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mu의 등록된 링크

 neem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귀에서 삐소리 나는 이명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귀에서 삐소리 나는 이명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 귀에서 삐소리 났던 경험은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흔한 증상이다 보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훨씬 많죠. 단순히 나타나는 증상일 수도 있겠지만, 방치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문제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귀에서 이명이 들리는 이유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귀에서 삐소리가 난다면 분명 문제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심각해질 경우에는 수면 장애나 불안까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요즘은 돌발성 난청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어서 더욱 난감한데 대개 스트레스와 피로, 혈액순환의 장애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험할 수 있..

마그네슘 부족 증상 눈떨림 방치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 증상 눈떨림 방치하지 마세요 눈이 심장이 뛰는 것처럼 떨리는 증상을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지도 모릅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 방치하고 넘어갔겠지만 사실 이러한 현상은 마그네슘 부족 증상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로 식사를 때우는 경우들이 많기도 하고 영양제를 제대로 챙겨 먹지 않는 사람도 많아서 일상에서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특히 마그네슘의 경우 따로 챙겨 먹지 않으면 눈 떨림과 같이 마그네슘 부족 증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눈 떨림 증상뿐만이 아닙니다. 더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 오늘 이 글을 통해서 본인에게 해당되는 것이 있는지 한 번 체크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마그네슘의 역할, 왜 ..

퀘이커 오트밀 먹는 법 효능 및 초간단 레시피 3가지 [내부링크]

퀘이커 오트밀 먹는 법 효능 및 초간단 레시피 3가지 오트밀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체중을 관리하시는 분들이 탄수화물을 대신하여 선택하기도 합니다. 원래 귀리(오트밀)는 입자가 크지만 그중에서도 퀘이커 오트밀은 먹어본 결과 입자가 작은 편이어서 부담감 없이 속 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오트밀을 활용하여 초간단 레시피를 자주 만들어 먹었던 만큼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서 3가지 속전속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트밀의 효능 풍부한 섬유질 함량 : 말씀드린 것처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이며, 소화가 잘 되게 합니다. 따라서 변비로 고생 중이신 분들에게도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높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장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염증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오트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