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keep7의 등록된 링크

 pmkeep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에 대한 소득 요건 완화 [내부링크]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에 대한 소득 요건 완화 정부에서 무주택 실수요자들을 위하여 신혼부부와 생애최초 특별공급에 대한 소득 요건을 완화하기로 하였습니다. 1. 신혼부부 특별공급 - 세전 월 778만원, 맞..

비트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 [내부링크]

비트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 아삭한 색감과 눈에 확 띄는 예쁜 색이 돋보이는 빨간 무를 우리는 비트라 부릅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노화 방지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고 혈액을 맑게 하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

머리 자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 자르는 꿈 해몽 꿈은 현재의 상태를 나타내거나 또는 미래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비 과학의 영역이기 때문에 100% 신뢰한다는 것은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기억에 남는 꿈을..

영화 담보 개봉일과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담보 개봉일과 줄거리 tvn에서 방영했던 오락프로그램 '바퀴달린 집'을 나름 재밌게 봤는데 10회를 끝으로 시즌 1이 끝나서 많이 아쉬워하는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바퀴달린 집' 마지막 출연자로 하지원이..

소비자신용법 주요 내용 과도한 빛 독촉 제한 [내부링크]

소비자신용법 주요 내용 과도한 빛 독촉 제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빌린 돈의 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채무자들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때문에 전체 금융권은 연체채무자의 급증을 방지하기 위..

코로나19 근로자 지원 제도 4가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근로자 지원 제도 4가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어요. 특히 요즘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 중이고 감염에 대한 염려와 불안으로 인구 유동이 급격히 감소해서 모든 중소 상..

바나나의 특별한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의 특별한 효능 언제부터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바나나 우유, 흰 우유를 먹지 못하는 사람이나 아이들에게도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사실은 바나나 우유에는 바나나가 거의 들어 있지 않습니..

얼룩 제거 꿀팁 [내부링크]

얼룩 제거 꿀팁 우리는 살면서 생각보다 자주 옷에 얼룩을 만들어 냅니다. 커피를 쏟는 것도 있고 짜장면을 먹다가 흰 옷을 완전히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떠한 얼룩의 경우에는 아무리 세탁을 해도 잘 지워지..

잘못된 자동차 상식 [내부링크]

잘못된 자동차 상식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정보가 넘쳐나지만 확인되지 않은 정보도 그만큼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 중에서도 자동차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 차 구매 후 차내에..

근로복지공단 자녀학자금 융자사업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자녀학자금 융자사업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자녀학자금이 걱정되는 근로자를 위해 근로복지공단에서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1. 신청대상 융자 신청일 현재 소속되거나 노무..

초보자가 알아야 할 주식하는 방법 [내부링크]

초보자가 알아야 할 주식하는 방법 코로나 19로 세계 경제가 좋지 못한 상황인데 한국의 주식 시장은 여전히 뜨거운 감자입니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한 바이오 관련 주식이 들썩이고 비대면, 언택트 시장을 발판..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 유의사항 [내부링크]

8월 1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당일 증권시장, 채권시장 등 금융시장은 휴장하고 대부분의 금융회사는 당일 영업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른 금융소비자가 사전에 준비해야 할 유의사항..

근로복지공단 부모요양비 제도 [내부링크]

근로자가 직장에서 마음 편히 일하려면 우선되어야 할 것이 가족의 행복입니다. 가정이 안정되어야 일도 더 열심히 할 수 있고 업무효율이 상승하면 회사의 입장에서 봤을 때도 좋은 일일 것입니다. 이 시대 많은..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신청 대상과 가입 방법 [내부링크]

일하다가 다치면? 경영난으로 인한 급폐업을 하게 된다면? 혼자 일하는 사장님도 고용·산재보험 보호를 받을 수 있나요? 근로복지공단이 이 물음에 대한 답을 하였습니다. 고용·산재보험 적용 특례에 따라, 자..

세계 10대 불량식품과 건강식품 [내부링크]

미국 시사 잡지 《타임지》와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발표한 불량식품과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세계 10대 불량식품 1. 숯불구이류 식품 숯불에서 음식을 구워먹을 경우 숯의 유패 성분이 음식에 스며들어 간과 신장..

주방도구관리 꿀팁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세균의 침입입니다. 특히 음식을 조리하는 주방에서는 주의할 부분들이 많은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세균에게 우리 몸을 맡겨버리는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그래서 오..

체내 수분 유지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우리 몸에 수분을 유지시켜 주면서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있습니다. 수박 수박은 93%가 물로 이뤄져 있습니다. 수박에는 마그네슘, 칼륨 등이 들어있어 체내 수분 유지에 좋은 식품으로 꼽힙니다...

청년들을 위한 재테크 통장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들은 월급이 들어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그만큼 돈을 모으기가 힘든 시대를 살고 있는 것이죠. 재테크는 생각도 못하는 청년들을 위해 혜택이 많은 통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해놓았..

생활 속 냄새 제거 꿀팁 [내부링크]

싱크대 배수구 냄새 10원짜리 동전 5개를 양파망에 담아 배수구통에 넣어두기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1대 1로 배수구에 부어 끓어오르다 가라앉으면 뜨거운 물 잔뜩 붓기 냉장고 냄새 먹다 남은 소주나 맥주를 컵에..

율곡 이이가 말하는 여덟가지 나쁜 습관 [내부링크]

1. 재미있고 즐겁게 놀 생각만 하는 습관 2. 하루를 쓸데없이 빈둥빈둥 대면서 시간을 보내는 습관 3. 자기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 하고만 어울리려고 하는 습관 4. 거짓과 근거없는 말과 글로 사람들에게 관..

잘 버리는 꿀팁 7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먹을거리가 넘쳐나서 못먹어서 생기는 병보다 너무 먹어서 병이 생깁니다. 그리고 물질의 풍요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세월이 흐를수록 집 안에 물건들이 자꾸..

맛있는 여름과일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이뇨작용에 좋은 수박 배꼽이 작고 꼭지가 가는 것. 껍질 색이 선명하고 검은줄이 뚜렷한 것. 변비에 좋은 참외 노란색과 흰색 선의 경계가 뚜렷한 것. 골이 깊게 옴폭하게 팬 것. 꼭지가 가늘고 싱싱한 것. 겉이..

자궁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성 자궁도 체질을 나눌수 있는데 이 체질은 질병, 얼굴 피부색, 체형, 성격, 행동까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건강한 자궁을 위해서는 자궁 안의 혈액에 영양분이 충분하여야 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야 합니다..

장거리 자동차 여행시 체크사항 [내부링크]

먼 거리를 자동차로 여행할 때 꼭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일단 자동차 점검이 필수겠죠? 1. 타이어 공기압, 마모 및 손상 상태 확인! 2. 엔진오일, 와이퍼 및 워셔액 상태 확인! 3. 에어컨 필터 및 가스..

과일 보관 꿀팁 [내부링크]

제철과일이 우리 몸에 좋은 건 다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과일을 구입해서 바로 먹는 경우도 있지만 두고두고 보관하면서 먹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일 보관법을 잘 모른다면 과일의 맛을 잃거나..

음식을 재가열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남으면 보통은 잘 밀봉하여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다시 가열하여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한번 조리된 음식을 다시 가열하여 조리하면 안되는 음식이 있습니다. 버섯을 요리하는 방법..

김치와 인생의 공통점 [내부링크]

맛있는 김치가 만들어지기 위해 배추는 다섯 번이나 죽어야 합니다. 땅에서 뽑힐 때 한 번 죽고 배추통이 갈라지면서 한 번 죽고 소금에 절여질 때 또 한 번 죽고 매운 고추와 짠 젓갈에 범벅이 돼서 또 죽고 마지..

당신곁에 언제나 행복이 함께하길 [내부링크]

당신곁에 언제나 행복이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