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92670의 등록된 링크

 sh9267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여자 향수 추천 [내부링크]

3월 14일은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는 화이트데이입니다. 3월 14일이 빨리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시는 여성분들도 엄청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와 반대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신 남성 분들도 꽤나 있으실 것 같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들의 고민을 한 번에 타파해 줄 화이트 데이 최고의 선물은 바로 여! 자! 향! 수!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이 극호감을 가지는 향수에 대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향수를 이번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나 아내분에게 선물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점수 꽤나 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 글을 잘 따라와 주세요!!!^^ 화이트 데이 여자 향수 추천 1 - 샤넬 샹스 오 땅드르 여자라면 누구나 동경하는 샤넬. 고급스러움의 대표 격인 샤넬의..

갤럭시s23 사전예약 최대 혜택 주요기능 [내부링크]

갤럭시 s23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다들 손꼽아 기다리신 분들 많았지요?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삼성이 야심 차게 만든 갤럭시 s23 정말 기대됩니다. 2/2 언팩 행사가 진행되고, 2/7부터 2/13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빨리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나고 나면 갤럭시 s23시리즈가 17일에 공식 출시 됩니다. 사전 예약한 고객은 14일부터 제품을 수령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s23의 모든 것을 파헤쳐 보고 사전 예약 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3 사전 예약 혜택 알아보기 삼성 제조사 측 혜택은 어느 곳에서 개통하든지 상관없이 256gb를 512gb로 무상업그레이드를 받으실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방법 총정리 한 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에 가장 핫한 이슈는 특례보금자리론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구나 바라는 내 집 마련. 하지만 내 집 마련은 하늘의 별따기인 현실입니다. 올해 1분기에 시행되는 특례보금자리론이 드디어 그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듯한데요. 지금부터 특례 보금자리론이 무엇이고, 구체적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 특례보금자리론이란? 특례보금자리론이 요즘 뉴스를 틀면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데 이 용어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드뭅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은 말 그대로 기존 보금자리론에 대비해 볼 때 집값과 대출 신청 한도와 소득 한도 등을 개선한 보금자리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은 지금처럼 금리가 상승하는 시기에 서민들과..

힐링의 대명사 영화 리틀포레스트 [내부링크]

잠시 쉬어가도 조금 달라도 서툴러도 괜찮다고 속삭이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우리들에게 힐링을 선사해 줍니다. 시작과 끝, 주연 배우들이 전하는 힐링에너지에 대해 살펴보고, 영화 속의 숨은 주역인 음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시작과 끝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시험, 청춘의 특권인 연애, 간절히 원하던 취업 등 그 어떤 것도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던 자신의 일상생활을 잠깐 동안 접어두고 주인공인 혜원은 자신의 마음의 안식처인 고향으로 돌아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자신의 오랜 추억들이 담긴 죽마고우인 재하와 은숙을 만나게 됩니다. 이들의 삶 또한 생각하는 것만큼 제대로 흘러가지 못한다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재하 역시 남들과 똑같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기가 원하는 자신만의 삶을 영위하기 위..

영화 인사이드아웃 - 어른을 위한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영화 인사이드아웃은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지만 어른들에게 더욱 생각할거리를 던져 준 의미 있는 영화입니다 인간의 감정을 캐릭터로 표현한 참신한 발상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이 감정들은 연결고리로 이어져서 존재합니다. 이 영화는 관객들의 인기에 힘입어서 2까지 제작되고 있습니다. 인간의 감정을 캐릭터로 표현 영화 은 인간의 감정을 다양한 캐릭터로 나타내어 우리들 앞에 등장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라일리'라는 꼬마 숙녀 안에 존재하는 다양한 감정을 5명의 캐릭터로 표현했습니다. '기쁨이, 슬픔이, 까칠이, 버럭이, 소심이.' 이렇게 5개의 감정들이 캐릭터로 표현되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마음 안에서 나타나는 감정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감정만 선택할 수 있다면 과연 우리의 삶이 더 행복해질까요?..

신선도100% 재난영화 -엑시트 [내부링크]

엑시트란? 영화를 처음 접했을 때 엑시트가 뭐지?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셨을 것입니다. 엑시트는 영어 EXIT를 한국어 발음대로 나타낸 것입니다. 건물의 비상구를 보시면 거의 이렇게 많이 적혀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화 제목을 EXIT로 지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영화를 보다 보면 아시겠지만, 이 영화에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영웅적 주인공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우리 시대의 평범한 사람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아니, 오히려 평범함에도 조금 못 미치는 것 같은 수년째 백수인 취업준비생이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이 주인공이 재난 속에서 자기 누나를 구하기 위해서 가족을 위해서 대학시절 산악 동아리에서 배운 기술만으로 재난 상황을 극복해 나갑니다. 엑시트란 재난 상황에서 탈출하기 위한 비상 탈출구를 의미하는 것으..

영화 주토피아 줄거리 명대사 OST [내부링크]

동물들의 유토피아인 주토피아라는 도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토끼 주디의 파란만장한 인생 성공기가 펼쳐지는 이 영화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방황하는 청년들과 어른들에게도 생각할 거리를 던져 주는 명작 중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주토피아에서 일어난 일들에 대해 들여다보고 주토피아의 명대사와 ost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토피아에서 일어난 일듵 이 영화는 버니빌에 거주하는 경찰을 꿈꾸는 토끼 주디의 어린 시절부터 등장합니다. 주토피아는 여러 가지 건축물들이 우뚝 솟아 있고, 다양한 기술이 발달된 도시입니다. 주토피아에는 수많은 종류의 동물 친구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주디는 어리고 약함에도 불구하고 나쁜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자신의 친구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후기 [내부링크]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진다면 과연 어떨까요?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가 현실을 바꿔보려고 노력하지만 마음처럼 쉽지만은않습니다.지금부터 영화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의 줄거리와 원작소설, 타임슬립 영화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5년 현재의 나와 1985년 과거의 나의 만남 2015년 "당신은 간절히 소망하는 일이 있습니까?" 현재의 주인공 수현(김윤석 배우)은 아주 작은 시골에서 의료 봉사 활동을 하던 가운데 어떤 소녀의 목숨을 구해주게 되는데, 그 소녀의 조부로부터 묘하고 신비로운 알약을 그 대가로 받게 됩니다. 어떤 알약 일지 너무 궁금해져서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알약을 꿀꺽 삼켰는데 그 순간 수현은 수면에 풍덩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얼마 후 주인공이 다시 눈을 뜨게 되었을 ..

영화 라라랜드 주요 내용, 출연진, 수상내역 [내부링크]

의 감독의 뮤지컬 영화. 이 영화는 전 세계를 강타한다. 주인공 미아와 세바스찬은 자신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 노력에 노력을 더하며 열심히 살아간다. 그러나 꿈을 이루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음악과 어우러진 꿈을 찾아 떠나는 음악 여행 속으로 빠져 든다. 주요 내용 꿈을 꾸는 자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이곳에서는 환상적인 사랑, 소박하고 순수한 희망, 강렬한 열정 등의 감정들이 마구마구 솟아난다. 교통 체증이 계속되는 와중에 그곳에서 까지 오디션 대본 연습에 매진하는 미아와 차선을 변경하며 클랙슨을 울리는 세바스찬, 두 주인공의 첫 만남은 이렇게 시작이 된다. 미아는 서둘러 급하게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어서 감..

건축학 개론 - 첫사랑을 추억하다 [내부링크]

스무 살 대학생 시절 건축학 개론 수업을 통해서 만나게 된 승민과 서연은 같은 동네에 사는 것을 알고 점점 친해진다. 같이 수업 과제를 하고 점점 좋아하는 감정들이 싹트지만 수줍어서 먼저 이야기하지 못한다. 승민은 종강식이 있던 날 용기를 내서 서연에게 고백을 하려고 하지만 술에 취한 서연과 남자 선배가 같이 그녀의 집으로 가는 것을 보고 단념하기로 결심한다.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 시간 생기가 넘치지만 숫기가 부족했던 스무살의 그때, 건축학 개론이라는 수업을 통해서 승민과 서연은 처음 만난다. 수업시간에 만난 음대생의 그녀는 눈이 부시게 아름다웠고, 싱그러웠다. 승민은 이런 서연에게 반해버렸다. 같이 대학 수업 과제를 하게 되면서 차근차근 마음을 열게 되고 점차 친해지지만 숫기가 부족한 승민은 자신의..

영화 늑대 소년 줄거리 출연배우 감상평 [내부링크]

몸이 많이 약한 소녀 순이는 건강을 위해 가족과 함께 강원도 시골 한적한 마을로 이사를 오게 된다. 그 시골 마을에서 처음 만난 거지꼴의 늑대소년 철수와 같이 살게 되면서 영화가 진행 된다. 철수는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돌봐주는 순이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 여기에 동네 양아치 지태가 그들을 시샘하고 질투하며 철수를 없애려고 한다. 늑대소년 줄거리 순이는 몸이 약해서 가족들과 함께 요양 차 시골의 조용한 마을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 그곳에서 순이는 어둠 속에서 몸을 감춘 채로 있는 늑대 소년을 처음 보게 되었다. 사람이 아닌 마치 늑대처럼 행동하는 소년이 거지꼴을 하고 집 마당에 나타나서 순이 엄마는 감자를 던져주고 경찰에 신고도 해 보았지만 뚜렷한 방법이 없어서 결국 늑대소년과 함께 지내게 된다. 세상..

영화 아이캔스피크 줄거리 평점 수상내역 [내부링크]

영화 아이캔스피크는 한 공무원과 대량의 민원을 발생시키는 할머니의 고군분투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위안부 피해자이자 여성 인권 운동가인 이용수 할머니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미 의회 청문회에서 증언했던 할머니들이 그곳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영화에서 잘 보여주고 있다. 지금부터 영화의 전반부와 후반부의 주요 줄거리를 알아보고 평점과 수상 내역에 대해서 살펴보자. 옥분 할머니와 민재의 만남 - 영화의 전반부 옥분 할머니는 동네 구석구석을 다니며 대략 8천 건 정도의 엄청난 양의 민원을 제기하여 공무원들 사이에서 도깨비 할머니라고 불려지는 인물이다. 20여 년 동안 그녀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 옥분 할머니는 명진 구청의 블랙리스트였던 것이다. 이렇게 막강한 옥분 할머니 앞에 원칙을 엄청 ..

영화 김종욱 찾기. 첫사랑 찾기 사무소 기준과 지우의 인연 [내부링크]

이 영화의 여주인공인 지우는 자신과 사귀던 남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는다. 그러나 지우는 마음속에 항상 간직하고 있던 첫사랑 때문에 결국 남자 친구의 프러포즈를 거절한다. 그런 상황이 답답한 지우의 아빠는 지우를 기준의 첫사랑 찾기 사무소로 데려간다. 그곳에서 지우는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나서면서 즐거웠던 추억들을 떠올리며 행복해한다. 지우는 결국 첫사랑을 만날 수 있을까? 기준의 첫사랑 찾기 사무소로 찾아간 지우 돌다리도 두들겨 보며 건넌다는 속담이 있듯이 뭐든지 원리원칙대로 처리하는 고지식한 성격을 가진 한기준. 그에게서는 융통성이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이러한 성격 탓에 잘 다니던 여행사에서 어느 날 갑자기 해고당하게 된다. 그렇게 백수가 된 기준은 집에서 한량 생활을 즐기다가 우연한 계기로 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줄거리 리메이크 대만 로맨스영화 [내부링크]

2007년에 개봉한 영화 . 예술 고등학교에 다니는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남학생 상륜이 비밀이 많은 샤오위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주걸륜이 직접 감독까지 맡은 영화로, 대만 판타지 로맨스 영화의 시초 격인 작품이다. 지금부터 영화의 주된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 이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된 것에 대해서도 살펴본 후에 대만 로맨스 영화라는 장르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도록 하자. 영화의 줄거리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남자 주인공 상륜은 어느 날 예술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다. 전학생이라서 학교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도중에 신비로운 피아노의 선율이 느껴져서 옛 음악실을 찾아가게 된다. 그 장소에서 여자 주인공 샤오위와 마주치는데 한눈에 반하고 만다. 그가 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