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scent2023의 등록된 링크

 philoscent20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아로마 조향- <겨울 눈밭에 슬며시 핀 매화꽃> [내부링크]

그리 춥지만은 않은 겨울.. 하늘이 찌뿌둥 하더니 눈이 한겹 내렸다. 어릴적 주택에 살던 나는 넓지 않은 마당과 흙, 크지 않은 나무가 심어져 있었고 나름 돌로 만든 연못도 있었다. 겨울엔 모든게 삭막하다. 앙상한 가지만 보이고 내가 좋아하는 푸릇한 생기는 찾아볼수 없었다. 그래도 눈이 오면 집 안에서 작은 뜰을 바라보는걸 좋아했고, 나뭇가지에 눈이 하나하나 쌓여 한겹이 되는걸 지켜보곤 했다. 어릴적 난 겨울을 싫어했다. 추운것도 싫고, 싱그러운 생명력을 느낄수 없어 더 반갑지 않았다. 그날 눈이 조금 내려 쌓였고 언제 봄이 오나 생각하며 마당을 둘러보다 가지위로 쌓인 눈에 작은 꽃 봉우리가 보였다. 어찌 눈이 내리는 그 시기에 꽃이 먼저 필수 있지? 궁금해 하며 한참을 지켜보았던 기억이 난다. 봄을 알..

Melissa(멜리사) [내부링크]

오늘 입술끝이 간질간질 뭐가 스물스물 올라오는 느낌이 들더니 ..역시나 단순포진이 올라왔다. 몸이 피곤하고 면역이 조금 떨어지면 항상 난 입술포진 당첨! 그나마 눈다래끼로 오는것 보단 낫지않나한다. 각기 몸이 이상이 생기면 어떤 방법으로든 하나는 충성 고객처럼 나타나는 법. 아시클로버도 도움이 않되는 요즘...이전에는 잘 듣더니 정말 효과가 일도 없는 이유는 뭔지, 너무 오래 써서 만성이 되었나? 그래서 집에 있는 오일들중 멜리사를 꺼내 들었다. 알고 있는 여러기능 중 단순포진과 대상포진에 멜리사 오일이 항바이러스에 강하다는 사실! - 2ml 스포이드 용기 : 멜리사 2 drop, 베르가못 2drop + 나머진 코코넛 오일 추가 사실 멜리사 원액 단독으로 국소부위, 포진부위만 딱 떨어뜨려도 된다. (난 ..

너와의 1일... [내부링크]

향의 기록을 담기 위해 선택한 티스토리와의 1일... 앞으로 하나하나의 향 공부하며 담길 나의 작업 일지를 기대해.. 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 '스킨 편집'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 그리고 홈 꾸미기를 적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