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quare의 등록된 링크

 newssqua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6건입니다.

스팅이 생각하는 AI음악 [내부링크]

음악 분야의 인적 자본 보호: 음악 산업에 대한 AI의 영향에 대한 스팅의 견해 음악 업계에 불어닥친 AI의 침공 인공지능(AI)은 다양한 분야에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음악 산업도 예외는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러한 발전을 반기는 것은 아니며, 특히 인간적인 요소를 소중히 여기는 음악가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영국의 상징적인 뮤지션인 스팅은 최근 음악 창작에 인공지능이 점점 더 많이 관여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더 폴리스(The Police)의 프론트맨이었던 스팅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음악 업계에서 뮤지션과 AI 간의 '전쟁'이 임박했다고 예측했습니다. 뮤지션을 모방하는 AI - 우려스러운 트렌드? 음악 업계에서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재현하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

해리왕자와 파파라치의 끈질긴 추격전 [내부링크]

뉴욕에서의 아찔한 사고: 의 만남 놀라운 사건의 반전 서섹스 공작 부부로 알려진 영국의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 메건은 뉴욕에서 공격적인 파파라치들과 위험한 자동차 추격전을 벌이는 갑작스럽고 무서운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직후에 발생한 이 불안한 사건은 2시간 이상 지속되었으며 충돌할 뻔한 여러 차례의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대변인은 충격적인 사건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며 그들이 직면한 위험의 정도가 얼마나 극심했는지 설명했습니다. 추격전 이 부부의 대변인에 따르면, 창문이 검게 칠해진 약 6대의 차량을 탄 파파라치 무리가 차량 추격전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매우 공격적"이라고 묘사된 이 사진작가들은 해리, 메건, 메건의 어머니인 도리아 래글런드를 뉴욕 거리 곳곳에서 끈질기게 쫓았습니다. 파..

가운이 벗겨지는 것도 모르는 춤추는 셀마 헤이엑 [내부링크]

기억할 만한 기념일 셀마 헤이엑의 주요 이정표: 인스타그램 팔로워 2,400만 명 돌파 살마 헤이엑은 축하할 만한 이유가 있으며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이 유명한 여배우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2,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재미있고 활기찬 댄스 파티로 살마 특유의 방식으로 이 기념비적인 순간을 기념했습니다. 가운 입고 축제 댄스 헤이엑은 5월 16일 화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든 팔로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호텔 방에서 즐겁게 춤을 추는 자신의 영상을 올렸고, 새로운 성취에 분명 기뻐했습니다. 이 여배우는 흰색 목욕 가운을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축하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친구와 가운 댄스 파트너 영상에서 헤이엑은 생일을 축하하는 친구와 함께합니다..

한정원 딸 임신 [내부링크]

배우 한정원이 자신의 임신 17주 차인 D라인을 공개하며 임신소식을 전했다. 한정원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앞으로 태어날 딸에 대한 사랑스러운 메시지와 그녀의 성별을 공유했다. 그녀는 또한 딸을 위한 꽃과 레이스로 장식된 신발을 보여주며 곧 엄마가 될 기쁨을 표현했다. 한정원은 이전에 협의 이혼 후 4살 더 많은 비연예인과 재혼했으며, 이번에 임신소식을 알렸다. 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기대 한정원 배우가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임신 17주 차인 그녀의 D라인 사진을 공개하며, 딸에 대한 애정과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한정원 배우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아기의 성별이 딸임을 밝히며 딸에 대한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 가족에게 더 많은 행복이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사랑과 꽃으로 ..

뇌전증 송덕호 집행유예 [내부링크]

병역의무 회피 혐의로 재판에 선출된 배우 송덕호, 1심에서 어떤 판결을 받았을까? 오늘은 병역의무 회피 혐의로 재판에 선출된 배우 송덕호(본명 김정현·30)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그는 1심에서 어떤 판결을 받았을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송덕호의 혐의는 무엇인가? 송덕호는 뇌전증을 가장해 병역 의무를 회피하려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병역 브로커와 공모해 뇌전증 증상을 꾸며냈고, 이를 통해 허위 진단을 받아 병역을 감면받으려 했습니다. 병역면제 시도의 과정 송덕호는 2013년 첫 신체검사에서 3급 현역 판정을 받은 후에 여러 차례 입대를 연기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도 3급 판정이 나오자, 그는 병역 브로커에게 1500만원을 주고 병역면탈을 시도했습니다. 허위 진단으로 4급 판정 받..

남태현과 서민재 구속영장 [내부링크]

서울 용산경찰서가 아이돌 출신 가수 남태현과 방송인 서민재에 대해 마약류 투약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는 소식입니다. 구체적인 사건의 전말과 이후의 예정된 일정들에 대해 함께 살펴봅시다. -과거 포스팅- 2023.04.13 - [국내이슈]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가수 검찰에 넘겨져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가수 검찰에 넘겨져 남태현.(사진=연합뉴스) 지난달 8일, 가수 남태현(30)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대리기사를 기다리던 중 주차된 자신의 차량 문을 열었는데, 지나가던 newssquare.tistory.com 가수 남태현과 방송인 서민재, 마약 혐의로 구속영장 신청 지난 15일, 경찰은 마약류 투약 혐의로 가수 남태현과 인플루언서 서민재에 대한 ..

허정민과 고규필이 당한 10년전 갑질 [내부링크]

10년 전의 갑질 사건 폭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의 친근한 배우 허정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10년 전의 충격적인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허정민 배우는 자신과 고규필 배우가 10년 전 KBS 드라마에 출연하려다 제작사 대표의 갑질로 인해 하차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두 배우는 이미 캐스팅이 확정되어 대본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제작사 대표가 갑자기 이들의 대본을 빼앗았고, 그들이 맡을 예정이었던 역할은 결국 아이돌에게 돌아갔다고 허정민은 주장했습니다. 이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허정민 배우는 고규필 배우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대화 내용에서 고규필 배우는 허정민 배우에게 위로의 말을 남겼습니다. 허정민 관련 과거 포스팅 2023.05.16..

OpenAI CEO 샘 알트먼의 국회 청문회 [내부링크]

인공지능 청문회가 워싱턴에 남긴 3가지 큰 질문 인공지능(AI)은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로 다양한 산업에 혁신을 일으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막강한 힘에는 막중한 책임이 따르기 마련이며, 의원들 사이에서 AI 분야에 대한 규제의 필요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OpenAI의 CEO인 샘 알트먼은 다른 두 명의 AI 전문가와 함께 상원 소위원회에서 AI 규제에 대해 논의하고 무분별한 개발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증언을 했습니다. 청문회에서 나온 주요 내용과 이 심오하고 파괴적인 기술을 통제하려는 워싱턴의 노력에 걸려 있는 세 가지 큰 질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1. 새로운 연방 기관이 필요한가? 청문회에서 제기된 주요 질문 중 하나는 AI 개발을 감독하기 위해..

싱가포르 창이 공항 한국 바우처 지급 [내부링크]

어마어마한 혜택! 창이 공항 Shop & Dine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한국에서 싱가포르로 여행하거나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여러분께 소식이 있습니다! 2023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창이 공항 Shop & Dine 이벤트에서 최대 S$20의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창이 리워드 전자 바우처를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Asiana Airlines (OZ), Jeju Air (7C), Korean Air (KE), Scoot (TR), Singapore Airlines (SQ), T'way Air (TW) 항공편 이용 ️ 예약 경로가 한국을 출발지로 하는 것 ️ 2022년 5월 23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여행 완료 ️ 한 번 이..

유아인 경찰 조사 후 귀가 [내부링크]

유아인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 유아인의 두 번째 출석과 그의 입장 유아인이 마약 투약 혐의로 두 번째 출석한 날, 그는 약 21시간 30분 동안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조사 후 "제가 할 수 있는 말들을 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말로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코카인 등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습니다. 유아인이 투약한 마약 5종과 첫 조사에서의 입장 경찰은 유아인이 마약 5종(프로포폴, 케타민, 졸피뎀, 코카인, 대마)을 투약한 혐의로 조사했습니다. 유아인은 첫 조사에서 프로포폴 등 의료용 마약류와 대마 흡입 혐의는 일부 인정했지만, 코카인 투약은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유아인의 지인들과의 관계 및 추가 조사 여부 유아인의..

메간 폭스의 신체 이형성증 고백 [내부링크]

블록버스터 영화의 주연으로 잘 알려진 배우 메간 폭스가 최근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네 마사 스튜어트 할머니가 수영복 입고 나오는 거 맞습니다.) 그녀는 솔직한 대화를 통해 신체 이형성증에 대한 어려움과 사회적 기대에 대한 도전, 그리고 자기 수용을 향한 여정을 공개했습니다. 미소 뒤에 숨겨진 투쟁 이 인터뷰의 핵심은 폭스가 현재 진행 중인 신체 이형성증과의 싸움을 용감하게 인정한 것이었습니다. 정신 건강 질환인 신체 이형성증은 개인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왜곡된 인식을 갖게 하는 질환입니다. 폭스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의 상징으로 여겨지지만 자신의 몸을 사랑해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자기 인식에 대한 이러한 투쟁은 어릴 때부터 그녀의 삶의 일부였으며 평생 싸워야..

유아인 2차 조사 출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상당히 논란이 되고 있는 이슈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바로 유명 배우 유아인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건인데요. 이 글을 통해 이 사건의 전말과 그 이후의 경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유아인,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 2023년 5월 16일 오전 10시,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배우 유아인 씨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이 조사는 지난 3월 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이었는데요. 유아인 씨는 코카인과 케타민 등의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 유아인 씨는 본명이 엄홍식인 37세의 배우로, 이번 2차 소환조사에 출석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3월 27일 첫번째 소환 조사를 받은 이후로 두..

간호법 제정안에 거부권 행사한 윤석열 대통령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은 16일 국무회의에서 간호법 제정안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하였습니다. 이는 그의 취임 후 두 번째로 법안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한 사례입니다. 간호법은 지난달 27일 더불어민주당과 야권의 주도로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으로, 현행 의료법에서 간호사 업무 규정을 분리해 간호사의 자격·처우 개선 등을 명시하였습니다. 간호법 제정안의 내용과 반응 간호법 제정안 통과 과거 포스팅 2023.04.28 - [국내이슈] - 간호법 제정안, 국회 통과…의료계 갈등은 어디까지? 간호법 제정안, 국회 통과…의료계 갈등은 어디까지? 국회는 지난 27일 간호법 제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간호사, 전문 간호사, 간호조무사의 업무가 명확히 분리되고 근무 환경·처우 개선에 대한 국가 책무 등이 규정됩니..

대장동 50억 이순우 전 우리은행장 압수수색 [내부링크]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 검찰의 압수수색과 수사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는 박영수 전 특검과 연루된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을 수사 중입니다. 이를 위해 16일에는 이순우 전 우리은행장의 주거지 등을 압수수색하였습니다. 이번 압수수색은 박 전 특검과 양재식 변호사의 특경법 위반 혐의를 확인하기 위한 자료를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전 은행장은 박 전 특검이 우리은행 사외이사회 의장으로 있을 당시 우리은행장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의 배경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은 2014년 박 전 특검이 우리은행 사외이사회 의장으로 재직 중일 때 발생한 사건입니다. 이 의혹은 대장동 사업 입찰 공모를 준비하던 민간업자들이 우리은행 이사회 의장인 박 전 ..

캐세이퍼시픽의 홍콩 무료 왕복 항공권 줍줍 [내부링크]

홍콩으로 떠나자! '월드 오브 위너스' 이벤트 소개 READY SET GO! FREE Tickets to/from Hong Kong Special “2-for-1” Ticket Offer from Seoul This "2-for-1" offer is eligible for Hong Kong Airlines flights from Seoul to Hong Kong (round trip tickets). The tickets will be available in May 2023 at kr.trip.com, whypaymore.co.kr, and sky.interpark.com. subpage.hongkongairlines.com 캠페인의 시작 READY SET GO! FREE Tickets to/from H..

뉴멕시코 파밍턴 총기난사 [내부링크]

비극의 하루: 뉴멕시코 주 파밍턴 총격 사건 약 46,0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조용한 도시인 뉴멕시코주 파밍턴에서 평화와 평온을 뒤흔드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평범했던 월요일, 한 총격범이 난동을 부려 3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지다 오전 11시경, 신원을 알 수 없는 용의자가 브룩사이드 파크 근처에서 총격을 가해 혼란과 공황이 일어났습니다. 이 비극적인 사건으로 최소 3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상자 중에는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들과 대치하다 사살된 총격범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총격 사건은 파밍턴의 퍼스트 장로교회에서 발생했습니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총격범은 예배 중 교회 내부에서 총격을 가했습니다. 총격범..

허정민 드라마 출연 무산에 엄청난 분노 [내부링크]

허정민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이 무산된 사실에 분노와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자신이 두 달 동안 준비한 작품에 대한 출연이 작가의 의사로 인해 제외되었다고 주장한 그는 자신의 외모나 연기 능력 때문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하며 작가와 제작진을 비판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허정민은 자신이 못생겼거나, 싸가지가 없거나, 연기를 못해서 그런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연기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흔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였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불편한 심경을 표현하기 위해 "세상 변했어요"라고 언급하며, 현 시대의 변화에 대한 불만을 내비쳤습니다. 허정민은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 없어"라며 이번 출..

조지 소로스 사망? [내부링크]

소문 폭로: 조지 소로스는 바이러스성 사망 루머에도 불구하고 살아 있다 대한민구에는 박나래와 성훈의 악성루머가 이슈가 된 것처럼 월스트리트에도 황당한 루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소문의 배후에 있는 사람 억만장자 금융가이자 자선사업가인 조지 소로스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사망 루머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진보적 정치와 진보적 대의에 대한 지원으로 유명한 소로스는 국제 금융 및 정치 기부 분야에서 저명한 인물입니다. 소로스는 진보적인 지방 검사장 선거와 버락 오바마와 힐러리 클린턴의 대선 캠페인에 자선 기부를 해왔기 때문에 비판과 음모론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문과 달리 소로스의 대변인은 소로스가 살아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루머의 기원 최근 소로스의 사망에 대한 루머는 소로스의 가족이..

살아있는 세계 최고령 개 보비의 31번째 생일 [내부링크]

일생일대의 축하 포르투갈 출신의 순종 라페이로 도 알렌테호인 보비가 최근 31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기네스북에 따르면 이 놀라운 기록으로 보비는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살아있는 개가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보비의 주인 레오넬 코스타는 보비를 위한 포르투갈 전통 파티를 열었고, 지역 사회에서 100명 이상의 손님이 참석했습니다. 신기록을 세운 개의 고향 축하 행사는 보비가 평생을 살아온 시골 마을 콘케이로스에서 열렸습니다.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이 평화로운 환경이 보비의 장수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레오넬 코스타가 반려견의 장수의 비결로 평온한 자연환경을 꼽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개의 삶: 자유와 탐험 보비는 평생 동안 단 한 번도 목줄이나 사슬에 묶인 적이 ..

성훈과 박나래 성적 루머 법적 대응 예고 [내부링크]

배우 성훈과 개그우먼 박나래, 악성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 예고 배우 성훈과 개그우먼 박나래의 소속사들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된 악성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와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해당 루머가 허위 사실임을 강조하고, 이를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개인들의 IP를 추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악성 루머를 작성하고 유포하는 개인들에게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을 경고했습니다. 루머 확산에 대한 강력한 대응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배우 성훈과 개그우먼 박나래에 관한 악성 루머가 확산되자,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와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가 15일 공식 입장을 내고..

태국 선거 승리 주역인피타 림짜른닷과 MFP [내부링크]

태국의 역사적인 선거: 민주주의를 위한 전환점 최근 태국 선거는 거의 10년에 걸친 군부 및 군부 지원 통치를 거부한 역사적인 순간이었습니다. 개혁주의 야당인 무브포워드당(Move Forward Party, MFP)과 포퓰리즘 정당인 프어타이당이 가장 많은 의석과 가장 많은 득표율을 차지하며 승리자로 떠올랐습니다. 그러나 국민의 심판에도 불구하고 정부 구성은 간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거 결과: 수치 분석 거의 모든 개표가 완료된 현재, 국민총연맹과 프어타이당은 하원 500석 중 286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상당한 성과이지만, 군이 임명하는 상원이 총리에 대한 투표를 할 수 있는 규정으로 인해 행정부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군소 정당의 지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청년이 주도하는 역동성을 가진 M..

조건만남으로 받은 돈에 증여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법원에서 나온 한 사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사건은 '조건만남'을 통해 만난 상대로부터 받은 약 9억 원에 대해 세무당국이 증여세를 부과한 것에 대한 소송이었습니다. 이 소송에서 법원은 어떤 결정을 내렸는지,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건 개요 해당 사건은 A씨라는 여성이 인터넷 채팅 사이트를 통해 주식투자자인 B씨와 만나 성관계를 맺으면서 돈을 받았던 사건입니다. 이후 둘은 연인 관계로 지속되며 B씨가 A씨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세무당국은 A씨의 부동산 취득 자금 출처를 조사한 결과, B씨로부터 약 9억 원의 자금이 건네진 사실을 확인하고 5억 3000만 원의 증여세를 부과했습니다. A씨의 주장과 법원 판단 A씨는 이에..

전기와 가스 요금 인상 발표 [내부링크]

산업통상자원부 이창양 장관은 15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기·가스요금 인상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국민의힘과 정부는 당정협의회를 통해 전기·가스요금 추가 인상에 합의하였으며, 한국전력 이사회와 산업부 전기위원회 등의 공식 절차를 거쳐 인상이 이루어졌습니다. 전기요금은 kWh당 8원 인상되고, 도시가스 요금은 MJ당 1.04원 인상됩니다. 이 결정은 소급 적용되지 않으며, 16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창양 장관은 과거부터 누적된 요금 인상 요인이 아직 완전히 해소되지 않았다며, 한전과 가스공사의 자구 노력만으로는 위기를 타개하기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인상으로 4인 가구를 기준으로 월 전기요금은 약 3천원, 가스요금은 약 4천400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요금 인상 전기요금은 이번 조정으로 kWh..

니마 모멘니의 밥 리(Bob Lee)살인의 원인 [내부링크]

예상치 못한 비극 2023년 4월 4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칼에 찔려 사망한 채 발견된 캐시 앱의 설립자 밥 리(Bob Lee). 그의 죽음은 기술 커뮤니티에 충격을 주었고, 그의 라이프스타일과 범인으로 추정되는 니마 모멘와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과거 포스팅 기술 선구자 Bob Lee의 비극적인 죽음 MobileCoin 기술 커뮤니티는 소프트웨어 개발 업계에서 뛰어난 영향력을 발휘했던 밥 리의 갑작스럽고 비극적인 죽음에 애도하고 있습니다. Cash App의 창립자이자 Square의 전 CTO였던 리는 화요일 newssquare.tistory.com 예상치 못한 사건 "라이프스타일"로 알려진 샌프란시스코의 한 언더그라운드에서 비밀스러운 불륜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Cash App의 ..

강원 동해시 지진 발생 [내부링크]

지진 발생 시점과 위치 2023년 5월 15일 오전 6시 27분 36초, 강원 동해시 북동쪽 59km 해역에서 규모 4.5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누구나 알 수 있듯이, 이 시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직 깊이 잠에 빠져 있는 시간입니다. 지진의 진앙은 북위 37.91도, 동경 129.57도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이는 동해시 인근 해역에서 지난달부터 연속해서 발생한 지진 중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지진의 규모와 진도 기상청은 초기에 이 지진의 규모를 4.0으로 발표했으나, 추가로 진행된 분석을 통해 이를 4.5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이 지진에 따른 최대 진도는 강원과 경북 지역에서 3, 충북 지역에서 2를 기록하였는데요. 이렇게 지진의 진도가 낮다고 해서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실내에서는 충..

스웨덴 가수 로린의 유로비전 우승 [내부링크]

유로비전에서의 스웨덴의 숭고한 승리 스웨덴이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했으며, 로린은 멋진 파워 발라드 '타투'로 대회 2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로린의 두 번째 우승 노련한 연주자이자 사랑받는 인물이기도 한 로린은 2012년 유로비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로린은 아일랜드의 조니 로건만이 보유하고 있던 2회 우승자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로린의 인상적인 무대는 이날 밤의 하이라이트로, 그녀가 왜 다시 한 번 정상에 오를 자격이 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갈등 속에서도 음악을 통한 축하 올해는 우크라이나에서 계속되는 전쟁으로 인해 영국이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분쟁에도 불구하고 화합과 축하의 정신이 우세했습니다. 이 ..

케냐 사이비 종교 집단 사망사건 [내부링크]

샤카홀라 숲 사이비 종교 비극으로 인한 사망자 수 증가 비극의 전개 다양한 문화와 종교로 잘 알려진 케냐는 최근 국가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충격적인 사건으로 뒤흔들리고 있습니다. 외딴 샤카홀라 숲에 위치한 종말론 사이비 종교집단에서 22구의 시신이 추가로 발견되면서 사망자 수가 201명으로 놀랍게도 증가했습니다. 컬트 지도자와 그의 교리 이 컬트는 다름 아닌 기쁜소식국제교회의 교주인 폴 매켄지가 이끌고 있습니다. 전직 택시 운전사였던 매켄지는 세상의 종말을 대비해 추종자들에게 자신과 자녀를 굶겨 죽이도록 부추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종말 예언은 4월 15일로 정해졌지만, 이미 그 날은 지나갔습니다. 법적 소송 매켄지의 행동으로 인해 그는 법정에 서게 되었고, 케냐 법원은 보석을 거부했습니..

국악 전공 트로트 가수 해수 사망 [내부링크]

30대 여성 트로트 가수 해수의 비극적인 사망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과 슬픔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국악을 전공한 해수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판소리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숙소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으며, 경찰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해수의 사망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그녀가 남긴 유서, 그리고 팬들과 가족들의 추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해수의 비극적인 사망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30대 여성 트로트 가수 해수는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전날 오전 10시께 해수의 숙소에서 그녀의 시신을 발견한 후 사망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해수의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과 슬픔을 ..

위메이드 대표 장현국 고소와 김남국 에어드롭 [내부링크]

최근 김남국 의원의 가상화폐 투자 논란으로 인해, 위메이드 대표인 장현국씨가 사기 및 부정거래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고소당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에 대한 배경과 투자자들의 고소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위메이드 대표를 고소한 투자자들, 그 이유와 배경 '위믹스' 가상화폐의 투자 피해자 20여명을 대표하는 법무법인이 위메이드의 장현국 대표를 사기 및 자본시장법상 부정거래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고소했습니다. 이들은 위메이드가 위믹스를 발행하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허위사실을 이용해 투자자들을 속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위믹스는 게임업체 위메이드가 발행한 가상화폐로, '미르의 전설' 게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는 2억 4천만 개의 위믹스를 유통하겠다고 공시했지만 실제로는 9백34억원 ..

조민의 '쪼민' 유튜브 채널 [내부링크]

조민씨의 '쪼민' 유튜브 채널: 일상 속 행복을 공유하며 응급 의사의 꿈을 향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가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쪼민'에 첫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그녀는 소소한 일상과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며 행복을 느끼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조민씨의 활동에는 많은 팬들이 응원의 댓글을 달았으며,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단일 영상 게시로도 2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였습니다. 조민씨, '쪼민' 채널로 새로운 도전 시작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가 지난 12일 유튜브에서도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조민씨는 이미 유명 유튜버 김어준 채널에 출연해..

서울 강남구청 청원 경찰의 불법 촬영 및 사적 영상 유포 사건 [내부링크]

강남구청 청원경찰의 불법 촬영 사건에 대한 대응 사건 발단 서울 강남구청 소속 청원경찰 A씨가 여성의 신체를 불법으로 촬영하고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그 이미지를 유포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실은 A씨의 동료가 작성한 익명의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게시글에 따르면 A씨는 헬스장에서 여성의 사진을 몰래 찍어 공유했으며, 성희롱적인 발언도 이어갔습니다. 또한, 다른 청원경찰의 부적절한 제안에 동의하는 등의 행동도 보였습니다. 강남구청의 대응 강남구청은 이 사건이 알려진 후 A씨를 직위에서 해제하고 경찰에 수사를 요청했습니다. A씨의 추가 징계는 경찰 수사 결과에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구청은 피해자 지원 및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에게는 심리적인 지원과 ..

트위터의 새로운 CEO 린다 야카리노 [내부링크]

트위터의 전환: 엘론 머스크, 린다 야카리노와 CEO 취임 논의 중 트위터의 새로운 CEO 기술 업계에서는 엘론 머스크가 트위터의 새 CEO를 찾았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작년에 트위터를 인수한 미디어계의 거물인 머스크는 린다 야카리노를 CEO로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NBC유니버설에서 글로벌 광고 및 파트너십 담당 의장을 맡고 있는 야카리노는 광고 업계에 탄탄한 인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디어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슈퍼볼과 올림픽과 같은 유명 이벤트에 대한 NBC유니버설의 대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앞으로의 도전 과제 트위터는 최근 광고 사업의 부진과 머스크에 대한 매각으로 인한 막대한 부채 상환 등 중대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위..

샤키라와 루이스 해밀턴 뜨거운 관계일까 [내부링크]

유명인의 세계는 항상 소문으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서로 다른 분야의 두 스타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관련된 소문은 더욱 그렇습니다. 최근 콜롬비아 가수 샤키라와 포뮬러 1 챔피언 루이스 해밀턴이 마이애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 만남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해독해 보겠습니다. 샤키라와 해밀턴: 만남 샤키라가 배우 톰 크루즈와 어울리는 모습이 목격된 마이애미 그랑프리 이후, 가수는 루이스 해밀턴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마이애미 시내의 시프리아니 레스토랑에서 만났는데, 이 레스토랑은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마이애미 GP에서 6위를 차지한 해밀턴은 이몰라에서 열..

공수처 수사 대상이 된 송영무와 계엄령 문건 [내부링크]

송영무 전 국방부 장관, 공수처 수사 대상 송영무 전 국방부 장관이 허위 서명을 강요한 혐의로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수사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공수처는 송 전 장관을 포함한 기타 관계자들의 자택, 사무실, 국방부 등을 압수수색하고 관련 자료를 확보하였습니다. 이번 사건은 2018년 국군기무사령부가 작성한 계엄령 검토 문건에 대한 발언과 관련된 것으로, 송 전 장관은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발언을 한 후 이를 부인하는 사실관계 확인서를 부하들에게 작성하도록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송 전 장관의 직권남용 의혹은 이미 국민의힘에 의해 검찰에 고발되어 서울서부지검에서 수사 중이며, 공수처에서는 검찰에 이첩을 요구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공수처의 압수수색과 분석 작업..

포항 대전 택시비 먹튀 용의자 체포 [내부링크]

포항 대전 택시비 먹튀 용의자 체포까지의 과정 포항에서 대전까지 택시를 탄 뒤 요금 28만원을 결제하지 않고 사라진 두 명의 20대 여성이 경찰에 검거되었습니다. 이들은 지난 8일 오후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인근에서 택시를 타고 대전으로 이동한 뒤, 택시 요금을 계좌로 송금하겠다며 택시기사를 속였습니다. 이들은 잔액이 부족한 교통카드로 결제를 시도한 뒤, "집으로 돌아가서 10분 뒤에 송금하겠다"며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고 갔지만 연락이 없었습니다. 경찰은 이들을 태웠던 택시 기사의 집으로 조사에 나섰고, 이들을 대전 유성구의 한 주택가에서 체포했습니다. 두 여성은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경찰은 자세한 경위를 조사한 뒤 이들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 경찰에 검거된 포항 대전 택시..

이스라엘과 가자지구의 고조되는 갈등 [내부링크]

분쟁 개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스라엘-가자지구 분쟁의 현재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 위기는 양측 모두에서 안타까운 사상자가 발생하면서 전 세계 언론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사건과 그 의미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과거 관련 포스팅 새로운 분쟁의 물결: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긴장 고조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습과 가자지구에 대한 지속적인 폭격으로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이 지역에서 더 광범위한 분쟁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 newssquare.tistory.com 이스라엘의 방패와 화살 작전 방패와 화살 작전은 2023년 5월 9일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실시한 일련의 공습입니다. 이 작전은 가자 지구의 이슬람..

에코프로 전 회장 이동채 징역 2년 선고 법정 구속 [내부링크]

요약 에코프로 회장 이동채가 회사의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11억원 부당이익을 취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1심에서는 징역형 집행유예가 선고되었지만, 2심에서는 실형으로 선고되어 법정구속되었습니다. 서울고법 형사5부는 이 회장에게 징역 2년과 벌금 22억원을 선고하였습니다. 에코프로비엠의 공급계약 정보를 미리 알고 주식을 사서 이익을 얻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에코프로와 계열사 에코프로비엠의 전·현직 임직원 5명은 모두 징역형의 집행유예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이 회장이 미공개 중요 정보를 이용해 11억 원의 부당 이익을 얻고, 차명 계좌를 활용해 이를 은닉한 점, 그리고 선의의 투자자를 배려하지 않고 개인 이익을 위해 범행한 점을 규탄하였습니다. 에코프로 전 회장 이동채 징역 2년 ..

전세 사기 30 피해 여성 사망 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매우 중요하고 심각한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그것은 바로 전세 사기로 인한 피해입니다. 서울 양천구에서 전세 사기 피해를 입은 30대 여성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올해 들어서 네 번째로 발생한 전세 사기 피해자의 사망 사건입니다. 이 글에서는 해당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전세 사기를 예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30대 여성 A씨의 극단적인 선택 서울 양천구에서 전세 사기 피해를 입은 30대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연락이 닿지 않자 가족이 찾아간 그녀의 집에서 시신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현재로서는 극단적 선택이나 타살의 혐의는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

Google의 AI 챗봇 Bard 바드 공개 [내부링크]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인공지능(AI)은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으며,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I가 크게 발전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는 챗봇 분야입니다. 챗봇은 자연어로 사용자와 대화하고 질문에 답하거나 추천을 제공하거나 콘텐츠를 생성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의 AI 챗봇 바드는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혁신적인 도구의 최신 업데이트와 기능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구글의 AI 챗봇, 바드 소개 구글의 바드는 자연어 처리와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인간과 유사한 대화를 시뮬레이션하는 LaMDA 언어 모델에 기반한 AI 챗봇 실험입니다. 바드는 2023년 3월 미국과 영..

수원시 스쿨존 초등학생 사망 사고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우리가 흔히 아는 스쿨존. 스쿨존은 학교와 같은 어린이들이 많이 다니는 곳 주변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설치된 지역입니다. 아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시작된 스쿨존이지만, 그 안전 지대에서도 안전사고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수원에서 발생한 스쿨존 사고를 통해 우리 모두가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수원 스쿨존 초등학생 사망 사건 이번 사건은 수원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시내버스 운전자 A씨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신호를 위반하여 8세 B군을 치어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입니다. 현재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해 '민식이법'을 적용하였으며, 이 법은 스쿨존에서 안전 의무를 위반하여 어린이를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에 무기 또는 3년 이..

조지 산토스 공화당 하원의원, 사기 및 자금 세탁 혐의로 기소 [내부링크]

118대 의회에 출마한 조지 산토스 하원의원(R-NY)의 공식 초상화. 뉴욕 제3선거구의 조지 산토스 공화당 하원의원은 여러 건의 사기, 자금 세탁, 공공 자금 절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산토스는 하원의원 선거 캠페인 기부자를 속이고, 실업 보험 사기 행각에 가담하고, 자신의 재정에 대해 의회를 오도하는 등 세 가지의 정교한 사기 행각에 가담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산토스가 위법 행위로 고발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이전에 선거자금법 위반, 가짜 동물 자선단체 설립, 대학 학위와 경력에 대한 거짓말 등의 혐의로 기소된 바 있습니다. 하원 민주당은 지난 2월 산토스 의원을 제명하는 결의안을 제출했지만, 산토스는 사퇴 압박에 저항하며 2024년에 재선에 도전하겠다고 ..

성북구 여학생 학폭 사건의 진실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에서 확산된 "성북구 07 년생 학폭" 영상은 많은 이들의 분노와 충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당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학교폭력 포스팅 2023.04.19 - [국내이슈] - 표예림 씨의 동창생이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 표예림 씨의 동창생이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달 MBC 실화탐사대에서 학교 폭력 피해를 폭로한 표예림 씨의 동창생이 유튜브 채널에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는 영상을 올린 사연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newssquare.tistory.com 성북구 여학생 학폭 사건 성북구 07년생 학폭 영상이라고 알려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아니..

정자왕 로버트 드니로 79세에 아빠가 되다 [내부링크]

79세에 아빠가 되다: 로버트 드니로, 일곱 번째 아이를 맞이하다 깜짝 발표 올해 79세인 할리우드의 아이콘 로버트 드니로가 ET 캐나다와의 일상적인 인터뷰에서 일곱 번째 아이를 맞이했다는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이 소식은 배우가 항상 비교적 사적인 사생활을 유지해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여섯 아이의 아버지라고 언급 한 기자에게 "방금 아기를 낳았습니다"라고 재치있게 정정했습니다. 드니로 대표의 이 소식은 팬들과 기자들 사이에서 많은 흥분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드니로의 가족을 돌아보다 드니로는 이번 결혼 이전에도 이미 이전 관계에서 낳은 여섯 자녀의 아버지였습니다. 첫 번째 부인인 다이앤 애보트와 함께 살고 있는 장남 드레나와 라파엘의 나이는 각각 51세..

배우 남상지 송치훈 결혼 발표 [내부링크]

연인과의 만남 남상지 송치훈 웨딩화보 [사진=남상지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네, 바로 배우 남상지님이 1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에요!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기쁜 소식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남상지 송치훈 웨딩화보 [사진=남상지 인스타그램] 그녀와 예비 신랑은 2010년 5월 14일에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때의 그들은 아직 앳된 모습이었겠지요. 그런데, 무려 13년이란 시간 동안 사랑을 이어왔다니, 그들의 이야기만 들어도 설레이는 기분이 들어요. 결혼 소식 공개 남상지 송치훈 웨딩화보 [사진=남상지 인스타그램] 남상지님은 SNS를 통해 "삶의 궤를 함께하며 재미나게 살아보겠다. 축하와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니카라과의 살인 꿀벌 살인 사건 [내부링크]

버스가 벌집에 충돌한 후 비극 니카라과의 운명적인 어느 날 아침, 60여 명의 승객을 태운 버스가 아프리카 벌집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고, 그 결과 살인 벌의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습니다. 버스가 도로에서 160피트 이상 떨어진 커피 농장으로 추락했지만, 초기 보고에 따르면 승객들이 벌에 쏘여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비극적인 사건을 자세히 살펴보고 아프리카 꿀벌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 '킬러 벌'로 불리게 된 계기, 그리고 이 사건에서 배울 수 있는 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비극적인 사고 사고는 니카라과 수도 마나과에서 북쪽으로 약 115마일 떨어진 산 세바스티안 데 얄리시에서 발생했습니다. 승객 중에는 47세 여성 에네다 토레즈 젤라야와 8세 딸 안드레아 카..

전 대통령실 행정관의 뺑소니 사고와 최단비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에서 발생한 대통령실 행정관 출신 변호사의 교통사고 도주 사건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당 사건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경찰 수사 진행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고 발생 상황 이번 사건은 5월 9일 오전 11시 5분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입니다. 변호사 A씨가 몰던 포르쉐와 상대 차량인 B씨의 벤츠 승용차가 접촉사고를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이후 A씨는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현장에 자신의 차량을 남겨두고 도주하는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상대 차량 운전자의 신고가 접수되어 A씨의 도주 사실을 파악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접촉사고로 피해를 입은 상대 운전자는 부상 없이 다행히 다쳐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경찰 수사 진행 상황 이번 사..

도널드 트럼프 강간 혐의 패소 [내부링크]

E. 진 캐롤 사건: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획기적인 평결역사적인 날, 맨해튼 배심원단은 도널드 J. 트럼프 전 대통령이 E. 진 캐롤을 성적으로 학대하고 명예를 훼손한 책임이 있다고 평결하고 5백만 달러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했습니다. 이는 배심원단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12건이 넘는 성추행 혐의를 인정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배심원단은 잡지 작가였던 캐롤이 트럼프 대통령이 거의 30년 전 맨해튼 백화점에서 자신을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사실을 충분히 입증했다고 판단했습니다. 관련 과거 포스팅 2023.04.04 - [해외이슈] - 도널드 트럼프, 전직 대통령 최초 형사 기소에 직면 도널드 트럼프, 전직 대통령 최초 형사 기소에 직면Yuki Iwamura/AP Former President Donald T..

골드만삭스, 성차별 문제 해결에 2억1,500만달러 배상금 지급! [내부링크]

금융계를 선도하는 골드만삭스는 최근 재무적 성과가 아니라 중요한 사회적 문제인 성차별 문제를 해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수면 위로 끌어올린 10년에 걸친 집단 소송과 골드만삭스의 대응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문제의 핵심: 여성에 대한 부당한 대우 무자비한 숫자 게임이 벌어지는 월스트리트의 한복판에서 한 그룹의 여성들이 다른 종류의 숫자 게임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금융계의 유명 기업인 골드만삭스가 여성에게 조직적으로 급여를 적게 지급하고 성과 평가를 약하게 하여 경력 발전을 저해했다는 의혹에 직면했습니다. 이 고발은 개별적인 위법 행위가 아니라 회사 내, 나아가 금융 업계 전반의 보다 체계적인 문제를 지적한 것이었습니다. 원고들: 소송의 배후에 있는 여성들 이 집단 소송은..

문상훈, 33번째 생일에 결혼 발표! [내부링크]

결혼을 알리는 문상훈, 변함없는 '빠더너스'의 문상훈 9일, 유튜버이자 배우인 문상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의 결혼 소식에는 다양한 반응과 축하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문상훈의 결혼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 합니다. 예비 신부와의 만남 문상훈은 예비 신부를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됐다"는 그의 말을 통해 그가 예비 신부를 얼마나 아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축하의 댓글 이어져 문상훈의 결혼 소식에는 펭수, 유병재, 잔나비의 최정훈, 장기하, 주호민 등 다수의 동료들이 축하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image] 그들의 따..

에리카 허먼의 성희롱으로 고소된 타이거 우즈 [내부링크]

프로 골프 세계는 종종 유명한 법적 분쟁과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골프계의 아이콘 타이거 우즈에 대한 전 여자친구 에리카 허먼의 고소로 인해 우즈는 법적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 복잡한 사건을 둘러싼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관련 법률 및 주요 당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에리카 허먼의 고발 허먼의 소송은 단순히 혐의를 밝히는 데 그치지 않고 연방 Speak Out Act에 따른 NDA의 법적 효력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이 법은 성폭행 및 괴롭힘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법으로, 해당 문제와 관련된 분쟁이 발생하기 전에 체결된 NDA의 집행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허먼은 우즈와의 NDA가 이 법의 적용을 받아 집행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SG증권 주가 폭락 사태, 라덕연 대표 체포 [내부링크]

지난 5월 9일, SG증권 주가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로 지목된 H투자컨설팅 라덕연 대표가 검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서울남부지검과 금융당국이 합동으로 수사를 진행해 이날 오전 라 대표를 체포하였으며, 이는 8일 체포영장이 발부된 뒤 실행된 것입니다. 라 대표는 투자자들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주가를 조작하고, 무관한 법인을 통해 범죄수익을 빼돌리고 세금을 탈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약 1000억 원의 피해가 발생했다는 주장하는 투자자 60여명은 라 대표와 H투자컨설팅 관계자 등에 대해 고소할 예정입니다. 라 대표의 주요 혐의 라덕연 H투자컨설팅 대표는 SG증권 발 주가 폭락 사태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으로 지목되었습니다. 라 대표는 투자자들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주가를 조작한 혐의를 받..

안영미의 원정 출산 논란 [내부링크]

안영미의 미국 출산 계획에 대한 논란 안영미가 미국에서 출산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가 이중국적을 가질 수 있도록 미국에서 출산하는 것이 병역 혜택을 받으려는 의도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안영미의 입장 그러나 안영미는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하며, 남편이 베트남이나 필리핀에 있었다면 그곳으로 갔을 것이라고 답하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에 대한 의혹보다는 축복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소속사의 입장 이러한 논란에 대해 안영미의 소속사는 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안영미는 7월에 예정된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따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와 '..

카카오톡 메시지 송수신 오류 발생(카톡장애)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의 메시지 송수신 장애(오류)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8일 오후 약 19분 동안 발생한 이 장애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어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살펴봅시다. 메시지 전송 오류로 인한 불편 카카오톡에서 메시지 송수신 장애가 발생했어요.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는 데 어려움을 겪었답니다. 또한 로그인 문제도 발생하여 일부 사용자들은 카톡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카카오톡 장애의 원인과 복구 장애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지만, 네트워크 오류로 추정되고 있어요. 카카오는 긴급 점검을 통해 장애를 복구했고, 현재 카카오톡은 정상화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올해 들어 두 번째 카톡 접속 장애 이번 메시지 송수신 장애는 올해 들어 두 번째로 ..

텍사스 앨런 몰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끔찍한 장면 평범해 보이는 토요일 오후, 텍사스주 댈러스 외곽의 붐비는 쇼핑몰에서 무장 괴한이 총기를 난사하여 총격 용의자를 포함해 최소 9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앨런 소방서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7명이 사망한 것을 발견했으며, 9명의 피해자가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이 중 2명은 비극적으로 사망했고, 3명은 위독한 상태이며, 4명은 안정적인 상태입니다. 사살된 용의자 : 마우리시오 가르시아 33세의 남성 마우리시오 가르시아가 텍사스주 앨런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쇼핑몰 총기 난사 사건의 용의자로 밝혀졌습니다. 이 사건으로 최소 8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가르시아는 소총과 권총으로 무장했으며 범행 당시 전술 조끼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당국은 그의 ..

로렌 하이케의 비극적인 죽음 : 미국 등산객 살인 사건 [내부링크]

평화로운 하이킹이 치명적인 사고로 29세의 피부관리사 로렌 하이케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인기 있는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이 평화로운 여행이 그녀의 마지막 여행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로렌은 비극적으로 뒤에서 괴한의 공격을 받아 가슴과 등에 15군데를 찔리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범인과 싸우고 도망치려던 그녀의 용감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심각한 부상을 입고 끝내 숨을 거뒀습니다. 자이언 윌리엄 티슬리 체포 피닉스 경찰은 로렌의 사망과 관련하여 22세의 자이언 윌리엄 티슬리를 체포했습니다. 전직 해병대원이자 중범죄자로 유죄 판결을 받은 티슬리는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이 공개한 감시 카메라 영상에는 배낭을 메고 로렌의 시신이 발견된 흔적 근처에서 도주하는 용의자의..

찰스 3세의 "소시지 손가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찰스 3세 국왕은 종종 자신의 부은 손가락을 "소시지 손가락"이라고 부르며 가볍게 여겼습니다. 대관식이 다가오면서 이 질환의 원인에 대한 추측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찰스 국왕의 '소세지 손가락'에 대한 가능한 설명과 국왕 의 독특한 손가락에 대한 유머러스한 찬사를 살펴볼 거예요. 찰스 왕세자의 부은 손가락에 대한 의사의 견해 맨체스터 폴 몰 메디컬의 의료 책임자인 춘 탕 박사는 최근 찰스 왕세자의 손가락 부종의 잠재적 원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손가락과 발가락의 심한 부종에 대한 전문 용어는 조갑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상태는 수분 보유, 관절염이나 감염으로 인한 염증, 높은 염분 수치, 알레르기 반응, 약물 부작용, 부상 또는 자가 면역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로 ..

앰버 허드의 새로운 시작: 스페인으로 이주 [내부링크]

'아쿠아맨',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등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활약한 재능 있는 배우 앰버 허드가 할리우드를 떠나 두 살배기 딸 오나와 함께 스페인 마드리드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결정은 지난해 전남편인 조니 뎁과의 명예훼손 분쟁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후 내려진 결정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엠버가 왜 이런 결정을 내렸는지, 그리고 스페인에서의 새로운 삶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조니 뎁과 함께한 법률 드라마 37세의 '아쿠아맨' 여배우는 조니 뎁과 격렬한 법적 다툼으로 끝난 파란만장한 결혼 생활을 보냈습니다. 뎁은 천만 달러 이상의 손해 배상금을 받았으며 허드는 2 백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허드의 보험 회사가 합의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계획인..

일본 이시카와 지진발생 규모와 피해는? [내부링크]

일본은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태평양 '불의 고리'에 위치해 있어 지진이 낯설지 않은 나라입니다. 2023년 5월 5일, 규모 6.5의 강진이 일본 중부 이시카와 지역을 강타하여 부상자가 발생하고 건물이 무너지는 등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지진과 지진이 일본의 인프라와 국민에게 미친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지진 규모와 위치 지진은 현지 시간으로 오후 2시 42분에 발생했으며 진원의 깊이는 12km, 진앙은 이시카와 지역이었습니다. 일본 기상청(JMA)은 처음에 규모 6.3으로 보고했지만 나중에 규모 6.5로 수정했습니다. 지진의 규모와 깊이가 큰 위험을 초래하지 않았기 때문에 쓰나미 경보는 발령되지 않았습니다. 교통에 미치는 영향 강력한 진동으로 인해 나가노와 ..

에드 시런,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승리하다 [내부링크]

음악 산업에서 벌어진 치열한 싸움 최근 영국 가수 에드 시런에 대한 저작권 침해 소송이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 소송의 핵심은 시런의 히트곡 "Thinking Out Loud"가 마빈 게이의 명곡 "Let's Get It On"을 표절했는지에 대한 문제였습니다. 뉴욕 배심원단은 결국 시런의 손을 들어주었고, 이는 음반 아티스트에게 중요한 승소 판결이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 사건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전 세계 뮤지션에게 시사하는 바를 살펴봅니다. 에드 타운센드의 상속인 대 에드 시런 소송 이 소송의 원고는 마빈 게이와 함께 '렛츠 겟 잇 온'을 공동 작곡한 에드 타운센드의 상속인들이었습니다. 이들은 시런의 "Thinking Out Loud"가 특히 코드 ..

세르비아 총기난사 사건 [내부링크]

베오그라드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이해 2023년 5월 3일,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블라디슬라브 리브니카르 초등학교에서 13세 학생이 같은 반 친구들에게 총을 난사하여 학생 8명과 경비원 1명이 사망하는 비극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세르비아의 총기 법과 정신 건강, 학생과 교사의 복지에 대한 전국적인 논의를 촉발시켰습니다. 총격 사건과 여파 총격 사건은 용의자가 '킬 리스트'를 작성하고 치밀하게 범행을 계획했기 때문에 계획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아버지 소유의 권총 두 자루를 사용하여 복도에서 경비원과 여학생 세 명을 쏜 후 역사 수업에 들어가 교사와 반 친구들을 총격했습니다. 교사와 학생 6명은 병원에 입원했으며 일부는 생명이 위태로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총격범의 부모는 일반 치안에 대한..

애틀란타 미드타운 총격 난사 사건 [내부링크]

비극적인 애틀랜타 미드타운 총격 사건: 지금까지 알려진 사실 평범해 보였던 어느 날, 애틀랜타의 중심부에서 총격범이 의료용 건물에 총기를 난사하여 한 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입는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끔찍한 사건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러한 폭력 행위의 동기와 의미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용의자와 그의 체포 애틀랜타 미드타운 총격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는 24세 남성인 데이온 패터슨입니다. 당국은 몇 시간에 걸친 광범위한 수색 끝에 콥 카운티에서 그를 체포할 수 있었습니다. 패터슨은 병원에 약속이 있었고 그의 어머니도 동행했습니다. 다행히 어머니는 사건 당시 무사했습니다. 미 해안경비대 이등 항해사 출신인 패터슨은 훔친 차량을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고 8시간에 걸..

크렘린궁 드론 공격: 푸틴 암살 시도 [내부링크]

미스터리 크렘린궁에 대한 드론 공격 혐의 소식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리며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푸틴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였을까요, 아니면 러시아 정부가 꾸민 거짓 플래그 작전이었을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둘러싼 세부 사항을 살펴보고 그 여파로 등장한 다양한 이론과 관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연루 의혹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크렘린궁에 드론 공격을 가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암살을 시도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 방공 시스템이 푸틴 대통령 관저를 겨냥한 드론 두 대를 격추했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러시아가 이번 사건을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확대하기 위한 핑계로 삼고 있다고 주장하며 개입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안토니 블 링켄..

주가조작 논란의 핵심인물인 라덕연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G증권 발 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된 라덕연 H투자컨설팅 대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 일로 인해 많은 피해자들이 발생했으며, 이에 대한 검찰과 금융당국의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라덕연 H투자컨설팅 대표의 인물사 라덕연 H투자자문업체 대표. /연합뉴스 라덕연 H투자컨설팅 대표는 북한 전문 여행사 '아리투어' 설립을 시작으로 정치권과 재계 인맥을 확장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투자금을 유치하고, 남북경협 공식 지정 여행사로 지정되어 평양 스포츠 종합센터 관광도 맡을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북한 여행 시장이 개방되지 않아 성과를 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번 SG증권 발 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된 주가조작 일당으로 지목되어 검찰과 금융당국의 수사 대상이 ..

캐나다 포크 전설 고든 라이트풋 사망 [내부링크]

고든 라이트풋은 2023년 5월 1일 토론토에서 향년 8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죽음으로 캐나다 포크 음악의 한 시대가 막을 내렸지만, 포크 음악에 대한 그의 공헌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남긴 유산은 그의 엄청난 재능과 그의 음악이 전 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끼친 영향을 증명합니다. 50년이 넘는 경력을 쌓은 그는 놀라운 음악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라이트풋의 삶과 시대를 초월한 히트곡, 그리고 그의 음악이 전 세계 팬들에게 미친 지속적인 영향에 대해 살펴봅니다. 고든 라이트풋의 삶과 음악에 대한 여정 겸손한 시작부터 세계적인 스타덤에 이르기까지 고든 라이트풋의 삶은 재능과 결단력, 회복탄력성을 보여주는 매혹적인 이야기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캐..

오클라호마에서 시신 7구 발견, 성범죄와 연관되나? [내부링크]

오클라호마주 헨리에타의 작은 마을에서 아이비 웹스터와 브리트니 브루어라는 두 명의 실종 청소년을 수색하던 중 시골 부지에서 7구의 시신이 발견되는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이 사건은 5월 1일 새벽에 마지막으로 목격된 실종 소녀들과 등록 성범죄자 제시 L. 맥패든에 대한 위험 경고로 시작되었습니다. 당국은 아직 검시관실에서 사망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지만, 실종된 두 소녀와 맥패든이 포함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지역사회를 충격에 빠뜨렸으며, 이 비극적인 사건을 둘러싼 많은 의문점이 여전히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건의 개요, 현재 수사 진행 상황, 그리고 이 사건이 커뮤니티에 미친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제시 맥패든 사건의 배경과 시신이 발견되기까..

제프리 엡스타인의 달력에서 노암촘스키가? [내부링크]

흥미로운 인맥: 엡스타인의 캘린더를 통해 드러난 저명인사들과의 만남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의 개인 캘린더에 그와 만남을 가졌던 저명 인사들의 이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러한 관계를 자세히 살펴보고 관련자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엡스타인의 달력에 이름이 올랐다고 해서 그의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거나 잘못을 저질렀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노암 촘스키: 언어학자, 운동가, 그리고 뜻밖의 손님 엡스타인의 달력에 등장하는 가장 놀라운 이름 중 하나는 저명한 언어학자이자 정치 운동가인 노암 촘스키입니다. 문서에 따르면 촘스키는 2015년과 2016년 사이에 엡스타인과 여러 차례 만났습니다. 이 만남에서는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한 이스라엘의..

텍사스주 클리블랜드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총기 난사 사건은 미국에서 무서울 정도로 흔한 일이 되었으며, 총기 폭력 아카이브에 따르면 2023년 현재까지 160건이 넘는 사건이 보고되었습니다. 최근 텍사스주 클리블랜드에서 발생한 비극으로 인해 지역사회는 큰 충격에 빠졌고 이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끔찍한 사건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미국의 총기 폭력 및 규제를 둘러싼 현재 진행 중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과거 총기사건 포스팅 2023.04.16 - [해외이슈] - 앨라배마 주 데이드빌 총기 난사 사건 앨라배마 주 데이드빌 총기 난사 사건 운명적인 토요일 밤, 앨라배마 주 데이드빌에서 열린 한 십대의 생일 파티는 여러 명의 어린이가 총에 맞아 사망하는 악몽으로 변했습니다. 작은 마을은 충격에 휩싸..

에바 그린의 고등법원 소송 승소 [내부링크]

제임스 본드 스릴러 '카지노 로얄'에서 베스퍼 린드 역을 맡았던 프랑스 여배우가 '패트리어트'의 제작자에게 100만 달러의 출연료를 요구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프랑스 여배우 에바 그린은 최근 화이트 랜턴 필름과 SMC 스페셜티 파이낸스와의 고등법원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이번 승소로 에바 그린은 망한 공상과학 영화 '패트리어트'에 대해 1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건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판결에 대한 그린의 대응을 살펴보고, 제작사의 항소 가능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법적 공방: 거인들의 격돌 법적 분쟁은 에바 그린이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며 영화 제작자를 고소하면서 시작되었습..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대항마 등장 블루스카이! [내부링크]

최신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따라잡고 계신 분이라면 디지털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블루스키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이 '트위터 2.0'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점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Bluesky의 세부 사항과 고유한 기능, 그리고 빠른 인기 상승의 배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블루스카이란 무엇인가요? Bluesky는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트위터와 매우 유사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짧은 텍스트와 사진 업데이트를 게시하고, 서로 답글을 달며, 다른 사용자의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luesky와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가장 큰 차이점은 탈..

에드 시런 저작권 분쟁 중 법정에서 라이브 공연! [내부링크]

놀랍게도 영국 가수 에드 시런이 맨해튼 연방법원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이 유명한 가수는 자신의 히트곡 "Thinking Out Loud"를 위해 마빈 게이의 클래식 곡 "Let's Get it On"을 베꼈다는 비난에 맞서 자신을 변호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저작권 분쟁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법정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법정에서 증언하고 공연하는 에드 시런 에드 시런은 1973년 마빈 게이와 함께 '렛츠 겟 잇 온'을 공동 작곡한 작곡가 에드 타운센드의 상속인으로부터 소송을 당했습니다. 재판에서 시런은 증인석에 서서 2014년 'Thinking Out Loud'를 작곡한 과정을 설명하며 저작권 침해를 부인했습니다. 그..

유명한 토크쇼 진행자 제리 스프링거의 죽음 [내부링크]

제리 스프링거의 삶과 유산: 시장부터 토크쇼 진행자까지 정치에서 방송으로: 초기 시절 악명 높은 토크쇼 진행자가 되기 전, 제리 스프링거는 다른 경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주한 스프링거는 툴레인 대학교에서 정치학을 전공하고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71년 신시내티 시의회에서 활동했으며 1977년 신시내티 시장이 되어 한 차례 임기를 마쳤습니다. 제리는 시장 취임 연설에서 "정부가, 어떤 정부가든 우리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면, 결국 그 목적이 삶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면, 그 정부는 우리가 사는 방식과 어떤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치계에 몸담은 후 스프링거는 저널리즘으로 전향하여 신시내티의 WLWT에서 뉴스 앵..

서울 종로구 지진 발생 긴급 재난문자 발송 [내부링크]

최근 동해 지역에서 여러 차례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청이 지진 발생에 대한 잘못된 재난문자를 발송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종로구 긴급 재난문자 발송 오류 28일 오후 9시 38분에 서울 종로구에서 지진 발생에 대한 긴급 재난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이후 약 10분 뒤에는 "지진발생 재난 훈련 메시지"로 정정하는 문자가 다시 발송되어 혼란을 야기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종로구청은 실제 지진 발생이 아닌 문자 오발송 사실에 대해 사과하였습니다. 사건 배경 서울 종로구청이 28일 오후 9시 38분쯤 '추가 지진 발생에 유의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발송했지만 이는 착오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트위터 캡처 서울 종로구에서 긴급 재난 문자가 발송된 것은 2023년 4월 28일 오후 9시 38분 경이었습니..

간호법 제정안, 국회 통과…의료계 갈등은 어디까지? [내부링크]

국회는 지난 27일 간호법 제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간호사, 전문 간호사, 간호조무사의 업무가 명확히 분리되고 근무 환경·처우 개선에 대한 국가 책무 등이 규정됩니다. 이번 간호법 제정안에 대한 토론은 여러 의견이 대립하며 치열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호법 제정안이 무엇인지, 왜 여러 의견이 대립하는지, 그리고 이에 대한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간호법 제정안이란? 간호법 제정안은 현행 의료법 내 간호 관련 내용을 분리한 것으로, 간호사, 전문 간호사, 간호조무사의 업무를 명확히 하고 간호사 등의 근무 환경·처우 개선에 관한 국가 책무 등을 규정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의 건강 증진과 의료 질 향상, 환자 안전 보장을 위해 의료체계가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우 금새록, 부친상 소식에 슬픔 [내부링크]

배우 금새록이 부친상을 당한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의 유골함 사진과 함께 “아빠. 사랑하는 우리 아빠. 내가 많이, 정말 많이 사랑해”라는 글을 게시하며 슬픔을 전했다. 그의 부친은 24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금새록은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을 통해 2015년 데뷔했으며, 이후 ‘독전’, ‘나랏말싸미’, ‘열혈사제’,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극 중 박미경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스비다. 금새록은 적극적이고 당찬 연기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친상 소식에는 다수의 네티즌과 동료 연예인들이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동안 금새록..

성형중독 크리스티나 애쉬튼 구르카니의 비극적 죽음 [내부링크]

온리팬스 모델이자 킴 카다시안 닮은꼴의 비극적 죽음 인터넷은 크리스티나 아쉬텐 구르카니가 3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소식으로 떠들썩했습니다. 팬들에게 아쉬텐 G로 알려진 구르카니는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한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모델이자 온리팬스 스타였습니다. 그녀는 리얼리티 TV 스타 킴 카다시안과 닮은꼴로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구르카니는 2023년 4월 20일 성형 수술 후 심장마비를 일으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갑작스럽고 비극적"이라고 묘사되었으며, 그녀의 가족은 장례식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고펀드미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구르카니의 삶과 갑작스러운 죽음, 그리고 그녀를 알고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끼친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크리스티나 애쉬..

아델, 제임스 코든과 함께 마지막 카풀 노래방에 참여하다 [내부링크]

8년 동안 레이트 레이트 쇼의 진행자로 활동한 제임스 코든이 미국 토크쇼를 마무리하고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코든은 절친한 친구인 아델을 카풀 노래방에 초대해 마지막 카풀 노래방 세션을 함께했습니다. 이 코너에서 두 사람은 과거 유명인 게스트를 회상하며 "Rolling in the Deep", "Love Is A Game" 등 아델의 히트곡을 불렀습니다. 하지만 아델이 사이먼 코네키와의 이혼에 대해 털어놓으며 코든과 그의 가족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동안 자신과 아들을 지지해줬다고 밝히자 분위기는 감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마지막 카풀 노래방 코너를 자세히 살펴보고 제임스 코든과 아델이 서로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마지막 카풀 ..

해리 벨라폰테 96세의 나이로 사망 [내부링크]

해리 벨라폰테를 기억하며: 상징적인 활동가이자 공연가에게 바치는 헌사 장벽을 허물고 분열을 잇다 미국의 획기적인 예술가이자 활동가였던 해리 벨라폰테가 울혈성 심부전으로 9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927년 할렘에서 태어난 벨라폰테는 장벽을 허물고 분열을 해소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최초의 흑인 마티네 아이돌, 최초의 음반 판매량 100만 장 돌파, 최초의 흑인 남성 브로드웨이 배우 토니상 수상 등 수많은 최초 기록을 세웠습니다.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와 민권 운동의 강력한 동맹자 1966년 3월 28일 파리 팔레 데 스포츠에서 열린 '평화를 위한 운동' 회의에 참석한 해리 벨라폰테와 코레타 스콧 킹, 마틴 루터 킹 주니어.게티 이미지 파일을 통한 감마-키스톤 벨라폰테는 마틴 루터..

가수 겸 배우 임창정, 주가 조작 일당에 피해자? [내부링크]

지난 25일 JTBC 뉴스룸에서 가수 겸 배우인 임창정이 주가 조작 일당에게 수십억 원을 투자하고 큰 손실을 입은 사실이 보도되었습니다. 이를 두고 임창정은 자신도 피해자라며 수사와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하여 여러 의혹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임창정과 주가 조작 사건, 그리고 이에 대한 여러 의혹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임창정, 주가 조작 일당과 함께 수십억 원 투자 기사를 보면, 임창정은 자신이 설립한 연예기획사 지분 일부를 50억 원에 파는 대신 30억 원을 주가 조작 일당에게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자신과 부인의 신분증을 맡겨 대리 투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임창정은 이에 대해 '몰랐다'는 입장입니다. 그 결과..

하연수, AV가 아닌 일본 잡지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 [내부링크]

하연수가 일본 잡지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첫 그라비아 화보를 담은 일본 잡지 '주간 영 매거진'이 최근 발간되었는데요, 그 소식을 함께 알아볼까요? 일본 잡지 '주간 영 매거진'에서 그녀의 그라비아 데뷔 소식 전하다 '주간 영 매거진'은 하연수의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한 소식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했습니다. 그녀는 영상에서 다양한 의상으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일본어 구사능력에 놀랐다 영상에서 하연수는 유창한 일본어를 사용하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국에서 활동이 줄어든 이후 일본으로 건너간 그녀는 최근 일본 연예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일본 데뷔를 알렸습니다. 하연수의 일본 활동 시작 하연수는 지난해 일본 유학을 떠났으며, 같은 ..

논란의 터커 칼슨 폭스 뉴스를 떠나다. [내부링크]

황금 시간대 스타의 갑작스러운 퇴장 폭스 뉴스는 최근 발표를 통해 황금 시간대 스타 터커 칼슨과 즉시 결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결정은 2020년 대선에서 선거 사기에 대한 허위 주장을 조장했다는 명예훼손 소송과 관련하여 최근 Fox가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과 7억 8,700만 달러에 합의한 데 따른 것입니다. 터커 칼슨은 소송에 언급된 개인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칼슨은 전 선임 예약 프로듀서였던 애비 그로스버그가 자신과 네트워크를 성차별과 괴롭힘으로 고발하는 두 건의 소송을 별도로 제기한 상태입니다. 폭스 뉴스는 아직 칼슨의 프라임 시간대 자리를 대체할 영구적인 후임자를 지명하지 않았습니다. 명예훼손 소송과 그 결과 2023.04.19 - [해외이슈] - 폭스 뉴스의1조가 넘는 천문학적 합의 비용..

미셸 리 기자, 윤석열 대통령 "日, 백년 전 일로 무릎 꿇나" 발언 논란 해명 [내부링크]

미셸 리 기자, 윤석열 대통령 발언 논란 해명 한국계 미국 워싱턴포스트 기자인 미셸 예 희 리가 윤석열 대통령의 발언을 둘러싼 오역 논란에 대해 자신이 진행한 인터뷰 녹음본을 공개하며 원문을 확인했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여당과 야당은 각자의 입장을 내놓으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1. 발언 내용 확인 및 논란 재점화 윤석열 대통령은 외신 인터뷰에서 "100년 전의 일을 가지고 '무조건 안 된다', '무조건 무릎 꿇어라'라고 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여당은 주어가 '일본'이라는 것을 명시하지 않았다며 오역 주장을 내세웠습니다. 그러나 미국 언론사 워싱턴포스트(WP)에서는 이 발언을 그대로 인용하면서 오역 가능성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2. 인터뷰 녹취록 ..

에드 시런의 저작권 소송 "Thinking Out Loud" VS "Let's Get It On" [내부링크]

음악계의 슈퍼스타 에드 시런이 자신의 히트곡 "Thinking Out Loud"가 마빈 게이의 명곡 "Let's Get It On"과 유사하다는 이유로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법적 분쟁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음악 산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 영국 팝스타는 자신의 노래인 "Thinking Out Loud"와 고전적인 마빈 게이의 곡인 "Let's Get It On"이 유사하다는 이유로 소송을 당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배경 2017년, 1973년 마빈 게이의 상징적인 노래인 '렛츠 겟 잇 온'을 공동 작곡한 에드 타운센드의 상속인들은 시런의 2014년 히트곡 'Thinking Out Loud'가 게이의 클래..

렌 굿맨의 죽음 : 댄스 플로어에서 TV 스타덤까지 [내부링크]

춤에 대한 사랑을 발견한 이스트엔드 소년 렌 굿맨은 1944년 4월 25일 켄트주 판버러에서 태어나 런던의 이스트엔드에서 자랐습니다. 14살에 춤을 시작하면서 춤에 대한 열정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렌과 그의 첫 번째 부인 체리 톨허스트는 다트포드에 댄스 스쿨을 열고 전국을 순회하며 춤을 가르쳤습니다. 렌의 댄스 스쿨에 활력을 불어넣은 영화 1970년대 후반,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는 무용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굿맨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음악을 들었으니 이제 춤을 배워보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댄스 스쿨을 홍보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그의 학교의 판도를 바꾸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스트릭틀리 컴 댄싱의 탄생 렌 굿맨은 곧 60세가 되었을 때 BBC에서 새로 만든 프로그램인 '..

송영길 전 대표, 정치적 책임 인정 후 민주당 탈당 [내부링크]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돈 봉투 의혹과 관련해 모든 정치적 책임을 인정하며 민주당을 탈당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송 전 대표는 국민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귀국 후 검찰 조사 적극 응하겠다 송영길 전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는 24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며, 상황을 파악하고 검찰의 수사에 적극 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돈봉투 의혹 전혀 몰랐다 주장 기자회견에서 송 전 대표는 돈봉투 의혹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당시 후보로서 캠프의 일을 일일이 챙기기 어려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치적 책임 인정, 민주당 탈당 송영길 전 대표는 돈봉투 의혹과 관련해 정치적 책임..

샌프란시스코 뉴섬 주지사의 펜타닐(마약) 군사 전쟁 지시? [내부링크]

뉴섬 주지사, 샌프란시스코에서 펜타닐 거래에 대처하기 위해 CHP와 주방위군에 지시 샌프란시스코의 펜타닐 위기는 노천 마약 거래와 과다 복용이 점점 더 흔해지면서 수년 동안 우려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개빈 뉴섬 주지사는 최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HP)와 캘리포니아 주방위군에 지역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여 샌프란시스코에서 펜타닐 밀매를 중단하도록 지시하는 등 조치를 취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발생한 펜타닐 위기의 심각성 펜타닐은 모르핀보다 50~100배 더 강력한 합성 오피오이드입니다. 종종 헤로인이나 코카인과 같은 다른 약물과 혼합되어 더욱 위험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펜타닐은 미국 전역에서 과다 복용으로 인한 사망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샌프..

스칼렛 요한슨의 전남편 라이언 레이놀즈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유명인들이 결혼과 이혼을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이 모든 것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서로를 지지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두 유명인의 완벽한 예가 여기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과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때 결혼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두 사람의 관계와 결국 헤어진 과정, 그리고 그 경험에서 얻은 교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하기까지 최근 기네스 팰트로의 글룹 팟캐스트에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은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짧은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당시 자신이 꽤 어렸고 파트너에게 무엇을 원하거나 필요한지 몰랐다고 인정했습니다. 이후 배우로서 성장한 그녀는 자상한 파트너의 중요성을 깨달았고, 현재 콜린 조스트와의 결혼 생..

SpaceX의 첫 우주선 스타십 로켓 시험 비행 성공? 실패? [내부링크]

SpaceX의 첫 우주선 로켓 시험 비행 살펴보기 SpaceX는 인간을 깊은 우주로 데려가려는 야심찬 프로젝트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CEO인 일론 머스크는 우주항공 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그 선두에 SpaceX의 스타십 로켓이 있습니다. 2021년 12월 9일, SpaceX는 스타십의 첫 번째 완전 적재 로켓을 발사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비행은 폭발로 끝났고, 많은 사람들이 SpaceX의 심우주 탐사의 미래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스타십의 첫 번째 시험 비행과 폭발의 원인, 그리고 SpaceX의 다음 계획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타십의 첫 시험 비행 발사 및 폭발 2021년 12월 9일, 텍사스 브라운스빌 인근의 SpaceX 스타베이스 운영 구..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서세원 [내부링크]

서세원(67)이 20일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인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 심정지로 사망했습니다. 서세원은 2015년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고 이혼했습니다. 2016년에는 김모씨와 재혼해 경기도 용인의 타운하우스에서 딸과 함께 살았으며, 2019년 캄보디아로 이주했습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세원의 캄보디아 이주와 사업 시작 서세원이 캄보디아 정부와 해외 자본을 유치해 건립되는 60층 빌딩의 CSTV 신청사는 캄보디아 올림픽 메인스타디움 정문에 위치해 있다. 방송시설과 레지던스 및 생활편의시설, 쇼핑몰, 메디컬센터가 입주한다. 사진은 CSTV 방송사 조감도와 캄보디아 정부 보증 계약서. /소스원 제공 더팩 2019년 캄보디아로 이주한 서세원은 미디어 사업, 호텔, 레..

10년에 한 번 찾아오는 혼성 일식 우리나라에서는? [내부링크]

2023년 희귀한 혼성 일식 목격하기 10년에 한 번만 일어나는 희귀한 천체 현상을 목격할 준비가 되셨나요? 2023년 4월 19일, 전 세계는 달이 지구와 태양 사이를 통과하면서 좁은 개기일식 경로에 있는 사람들이 달과의 위치에 따라 환일식 또는 개기일식을 경험하게 되는 혼성 일식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글에서는 혼성 일식이 무엇인지, 언제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안전하게 일식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혼성 일식이란 무엇인가요? 혼성 일식은 환일식과 개기일식 사이를 오가는 드문 유형의 일식입니다. 환일식 동안 달은 태양 바로 앞을 지나가지만 태양을 완전히 가리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달 주위에 "불의 고리" 효과가 발생합니다. 개기일식 동안에는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려 낮 동안 어둠이 찾..

아스트로 멤버 문빈, 갑작스러운 세상을 떠난 이유는? [내부링크]

지난 20일, 아스트로 멤버인 문빈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팬들과 함께하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던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문빈의 세상을 떠난 이유와 그에 대한 반응, 그리고 그의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빈의 갑작스러운 사망 문빈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를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문빈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팬들과 누리꾼들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며 팬들과 함께한 월드투어도..

겨털을 당당히 공개한 레이첼 맥아담스 [내부링크]

진정성을 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는 레이첼 맥아담스 에어브러싱과 과도한 사진 편집이 대세인 요즘, 레이첼 맥아담스처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받아들이는 유명인의 모습은 신선한 충격입니다. 44세의 여배우 레이첼 맥아담스는 최근 버슬과의 인터뷰 및 화보 촬영에서 겨드랑이 털과 보정하지 않은 사진을 자랑스럽게 보여주며 신체 긍정성, 진정성, 정신 건강에 대한 대화를 촉발시켰습니다. 틀 깨기: 최소한의 편집으로 완성한 맥아담스의 화보 촬영 레이첼 맥아담스는 Bustle과의 화보 촬영에서 겨드랑이 털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사진에 최소한의 편집만 해달라고 특별히 요청했습니다. 유명인들이 소위 '완벽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대대적인 보정을 거치는 경우가 많은 업계에서 이러한 과감한..

폭스 뉴스의1조가 넘는 천문학적 합의 비용 [내부링크]

폭스 뉴스-도미니언 합의: 알아야 할 사항 2023년 4월 18일, 폭스 뉴스와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은 고액 명예훼손 소송에서 7억 8750만 달러에 합의했습니다. 이 소송은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2020년 대통령 선거를 조작하는 데 도미니언이 도움을 주었다는 근거 없는 비난을 방송한 것에 대해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이 폭스 뉴스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합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주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송의 배경 폭스 뉴스와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 간의 소송은 2020년 대선 이후 시작되었습니다. 조 바이든이 승리한 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지지자들은 유권자 사기 및 선거 조작에 대한 수많은 허위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이러..

정명석의 2인자 정조은의 충격적인 성착취 [내부링크]

JMS 교주 정명석의 충격적인 성착취 폭로 최근에 MBC 'PD수첩'에서 기독교복음선교회(JMS)의 교주 정명석과 2인자 정조은 씨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 방송 내용을 기반으로 각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JMS 교주 정명석과 2인자 정조은 씨의 진짜 모습 정명석 씨는 기독교복음선교회(JMS)의 교주로 알려져 있으며, 실질적 2인자로 꼽히는 정조은 씨와 함께 교단 내에서 미모의 젊은 여신도들을 '스타'라고 부르며 집중 관리했습니다. 이들은 감옥에 수감 중이던 정명석 씨에게 선정적인 사진을 보내야 했으며, 정조은 씨는 일부 스타의 신체를 석고로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이들의 진실된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정명석, 정조은. ('PD 수첩' 갈무리) 정명석의 ..

표예림 씨의 동창생이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달 MBC 실화탐사대에서 학교 폭력 피해를 폭로한 표예림 씨의 동창생이 유튜브 채널에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는 영상을 올린 사연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표예림, 디자이너 출신 유튜버 BBC뉴스 코리 표예림은 대한민국의 여성 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학교폭력 가해자들에 대한 폭로 12년간의 학폭 피해 사실을 고백한 표예림씨. [MBC ‘실화탐사대’] 하지만 최근 표예림은 자신이 겪었던 학교폭력 사건을 폭로하며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2023년부..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의 깜짝 데이트 [내부링크]

캐주얼 로맨스: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의 싹트는 관계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는 우리를 놀라게 하는 것을 멈추지 않으며, 최근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의 데이트 소식은 꽤나 놀라웠습니다. 카일리는 리얼리티 TV 스타이자 사업가이고 티모시는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배우라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두 사람은 함께 시간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따르면, 이 커플은 현재 진지하지 않고 캐주얼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연애 초기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파리 패션 위크에서의 만남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소문은 2023년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카일리와 티모테가 함께 웃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티모시와 친구인 켄달 제너를 통해 만났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에어서울, 국제선 항공권 0원 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에어서울이 국제선 항공권 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함께 살펴봐요! 운임 무료 특가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에어서울이 국제선 전 노선에서 항공권을 0원에 판매하는 운임 무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특가에서는 항공운임은 0원이며, 여러분들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만 결제하면 됩니다! 탑승 기간과 특가 좌석 탑승 기간은 4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이며, 특가 좌석은 최소 4,000석 이상입니다. 이 특가 좌석은 4월 18일, 20일, 24일에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됩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대상 선착순 판매 특가 항공권은 에어서울 홈페..

깡통전세와 빌라왕 사태 그 비극적인 장송곡 [내부링크]

빌라왕 사태, 그리고 깡통전세 각각 주택 240여 채, 620여 채를 보유해 일명 '빌라왕'으로 불리는 숨진 임대업자 정모씨와 지난달 28일 구속된 임대업자 김모씨의 실질적 배후로 추정되는 부동산 매매 컨설팅업체 대표 신모씨가 12일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최근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 중 하나는 빌라왕 사태입니다. 이번 사건은 전세금을 받고 집주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집을 임대하는 깡통전세를 중심으로 일어난 범죄로, 수많은 피해자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빌라왕 사태와 깡통전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빌라왕 사태란? 먼저, 빌라왕 사태가 어떻게 일어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초부터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에서는..

인공지능 AI의 미래, 구글이 말하는 것 - CBS뉴스 [내부링크]

우리는 지금을 불, 농업, 전기에 의해 문명이 변모한 순간으로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2023년에 우리는 기계가 동료처럼 인간과 대화하는 방법을 스스로 배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즉, 창의성, 진실, 오류, 거짓을 가지고 말이죠. 챗봇으로 알려진 이 기술은 초인적인 기술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기계라는 최근 인공지능의 획기적인 발전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 새로운 세상을 선도하는 구글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살펴봤습니다. 순다르 피차이 CEO는 인공지능은 인간의 본성이 허용하는 한 선하거나 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혁명이 생각보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공지능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의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구글의 AI 리더들은 인공지능이 인간과 대화하는..

앨라배마 주 데이드빌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운명적인 토요일 밤, 앨라배마 주 데이드빌에서 열린 한 십대의 생일 파티는 여러 명의 어린이가 총에 맞아 사망하는 악몽으로 변했습니다. 작은 마을은 충격에 휩싸였고 전 국민이 함께 애도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 비극적인 밤의 사건과 현재 미국의 총기 난사 사건 현황을 살펴봅니다.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 생일 파티 사건은 토요일 오후 10시 30분(현지 시간) 경에 발생했습니다. 파티가 한창 진행되던 중 신원을 알 수 없는 총격범이 손님들을 향해 총격을 가하면서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목격자와 현지 언론에 따르면, 데이드빌의 마호가니 마스터피스 댄스 스튜디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2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당국은 정확한 희생자 수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한 목격자가 공유한 사진에 따..

수단의 군사 충돌로 인한 국가 위기! [내부링크]

수단의 라이벌 진영이 군사 충돌을 일으키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광범위한 폭력과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현재 상황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고, 수단의 취약한 민주주의로의 전환과 더 넓은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조되는 분쟁: 수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분쟁은 토요일 수도 하르툼에서 수단 군대와 신속지원군(RSF) 사이에 총격과 폭발이 발생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RSF는 헤메티라고도 알려진 모하메드 함단 다갈로가 이끄는 강력한 준군사 단체입니다. 전투가 도시 전역과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상황은 급속도로 악화되었습니다. 수단 의사 중앙위원회의 보고에 따르면 현재까지 최소 56명이 사망하고 59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수단 군..

제이미 폭스 입원 위중한 상태? [내부링크]

제이미 폭스, 의학적 합병증으로 병원 입원 중 CK NEWS 오스카 수상 배우 제이미 폭스가 조지아 주 병원에 입원 중이며 관찰 중이라고 소식통이 CNN에 전했습니다. 이 소식통은 "검사를 진행하고 정확한 원인을 찾으려고 노력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제이미 폭스는 넷플릭스 영화 '백 인 액션'을 촬영하기 위해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있었습니다. 최근, 제이미 폭스가 알려지지 않은 의학적 합병증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의 딸 코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의 상태를 업데이트했는데, "아버지가 의학적 합병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딸 코린은 수요일 밤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아버지의 상태를 전했으며, 가족들은 제이미 폭스의..

일본 총리 공격 사건과 기시다 후미오 [내부링크]

2023년 4월 15일 일본 총리 공격 사건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와카야마시에서 하원 보궐선거 지원 행사에서 연설하기 직전 발생한 폭발 사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사건의 경위, 용의자 정보, 기시다 총리의 반응, 그리고 이 사건이 일본 정치와 경호 체제에 미칠 영향에 대해 알아봅니다. 사건 경위 일본 와카야마 시에서 발생한 폭발 사건 기시다 총리 연설 직전 발생 원통 모양 물체 던져져 폭발 기시다 총리 무사 현장에서 청년 남성 체포 용의자 정보 효고현 가와니시시 거주 기라 류지(24) 강제 업무 방해 혐의로 체포 동기와 자세한 경위 조사 중 기시다 총리의 반응 사건 이후 트위터에 "우리의 나라와 민주주의에게 가장 중요한 선거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힘 "이 중요한 선거를 국민 여..

이슈가 된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훈훈한 선행 [내부링크]

포트홀 수리부터 펌프 클럽 성공까지 아놀드 슈왈제네거 사무소에서 제공한 이 동영상 스틸 이미지는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로스앤젤레스 인근 도로의 포트홀을 수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AP 최근 소식에 따르면,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이자 영화 스타인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로스앤젤레스 이웃 마을의 포트홀을 수리하는 것과 온라인 피트니스 뉴스레터인 아놀드의 펌프 클럽의 급속한 성공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왈제네거가 그의 행동과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과 동기 부여를 계속 제공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슈워제네거, LA의 "포트홀" 수리 트위터아놀드 슈왈제네거 사무소에서 제공한 이 동영상 스틸 이미지는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이정근 게이트 판도라 상자가 열리나? [내부링크]

이정근은?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 이정근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1962년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군산문화초등학교, 군산여자중학교, 군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원광대학교 국어교육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과,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벤처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원광대학교 졸업 후 MBC PD수첩 취재리서처로 근무했습니다. 이정근의 정치인생 이정근 더불어민주당 서초구청장 후보가 7일 오후 서초구 반포쇼핑센터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사회자의 제안으로 송영길 의원에 업히고 있다. (오마이뉴스 캡쳐) 이정근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더불어민주당에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정치 경력은 지역위원장으로 시작하여 국회의원 선거에 여러 차례 출마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군사 기밀 유출: 잭 테세이라 체포 [내부링크]

최근 군사 기밀 문서를 유출한 혐의로 21세의 미 공군 방위병 잭 테세이라가 체포되면서 정보 커뮤니티에 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테세이라는 온라인 게임 채팅방인 디스코드에서 파일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출된 문서에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미국의 동맹국 스파이 활동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국방부는 이러한 유출의 범위, 규모 및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건의 세부 사항, 국가 안보에 미치는 영향, 보안 프로토콜 및 기밀 정보에 대한 액세스와 관련하여 제기된 더 큰 의문점에 대해 살펴봅니다. 관련 과거 포스팅 확인하기 2023.04.07 - [해외이슈] - 우크라이나 전쟁 계획 기밀 유출 우크라이나 전쟁 계획 기밀 유출 출처 :thegrayzone..

캐시 앱 창업자 살인 사건의 용의자 니마 모멘니 체포 !! [내부링크]

충격적인 사건의 전환 샌프란시스코는 캐시 앱 설립자 밥 리가 잔인하게 살해되었다는 소식에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2023년 4월 4일에 일어난 이 비극적인 사건은 샌프란시스코의 안전 문제에 대한 대중의 분노로 이어졌습니다. 놀랍게도 경찰은 기술 컨설턴트인 니마 모멘니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모멘니의 체포 경위와 배경, 그리고 지금까지 알려진 모멘니와 리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밥 리의 사망 2023.04.06 - [해외이슈] - 기술 선구자 Bob Lee의 비극적인 죽음 기술 선구자 Bob Lee의 비극적인 죽음 MobileCoin 기술 커뮤니티는 소프트웨어 개발 업계에서 뛰어난 영향력을 발휘했던 밥 리의 갑작스럽고 비극적인 죽음에 애도하고 있습니다. Cash App..

새로운 코로나 변종 악튜러스 XBB.1.16 얼마나 위험한가? [내부링크]

새로운 코로나 변종 악튜러스 XBB.1.16 전 세계는 2년 넘게 코로나19 팬데믹과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각각 고유한 특징과 문제를 가진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등장했습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변종 중 하나는 오미크론 하위 변종 XBB.1.16이라고도 알려진 악튜러스 변종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를 바탕으로 악튜러 변종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악튜러스 변종의 특징, 확산, 증상, 공중 보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악튜러스 변종이란 무엇인가요? 악튜러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의 하위 변종입니다. 1월 말에 처음 발견되었으며 현재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최소 22개국에서 발견되고 있습..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가수 검찰에 넘겨져 [내부링크]

남태현.(사진=연합뉴스) 지난달 8일, 가수 남태현(30)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대리기사를 기다리던 중 주차된 자신의 차량 문을 열었는데, 지나가던 택시와 부딪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후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밝혀져 운전대를 잡고 차량을 이동시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한 남태현 가수 남태현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케이월드 페스타(K-WORLD FESTA)‘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8.16/뉴스1 경찰은 음주측정 결과 남태현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0.08%)를 웃돈 0.114%였다고 밝혔습니다. 남태현은 경찰에 한 차례 소환조사를 받고 음주운전 혐의..

제주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화살 개 사건 [내부링크]

지난 2022년 8월 제주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화살 개 사건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그 사건의 범인이 드디어 검거되어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찰 수사로 화살 개 사건의 전말이 밝혀다 제주시 한 경면에서 발견된 개의 몸에 화살이 관통된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은 CCTV를 분석해 일어난 시간대와 지역을 특정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대한 탐문 수사에서도 같은 종류의 화살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경찰은 범인을 찾아내기 시작했습니다. 동물단체들과 지역 주민들의 분노 개를 사육하는 이들을 비롯해 동물 단체들은 이 사건을 비난하며, 지역 동물단체와 서귀포시는 '유기·유실견 방지' 도보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동..

어린이 스포츠센터 대표, 직원 막대기 살해 혐의로 징역 25년 확정 [내부링크]

최근 대법원에서 한 어린이 스포츠센터 대표의 직원 살해 혐의 사건에서, 징역 25년의 형량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해당 기사를 바탕으로 사건의 전개와 대한민국의 형사사법제도, 그리고 사회적 의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직원을 막대기로 살해한 스포츠센터 대표 한모(41)씨가 지난 1월 7일 오전 서울 서대문경찰서에서 검찰로 구속 송치되고 있다. /뉴스 사건의 개요 한 어린이 스포츠센터 대표는 2021년 12월 자신이 운영하는 스포츠센터에서 직원을 때려 숨지게 하고 몸 안에 플라스틱 봉을 찔러넣어 장기 파열로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검찰은 더 무거운 처벌을 요청했지만, 대법원은 징역 25년을 확정하였습니다. 사건의 범행 내용은 매우 충격적이며, 2심 재판부는 "범행이 ..

HBO, 새로운 왕좌의 게임 프리퀄 시리즈를 발표!!! [내부링크]

덩크와 에그의 이야기가 작은 화면으로 찾아옵니다. 왕좌의 게임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HBO가 조지 R.R. 마틴의 덩크 앤 에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새로운 프리퀄 시리즈를 공식적으로 승인했습니다. 왕좌의 게임 사건이 일어나기 약 한 세기 전을 배경으로 하는 이 시리즈는 키 큰 던컨 경과 그의 종자 에그의 모험을 따라가게 됩니다. 소설은 비교적 짧은 분량이지만, HBO는 이 소재를 시리즈로 각색하는 데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곱 왕국의 기사: 헤지 나이트 Courtesy of Dabel Brothers Productions 새 시리즈의 제목은 "일곱 왕국의 기사: 헤지 나이트"입니다. 덩크와 달걀의 이야기 소설 팬들은 각색을 간절히 기다려왔고, 마침내 HBO가 제공할 준비가 된 ..

텍사스 낙농장 끔찍한 폭발 화재 사고 [내부링크]

평범해 보이는 월요일 밤, 텍사스 주 디밋의 한 낙농장에서 예기치 못한 비극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수천 마리의 젖소가 죽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안전 규정과 농장 근로자의 복지에 대한 우려가 커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 재앙과 그 여파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월요일 텍사스 주 디미트 외곽에 위치한 사우스 포크 유제품 공장에서 폭발과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월요일 밤.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폭발로 인해 여러 구조물이 휩싸였고 80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연기 구름을 볼 수 있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Photos: Castro County Sheriff's Office/ Graphic: Lindsey Pound) 모든 것을 바꾼 폭발 사고 월요일 밤 사우스포크 낙농장에서 대규모 폭..

테라노스 창업자 엘리자베스 홈즈 보석 기각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홈즈와 테라노스의 흥망성쇠 엘리자베스 홈즈 전 테라노스 CEO(왼쪽)가 2022년 11월 18일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서 파트너 빌리 에반스(오른쪽)와 함께 연방법원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Photo by Justin Sullivan/Getty Images) 2010년대 초, 엘리자베스 홈즈는 실리콘 밸리의 화제의 인물이었습니다. 젊고 야심찬 그녀는 스타트업인 테라노스를 통해 의료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손가락을 찔러 소량의 혈액만 채취하는 기기를 통해 혈액 검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2015년 이 기기가 광고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조사 보고서를 통해 드러나면서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 홈즈와 그녀의 회사는 곧 사기 혐의로 기소되었고, ..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본, '직지심체요절' 파리 국립도서관에서 전시 [내부링크]

프랑스 국립도서관에서 50년 만에 대중에게 공개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금속활자 인쇄본 '직지심체요절'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파리 국립도서관에서 개최되는 '인쇄하다! 구텐베르크의 유럽' 전시에서 선보입니다.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프랑스 국립도서관(BNF)에서 열린 '인쇄하다! 구텐베르크의 유럽'전시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금속활자 인쇄본인 '직지심체요절'(直指心體要節·직지)이 언론에 공개되고 있다. 사진=뉴스1 직지심체요절이란? 직지. 청주시 제공 직지심체요절은 고려시대 청주목(淸州牧)에 위치한 흥덕사(興德寺)에서 만들어진 인쇄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금속활자본입니다. 이 책은 1377년에 고려시대 고승이었던 백운경한이 중국에서 가져온 요절을..

역대급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 경보 및 대처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중국 황사로 심각한 상황 중국에서 현재 발생한 황사는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베이징에서의 미세먼지 농도는 세계보건기구(WHO) 기준보다 46.2배 높아졌습니다. 중국 북동부에서 발원한 황사는 18개 성시자치구에 영향을 미쳤으며, 중앙기상대는 11일부터 12일까지 다양한 지역에 황사와 먼지가 날아들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이번 황사는 12일에 한국과 일본까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중국 내몽고 초원에서 발원한 대규모 황사가 중국 대륙의 3분의 1을 덮었으며, 올해 벌써 8번째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몽골 초원에 가뭄이 발생하고 바람이 거세져 올해 황사 발생 횟수는 10년 만에 최다를 기록..

시벨루치 화산 분출 [내부링크]

러시아 극동 캄차카 지역에 위치한 시벨루치 화산이 최근 4월 11일에 분출하여 거대한 화산재가 하늘을 가리고 항공 경고가 발령되었습니다. 이 강력한 분출로 인해 인근 마을은 화산재에 덮여있고 항공 여행에도 영향을 미치는 등, 자연의 강력한 힘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줍니다. 이 글에서는 분출의 세부 정보와 이 지역에 미친 영향, 그리고 시벨루치 화산의 흥미로운 역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출: 세부 정보와 타임라인 시벨루치 화산 분출은 4월 11일 자정 이후에 시작되었으며, 가장 강한 활동은 약 6시간 후에 발생했습니다. 화산재 구름은 최대 20km 높이에 도달하였고, 클류치 마을에 최대 8.5cm의 화산재가 쌓였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지진 활동은 거의 15시간 동안 계속되어 화산의 엄청난 힘을 ..

모델 출신 배우 故 정채율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내부링크]

27세의 모델 출신 배우 정채율이 사망했다고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스가 11일 발표했습니다. 매니지먼트에스는 정채율 배우가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치러집니다. 정채율은 2016년 '데블스 런웨이'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딥'(2018)과 드라마 '좀비탐정'(2020)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도 출연할 예정이었습니다. 정채율은 누구? 정채율(1996년 9월 4일 ~ 2023년 4월 11일)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와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그는 매니지먼트 에스 소속이었으며, 175cm의 키를 가지고 있었습니..

가수 '라비'의 소개와 병역 회피 의혹 [내부링크]

지난 몇 주 동안, 가수 라비의 병역 회피 의혹이 크게 논란이 되었습니다. 병역 브로커와 공모해 허위 진단을 받아 병역을 회피한 혐의로 라비는 불구속 기소되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후 라비의 행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라비 / 사진=텐아시아DB 라비, 가수에서 기획사 대표까지 활약 라비는 대한민국의 인기 보이 그룹 빅스의 메인 래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는 빅스 내 유닛 그룹인 빅스LR의 멤버로 활동하며 리드 댄서로 활약하고 있죠. 빅스에서 활약하는 것 외에도 라비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기획사 그루블린(GLOOVL1N)을 설립하여 실용음악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라비의 학력과 음악 커리어 라비는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서울에서 성장하였습니다. 그 후 호원대학교 뮤지컬과를..

대전 스쿨존 사고와 호란의 음주운전 [내부링크]

대전 스쿨존 음주운전 사고, 엄벌과 사회적 경각심이 필요한 이유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지난 8일 대전 서구 둔산동 스쿨존에서 만취운전으로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은 사고가 발생했다. 대전경찰청은 10일 운전자 A씨에 대해 영장을 발부했다. [송영훈 독자 제공] 2023.04.08 [email protected] 대전 서구 둔산동 어린이보호구역에서 9살 어린이 승아가 숨지게 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의 가해자는 전직 공무원으로, 사고 당시 음주 상태였습니다.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을 웃도는 수치였습니다. 가해자는 전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어린이보호구역 치사 등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에서는 어린이가 희생되었지만, 음주운전 사고의 심각성은 누구나 인식..

강릉 산불 대응 현황 및 안전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1일 8시 30분경 강원도 강릉시 난곡동 일원에서 산불이 발생해 불길이 치솟고 있다. 사진제공=산림청 최근 들어 기상 조건이 매우 건조하고 강풍이 불어오는 등의 악조건으로 인해 산불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강릉 산불은 그중에서도 가장 위험한 상황으로 소방 당국은 대응 단계를 최고 비상 단계인 3단계로 올렸습니다. 11일 오전 강원 강릉시 난곡동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주택이 불에 타고 있다. 현재 강릉에는 강풍경보와 건조경보가 동시에 내려져 있다. 연합뉴스 강릉에서 발생한 산불은 강풍과 건조한 날씨 조건 때문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순간 최대풍속 30m의 강한 바람에 의해 민가로 확산되면서 소방 대응 3..

미국 루이빌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루이빌의 어두운 날: 올드 내셔널 은행 총격사건으로 최소 5명 사망, 6명 부상 루이빌 도심의 비극적인 아침 월요일 아침, 켄터키주 루이빌 도심의 조용한 거리에 총성이 울려 퍼졌습니다. 올드 내셔널 은행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최소 5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오전 8시 30분쯤 현장에 도착했으며 현장에서 활발한 총격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용의자로 지목된 총격범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월요일 루이빌 시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역에 법 집행 당국 관계자들이 모여 있습니다. Leandro Lozada/AFP via Getty Images 총격 사건의 전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올드 내셔널 은행 건물에서 총격범이 총을 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은행 직원으로 추정..

할리 베리의 누드 사진 논란 [내부링크]

할리 베리의 강력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 iskandarx.blogspot.in 할리 베리의 대담한 소셜 미디어 접근법 오스카 수상 배우 할리 베리는 강력한 게시물과 솔직한 인생 공유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56세의 스타는 자아 표현과 진실성의 힘을 받아들였으며, 최근 발코니에서 와인잔을 들고 벗은 상태로 찍은 사진은 그녀의 자신감과 자기 사랑의 증거입니다. 소문난 발코니 누드 사진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할리 베리는 발코니에서 벌거벗은 상태로 와인을 마시며 서 있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존 윅: 챕터 3》의 스타는 사진에 "내가 원하는 걸 하겠다. 행복한 토요일"이라는 캡션을 달았습니다. 다른 연예인들이 댓글 섹션에서 베리를 칭찬했으며, 많은 팬들이 그녀의 ..

달라이 라마의 키스 영상 논란: 학대 또는 농담? [내부링크]

오늘날의 세계에서 인터넷은 무엇이든 몇 분 만에 퍼져나갈 수 있으며, 가장 존경받는 인물도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달라이 라마의 영상이 큰 파장을 일으켰고, 사람들은 영상 속 정신적 지도자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논란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 사건에 대한 대중의 반응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바이럴 동영상 https://manifest.prod.boltdns.net/manifest/v1/hls/v4/clear/5348771529001/25cfc485-bcda-4af9-b60f-bcfc916baa97/824ed134-2578-4386-a275-06cffeeb5023/10s/rendition.m3u8?fastly_token=NjQ1OGI..

2024년에 데뷔하는 새로운 크루즈 선박 [내부링크]

2024년에 데뷔할 예정인 크루즈선입니다. 크루즈 선사의 생명줄이자 미래의 성공은 선단에 추가되는 새로운 선박에 달려 있습니다. 주로 크루즈 선사들은 선단에 새로운 선박을 추가하며, 일부는 거의 매년 1~2척의 선박을 인도받습니다. 이러한 신조 선박은 수년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2024년 1월에 취항하면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선이 될 로얄캐리비안의 아이콘 오브 더 씨즈와 같이 기록을 경신하는 선박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선박을 통해 크루즈 선사들은 알래스카, 카리브해, 유럽과 같은 새로운 이국적인 목적지나 더 긴 시즌으로 항해하여 상품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2024년 계획을 시작할 때이며 다음은 큰 주목을 받을 새로운 선박입니다. 아메리칸..

주진모 배우의 아내상 소식 [내부링크]

9일, 배우 주진모(65)의 소속사를 통해 그의 아내가 지병으로 별세했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주진모 배우의 아내상 소식과 그의 연기 활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주진모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는 주진모 주진모 배우의 아내 빈소는 서울 고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주진모 배우는 눈물을 참으며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발인은 11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 주진모 배우 소개 배우 주진모는 1958년생으로 현재 65세이며, 서울 출신으로 보성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농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주진모 배우는 1983년 연극 데뷔를..

테일러 스위프트 이별 소식 [내부링크]

최근 소문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알윈은 6년간의 열애 끝에 결국 이별을 했습니다. THE SUN, US 그들의 관계 시작 2016년 메트 갈라에서 처음 만난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알윈은 몇 달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연애 소식은 2017년에 공개되었습니다. Jackson Lee//Getty Images 비공개 연애 스타일 이 커플은 처음부터 사생활을 강조하며, 세상에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조 알윈은 한 인터뷰에서 "성공적으로 매우 사적인 관계를 유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Splash News 음악적 협업 조 알윈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곡을 여러 번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윌리엄 보워리라는 가명으로 "Betty"와 "Exile" 그리고 "Champagne Prob..

엠폭스 확진자 발생 소식과 대응 방안 [내부링크]

국내에서 6번째로 확인된 엠폭스 확진자가 최근 발생했는데요. 이 환자는 지역사회 감염의 첫 사례로 추정되고 있어요. 지난 3일 피부 발진으로 의료기관을 찾아간 A씨는 엠폭스 감염 의심으로 신고된 후 진단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어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대응 방안에 대해 알아봅시다. 원숭이두창이 엠폭스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었습니다. 사진은 실험실에서 배양한 후 감염된 세포(녹색) 안에 있는 엠폭스 바이러스 입자(주황색)를 관찰한 것입니다. 이 이미지는 컬러 투과 전자 현미경 사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NIH-NIAID/IMAGE POINT FR/BSIP/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 원숭이 두창에서 엠폭스로 명칭이 바뀐 이유 이번 명칭 변경은 세계보건기..

전기자동차와 프라이버시: 테슬라를 둘러싼 집단 소송의 파장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EV)는 친환경적 특성과 놀라운 기술 발전 덕분에 전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전기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인 테슬라는 이 혁명의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제 개인 정보 침해를 주장하는 집단 소송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소송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고 테슬라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테슬라, 직원들이 차량 카메라로 촬영한 사생활 침해 동영상을 공유한 후 소송 제기 사진:(트위터) 소송: 고객 정보 침해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테슬라 모델 Y 소유자인 헨리 예는 최근 회사에 대한 예비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2019년부터 2022년 사이에 차량 카메라로 촬영된 침해적인 영상과 이미지를 테슬라 직원들이 고객의 프라..

Tennessee의 민주주의 위기: 두 민주당 의원의 제명과 총기 통제 논쟁 [내부링크]

내슈빌의 민주당 주 하원의원 저스틴 존스가 목요일 동료 의원들이 그를 하원에서 제명하는 투표를 하기 전에 연설하고 있습니다. 헌법 학자들은 이러한 조치는 매우 드물며 불확실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세스 헤럴드/게티 이미지 최근 테네시주의 공화당 중심 하원에서 흑인 민주당 의원인 저스틴 존스와 저스틴 피어슨 의원이 제명되는 논란이 있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결정은 미국의 민주주의 상태에 대한 우려와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이 사건의 세부 정보와 고위 민주당 인사들의 반응, 그리고 이 결정이 미국 정치에 미칠 가능성이 있는 영향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제명 : 드문 결정 테네시 하원 갤러리에서 시위대가 총기 개혁법에 대한 조치를 요구하고 제명 투표에 직면한 세 명의 ..

새로운 분쟁의 물결: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긴장 고조 [내부링크]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습과 가자지구에 대한 지속적인 폭격으로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이 지역에서 더 광범위한 분쟁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으며, 양측 모두 적대 행위를 억제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최근 발생한 사건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분쟁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알 아크사 모스크 습격: 긴장을 고조시킨 방아쇠 출처 : VOICE OF NIGERIA 최근의 폭력 사태는 이스라엘 경찰이 이슬람의 가장 성스러운 장소 중 하나인 예루살렘의 알 아크사 모스크를 급습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이 모스크는 무슬림과 유대인 모두에게 신성한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분쟁의 도화선이 ..

우크라이나 전쟁 계획 기밀 유출 [내부링크]

출처 :thegrayzone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지속적인 분쟁과 관련된 미국과 나토의 기밀 전쟁 계획이 유출되면서 일련의 논의와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유출된 문서의 내용, 가능한 영향, 그리고 이 복잡한 상황에서 허위 정보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해당 문서: 간략한 개요 출처 :thegrayzone 트위터와 텔레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유출된 문서에는 무기 인도, 대대 전력 및 기타 민감한 군사 데이터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문서의 진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문서가 선전 목적으로 변조되었을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서에 담긴 정보는 현재 진행 중인 분쟁에 대한 귀중한 통..

제 4차 중동전쟁의 발발? - 레바논 미사일 발사 [내부링크]

이스라엘 북부 국경에서의 확전 알-아크사 사원 충돌로 인한 지역 긴장 고조 최근 예루살렘 알-아크사 사원에서 이스라엘 경찰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충돌로 인해 지역 긴장이 급격히 고조되었습니다. 이슬람의 세 번째 성지로, 그 안에서 발생하는 사건들은 무슬림 국가들에게 긴장하게 지켜보이며 종종 지정학적 영향을 미칩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지난 주에 벌어진 사건들, 알-아크사 사원에서의 충돌, 헤즈볼라의 경고, 그리고 이스라엘 북부로의 로켓 공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헤즈볼라의 경고와 이스라엘 북부로의 로켓 공격 A fire that broke out from a rocket that landed in the northern Israeli town of Shlomi on Thursday afterno..

제 2의 홈즈 Frank 설립자 찰리 자비스 기소 [내부링크]

찰리 자비스(Charlie Javice)는 학생들이 대출과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회사인 Frank의 창업자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JPMorgan Chase에 의한 회사 매입과 관련하여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사기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자비스에 대한 혐의, 잠재적인 결과 및 재정 지원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31세의 찰리 제이비스는 화요일에 200만 달러의 보석금으로 풀려났습니다. 그녀는 JP모건 체이스를 사취한 혐의로 연방 정부에 의해 기소되었습니다. AP 찰리 자비스의 배경 찰리 자비스는 뉴욕 주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에서 태어나 유대인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뉴욕의 프랑스-미국 학교를 다녔으며,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워튼 스쿨에..

기술 선구자 Bob Lee의 비극적인 죽음 [내부링크]

MobileCoin 기술 커뮤니티는 소프트웨어 개발 업계에서 뛰어난 영향력을 발휘했던 밥 리의 갑작스럽고 비극적인 죽음에 애도하고 있습니다. Cash App의 창립자이자 Square의 전 CTO였던 리는 화요일 이른 아침 샌프란시스코에서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의 놀라운 유산과 그가 업계에 끼친 심오한 영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초기 경력: Google에서 Square로 YOUTUBE 밥 리는 Google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경력을 시작하여 Android 운영체제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그는 Android의 핵심 라이브러리에 대한 작업을 통해 모바일 기술의 미래를 설계하고 수많은 혁신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11년에는 Square의 초대 CTO로 합류하여 인기 있..

다이어트약의 모든 것!!! [내부링크]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은 정말 어렵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약과 보충제는 모두 잘 빠지지 않는 살을 빼는 마법의 해결책이라고 주장하지만, 저희가 도와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가장 인기 있는 체중 감량 약을 살펴보고, 잠재적인 이점과 부작용은 물론 특정 그룹에 대해 취해야 할 예방 조치를 조사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보충제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성분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많은 체중 감량 약에서 볼 수 있는 핵심 성분 중 하나는 카페인입니다. 당연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져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만족스러운 고객들의 인정을 받은 최고의 다이어트 약을 중심으로 다이어..

AMD Ryzen 7 7800X3D: 궁극적인 게임용 CPU [내부링크]

Image: Tom Warren / The Verge CPU는 컴퓨터 시스템의 핵심이며, 성능은 전반적인 사용 경험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AMD의 최신 CPU인 Ryzen 7 7800X3D는 고성능 게임에 있어서 업계를 바꿀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 글에서는 이 CPU의 특징, 성능, 가치를 살펴보고, 시장의 다른 프로세서들과 비교해보겠습니다. 특징 AMD Ryzen 7 7800X3D는 Zen 4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한 8코어 16스레드 데스크톱 프로세서입니다. 4.2 GHz 베이스 클럭과 5.0 GHz 부스트 클럭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PU 중 하나입니다. Ryzen 7 7800X3D는 또한 3D V-Cache 기술을 포함하고 있어 L3 캐시 용량을 96MB까지 늘려 게임과 같은 캐시 중..

조민, 부산대 의전원 입학취소 파문의 결말 [내부링크]

지난 2월 3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가 직접 차를 운전해 조 전 장관을 법원 앞에 내려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 전 장관은 자녀 입시비리와 감찰무마 혐의로 징역 2년에 추징금 600만원을 선고받았다. 정상윤 기자 조민씨의 입학 취소와 논란 출처: 중앙일보. 원본 이미지 보기 2019년 8월, 전 청와대 민정수석인 조국의 법무부장관 후보로 지목된 후, 그의 딸인 조민씨에 대한 부정 입학 의혹과 논문 부당 등재 의혹 등 여러 논란들이 제기되었다. 이에 따라 조민씨는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 대한 입학 취소 처분과 징계 조치를 받았다. 그러나 조씨 측은 이를 불복하며 소송과 항소를 진행하고 있다. 결국 이번 2022년 4월, 법원에서 입학 취소 처분이 정당하다는 판결이 내려지면서 이번 파문은..

휴 잭맨의 피부암 경험과 예방법: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을 배우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피부암에 대한 의심을 받고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을 강조한 호주 배우 휴 잭맨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1. 휴 잭맨의 피부암 경험 호주 배우 휴 잭맨은 최근 피부암 공포 속에서 긍정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54세의 그는 의사가 피부암의 가장 흔한 형태인 기저세포암일 가능성이 있는 '작은 것'을 발견한 후 두 번의 생검을 받았습니다. 다행히도, 그의 생검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 2. 휴 잭맨의 피부암과의 싸움 Hugh Jackman as Wolverine 2017년 울버린 스타는 2년 동안 얼굴에서 6개의 피부암을 제거했습니다. 2021년에 그는 얼굴 생검을 받은 후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를 받았는데, 최악의 경우 BCC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휴 잭맨은 화요일에 피..

트럼프 사건 진술서 공개! [내부링크]

Contributed by CNN Digital (CNN) Source: Released by Manhattan District Attorney's Office 본 문서는 미국 뉴욕주 최고법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 사건에서 공개된 기록 중 일부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여성들에게 비밀로 돈을 지급해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 한 혐의와 이에 따른 수사 과정이 담겨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3년 4월 4일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에 도착하면서 손을 흔들고 있다. Kena Betancur/Getty Images Introduction 1. 피고인 도널드 J. 트럼프는 2016년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 대중으로부터 피해 정보를 숨기기 위해 반복적으로 부정적으로 뉴욕 비즈니스 기록을 위조하였다. ..

트럼프 기소장 공개!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맨해튼 법원에서 법률팀과 함께 변호인석에 앉아 있다. Seth Wenig/AP 뉴욕주 최고 법원 뉴욕 카운티 뉴욕 주민 대표 피고인 도널드 J. 트럼프에 대하여 이 기소장에 따라 뉴욕 카운티의 대법원은 피고인을 제1급 사업 기록 위조 혐의로 기소하며, 혐의는 형법 §175.10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저지른 것으로 주장됩니다: 첫 번째 혐의: 피고인은 뉴욕 카운티 및 기타 장소에서 2017년 2월 14일경, 사기를 치고 다른 범죄를 저지르고 그 실행을 돕고 숨기기 위한 의도로 기업의 사업 기록에 거짓 입력을 만들고 원인을 제공하였습니다. 그것은 마이클 코헨이 2017년 2월 14일에 작성한 청구서로, 도널드 J. 트럼프 취소 가능 신탁의 기록으로 표시되었으며, 트럼프 조직에..

도널드 트럼프, 전직 대통령 최초 형사 기소에 직면 [내부링크]

Yuki Iwamura/AP Former President Donald Trump waves to supporters upon arriving at Trump Tower in New York on April 3. Trump is in New York for an expected arraignment on April 4. 전직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형사 기소를 받게 되어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전직 대통령이 형사 사건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살펴봅니다. 전직 대통령 처음으로 형사 기소 받아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형사 기소를 받게 되었습니다. 성인 영화 배우 스톰리 다니엘스에게 침묵비용을 지불한 혐의와..

스마트 워치로 심부전 조기 진단 가능성이 열려 [내부링크]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여 심부전의 조기 증상을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번 연구에서는 83,340명의 50~70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5초 동안의 ECG 측정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스마트 워치의 ECG 기능을 활용하여 심부전 위험을 조기에 감지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s://www.sevencountriesstudy.com/ecg-predictors-and-coronary-heart-disease/ ECG를 통해 심부전 위험 증상을 감지하는 방법 스마트 워치에서 EC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상 증상을 살펴보면 됩니다. 15초 동안 자신의 심박동이 서로 너무 가깝게 나타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ECG에서 높은 수직선이 있는 지점을 찾아 보아야 합..

원로 가수 현미 별세, 우리에게 남긴 것들 [내부링크]

가수 현미. 사진=연합뉴스 가수 현미(본명 김명선)이 4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에서 숨졌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슬픔을 느끼고 있다. 현미는 대한민국의 여성 가수 중 한 명으로, 1957년 미8군 위문 공연 무대에서 데뷔해 최희준, 한명숙, 이금희 등과 함께 당대 최고의 가수로 명성을 얻었다. 그녀는 이봉조와의 협업으로 '밤안개', '보고 싶은 얼굴', '떠날 때는 말없이', '무작정 좋았어요'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대중음악계에서 디바로 불리었다. 현미는 언제나 따뜻하고 차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이번에 우리에게 남긴 것들에 대해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1. 세상을 떠난 후에도 그녀의 목소리는 남아있다. 현미의 목소리는 그녀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우리 곁에 남아있다. 그녀..

NASA 여자 우주 비행사 크리스티나 코크, 아르테미스 미션 참여 [내부링크]

우주 여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크리스티나 코크라는 이름을 한 번쯤 들어봤을 것입니다. NASA에서 일하는 크리스티나 코크는 여성으로서 여러 가지 기록을 세우며 우주 비행사들의 역할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르테미스 미션에 참여하여 더욱 더 인상적인 업적을 세우고자 합니다. 크리스티나 코크, NASA 우주 비행사 크리스티나 코크는 북캐롤라이나 주 출신으로, 전기공학과 물리학 학사 학위와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2013년 NASA 우주비행사로 선발되어 우주에서 328일 동안 연속으로 머무르며 여성 우주 비행사 중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우주에서 활동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코크는 무중력에서 인체가 어떻게 적응하는지, 방사선 및 비행의 스트레스에 대한 연구 등 우주 탐사를 위한 실..

도지코인과 머스크 소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암호화폐인 도지코인(Dogecoin)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도지코인은 비트코인과 같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른 암호화폐들과 달리 도지코인은 더욱 가벼운 취지에서 탄생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도지코인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akub Porzycki | NurPhoto via Getty Images 도지코인(Dogecoin)이란? 도지코인(Dogecoin)은 2013년 12월 라이트코인(Litecoin)에서 분기된 암호화폐입니다. 이 암호화폐의 특징은 "doge" 인터넷 밈을 모티브로 한 로고와 개 종류 중 하나인 시바이누(Shiba Inu)의 모습이 로고에 담겨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암호화폐의 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