mylifestories의 등록된 링크

 mylifestori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9건입니다.

파사모 파충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같은 페이스북 그룹 파충류 농장 [내부링크]

파사모라는 파충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다. 파충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파충류가 반려동물로 인기가 많아지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박세리와 반려견들 [내부링크]

골프선수 박세리가 MBC'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려견과 함께한 일상을 선보였다. 아침부터 반려견들과 산책을 하는 박세리는 집에 마당 같은 운동장이 있어 반려견들이 뛰어 놀기에 좋은 환경을 만들어놨다. 반..

황보라 반련견 [내부링크]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가 줄 연했다. 1983년생으로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의 연인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하정우 차현우 모두 예명이다. 반려견을 4마리나 키울 정도로 반려견을 좋아하..

김희철의 악플 대처법 아이유의 악플러 대처법 [내부링크]

JTBC'77억의 사랑'에 출연한 김희철이 악플에 대한 이야기 했다. 악플이 얼마나 안 좋고 나쁜 짓인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잘 알지 못할 것이다. 김희철은 슈퍼 주니어 활동을 하면서 많은 악플을 받아보기도 했..

(나혼자산다)유이 반련견 망고 [내부링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이가 MBC'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유이는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벌써 데뷔 11년 차이다. 1998년생인 유이가 벌써 33세다. 꿀벅지 건강미인의 대명사로 많은..

(아는형님)손담비 -'미쳤어+토요일밤에'(영상) [내부링크]

JTBC'아는 형님'에 출연한 가수이자 연기자인 손담비가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와 자신의 히트곡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Rmix) 버전을 선보였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퍼포먼스지만 아직도 죽지 않은 춤 실력을 보여줬..

(미운우리새끼)김호중 김치 4종 다이어트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SBS'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김호중의 김치 사랑은 MC와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첫 끼니부터 다이어트 식단으로 준비하는 김호중은 특히 두부에 대..

조권과 반려견의 일상 [내부링크]

KBS'개는 훌륭하다'에 2AM 출신 가수 조권이 출연했다. 현재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으며 조권의 어머니가 한 마리를 더 키우고 있다. 반려견과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반려인답게 싱글 하우스에는..

에이핑크 오하영 반려견 [내부링크]

에이핑크 정은지와 오하영이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했다. 원래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려면 반려견을 동반해야 한다. 하지만 이날 정은지와 오하영은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고 출연했다. 이경규 역시 일..

(런닝맨)전소민양세찬 케미 feat. 이광수 [내부링크]

전소민이 건상상을 이유로 런닝맨을 잠시 쉬면서 많은 팬들은 하루빨리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던 차에 전소민 집에 이광수와 양세찬이 병문안을 갔다. #런닝맨 전소민 양세찬 케미 댓글 반응..

(놀면뭐하니)지코-'깡' 커버 [내부링크]

광희의 '깡'커버에 이어진 지코 버전의 '깡' 비의 개인지도와 유재석, 이효리의 지코 응원에 슬슬 질투 하기 시작하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광희 -'깡' 커버 (놀면뭐하니) 광희의 -'깡' 커버 MBC'놀..

(놀면뭐하니) 광희 -'깡' 커버 [내부링크]

MBC'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광희가 비와 이효리, 유재석 앞에서 최근 인터넷 밈으로 유행하고 있는 비의 '깡' 안무를 커버했다. #놀면 뭐하니 광희 깡 다시 보기 (아래 사진 & 영상) 댓글 반응 다들 별로 기대하..

(라디오스타)이세돌의 돌직구 어록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세돌은 그동안 화제가 됐던 자신의 어록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디오스타 이세돌 어록 (아래 사진 & 영상) "자신 없어요 질 자신이요" 이야~ 진짜 대단한 자신감이다. 넘 멋지다 이..

(라디오스타)슬리피가 BTS 진에게 받은 문자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슬리피가 BTS 진에게 받은 진심 어린 문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슬리피 진 라디오 스타 다시 보기 (아래 사진 & 영상) 소속사와 갈등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던 슬리피에게 어..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크' feat. 모모 반려견 '부' [내부링크]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트와이스 나연의 반련견 '쿠크'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쿠' KBS'개는 훌륭하다' 다시 보기 (아래 사진&영상) 강형욱 : 이친구는 나이가 몇 살이에요? 나연 : 아직 3살 안 됐어요...

트와이스 모모의 반려견 '부'의 견종 [내부링크]

트와이스 모모와 나연 쯔위가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이경규, 강형욱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모모는 자신의 반려견인 '부'와 함께 출연했으며 부를 입양하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트와이스 모모 반려견..

(아는형님) 강호동x김호중의 '영영' [내부링크]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미스터 트롯' TOP7의 주인공들 이날 강호동은 오래전 부터 인연이 있었던 김호중과 함께 '호바로티'로 팀을 이루어 나훈아의 히트곡 '영영'을 함께 불렀다. #아는 형님 강호동 김호..

(아는형님) 블랙핑크-리사( BLACKPINK-LISA) 태국 유행 춤 (영상) [내부링크]

블랙핑크의 리사가 JTBC 예능에 나와 선보였던 태국 유행춤 몇 번을 봐도 재미있다. ^^ #블랙핑크 리사 태국춤 아는형님 다시보기 (아래 사진 & 영상) 자신감 넘치는 리사 출격 ㅋㅋㅋㅋ 여기까지는 춤 잘 추는..

(놀면뭐하니?)유재석 X 이효리 X 비의 즉석 리허설 <업타운-다시 만나줘> [내부링크]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여름철을 겨냥한 혼성 그룹 '싹스리'가 유튜브 라이브를 하기 전에 90년대 히트곡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를 연습했다. #놀면 뭐하니 다시 보기 유재석 이효리 비 유튜브 라이브..

(런닝맨)트와이스(Twice) 나연, 런닝맨 멤버들 과일 체소 이름 작명 [내부링크]

런닝맨에 출연한 트와이스~ 이날 유재석은 나연에게 런닝맨 멤버들이 닮은 과일(채소 포함) 이름을 하나씩 지어 달라고 한다. ㅋㅋㅋㅋㅋ #런닝맨 트와이스 나연 과일 이름 짓기 댓글 반응 (아래 사진&영상 참고)..

(나혼자 산다)동안 피부 손담비의 스킨케어 클렌징(세안)비법 feat.기안84의 세안방법 [내부링크]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손담비가 자신이 하고 있는 세안(클렌징) 방법을 소개했다. 손담비의 클렌징은 2단계이다. #손담비 나혼자산다 클렌징 방법 사진=MBC'나 혼자 산다' 1단계 일단 클렌징..

(미운우리새끼)김수미쌤이 뽑은 물티슈 3장에 음소거 경악하는 김종국 [내부링크]

반려견과 함께 종국의 집을 방문한 김수미 수미쌤은 오늘 뜻한 바가 있어 김종국 하우스를 방문했다. 일단 물한잔 부터 ㅎㅎㅎㅎ 강아지가 종국의 집을 방문한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김종국, 김수미, 물티슈, 영..

일본 신발 상표 위에 '대한 독립 만세' 썼던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내부링크]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김연경 선수가 해외에서 활동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그중에서도 한국인으로서의 자부심, 광복절, 애국심과 국내 복귀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김연경 선수의 자부심 #국내 복..

(유퀴즈온더블럭)조세호를 괴롭히는 유재석이 싫었던 애청자들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 우연히 마주친 '유퀴즈온더블럭' 애청자 부부 유쾌하심 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온더블럭 애청자의 실시간 댓글을 현실에서 직접 듣게된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2대2로 한강에서 치맥했지만 썸은 아니다.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유리와 송창의 사진=MBC'라디오스타' 한강에서 이유리와 치맥 먹었냐는 질문에 "썸탄거 아니라고" 묻지도 않은 대답을 한 송창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

(라디오스타)비 때문에 헐리우드에서 손해를 본 배두나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헐리우두에 진출한 배우 배두나가 영화 촬영 당시 비 때문에 손해를 많이 봤다는 사연 사진=MBC'라디오스타' 베를린에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촬영당시 영화 '닌자 어새신'에 출연..

(라디오스타)11년된 차가 새차같은 이유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편의점 만수르 김도균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10년에 한번씩 속옷과 양말을 대량으로 쇼핑한다는 김도균 단체로 한꺼번에 교체 주기가 찾아왔다고 한다. 사진=..

미모의 국수의 달인과 남편 [내부링크]

SBS'생활의달인'에 출연한 국수의 달인 신당역 '미미국수' (위치 정보) 사진=SBS'생활의달인' 여배우 같은 달인의 미모 국수의 달인을 소개하는 달인의 남편 사진=SBS'생활의 달인' 남편의 열..

(날보러와요)뷰티 먹방 유튜버 노사연 [내부링크]

가수 노사연은 JTBC예능 '날보러와요' 녹화를 위해 유튜브 'sixty and the city'를 개설하고 뷰티 방송을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유튜브 'sixty and the city' 오늘 노사연과 함께할 게스..

(유퀴즈온더블럭)다큐 3일 분량 폭격하신 염천교 수제화 거리 아저씨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 신발가게 앞에 멈춰선 유재석과 조세호 주인 아저씨와 인사를 한다.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자칭 율브리너 아저씨 다큐3일에 나온 연예인이라며 유재석과 사진을 찍자고 한다...

(날보러와요)무도 FD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한 조세호 [내부링크]

JTBC'날보러와요' 신동훈(가명)님의 부탁으로 축가를 대신 부르게된 조세호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가명을 썼던 고객님은 다름 아닌 하하(하동훈)의 부탁이었다. 내용은 MBC'무한도전'의..

(골목식당)백종원도 극찬한 홍탁집 닭볶음탕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홍탁집 음식 시식을 하게된 백종원 사진=SBS'골목식당' 먼저 홍어 삼합을 한입 시식하는 백종원 탁주 없이 먹는 홍어삼합은 실례 ㅋㅋ 사진=SBS'골목식당' 홍어의 향에 비해서 생각..

작년 12월에 휴전선 넘어온 인민군의 탈북 스토리 [내부링크]

채널A'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한 20세 탈북 군인 사진=채널A'이제만나러갑니다' 작년 12월에 휴전선을 뛰어서 넘어온 인민군 만 17세에 입대해 휴전선 인근 특수부대에서 근무 했다고 한다...

(동상이몽)치매에 걸린 장모님을 극진히 대접하는 손병호 [내부링크]

SBS'동상이몽' 배우 손병호가 치매에 걸린 장모님을 만나러 갔다. 사진=SBS'동상이몽' 보고싶던 딸과 사위가 오자 반가움에 와락 끌어안는 어머니 사진=SBS'동상이몽' 치매 개선을 위해 색칠공부도..

(라디오스타)마미손이 불쾌하다는 매드클라운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매드클라운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마미손 의혹 해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매드클라운은 Mnet'쇼미더머니7'에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

(생활의 달인) 튀김장인 끝판왕 [내부링크]

SBS'생활의달인' 소개된 청년달인 절대 바삭함을 자랑하는 인생 튀김집 (위치 지도) SBS'생활의달인' 오직 포장 판매만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도 바삭 바삭 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전북 군산의 튀김..

(대화의희열)방송중에 오열한 유희열 [내부링크]

KBS'대화의희열'녹화 도중 오열한 유희열 사연 with 송해(영상) 사진=KBS'대화의희열' 송해 인터뷰를 하다가 요양 병원에서 모시고 있는 어머님이 생각난 유희열 사진=KBS'대화의희열' 귀가 잘 들리..

(슈퍼맨이돌아왔다)나은이가 벤틀리에게 뽀뽀하자 질투하는 건후 [내부링크]

KBS'슈퍼맨이돌아왔다' 제주도에 온 슈돌 아빠들과 아이들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아침 일찍 일어난 시하와 나은이 아침부터 신남 놀이 삼매경 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그동안 겁만..

(대화의희열)이국종 교수 닥터헬기 못뜨게 하는 '민원과 조직내 압박'이 한국 의료현실 [내부링크]

KBS'대화의희열'에 출연한 이국종 교수가 우리나라 응급의료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KBS'대화의희열' 우리나라에서 응급상황의 40% 밤에 발생하지만 닥터 헬기는 비상식적인 이유로 야간에 운영 못..

(라디오스타)김종민이 말하는 1박2일 외모순위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김종민이 밝힌 1박2일 외모순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3등 김종민에 발끈 하는 차태현 "웃기고 앉아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얘..

(한식대첩)생선살+삶은감자+된장+요구르트 조합을 먹은 백종원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 충청 대표 파브리치오는 색다른 식재료 조합을 들고 나왔다. 사진=Olive'한식대첩' 파브리치오의 생선살 삶은감자 된장 요구르트 조합을 맛본 백종원은 만족한 맛에 감탄한다. 사진=..

(골목식당) 김세정에서 조보아로 바뀐 이유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조보아가 골목식당 MC로 출연하기 전에 출연했던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사진=SBS'골목식당' 장사를 시작하기전 음식점들의 상태를 본 김세정은 자신이 느낀 음식점에 대한 이야기를 한..

논산 여교사 "임신하면 결혼하자" 불륜 메시지 '충격' 카톡 내용 공개 [내부링크]

충남의 모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교사와 그 학교에 재학 중인 당시 고등학교 3학년생이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다 발각된 사건이 해당 교사의 남편에 의해 공개됐습니다. 스타트 뉴스는 여교사와 A군이 나눈 카톡..

(인생술집)10년간 오디션만 100넘게 본 유연석이 밝히는 캐스팅 비화 [내부링크]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유연석이 '응답하라1994'와 '미스터선샤인'에 캐스팅된 비하인드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tvN'인생술집' 10년이라는 오랜 무명시절 부터 100번이 넘는 오디션을 본 유연석 캐..

경로당에 몰래 들어간 전과자 [내부링크]

SBS뉴스'비디오머그' 부산 사하경찰서에 보낸 사연 사진=SBS뉴스'비디오머그' 경로당에 몰래 들어가 밥을 해먹다 체포된 30대 남성이 경찰서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사진=SBS뉴스'비디오머그' 고..

(런닝맨)제작진 압박하는 환상의 듀오 [내부링크]

SBS'런닝맨' 힌트 획득 미션 탁구공 불기 유재석 김종국 활약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연이어 맴버들이 탁구공 불어 넣기를 실패한 가운데 처음으로 성공한 송지효 역시 에이스!!!!..

(냉장고를부탁해)기안84가 자취하면서 터득한 법칙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부탁해' 기안84의 음식과 라면 철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상차리는 것이 귀찮아 그대로 서서 먹는 귀차니즘 대왕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

와이프한테 강제로 결혼 당한 남자 [내부링크]

와이프 저보다 5살 연상입니다 와이프라고 부르기엔 나이가 제가 34살입니다 평소에 그냥 와이프님이라고 부릅니다 잡혀사는 남자 지만 만족합니다 저희 와이프님은 대리인 저보다 높은 팀장님 이셨지요 아 와이..

(골목식당)인터넷에 도는 짤을 본 백종원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외모에 대해 자신감이 없는 피맥집 사장님에게 조언하는 백종원 사진=SBS'골목식당' 외모에 대해 이런저런 핑계를 대는 사장님에게 백종원은 다이어트 해야 한다고 돌직구를 날린다. 사..

(아는형님)온주완이 쌍꺼풀 수술 포기한 이유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배우 온주완은 쌍꺼풀에 이목구비가 뚜렸한 얼굴이 인기가 많아 쌍꺼풀 수술을 하려고 병원에 갔던 적이 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수술을 하려고 했지만 쌍꺼풀 수술 전에 의사의 행..

(런닝맨)여자 이광수의 탄생 [내부링크]

SBS'런닝맨' 만장일치 OX 퀴즈 Q.나는 연애를 하면 거의 차이는 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잘 안 차인다고 답한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바람피우길래 헤어..

(아는형님)수현의 1인 방송에 속옷 바람으로 나올뻔한 오빠 찬혁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첫 출연한 '악동 뮤지션'의 이수현 사진=JTBC'아는형님' 별명이 모찌피치 라는 이수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당당하게 본인이 별정을 지었다는 이수현 ㅋ..

(해피투게더)연예인 학력위조 진짜 레전드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 박명수 학력 위조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학력 언급에 화가난 박명수 1970년생인데 전쟁통에 학교 못다녔다고 드립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

(현지에서먹힐까)재료가 남았지만 이연복 셰프가 장사를 접은 이유 [내부링크]

tvN'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 셰프가 잘되고 있던 장사를 접은 이유 사진=tvN'현지에서먹힐까' 마지막 장사를 하며 하늘을 보다 울컥한 서은수 맴버들의 장난에 자리를 피한다. ㅎㅎㅎㅎㅎ 사진=t..

거미때문에 파혼한 예비신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에 결혼 예정이었던 여자에요. 제목 그대로 조카가 놀래서 제 애완동물 죽여버린 구남친 얘깁니다 삼 주 전이었어요. 시댁 가족이랑 모여서 밥먹고 신혼집에 들어와 집 인테리어나 가구 등 이런저..

(슈퍼맨이돌아왔다)귀요미 벤틀리 vs 건후 달리기 대결 [내부링크]

KBS'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들 벤틀리와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의 달리기 대결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망고를 걸고 펼치는 벤틀리와 건후의 달리기 대결 망고를 보자 몸이 먼..

(아는형님)공감개그에 강하다던 김인석이 보여준 개그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홍진경과 아이들로 출연한 개그맨 김인석 홍진경은 김인석이 공감개그에 강하다고 소개했지만 김인석이 보여준 개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현지에서 먹힐까)한국 배우에게 반해 작업거는 순수한 중국 청년들+설렘주의 [내부링크]

tvN'현지에서먹힐까?' 푸드트럭에서 한국식 중국음식을 판매하고 있던 이연복 셰프들과 맴버들 배우 서은수는 서빙을 하며 일을 돕고 있었다. 사진=tvN'현지에서먹힐까?' 음식을 먹던 중국의 두 청년은..

(런닝맨)카메라 꺼졌을 때 유재석의 실제 모습+멋짐주의 [내부링크]

SBS'런닝맨' 국민MC 유재석 카메라 꺼졌을 때 실제 모습 멋짐 사진=SBS'런닝맨' 유재석 매니저의 도움으로 런닝맨 제작진이 촬영한 유재석의 평소 차안에서의 모습 사진=SBS'런닝맨' 차에 타자 마..

(해피투게더)코요태의 20년 장수 비결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 그룹 '코요태'의 빽가가 밝히는  20주년 장수 비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빽가는 코요테가 해체 하지 않고 장수한 비결은 첫 번째는 신지의 목소리 두 번째는 정확..

(아는형님)'아저씨' 영화 찍고 왕따로 괴롭힘 당한 김새론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김새론이 영화 '아저씨'를 찍고 왕따와 괴롭힘을 당해 상처를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JTBC'아는형님' 다양한 경험을하고 싶어 고1때 자퇴를 한 김새론은 초등학교 때부터 따돌림을..

하염없이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내부링크]

SBS'동물농장X애니멀봐' 하염없이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똘이' 이야기 눈물 주의 ㅠㅠㅠㅠㅠ 사진=SBS'동물농장X애니멀봐' 아픈 다리를 이끌고 차만 보면 쫓아가던 강아지는 주인이 오기를 기다리며 불..

(나혼자산다)성훈 영화의 한장면같은 수영 실력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탤런트 성훈 성훈이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한 장면이 방송됐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철인 3종 경기 수영에서 3위로 선두그룹에서 수영하고 있는 성훈 수영 실력이 ㅎㄷㄷㄷ..

(나혼자산다)보살 멘탈로 까방권 획득한 조빈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 남성 듀오 노라조의 조빈의 팬서비스 사진=MBC'나혼자산다' 행사 무대를 마치고 내려와 사진을 같이 찍자는 팬들을 발견한 조빈~ 그대로 달려가 함께 사진을 찍는다. 사진=MBC'..

헨리의 여동생을 만난 장위안 [내부링크]

JTBC'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사진=JTBC'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장위안이 위험인 인물이라고 여동생에게 정신교육시키는 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그..

(방구석1열)신과함게 정말로 재밌게 봤는데 아무도 안믿어준다는 주호민 원작자 [내부링크]

JTBC'방구석1열'에 출연한 주호민 작가의 '식과 함께' 이야기 사진=JTBC'방구석1열'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가 "재미있게 봤다"고 말해도 믿어주지 않았던 주호민 작가의 코어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

(아는형님)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김희철 여장에 당황한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손담비 출연에 여장을 하고 나온 김희철 '배는 왜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

(연애의참견)잠자리가 부족한 남친과 결혼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KBS'연애의참견2'에 시청자 사연 잠자리가 부족한 남친과 결혼까지 할 수 있을 까요? 사진=KBS'연애의참견2' 모든것이 완변한 1등 남편감이 딱 한가지 부족한 것이 잠자리....!!!!! 사진=..

(밥블레스유)우동 먹고 싶어지는 '은이네 우동' 미친 비주얼 [내부링크]

Olive'밥블레스유' 송은이의 어머님이 해주는 수제 우동의 맛 우동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사진=Olive'밥블레스유' 송은이 어머님이 해주는 우동 비주얼을 보고 밥블레스유 멤버들의 식사를 멈추게..

(대화의희열)'삐삐'는 악플러 저격곡이다? [내부링크]

KBS'대화의희열' 아이유가 데뷔 10주년 아이유가 '삐삐'가사를 쓴 이유와 노래에 담긴 의미 사진=KBS'대화의희열' 아이유의 노래 '삐삐'는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했으며 음악방송에..

(힐링캠프)김건모가 팬클럽 해체한 이유 [내부링크]

SBS'힐링캠프' 김건모가 자신의 팬클럽을 해체한 이유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 김건모의 23년 차 팬클럽 학생때 부터 팬이었던 회원들이 이제는 결혼해 ..

(3대천왕)백종원이 먹으면서 욕한 떡볶이 '부산 범일동 매떡' [내부링크]

SBS'3대천왕' 부산 매운 떡볶이 너무 매워서 먹으면 욕나오는 떡볶이 사진=SBS'3대천왕' 부산의 매운 떡볶이를 시식하는 백종원 먹으면 말이 막힐 정도로 맵다. 달달하면서도 오싹한 부산의 매운 떡볶이..

(수미네반찬)장동민 결혼할때 해주겠다는 김수미의 선물 클라스 [내부링크]

JTBC'수미네반찬'에 게스트로 출연한 현영 칭찬하는 김수미 그 와중에 장동민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 한다. 사진=JTBC'수미네반찬' 게스트를 초대해 보면 Miss와 살림하는 여자는 다르다며 김수미는 현영이 옛..

(라디오스타)남들이"예"라고 할때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 이용진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이용진의 박승대 따라잡기  라스에나와 하드캐리하는 이용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SBS'웃찾사' 활동 당시 소속사 사장 박승대(개그맨)에게 유일하게 대들 었던 박승대 당..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가수 강타와 이진호의 애틋한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이진호 군 입대당시 일부러 중국에서 달려와 훈련소까지 데려다 준 강타. 사진=MBC'라디오스타' 그날 비..

(뜻밖의Q)무식함의 한계를 뛰어넘은 은지원 [내부링크]

MBC'뜻밖의Q' 은지원 국기를 보고 나라와 수도 이름 맞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뜻밖의Q' 정답은 가장 먼저 외치는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

(한끼줍쇼)남들앞에서 강호동 목덜미를 만질수 있는 남자 [내부링크]

JTBC'한끼줍쇼' 강호동과 마주한 한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유재석과 마주한 강호동 "재슥아아....." 방송에서 오랜만에 불러보는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

(골목식당)백종원이 극찬한 돈까스 끝판왕 [내부링크]

SBS'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 맛집 '서대문구 '돈카2014' 주소, 위치 사진=SBS'골목식당' 일본식 돈가스 보다 경양식 돈가스를 좋아하는 백종원의 가치관을 흔들리게 할만큼 맛있는 돈가스집 '..

리얼로 빡친 김구라 [내부링크]

TV조선'원더풀데이' 이혼에 관한 이야기 도중 김구라에게 질문하는 변호사들 사진=TV조선'원더풀데이' 연예인들은 협의 이혼을 하는 것이 좋다고 경험에서 나온 조언을 하는 김구라 사진=TV조선'원더..

10대와 20대가 남자를 보는 엄청난 차이 [내부링크]

MBN'언니들의선택' 10대와 20대가 남자를 보는 차이 사진=MBN'언니들의선택' 10대 "잘생겼어?" "키는 몇이야?" 돈보다는 남자친구의 외모를 중시하는 10대 사진=MBN'언니들의선택' 20대 "학교 어디 나..

(라디오스타)크러쉬 콧구멍에 라이터 넣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크러쉬의 개인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콧구멍에 이것저것 다 들어간다는 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친구들과 장난치다 발견..

명대사 비틀기 [내부링크]

명대사 비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일리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베테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살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유재석의 총애를 받는 사람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국민MC 유재석에게 총애를 받고 대세가 된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그냥 다 안 좋아" ㅋㅋㅋㅋㅋㅋ 그냥 지적을 많이 받는다. 사진=SBS'런닝맨' 뭘 해도 좋은 소리 못듣는다...

시바견을 키우고 싶다면? [내부링크]

'곰이탱이'에 출연한 강형욱이 설명해주는 시바견 사진=유튜브'곰이탱이' "내가 친해질지 한번 생각 해볼게" 낯선 상대를 보면 경계하는 시바견 사진=유튜브'곰이탱이' 기본적으로 자기가 리드하..

(신서유기)송민호 피오 역대급 레전드 탄생 [내부링크]

tvN'신서유기' 민호와 피오의 TMI (영상) 역대급 엉망진창 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고교시절 부터 단짝이었던 피오와 송민호 연습생시절 함께 오피스텔에 살았다고 한다...

(신서유기)이승기의 당부 [내부링크]

tvN'신서유기' 이승기 영상편지 형들을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명언 좋아하는 강호동 알쥐~~ 진행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옛날..

서장훈의 짬뽕라면 일침 [내부링크]

JTBC'썰전'에서 밝힌 서장훈의 요즘 짬뽕라면에 대한 견해 사진=JTBC'썰전' 요즘 짬뽕라면은 젊은 층을 겨냥해서인지 전체적으로 달다. 사진=JTBC'썰전' 오징어 짬뽕라면이 가격대비 맛있다. 사진=..

맛있는 걸 먹으면 눈물 흘리는 남자 [내부링크]

SBS'세상에이런일이'에 제보된 맛있는 것을 먹으면 눈물 흘리는 남자 사진=SBS'세상에이런일이' 핫도그를 먹고 눈물을 흘리고 있는 남자 유슬기씨 사진=SBS'세상에이런일이' 맛있는 걸 먹으면 왼..

(미운우리새끼)대만 로컬 스테이크 맛에 미친 리액션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하하 양세찬이 찾은 대만의 로컬 스테이크집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뜨거운 불판에 파스타면 달걀프라이 그 위에 대형 스테이크 터~~억! ㅠㅠㅠㅠㅠㅠ 사진=SBS'미운우리..

(전지적참견시점)이영자와 송이버섯 라면 [내부링크]

MBC'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가 힐링하기위해 찾은 곳 송이버섯 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자연의 송이버섯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돈다. ㅠㅠㅠㅠㅠㅠ 사진=MBC'전지..

(런닝맨)이광수 홀리는 신세경 [내부링크]

SBS'런닝맨'에 출연한 신세경의 비밀 미션 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광수에게 턱을 잡히는 비밀 미션을 받은 신세경 조식을 먹기위해 미션 장소로 달린다. 사진=SBS'런닝맨' 턱에 일부러 양념을..

(라디오스타)남주혁이 팀킬한 이유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배틀 그라운드에서 팀킬한 남주혁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배틀 그라운드 아이디가 '남주혁1' 실명을 사용하고 있었던 남주혁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서..

(미운우리새끼)운동 중독자 김종국의 주입식 교육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 SBS'런닝맨' 팬미팅을 하기위해 대만에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사진=SBS'미운우리새끼' 하하와 양세찬은 김종국에게 이끌려 대만의 핼스클럽에 갔다. 대만에서 헬스 지옥 하하 표정 ㅋㅋㅋㅋ..

지코, 음악때문에 가출 말도 안 돼 [내부링크]

SBS'동상이몽' 음악때문에 가출했다는 학생에게 따끔한 충고한 지코 사진=SBS'동상이몽' 지코는 10대 학창시절을 외국에서 유학하며 보냈다고 한다. 사진=SBS'동상이몽' 음악을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아는형님)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출연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아이유의 꿈이야기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는 큰일이나 좋은일이 있기 전에 꿈을 자주 꾼다고 한다. 앨범 발매 이후 낮잠을 자면서 꿈을 꿨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물이 너..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크러쉬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어머님들과 함께 하는 모임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개모임이다. 크러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사이에서 유명..

(유퀴즈온더블럭)60인치 TV 포기한 선생님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한 선생님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아뇨 그건 실패한거죠 ㅋㅋㅋㅋㅋㅋ 낮에는 학생들 가르치고 밤에는 교직이수로 정식 선생님이 되기위해 시험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한식대첩)백종원의 요리 지식, '백'과사전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에 출연한 경상도팀 마셀로 셰프는 캐비아 육회 무쌈 말이를 만들었다. 사진=Olive'한식대첩' 비싼 밸기에산 캐비아의 등장에 놀란 백종원과 출연진들 사진=Olive'한식대첩' 매운맛을..

(맛집) 줄서서 먹는 단팥빵 집 낙성대'쟝 블랑제리' [내부링크]

MBC'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된 낙성대 '쟝 블랑제리'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보기만 해도 크고 우람한 자태 그 속에는 단판 홍수 그야말로 속이 아주 꽉찬 단팥방 사진=MBC'생방송오늘저녁' 일반..

(냉장고를부탁해)웹툰 소재로 쓰인 노사연 첫사랑 스토리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부탁해' 기안84와 노사연의 연결고리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기안84는 웹툰을 그리다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먹는것으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풀어나간다고 한다. 사진=JTBC'냉장..

삼겹살 먹을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삼겹살 먹을때 주의사항 마늘다이어트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고기를 먹을 때 함께 먹는 구운 삼겹살은 콜라보다 칼로리가 더 높다고 한다. 사진=TV조선'내몸사용설명서'..

(맛집)하루900개이상 팔린다는 호떡 '놀랄호떡군만두' [내부링크]

SBS'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강원도 '놀랄호떡군만두'의 신박한 호떡 사진=SBS'생방송 투데이' 주말과 휴가철에는 폭발적으로 많이 팔린다는 신박한 호떡~ 사진=SBS'생방송 투데이' 먹을대 젓가락..

(나혼자산다)전현무 결혼식 축가 부르게 생긴 조빈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노라조 조빈 사진=MBC'나혼자산다' 한국의 레이디 가가(?) 조빈 한달에 행사를 4~50개씩하는 노라조 ㅎㄷㄷㄷ 사진=MBC'나혼자산다' 동굴안 자수정 축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가슴이 없어진 이효리 [내부링크]

JTBC'효리네민박' 웨딩 사진 체험 이야기도중 나온 가슴 볼륨감에 대한 이야기 ㅎㅎㅎㅎㅎ 사진=JTBC'효리네민박' 없어졌다는 돌직구 고백하는 이효리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효리네민박' 이상순 표..

(아는형님)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서 아이유가 밝힌 현재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게된 계기 사진=JTBC'아는형님' 연습생때 부터 약 11년간을 함께 하고 있는 현재 소속사는 아이유에게 뭔가를 해내라고 한번도 푸시하지 않았..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이만기 목욕탕 소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동네 아줌마들 사이에서 돌고 있는 소문을 듣고온 이만기 부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이만기가 덩치는 되게..

(유퀴즈온더블럭)초딩이 말하는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점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 초등학생에게 물어본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점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잔소리는 왠지 모르게 기분 나쁜데 충고는 더 기분 나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

(무한도전)박명수 vs 정형돈 눈치 싸움 [내부링크]

MBC'무한도전' 레전드 박명수 VS 정형돈 눈치 대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서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박명수와 정형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주거니 받거니 형님 말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간 이야기 사진=MBC'라디오스타' 김구라의 크러쉬 몰이 시작 나도 만만치 않아???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평수가 같은가요?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아빠의 간접흡연에 시달리는 11살 딸의 눈물 [내부링크]

KBS'안녕하세요' 냄새 나는 아빠 때문에 괴로운 딸 사진=KBS'안녕하세요' 줄담배를 피는 아빠때문에 걱정인 어린 딸.... 쓰레기 냄새 ㅠㅠ 사진=KBS'안녕하세요' 집안에서 담배를 피는 아빠 때문에 숨..

(인생술집)영화'옥자'에서 옥자 목소리 주인공 [내부링크]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정은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서 함안댁으로 열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tvN'인생술집' 영화'옥자'의 목소리 주인공이었던 배우 이정은 오~~ 사..

라이브, 어디까지 해봤니? [내부링크]

멜론TV와 1theK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無뜬금라이브'에 출연한 가수 임창정, 홍진영, 볼빨간사춘기, 정세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공연장소를 보자 앞이 깜깜해진 발라드의 황제 임창정..

본적도 없는 여자에게 2500만원을 준 순정남 [내부링크]

SBS'궁금한이야기Y' 43세의 현철씨는 인터넷 결혼정보 사이트를 통해 한 여자를 만났다. 사진=SBS'궁금한이야기Y' 사진속에 있는 그녀는 누가봐도 미인이었으며 현철씨는 그모습에 반해 2년 넘게 거의 매..

(유퀴즈온더블럭)갑자기 분위기 신서유기 된 길거리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신서유기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손오공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사진=MBC'라디오스타' 하정우에게 좋아한다고 영상 편지를 보냈던 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특정 부위 왜 손이 거기로 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무도 나왔다가 극딜당하는 서장훈 [내부링크]

MBC'무한도전'에 출연한 서장훈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난 서장훈 무한도전에 다시 출연하게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무한도전 맴버들에게 하도 당해..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크러쉬 사진=MBC'라디오스타' 자본 주의 로망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허세 부리다 밤새 토한 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냉장고를부탁해)갑자기 호러쇼로 변한 냉장고를 오또케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 부탁해' 충격적인 기안84의 냉장고 내용물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열자마자 보이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식재료들..... 냄새 또한 심하게 풍기는 기안84의 냉장고..

(해피투게더)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이유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 배우 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사연 사진=KBS'해피투게더' 여자친구가 서울에서 먹는 돼지국밥은 원조의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자 국밥을 사기위해 부산을 간 윤시윤 사진=KB..

홍석천의 딸이 말하는 아빠 홍석천 [내부링크]

tvN'엄마나왔어'에서는 탤런트 홍석천과 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홍석천은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딸이 있다. 친누나가 이혼하자 정신적 경제적으로 누나를 돕기위해 조카들을 아들과 딸로 입양했다...

(라디오스타)김수용이 미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몰린 사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김수용 미국 공항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인상 때문에 공항에서 자주 걸린다는 김수용 그래서 공항장애(?)까지 생겼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

(미운우리새끼)토니안 라면스프 이용한 초간단 라밥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에서 토니안이 소개한 라면스프를 이용한 '라밥'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밥3컵과 적당한 량의 물을 넣어 일반 밥을 할때 처럼 양을 잘 맞춰 준다. 라면 수프를 넣는다는 말에 거부반응 일..

김영철이 대상 받으면 큰일나는 경규옹 [내부링크]

MBC'무한도전'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경규 사진=MBC'무한도전' 출연 하자마자 김영철의 행동에 질려 하는 게스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이경규에게 "힘을 내요 슈퍼 파월~"로..

아이유가 20~30대 청춘들을 위해 추진하는 일 [내부링크]

KBS'대화의희열'에서 아이유가 밝힌 청춘을 위한 계획 사진=KBS'대화의희열' 아이유는 도움이 필요한 20~30대 청춘들 중에 꼭 필요한 사람에게 투자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KBS'대화의희열' 딱히..

(아는형님)김성령이 회식에 가면 절대 하지 않는 것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배우 김성령 회식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김성령이 회식에 가면 하지 않는 것은 가방을 들고 화장실에 가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 이유는 사람들이 집에 가는..

(냉장고를부탁해)김풍 요리를 처음 먹은 기안84의 역대급 반전 시식평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 부탁해'를 부탁해에 출연한 기안84는 김풍 작가가 해준 학창시절 급식을 생각나게 하는 요리를 맛봤다.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보기에도 심상치 않은 급식 비주얼 줄을 늦게 서서 반찬이..

백종원이 우삼겹을 연구한 이유 [내부링크]

6년전 SBS'힐링캠프'에 출연한 백종원이 밝힌 우삼겹 불고기를 연구한 이유 차돌박이는 목 아랫부분 가슴 부위이며 우삼겹은 뱃살쪽 부위이다. 차돌박이가 우삼겹에 비해 더 고소하고 맛있다. 사진=SBS'힐링..

(해피투게더)조진웅이 아버지 이름을 예명으로 쓰는 이유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진웅이 이름에 담긴 사연을 공개 했다. 사진=KBS'해피투게더' 본명은 조원준으로 아버지의 성함을 예명으로 사용해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남자 답고..

조보아 없이 즐기고 있는 백종원과 김성주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고수외전'에 출연중인 백종원과 김성주 사진=Olive'한식대첩' 맛인는 음식 먹을 생각에 침흘리는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Olive'한식대첩' 맛을 본 김성주 마저 맛있다며 감탄을..

(전지적참견시점)이영자 매니저 살기위한 맛 표현 [내부링크]

MBC'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는 자신의 매니저인 송팀장의 허리와 다리 운동을 위해 PT를 끊어준다. 송팀장은 힘든 PT도중 살기위한 맛 표현을 이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중간중..

아이유가 개인 메세지(DM) 무시하는 이유 [내부링크]

KBS'대화의희열'에 출연한 가수 아이유 요즘 청년들이 힘들구나를 직접적으로 느낀 계기가 있다고 한다. 사진=KBS'대화의희열' 아이유의 SNS 개인 계정으로 오는 수많은 메시지들.... 사진=KBS'대화의..

(신서유기)괜히 부끄러워지는 오답 [내부링크]

tvN'신서유기' 네글자 단어 맞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지금까지 순조로운 출발 광고 아님 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이수근도 통과 ㅎㅎㅎㅎㅎㅎ 사진=tvN'신서유기' 강호..

(진짜사나이)매튜의 미친 당당함 웃음참기 난이도 최상 [내부링크]

MBC'진짜사나이'에 출연중인 배우 매튜 다우마 미친 웃음 유발(영상) 아이오아이 출신 아이돌 전소미의 아빠로 익숙한 매튜. 매튜 다우마의 저녁 점호 장면이 주말 예능 최고의 1분으로 뽑히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맛집)40년 전통의 짜장떡볶이 중랑구 '묵동할머니떡볶이' [내부링크]

SBS'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40년 전통의 짜장 떡볶이 맛집 사진=SBS'생활의 달인' 이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원조 짜장떡볶이 집이라고 하며 현재 사장님이 1대 원조 사장님이라고 한다. 사진=SBS'생활의..

(아는형님)이준기 호동에게"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이준기 표준어를 배운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부산이 고향이 이준기는 서울에 올라와 신촌에서 웨이터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손님들을 관찰하며 표준어를 배웠다고..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안무(영상)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서 선보인 아이유 신곡 '삐삐' 안무 사진=JTBC'아는형님' 가사에 충신한 안무 옆에서 안무 따라하는 이준기 ㅎㅎㅎㅎㅎㅎ 사진=JTBC'아는형님' 꿀렁 꿀렁 춤추는 아이유 귀여움..

(유퀴즈온더블럭)유재석의 군만두먹는 법 [내부링크]

tvN'유키즈온더블럭' 유재석이 알려주는 뜨거운 군만두 먹는 방법 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키즈온더블럭' 촬영 도중 점식식사를 하기위해 중식당에 들어온 유재석과 조세호 짜장면과 군만두를 주문한다. ㅋㅋ..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서 아이유가 엄청 긴장했던 콘서트 일화를 소개 했다.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가 콘서트 당시 공연을 관람하러온 톱스타 때문에 긴장을 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놀라운토요일)모두를 당황시킨 한해의 '대전' 2행시 [내부링크]

tvN'놀라운토요일' 2행시 짓기 사진=tvN'놀라운토요일' 래퍼 한해가 준비한 '대전' 이행시 본인도 방송이 될지 모르겠다며 조금 망설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놀라운토요일' 대 : 대머리 벌써..

살쪄야 미인으로 인기녀가 되는 마을 [내부링크]

TV조선'아시아헌터' 태국의 살쪄야 미인이 되는 마을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하루종일 누워서 TV를 보다가 배가 고파지자 남편에게 밥을 차려 오라고 시키는 아내 ㅎㅎㅎㅎㅎㅎ 사진=TV..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나온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 샘 해밍턴 빅스 엔 샘 킴  샘 오취리 샘앤샘즈 특집 사진=MBC'라디오스타' 샘 오취리가 라디오 스타에 첫 출연 했을때 모니터링을 했던 샘 해밍턴 "무..

(나혼자산다)나래 바르뎀 분장하고 미대오빠 만난 박나래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 나래 바르뎀 박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카다시안 몸에 바르뎀 얼굴 장착하고 나온 박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브랜드 평..

마녀사냥에 나왔던 체대생 오빠 레전드 [내부링크]

JTBC'마녀사냥' 레전드 체대생 오빠와 속궁합 사진=JTBC'마녀사냥' 말 근육 허벅지 박력있고 본능적인 키스 ㅎㅎㅎㅎㅎㅎㅎ 사진=JTBC'마녀사냥' 하....이렇게 허무할 수가.... 웃프다 ㅠㅠㅋㅋ..

백종원도 감탄한 5000원 대구 기사식당 한식 뷔페 [내부링크]

SBS'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대구 기사 식당 5000원 가성비 최고의 한식 뷔페 사진=SBS'백종원의 3대천왕' 돼지껍데기가 유명하며 메뉴도 30~40가지나되는 그곳 기사님이 추천한 5000원 한식 뷔페..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내부링크]

tvN'유퀴즈온더블럭'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헤어숍을 지나다 우연히 만난 시민 개코 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얼굴빼고 차림새가 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의사가 알려주는 술 잘 마시는 꿀팁 [내부링크]

MBC'마이리틀텔레비전' 여에스더 홍혜걸이 알려주는 술 마실때 좋은 꿀팁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일반적으로 술은 8잔이 딱 좋다고 한다. 취하지 않더라도 8잔이상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으며 8잔..

4년 사귄 고시생 커플 다정한 남친이 악마가 된 사연 [내부링크]

KBS'연애의참견' 4년 사귄 고시생 커플의 사연 사진=KBS'연애의참견' 흔들리는 여친을 잡아주며 수험기간중에 항상 따듯하게 여친을 챙겨주던 남친 사진=KBS'연애의참견' 시험에 최종 합격한 여친..

“오랜만이다 승기야”깜짝 인사에 놀란 이승기 [내부링크]

SBS'집사부일체' 봉평 5일장에서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려는 이문세와 집사부일체 맴버들 사진=SBS'집사부일체' 세가지를 세트로 먹고 싶었던 이상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

이연복 셰프 추천 치즈 케이크와 먹으면 맛있는 음식 [내부링크]

SBS'백년손님'에 출연한 이연복 셰프가 알려주는 치즈케이크와 먹으면 좋은 조합 음식 사진=SBS'백년손님' 이연복 셰프가 추천하는 첫번째 치츠 케이크와 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내는 조합은 바로 '총각김..

(현지에서먹힐까)한국인이 중국에 왔으면 당연히 마음을 다해서 대해줘야지 [내부링크]

tvN'현지에서먹힐까' 보기드문 대인배 사장님의 등장 사진=tvN'현지에서먹힐까' 장사를 시작했지만 손님이 없는 이연복과 일행들의 가게 사진=tvN'현지에서먹힐까' 이때 갑자기 한 일행으로 보이는..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노라조 맴버 '조빈'이 밝힌 포토카드와 헤어스타일 비법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한국의 돈 없는 레이디가가로 불리고 있다는 조빈의 충격적인 포토카드 공개 ㅋㅋㅋㅋ..

(슈퍼맨이돌아왔다)화장놀이로 꽃단장한 나은이 [내부링크]

KBS'슈퍼맨이돌아왔다' 화장놀이하는 나은이~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요즘 유행하는 유아용 화장품으로 화장놀이에 한참인 나은이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자기가 한 화장이 이쁜지 확..

(해피투게더)아내에게 전재산을 준 배우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 배우 이덕화가 결혼하게된 계기 내이름으로 된 재산 없어 사진=KBS'해피투게더' 연기자 일을 시작하면서 불확실한 미래 때문에 비전도 보이지 않아 혼자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결혼도..

병원의 오진으로 13년간 누워지낸 환자 약먹고 이틀 만에 걸어 [내부링크]

병원의 오진으로 13년간 누워지낸 여성이 약을 바꾸고 이틀 만에 벌떡 일어나 걸었다. 사진=SBS'뉴스' 두발로 걷는것이 이렇게 행복한 일인지 몰랐다는 사건의 주인공 서지수(가명) 양은 3살 때 걸음걸이가..

(아는형님)중국어로 아는형님 멤버들 보내버리는 윤성호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빡구 윤성호 2년간 중국에서 살며 배운 중국어로 아는형님 맴버들을에게 각자의 특징을 살린 중국어를 가르쳐 준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상민 "저는 채무자 입..

(아는형님)중국에서 납치 될 번한 윤성호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중국에서 납치 될 번한 윤성호 에피소드 개그맨 윤성호가 '홍진경과 아이들' 특집에 홍진경과 남창희, 김인석 등과 함께 출연했다. 사진=JTBC'아는형님' 중국에서 2년 동안 지낸 윤성호는 중국..

(한식대첩)한식대첩에서 처음으로 화가난 백종원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 두 개의 지역이 한팀이 되어 펼치는 미션 사진=Olive'한식대첩' 블록버스터급 미션을 보기위해 온 김성주와 백종원 따로 심사를 하지 않는 두 사람을 위해 음식이 나오자 기뻐함 ㅋㅋㅋㅋ..

(골목식당)백종원이 조보아를 한식대첩에 데려가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SBS'백종원의 골목식당' '생 참나물 스파게티' 시식하는 백종원 사진=SBS'백종원의 골목식당' 조금은 생소한 비주얼 과연 맛이 있을까... 백종원의 첫 소감은 "되게 자극적이네요" 사진=SBS'백종원의..

(골목식당)골목식당 출연후 조보아의 표정변화 [내부링크]

SBS'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중인 조보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솔직한 표정 변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조보아 일명 "식당 판독기" 조보아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종원의 골목식당' 본인이..

(냉장고를부탁해)누나한테 귀여움 받는 이연복 셰프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이연복 셰프보다 나이 많은 꽃사슴 누나 등장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

4M 악어 잡은 73세 할머니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미국의 텍사스에서 있었던 일이다. 73세의 '쥬디 코크란(Judy Cochran)' 할머니는 크기 약 4M, 무게 약 263Kg 정도의 악어를 사살했다. 사진='abc13houston'/Facebook 할머니는 3년  자신의 농..

(냉장고를부탁해)노사연의 냉장고 클라스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부탁해' 가수 노사연의 어마어마한 냉장고 공개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몸이 안좋을때 링거 대신 닭죽을 먹는 노사연 누님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골프장 취재갔다가 찬호형에게 붙잡힌 기자 [내부링크]

SBS'비디오머그' 국내유일의 PGA 투어 취재를위해 골프장을 찾은SBS기자 이날 뜻밖의 인물을 만난다. 사진=SBS'비디오머그' 아니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비디..

(와썹맨) 부산영화제에 간 쭈니형 [내부링크]

부산 영화제에 간 '와썹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부산에온 와썹맨 "나도 여기 레드카펫 걸을 수 있어" 응 노관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입 막고 눈 피함 엮이고 싶지 않..

(수미네반찬)한국의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난 [내부링크]

tvN'수미네반찬'에 출연중인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의 일식 유부초밥 만들기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수미네반찬' 김수미의 유부초밥 레시피 밥에 밑간으로 식초를 넣고 설탕도 넣는다. 초반부터..

(전지적참견시점)개떡같이 알아듣는 심형탁 [내부링크]

MBC'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중인 심형탁 다른사람들의 말을 잘못 알아들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으...응?? 뭘 사지 말라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 얼굴 공개 "동생 공범 아니다" 주장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아르바이트생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29)얼굴 공개 및 답변 [관련글] -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영상) 사진=연합뉴스 22일 오전 서울 양천경찰서에서 정신감정을 위해 충남 공주..

(미운우리새끼)조윤희가 첫 결혼기념일에 받은 감동과 설움의 불꽃선물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조윤희가 출연해 첫 번째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결혼기념일이 다가왔지만 아무런 이야기가 없었던 이동건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아찔한사돈연습)태현 도연 커플 속궁합 파워도 막상막하 [내부링크]

tvN'아찔한사돈연습' 장도연 남태현 커플의 궁합 사진=tvN'아찔한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은 서로에게 도움을 주거나 키워주는 관계로 아주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한다. 사진=tvN'아찔..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나은이와 건후 아빠와 화장하며 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일단 아들 건후부터 숯덩이 눈썹 만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

(냉장고를부탁해)이경규의 방송철학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밝힌 이경규의 확고한 방송철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근황은 전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아주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이준기 빵터진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와 이준기는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한 적있다. 사진..

(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매니저 데칼코마니 동생에게 나대지 마! [내부링크]

MBC'전지적참견시점' 데칼코마니 병아리! 송이 매니저의 친동생 등장~ 박성광 사인받으려는 동생에게 송이 매니저 눈빛 작렬 "나대지 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메니저와..

남친한테 다 퍼주는 여자 [내부링크]

SBS'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 남친한테 안해준게 없는 여자 사진=SBS'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 집, 차, 휴대폰 빼고 해줄 수 있는건 다 해준 여자 사진=SBS'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

(맛집)백종원이 먹어본 떡갈비중 갑of갑 목포 '성식당' 떡갈비 [내부링크]

SBS'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목포 떡갈비 사진=SBS'3대천왕' 백종원은 여태까지 먹어본 떡갈비중에 챔피언이라고 했다. 터프한 떡갈비 떡갈비를 먹으러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비주얼로는 여태까지 먹어본..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유 강호동이 MC로 활약했던 SBS'스타킹' 출연당시 에피소드 공개 스타킹 피해자 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스타킹 강호동 피해자 또 등장!! ㅋㅋㅋ..

박찬호가 말하는 전설의 '이단옆차기' 사건 [내부링크]

SBS'빅픽처패밀리' 박찬호의 선수시절 전설의 '이단옆차기'사건 전말 역대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TOP5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빅픽처패밀리' 영원히 고통받는 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 야구팬..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멘보샤 [내부링크]

tvN'현지에서먹힐까?'에서 선보인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멘모샤' 사진=tvN'현지에서먹힐까?' 오늘의 요리 멘보샤로 장사 하기위해 놀이동산에 도착한 이연복 일행 사진=tvN'현지..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영상) [내부링크]

JTBC News 를 통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의 피해자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하지 못한 말을 전했다. 사진=JTBC News PC방 CCTV에 찍힌 아들의 뒷모습이 마지막 모습이 될지는 꿈에도 몰랐던 피해자의 아버지...

(진짜사나이)군대가는 동생위해 큰 그림 그린 오빠 [내부링크]

MBC'진짜사나이" 코요테 신지 에피소드 군대간다는 신지를 위해 지극정성으로 유용한 물건을 챙겨준 김종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주어진 10분이 지났음에도 군복으로의 환복이 완전..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석진이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각서, 반성문 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결혼 20년차 이지만 제2의 신혼이라고 불릴만큼..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 여걸식스 동창회에 출연한 지석진 정선희 현영 이혜영 강수정 사진=KBS'해피투게더' 유재석의 동공에 지진나게한 강수정 부부 에피소드 이게 뭔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22세 대장암 말기 청년 [내부링크]

EBS'메디컬다큐7요일' 대장암 4기의 22세 청년 정성종 씨 사진=EBS'메디컬다큐7요일' 2018년 9월 29일에 방송된 김성종 씨 이야기 22살의 젊은 청년은 어느날 배가 많이 아파 응급실을 찾아간다. 이상이 없다는..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김신영 유도부 활동당시 목욕탕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유도 시합에서 진 김신영 정신무장을 위해 머리를 깍고 목욕탕에갔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이승윤 사진=MBC'라디오스타' MBN'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승윤 이승윤은 방송 촬영중에 압도적인 크기의 장수말벌을 만났다고 한다. 사진=MBC'라디..

박주호 딸 나은이 머리를 만질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내부링크]

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나은이는 머리만지는것을 싫어하지만 이를 허락한 사람이 있다.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박주호는 나은이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머리 만지는걸 싫어해 유치원 선생님이 나은이의..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에피소드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유도부에서 운동할 당시 집이 가난했던 김신영 기숙사가 너무 좋아 도망가기 싫었다고 한다. 사..

강호동 요단강 건널뻔 [내부링크]

Olive'섬총사2' 자연과 교감하며 걷고 있는 강호동 사진=Olive'섬총사2' 흑돼지 밥주러 가는길에 길가에서 우연히 마주친 이름 모를 뱀 한마리 사진=Olive'섬총사2' 독이 있을 것이라고 감지하는 강..

(냉장고를부탁해)어쩌다 보니 19금 토크 '잠결에'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변정수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대학교 2학년 21세에 결혼한 변정수 딸이 벌써 스무살이 넘어 성인이 됐기 때문에 일찍 결혼 시키고 싶다고 한다. 사진=JTBC'냉..

(동상이몽)김준호에게 1인방송 배우러 온 연예인 [내부링크]

SBS'동상이몽' 개그맨 김준호에게 1인 방송을 배우러온 인교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도발하려다 맞도발로 디스당한 김준호 "낌세가 거기부터 시작됐어? 밥부터?" ㅋㅋㅋㅋㅋㅋㅋ..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사장님 라면 끓이는 모습에 한숨쉬는 백종원 찬물에 스프 라면 넣고 끓이는 사장님 사진=SBS'골목식당' 일반적으로는 라면봉지에 나와있는 조리방법처럼 끓는 물에 면을 넣지만 분식집 사장님..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현무 '한혜진은 질투가 많은 편' 사진=MBC'라디오스타' 사진=JTBC'뷰티인사이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한 사실을 알리지 않은 전현무 형이 거기서 왜..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피자 맥주집 가게 손이안가는 특이한 피자가게 '거꾸로 토핑' 어디서 배운적은 없고 동생 조언 얻어 혼자서 피자 만드는 7개월차 가게 사장님 사진=SBS'골목식당' 딱 보기에도 일반 피자..

(인생술집)갑자기 화가난 신동엽 [내부링크]

tvN'인생술집' 배우 김희원 장혁진 EXID 하니 혜린 편 사진=tvN'인생술집' "괜찮아...괜찮아" 한석규 성대모사하는 장혁진 전혀 안 비슷함 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풀샷으로 찍을때 한석규..

찜질방에 간 와썹맨 [내부링크]

와썹맨 33화 찜질방에간 와썹맨 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사람들이 찜질방에 오는 이유가 궁금했던 와썹맨 "베란다 가면 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YouTube'와썹맨' ㄹ..

외국인셰프들이 본격적으로 자기 색깔을 넣어 만든 한식들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 고수외전' 외국 유명 셰프들의 본격적인 한식 만들기 도전 사진=Olive'한식대첩 고수외전' 기러기 고기가 조금은 낮설기도 했지만 예상치 못한 환상 궁합으로 전체적으로 호평이 이어..

(신서유기)송민호 신서유기 대폭탄 시절 [내부링크]

tvN'신서유기' 민호.z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 어물전 망신은 개망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 : 속담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 Ex 못난 사..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내부링크]

MBC'놀러와'에 출연했던 아이유 아이유는 데뷔전 친척의 무시로 어린나이에 마음의 큰 상처를 입었다고 한다. 사진=MBC'놀러와' 아이유 마음에 비수를 꽂은 친척 아이유가 가수로 데뷔해 크게 성공하고 나서..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상민이 공개한 사업실패 스토리 사진=KBS'해피투게더' 룰라시절 내는 앨범마다 성공을 거두었으며 제작하는 가수들도 모두 성공하면서 정말 무서울것 없이 연예계에서 잘나갔던..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에 나온 SBS'인기가요' 아이돌 샌드위치 수많은 아이돌이 온라인을 통해 인증한 일명 '아이돌 샌드위치' 아이돌들이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날에는 꼭 이 샌드위치를 먹고 온다고 한다. 사진..

소프가 알려주는 김치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JTBC'랜선라이프' 소프의 특별한 '데글라세' 김치찌개 레시피 사진=JTBC'랜선라이프' 자신만의 꿀팁이 들어간 김치찌개 레시피 공개 죽은 김치도 살린다고 한다.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삼겹살은 주로 살코기만..

들은 얘기로 보육교사 자살하게 만든 이모, 김포맘카페 사건 [내부링크]

"봤냐고요? 아니다. 10여명의 인천 서구 사람들에게 들었다" "아이의 부모는 괜찮다고 했지만 이모가 어린이집 찾아가 물뿌리며 욕하고 폭언, 모욕하며 행패 부려" 김포 맘카페에 올라온 마녀사냥하는 글 하나로..

(동상이몽)한고은, 전문 셰프 뺨치는 다이어트 푸드 3종 세트 [내부링크]

SBS'동상이몽' 한고은의 다이어트 푸드 3종 세트 배우 한고은이 소개한 저칼로리 건강 음식 사진=SBS'동상이몽' 맛있고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기위해 먼저 매직반죽을 만드는 한고은 무엇보다..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내부링크]

tvN'신서유기5' 신미 안재현 활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게임은 사진 보고 인물 맞추기~ 사진=tvN'신서유기5' 신미 안재현과 새로운 불랙홀 피오 연합 둘이 뭉쳐도 그닥 든든해 보이진 않음 ㅋㅋ..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내부링크]

JTBC'한끼줍쇼' 이경규와 한팀인 잭슨 아이돌 갓세븐의 잭슨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한국 생활 7년차 아이돌 잭슨은 한국어를 딱 1년만 책으로 공부하고..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싸대기 전문 배우 이휘향 ㅎㄷㄷㄷ 사진=MBC'라디오스타' 나쁜엄마 때리고 던지는 역할 전문 배우 이휘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오늘 출연자들은 이..

최수종 정관수술 후기 [내부링크]

SBS'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 최수종 사진=SBS'동상이몽2'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정관수술 이야기 당시 최수종은 자신은 정관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사진=SBS'동상이몽2' 하희라는 많은 유산..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내부링크]

과거 부모님 빚 다갚고 부모님께 가게도 내드리고 자신의 집도 처음 장만한 탤런트 심형탁 사진=SBS'썸남썸녀' 부모님이 사기를 당해 빚더미에 올라 앉았고 심형탁은 수년간 이 빚을 갚아 나갔다. 사진..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 모든 욕구를 억제한 김종국의 피지컬 상태 건강검진 받는 김종국과 매니저 먼저 채혈검사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바늘을 무서워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 김종국 핏줄이 선명해 채혈하..

박막례 할머니의 이제훈 실물 후기 [내부링크]

박막례 할머니 이제훈 실물 후기 손녀와 영화'박열'를 본 박막례 할머니 손녀와 함께 이제훈을 실물로 보기위해 기다린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제훈에게 관심이 없는 박막례 할머니 용인까지 언제가려..

프랑스에서 당황한 박명수 [내부링크]

박명수, 자신보다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등장에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칠레에 가기 위해 프랑스 경유하게된 박명수 환승하기위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던 상황 이때 나타난 프랑스..

자연인 레전드 삼겹살 [내부링크]

MBN'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레전드 삼겹살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산중에서 20년을 생활한 자연인과 저녁먹을 준비를 하는 개그맨 윤택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동학씨는..

현아 인스타 악플러에게 제시가 남긴 댓글 [내부링크]

현아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악플단 악플러에게 일침날린 제시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편안한 복장으로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이다. 사진=..

대학생 시절 최민식이 가장 존경했던 선배 [내부링크]

SBS'힐링캠프' 이경규와 최민식의 우정 사진=SBS'힐링캠프' 이경규에게 깍듯하게 '물'소주 따르는 최민식... 항상 근엄한 배우의 모습 이었지만 이경규 앞에서는 보통의 예의바른 후배모습을 보인다. ..

박지성의 치명적인 단점 [내부링크]

SBS'집사부일체' 박지성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에게 물어본 박지성의 단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집사부일체' 캡틴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거 밝힌 박지성의 단점 뭐든지 너무 신중해 ㅋㅋㅋㅋ..

샘해밍턴X샘오취리, 외국인 방송인 서열 집합 폭로 [내부링크]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 도시어부에서 활약한 두 샘 ㅋㅋㅋㅋㅋ 사진=채널A '도시어부' 은밀한 신경전을 벌이는 두 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 해밍턴은 호주식 개우럭 버거 만..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내부링크]

SBS'런닝맨' 광수TV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사진=SBS'런닝맨' 여러 여성들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뽑아 이광수가 직접 찾아가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SBS'런닝맨' 좋은 분위기 속에 직접 확..

(쇼미더머니7)pH-1 - 'Hate You' feat. 우원재(영상) [내부링크]

Mnet.쇼미더머니777 pH-1 - 'Hate You' feat. 우원재(영상)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져서 트라우마로 남을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노래 너무 좋고 표정 찰떡이었어요ㅠㅠ ph-1 화이팅! BEST코드쿤스트..

수면 숙취 기안84 엄마 생각에 눈물ㅠㅠ(영상)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 수면 내시경 받는 기안84 사진=MBC'나혼자산다' 수면 내시경 받고 혀꼬인 기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대꾸를 해야될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내부링크]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개그맨 박성광 하루에 행사 5개도 뛰어봤다는 박성광의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3일동안 열리는 토마토 축제 MC로 섭외된 방성광 3일이라..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내부링크]

tvN'어쩌다 어른' 김창옥 교수 강연 부부싸움 속 아이는 소년병 어른 아이 콤플렉스 사진=tvN'어쩌다 어른' 부부가 싸움을 하면 그 싸움을 보는 자녀는 내전을 겪고 있는 나라의 소년병과 같은 상황이..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내부링크]

SBS'매직아이' 연예인들이 말하는 속궁합의 중요성 사진=SBS'매직아이' 문소리는 속궁합은 '결혼의 조건이다'에 한표를 던졌다. 결혼을 하면 소울 나눌 시간이 없으니 바디 메이트 부터 찾으라고 했다...

(골목식당)순이익 0원 맛없는 분식집 [내부링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 순수익 0원 분식집 사진=SBS'골목식당' 손님이 없어 정성도 없어진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는 분식집 소면은 간장만 넣어도 맛있는데 이집은 그마저도 맛이 없는 집..

오직 국방부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인업 [내부링크]

SBS'본격 연예 한밤' 에서 군복무중인 빅뱅의 태양과 대성을 만났다. 이날은 육군의 문화 축제 '지상군 페스티벌'이 있는 날이었다. 탤런트 주원, 고경표, 래퍼 빈지노 등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사진=SB..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내부링크]

JTBC'한끼줍쇼' (전직)무릎팍도사의 고민해결 방타소년단 정국 편 막내 정국의 속 깊은 고민… 낯선 사회에서의 생존법 '가면' 사진=JTBC'한끼줍쇼' 전직 무릎팍도사 강호동은 오랜만에 도사에 빙의해 정국..

낸시랭 "이젠 끝" 남편 왕진진과 이혼 [내부링크]

낸시랭과 왕진진(본명 전준주)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밝혀 졌다. 낸시랭은 "이젠 끝"이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나타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낸시랭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왕..

4천4백만명이 구독하는 BJ계정이 정지된 이유 [내부링크]

중국 정부에 밉보이면 즉시 사라지는 무서운 중국 중국은 인터넷을 검열하는 나라이다. 방송, 뉴스 뿐만아니라 개인이 인터넷에 올린 모든 글이 중국 공안에 검열 당할 수 있다. 사진=채널A 뉴스 계정이 정지된..

고독한 대식가 탕수육 편 [내부링크]

tvN'SNL' 고독한 대식가 노릇노릇 북경식 탕수육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SNL' 전 여친과 함께 먹던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북경식 탕수육을 회상하는 김준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결혼식에서 '과거남친' 리스트 폭로한 여자연예인 [내부링크]

SBS'백년손님'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결혼식 에피소드 결혼식 당시 김원효와 심진화를 당황하게 만든 동료 연예인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심진화의 과거거 폭로된 문제의 결혼..

"홍진영이 죽도록 싫다"는 악플에 대한 홍진영의 반응 [내부링크]

최근 한 악플러가 가수 홍진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너무 싫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를 본 홍진영은 “제 어떤 면이 싫으실까요. 사람 싫어하는덴 이유가 없겠죠”라고 답글을 달았다. 사진=홍진영 인스타..

사유리 맛프로 하던 시절 분량 뽑는 방식 [내부링크]

MBC'사유리의'식탐여행' 4차원 사유리가 불량 뽑는 방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식탐여행' 오키나와 지역의 특산물로 유명한 '매미새우(Slipper Lobster)'를 맛보게 된 사유리 매미를 닮은..

1kg 스테이크 덮밥 혼자 다 먹는 여자사람의 몸매 [내부링크]

OLIVE TV'원나잇푸드트립'에 출연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다래 후쿠오카 스테이크 덮밥집 '니쿠젠' 워낙 유명해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갔으며 한글 메뉴판도 있다고 한다.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해도해도 너무한 동물농장 [내부링크]

SBS'동물농장' 집고양이와 길고양이의 영역싸움 너무하다 VS 어쩔 수 없다. 사진=SBS'동물농장'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노자는 가끔씩 외출을 하며 놀고오는 외출 고양이이다. 그러던 어느날 길고양인 대장..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일반인의 주먹은 다 피할 수 있다는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우 모션으로 보인다더니 정타, 헤드샷 ㅋ..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내부링크]

tvN'인생술집' 외모에서 오는 일상의 차이 서장훈 외모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매너가 본능인 서장훈 그이유는.... "못 생겼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환이 축구를 하게된 계기-가난해서 조폭에 발을 들일 뻔했다. [내부링크]

KBS'대화의 희열' with 안정환 편 가난해서 조폭에 발을 들일 뻔 사연 사진=KBS'대화의 희열' 안정환은 어린시절 아주 가난했다고 한다. 안정환의 아버지는 안정환이 아기 였을때 돌아가시고 어린시절..

30살에 30억 거절하고 8억 선택한 안정환 [내부링크]

KBS'대화의 희열'에 출연한 안정환 사진=KBS'대화의 희열' 과거 안정환은 일본의 J리그에서 선수로 활약했다. 하지만 안정환은 프랑스로 이적하려고 했다. 당시 J리그 구단에서 안정환을 잡기위해 연봉 30..

누워만 사는 포메리안 오쏠이 [내부링크]

SBS'동물농장' 누워사는 반려견 '오쏠이' 사진=SBS'동물농장'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벌러덩 누워 보리는 오쏠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끄럽건 조용하건 그냥 누워버린다. 사진=SBS'동물농장..

놀라운 아저씨 대여 서비스 [내부링크]

MBN'비행소녀' 일본의 아저씨 대여 서비스 문화 사진=MBN'비행소녀' 인터넷을 이용해 아저시 대여 서비스를 신청한 아유미 드디어 약속 장소에 나온 아저씨를 만난다. 사진=MBN'비행소녀' 한국..

한국 최초 야외 고양이 카페 [내부링크]

고양이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할 한국 최초 유기묘 야외 카페 유기묘, 파양묘 등 버려진 고양이 100여 마리 모여 있는 야외 고양이 카페 사진=SBS'스브스뉴스' 서울 개화동에 위치한 게임 실사판 국내 최초 야..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내부링크]

tvN'신서유기5' 재현 이런 모습 처음이야 호동 악플 달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퀴즈 '시'로 끝나는 말 너무 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

멋진 아버지 최민수가 아들에게 해준 조언 [내부링크]

tv조선'엄마가뭐길래' 더이상 학교에 다니지 않겠다는 아들의 말을 들은 최민수 사진=tv조선'엄마가뭐길래' 최민수는 어느정도 아들의 생각을 이해 하는듯 하지만 아내인 강주은에게 어떻게 설명할것인지..

허스키 가족 사이에서 자란 고양이 [내부링크]

허스키 가족 사이에서 자란 공양이로 유명해진 고양이 '릴로' 허스키 가족 팔로워만 무려 50만이 넘는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생후 3주째, 길바닥에서 객사하기 직전..

박명수가 수백명의 수험생들에게 해준 강연 명언 [내부링크]

MBC'무한도전' 박명수 멘토가 수험새들에게 해준 소통 강연 & 명언 명언 제조기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자신감과 노력'이라는 강의 주제에서 노력은 쏙 빼놓고 자신감만..

태어난지 5일 만에 안락사를 권유받은 항문 없는 송아지 [내부링크]

'애니멀봐' 항문 없는 송아지 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항문, 꼬리, 생식기가 없이 태어난 아기 송아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SBS TV동물농장x애..

하니 몰래카메라 실수 리액션 [내부링크]

MBC'은밀하게위대하게' 몰래카메라 EXID '하니'편 사진=MBC'은밀하게위대하게' 방송을 위해 알바로 출연한 하니 사실은 알바 체엄이 아닌 하니 몰래카메라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해주는 하니 ㅋㅋㅋㅋ..

백종원의 충무김밥 레시피 [내부링크]

tvN'집밥백선생3'에서 알려주는 맛있는 충무김밥 만드는 방법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백종원의 충무김밥 레시피 사진=tvN'집밥백선생3' 김을 4등분 해서 잘라 준비하고 밥에 소금과 참기름으로 밑간을 해준다...

비디오스타 녹화하다가 폭풍오열한 하하 [내부링크]

MBC every1'비디오스타' 하하패밀리 특집에 출연한 하하, 별, 스컬, 지조 사진=MBC'비디오스타' 하하의 아들 드림이가 이제 6살이 되서 아빠가 하는 직업도 이해하고 아빠 노래도 즐겨듣는다고한다고 한다. 가사..

구하라 전 남친 측 경찰신고후 "추억 간직하라 보낸 영상" 이라 해명 [내부링크]

가수 구하라가 전 남자친구 최씨를 최 씨를 협박, 강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으로 고소한가운데 전남친 최씨가 구하라와 디스패치에 동영상을 보낸것에 대해 해명했다. [관련글] - 구하라..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내부링크]

MBC'라디오 스타' 개그맨 이용진의 왁싱숍 갔다가 도망나온 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 스타' 친구의 개업을 축하해주기위해 왁싱숍을 방문한 이용진 ㅋㅋㅋㅋㅋㅋ 사진=MBC..

와이파이만 켜면 찾아낼 수 있는 몰카 확인법 [내부링크]

SBS'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공중 화장실에서 손쉽게 몰카를 찾아낼 수 있는 방법 사진=SBS'생활의 달인' 밀폐된 화장실에서 유난히 신호가 강하고 길고 복잡한 이름의........WiFi 몰카 피해자가 심각한 사회 문..

빵순이를 위한 '수요미식회' 선정 전국 빵집 맛집 [내부링크]

빵순이 빵돌이들을 위한 tvN '수요미식회' 선정 전국 빵집 맛집 빵지순례자들을 위한 전국의 유명 빵집이다. 서울 나폴레옹 과자점 사진=tvN'수요미식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나폴레옹 과자점은 1968년도..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원재가 부른 '시차'의 편집본이 공개됐다. 사진=MBC'라디오스타' BEST엥..ㅇㅅㅇ 왜짤랐어요ㅠㅠ시차 노래짱좋은뎅ㅠㅠ몇분된다고..보여주시지ㅜㅅㅜ!!!!! BEST왜 미방분 해요??..

백종원 방송뉴비시절 갑분싸 레전드 [내부링크]

MBC'마이리틀텔레비전' 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던 백종원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그러던중 떡뽂이에 숟가락을 빠뜨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마이..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쌈디가 랩대신 감성발라드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MBC'라디오스타' BEST되게 사람 설레게 부르네.. 뭐이렇게 담백하게 잘불러ㅜ BEST진짜 여자들이..

(한끼줍쇼)펀치볼 치다 뼈 부러진 김보성 [내부링크]

JTBC'한끼줍쇼'에 출연한 김보성 김동현 강호동과 이경규를 기다리던 김보성은 펀치볼 최고 점수에 도전했다. 사진=JTBC'한끼줍쇼' '한끼줍쇼' 본격적인 방송 시작전에 펀치볼에 도전하는..

TEAM 딥플로우&넉살 프로듀서 특별공연 full ver.(영상) [내부링크]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어떻게 작두에서 넉살파트를 편집할 생각을 하냐 ㅡㅡ BEST넉살 발성이 걍 핸드폰을 뚫고 나옴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BEST탈모갤에서 왔습니다. 우리..

시상식 뛰쳐나가는 서현진 예상못한 반전 [내부링크]

여우주연상 수상하러 시상식에 간 한세계(서현진) 트로피를 받으러 올라가는 순간 안좋은 예감을 감지하고 밖으로 뛰쳐나간다.  한 달에 한 번, 다른 사람이 되는 한세계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반전 ㅋㅋㅋㅋㅋ..

한식 고수들에게 극찬 받은 요리 [내부링크]

Olive'한식대첩-고수외전'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대결을 펼치는 유명 외국인 요리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Olive'한식대첩' 모두를 경악케한 식재료 노랑가오리 등장 음식을 먹기전에 평..

김종국 연애 쫓던 기자도 “침 뱉고 갔다” [내부링크]

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하하, 양세찬 연애이야기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의 전성기 당시 초절정 인기 배우, 연예인들로 부터 많은 대시를 받았던 김종국 하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ㅋㅋ..

(런닝맨)요즘 런닝맨이 꿀잼인 이유 [내부링크]

SBS'런닝맨' 자신이 갖고 있는 물건을 전당포에 팔면 길이가 길수록 많은 금액으로 환산해 준다. 사진=SBS'런닝맨' 이광수는 자신이 가진 물건중 가장 긴 벨트를 전당포에 팔려고 한다. 가격은 10만원으..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내부링크]

SBS'런닝맨' 전소민의 예상 못한 드립으로 돌+아이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커플이된 멤버중에 좀비를 찾아내는 레이스를 펼친 런닝맨 출연진 사진=SBS'런닝맨' 레이스 막판까지..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내부링크]

tvN'신서유기5' 새로운 맴버 합류한 피오와 만난 송민호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송민호 녹화장에 도착 혼자서도 잘논다. 그냥 즐기시게 놔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

첫 주연작을 위해 30kg 살 찌운 배우 [내부링크]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태원석 배우 태원석은 OCN'플레이어'의 첫 주연 작품을 위해 30Kg을 찌웠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OCN드라마'플레이어' 오디션때 감독은 효도르와 같은 강하고 힘쎈 캐릭..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내부링크]

tvN'인생술집' 배우 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10년을 친한 오빠 동생으로 알고 지낸 소이현과 인교진 사진=tvN'인생술집' 친구 여러명과 함께 술을 마시는 공개된 자리에서 갑자기 "우리 이러지 말고 만나..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내부링크]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시언 응답하라 1997 촬영당시 성동일에게 욕먹은 사연 사진=tvN'인생술집' 이홍기 조정석 비 등 연예계의 스타들과 절친으로 지내고 있는 이시언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내부링크]

SBS'런닝맨'의 이광수가 자신을 이상형으로 뽑은 동료 연예인들에게 전화를 했다. 사진=SBS'런닝맨' "왜 그랬지?!" "은지야 나 녹화 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내부링크]

이연복 백종원 역시 고수들은 통한다. 두사람이 왜 고수인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는지 알 수 있다. 사진=SBS'골목식당' 생존이 걸린장사에서 골목식당 솔루션을 신청한 대전 청년구단 사장님들의 장사를 대하는..

거침없는 사유리 [내부링크]

일본에서는 친한사이에 성적인 농담도 많이 한다는 사유리 ㅋㅋㅋㅋㅋㅋ 사진=ONSTYLE'바디액츄얼리' USE(사용하다) 하고다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나도 변태야" ㅋㅋㅋㅋㅋ..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서 개그우먼 홍윤화가 남자를 사로잡는 꽃사슴 권법을 보여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홍윤화의 매력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 권법을 가지고 있는..

전현무에게 힘든시기에 큰 도움을 받은 이수근 [내부링크]

MBC'뜻밖의Q' 마지막 까지 친구를 지킨 전현무 이수근이 너무 힘들었던 당시 뜻밖에 힘이 되어준 전현무 사진=MBC'뜻밖의Q' 학창시절 너무나 친했던 친구가 실종됐다고 한다. 당시 실종된 친구를 찾기위해..

수드래곤이 이민을 포기한 이유 [내부링크]

SBS 쿨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민에 얽힌 사연을 이야기한 김수용 과거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방송일이 잘 안풀려 이민가려했던 에피소드 공개한 적이 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일도 잘안..

아침뉴스 진행하는 아나운서들의 고충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나운서들 방송 고충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아나운서 인데 아침 뉴스가 싫어서 사표낸 KBS 전 아나운서 한석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

충격의 연속! '시간 순삭' 나플라 vs 콸라의 그룹대항전 3R(영상) [내부링크]

Mnet'쇼미더머니7' 나플라 vs 콸라의 그룹대항전 3Round 사진=Mnet'쇼미더머니7' 폭발적인 래핑으로 많은 시청자와 프로듀서 군단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이는 나플라의 선공 곡은 Mya - Ghetto Superstar..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 무릎 X-ray 촬영을 위해 병원을 찾은 한혜진 사진=MBC'나혼자산다' 얼마전 방송에서 코 성형 수술 논란이 있었던 한혜진은 무릎 촬영전에 논란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코 X-ray촬영을..

치킨 부드럽고 맛있는 살만 먹는법 [내부링크]

tvN'수요미식회' 치킨 부위별 공략 방법 펵퍽한 살과 부드러운 살 사진=tvN'수요미식회' 치킨의 맛있는 부드러운 살은 큰 뼈를 중심으로 붙어 있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허벅지 살이나 닥다리 살이 부드럽고..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내부링크]

JTBC'한끼줍쇼' 강호동 잡는 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강호동씨는 계산은 좀 그런데...." 슬슬 시동 거시는 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전..

박찬호가 말하는 메이저리그 텍사스 먹튀 시절 [내부링크]

SBS'빅픽처 패밀리' 박찬호가 이야기하는 메이저리그 선수 시절 먹튀 논란 '비하인드 스토리' 사진=SBS'빅픽처 패밀리' 텍사스 레인저스로 이적후 도진 허리부상으로 메이저리그 말소라는 최악의 시즌을 보냈..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내부링크]

MBC'나혼자산다' LA 편 회상 전현무 한헤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의 LA 방문 사진=MBC'나혼자산다' 2018년 무지개 회원들은 꿈같았던 LA 에피소드 중에서도 특히 다니엘 헤니와의 만남을 잊을 수 없..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내부링크]

SBS'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의 막걸릿집 사장은 대중성있는 백종원의 조언 보다는 자기 입맛에는 맛있다며 자기 막걸리의 개성을 고집했다. 사진=SBS'골목식당' 일반 막걸리와 비교해봐도 확연..

전소민이 무명시절 당했던 일 [내부링크]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한 전소민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전소민은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해 자신이 무명시절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당시 주인공이 었지만 감독의 말과..

김재경이"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의 모토 사진=MBC'라디오스타' 김재경은 가죽고예, 은공예, 승마, 필라테스, 골프, 프리다이빙 등 많은 재주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자친구도 설..

이영애의 자녀 교육(영상) [내부링크]

SBS'가로채널' 오랜만에 자녀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이영애 자녀들에게 절하는법 교육하는 이영애 사진=SBS'가로채널' 절하자 마자 용돈 달라는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다 똑같은 가봐..

(맛집)30년 동안 여대 앞을 지킨 와플집 [내부링크]

SBSplus '음담패썰' 숙명여대앞 30년 와플집 '와플하우스' 최현석 셰프 정창욱 셰프 사진=SBSplus '음담패썰' 저렴한 가격의 와플을 양껏 먹을 수 있는 와플가게이다. 최현석 셰프와 정창욱 셰프 다양..

딸이 데이트 하는 모습 지켜 현실 엄마의 반응 [내부링크]

E채널'내딸의 남자들3' 가수 조갑경, 자신의 딸이 데이트 하는 모습 지켜 현실 엄마의 모습(영상) 사진=E채널'내딸의 남자들3' 조갑경의 딸 '석희'의 썸남 '요한'이가 꽃을 선물하는 장면을 본 조..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내부링크]

MBC'나혼자 산다' 윷놀이 꼴찌 벌칙을 받게된 쌈디&나래 사진=MBC'나혼자 산다' 박나래가 맞을 것 까지 대신 맞겠다는 석이의 말에 심쿵한 박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본명 정기석)..

방탄소년단 RM 유엔 총회 연설(영상)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Trusteeship Council Chamber)에서 열린 유엔아동기금(UNICEF)의 청년 어젠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Generation Unlimited)' 발표 행사..

그룹 아이콘 구준회 혐한 극우 배우 키타노 다케시와 친분과시 옹호 팬무시 논란 [내부링크]

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인스타그램에 혐한 배우 키타노 타케시와 친분을 과시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구준회 인스타그램 키타노 타케시에게 받은 사인지를 공개하며 "비토(키타노) 타케시 상 감사합니다. 아..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내부링크]

tvN'인생술집'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 tvN'신혼일기2' 출연당시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소영 아나운서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에 무한 애정표현 (바지속으로 손....) 사진..

인교진, 홍콩에서 감동의 생일 이벤트(영상) [내부링크]

SBS'동상이몽2' 홍콩에서 보내는 둘만의 시간 사진=SBS'동상이몽2' 생일을 맞이해 방에 들어온 소이현을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 인교진 소이현을 위해 몰래 준비한 깜짝 생일 이벤트~..

6대 지랄견 목격담 [내부링크]

6마리의 지랄견 본인(한 네티즌)의 목격담 1. 비글 [Beagle] 시골 할아버지께서 주워와서 13년 기른개 본인은 방학중에 할아버지 댁에서 머물때 질알행적 목격 본인이 초6 여름방학 D-2 남았을때 죽었음 사진=..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영화 '가루지기', tvN드라마 '도깨비',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한 배우 김기두의 사연 사진=MBC'라디오스타' 무명 배우인 아들이 공중파 예능인 '라디오 스타'에 출연 소식을 듣..

LA 캠퍼스 버스킹 이승기·육성재 '그루브 폭발'(영상) [내부링크]

SBS'집사부일체' 이승기 육성재 LA캠퍼스 버스킹 사진=SBS'집사부일체' 시작은 막내 육성재 부터~ 시작부터 심쿵하게 만드는 집사부일체 팀  사진=SBS'집사부일체' 이어지는 이승기..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이만기 VS 강호동 종아리 대결 사진=JTBC'아는형님' 씨름인으로서 동생들에게 평소 종아리 부심이 있었던 강호동 동생이 빨리 보여달라고 하자 이만기 앞에서 부끄러워 하는 강호동 ㅋ..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 이승기편 이승기가 본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방송중에 강호동 미담 전하는 이승기 "네가 웃기기 위해서라면 내 뺨을 쳐도 돼!" "나도..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내부링크]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씨름 선수출신 이만기 이만기 VS 강호동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강호동 '깝죽 사건' (당시 영상 아래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강호동 마저 긴장하게 만든 이..

(진짜사나이)신체검사 결과를 부정하는 이유비, 청바지 무게만 10kg(영상) [내부링크]

MBC'진짜사나이300'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 신체검사 사진=MBC'진짜사나이300' 신체검사 시작전부터 어딘가 무거운 분위기 다들 약간씩 긴장한 모습 사진=MBC'진짜사나이3..

(쇼미더머니7)수퍼비가 말릴 정도 일촉즉발! 제네 더 질라 vs 디아크 (영상) [내부링크]

쇼미더머니7 그룹대항전 2R 제네 더 질라 vs 디아크 사진=Mnet'쇼미더머니7' 댄스 배틀로 이어진 2R 대항전 제네 더 질라, 디아크 댄스 배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 도발하..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내부링크]

MBC'나혼자 산다' 쌈디와 박나래 아~ 해봐 나래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박나래를 이뻐 했던 쌈디의 부모님 둘이 한복입고 추석 음식 만드는 모습을 보면 흐믓해 하실 듯 ㅋㅋㅋㅋㅋㅋ..

하루에 10판만 판매 식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 [내부링크]

tvN'수요미식회' 정통 뉴욕식 피자 하루에 10판만 판매하는 뉴욕피자 맛집 식어도 맛있다!! 가격 위치 지도 사진=tvN'수요미식회' 이렇게 해서 장사가 될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하루에 준비되는 도우가..

아이콘 국민송 '사랑을 했다' 저작권료 [내부링크]

tvN'인생술집' 아이콘 히트곡 '사랑을 했다' 저작권료는 어느 정도 일까? 사진=tvN'인생술집' '사랑을 했다'로 초통령으로 등극한 아이콘 유치원 초등학교 소풍 도장 아이들이 모인 곳에서는 빠지지..

려원 반려묘 얄리 그루밍해주기+앙키의 꾹꾹이(영상) [내부링크]

MBC'나혼자 산다' 정려원의 반려묘 '얄리'와 '앙키' 반려묘 구루밍해주는 방법 인형 '윌슨'에 꾹꾹이 하는 반려묘 '앙키' 사진=MBC'나혼자 산다' '스코티쉬 더블폴드' 얄리는 유전병을 갖고 있다. ㅠㅠㅠ..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내부링크]

MBC'나혼자 산다' 추석특집 가수 쌈디 집들이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불판, 밀가루, 쟁반, 신문지..... 하나 부터 열까지 쌈디만 찾는 멤버들 시작도 전에 지처버린 쌈디 ㅋ..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내부링크]

MBC'나혼자 산다'에 소개된 배우 정려원의 반려묘들 사진=MBC'나혼자 산다' 고양이 네 마리를 7년째 키우고 있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첫 째 이름은 '에찌' 종류는 '페르시안 친..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내부링크]

SBS'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인교진의 진심 "자기 웃으면 나 행복해" 사진=SBS'동상이몽2' 좋아하는 영화속 장면을 재현해 보고 싶었던 인교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동상이몽..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tvN'수요미식회' 먹다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1. 치킨 라면 사진=tvN'수요미식회' 치킨의 껍질은 벗겨내고 속살만 쭉쭉 찢어서 끓는 라면에 넣어 먹는다. 사진=tvN'수요미식회' 라면의..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 3년만에 이혼 [내부링크]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1994년생 만 24)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고 전했다. 동호는 20일 SNS에 "성격 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고,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라고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내부링크]

tvN'아는형님'에 출연한 동방신기 동방신기는 아는형님 멤버들과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사진=tvN'아는형님' 대학교 동창인 최강창민과 민경훈 나이로는 민경훈(1984년생)이 형이지만 최강창민(1988년생)과..

"딸들에게 혼전 동거 제안"한 방송인 박종진의 교육관 [내부링크]

tvN'둥지탈출3'에 출연중인 앵커 출신 방송인 박종진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이 화제이다. 박종진은 1남3녀 자녀들을 두고 있다. 사진=tvN'둥지탈출3' 박종진은 중·고등학생 딸들을 깨우며 모닝 뽀뽀를 하는 등..

유명한 디씨의 3대견 [내부링크]

유명한 디씨의 3대견 디씨에서 유명해진 강아지들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 개벽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00년대 초반 디씨의 합성갤에 올라와서 화제가 된 강아지로..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내부링크]

tvN'짠내투어' 예능 꿈나무 가수 박재정의 성대모사와 개그맨 문세윤의 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예능 꿈나무의 드립 "피곤하면 공기좀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내부링크]

tvN'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돼지갈비 구이 설명서 및 맛있게 굽는 방법 사진=tvN'수요미식회' 불판위에 고기를 넓게 펴서 얹고 7초동안 고기의 한쪽만을 익힌다. 다시 7초동안 반대 쪽을 익힌다. 이과정을 2..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MBN '황금알' 소개된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 방법 얼굴에 빗질을 하면 동안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세안후 빗질을 하면 광채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사진=MBN '황금알' 1. 이마를 삼등분한 다음..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내부링크]

SBS'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의 거짓말 탐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즐거운 식사중 시작된 홍진영의 거진말 탐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이중에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다" 홍..

김수미를 울컥하게 만든 미국 시청자의 사연 [내부링크]

tvN'수미네 반찬'의 시청자 사연이 김수미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사진=tvN'수미네 반찬'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미국 시청자가 보낸 사연이 담긴 편지를 가져오는 장동민 사진=tvN'수미네 반찬..

유승옥 이상한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내부링크]

SBS'런닝맨'에서 이광수가 피트니스 모델 유승옥에게 요가 개인래슨을 받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런닝맨' 자세를 잡아주려고만 해도 공중회전 작렬 하는 이광수 ㅋㅋㅋ..

감자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tvN'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감자 샌드위치(사라다 빵) 만드는 간단한 방법 사진=tvN'수요미식회' 어린시절 맛있게 먹던 바로 그 추억의 빵 "맛의 99%는 추억" 사진=tvN'수요미식회' 전자레인지를..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내부링크]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여이 김종국과 함께 요리를 하면서 부른 듀엣곡 '우리 사랑 이대로' 두사람의 하모니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요리하다 갑..

(해피투게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내부링크]

KBS'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나혜미 배우이자 가수인 그룹 신화의 에릭과 결혼한 나혜미는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활발한 할동을 하고 있다. 해피투게더3에서는 에릭과 결혼당시 에릭의 로맨틱한..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내부링크]

예능 대세 빅뱅의 승리 런닝맨 출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예능감을 폭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등장부터 남다른 승리 복고 스타일의 말구두 ㅋㅋㅋ..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내부링크]

SBS'런닝맨'에 출연한 유승옥 피트니스 모델 유승옥이 깜짝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에게 플라잉 요가를 가르쳐 주는 장면이 방송됐다. 유승옥은 2014년 머슬마니아 국제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안에 들었다. 유..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내부링크]

KBS'나를 돌아봐'에서 방송된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를 돌아봐'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익수한 모습의 자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나..

선미의 맨발투혼 무릎은 상처와 멍투성이 [내부링크]

MBC'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가수 선미의 안무 연습 장면 맨발 투혼을 펼치며 매니저와 캐미를 보여줘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무대 안무 연습중 조금씩 센터에서..

(강남미인)눈만 마주치면 쪽쪽 현실 키스(영상)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차은우의 풋풋한 로맨스 훈훈한 엔딩으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댓글 반응+영상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EST이거 좀 현실뽀뽄데?..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공개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구하라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헤어디자이너 A씨가 "쌍방폭행이 아니다"이 아니며 일방적인 폭행이라는 주장을 하며 자신의 상처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 공개 했다.  사진=MBC'랭킹쇼'123 A씨는 15..

광명시장 '녹두빈대떡' [내부링크]

SBS'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소문난 맛집, 40년 전통 광명시장 '녹두빈대떡' 사진=SBS'생방송 투데이' 40년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광명시장 명물 녹두 빈대떡 손님들 역시 이지역에소 오랫동안..

(강남미인)차은우임수향, 심장 터지게 설레는 첫키스(영상) [내부링크]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 첫키스 사진=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도경석(차은우)은 강미래(임수향)가 학창시절의 추억이 없다고 하자 교복 데이트를 하자고 한다. 모교에서 새로운 추억..

(쇼미더머니7)한계는 없다. '진화하는 래퍼' 수퍼비 래퍼평가전(영상) [내부링크]

Mnet'쇼미더머니777'에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래퍼 수퍼비가 나왔다. 수퍼비는 지난 4, 5시즌에 출연한바 있으며 TOP3에 든적은 있지만 아쉽게도 우승을 하지는 못했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많은..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내부링크]

MBN'생생 정보마당'에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강아지 유치원이 소개됐다. 사진=MBN'생생 정보마당' 최근 뜨고 있는 강아지 유치원 들어보긴 했지만 실제 어떤 형식으로 운영되는지, 얼마나 인기가..

(라디오스타)토크 단속반 조인성 [내부링크]

MBC'라디오스타' 에 톱스타 조인성과 영화 '안시성'에서 함께 열연을 펼친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출연을 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동료 배우들의 토크 단속하는 조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조덕제 성폭력 논란 장면 메이킹 영상 공개 [내부링크]

배우 조덕제가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성폭력 논란이 있었던 영화 '사랑은 없다'의 47초 분량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성폭력 논란이 촬영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극 중 조..

곰탕집 성추행 사건 CCTV 풀영상+다른각도 영상 [내부링크]

지난 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제 남편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제 남편이 재판에서 징역 6개월을 받고 그 자리에서 법정구속됐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글이 올라왔다.  남성의 아내라고..

뱃살 줄이는 골반 교정법 [내부링크]

2TV '생생정보' 뱃살 다이어트+골반 교정법 비법 사진=KBS2'생생정보' 우리의 몸이 4시간마다 허기를 느끼게 됨으로 4시간 마다 영양분을 섭취해줘야 한다고 한다. 사진=KBS2'생생정보' 식사 간..

구하라 데이트 폭력으로 경찰 조사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게됐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남자친구 A씨가 이별을 통보한 것에 격분해 그를 폭행했다고 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아 이던 퇴출 [내부링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퇴출 결정..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내부링크]

전소민 사주 배우 아니였면 선생이 될 운명 "누군가를 가르치면서 만족한다" 사진=SBS'런닝맨' 시작부터 '싹둑'~~~ "저는 금이죠. 작은금"이라며 말짜르는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은 보석이나..

시안 X 나은 첫만남 꽁냥꽁냥 소나기 데이트 [내부링크]

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와 나은이의 첫만남과 소나기 데이트 너무 귀여움 광대승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에게 오빠이고 싶은 시안이 나은이도 오빠가 좋은가..

데이트 폭력을 미리 감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MBC예능 '판결의온도'에 소개된 데이트 폭력 성향 미리 감지하는 방법 사진=MBC'판결의온도' 일본에서는 데이트 상대방이 돈을 내게 하는 발언 자체를 데이트 폭력으로 보기도 한다고 한다. 예컨데 사달라는..

여자친구 기분 안좋을 때 개꿀팁 [내부링크]

 JTBC2'연애직캠' 에 여친이 기분안좋을 때 풀어주는 방법 화제 ㅋㅋㅋㅋㅋㅋㅋ  JTBC2'연애직캠' 그냥 기분이 꿀꿀하고 짜증나있는 여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경우 남친도 그냥 답답할 뿐..

아빠가 동생만 편애해서 상처받은 9세 아이 [내부링크]

KBS'안녕하세요'에 나온 자식 편애하는 아빠 사진=KBS'안녕하세요' 둘째 아들이 뭘해도 흐믓해 하는 아빠.... "예쁜짓"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 사진=KBS'안녕하세요' 첫째도 부끄럽지만 귀요미..

신정환 극딜하는 김희철 [내부링크]

SBS'아는형님' 김희철의 신정환에 대한 폭풍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은 평범하게 사진=JTBC'아는형님' 우연히 채리나의 예명을 지어준 신정환 아무런 뜻은 없다고..

한고은, 남편 기 살려주는 '비주얼 폭발' 밥상(영상) [내부링크]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기습 집들이 SBS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의 기를 살려주는 음식 솜씨를 보여줬다. 사진=SBS'동상이몽2' 한고은은 주말 출근을 하는 남편에게 "밥 먹고 낮술이나 할까?"라..

원더걸스 출신 예은 아버지와 함께 '사기혐의 피소' [내부링크]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박예은)이 아버지와 함께 사기 혐의로 피소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소속사 측은 "무관함을 증명하기 위해 조사를 받았다"는 입장이며 예은 역시 결백함을..

시골 개들의 특징+시골에서 개를 키운다는것 [내부링크]

시골에서 개를 키우는 느낌적인 느낌을 잘알 수 있는 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EBS1 시골개들의 특징 꼬리가 안찍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구 황구 가릴것 없이 꼬리가 안..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내부링크]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홍진영을 위해 대신 물따귀를 맞는 장면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갑작스러운 물따귀 가위바위보 김종국을 놀리는 동생들 ㅋㅋㅋㅋㅋㅋ..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내부링크]

MBC '라디오스타' 에 공개된 개그맨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의 '킹경구와 네 제자들' 특집 사진=MBC'라디오 스타' 이윤석과 윤형빈은 이경규와의..

검찰, 강용석 변호사에 징역 2년 구형 '도도맘 소송취하서 위조혐의' [내부링크]

검찰은 10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박대산 판사 심리로 열린 강용석 변호사의 사문서위조 등 혐의 결심 재판에서 징역 2년을 구형했다. 사진=뉴스시 강용석 변호사는 불륜설이 불거졌던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내부링크]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홍진영에게 수영을 가르쳐 주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부러움과 웃음선사했다.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동생들과 수영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김종국에게 홍..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내부링크]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선미 사진=MBC'전지적 참견 시점' 선미의 출연에 반가워 하는 MC들~ 이때 개그맨 양세형은 선미의 가시나 노래가 MC전현무에게는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이야기 한다...

"경악!!! 미쳤다!" 15세 천재 '디아크' (영상) [내부링크]

'쇼미더머니777' 최연소 참가자 디아크 Mnet '쇼미더머니777'  '래퍼 평가전'에서 최연소 참가자인 15세 디아크의 무대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15살 같지 않은 자..

남자 아이돌 B.A.P 멤버 힘찬 20대여성 성추행 혐의로 입건 [내부링크]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비에이피(B.A.P) 멤버 힘찬이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것으로 9일 확인됐다. 사진=B.A.P 힘찬 인스타그램 경찰은 10일 중 힘찬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

강력한 우승 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경이롭다'(영상) [내부링크]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 래퍼 평가전이 시작됐다. 기리보이&스윙스, 딥플로우&넉살, 더 콰이엇&창모, 코드 쿤스트&팔로알토 등 프로듀서 군단과 140명의 60초 평가전이 펼쳐졌다. 사진=..

故 박용하 배신한 전 매니저 아이돌 매니저로 일해 [내부링크]

고 박용하 매니저가 고인 사망 후 그의 계좌에서 수억원 인출 시도와 유품을 절도를 한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채널A'풍문으로 들었쇼' 고인이 사망한지 일주일 만에 고인의 계..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내부링크]

SBS'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대전 청년구단 사장님들을 긴급 소집했다. 이어 청년구단 사장님들의 안일한 태도에 대한 따끔한 조언을 했다. 사진=SBS'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 사장님들..

임채무가 놀이동산에 입장료 없앤 이유 [내부링크]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배우 임채무씨가 운영중인 두리랜드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이다. 특히 소송사건에 휘말리면서 운영에 어려움이 있던 터라 많은 대중의 시선을 모았다.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임채..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던 모델 한혜진이 17년 모델 인생중 충격적인 옷을 입은 적이 있다고 공개해 큰 웃음을 준적 있다. 사진을 공개하려 하자 당황한 한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전에 의..

뇌전증 앓고 있는 가수 한동근 음주운전 적발 [내부링크]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한동근은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MBC 음악 예능'듀엣가요제',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인기를얻으며 음원 역주행으..

야구대표팀 최충연 선수 금메달 소감에 "앙 김옥지" [내부링크]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한국 야구대표팀으로 프로 1군 베스트 선수를 출전 시키고도 사회인 아마추어를 상대로 수준이하의 졸전 끝에 우승을해 야구 팬들의 비판을 받고 있는 와중에 국..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해설 [내부링크]

체조 국가대표 여서정 선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기계체조 도마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여홍철 전 국가대표 해설위원의 해설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사진=KBS sports 여서정..

배우 이서진이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이유 [내부링크]

한번 얘기 하면 잊지않고 챙기는 이서진의 인성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최근 방영된 TV의 여러 예능에서 보여지는 배우 이서진은 자주 툴툴 거리면서도 같이 출연한 동료나 제작진이 하라는 것은 또 다..

3개월째 아파트 주차장 '경차'에 방치된 고양이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된 '경차'  안에 고양이가 2~3개월 방치 됐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한 네티즌은 "저희 아파트주민이 주차장에서 고양이를 차안에서 길러요"라며 차안에서 생..

유병재가 직접 디자인한 티팬티 [내부링크]

유병재가 직접 디자인한 티팬티 발표 현장 티팬티 3종 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티팬티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보자 마자 웃음 터지는 유병재의 티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명 <산..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내부링크]

tvN'인생술집'에 배우 홍지민이 출연해 이혼위기를 극복한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tvN'인생술집' 결혼 7년만에 남편이 집을 나가 이혼할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남편의 행동에 홍지민은 많이 놀랬..

(동상이몽2)아내의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한 남편(영상) [내부링크]

SBS'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출연중인 한고은이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SBS'동상이몽2' 막국수를 폭풍 흡입한 한고은 다음으로 도토리 묵먹방에 도전한다. 사진=SB..

백종원이 뱉어버린 대전 막걸릿집 수육 [내부링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대전 중앙시장의 청년구단을 찾았다. 최악의 입지였지만 백종원은 "어떻게든 살려봐야죠"라며 의지를 냈다. 막걸릿집을 찾은 백종원과 MC김성주, 조보아 백종원 수육을 먹기도 전..

방통위 경고받은 사유리의 방송수위 [내부링크]

사유리 때문에 경고 먹은 라디오 스타  MC들은 "라디오스타가 사유리 때문에 방통위 권고를 먹은 적이 있다"고 예전 사연을 털어놨다. 가슴 으로 지기 싫었던 사유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개념 후배 아이돌이 강은비 무시하자 '참교육' 시전한 광희 [내부링크]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인 배우 강은비가 과거 황광희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소개했다. 강은비는 자신의 아프리카 TV 실시간 방송에서 "과거 아이돌 그룹과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말문을 열..

친구에게 여동생을 보여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이동욱, 여동생 내외, 친누나 가족 그리고 절친 조세호와 식사 자리를 갖는 장면 이동욱의 여동생은 어렸을때 이동욱과 있었던 일화를 이야기 한다. 1차 폭로 젓가락질 일..

GOD 김태우, 다이어트 실패로 "6500만원 배상" [내부링크]

God 김태우의 소속사가 계약 위반으로 비만관리 업체에 수천만원을 배상하게 됐다. 사진=KBS'불후의 명곡2' 비만 관리업체 A사의 홍보 모델로 활동했던 김태우가 관리 프로그램에 소홀하면서 체중이 다시 급격..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공개 '음주운전·칼치기'(영상) [내부링크]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두명이 사망한 가운데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아래 영상 참고) 사진=뉴스시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에 대한 경찰의구속영장이 신청될 것으로..

DJ DOC 이하늘, 결혼 발표 후 악플러와 전쟁 선포 '베이비복스 해체·코요테 신지 논란'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DJ DOC 이하늘이 자신과 향한 루머, 악플들과 전쟁을 선포 했다. 결혼 발표와 함께 과거에 이하늘의 언행 논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결혼 기사에 대한 악플이 이어졌다. 크게 논란이..

'망할 화사' 덕분에 곱창 팔지 않는다는 곱창집 현수막 논란 [내부링크]

한 곱창 가게에서 내 건 현수막 문구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을 사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곱창 물량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곱창 음식점이 걸어 놓은 현수..

남편이 바람피는 것이 너무 행복한 아내 [내부링크]

남편은 작년부터 바람피는거 같아요. 아니요 바람펴요 것도 같은 직장동료 같고 부모님과 사는 결혼안한 여자구요 저랑도 몇번 인사했기때문에 남편이 결혼한 유부남이라는건 충분히 알고도 남았을텐데 자세히 얼..

애교장인 홍진영 대선배 양희은도 살살 녹이는 애교 콤보 [내부링크]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에서 양희은, 서민정, 홍진영, 이상화가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JTBC ‘뭉쳐야뜬다’에 출연한 홍진영이 대선배 가수 양희은을 사랑스러운 애교로 녹여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으로 뮤지컬 단원 2명 사망 [내부링크]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씨가 음주 운전 중 교통사고를 내 함께 있던 뮤지컬 단원 2명이 사망했다. 사망한 이들은 황민씨가 운전하던 승용차에 타고 있던 A(33·남)와 B(20·여)이다. A씨와 B씨는 뮤지컬 배우로..

역풍 맞는 김구라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블랙핑크의 로제와 딘딘이 출연했다. 로제는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16년간 거주했다고 한다. 4년전에 한국에와서 YG 연습생을 시작해 블랙핑크로 데뷔했다고 한다. 이때 김구라는 뜬금없이 골프..

일본 도쿄의 숙성 고기 맛집 Kakunoshinaru (格之進R) [내부링크]

Kakunoshinaru Rt (格之進R) 사진=格之進R 숨겨진 맛집으로 최고의 고기맛을 자랑 한다고 한다. 롯본기 역에서 약 280 미터 떨어진 골목에 곳에 위치하고 있다. 위치적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 조금 어두운 장소..

"미친 XX야" 우루사 대웅제약 윤재승 회장 욕설 갑질 [내부링크]

'우루사'로 유명한 대웅제약의 윤재승 회장이 직원들에게 욕설을 하는 음성 파일이 공개되면서 갑질 논란이 일어 났다. 상습적으로 거친 반말로 폭언과 욕설을 일삼았다는 논란이 일면서 재벌 회장들의 갑질에 대..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전국 방방곡곡의 맛집을 줄줄 꿰는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음식들이 이영자가 출연중인 예능 방송을 타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영자가 언급한 곳은 단숨에 맛집으로 등극하면서..

태도논란 배우 김정현이 "더는 못 견디겠다" 드라마 '시간' 하차 [내부링크]

드라마 제작 발표회 당시 태도 논란을 불러왔던 배우 김정현이 "더는 못 견디겠다"며 MBC 수목드라마 '시간' 하차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정현은 '시간'에서 시한부 선고를 받은..

프로듀스48 일본 게릴라 '내꺼야' 직캠 영상 [내부링크]

프로듀스48(PRODUCE48) 한국 연습생 이가은, 이채연, 장원영, 안유진, 조유리, 박해윤, 김채원, 김민주, 강혜원, 한초원, 권은비, 최예나는 26일 오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 해외 프로..

배우 김민석, 할머니의 카드사용 내역보고 눈물흘린 사연 [내부링크]

배우 김민석이 인스타 그램을 통해 할머니에게 옷을 사 입혀드린 '착한 손주' 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민석은 자신의 SNS에 할머니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사진=김민석 인..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내부링크]

JTBC 예는 아는형님에 출연한 모델 장윤주가 4살 연하의 남편을 꼬시기위해 했던 써먹었던 방법을 소개 했다. 이날 장윤주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선미는 장윤주에게  "남편의 마음을 저격할 때 나오는 장윤..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고 싶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여건이 안 돼 참고 있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 한 여관이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이다. 사진=twitter@mituyasann  일본 하코네 지역에 있는 '마이캣(My Cat)'이라는..

가수 효린 복부의 십자타투에 담긴 사연 공개 [내부링크]

요즘은 타투가 하나의 예술이나 패션으로 받아 들여지기 때문에 가수나 연예인들 또는 스포츠 스타들도 자기 자신을 나타내는 트레이드 마크나 멋을 내기위해 타투를 많이 한다. 가수나 아이돌은 많은 팬들의 집중..

아이를 가지려 주사 1,616대 맞은 엄마의 가족사진 [내부링크]

주사 1,616대 맞으며 아이 낳은 엄마의 사진이 공개되 많은 네티즌들을 감동 시켰다.  사진=Samantha Packer '아이는 하늘이 점지해준다'는 말이 있듯이 불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부부에게는 아이를 갖는 것이..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중 해외에서도 이기를 얻고있으며 가장 글로벌한 팬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 런닝맨 일것이다. 사진=SBS 런닝맨 그 중에서도 전소민과 이광수의 케미가 국내외의 많은 시청자들에게..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 덕분에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전해 MC들과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사진=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의 신혼..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KBS2 예능 ‘공포의 쿵쿵따’ 中 딱지내기 유재석과 강호동은 딱지치기로 당시 자리선성 게임을한다. 강호동이 이기면 8대를 걸고 딱지 치기를 한다. 하지만 강호동의 예상과 다르게 유감없이 실력을 발휘한..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의 강아지 '인절미' 계정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강아지 '인절미'가 온라인 스타로 등극했다. 사진=zzangjeolmi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는 인절미를 이름을 가진 강..

메간 폭스, '장사리 9.15'(가제) 출연 확정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곽경택 감독의 영화' 장사리 9.15(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한다.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메간 폭스는 배우 김명민과 함께 영화 '장사리 9.15'(가제, 감독 곽경택·..

고양이들의 애교 8가지 정리 및 분석 [내부링크]

1. 쭙줍이 고양이가 집사의 신체나 옷, 이불을 빠는 행동. 고양이가 어미 젖을 먹던 때처럼 편안하고 애정을 갖고 있을 때 보이는 행동이다. 2. 꾹꾹이 고양이가 집사의 몸을 두 앞발로 꾸욱꾸욱 밀며  마사지..

방송인 LJ(엘제이) 류화영과 연애 증거 카톡 공개 [내부링크]

방송인 엘제이가 한 매체를 통해 카톡 내용을 공개 했다.  [관련글] - 방송인 LJ, 류화영과 사생활 사진 대량 유포 열애 주장 논란 공개된 카톡내용에서 류화영은 엘제이에게  "2년을 알고 지냈고, 웃고 행복했..

독일전에서 한국이 이기면 '부산-서울' 종주 하겠다던 트윗유저 근황 [내부링크]

폭염이 한창이던 지난 3일 무려 걸어서 부산-서울을 종주한 한 남성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다. 사진=트위터 VsodongV 이 트위터 유저가 화제가 된 이유는 그가 트위터에 올린 월드컵 관련 글 때문이..

방송인 LJ, 류화영과 사생활 사진 대량 유포 열애 주장 논란 [내부링크]

방송인 LJ가 배우 류화영과 연인 사이임을 암시하는 글과 사진을 다수 게시해 논란이 되고 있다. [관련글] - 방송인 LJ(엘제이) 류화영 연애 증거 카톡 공개 사진=LJ 인스타그램 방송인 엘제이(LJ)는 지난 22일..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내부링크]

왕성한 활동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자신과 같이 떠오르는 대세 마마무의 '화사'에게 자신의 빅뱅 시절 설움을 털어낸 조언을해 시청자에게..

밤에 불끄고 스마트폰 오래 사용하면 실명 가능성 높아진다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면 실명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큰 화제가 됐다. 사진=SBS 뉴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화면은 화질을 선명하게 만들기위해 주로 ‘청색광’을 사용한다. 하지만 청색광은..

예비신랑의 몰카 [내부링크]

말그대로.. 예비신랑이.... 여자몰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자는 나체.. 강간 등 범죄 장면은 아닌거같았습니다 여자나체 뒷모습 이었습니다....... 왜 몰카라고 생각하냐면.. 여자분이 자고있엇고.. 신랑이......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내부링크]

런닝맨의 멤버 전소민의 한마디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배우 김뢰하와 서효림, 곽시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수상한 레이스' 특집 레이스를..

(동상이몽2)한고은 남편, 아내 자존감 살려주는 바람직한 남편의 정석(영상) [내부링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한 밤중에  둘만의 술상을 차리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한고은은 육전 러버인 남편 신영수를 위해 육전을 만들었다. 한고은은 육전..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 [내부링크]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이다. 가장 맛있을 때 가장 맛있을 때는 "두개 살 걸" "좀 큰 걸 시킬 걸" 등 갯수나 양에 대한 말로 아쉬움을 나타내 가장 맛있는 음식점이란 표현을 간..

요즘 아침드라마에서 정자를 다루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의 흔한 아침드라마 의사 여캐는 미혼이지만 아이를 갖고 싶어한다. 병원을 찾아가 상담을 받는다.  현행법상 미혼에게는 정자 기증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재력과 능력을 어필하지만 안먹힌다. 계획에..

14세 여학생 알몸사진 유포한 20대 남성 '집행유예' [내부링크]

14세 여학생의 알몸사진을 전송받아 타인에게 퍼뜨린 20대 남성이 법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제주지법 형사2단독 황미정 판사는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법률 위반(음란물제작 배포 소지 등) 혐의로 기..

여자들이 뽑은 최악의 남자친구 유형 [내부링크]

세상에는 많고 많은 남자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당장 이별을 고해야 하는 남자 유형이 있다고 한다. 물론 이런 유형은 여자들에게도 해달 될 수 있다. 최악의 남자친구 유형9 1. 데이트 할때 맨날 '피곤하다'고 하..

전소미 JYP와 전속계약 해지 [내부링크]

Mnet '프로듀스 101' 우승자 전소미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사진=Mnet. 프로듀스101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의 상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유기견 레전드 [내부링크]

우리의 만남은 제가 그 친구에게 미트볼을 건네주는 것에서 시작됐습니다. 2014년 11월, 에콰도르에서 열린 모험 경주 세계 선수권 대회.  트래킹 도중 잠시 밥을 먹고 있을 때, 앙상하게 마른 그 친구를 만났습..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내부링크]

tvN '짠내투어'에서 중국 톱스타 샤먼 맛집이 소개됐다. "양조위·주동우·임경신"은 등 중화권 톱스타 출몰은 일상이라고 한다. 출연진들은 모두 저렴하고 비주얼 좋은 굴 맛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 평소에..

닭볶음탕 밥 볶을 때 필수템 5가지(영상) [내부링크]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치즈 볶음밥을 선보였다. 말복특집으로 닭볶음탕을 만드는 모습에 이어 닭볶음탕 볶음밥을 만들었다. 김수미는 남은 국물에 밥을 넣고 계란, 치즈, 통깨, 깻잎을 넣어..

모르는 여자사진마다 좋아요 누르는 남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긴 글이지만 연애고수님들의 조언을 여쭙고자하니 글재주없고 재미없어도 읽고 도움 좀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20대 중후반으로 3년넘게 사귄 1살연상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3년 넘게 연..

'시신 두 번 암매장' 끔찍한 범행 벌인 20대 남녀 5명 구속 [내부링크]

북 군산의 한 원룸 밀집지역이다. 지난 3월, SNS로 만난 20대 남녀 6명은 이곳의 한 빌라에서 함께 생활해왔다. 사진=YTN 뉴스 이 가운데 직업이 없어 생활비를 내지 못했던 23살 A 씨가 집안일을 도맡았는데,..

김인석, 삭발 생중계 국민 약속 지켰다 [내부링크]

생방송 중 삭발식을 거행하며 대국민 약속을 지켰다. 1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 김인석의 삭발식을 생중계했다. 앞서 김인석은 9일 ‘2시의 데이트’에서 자신이..

(배고픔주의)물놀이 후 먹는 라면이 진짜 JMT (영상) [내부링크]

(배고픔주의)라면 먹고싶어지는 짤 '밥블레스유'의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물놀이 후에 먹방 타임을 가졌다. 이영자와 송은이, 김숙은 수영복을 갈아입고  간식으로 옥수수를 먹었다.  다들 옥수수 맛에..

(인생술집)배우 황보라, 차현우와 6년이나 연애중인 비결(영상) [내부링크]

배우 황보라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중인 비결에 대해이야기 했다.  이날 황보라는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중임을 밝면서 "여자는 남자 하기 나름"이..

윤정수 일반인 여성 고객 도촬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윤정수가 일반인 여성 고객 '도촬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16일 오후 윤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놀기의 진수. 혼자 카페 다니기”라며 휴일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런데 윤정수..

결혼 2달전 남자친구의 바람사실을 알았습니다. [내부링크]

맨날 눈팅만 하다가 제가 이런글을 쓰게 될줄 이야.. 10월에 결혼 예정이고,, 모든 결혼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예신입니다. 저에게는 8년 만난 남자친구가 있고(물론 중간에 헤어짐이 있긴 했습니다.) 결..

안무 조물주 배윤정의 히트곡 안무 메들리 (영상) [내부링크]

MBC예능 '라디오 스타'에 안무가 배윤정이 출연해 히트곡 안무 메들리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안무가 배윤정은 센 언니의 이미지를 벗고 싶어서 나왔다고 한다. 배윤정은 "안무팀을 처음 차리고 굉장히 힘..

갑질 조현민 퇴직금 및 보수 17억 챙겨 퇴사 [내부링크]

물벼락 갑질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가 올해 상반기에 받은 보수가 퇴직금을 포함해 17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JTBC 뉴스캡처 조현민 씨는 이른바 '물벼락 갑질' 이후 지난 4월에 그룹 내 모든..

손담비 속옷까지 털어간 전 매니저(영상) [내부링크]

JTBC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한 손담비가 전 매니저에 얽힌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배우 정상훈과 가수이자 탤런트 손담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담비는 방송활동으로 너무 바빠서 방범장치를 설치..

남자들이 예쁘다는 얼굴 알려줄게 [내부링크]

여자들이 흔히 이런 말 많이 하더라. 1. 남자 얼굴은 별로 안본다 2. 잘생긴 것보다 내 취향, 내 스타일로 생긴 얼굴을 좋아한다 3. 남자들은 예쁘면 좋아하지만, 여자는 여자들마다 취향이 굉장히 다양해서 잘생..

함께 근무하던 아들 잃은 경비원에게 '막말'한 구의원 [내부링크]

함께 근무하던 아들을 그것도 눈앞에서 교통사고로 잃은 아파트 경비원을 두고 막말을 한 구의원이 동료 의원 표결로 의원직을 상실했다. 사진=YTN뉴스 캡처 막말에 분노했던 아파트 주민들은 당연한 결과라는 반..

왕족부심 부리는 남친네 [내부링크]

유치해서 남한테 말하기도 창피하고 그렇다고 그냥 넘기기도 좀 그렇고한 남친 이야기에요 저랑 남친은 둘다 이씨에요 전 경주이씨고 남친은 전주이씨에요 맨날 전주이씨 왕족드립이에요; 한두번은 웃고넘어갔지..

남자친구가 결혼을 앞두고 헤어지잡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30살인 직장인 여자 입니다. 원래 판은 제가 심심할때 보는 것만 했었는데 오늘 제가 판에 직접 글을 쓰게 되네요. 서론이 길었는데 본론 들어갈게요. 저는 현 남자친구와 12년째 사귀고 있습니..

커플링도 반반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이십대 중반이고 남친은 삼십대 중반입니다. 9살차이나요. 현재 2년 넘게 만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들어 남친이 우리 2주년도 지났는데 커플링 해야 되지 않을까? 하더라고요. 사실..

우울증(조울증) 걸린 여자친구 [내부링크]

저희 커플은 시작부터 특이했습니다. 서로 차이가 큰데도 감싸주고 잘 지냈으니까요. 비록 마음이 아픈 여자친구지만 제가 진심으로 정말 진심으로 잘해줬습니다. 결정도 잘 못해서 같이 도와주고 일하다 힘들다..

에일리 49kg때 가장 우울했다(영상) [내부링크]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한 가수 에일리가  다이어트로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했다. 에일리는  "한창 다이어트 기사가 났을 때 제가 49~50 정도 나갔었다. 하루 종일 너무 배고픈데 아무것도 못 먹..

연락이 잘 안되는 남친, 도대체 제가 어떻게 해야 될 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가 용기내서 글을 써봅니다.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남친은 32살 저는 27살 만난지는 이제 두달정도 되어갑니다. 저희는 서로 걸어서 20분거리 살아요 저는 자취녀 남친..

현아, 이던과 2년 사내연애 인정 [내부링크]

2일 그룹 트리플H 멤버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을 터졌었다. 열애설이 터지자 현아와 이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곧바로 "두 사람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힌바 있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지..

SES 슈 거액 도박자금 갚지 않아 검찰 피소 [내부링크]

3일 오전 언론에서 1990년대 활동한 걸그룹 출신 연예인 A씨가 지난달 도박자금 약 6억원을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피소됐으며 현재 서울동부지검 형사2부가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

지인의 초등학생 딸 성폭행한 남자 "아이가 도와줬다" [내부링크]

A씨는 지난해 3월 친한 지인의 10세 딸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돼 1심서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 A씨는 지난해 3월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인의 집을 찾아가 그의 10살 딸을 성폭행했다. A씨는 항소심에서도 1심과..

여자친구로 인해 여사친을 잃는다? [내부링크]

난 28살이고 여자친구는 24살이야 사귄지는 200일 넘었는데, 문제는 친구들이야 나는 인맥을 중요시하고 여사친또한 중요시하는데 여자친구로 인해서 끊어버리라면 당신들은 이해할 수 있어? 난 여자친구가 어려..

(공포주의)손나은 귀신 목겨담 공개(영상) [내부링크]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손나은은 영화 '여곡성' 촬영 중 귀신을 목격담을 전해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했다. 손나은은 올해 개봉을 앞둔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난민 옆집사는 사람이 쓴글 [내부링크]

제주도 거주자인데 처음에 난민 아니고 그냥 외국인노동자인줄알았음 최근 제주도 난민들이 많이들어왔다해서 그래도 설마 우리집 옆이겠어했는데 우리집옆맞음 난민들 작업하는 하우스있는데 인터넷뉴스찾아보니..

제 남친 키는 165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21살 흔녀입니다. 연애를 세번째하는데 여지껏 175이상을 만난적이 없을정도로 키나 외모 크게 신경쓰지않고 성격만 보고 만나왔습니다. 제 키는 163이고 저 역시 잘난게 없어서 성격좋은 남자를..

볶음밥에 취해 밥주정 하는 이영자(영상) [내부링크]

MBC'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가 절친 홍진경이 말했던 밥주정을 보여줘 큰 웃음을 안겼다. 이영자는 광고 촬영을 위해 진행했던 다이어트를 끝내고 매니저와 회포를 풀었다. 이영자가 선택한 메뉴는 ‘차돌삼..

'믹스나인' 출연 스펙트럼 김동윤 사망 [내부링크]

신인 아이돌그룹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20)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27일  전해졌다.  사진=믹스나인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밤 10시 11분 공식 트위터와 팬카페를 통해 "27일 스펙트럼 멤버..

박서준·박민영, 3년 열애·결혼설 [내부링크]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연인으로 열연한 박서준 박민영을 둘러싼 '열애설'이 나왔다. 박서준과 박민영은 지난 26일 종영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부회장 이영준과 김비서 김미소 역을 맡아..

이영자의 인생 삼겹살 꿀팁 공개(영상) [내부링크]

채널 올리브의 '밥블레스유' 에서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이영자의 단골 삼겹살 맛집에 방문했다. 이영자는 “돼지고기 삼겹살을 506시간 숙성시키는 곳”이라며 가게를 소개했다. 멤버들은 숙성되고 있는 고기..

브라이언 여친 코스프레 사이코패스 악플러 "글만 봐도 무섭다" 결국 고소 [내부링크]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악플러에 대한 고통과 괴로움을 호소 했다. 가수 브라이언 측은 악플러에 대해 강경 대응할 뜻을 밝혔다. 아래 공식입장 전문 및 네티즌 댓글 반응 사진=소속사 하이씨씨 브라이언..

걸그룹 타히티 데뷔 6년만에 결국 해체 [내부링크]

걸그룹 타히티가 결국 해체된다. 걸그룹 타히티(민재, 미소, 아리, 제리)가 6년 활동 끝에 소속사와 결별,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소속사는 타히티 멤버들의 전속계약을 해지해주면서 멤버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4년간 모텔 몰카 '영상 2만개' 촬영한 40대 체포 [내부링크]

지난 4년 동안 숙박업소의 객실에 CCTV(몰래 카메라)를 몰래 설치하고 불법영상을 촬영해온 40대 남성이 구속됐다. 사진=JTBC뉴스 서울의 한 모텔이다. TV 아래 쪽에 이렇게 홈이 작게 패어 있는곳 스피커 안..

하위권의 역습!! 조회수 52만 댓글 1만개 돌파한 '보아-메리크리' 조(영상) [내부링크]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48에서 하위권 연습생들이 모인 '메리크리' 보컬팀이 한국 일본 네티즌들로 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은 프로듀스48 포시션 평가에서  보아의 '메리크리' 일본어..

AKB48 고토모에 방송중 '자살해라' '죽어라' 욕설 퍼부은 한국 네티즌들 [내부링크]

"AKB48 고토 모에, 엄마와 함께한 가운데 한국 네티즌들에게 '죽어버려라', '자살해라' 등 욕설과 성희롱 당해" M.net '프로듀스 48' 에 출연중인 일본 아이돌 그룹 AKB48의 멤버 고토 모에(17)가 일본 개인방..

런닝맨 톰 크루즈와 통아저씨 꿀잼 게임 (영상) [내부링크]

SBS '런닝맨'에서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가 출연했다. 톰 크루즈는 "좋은 쇼이고, 나올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이 9번째 한국 방문인데..

이경실, 남편 성추행 피해자 '꽃뱀' 취급 허위사실 유포 [내부링크]

방송인 이경실 씨가 남편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거액의 벌금을 물게 됐다. 사진=MBC뉴스데스크 법원은 이경실 씨가 2차 가해를 했다며 책임을 무겁게 물었다. 서울중앙지..

말장난하는 생생정보 경양식집 사장에 빡친 백종원(영상) [내부링크]

 백종원, 경양식집 계속된 고집에 직언 "사장님, 왜 출연하셨어요?" "그럼 배우질 말았어야지" "말장난이에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뚝섬 경양식집이 많은 비난을 받고 있다. 출연의 의도와 진정성이..

배우 김정현 무표정 태도 논란 [내부링크]

배우 김정현이 태도 논란이 일어 났다. 김정현은 20일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무표정한 모습으로 일관해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

배우 구지성 스폰서 조건만남 폭로 경고 [내부링크]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구지성이 자신에게 '스폰' 제의를 한 40대 남성을 폭로했다. 사진=구지성 인스타그램 구지성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이분 말고도 보낸 분들 다..

숀 음원차트 사재기 논란 박진영 조사의뢰 "숀도 안대고 닐로먹다" [내부링크]

무명 가수 숀의 역주행이 가요계에 사재기 논란을 다시한번 일으켰다. 일반인의 상식으로는 이해 할 수 없는 역주행이어서 닐로와 마찬가지로 비난을 받고 있다. 숀이 'Way Back Home'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김정민 동영상 유포 협박한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징역형 선고 [내부링크]

방송인 김정민을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에게 징역형이 내려졌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박대산 판사는 18일 손태영 대표의 공갈 등 혐의 선고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

속초 명물 만석닭강정 음식찌꺼기+기름때+먼지 '위생관리 엉망' [내부링크]

속초 명물 '만석닭강정', 음식찌꺼기+기름때+먼지등 위생기준 위반으로 '적발' 사진=만석닭강정 강원도 속초 명물로 알려진 '만석닭강정'이 위생 기준 위반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적발됐다. 만석닭강정은 강원..

유소영 "손흥민과 과거 열애는 사실" 남자친구는 "고윤성" 그만 괴롭혀달라. [내부링크]

애프터 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손흥민과 열애설과 관련해 과거에 사귀었던것은 사실이지만 "제 남자친구는 고윤성"이라고 말하며 손흥민과 자신의 관계에 대해 이목 집중되는 것에 대한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동상이몽2)임성빈, 아내 신다은의 낯선 키스에 당혹(영상)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내 신다은(배우)의 공연 연습을 보며 질투하는 남편 임성빈(디자이너)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다은은 영화 '약속' 원작 연극에 출연중이다. 임성빈은 아내 신다은의 공..

박효신 급격히 살 빠진 이유+ 그날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가수 박효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알렸다. 사진=박효신 인스타그램 박효신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근 준비"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효신의 급격하게 얼굴살이 빠진..

구혜선 성형 임신설 해명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성형, 임신설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온라인 커뮤티티 구혜선은 지난 12일 경기도 부천에서 진행된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당시 레드카펫 사진이 공개..

국가대표팀 막내 뽀시래기 이승우 예능감 폭발+라스 활약상 모음(영상) [내부링크]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4년 후에 만나요~제발!' 특집으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가 출연했다. + 이승우 라디오 스타 활양상 모음 영상 대표팀 막내인 이승우는 "형들은 내가..

성추행 협박 혐의 탤런트 이서원 만취 심신미약 주장 [내부링크]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배우 이서원이 첫 공판에 직접 참석했다. 이서원 측은 여배우 A씨에 대한 강제 추행과 협박 혐의를 인정한다고 밝혔다. 단 만취, 심신미약 상태였다며 양형을 요구..

김해공항 사고 가해 차량 BMW 블랙박스 영상 [내부링크]

부산 강서구 김해공항에서 택시 기사가 과속으로 달려온 BMW승용차에 부딪혀 크게 다치는 사고가 났다. 사진=YTN뉴스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면서 택시기사를 치어 의식불명 상태에 빠..

혜화역 집회는 워마드 모임 및 성체 훼손 논란 [내부링크]

안중군 윤봉길 등 독립운동가 모욕 비하 및 명예훼손, 성체훼손, 문재인 대통령 모욕 및 성희롱, 박근혜 탄핵은 여혐, 최순실도 무죄, 홍대 남자 누두모델 조롱, 남탕 몰카 공유, 고려대 남자화장실 몰카, 수컷..

서장훈 "즐기는 사람을 이길 자 없다?" 다 뻥이에요! (영상) [내부링크]

청춘페스티벌 마이크임팩트 노력하는 자가 즐기는 자를 못따라간다는 완전 뻥이에요!! -서장훈- 무책임한 응원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 뻥이다. 기성세대가 청춘 젊은세대에게 하는 사탕발림 같은 조..

이승기도 놀란 설민석의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영상) [내부링크]

SBS '집사부일체'에서 역사 강의로 유명한 스타강사 설민석의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손님들을 반기는 설민석의 딸(반려견) 로빈~ 첫인상은 모델하우스처럼 심플하고 깔끔한 거실 설민석의 집에..

보니하니 이수민 열애설 욕설 논란 정리 공식사과 전문 [내부링크]

배우 이수민이 열애설 해명으로 인한 '비속어 논란'에 대해 공식사과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수민은 EBS 초등학생 프로그램 '보니하니' MC로 스타덤에 오른  고교생 배우이다. 온라인상에 배구선수 임성..

양예원 성추행 사건 정리 + 스튜디오 실장 자살 [내부링크]

양예원과 합의해 촬영 모임을 진행했고 성추행이나 강압은 전혀 없었다며, 양예원을 무고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스튜디오 실장 정 씨가 억울하다는 유서를 남긴 채 자살했다.  경찰이 정 씨가 노출사진 ..

벤틀리 생애 첫 수박 먹방 '아니 이맛은?' (영상) [내부링크]

샘 해밍턴은 윌리엄, 벤틀리 두 아들과 함께 거실에 둘러앉아 수박 먹방을 시작했다. 수박을 보자 기어오는 벤틀리~ 올해 처음으로 수박을 개시한 샘 해밍턴 부자 먹을 준비 자동 탈의~ 한 두번 해본거 아..

촛불집회 탱크 200대 무장병력 4800명 투입 진압 내란 음모 충격적 문건 공개 [내부링크]

지난해 국군기무사령부가 탱크 200대와 특전사 천4백 명 등 군병력을 동원해 촛불 집회를 무력으로 진압하려고 계획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시민단체들은 사실상의 친위 쿠데타이자 내란음모에 해당한다며, 당시..

이영자도 배우게 만든 편의점 꿀맛 조합 먹콜롬버스 등장(영상) [내부링크]

신현준 매니저는 음식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뽐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특히 편의점 핫도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신현준 매니저는 "저만의 팁이 있다. 핫도그랑..

프로듀스48 야부키 나코 그룹 배틀 평가1 위 일본 반응 [내부링크]

Mnet 'PRODUCE 48'에서 야부키 나코(矢吹奈子)가 그룹 배틀 평가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사진=Mnet 'PRODUCE 48' 배네핏 1000 점을 포함하지 않는 순위에서 9 위는 아사이 나나미, 8 위는 이시안, 7 위는 조유리..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48 공식 하차 [내부링크]

일본 걸그룹 SKE48의 마츠이 쥬리나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프로듀스48'에서 하차한다. 사진=Mnet프로듀스48 AKB48 총선이후 많은 논란과 비난을 받은 마츠이 쥬리나가 공식적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아시아나 승무원 "회장님 사랑해" 성희롱에 가까운 행사 강요 갑질(영상) [내부링크]

올해 초 아시아나항공 일부 여승무원들이 박삼구 회장을 위해 성희롱에 가까운 환영 행사를 강요당했다고 고백해 논란일었다. 사진=KBS 뉴스 승무원들은 박삼구 회장을 감동시키라며 눈물과 선물, 신체 접촉을 강..

경기도 광주 태권도 맘충 사건 정리 및 블랙박스 영상 [내부링크]

일명 '태권도 맘충'사건의 당사자인 여성이 동네 태권도 학원 차량이 난폭운전을 했다고 맘카페에 글을 올렸다가 블랙박스 등을 통해 거짓말임이 밝혀지자 수많은 비난을 받는 사건이 발생했다. A 씨는 지난 3일..

이찬오 셰프 마약은 '김새롬 탓' 이다. [내부링크]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스타 셰프'로 유명해진 이찬오의 마약 소지·투약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에 대해 검찰이 징역 5년의 중형을 구형했다. [관련글] - 냉장고를 부탁해 출..

옴진리교 교주 사형 집행 [내부링크]

일본 법무성은 6일 아침 지난 1995년3월 도쿄시내 지하철에서 사린가스를 살포 테러를 일으켜 13명을 숨지게 한 옴진리교 교주 마쓰모토 치즈오에 대한 사형을 집행했다. 사진=SBS뉴스 당시 사린가스 테러로 도..

정은지, 가위눌렸을 때 귀신에게 섬뜩한 욕먹은 사연(영상) [내부링크]

JTBC 아는형님에 에이핑크 정은지가 출연해 가위에 눌린 상태에서 귀신에게 욕먹은 사연을 공개 했다. 정은지는 귀신에게 들은 말은 비속어가 들어간다고 하자 아는형님 멤버들과 에이핑크 멤버들이 정답에..

에픽하이 투컷 수컷으로 개명 사태 [내부링크]

연예계 초유의 재미난 사건이 벌어졌다. 그룹 에픽하이의 DJ투컷이 당분간 '수컷'으로 개명해 활동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진=온라인 포털 사이트 개명 공약을 걸고 청취자와의 약속을 지킨 것이다. 에픽하이..

마마무 휘인 4번째 논란 경솔 발언 또 공식 사과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휘인이 태풍 "쁘라삐룬" 발언으로 대해 1년만에 2번째 공식 사과문을 팬카페에 올렸다. (아래 사과 전문 참고) 경솔 발언만 세 번째이자 태도에 대한 네 번째 논란이다. 논란이 일자 휘인..

홍수현 마이크로닷 때동갑 커플 열애인정 [내부링크]

배우 홍수현(38)과 래퍼 마이크로닷(26)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2살로 새로운 연상연하 커플 탄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각종 언론에 따르면 "배우..

한국ㆍ독일전 '애국 베팅' 2,097명 58.6배 3천 3백만원 인증 [내부링크]

한국이 독일을 꺾는 '애국 배팅'을 한 축구 팬이 많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수탁사업자인 케이토토는 ‘27일 오후 11시 카잔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3차..

월드컵 국가대표 귀국 손흥민에 계란투척 (영상)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최종전에서 독일을 완파한 한국 축구대표팀과 신태용 감독이 29일 오후 2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러시아 월드컵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대표팀은 '세계 최강' 독일과 최종전..

장자연 성추행 현장 육성 증언 (인터뷰 영상) [내부링크]

'장자연 리스트'사건의 재수가 이뤄지면서 다시 한번 사회적인 이슈가 되었다. 특히 지난 26일 검찰이 고인을 추행한 혐의의 전직 조선일보 신문기자 조 씨를 재판에 넘긴 직후여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

비정상회담 출신 독일 방송인 닉 네티즌 비판 인스타그램 폐쇄 [내부링크]

독일 출신 방송인 닉(니클라스 클라분데)이 한국-독일 전 이후 한국 네티즌들의 반응에 대한 불쾌감을 나타냈다.  사진=JTBC 비정상회담 캡처 무승부가 예상됐던 상황에서 대한민국이 대승을 거두면서닉에 대..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48 때문에 미야와키 사쿠라 저격(일본 언론) [내부링크]

마츠이 쥬리나가 미야와키 사쿠라에게 공연중 고함을 지르고 인터뷰를 통해 비난(저격)한 이유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 때문이라는 일본 언론의 분석이 나왔다. [관련글] - AKB48 SKE48 마츠이..

제주도 예멘 난민 브로커 통해 '서울 취업' 목적 입국 논란 [내부링크]

제주도 예멘 무슬림 난민들이 "서울 취업 된다길래 제주 왔다"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가짜 난민들을 추방해야 한다는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제주도에 들어와 난민 신..

해피페이스 우진영 '믹스나인 무산' YG에 손해배상청구 소송 [내부링크]

믹스나인에서 1위로 우승을 차지한 우진영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서울중앙지법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우승팀을 데뷔 계약을 파기한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해 1000만원의 손해배상 청..

서울대 출신 소라넷 부부 운영자 구속 [내부링크]

국내 최대 음란사이트 '소라넷' 운영자가 구속됐다. 사이트가 폐쇄된 지 2년 만이며 운영된 지 무려 17년 만이다. 사이트 개설 17년여 만에 실체가 드러난 것이다. 사진=MBC뉴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사기혐의 잠적 배우 이종수 미국 카지노서 포착 [내부링크]

사기 혐의로 피소된 후 잠적했던 배우 이종수의 근황이 포착됐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이종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의 한 카지노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한다. 사진=MBC뉴스 LA 카지노서 손님 응대..

지드래곤 군 병원 특혜 논란에 대한 軍과 YG의 입장 및 신체 관찰일지 유출 [내부링크]

지드래곤은 지난 2월 27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6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일반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은 이후 휴가를..

강진 야산서 실종 여고생 시신 발견 [내부링크]

전남 강진 여고생이 행방불명된 지 8일 만에 실종된 여고생으로 추정 되는 시신이 발견 됐다. 사진=연합뉴스 24일 전남 강진군 도암면 한 야산에서 경찰이 8일 전 실종된 여고생으로 추정되는 시신을 수습해 운..

손흥민 멈추지 않는 눈물(영상) [내부링크]

6월 24일 새벽 멕시코와의 월드컵 경기가 열렸다. 인터넷 방송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서울 광화문, 강남 코엑스 등 전국 곳곳에 특별히 마련된 장소에 모여 우리 대표 팀을 응원했다. 사진=KBS 뉴스 캡처 스..

(프로듀스48)미야와키 사쿠라-검은 천사( 黒い天使) 등급평가 풀버전(full.ver) 영상 댓글반응 [내부링크]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宮脇咲良) AKB48 黒い天使(검은 천사) & 가사 미야와키의 등급 판정 무대는 일본 최고 아이돌에 명성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한 무대였다. 심사를 한 트레이너들은 B 등급..

강남 유명 성형외과 의사들 수술중 마취 환자 '성희롱' [내부링크]

피해 환자가 갖고 들어간 녹음기에 의사들의 성희롱하고 조롱한 내용 그대로 담겨 서울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에서 마취 상태로 옷을 벗고 누워 있는 30대 여성 환자를 의사와 간호사들이 조롱하고 성희롱한 내용..

'심석희 폭행' 조재범 전 코치 "다른 선수 3명도 때렸다" [내부링크]

심석희 폭행한 조재범 전 코치 "다른 선수 3명도 때렸다" 사진=SBS뉴스 한국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간판스타 심석희 선수를 폭행한 조재범(37) 전 국가대표팀 코치가 다른 선수 3명도 폭행한 사실이 추가로..

재일교포 여배우 A씨 “조재현에 성폭행 당했다” 또 폭로 [내부링크]

지난 2월부터 조재현을 향한 미투 폭로 이후  또 하나의 성폭력 피해자가 등장했다. 재일교포 여배우 A씨(42)는 16년 전 조재현으로부터 방송사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사진=JTBC 뉴스룸 캡..

말끝마다 "개XX야" 얼굴에 침도 뱉어 이명희 욕설 영상 [내부링크]

상습 폭행과 폭언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아내 이명희 씨가 수행기사를 때리고 욕설을 내뱉는 추가 동영상을 YTN 뉴스를 통해 공개 되었다. 사진=YTN뉴스캡처 당시 수행기사는 매일같이..

AKB48 SKE48 마츠이 쥬리나 인성 논란 + 총선 사건 정리 논란 영상 모음 [내부링크]

Mnet의 프로듀스48(produce48)에 출연중인 일본 최정상 아이돌 마츠이 쥬리나 (1997년생 まついじゅりな 松井珠理奈 Matsui Jurina) 의 행동에 대해 일본에서 많은 비난과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관련글] - 마츠..

조현아 갑질 음성파일 "당신은 하루아침에 잘릴 수 있어" 폭로 [내부링크]

조 전 부사장이 화를 낸 건 남편의 점심 일정을 제대로 보고하지 않아서였다. 해당 파일은 2014년 12월 ‘땅콩 회항’ 사건이 발생하기 전 녹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간땡이가 부었어?" "시정할..

백지영 남편 정석원, 마약혐의 긴급체포 [내부링크]

가수 백지영 남편 정석원이 마약혐의 긴급체포 됐다. 정석원은 8일 오후 8시께 인천공항에서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백지영(42)의 남편인 탤런트 정석원(33)이 마..

정용화, 경희대 특혜입학 논란 자필편지 사과 (전문) [내부링크]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특혜 논란에 대해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했다. 사진=정용화 인스타그램 캡처 16일 오후 SBS 8시 뉴스는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공식 면접에 두차례나 불..

낸시랭, 남편 무단 침입아니다. 한방 방송 내용 반박 카톡 공개 (전문) [내부링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한밤' 방송 내용을 모두 반박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왕진진 관련, 장문의 글을올려 자신의 입장을 해명했다. 낸시랭은 "SBS..

개리 아내 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으로 밝혀져 [내부링크]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리쌍 개리의 아내가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9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에 신입으로 입사해 5년여 동안..

샤이니 멤버 현재 심경 밝힌 '손편지' 공개 [내부링크]

샤이니의 남은 멤버 네 명이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9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음 달 예정된 일본 콘서트 투어를 예정대로 진행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이와 함께  민호, 키..

소녀시대 윤아, JTBC '효리네 민박2' 알바생 확정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JTBC '효리네 민박' 시즌 2에 아이유 후임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JTBC '효리네 민박' 측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아이유 후임 알바생으로 출연을..

얼짱 작가 강혁민, 예비 강간범 누명 씌운 한서희와 악플러 1만명 고소 [내부링크]

얼짱 출신 작가 강혁민이 자신을 '예비 강간범'으로 몰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연예인 지망생 한서희와 악플러 1만 명을 허위사실 유포죄로 검찰에 고소했다. [관련글] - 얼짱 작가 강혁민, '예비 강간범'누명 씌..

MBK엔터, 걸그룹 티아라에 '티아라' 이름 사용 하지 마라 [내부링크]

걸그룹 '티아라'를 티아라라고 부르지 못하는 촌극이 벌어지며 제2의 비스트 사태가 벌어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특허 정보검색서비스(KIPRIS)에 따르면 MBK엔터테인먼트는 자신들과 계약을 종료한 티아라..

슈돌, 샘 해밍턴 아들 띵똥이 탄생 순간(영상) [내부링크]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샘 해밍턴의 둘째 아들 '띵똥이'가 태어났다.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여러 번의 인공 수정, 시험관 시술, 유산 등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배우 이보영 악플 강경 대응, 장희진의'이보영 전어 서비스 요구' 거짓이다.(전문) [내부링크]

배우 이보영 소속사 측은 이보영에 대한 악플러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사진=SBS '연기대상' 캡처 이보영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얼마 전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소속 배우 이보영 씨와..

공연중 무대 불끄는 딘딘(영상) [내부링크]

래퍼 딘딘의 순발력이 돋보인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딘딘 인스타그램에 "넘나 의연하게 대처하는 프로 같다. 불날뻔했지만 넘나 멋지게 대처했다 훗 무대가 불이 날 만큼 핫했다니..

中 재벌 2세 왕쓰총 "티아라 멤버에 슈퍼카 한 대씩 선물" [내부링크]

중국 재벌 2세 왕쓰총이 걸그룹 티아라에게 슈퍼카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섹션TV 연예통신 캡처 7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10년간 몸담은 소속사 MBK엔터테..

'제2의 조두순 사건 발생' 50대 남성 6살 여아 성폭행, '술 취해 기억 안나' [내부링크]

2008년 조두순 사건을 떠올리게 하는 끔찍한 아동 성폭행 범죄가 또다시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SBS 뉴스 캡처 경남 창원에서 50대 중년 남성이 6살 유치원생인 여자아이를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여고생 무차별 폭행' 후 명품옷에 피 튀기자 45만원 내놓으라며 6시간 집단 폭행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비롯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천 여중생 폭행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한 피해 여성이 심하게 맞아 얼굴이 부어오른 사진 여러 장이 확산됐다. (아래 사진과 카톡내용 확인) 사진=페..

백종원, "제육에서 행주 냄새난다" 눈물 흘린 노부부 (영상) [내부링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앞 죽어가는 골목 상권 살리기에 나선 백종원의 모습이 방송을 탔다. 백종원과 김성주, 김세정은 1990년대 후반까지는 '핫 플레이스'였지만, 지금은 '죽은 상..

래퍼 육지담 "스폰과 고가 쇼핑몰" 논란 (입장전문) [내부링크]

래퍼 육지담이 스폰과  고가의 쇼핑몰 논란에 직접 해명했다. 사진=육지담 인스타그램 캡처 육지담은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 피팅 모델에 나섰다. 해당 쇼핑몰은 퍼 코트 가격이 150만 원을 넘는 등 지나치게..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 신수지 열애 인정 (공식)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했던 가수 장현승(29)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프로볼러 겸 방송인 신수지(27)가 연인 관계 임을 밝혔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5일 보도에 따르면 장현승과 신수지는 볼링..

래퍼 블랙넛, "줘도 안 처먹어 XX" 키디비 '성적 모욕' 검찰 기소 [내부링크]

래퍼 블랙넛이 결국 재판에 넘겨져 처벌 받는다. 지난 3일 서울중앙 지방검찰청은 지난달 14일 래퍼 블랙넛(본명 김대웅·29)을 모욕 혐의로 불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사진=MBC 뉴스 캡처 지난 6월 블랙넛..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 아빠·엄마된다(전문)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임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최민한 인스타그램/라붐 트위터 캡처 두 사람의 열애는 페이스북을 통해 밝혀졌다. 율희는 지난..

빅뱅 탑, 용산구청에서 공익으로 군 복무 기간 채운다. [내부링크]

'대마초 흡연'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어 의경 신분을 강제로 박탈 당한 빅뱅 맏형 탑(31, 본명 최승현)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남은 군 복무 기간을 채운다. 사진=SBS 뉴스 병무청이 최근 서울 용산구청 관계자에게..

MC몽, 병역 기피 논란 이후 8년만에 방송 출연 [내부링크]

가수 MC몽(본명 신동현·38)이 병역 기피 논란에 휘말린 지 약 8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MC몽은  JT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에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사진=MC몽 SNS 캡처 MC몽은 이미 지난달..

낸시랭 남편 전준주(왕진진), 동거녀 집에 무단 침입해 전자발찌 충전기 절도 [내부링크]

최근 혼인신고를 통해 낸시랭과 정식 부부가 된 전준주(가명 왕진진)가 지난 연말 기자회견 이후 동거녀 A 씨 집에 침입해 전자발찌 충전기를 가지고 나온 것이 알려지며 파문이 일고 있다. [관련글] 낸시랭,..

삼 남매는 불타 죽었는데 '멀쩡히' 걸어나오는 엄마 (CCTV 영상) [내부링크]

광주 아파트 화재 당시 혼자 살아남은 삼 남매의 엄마를 구조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채널A 뉴스 캡처 지난 2일 채널A '뉴스 A'는 지난달 31일 광주 아파트 화재 사건으로 삼 남매를..

김향기의 너무 귀여운 더빙 연기 (영상) [내부링크]

배우 김향기가  '짱구는 못 말려',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나 이쁜척 하면 재수 없지, MBC 씨트콤 '거침없이 하이킥'-호박고구마, '스폰지밥-뚱이', 'EBS '엄마 없이 살아보기'-방맹이안주면옷더럽게..

유승준 '아버지 방광암' '스티브유 여권' '한국 가고 싶다' (입국 금지 이유) [내부링크]

병역기피로 16년째 한국 땅을 밟지 못하고 있는 가수 유승준(41·스티브 유)이 올해는 꼭 한국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MBC 뉴스 캡처 유승준은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국 금지를 당한지 어..

엑소 백현, 우울증 '이해가 가지 않는다' 발언 사과 (전문) [내부링크]

그룹 '엑소'의 백현이 최근 팬 사인회에서 문제가 된 우울증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진=백현 인스타그램 캡처 백현은 "저는 사실 요즘 우울증에 대해 많..

유아인, 정려원 수상소감 비판한 SBS 김성준 앵커에 일침 "앵무새인지"(전문)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정려원의 수상소감을 비판한 SBS 김성준 앵커에게 일침을 가했다. [관련글] - "생각보다 아니었다" 정려원 수상 소감 지적한 김성준 SBS 앵커(수상소감 영상)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준..

정우성 곽도원, 빅뱅 콘서트 뒤풀이 참석 현장(영상)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 곽도원이 빅뱅 콘서트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빅뱅은 2017년 12월 30일과 3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멤버들의 군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영화'강철비' 예고편..

"생각보다 아니었다" 정려원 수상 소감 지적한 김성준 SBS 앵커(수상소감 영상) [내부링크]

SBS 김성준  앵커가 배우 정려원의 2017 KBS 연기대상 수상 소감에 대해 "생각보다 아니었다"라고 평가해 논란이 일었다. 사진=SBS 8시 뉴스 김성준 앵커 김성준 앵커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연..

딘딘, '연기대상' 축하무대서 '역대급' 라이브 무대 선보여(영상) [내부링크]

가수 딘딘이 'KBS 연기대상' 축하공연에서 자신의 본업인 가수로서 제대로 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2017 연기대상 축하공연 캡처 지난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

'성형 여성 외모 비하 조롱'한 윤민수, 최악의 '바이브X포맨 콘서트' 다시는 안간다. [내부링크]

바이브와 포맨이 함께 출연한 연말 콘서트에서 윤민수의 관객을 조롱한 부적절한 언행이 콘서트를 다녀온 여성 관객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인터파크 바이브X포맨 콘서트 예매 캡처 지난달 29일..

지드래곤 이주연, 3번째 열애설(콰이 유출 영상) [내부링크]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의 3번째 열애설에 터졌다. 사진=지드래곤, 이주연 인스타그램 캡처 1일 매체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제주도 데이트를 했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의..

싸이, 올나잇 스탠드 2017 콘서트 '가시나' 커버 (영상) [내부링크]

새벽 네시가 넘는 늦은 시간까지 무대를 이어가면서 관객 9천여 명을 '단체 외박' 시켰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지난 28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는 '올나잇 스탠드 2017 밤샘의 갓싸이' 콘서트가 열렸다...

박나래, EXID와 '덜덜덜' 특별무대(영상)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걸그룹 EXID와 특별 무대를 꾸몄다. 사진=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캡처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개그우먼 박나래는 EXID와 함께 무대에 올라 화려한 '덜덜덜'의 무대를 선보였다. 먼..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내부링크]

모델 한혜진이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선미의 '가시나'를 선보였다. 사진=2017 MBC '연예대상' 캡처 한혜진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연해 김희철, 양세형과 함께  '2017 MBC 방송연예대상'사회자..

여자친구 굿즈, 성상품화 논란 [내부링크]

그룹 여자친구의 콘서트 굿즈가 성 상품화 논란에 휩싸였다. 그룹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 뮤직은 여자친구의 첫 번째 콘서트를 앞두고 2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식 판매 굿즈가 공개됐다"라며 "'버디'(..

낸시랭, 왕진진 사실혼, 강도·강간 전자발찌, 사기·횡령, 장자연 관련 인물 맞다.(기자회견영상) [내부링크]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최근 결혼한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 가명 완진진 왕진지 왕첸첸) 씨에 관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입장을 직접 밝혔다. [관련글] - 낸시랭 남편 왕진진, 사실혼·강도·강간·상해..

김우빈 "항암치료 3번·방사선 치료 35번" 받고 건강 회복중 근황 전해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에 7개월여 만에 팬카페를 자필 편지를 올려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SidusHQ 29일 김우빈은 다음 팬카페 '우리빈'을 통해 '비인두암' 투병 중인 자신을 걱정하고 있을..

윤식당 박서준, 서빙 잘하려고 스페인어까지 공부했다. [내부링크]

'윤식당 2'의 '꽃미남 아르바이트생' 박서준이 '윤식당'에 대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사진=콘텐츠와이 사진=tvN 인스타그램 캡처 이서진은 OSEN와의 인터뷰에서 박서준의 남다른 열정을 ..

낸시랭 남편 왕진진, 사실혼·강도·강간·상해·사기범으로 전자발찌 차고 있다. [내부링크]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왕진진·왕첸첸(본명 전준주) 회장과 혼인신고했다고 깜짝 발표한 가운데 그의 실체를 고발하는 보도가 이어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캡처 낸시랭은 27일 왕진..

실종 고준희 양, 친아버지가 야산에 유기 [내부링크]

대대적인 공개수사로 전국적인 관심을 집중시켰던 '실종 여아' 고준희(5) 양이 결국 군산 한 야산에서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됐다. 사진=JTBC뉴스 캡처 사진=YTN뉴스 캡처 고준희 양의 친 아버지 고 모..

'발리에서 생긴 일' 14년만에 2018년 버전 리메이크 제작 확정 [내부링크]

드라마 제작사 빅토리 콘텐츠 관계자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이 2018년 버전으로 리메이크된다"라고 밝혔다. 2004년 방영 이후 무려 14년 만에 다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는 것이다. 사진=SBS 특별기..

세트작업 중 추락한 '화유기' 스태프, 결국 '하반신 마비' 판정 [내부링크]

tvN '화유기' 드라마 세트 작업 중 추락사고를 당한 현장 스태프가 결국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아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사진= tvN '화유기' 캡처 초유의 방송 중단 사고에 이어 스태프 안전사고까지 벌어지면..

배우 김민석, 이주빈과 열애설 공식입장 [내부링크]

배우 김민석과 모델 겸 배우 이주빈이 두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이주빈 인스타그램 캡처 김민석 소속사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고, 친한 친구 사이인 것은..

소진·에디킴,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결별 [내부링크]

걸스데이 소진과 가수 에디 킴이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했다. 사진=소진 인스타그램 캡처 두 사람은 최근 각자의 활동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져 가수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알려졌다. 소진..

낸시랭 깜짝 결혼발표 [내부링크]

27일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왕진진과 찍은 혼인신고 인증샷을 공개하며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관련글] - 낸시랭 남편 왕진진, 사실혼·강도·강간·상해·사기범으로 전자발찌..

노래방에서 고음 노래 부르다 사망한 여성 [내부링크]

20대 싱가포르 여성 카렌 스텔라 웡(Karen Stella Wong, 28)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다 뇌출혈로 쓰러져 사망하는 일이 벌어졌다. 사진=카렌 스텔라 웡 페이스북 캡처 싱가포르 매체 런허자오바오는 26일(이..

70대 할머니 매달고 달린 버스 운전기사(CCTV 영상) [내부링크]

며칠 전 광주에서 버스 운전기사 부주의로 70대 할머니가 버스를 타려다 앞문에 손이 끼이면서 20여 미터를 끌려가다 중상을 입은 사실이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사진=MBC 뉴스 캡처 광주 광산 경찰서는 ..

위너 강승윤, 강아지 공장에서 '안락사' 앞둔 유기견 입양 [내부링크]

그룹 '위너'의 멤버 강승윤이 강아지 공장에서 버려진 후 안락사를 기다리던 유기견을 입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강승윤은 브이 앱 방송을 통해 "유기견에 대해서 고민하던 중..

배우 장자연 성상납 리스트 재수사, 죽어서도 복수하겠다. [내부링크]

2009년 전 국민을 충격에 몰아넣은 故 장자연 성상납 사건이 재수사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채널 A 뉴스 캡처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검찰의 부적절한 사건 처리 의혹을 조사하는 검찰 과거사 위원회(이하 ..

김향기, 주지훈 팬선물 양보 논란 직접 해명 [내부링크]

배우 김향기가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의 무대인사 도중 배우 주지훈이 자신에게 양보했다고 알려진 선물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김향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뉴스앤 기사 캡처 앞서 뉴스엔은 '주지훈 '팬..

윤손하, '폭행 논란' 아들 위해 캐나다 이민 결정 [내부링크]

배우 윤손하가 아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에는 미련이 없으며 한국을 떠난다고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윤손하는 이미 이민을 위한 법적 절차를 모두 마쳤으며..

역대급 청순 비주얼로 '인생샷' 남긴 박나래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의 여신급 디제잉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Twitter 'GONDORI_16' 트위터 이용자 'GONDORI_16'은 자신의 SNS에 여신급 비주얼로 디제잉에 집중하고 있는 박나래 사..

형사처벌 받는 미성년자 '만 13세'로 낮춘다. [내부링크]

앞으로 만 13세 나이의 학생도 범죄를 저지르면 형사처벌을 받게 된다. 보통의 중학교 1학년생의 경우 더 이상 어리다는 이유로 형사처벌을 면하는 것이 어려워진다. 사진=연합 뉴스 TV 캡처 정부가 범죄..

공주 드레스 아이유, '밤편지'의 역대급 라이브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동화 속에 나오는 황금빛 공주 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히트고 '밤편지'의 역대급 라이브를 선사했다. 사진=YouTube '이지금 IU' 캡처 지난 23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지금 IU'..

소방관 증원 반대하는 안철수 제천 화제 현장 방문 [내부링크]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제천 화재현장을 방문해 소방관을 격려하는 모습에 대중의 비판이 이어졌다. 사진=연합뉴스 22일 오전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지난 21일 오후 3시 53분께 발생한 제천 스포츠센터 화..

박보검이 팬들 위해 부른 크리스 마스 선물 김동률의 '감사' (영상)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해 직접 부른 달콤한 음원을 선물했다. 사진= 박보검 공식 유튜브 채널 '朴寶劍' 캡처 지난 23일 배우 박보검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朴寶劍'을 통해 김동률의..

SM 안무가가 공개한 샤이니 종현의 '미공개' 안무 영상 [내부링크]

SM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황상훈이 샤이니 종현의 미공개 안무 영상을 게재해 종현을 그리워하는 팬들 과 함께 고인을 추모했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23일 황상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박유천과 화장실서 성관계한 여성 무죄 확정, 112에 "성폭행" 신고 했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JYJ 박유천(31세)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해 무고 및 명예훼손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2차 고소인 20대 여성 B 씨에 대한 무죄가 확정됐다. 사진=TV조선 뉴스 캡처 22일 오후 열린 선고기일에서 대..

"제천 화재 초기 대응 잘못했다"는 지적에 대해 현직 소방관이 남긴 글 [내부링크]

자신을 현직 소방관이라고 소개한 한 네티즌이 충북 제천 화재 참사에 대해 글을 남기며 소방관으로서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지난 21일 충북 제천의 한 스포츠 시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29명의 소중..

12월 29일 단 하루 '명랑핫도그' 단돈 100원 [내부링크]

신개념 퓨전 핫도그 브랜드 '명랑 시대 쌀 핫도그' 가 연말을 맞이해 다음 주 금요일인 오는 29일 단 하루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17년 한 해 많은 사랑을 준..

'붕어빵' 맛 본 고든 램지가 한말 (영상) [내부링크]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가 '양세형의 숏터뷰'에 출연해 겨울철 인기 간식 붕어빵을 맛봤다. 양세형은 고든 램지에게 가장 맛있게 먹었던 한식이 뭐였는지 묻자 그는 "10년간 한식 광팬이었다"라며 "비빔밥,..

샤이니 종현 추모 강요 논란 [내부링크]

샤이니 종현에 대한 애도와 추모를 강요하는 일부 무개념한 네티즌들이 악플을 남기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 네티즌들은 방송인이나 가수, 아이돌 등이 인스타그램 활동이나 예능 프로에 출연한 장면이 나오..

배우 임수정이 '늙어 보인다'는 악플에 남긴 사이다 글 [내부링크]

 21일 방송된 온 스타일 '뜨거운 사이다'에서는 '여성 나이 유통기한 논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서 배우 임수정의 외모를 비하하는 악플을 남긴 네티즌에게 한 임수정의 답변이 언급되면서..

'땅콩회항' 조현아, 항로변경 무죄 집행유예 확정 [내부링크]

대기업 오너의 갑질 논란으로 우리 사회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이른바 '땅콩 회항'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최종 판결이 내려졌다. 사진=MBC 뉴스 캡처 대법원 전원 합의체는 21일 항공보안법 위반 등 혐의로..

도박빚 부모 도움받으려 '자살 자작극' 벌이다 진짜 숨진 19살 아들 [내부링크]

도박빚 갚으려고 자살 자작극 벌인 19세 아들이 진짜 목숨을 잃었다. A 씨 (19세)는 '바카라' 도박에 빠져 수천만 원의 도박 빚을 지자 부모에게 이를 대신 갚아달라고 요청했다. A 씨의 부모는 이전에도 ..

앞으로 커피ㆍ음료수 들고 서울 시내버스 못 탄다. [내부링크]

앞으로 서울 시내버스에 커피 등 음료를 갖고 타려고 하면 버스 기사로부터 탑승을 거부당할 수 있다. 사진=MBN 뉴스 캡처 '테이크아웃 커피 승차 금지' 조례 개정안이 서울시의회에서 의결됐기 때문이다. 이..

성추행 당한 여가수 협박한 가수 문희옥, 소속사 대표와 불륜관계 (영상 녹취록) [내부링크]

소속사 대표(66세)에게 성추행 당하고 가수 문희옥에게 협박과 사기를 당한 20대 신인 여가수 A 씨(20대)의 부친이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와의 관계를 폭로했다. [관련글] - 가수 문희옥 성추행 당한 후배 협..

9년사귄 전 여친에게 새애인이 생겼다는 이유로 '무차별 폭행'한 22살 남성(영상) [내부링크]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새 애인이 생겼다는 이유로, 무차별 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YTN 뉴스 캡처 전 남자친구 정 씨는 '애완동물을 죽인다'라며 피해자 최 씨를 협박해 불러내 폭행을 했..

'음란·폭력' 방송하는 '막장 BJ' 퇴출된다.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BJ들이 음란ㆍ폭력 방송 등을 진행할 경우 이들을 인터넷상에서 퇴출시키는 법안이 발의됐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방송으로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인터..

코미디빅리그 개그우먼 최서인, 난소암으로 사망 [내부링크]

'코미디 빅 리그'에서 활약한 개그우먼 최서인(본명 최호진)이 난소암 투병 끝에 사망했다.  사진=tvN'코미디 빅 리그' 캡처 최서인은 세종대학교 음악과를 졸업했으며  SBS 공채 10기로 데뷔해 2011년..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SM공식 입장 [내부링크]

그룹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은  생전 종현이 전한 유서를 공개했다. 사진='디어클라우드'의 나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디어클라우드'의 나인 인스타그램 캡처 나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현..

샤이니 종현, 숨진 채 발견 충격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의 멤버 김종현(28·활동명 종현)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 캡처 18일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김 씨는 서울 강남구..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 결혼 발표 공식입장 [내부링크]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내년 2월 결혼을 발표했다. 태양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국내외 팬들에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태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양 민효린은 내년 2월 결..

'마약 혐의' 이찬오 셰프, 황당한 '백스텝'으로 호송차 탑승(외도, 폭해 논란영상) [내부링크]

마약 혐의로 체포된 이찬오 셰프가 '백스텝(뒷걸음질)으로 호송차에 올라타 다시 한 번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아래 YTN 뉴스, 이찬오 외도 의혹 영상, 김새롬 폭행 의혹 영상 참고) 사진=TV 조선 뉴스 캡처 이..

'신의 계시'로 동료에 등 돌린 MBC 양승은 아나운서, 출발 비디오 여행 하차 [내부링크]

양승은 MBC 아나운서가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하차했다. 사진=MBC 17일 방송된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말미 서인 아나운서는 "양승은 아나운서가 오늘 마지막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양승은은 "오랜..

샤이니 팬들, 성추행 온유 탈퇴 요구 '굿즈' 반송해 [내부링크]

샤이니 온유가 성추행 파문 이후 4개월 만에 공식 사과한 가운데 일부 샤이니 팬들 사이에서 온유 굿즈 반품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사진=샤이니 'Dream Girl' 앨범 이미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

이대목동병원에서 신생아4명 순차적으로 숨져 [내부링크]

서울 이대목동병원에서 불과 1시간 20여 분 만에 신생아 4명이 잇따라 숨져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사진=YTN 뉴스 와이드 캡처 17일 서울 양천 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밤 9시 31분부터 10시 53분까지 서..

김생민, 40억 원 자산 공개!(영상)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TV조선 '별별 토크쇼'에서 김생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세이자 검소의 아이콘이며 통장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김생민의 자산이 공개됐다. "돈은 안 쓰는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긴 연예계 소문..

잠자는 19세 친딸 성폭행 했지만 '강간아니다' 주장한 아버지 [내부링크]

잠자고 있는 친딸을 무참히 성폭행한 '인면수심' 50대 아버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5일 제주지방법원 2형사부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친족관계에 의한 강간) 혐의로 기소된 A(50) 씨에..

타히티 미소 "탈퇴한 지수, 공황장애 거짓말 끔찍하다" 폭로 [내부링크]

최근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지수가 탈퇴 입장을 밝힌 가운데, 다른 멤버 미소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탈퇴한 멤버 지수에 대해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지수와 미소는 5인조 걸그룹 타히티 멤버이다. 사진=미소..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한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 체포(영상) [내부링크]

검찰은 어제 유명 요리사인 이찬오 셰프를 체포해 오늘(15일)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마약의 일종인 해시시를 해외에서 몰래 들여와 흡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JTBC '뉴스룸' 캡처 이찬오 셰프는 마약의..

김민희와 불륜으로 빙모상(장모상)에도 불참한 홍상수 감독 [내부링크]

배우 김민희와 불륜 관계인 그는 이혼 소송 진행 가운데 빙모상(장모상)에 참석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난을 받고 있다. '빙모님'은 원래 다른 사람의 처 부모를 높여 가리킬 때 쓰는 말로 사위가 아닌..

'양화대교' 작곡한 래퍼 쿠시, 마약혐의 체포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더블랙레이블 소속의 래퍼 겸 작곡가 쿠시(33, 본명 김병훈)가 마약 구매 및 흡입 혐의로 입건됐다. 사진=쿠시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 방배 경찰서는 이른바 ‘던지기’ 수법으로 마약류..

오상진, 퇴사 후 처음으로 MBC '연기대상' MC 맡아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 프리랜서 선언 후 퇴사했던 친정 MBC로 다시 돌아온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14일 MBC 측 관계자는 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김성령이 오는 30일 열리는 '2017 MBC 연기대상' MC..

여성의 가슴, 엉덩이, 중요부위 만지는 허경영의 치료법 [내부링크]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가 "병을 없앤다"라는 치유 명목으로 여성의 가슴과 중요 부위를 만지는 등 부적절한 스킨십을 해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TV조선 '탐사보도 세븐' 방송 캡처 앞서 허경영는..

최순실, 징역 25년과 벌금 1천185억원, 추징금 77억9천735만원 구형 [내부링크]

검찰은 이날 최순실씨에게 징역 25년과 벌금 1천185억원, 추징금 77억9천735만원을 구형했다. 사진=연합뉴스 "정치권력과 자본 권력의 은밀하고 부도덕한 유착과 이를 십분 활용한 비선 실세의 탐욕과 악행이..

"X발, 개X끼들아" 진상 손님에 '쌍욕'해준 유병재 (영상) [내부링크]

방송인 유병재가 아르바이트생들에 대해 진상을 부리는 손님들에게 사이다처럼 시원한 쌍욕을 날렸다. 사진=알바천국 유튜브 캡처 최근 알바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병재가 진상 손님한테 하는 말'이라..

20년 절친 집 화장실에 '몰카' 설치해 친구 아내 훔쳐본 남성 [내부링크]

친구 부부의 집 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수년간 친구 아내를 훔쳐본 30대 남성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사진=연합뉴스 제주지방법원 형사 2단독 황미정 판사는 13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

기절한 동급생 잔인하게 폭행하고 화장실에 가둔10대(CCTV영상)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시의 고등학생 두 명이 1시간 30분 동안 동급생을 마구잡이로 폭행하고 때리는 장면이 CCTV에 잡혔다. 이가 부러지고 뇌진탕을 일으킬 만큼 심각했지만 가해 학생들은 피해 학생을 화장실에 두..

IOI 김소혜 부모님 카페에서 트와이스 춤추며 'IOI 운지' '소혜 무능해' 라며 모욕하고 조롱한 BJ [내부링크]

아프리카 TV의 한 여성 BJ가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김소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카페에 찾아가 생방송을 진행하며 모욕적이고 무례한 행동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IOI 인스타그램 캡처  B..

아이유, 대기실에서 부른 '밤편지' 영상 화제(영상)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에 '2017 멜론뮤직어워드'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밤편지'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려 팬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영상에서..

'배현진'괴롭힘 때문에 MBC '퇴사'한 후배 아나운서 [내부링크]

배현진 전 MBC '뉴스데스크' 앵커에게 괴롭힘을 당해 MBC를 떠난 아나운서가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관련글] MBC 에서 배현진 아나운서 흔적 사라져 MBC 배현진, 오늘부터 'MBC 뉴스데스크' 하차 MBC 신임 사장..

승리, 초호화 생일파티 후 저소득 가정 위해 1억 기부와 연탄 배달 [내부링크]

그룹 빅뱅의 승리(본명 이승현·27)가 글로벌 유명 미녀들과 초호화 생일파티를 열었다. 사진=인도네시아 배우인 라린샤 인스타그램 대만 매체 ET 투데이는 "승리가 12일 자신의 27번째 생일을 앞두고 9일필리..

윤계상 탈세 논란 관련 침대업체 공식입장 [내부링크]

배우 윤계상이 탈세 했다고 주장하는 일반인 A씨를 고소한 가운데  침대업체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관련글] - 윤계상, 탈세 주장한 네티즌 명예훼손으로 고소(사건전말) 사진=에르고슬립 캡처 업체 에르..

송선미 남편 그리워, 남편의 외사촌 곽씨 살인교사 혐의 부인 [내부링크]

배우 송선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그립다며 남편 사망 이후 첫 심경 글을 남겨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사진=송선미 인스타그램 캡처 송선미는 고씨에 대해 "하늘이 맑고 푸르른 것처럼 그런 사람..

선문대 경호학과 학생들, 여학생 집단 폭행 논란 [내부링크]

충남의 선문대학교 무도경호학과 학생들이 여학생들을 집단 폭행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어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경찰은 무도학과 학생들을 상대로 여학생 2명을 에워싸고 집단폭행했다는 주장에 대해 ..

박진영의 19금 '나쁜파티 BLUE & RED' 콘서트 인기 [내부링크]

가수 박진영의 '나쁜파티 BLUE & RED' 서울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JYP 엔터테인먼트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가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

'방탄소년단 콘서트'간 박보검 하지원, 뷔와 의리 과시(영상)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바쁜 스케줄' 쪼개 절친 '방탄소년단' 뷔의 콘서트 보러 가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박보검과 하지원이  방탄소년단 콘서트장에서 포착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폰서 제안' 폭로한 걸그룹 타히티 지수 탈퇴 [내부링크]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가 팀에서 탈퇴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8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동안 걱정해주신 팬분들께 죄송하고 고맙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라며 "지난 몇..

가수 테이 '소속사 대표' 스스로 목숨 끊어 [내부링크]

가수 테이의 소속사 대표 A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채널 A 뉴스 캡처 지난 9일 서울 성동 경찰서 측은, 가수 테이의 소속사 대표 A 씨가 지난 2일 자택에서 목을 매 숨..

MBC에서 배현진 아나운서 흔적 사라져 [내부링크]

'MBC 뉴스데스크'의 배현진 아나운서가 물러나면서 대신 'MBC 뉴스'라는 이름으로 김수지 아나운서와 엄주원 아나운서가 임시 진행자로 나선다. 사진=MBC 뉴스 캡처 지난 8일부터 평일에는 김수지 아나운서와..

배우 이지아, 조부 친일파 논란 [내부링크]

배우 이지아(김지아, 개명 전 김상은)의 오랜만에 안방 복귀가 가족사로 인해 논란을 겪고 있다. 이지아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지아가 '나의 아저씨' 출연을 최근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김희철, 여혐으로 논란으로 비난 받아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신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가사와 관련해 '여혐'(여성 혐오) 논란과 비난을 받고 있다.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캡처 김희철은 8일 오후 6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노래를 발표했..

(속보) 배현진, 오늘부터 'MBC 뉴스데스크' 하차 [내부링크]

배현진 아나운서가 오늘부터 MBC '뉴스데스크'에서 하차한다. [관련글] MBC 신임 사장 최승호 "신동호 책임 묻고 배현진 앵커 교체" MBC 신임 사장 최승호 "배현진, 영원히 여왕처럼 살 줄 알았나" MBC 김장겸 사..

JTBC '효리네 민박' 시즌 2 확정 [내부링크]

 JTBC '효리네 민박'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촬영은 2018년 1월 중 시작될 예정이며 제주, 효리네 민박집의 겨울이 카메라에 담길 예정이다. 사진=JTBC '효리네 민박' 시즌 1  '효리네 민박'은 가수 이효..

현빈·강소라 커플, 열애 1년만에 결별 [내부링크]

한류 스타 커플로 주목받던 배우 현빈(35)과 강소라(27)가 교제 사실을 인정한 지 1년 만에 헤어졌다. 사진=연합뉴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처음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 해 12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곧바..

MBC 신임 사장 최승호 "신동호 책임 묻고 배현진 앵커 교체" [내부링크]

최승호 MBC 신임 사장이 배현진 아나운서에게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MBC 신임 사장 최승호 "배현진, 영원히 여왕처럼 살 줄 알았나" MBC 김장겸 사장 해임으로 배현진 신동호 아나운서에 관..

'생리컵' 판매 허가, 착용법 & 꺼내는 법(영상)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생리혈의 위생적 처리를 위해 사용하는 생리컵 '페미사이클'을 처음 허가한다고 밝혔다. 허가된 생리컵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펨캡(Femcap)가 제조한 '페미사이클'(Femmycycle)로..

뜻밖에 소식 전한 배우 주원(영상) [내부링크]

백골 부대 조교로 복무 중인 주원이 뜻밖에 소식을 전했다. 정세균 국회의장은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안규백, 서영교 의원과 함께 강원도 철원 제3보병사단(백골 부대)을 찾아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정 의장은..

MBC 신임 사장 최승호 "배현진, 영원히 여왕처럼 살 줄 알았나" [내부링크]

MBC 최승호 PD가 해직 1997일 만에 ‘MBC 사장’으로 복직됐다.  2012년 170일 파업 도중 해직돼 5년 만에 '복직'을 이룬 셈이 됐다. 문화방송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방문진)는 7일 오후 최종 사장 후보자..

여론 조작 댓글 부대 '옵션열기'로 실체 드러나 [내부링크]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진행자 김어준 씨가  '옵션 열기' 이를 언급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직도 댓글 부대가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있다'라며 그 증거로 제보받은 '옵션 열..

아이유, 여고생 가수에게 처음으로 작사해줘(영상) [내부링크]

데뷔 10년 차 가수 아이유가 신인 가수에게 처음으로 직접 작사한 가사를 전했다. 자신의 곡을 제외하고 다른 가수에게 작사를 해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3일 서울 구로구..

구하라 38억 빌딩 매각으로 2년 만에 10억 벌어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구하라(26)가 서울 논현동 건물을 한 법인에 38억 원을 받고 매각했다고 5일 스포츠서울이 보도했다. 사진=구하라 인스타 그램 캡처 구하라는 2년 동안 보유했던 서울 논현동 건물..

가수 문희옥 성추행 당한 후배 협박 "불면 다 죽어" "언론에 알리지 말라"(음성) [내부링크]

문희옥이 공갈 협박 혐의로 고소 당했다. 후배 가수 A 씨는 소속사 대표 김 씨에게 성추행 당한 사실에 충격을 받아 문희옥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오히려 알리마라고 협박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KBS..

"왜 너만 잘 지내" 전 여자친구에게 흉기 휘두른 20대 남성(영상) [내부링크]

헤어진 전 여자친구를 찾아가 왜 자신만 힘드냐고 호소하며 흉기를 휘두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MBN '뉴스 8' 캡처 MBN '뉴스 8'은 1일 새벽 20대 남성 A 씨가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게 흉기를 휘..

조국 수석 "조두순 재심 불가능"( 답변 영상) [내부링크]

청와대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동의를 받은 '조두순 출소 반대' 청원과 '주취 감경 제도 폐지 청원'에 대한 답을 내놓았다. 사진=청와대 LIVE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은 6일 청와대 페이스북 라이..

서인국박보람 열애 맞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과 가수 박보람(23)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서인국은 1987년생, 박보람은 1994생으로 이들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박보람 소속사 측은"서인국과 열애 중인 것..

문재인 대통령 '독립유공자 3대까지 예우해줄 것' 약속지켜 [내부링크]

"독립유공자 3대까지 예우해줄 것"이라고 밝힌 문재인 대통령이 3개월 만에 약속 지켰다. 사진=문재인 대통령 공식 페이스북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8·15 광복절을 앞둔 8월 14일 독립유공자와 유족 등 210여..

소주 안주로 '대왕 솜사탕' 만들어 먹는 김건모 [내부링크]

김건모가 태진아, 이무송, 김흥국에게 대왕 솜사탕 만들어 줬다. [관련글] - 김건모, 드론 자격증'7분에 2백만원 번다'(영상)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김건모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흥국과..

"생생 XX통" "먹음직스럽다" "헐렁 XX인가 보다" 여학생들 성희롱한 부경대 남학생들 [내부링크]

부경대학교 남학생들이 카카오 톡에서 같은 과 여학생을 성희롱 사실이 드러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남학생들의 단체 채팅방에는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수치스러운 성희롱 발언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판빙빙 남동생 한국에서 아이돌 준비중 [내부링크]

중국의 세계적인 미녀 스타 영화배우 판빙빙의 남동생 '판청청'이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최근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판빙빙의 어린 남동생 판..

샤이니 온유 성추행 논란 4개월만에 사과 [내부링크]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4개월 만에 성추행 논란에 대해 팬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온유는 4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 친필 편지를 올리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가수 허각 '갑상선암'으로 수술 받아 [내부링크]

가수 허각이 갑상선암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사진=허각 인스타그램 캡처 허각 소속사 측은 "허각이 지난 1일 갑상선암 수술을 받고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잘 끝났다"라고 전했으며..

대법원 로이킴 '봄봄봄' 표절 아니다. [내부링크]

대법원이 가수 로이킴(본명 김상우)의 히트곡 '봄봄봄' 표절 의혹을 제기한 작곡가 A 씨의 상고를 기각했다. 사진=로이킴 인스타 그램 캡처 대법원 민사 3부는 작곡가 A 씨가 제기한 로이킴의 저작권 침해..

주상욱 차예련 결혼 6개월만에 임신소식 알려 [내부링크]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가 행복한 임신 소식을 전했다.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차예련 씨가 임신한 것이 맞다"라며 "현재 임신 초기이며, 내년 출산 예정이다"라고 전했..

유아인 '모든 배려는 끝났다' '박살내겠다' 전면전 선포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온라인 테러리즘과 전면전'을 선포했다. 페미니스트와 여성인권을 주장하며 온라인에서 자신에게 가해지는 폭력적인 댓글(악플)에 대한 것으로 추측된다. [관련글] 얼짱 작가 강혁민, '예비 강..

윤태진 아나운서 '섬뜩한 스토킹 공포 호소' [내부링크]

KBS N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윤태진이 스토커에 대한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사진=코엔스타즈 앞서 윤태진은 자신의 SNS에서 스토커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스토커에 대한 공포를 호소한 바 있다. 윤태진은 "정..

태연 교통사고 일반 교통사고로 처리 '공소권 없음' 종결(CCTV 영상) [내부링크]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에서 2중 추돌사고를 낸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28·본명 김태연)이 전방 주시를 제대로 못 한 본인 과실을 인정했다. [관련글] - 태연 교통사고 논란, 피해자 '연예인 특혜'로 피해 주장..

조두순 감형사유 '주취감경' 폐지 청와대 청원, 20만명 돌파 [내부링크]

음주로 인한 심신미약 상태에서 범죄를 저지른 경우 감형하는 '주취감형'의 폐지를 주장하는 국민청원 20만 명을 넘어섰다. 주취감형(酒醉減刑) 또는 주취감경(酒醉減輕)이란 술에 취한 상태를 심신미약의..

'2017 세계미인대회'에서 최초로 1위한 '김제니' [내부링크]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와 더불어 세계 3대 메이저 미인대회인 '미스 슈프라내셔널 2017'에서 한국 대표 김제니(24)가 한국인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

'윤식당2' 스페인에서 목격 [내부링크]

스페인 바로셀로나 현지에서 촬영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시즌2 모습이 한 스페인 블로거에 의해 공개됐다. 스페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라첼라 에이너슨(Gracela Einarson)이라는 블로거는 자신의..

추신수 '1200평' 미국 대저택과 일상 공개(영상) [내부링크]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에서는 미국 텍사스에 사는 17년 차 야구 선수 추신수 선수의 집이 공개됐다. 사진=JTBC '이방인' 방송 캡처 추신수의 집은 1200평이라는 어마어마한 규모 저택이다. 사진=JTBC '..

강간 미수범도'화학적 거세' 한다. [내부링크]

국회는 본 회의를 통해 강간 미수범에 대해서도 이른바 '화학적 거세'를 하는 내용을 담은 '성폭력 범죄자의 성충동 약물치료에 관한 법률 일부 개정안'을 의결해 많은 네티즌들의 환영을 받았다. 사진=TV조선..

헨리,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과 만났다. [내부링크]

가수 헨리가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더락' 드웨인 존슨과 만났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캡처 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 함께 찍은 사진 3장과 "Amazing just amazing! @therock..

얼짱 작가 강혁민, '예비 강간범'누명 씌운 한서희 고소하겠다. [내부링크]

얼짱 출신 작가 강혁민이 자신을 '예비 강간범'으로 몰고 비하와 조롱을한 한서희를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강혁민 페이스북 캡처 앞서 강혁민은 "내가 아는 페미니즘은 남녀평..

송지효, 가슴 몸매 드러난 시스루 드레스로 마마달궈(영상) [내부링크]

배우 송지효가 섹시한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in Hongkong)'에 참석해 좌중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관심을 받았다. 사진=2017 엠넷..

배우 강은비, "아프리카하는거 꼴좋다"라는 악플러에 일침 [내부링크]

배우 강은비가 기사마다 댓글에 붙여 넣으며 악플을 다는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강은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촬영 현장에서 확실히 느꼈다. 망한 이유는 안티..

박명수 아내 한수민, 유아인 좋아요 누렀다는 이유로 인신공격당해 [내부링크]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이자 의사 한수민 씨가 유아인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이유로 여혐으로 비난 받으며 악플에 시달렸다. 사진=MBC'무한도전' 캡처 한수민은  유아인이 네티즌들과 ‘페미니스트’ 논란..

정우성, 박근혜에 이어 이명박 전 대통령 저격 [내부링크]

2016년 11월 박근혜 전 대통령을 저격했던(아래 영상) 배우 정우성이 영화 '강철비' 홍보 행사 중 이명박 전 대통령(MB)을 저격한 듯한 포즈를 취해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정우성 인스타그램 지난 30..

지코, 성희롱 논란 사과 올티 행주도 사과 [내부링크]

래퍼 지코가 '단톡방 성희롱'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코는 29일 오후 SNS에 "우선 피드백이 늦은 점 죄송하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사진=지코 인스타그램 캡처 지코는 "당시 일정 중 정신이 없는 상..

개리, 아들안고 근황 공개 [내부링크]

29일 개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개리는 창가에 서서 아이를 소중하게 품에 안고 있는..

유아인, 경조증 진단 정신과 의사와 언론에 일침(영상)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SNS 상에서 자신을 공개 진단한 정신과 의사와 언론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관련글] 한서희, 유아인 한남이다. 엄마와 나눈 대화 공개(유아인 박우성 평론가 설전) 유아인 한서희에게 일침, 한..

김병지,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증상 다리 감각 없어 [내부링크]

한국 축구 골키퍼의 '전설' 김병지(47)의 교통사고를 당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병지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한 사실을 전했다. 사진=채널A 뉴스 캡처 김병지는 병원에..

공익판정, 심장 수술받고 현역으로 입대한 김수현 [내부링크]

공익 대신 현역으로 입대한 배우 김수현이 우수한 성적으로 모범을 보이며 신병교육을 마치고 1사단 수색 대대로 자대 배치됐다. 30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29일에 수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내부링크]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공식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사진=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캡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한승연 부동산으로 100억원대 건물주 됐다.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 출신 한승연이 삼성동 건물을 매입해 100억 원대 건물주가 됐다. 사진=한승연 인스타그램 2011년 10억 원에 '내 집 마련'해 거주 중인 서울 논현동 고급빌라를 제외하고 투자용 건물로만 100억 원이..

황치열 생일선물로 앨범 '9억원'어치 구매한 중국팬들 [내부링크]

가수 황치열이 중국 팬들로부터 엄청난 선물을 받았다. 사진=황치열 인스타그램 캡처 황치열은 지난해 방송된 중국판 '나는 가수다'인 '아시가수 시즌 4' 출연에 출연해 중국 가수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중..

'국민 호텔녀''퇴물'수지 모욕한 악플러에 '무죄' 선고한 고등법원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수지에게 모욕적 악플을 달았던 39세 남성이 항소심에서 무죄를 받았다. 사진=수지 인스타 그램 캡처 지난 28일 서울북부지법은 모욕 혐의로 기소된 이모(39) 씨에게 벌금 100만 원을 선고한 1 심..

다니엘 헤니, '한국 개농장'에서 구조해 입양한 '로스코' 공개(영상) [내부링크]

배우 다니엘 헤니가 한국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로스코'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동물 보호단체 '케어'를 통해 지난 8월 경기도 남양주시 식용견 농장에서 구출된 '로스코'를 입양해 미국으로 데려갔다. 사..

강식당 특대 돈까스, 오므라이스 꿀잼 영상 공개(영상) [내부링크]

 tvN '신서유기 외전'의 첫 번째 '꽃보다 청춘 위너'편에 이은 '강식당'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강식당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윤식당'을 패러디한 '신서유기 외전'의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강식당'..

태연 교통사고 논란, 피해자 '연예인 특혜'로 피해 주장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28)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냈다.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 강남 경찰서와 목격자 등에 따르면 태연은 이날 오후 8시쯤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

쌀조차 살 돈없는 '12년 무명 배우' 곁을 지킨 진선규의 아내 [내부링크]

영화배우 진선규가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한 가운데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박보경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SBS '제38회 청룡영화상' 캡처 진선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조선족 장첸..

한서희, 유아인 한남이다. 엄마와 나눈 대화 공개(유아인 박우성 평론가 설전)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과 설전을 벌인 연예인 지망생 한서희가 자신의 어머니와 나눈 대화를 공개하며 유아인을 '한남'이라고 다시 한번 저격했다. [관련글] 유아인 한서희에게 일침, 한서희 "고추가 너무 작아서 안들려" 유..

러블리즈 매니저 사인회 온 팬 '화장실'로 끌고 가 '위협' [내부링크]

걸그룹 '러블리즈' 매니저가 팬사인회에 온 팬 A(30) 씨를 화장실로 끌고 가 위협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러블리즈 팬사인회에서 매니저와 마찰이 있..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 원글 게시자도 글올려 [내부링크]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은 아이가 인큐베이터에 있다가 세상을 떠났다며 글을 올렸다. 제왕절개 후 휠체어를 타고 친정엄마와 인큐베이터에 있는 아이을 보러 갔지만 간호사가 부모만 면화가 되고 조부..

JYP신류진 실력과 인성甲으로 최고의 연습생 인증(영상)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의 에이스 연습생 신류진이 뛰어난 실력과 배려심으로 대중에게 큰 호평을 얻으며 에이스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 사진=JTBC'믹스나인' 방송 캡처 지난 26일 JTBC '믹스나인'에서는 첫 탈락..

유아인 한서희에게 일침, 한서희 "고추가 너무 작아서 안들려" [내부링크]

유아인과 악플러와의 설전에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주장한 한서희가 끼어들어 유아인을 저격하면서 논쟁이 가열되고 있다. [관련글] 한서희, 유아인 한남이다. 엄마와 나눈 대화 공개 (유아인 박우성 평론가 설..

김건모, 드론 자격증'7분에 2백만원 번다'(영상)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가수 김건모가 노후대책으로 '드론 자격증' 취득을 이야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김건모는 '형님들'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을 집..

'낙태죄 폐지 청원'20만돌파에 대한 청와대 답변 [내부링크]

청와대 홈페이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낙태죄 폐지와 자연유산 유도약(미프진) 합법화 및 도입' 제안에 대한 동의가 23만 명을 넘어서면서 청와대 조국 민정수석이 답변을 내놓았다. 사진=SBS 뉴스 캡처 청..

EXO 도경수가 상 받은 것을 기특해하는 조인성 (영상) [내부링크]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제38회 청룡영화제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EXO의 도경수(디오. DO)가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제38회 청룡영화제' 방송 캡처 도경수는 영화 '형'..

유재석 현실 웃음2 : 유느님 웃음은 꿀잼 보증 수표!(영상) [내부링크]

무한도전 스페셜을 통해 '유재석의 현실 웃음 2탄'이 공개됐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와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상들을 묶은 2탄이 방송됐다. 사진=MBC '무한 도전'..

유아인과 '군생활 10년에 빚 5천'인 군인이 나눈 대화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31)이 인스타그램에 현역 군인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사진 4장을 공개했다.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한 사진에는 유아인의 팬으로 추정되는 A 씨와 나눈 다이렉트 메시지 ..

정유라 집에 괴한 침입, 흉기 휘둘러 [내부링크]

비선 실세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의 집에 괴한이 침입해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YTN 뉴스 캡처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3시께 택배기사로 위장한 40대 남성 이 모 씨가 ..

임차인 퇴거 논란 리쌍 빌딩, 95억원에 팔려 [내부링크]

임차인 퇴거 문제로 갈등을 빚었던 리쌍의 신사동 빌딩이 최근 95억 원에 팔렸다. 사진=리쌍, 개리 길 리쌍의 멤버 길(본명 길성준)과 개리(본명 강희건)는 지난 2012년 보증금 2억 원에 이..

유아인 악플러와 설전, 한서희 유아인 저격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SNS에 악플러들을 향한 글 게재하며 악플러들과의 설전을 벌였다. [관련글] 유아인 한서희에게 일침, 한서희 "고추가 너무 작아서 안들려" 유아인과 '군생활 10년에 빚 5천'인 군인이 나눈 대화..

한샘 성폭행 피해여직원 결국 사표 제출 [내부링크]

입사 사흘 만에 직장 상사에게 성폭행을 당해 충격을 줬던 한샘 여직원이 결국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한샘 여직원 입사 사흘만에 성폭행 당해, 강간당하면서 애원 "콘X은 껴줄게" 네이트..

이영학, 후원금 13억으로 차20대구입, 카드값 월1천만원, 아내 성매매시켜 [내부링크]

여중생을 강간한 후 잔인하게 살해 및 시체를 유기한 이영학이 후원금을 유용하고 아내를 성매매시키 것으로 드러났다. 그동안 이영학은 재판에서 심신 미약을 주장하며 무기징역만은 선고하지 말아 ..

다니엘 헤니 '식용견' 농장에서 구조된 골든 레트리버 입양 [내부링크]

배우 다니엘 헤니가 우리나라 '식용견' 농장에서 구조된 골든 레트리버를 입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 다니엘 헤니, '한국 개농장'에서 구조해 입양한 '로스코' 공개(영상) 사진=케어 지난 22일 동물..

박한별, 임신 4개월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소감 전문) [내부링크]

배우 박한별이 임신한 사실을 발표하고 '예비엄마'가 된 소감을 직접 밝혔다. 사진=원스타엔터테인먼트 박한별은 현재 임신 15주에 접어들었으며 남편과는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이미 혼인신고를 마..

공부의 신 강성태가 15년동안 수능을 보면서 매년 '전국꼴찌'하는 이유(영상) [내부링크]

강성태는 지난해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매년 수능을 보는 이유를 밝혔다. 사진=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학습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강성태는 자신을 '입시가 낳은 괴물'이라 이라고 소개..

'당신 딸은 가해자다!' '개·돼지도 이렇게 안때려' 부산여중생 폭행 가해자 참교육 시킨 재판부 [내부링크]

부산 여중생을 때려 피투성이로 만든 일명 '부산 여중생 사건'의 가해 여중생 3명이 법정에서 반성하고 있다고 진술했다. 이어 부산 여중생 폭행 가해자의 어머니가 가해자인 자신의 딸을 감싸다 판사에 혼이 났..

'무한도전' 수능 특집 공개 "좋은 결과 있기를" feat.조세호 [내부링크]

 '무한도전'이 수능 특집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 MBC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함께해요 수능!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무한도전..

여친 앞에서 아이린 보고 소리 지른 해병대원 (영상) [내부링크]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같은 그룹 멤버인 조이와 함께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이경규와 한 팀을 이룬 아이린은 한 끼 도전 종료 시간인 저녁 8시 정각에 극적으로 한 끼 도전에 성공했다. 사진=JTBC '..

래퍼 도끼 4억 페라리 대포차로 팔리기 직전 회수(영상) [내부링크]

래퍼 도끼(이준경, 28)가 자신이 소유한 4억 원 상당의 페라리 스포츠카를 친구에게 빌려줬다가 도둑맞을 뻔했지만 문자 한 통이 대포차 거래를 막았다.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래퍼 도끼는 지난해 시가 4억..

무한도전 11주만에 방송 재개, 국회촬영 진행 [내부링크]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이 11주 만 방송을 재개한다. 사진 =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복귀 소식을 전하며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외쳐봅니다. 무한~도전!"이라며 "..

'싸움 잘한다는' 개그맨 신종령, 징역 10개월·집행유예 2년 유죄 판결 (폭행 CCTV 영상) [내부링크]

클럽과 술집에서 연이어 폭행을 행사한 혐의로 물의를 빚었던 개그맨 신종령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21일 서울서부지법은 특수 폭행과 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신종령에게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속보) 긴박했던 JSA 북한병사 귀순장면 CCTV·TOD공개 (영상) [내부링크]

유엔 사령부는 22일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에서 발생한 북한군 귀순 사건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YTN 뉴스 특보 캡처 유엔 사령부는 "특별 조사단은 이 사건에서 북한군이 군사분계선이 너머..

방송인 김정민 눈물의 심경 고백 '부끄럽고 죄송하다' [내부링크]

방송인 김정민이 혼인 빙자 사기 사건 공판과 관련한 심경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SBS '본격 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 연예 한밤'은 방송인 김정민의 '혼인 빙자 사기 혐의 관련 공판..

반드시 잡는다 (The Chase, 2017) [내부링크]

영화 '기술자들, 2014'를 연출한 김흥선 감독이 '반드시 잡는다'로 돌아왔다. 사진=영화 '반드시 잡는다' 포스터 영화 '반드시 잡는다는' 30년 전 해결되지 못한 장기 미제 사건과 동일한 수법으로 ..

슈퍼주니어 홈쇼핑 출연 공약실천 웃긴장면(영상)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가 홈쇼핑에 등장했다. 슈퍼주니어 은혁은 정규 8집 '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음반 20만 장 판매 공약으로'홈쇼핑 출연'을 약속한 적이 있는데, 실제로 20만 장 돌파에 성공한 것..

한화 김승연 회장 3남 김동선씨, 또 만취난동 변호사 폭행 [내부링크]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3남 김동선(28) 씨가 지난 9월 음주 폭행 물의를 빚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다시 구설수에 휘말렸다. 김동선 씨는 2017년 초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바에서 난동을 부린 바 있..

워마드, 호주 남아 성추행 여성 현지에서 체포 [내부링크]

남성 혐오 사이트로 알려진 '워마드' 자유게시판에 호주에 있는 휴양 시설 직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 씨가 자신이 보육하던 호주 남자 어린이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성폭행했다는 글과 동영상이 올라와 파장..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내부링크]

무한도전 스페셜을 통해 재미있었던 장면을 모은 영상이 공개되었다. 사진=MBC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영상 캡처 그중에서 유재석이 화났을 때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구하라가 '32억 건물주' 가 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아는형님'에 출연한 구하라가 뿌듯했던 순간을 이야기하면서 건물주가 될 수 있던 자신의 강한 생활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구하라는 살면서 뿌듯했던 순간에 대해 "고등학교..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할 영화 '채비, 2017' [내부링크]

'채비'가 감동에 유쾌함까지 잃지 않은 휴먼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영화 '채비' 포스터 영화 '채비'는 7살 지능을 가진 발달 지적장애를 가진 서른 살 아들 인규(김성균)를 홀로 두고..

우원재 '시차' 라이브 랩 떼창 폭발 영상!!!!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튜브에 공개된 래퍼 우원재의 시차 '떼창' 영상이 화제이다. 사진='시차'라이브 유튜브 캡처 우원재가 자신의 히트곡 '시차'를 부르기 시작하자 행사장에 있던 관객들이 '시차'의 랩..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내부링크]

방송사 사정으로 대체 방송된 '무한도전 스페셜'이 화제다. 사진=MBC 예능 '무한도전' 스페셜 캡처 그중에서도 무한도전을 이끌고 있는 유재석의 현실 웃음을 터지게 했던 장면들이 무한도전을 기다리는 팬들..

도도맘 김미나와 불륜 스캔들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전남편에 패소 [내부링크]

유명 블로거인 도도맘 김미나씨와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던 강용석 변호사가 김미나 씨의 전 남편 A 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등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패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에게 관심이 모..

방탄소년단 미국 방송 점령 20일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참석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활동이 연일 화재이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방송 KTLA 5 모닝 뉴스에 완전체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많은 미국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의 출..

개리 득남 "개리 주니어" 결혼 7개월 만 아들 소식 전해 [내부링크]

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리 주니어"(gary junior)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이의 발을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개리는 2016년 10월, SBS '런닝맨'에서 하차 후 2017년 4월 5일 SNS를 통..

20대 여성 유명 사진작가 시바견에 얼굴 물려 13바늘 꿰매 견주 고소 [내부링크]

20대 여성이 유명 사진작가의 시바견에 얼굴을 물려 13바늘을 꿰매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시바견 온라인커뮤니티 16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A 씨(27·여) 는 지난 9일 유명 사진작가 B 씨(견주..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김래원 스틸컷 티저영상 [내부링크]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에 출연하는 신세경의 스틸 컷과 티저 영상을 공개됐다. 사진=n.CH Ent 공개된 스틸컷 속 신세경은 엽서를 손에 들고 생각에 잠긴 듯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신화 김동완 배다른 동생 있어 '사랑한다' [내부링크]

신화의 김동완은 걸그룹 러블리즈와 함께 SBS 라디오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캡처 함께 출연한 러블리즈는 "멤버 전원 남자 형제가 없다. 외동도 없고,..

슈퍼주니어 강인 '여친 폭행'으로 경찰출동. 공식 입장전문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자숙 중인 그룹 '슈퍼주니어'의 강인(본명 김영운)이 새벽에 술에 취해 여자친구를 폭행한다는 신고가 들어와 한때 경찰이 출동하는 등 소동을 빚었다. 사진=연합뉴스 경찰에 따르면..

(공식입장)윤은혜 표절의혹 대처 미흡 해명 [내부링크]

윤은혜 측의 소속사 관계자는 2년 전 의상 표절 논란에 대해  "당시 의상 표절 의혹이 불거지고 빠르게 해명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라며 "소속사에서 빨리 움직이면서 상황 대처를 못했고, 결국 미흡한..

이창명, 2심도 음주운전 무죄 검찰 항소기각 "열심히 살겠다" 눈물 [내부링크]

개그맨 이창명이 항소심에서도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 사진=YTN 뉴스 캡처 법원은 이창명의 음주운전에 대해서 무죄를 선고하고 검찰의 항소를 기각했다. 재판부는 사고 후 미조치와 자동차..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캐릭터 포스터 공개 [내부링크]

12월 16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이다. '나쁜 녀석들 시즌 1'이..

수지 이민호 공개연애 3년만에 결별 [내부링크]

톱스타 커플인 이민호(30)와 수지(23)가 헤어졌다. 사진=이민호 수지 공개연애 3년 만에 수지, 이민호 커플이 결별했다고 공식적으로 알려왔다. 이민호와 수지는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스타로 '한류커플 탄생'..

류현진 배지현, 1월 5일 결혼 [내부링크]

새해 1월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류현진, 배지현 커플이 결혼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류현진 배지현 지난 9월 류현진과 동갑내기 아나운서 배지현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두 사람은 2년 동안 한국..

김정민, 전 남친의 '공갈 협박 혐의' 재판 증인 출석 후 죄송하다며 눈물 [내부링크]

전 남자친구와의 갈등으로 소송을 진행 중인 방송인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 손 씨의 공갈 및 공갈 미수 혐의 3차 공판의 증인으로 출석했다. 사진=연합뉴스 손 씨는 2013년 7월부터 김정민이 헤어지자고 하..

(속보) 포항 한동대 지진으로 건물 붕괴 대피 현장 영상 [내부링크]

15일 오후 2시 29분쯤 경북 포항시 북구 북쪽 9 지역에서 규모 5.4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한동대학교에서는 건물 외벽이 무너지고 나무가 쓰러지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진이 발생..

강철비 (Steel Rain, 2017) 예고편 [내부링크]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양우석 감독이 천만 영화 '변호인' 이후 4년 만의 내놓은 작품이다. 설명이 필..

박효신 '비긴 어게인2' 출연, 팝콘 알바 변신 영상 [내부링크]

가수 박효신이 내년 초 방송 예정인 JTBC '비긴 어게인' 시즌 2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글로브엔터테인먼트 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박효신이 최근 '비긴 어게인 시즌 2'’ 출..

故 김주혁 사고차량 내부 블랙박스 영상, 김주혁 부검 결과 [내부링크]

10월 30일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배우 故 김주혁 씨가 타고 있던 차량의 전방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김주혁 씨의 차가 왼쪽 차를 부딪은 듯 잠시 멈췄다가 이내 그랜저 차량에 한 번 더 추돌..

홍대 버스킹 보다 머리채 잡힌 피해자 영상 및 네이트 원문, 퍼포먼스 가장해 여성 머리채 잡고 폭행 수침심 유발시켜 [내부링크]

국정원의 지원 단체가 퍼포먼스를 가장해 행인 여성의 머리채를 잡고 흔들어 폭행과 수치심을 유발시키고 웃음거리로 만들어 논란이다. 홍대 버스킹 공연을 하던 댄스팀에게 머리채를 잡혔힌 여성이 인터넷 커..

MBC 김장겸 사장 해임으로 배현진 신동호 아나운서에 관심집중 이유와 일화 [내부링크]

MBC 김장겸 사장이 해임된 가운데 배현진 아나운서와 신동호 아나운서에 대한 여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동료 아나운서나 방송인들이 배현진 아나운서와 있었던 일화도 관심을 끌고 있다. ‘언론 적폐‘..

주원 보아, 공개 열애 10개월 만에 결별 [내부링크]

배우 주원(29)과 가수 겸 배우 보아(30)가 결별했다.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열애 중이던 주원과 보아는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연예계 동료로 돌아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보아와 주원은 평소 ..

서유정 이탈리아 여행중 세계문화유산에 올라타 [내부링크]

탤런트 서유정이 해외여행 중 세계문화유산에 올라타 논란이 되고 있다. 서유정 인스타그램 서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초 후에 무슨 일이 터질지도 모르고 난 씩씩히 저기 앉았다 혼났다. 나 떨고 있니..

가정집 침입해 일가족 목덜미 물어 뜯어 좀비마약 의심 (브라질 좀비마약 영상) [내부링크]

‘갑자기 달려들어 좀비처럼 목덜미 물어뜯어’ 미국과 브라질 남미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좀비 마약’ 공포가 최근 동영상 커뮤니티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유사한 사건이 국내에서..

한서희 '트랜스젠더 여자아니다' 공개 디스, 하리수 '인성 안타까워' 저격 [내부링크]

한서희 '트랜스젠더는 여성 아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가 어느 트랜스젠더와 개인적으로 나눈 이야기에서 주민(등록)번호, 자궁과 성기(고추) 등을 거론하며 트랜스젠더는 여자가 아니라고 주장 ..

송혜교 눈시울 붉히게 한 송중기의 '결혼선서' 공개와 금팔찌 [내부링크]

지난달 결혼식에서 송중기의 송혜교를 향한 신랑의 선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난달 결혼식에서 송중기가 송혜교에 맹세한 '송중기의 결혼선서'가 팬에 의해 공개됐다. 사진=블러썸엔터..

지드래곤과 열애설 터진 이주연 [내부링크]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열애설 터진 이주연.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지드레곤과 함께 찍은 더빙 어플 영상이 공개되며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주연의..

성심병원, ‘다리 벌리고 누워라’ ‘유혹하는 표정 지어라’(간호사 댄스 영상) [내부링크]

성심병원 '간호사에 짧은 치마 야한 옷 입고 선정적인 춤춰라' 강요 (성심병원 간호사 댄스 영상) 성심병원 간호사 장기자랑 사진=MBN 10일 페이스북 페이지 ‘간호학과, 간호사 대나무숲’에는 “대학병원에서..

레전드 차붐의 품에 꼭 안긴 손흥민 [내부링크]

차붐에게 꼭안긴 손흥민 영상 콜롬비아전을 마친 손흥민 라커룸을 향하던 중 손흥민을 본 차붐(차범근)이 '야! 흥민이' 하며 손흥민을 부릅니다. 차붐을 본 손흥민은 차붐을 보자 마자 품에 안깁니다. 차붐..

홍상수 김민희 신작영화 발표와 이혼재판 시작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이 부인 이 모 씨와 이혼 재판에 돌입하는 가운데 연인 김민희와 함께 한 다섯 번째 영화가 베일을 벗었다. 홍상수 감독은 배우이자 연인임을 밝힌 김민희와 호흡을 맞춘 5번째..

49세 기획사 대표 여중생 수차례 성폭행 임신은 무죄 [내부링크]

대법원은 자신보다 27세 어린 여중생을 수차례 성폭행하고 임신시킨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연예 기획사 대표에게 5번의 재판 끝에 무죄를 확정했다. 대법원 2부(주심 조희대)는 9일 아동..

유치원 교사가 인형으로 딸의 얼굴을 풀 스윙으로 후려쳤습니다.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치원에서 뺨 맞고 온 내 딸'이라는 제목의 사연이 올라왔다. 다섯 살 딸아이가 유치원 선생님에게 인형으로 뺨을 맞고 돌아왔다는 글이 네티즌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하루에 '1분' 투자로 허벅지 둘레 3cm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하루에 1분만 투자하면 허벅지 둘레를 3cm나 줄일 수 있는 운동방법이 소개됐다.  KBS 2TV '생생정보' 단 1분 만에 허벅지 살을 뺄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

조두순 3년 뒤 출소 ‘운동하고 나올 테니 그때 보자’ ‘나영이 父, 딸 안전을 위해 먼저 찾아가 공격하고 싶다’ [내부링크]

청와대 홈페이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조두순 출소 반대’ 청원이 33만 명을 훌쩍 넘었다. 청와대 청원 베스트 게시판 캡처 청와대 홈페이지 국민청원 및 제안 중 ‘베스트 청원’으로 ..

"농심 '육개장 사발면' 먹다가 '바퀴벌레'를 씹었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농심 육개장 사발면 먹다가 바퀴벌레 씹은 이야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밝힌 글쓴이 A 씨는 “주말 아침, 라..

'현대카드 성폭행 논란' 가해자, 아이 둘 딸린 아빠…"XX가 삽입되는.." [내부링크]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한샘 성폭행 사건을 보고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쓴다’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된 글에 따르면 자신을 현대카드 위촉 사원이라고 밝힌 A 씨는 지난 5월 회식 후 이어진 자..

‘성추행으로 회사에서 잘린 인간이 제 신랑입니다.’ [내부링크]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추행으로 직장 잘린 인간이 제 신랑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결혼 2년 차 33살 동갑부부라고 밝힌 A 씨는 "신랑이 직장 내 성추행으로 회사를 잘렸다. 얼마..

유병재가 '세상에서 가장 느린 사인회'를 열었다. [내부링크]

공연과 방송에서 남다른 개그 철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유병재가 지난 1일 그동안 모은 에세이와 우화, 아이디어 노트 등을 엮은 농담집 '블랙코미디' (비채, 2017)를 발표했다. "블랙 코미디"..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씨와 열애 공개 "미안해, 미안해" [내부링크]

개그맨  유상무가 자신의 앨범을 공동 작업한 작곡가 김연지 씨와 열애를 공개했다. 유상무와 김연지 씨는 유상무의 싱글 앨범 '녹아버린 사랑'을 작업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배우 이세창 이혼 4년만에 13살차이 극복하고 정하나씨와 결혼에 골인 [내부링크]

배우 이세창(47)과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34)씨가 1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이미지 써드마인드스튜디오 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이세창, 정하나가 웨딩..

‘일주일에 한 번씩 잠자리 갖자’ ‘팬티라도 벗어서 성의 보여야’ 학부모에 성상납 요구한 교사 [내부링크]

이미지 JTBC 뉴스 캡처 지난 6월 학부모를 술자리에 불러 성상납을 요구하며 학부모를 성희롱한 대구의 교사 A 씨의 성적 만행이 드러나면서 학부모와 학생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미지 JTBC 뉴스 캡처 당시..

한샘 성폭행 가해자, '서로 호감, 각별한마음' 주장 카톡 공개 네이트판 반박글 [내부링크]

종합가구업체 한샘의 신입 여직원이 동료 직원으로부터 성폭행과 몰래카메라(몰카) 촬영 피해 등을 당한 사건과 관련, 가해자로 지목된 교육담당자 A 씨가 '네이트 판'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B 씨가 본..

한샘 성폭행 가해자가 피해자에 '이걸 칼로 확', 피해 여직원 변호사 통해 입장 밝혀 [내부링크]

한샘 법무팀, 성폭행 여직원에 '사람 인생 하나 망칠 것이냐' 설득과 회유, 가해자 교육담당자, 피해 여직원에게 '이걸 칼로 확' [관련글] 한샘 여직원 입사 사흘만에 성폭행 당해, 강간당하면서 애원 "콘X은..

연예가중계 故 김주혁 추모 [내부링크]

'연예가중계'에서 김주혁의 생전 발자취를  돌아봤다. 김생민은 "향년 45세. 짧은 생이었지만 묵묵히, 견고히 자신의 길을 걸어왔다. 우리는 그가 지나온 길을 따라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하..

한샘 여직원 입사 사흘만에 성폭행 당해, 강간당하면서 애원 "콘X은 껴줄게" 네이트판 원문 [내부링크]

국내 종합가구업체 한샘이 신입 여직원에 대한 '화장실 몰래카메라', '성폭행', 성폭행 미수' 사건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대기업에 취업해 기뻐해야 할 시간에 추행과 강간으로 경찰서를 들락거리게 만들고 2..

창원터널사고 아찔한 폭발 화재 블랙박스 [내부링크]

창원 터널 사고 댓글 반응 및 블랙박스 영상 11월 2일 오전 창원터널 부근에서 기름통을 싣고 달리던 유조 화물차가 중앙분리대와  충돌하면서 폭발해 현장을 불바다로 만드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부산 여중생 폭행 가해자 증언 녹취록 '피 냄새가 좋다' '남자 불러 줄테니까' 성폭행제안 [내부링크]

부산 여중생 폭행 사건 도중 가해자는 피해 여학생을 폭행하면서  '피 냄새가 좋다'라고 말하며 성적인 폭행을 제안하기도 했다. 녹취록에 따르면 가해 학생은 피해자가 피를 흘리자 '피 냄새가 좋다'라며 ..

부산 여중생 폭행 사건 CCTV [내부링크]

악마는 결코 어리지 않습니다. 도저히 10대 여학생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잔인하고 악날한 폭행으로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CCTV 의 가해자는 피해자에게 마구 폭행을 휘두르고 조직폭력배 흉..

슈퍼오리: 태양을 지켜라(Quackerz, 2016) 예고편 [내부링크]

롱웨이는 바깥세상이 너무나 궁금하지만 나는 법을 알려주지 않는 아빠 때문에 섬에 갇혀 항상 지루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천방지축 오리이다. 그러던 어느 날 롱웨이가 살고 있는 섬을 차지하려는 청둥오리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