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m900의 등록된 링크

 skem9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포만감 높은 쌈 다이어트 3가지! [내부링크]

지난 겨울은 정말 추웠는데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계절 변화가 뚜렷해지는만큼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간다는 걸 체감하는 것 같아요. 따뜻한 봄이 와서 좋긴한데, 지난 겨울에 불어난 몸 때문에 올..

허리 통증 원인 5가지 (디스크 요통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인류의 질병인 요통(허리 통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직립보행을 하는 인간은 서서 생활하기 때문에 항상 중력의 영향으로부터 벗어날수 없고..

척추가 휘었을때 의심해야할 척추측만증 [내부링크]

척추 전체 모양은 앞뒤에서 보면 일직선이지만 옆에서 보면 부드러운 S자 곡선을 띄고 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와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 회사원들 가운데 바른 자세로 앉지 못해..

설사를 계속한다? 만성설사 원인과 설사에 맞는 식생활방법 [내부링크]

대개 설사는 대장 기능이 떨어지거나 과식, 상한 음식,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을 섭취했을 때 발생합니다. 그러나 보통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단기간에 호전됩니다. 하지만 만성설사를 겪는..

수면무호흡증 30분 혀운동으로 고치기 [내부링크]

수면무호흡증 혀운동으로 치료하자 하루에 30분만! 수면무호흡(sleep apnae)은 보통 비만이나 비염, 편도비대, 아데노이드비대 등으로 인해 수면 중 호흡기도가 좁아지거나 막혀서 일어납니다. 따라서 체중감량이..

변비의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몸속의 독을 제거하자„ 변비의 증상 변비의 가장 일반적인 증상은 배변 횟수가 드물고 때때로 복부팽만감을 느낀다. 배변시 통증이 심하고 출혈이 있을 수 있으며, 배변후 잔변감이 있다. 자각증상으로는..

열사병 일사병이란? 여름 건강 챙기기! [내부링크]

여름휴가시 일사병과 열사병을 조심하세요!! 봄날씨 끝나고 나니까 이젠 뜨거운 태양이 더위를 더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여전이 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더위가 너무심해서 냉방을 너무..

역류성 식도염 치료 언제까지 해야하나?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의 문진 검사 역류성 식도염의 진단과 치료의 효과를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문진과 검사가 수행됩니다. 문진 가슴 부상 진단 및 치료는 자세한 문진으로 환자가 느끼는 증상을 선생님..

급성 복통 원인은 왜?? 배가 갑자기 아파요 [내부링크]

급성 복통(복증)이란? 복통은 짧은 시간에 생명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급성 질환에서부터 기능장애에 의한 만성 질환까지 다양한 질환에서 나타나는데요. 급성복통이란 정확한 명칭은 아닙니다. 보다 정확한 단어..

대장암 췌장암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나날히 갈수록 의학이 발달함에 따라 질병에 걸릴확률도 점점 줄어들고, 삶이 점점 더 윤택해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질병도 질병나름.. 질병이 초기나 중기정도라면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지만, 말기정도라면 가능..

만성피로의 원인과 회복에 좋은 것들 [내부링크]

[만성피로증후군] 만성피로, 만성피로의 원인, 만성피로에 좋은 것들 안녕하세요? 출근길, 등교길에 아침잠과 피로때문에 고생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만성피로증후군과 그 원인, 그리고 피..

급성기관지염 제발 사라져! 증상과 원인들 치료방법들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기관지염으로 고생중인 이슈의 이슈입니당.. 아직 기침은 가끔 콜록하고..목안 주변이 근질근질 하긴 하지만.. 예전만큼 숨쉬기 어렵진 않답니다.^^몇일전에에 비하면 저의 몸상태..

구내염 구순염 원인과 이유 입술포진 등 다양한 입병 [내부링크]

단순성 포진(구내염) [증세] 입술 주변에 작은수포가 발생한다. 입술 주변에 홍반이 나타나고 그 위에 작은 수포가 밀집하여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처치를 잘못하게 되는 경은 진물이 흐르..

코감기 증상 급성비염 방지 예방하는방법들 [내부링크]

이슈의 이슈 입니다. 오늘은 급성비용이라고 하는 코감기에 대해서 말씀드릴까합니다. 급성 비염 코감기 원인, 증상, 예방법 무더운 여름 날씨를 보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완연한 가을 환절기 날..

수족냉증과 각기 치료법 [내부링크]

수족냉증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더구나 이번 여름은 무더위가 빨리 찾아옴에 따라 에어컨이나 선풍기등 찬바람에 대한 노출이 빈번해지며 소위 냉방병과 겹쳐 증상이 악화되는 수가 있다. 한방에서..

당뇨 초기증상 알아보기 당뇨병에 걸리면 어떻게?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 당뇨증상  오늘 이시간에는 당뇨병이 주제인데요 . 그 중에서도 오늘은 ,당뇨의 초기증상과, 당뇨로인해 일어나는 증상들을 이슈의이슈가 지금까지 공부한 토대를 바탕으로 중요한 정보를..

30대 영양제 추천 나에게 맞는 영양제 찾기 [내부링크]

영양제먹는법*영양제먹는법*영양제먹는법 <영양제먹는법> 나에게 맞는 영양제 찾기~ 영양제먹는법! ^^ 노화가 서서히 진행되는 20대 중반부터는 영양제 섭취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무리 편식하지 않고..

40대 건강관리 방법 건강유지하자 [내부링크]

건강하게 사는법*건강하게 사는법*건강하게 사는법 무심히 지나쳤던 습관 하나하나가 평생 건강을 지키는 열쇠일 수도 있다는 것! 더 젊고 건강하게, 10년이 젊어지는 건강해지는 습관들은 ..

노화예방 노화방지 좋은 생활습관들! [내부링크]

생활습관 속 노화예방! 한살한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가 와서 노화예방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게 됩니다. 생활습관만 조금만 바꿔도 노화예방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생활습관 속 노화예방법 어떤 것..

소화불량 완화법 속이 더부룩할때! [내부링크]

소화불량증상*소화불량증상*소화불량증상 [소화불량증상] 소화불량으로 고민하시지 마세요- 소화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소화불량은 병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겨버리면 생활의 불편은 물론 큰 병..

건강 지키는 생활 습관 10가지 [내부링크]

[건강한 생활습관] 10년 젊어지는 건강습관 10계명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밀접한 관계는 바로 생활습관이 아닐까요? 습관에 따라서 그 사람의 건강을 좌..

손톱건강진단법 손톱 하얀점 손톱 관리 [내부링크]

건강한 손톱 건강한 손톱은 0.5mm의 두께로 단단하고 투명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약간 볼록한 곡면을 이루는데요. 손톱표면은 갈라짐 없이 매끈하고 윤기가 나며 색조는 균일한 분홍색을 띄고, 손톱은 바닥과 밀착..

코로나 증상과 헷갈리는 감기! 감기몸살증상 감기증상 [내부링크]

감기는 그 이름만큼 흔하지만 많은 오해를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오뉴월에 개도 걸리지 않는다고 하는 감기.. 대중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국제적인 무대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 감기,, 그 진실에 관해서 알아..

칼슘 음식 칼슘결핍 칼슘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칼슘 [칼슘정보/칼슘부족/칼슘결핍] 미네랄 - 칼슘에 대해 알아보아요. 칼슘은 우리 몸 안의 미네랄 중에서 가장 양이 많습니다. 성인은 몸 속에 1,200g의 칼슘을 가지고 있습니다. 99%가 치아와..

유산균이란? 유산균 정의 유산균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요즘 매체와 병원, 약국에서 너나 할 것 없이 유산균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요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유산균'만 치면 제품홍보성 글이 너무나도 많아..

빈혈원인 빈혈 증상과 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빈혈 중 가장 흔한 것이 철결핍성 빈혈인데요,  이는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를 구성하는 철이 부족하여 적혈구의 생성감소로 인한 질병이지요. 이는 여성의 10명 중 2명이 발견될 정도로 흔하지만 단순한 피..

허리 삐끗했을때 대처방법들! 허리찜질 스트레칭 [내부링크]

허리 삐끗했을때 대처방법들! 어제 저희 엄마가 갑자기 허리를 삐끗하셨어요...;ㅁ; 엄마 친구분이 겨울이라고 고구마를 보내주셨는데, 무거운 고구마 상자를 들다가 그만 삐끗하신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많은..

남자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법 베스트30 [내부링크]

원래는 가을철 우울증 , 가을남자 등등 가을에 우울한 증상이 많이 온다 하지만 저나 제 주변 친구들 모두 가을보다 겨울에 더 맘이 싱숭생숭 하고 쓸쓸함을 타더라구요  .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찾아오는 갱년기,..

천식 원인은 집 안에 있다 천식의 원인 6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아토피와 더불어 환경적인 문제로 발병이 늘어난 천식의 원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식이란? 만성적인 기도의 알레르기 염증질환으로 폐 속에 있는 기관지가 좁아져서 호흡곤란 기침,..

중년기의 적신호 고혈압 원인과 예방 [내부링크]

혈압이란? 심장으로 부터 혈액을 내보내는 압력...,혈액이 혈관 속을 흐르고 있을 때 혈관벽에 미치는 압력을 혈압이라고 하는데.. 중년기가 되면 무엇보다 혈압관리에 주의 해야 합니다. 사람은 대뇌가 가장 발달..

케겔운동 요실금에 특히 좋은 골반 운동 [내부링크]

요실금을 예방하는 골반저근 운동(Pelvic floor muscle exercise, Kegel's exercise) 골반저근 운동은 여성 요실금의 일차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제가 요실금 공부하면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운동입니다. ..

머리어지러움 빈혈에 좋은 음식 빈혈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의이슈입니다 오늘은 "머리어지러움 빈혈에 좋은 음식 빈혈예방법" 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누워있거나 앉아있다가 갑자기 일어날 때 또는 걷거나 활동을 하던 중간에 갑자기 어..

아토피피부에 좋은 음식 관리방법 등 [내부링크]

아토피피부관리법*아토피피부관리법*아토피피부관리법 [아토피피부관리법] 아토피피부야 안녕~ 아토피피부관리하기!! 아토피피부염은 아직 완치를 시키는 방법은 없답니다. 환자에 맞춰 정도에 따른 치료법을 개..

면역력 높이는 음식 추천 BEST 9 면역력 높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오늘 나눌 건강상식은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을 알려드릴께요.. 요즘 메르스가 이슈이긴 하지만.. 보통 여름엔 여름철 감기로 고생을 많이하시니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으로 여름감기 예방에 도움 되셨으면 해요! ^^..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는 식사습관부터 고치자 !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변비! 응아신호가 오지 않으면 어떨때는 가스, 더부룩, 변비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는데요 변비로 인해 고통받을 때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볼께요. 변비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우울증 음식으로 고치자! 우울증에 좋은 음식 베스트 7 [내부링크]

한국의 21세기는 물질적 풍요는 있지만 그 속에서 오히려 병들어 우울증같은 정신적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우울증에 좋은음식을 먹고 우울증에 좋은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되고 우..

당뇨에 좋은 음식 체리! 체리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과일 중에서는 다이아몬드로 불리기도 한다는 달달한 체리. 체리는 케이크 위에 장식용으로나 올라가는 것이 익숙했던 분들도 계실테지만, 요즘은 체리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과 체리의 효능이 밝혀지며 그 인기가..

내 피부타입 맞춰보기 피부타입 체크 방법 [내부링크]

피부 타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슈의이슈 입니다 ! 오늘은 피부타입에 대해서 얘기해볼 건데요. 우리 피부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피부 타입은 야~"라고 정확히 말..

얼굴 기미 없애기 주근깨 잡티 치료 [내부링크]

기미, 주근깨, 잡티는 한 번 생기면 좀처럼 없애기 힘든 피부트러블입니다.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요즘 불안정한 생활환경이나 자외선 노출 등으로 나이에 관계없이 발..

피부 보습에 좋은 음식 먹으면서 관리하자 [내부링크]

피부 보습에 좋은 음식  - 순채 - 쌍떡잎식물 미나리아재비목 수련과의 여러해살이 수초. 잎은 어긋나고 타원형이며 뒷면은 자줏빛이 돌고 중앙에 잎자루가 달린다. 잎이 자랄 때는 어..

여름 보양식 여름철 음식 더위를 피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좋은 정보를 드리는 이슈의 이슈!입니다.  안녕하세요, 전화/화상영어 전문기관 스피킹온입니다. 춥던 겨울과 따뜻한 봄이 지나고 있는 요즘, 드디어..무더위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음식 베스트 밥보다 배부른 음식 [내부링크]

몸짱다이어트*몸짱다이어트*몸짱다이어트 일본과 미국에서 Hot한 인기! 고추 뚱뚱한 토크쇼 스타 오프라 윈프리는 매일 고춧가루를 소량씩 먹었으며, 일본에서는 고추를 이용한 다이어트 음료가 ..

자취생 자취생활 꿀팁 노하우 BEST 8 [내부링크]

초보 자취생들을 위한 자취생활 꿀팁, 노하우 BEST 8 대학에 진학하면 부모님과 떨어져 자취생활을 해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또 사회생활을 이제 막 시작하면서 부모님 곁을 떠나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이..

역류성식도염 증상 치료방법 목에이물감 가슴쓰림 느껴질때! [내부링크]

수년전부터 목에 뭔가 자꾸 걸린 느낌이어서 병원가서 내시경했더니 역류성 식도염이란다..그당시 처음 역류성 식도염이란 말도 들어보았다. 하지만 요즘은 지하철역이나 어디든 역류성 식도염 치료한다는 광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