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akoydiy의 등록된 링크

 parkakoydi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안경 관리 잘 해야 하는데 보관 제대로 안하면 망가지죠. [내부링크]

안경 쓰고 다니는 분들 가끔 바닥이나 의자 침대등 잘못 두었다가 망가는 경험 있으실꺼에요. 그래서 안경집에 넣어 두면 그런일을 발생하는 것을 방지를 할수 있는데 관리 잘 하고 있으신가요. 사소한 실수로 안..

가을철 제철 해산물 맛있게 드실수 있지요. [내부링크]

캠핑으로 통해서 새우는 물론 조개 등 구이로 해서 드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철 해산물과 함께 맛은 물론 건강하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캠핑 여행을 해보는 것도 너무 즐겁고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요즘 날..

길거리 벽에 그림이 멋있게 있더라고요. [내부링크]

어디 유명한 작품의 그림을 벽에다 옮긴 것 같은 벽화라고 해야겠는데 아쉽게도 조금 망가진 부분이 있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멀리서 보면 그럴듯하게 보이기는 하더라고요. 벽화도 보고 가끔 낙서라고 하는 그라..

점심식사 오늘도 건강하게 잘 드셨는지요. [내부링크]

아침 지나고 어느새 12시 또 뭐 먹지 고민이 되는 시간 우리나라 사람이라고 하면 안 먹어 본 사람이 없을 것 같은 음식 비빔밥 점심식사 선택을 하여서 먹었는데 반찬도 나오고 거기에 고추장에 비벼 먹는 것을..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겨울이 멀지 않은것 같아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 뜨거운?? 여름이었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비가 많이 오기는 하였지만 더웠기 때문에 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 했는데 어느새 여름도 가고 가을이 오나 했는데 순간 겨울이 찾아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

길을 걷다가 카페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내부링크]

어제 홍대를 갔다가 벽화 그림 보고 카페 인가 했는데 간판이 있어서 보니 게스트 하우스더라고요. 요즘 관광을 하러 오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문을 닫았더라고요. 놀러 가는 것은 쉽지 않은데 숙박업의 경우..

쓰레기통 아닌 화분으로 관리되고 있네요. [내부링크]

기존의 화분이 아닌 쓰레기통으로 화분을 만들어서 쓰레기대신 식물들을 키우고 있어요. 요즘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라고 하여서 낡은 물건을 가지고 감성으로 만들어 내는 황금손들이 부럽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눈건강 매우 중요한데 어떻게 관리 하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눈건강을 위한 도움이 되는 정보 이야기를 드려 보려고 해요. 눈이 좋은 분들이 이제는 부러워지는 안경을 안쓰고 다니는 분들 잘 보호를 해야 하고 안경 쓰고 다니는 분들은 더 나빠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

건강을 위한 기본 정보 한방으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건강을 위한 좋은 정보를 위한 이야기를 드려 보려고 마음을 먹고 어떤이야기를 할까 하면서 사람의 몸속에 오장육부가 있는데 거기에 뼈는 불론 기육과 혈맥 그리고 겉 피부드이 모여서 사람의 형태를 갖추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