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man69의 등록된 링크

 powerman6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남자의 정력을 해치는 5가지 생활 습관 [내부링크]

많은 남자들이 정력을 지키기 위해서 좋은 음식들을 찾아먹고, 운동을 하는 등 큰 노력을 기울입니다. 하지만 정력을 지키기 위해선 좋은 것들을 찾고, 먹는 것만큼이나 안 좋은 행동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발기부전이 의심되면 남성호르몬 수치를 살펴봐야 [내부링크]

흔히들 갱년기라고 하면 여성을 생각하지만, 남성에게도 갱년기는 찾아옵니다. 40세가 지나면 인생의 전성기가 지난 것 같아 기분이 울적해지고, 근육으로 탄탄했었던 몸은 사라지고 뱃살이 늘어납니다. 매일 피..

셀레늄이 풍부한 아마존 자연의 선물, 브라질너트 [내부링크]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에서 자라는데 높이는 무려 40~60m, 직경은 1~3m에 달하는 '숲의 천장'이라 불리는 나무가 있습니다. 이 나무는 최소 40년 이상 자라야 열매를 맺는다고 합니다. 비와 더위를 이겨내고, 해충..

음식이 남성의 성 기능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음식이 성기능에 영향을 미치는지 아닌지에 대해 궁금해하고는 합니다. 다양한 연구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많은 음식들이 발기 부전이나 남성의 성 기능에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즉,..

남자에게 좋다는 토마토, 효과 극대화시키는 법 [내부링크]

토마토는 다이어트 식단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으로 칼로리가 낮고 과즙이 풍부합니다. 방울토마토와 대추 방울토마토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리로 휴대하며 먹기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며, 찰토마토와 일반 토마..

남자라면 허벅지 관리는 필수, 다양한 허벅지 운동법 [내부링크]

남성은 30대가 되면 점차적으로 남성호르몬 감퇴와 혈액순화의 저하가 시작되고, 40대부터 발기력에 적신호가 나타나게 되는데, 꾸준한 자기 관리와 노력을 하지 않으면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찾게..

구기자차의 효능, 남성의 성 기능 개선에 효과적 [내부링크]

구기자는 인삼, 하수오와 함께 3대 명약으로 여겨지고 있는 약재입니다. 가지과에 속하며 구기자나무에서 열리는 자주색 빛을 띠는 열매입니다. 구기자는 8월이나 9월에 붉게 익으며, 꾸준히 먹으면 힘이 된다 하..

마늘은 생마늘로 먹는 것이 좋다? 마늘 효능과 제대로 먹는 법 [내부링크]

우리에게 참 익숙한 식재료인 마늘은 우리의 식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재료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요즘 서구 사람들도 이 마늘에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될 정도로..

'탈모', 더 이상 중년 남성만의 질환이 아니다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빠지는 증상인 탈모는 대표적인 중년 남성의 질환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머리카락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빠지는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

남자에게 좋은 아보카도, 오일로 섭취할때 더 좋다?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세상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올랐을 정도로 각종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아보카도에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최근 아보카..

많은 남성들의 고민, 조루 예방에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조루증은 남성 성기능 장애 중에서 가장 흔한 증상이며, 정상적인 성기능에 대한 오해가 가장 많은 분야이기도 합니다. 조루증에 대한 각기 다른 견해와 이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마다 말하는 조루증 증상..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여성의 자궁처럼 남성에게만 있는 전립선은 남성의 성기능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속기관입니다. 정액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을 포함해 전체 정액의 반 이상을 생성함은 물론 정액이 배출되는 사정관이 위치해 있..

남자의 성기능을 향상 시키는 '페루의 인삼', 마카 [내부링크]

마카는 안데스 산맥 해발 4,000m 이상의 고산 지대에서 자라는 뿌리 식물로, 페루의 인삼이라고도 불립니다. 마카는 3,000년 전 잉카시대부터 귀중한 약용식물로 금보다 더 귀하게 여겼던 종족번식과 자양강장을..

정력에 좋은 음식, 진실과 오해 [내부링크]

개고기나 장어 등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식품에는 정작 정력에 좋은 성분이 없습니다. 최고의 정력제라고 알려진, 값비싼 물개 해구신(海狗腎)에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미미한 정도의 남성호르몬이 함유돼있..

남자에게 좋은 성분 아연, 영양제 구입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굴, 등의 음식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아연이 천연 정력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 남성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습..

남자들이 이 고기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양고기는 영양이 풍부해 예로부터 강장식품으로 쓰였습니다.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양고기는 남자에게 특히 좋은 식품입니다. 남자에게 좋은 식품 양고기의 다양한..

남자에게 좋은 정력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연인들은 로맨틱한 식사를 원합니다. 식탁에 양초가 켜져 있고,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분위기가 있는 식당에서의 만찬. 하지만 진짜로 무드 있는 식사는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달렸습니다. 호르몬 수치와 뇌의 화..

남성의 발기부전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남성들의 성생활을 어렵게 만드는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장애로는 조루나 발기부전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이중 발기부전의 경우 대개 40대 이상의 중년 남성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복분자의 효능과 먹는 법 [내부링크]

여름철 기력 회복에 최고로 꼽히는 복분자는 남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지만, 복분자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좋은 음식입니다. 제철 복분자는 별다른 냄새는 없고 신맛이 특징입니다. 복분자는 복..

정력이 떨어지는 8가지 원인 [내부링크]

정력은 오케스트라 연주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악기라도 제 역할을 못하면 불협화음이 생기듯 성 기능도 뇌, 혈관, 신경, 호르몬 근육 등 인체의 각 기능들이 제대로 작동해야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남성의 정력에 좋은 6가지 식품 [내부링크]

옛날부터 성적 능력을 강화하고, 유전자를 보존하며, 파트너의 성적 욕구를 자극하기 위한 시도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중 정력에 좋은 식품을 먹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실제로 전 세계 다양한 문화..

"전자담배도 발기부전 위험 높인다" [내부링크]

흡연이 발기부전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익히 알려져 있다. 그런데, 최근 전자담배 역시 발기부전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뉴욕대 그로스먼 의대와 존스홉킨스대 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