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ybrain4519의 등록된 링크

 sexybrain45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피부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피부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는 나날이 반복되면 피부는 빛을 잃는다. 여기엔 증명할 만한 것들이 많다. 한 연구 결과에..

화장품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화장품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먹거리에 사용되는 천연재료들은 DIY 천연화장품 제작에 있어 "피부에 안전하며 영양을 주는 성분"으로 여겨..

알코올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알코올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소주에 대한 잡설은 잊을 만하다 싶으면 한번씩 지면을 장식하는 해묵은 논쟁이다 . 우리가 흔히 마시는 소..

환율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환율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율=이란 사전적 의미로 국가 간 통화의 교환 비율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통화의 가치는 구매력으로 나타난다. 그..

소주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소주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주병은 원래 투명한 연하늘색이나 갈색이다. 1990년대 소주병은 투명이나 연한 하늘색이었다 어느날 홋데가 그린소..

외환시장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외환시장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록하겠습니다 외환시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좁은 의미: 외환시장이란 외환의 수요와 공급이 연결되는 장소를 말한다. 넓은 의..

가상화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가상화폐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는 호주 출신 세계 최초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은 2009년 1월 탄생했다.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가명을 쓰..

맥주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맥주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 결석의 위험을 낮춘다 지난해 핀란드 헬싱키 국립공중보건소의 테로 히르본 박사 연구팀은 “중년 남성 2만7000..

패션계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패션계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새 알아보겠습니다. 패션에 뒤쳐진다는 느낌. 한때 패션업계는 두 개의 시즌으로 나뉘었다. 봄/여름(S/S)과 가을/겨울(F/W). 지금은 믿기 어렵..

농구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농구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구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종목 중 하나다. 국제농구연맹(FIBA)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4억5000만명..

수능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수능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이착륙 금지 이날 한국 전 지역에 비상 및 긴급 항공기를 제외한 모든 항공기 비행이 전면 통제되는 것은 사실..

게임중독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게임중독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강박적으로 비디오 게임 중독자들이 현실세계에서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게임으로 보내는 위..

녹차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녹차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차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다. 녹차에는 비타민 C가 레몬의 5~8배 들어 있어 피..

교육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교육 관한 자극적인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한국학생들은 문제해결력이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복․암기학습을 통해 창의성과 문제해결력이 부족한 인..

생명보험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생명 보험 관한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생명보험은 계약자가 보험금을 납부하는 대가로 계약자가 사망할 경우 지정 수령인에게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간단..

번지점프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번지점프 관한 사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누아투의 일종의 성인식에서 유래했으며 현대의 번지점프와는 다르게 바닥에 별다른 안전장치가 없었기에 다치거나 사망하는..

보이지 않는 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보이지 않는 손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방임주의 개인의 경제활동의 자유를 최대한으로 보장하고, 이에 대한 국가의 간섭을 가능한 한 배제하려는 경제사상 및 정..

산소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산소 관한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인 조지프 프리스틀리(Joseph Priestley, 1733 ~ 1804, 1774년에 발견)와 스웨덴인 칼 빌헬름 셸레(1773년에 발견) 두 사람..

물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물 관한 사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간의 신체는 7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있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항상 수분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수분 요구량이 충족되지 않는 경..

카페인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카페인 관한 사실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밤에 피곤하곤할 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커피이다 커피 속에 있는 카페인의 각성효과로 좋음을 쫒아내기 위해서이다...

여행보험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여행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의 불의의 사고나 질병,휴대품 도난,손해 등을 보상해주는 보험이다 기간과 연령에 따라 구분이 된다. 하지만..

익스트림 스포츠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사태보다 빠른 속도로 스키를 타고, 빌딩 숲 사이를 스파이더맨처럼 종횡무진 날아다니는가 하면, 인..

등산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등산이 뭐가 좋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이들이 많은 곳을 뽑아보면 히말라야, 안데스, 카프카스 등 지대가 1000~2000m..

동성애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동성애 대헤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학자들은 동성애 논쟁을 해결하기 위해 오랫동안 동성애의 원인을 밝히려고 연구해 왔다. 특히 1990년대 이..

낙태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으 남자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낙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낙태법을 폐지해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23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청와대 역시 임신중절 관련 실태 조사를..

건강보험제도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건강보험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건강보험제도는 비정상의 조각이 모인 하나의 거대한 모자이크나 마찬가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국민 건강보험제도’..

축구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축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는 현재 150개국에서 약 4천만명의 선수와 50만 명의 심판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종목임에 틀림없다. 축구..

마늘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마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력한 항균작용 여름에 마늘을 많이 먹으면 좋은 이유는 항균작용 때문이다. 마늘은 식중독을..

인플레이션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인플레이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10년, 선진국 경제는 회복에 들어선 것으로 보인다. 미국 경제는 2분기와 3분기..

춤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춤을 추면 어떤 점이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좋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속에..

주식투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주식투자 관한 사실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를 명확히 주식 투자에는 명확한 목표가 필요하다. 목표가 저축인지, 결혼 비용인지, 여행 경비인..

레드와인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레드와인을 섭취하면 좋은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와인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혈..

운동하도록 만드는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스스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자극을 주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살면서 운동은 귀찮고 하기 싫지만 나중에 필수라고 느껴질정도로 건강에..

시금치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시금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금치는 미네랄,비타민,식물성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채소이다. 이런 영양분이 함유되어..

1997년 외한 위기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1997년 외한위기에 관해서 써볼려고합니다 그럼 천천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7년 대한민국 각 기업의 무분별한 과잉투자와 이를 방조한..

2008년 금융 위기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2008년에 금융 위기에 대해서 자극적인 사실을 써볼려합니다 2008년 9월부터 시작됐습니다 바로 세계규모의 경제위기가 시작이 됬습니다 그 시작은..

무산소 운동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무산소 운동에 대해서 파해쳐 볼려고 합니다 무산소 운동보다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더 익숙하실 겁니다 헬스장에 가시면 사람들이 기구를 이용하거..

토마토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토마토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을 다룰려고 합니다. 토마토는 실생활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으며 각종 음식에 많이 들어가있습..

연애가 끝나는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다들 연애를 한번 씩 해본신 분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갑자기 이성에 대한 태도 말투 가 바뀌거나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 생기죠 그래서 오늘은 연애가 끝..

걷는 운동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입니다. 요즘 더위가 약해지고 슬슬 추위가 몰려올 것 같은 날씨가 보입니다 그러다보면 갑자기 온도가 확 낮아져 면역력이 약하신분들은 병에 걸릴 확률이 높은데요..

귀리의 놀라운 자극적인 사실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귀리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최근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급부상 되기도한 식품이기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도 많이 볼수..

사랑중독증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 사랑중독증에 대해서 파해쳐볼려고 합니다. 사랑은 정답이 없으며 해석하기도 힘든 단어 이기도 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집착이나 사랑중독을 진정한 사..

땅콩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 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평소에 간식으로도 많이 먹는 땅콩에대해서 쓸려고 합니다 예전에 땅콩으로 많은 일들이 일어난 것을 생각하면 그만큼 인기있는 식품인 것 같..

대왕오징어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것은 바로 대왕 오징어 입니다 일단 대왕 오징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왕 오징어는 말그대로 초대형 오징어 입니다 흔히..

유산소 운동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알아보았던 무산소운동에 반대인 유산소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에너지를 산소대사를 통해 얻는 운동입니다 지방과 글..

연어에 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연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연어는 물고지 중의 하나이며 강에서 태어나 바다로 가서 살다가 성체가 되면, 다시 강을 거슬러 올라와 상류에서..

2002 한나라당 불법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2002년 한나라당이 불법 대선자금 전달 사건에 대해서 사실을 파헤쳐 볼려고 합니다 2002년 제16대 대통령 선거 도중 당시 야당이던 한나라당은 강력한 대권주자였던 이회창을..

뇌를 죽이는 자극적인 사실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것은 바로 뇌를 죽이는 자극적인 습관들 입니다 사람들은 살면서 무의적으로 습관을 하나씩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이 습관..

블루베리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 해지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온 것은 바로 블루베리 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요즘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

섹스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가 섹시하고 싶은 남자 뇌섹남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온게 바로 섹스에 관한 자극적인 사실들 입니다 삶을 살다보면은 우리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고 애정을 나누다 보면은 결국에 끝은 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