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onjungbo의 등록된 링크

 somoonjung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셀프 주유소 이렇게 하면 폭탄 요금 맞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기름 값을 아끼기 위해서 셀프 주유소 많이 사용하시고 계시죠. 그런데 셀프 주유소를 잘못 이용했다가는 조금 아낄려고 했다가 폭탄 요금을 맞을 수 있다는데 조심해야하는 경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셀프..

보이스피싱 신고센터 찐센터 콜센터 1301 / 010-3570-8242(빨리사기) [내부링크]

보이싱피싱 범죄가 날로 심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런 보이싱피싱 범죄로 경제적 피해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한 2차 피해로 목숨을 끊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날로 고도화 지능화 되어가는 범죄에 이제 나..

[생활꿀팁] 여름철 과일(수박, 복숭아, 방울토마토, 오이) 보관방법 잘 고르는 법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는 만큼 과일은 시원하게 먹는게 좋죠. 그런데 무턱대고 냉장고에 보관했다가는 안먹는게 더 나을수도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 과일 그중에서 수박..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100만원 6월9일 신청시작 지금 바로 GO!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100만원이 금일 6월 8일부터 신청을 받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은 추후 손실보상금을 받을 업체들에게 미리 손실보상을 미리 선지급한 뒤에 추후 확정된 보상금을 제외하고 나..

맥북에어m1 vs 맥북에어m2 선택 가이드 현명한 구매방법 [내부링크]

애플 WWDC 2022에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m2 칩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맥북에어m1의 후속작 맥북에어m2와 맥북프로m2 가 출시가 된것입니다. 그렇다고 맥북에어m1를 판매를..

원숭이두창 초기증세 및 격리기간 치료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팬데믹이 끝나고 다시 일상을 회복하나 했더니 온전히 마무리가 되기도 전에 원숭이두창이라는 또라는 팬데믹을 걱정하게 만들어 버리는 일이 발생을 하고 말았는데요. 최근은 유럽과 북미에서 유행중에 있..

내가 받을 수 있는 코로나 지원금 해택 간편 검색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가 길어지게 되면서 많은 피해를 받게 되었고 정부에서는 보건법에 따라 제한을 두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많이 격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정부지원 정책을 펼치..

착오송금 반환제도 실수로 잘못보낸 계좌이체 송금 돌려받자 [내부링크]

요즘 송금은 정말 간편하게 많이 변했습니다. 인터넷뱅킹이 많이 발전하게 되면서 따로 ATM기기로 가거나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송금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반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잃어버린 돈 찾아보자 [내부링크]

우리에겐 숨어있는 돈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작년 패딩에 넣어 두었던 돈도 있을 수 있겠지만 지원금도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중앙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도 있고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지원금 그리고..

3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최대 1000만원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드디어 3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추경이 자꾸 늦어지면서 지원금이 언제 지급이 되는지 걱정이였는데 29일 추경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최대 23조원 규모에 371만 중소기업 소상공인에데 손..

2022년 아동돌봄서비스 지원대상 시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아동돌봄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돌 하겠습니다. 아동돌봄서비스는 아이들을 키우는데에 정말 중요한 지원 정책인 만큼 모르는 분들이 계시거나 아시더라도 매년 기준이 바뀌면서 지원대상에 변화가 생기는..

내배엽 중배엽 외배엽 체형별 추천 운동 정리 [내부링크]

내배엽 중배엽 외배엽 3가지 체형별로 구분이 되는 것을 아시나요? 그리고 체형에 따라 추천되는 운동이 다르다고 합니다. 내가 어떤 체형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나에게 맞는 효과적인 운동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포충기 모기퇴치기 선택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면 구매를 고려하는 제품이 포충기, 모기퇴치기 입니다. 아무래도 벌레를 제거를 하는 제품을 포충기라고 하는데요. 일반인은 모기퇴치기를 검색해서 구매하시는데 과연 이게 효과가 있을까 라는 의..

샤오미 미밴드7 신제품 성능 및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7이 2022년 출시하였습니다. 매년 출시되는 미밴드 시리즈는 인기가 중국을 넘어 국제적으로도 인기가 가장 많은 상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웨어러블 시장에서 돋보적인 위치에 있는 가성비 제품..

C드라이브 파티션 합치기 확장 안될 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파티션 합치기 또는 확장이 안될 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C 드라이브가 파티션 합치기 확장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경우는 SSD 용량을 업그레이드 하게 되면서 마이그레이션이나..

티비착 무료 실시간 TV 해외 스포츠 중계 재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티비착은 무료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뿐만 아니라 해외 스포츠 중계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OTT 서비스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까지 너무나도..

6.1 지방선거 사전투표소 찾기 투표일정 확인 [내부링크]

6.1 지방선거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얼마전 대통령선거가 끝났지만 지방선거는 나에게 더 와닿는 행정을 해야할 도지사, 시장 등을 뽑아야할 중요한 선거입니다. 모두가 꼭 참석을 하시길 바랍니다. 사전투표는..

한컴 2022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컴 2022는 컴퓨터 문서 편집 프로그램의 1순위 입니다. 그렇다보니 한컴 2022를 설치를 하지 않으면 여러가지 불편한 점들이 많이 생깁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공공기관이나 학교에 제출할 때 한컴 2022는 필..

카카오톡 예약 메세지 전송방법 업데이트 확인 [내부링크]

카카오톡 예약 메세지 기능이 드디어 생겼습니다. 아니 예전에 네이트 문자 메세지도 예약이 되었던 때가 언제인데 이제야 카카오톡에 예약 메세지 기능이 생기다니요. 너무 늦은것 같지만 그래도 업데이트 되었..

내 주변 가장 싼 기름값 주유소 찾기 내비연동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해서 유류비가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나만 모르고 있는 저렴한 주유소가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쉽게 주변 저렴한 주유소를 찾고 내비연동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청년전용창업지원금 창업기반지원자금 쉬운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청년전용창업지원금 창업기반지원자금으로 불리는 청년들의 창업과 일자리 확보를 위한 지원금이 있습니다. 신생 창업기업 뿐 아니라 최대 7년 이내의 중소기업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내가 창업을 계획..

가족요양급여 부모님 한시간 돌봐드리고 받는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가족요양급여는 가족을 돌봐드리고 국가에서 지원금을 받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노인요양에 대한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적다보니 가족이 대신 요양에 대한 부분을 지원하고 그 부분에 대한 지원금을 받는 것입니다..

중고거래 당근마켓 거래 금지품목 총 정리 [내부링크]

중고거래와 당근마켓은 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고거래는 새 물건을 사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태가 괜찮은 제품들을 좋게 구입을 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중고거래를 하면 안되는 물..

가성비 최고 식기 세척기 미디어 MDW-302S 자취생 3인가족 추천 [내부링크]

식기세척기 전자제품이 나온지는 오래 됐지만 손으로 하는 설겆이에 비해 느리고 만족스럽지 못한 세척능력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선택을 받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나의 시간을 확..

가성비 최강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3-15ITL 강추 [내부링크]

노트북은 가성비가 참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학생용 사무용으로 쓰는건 특히 더 그렇다고 생각하는데요. 2022년 4월 기준 가장 추천할만한 가성비 노트북으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3 라고 생각이 됩니다...

60만원대 노트북 추천 LG전자 2022 울트라PC 15 사무용 인강용 [내부링크]

노트북은 이동성과 편리성으로 요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학기가 되면 학생들에게 사무용으로 많이 구입을 하시는데요.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엘지의 울트라 노트북이 가성비로 사..

70만원대 삼성전자 노트북 추천 갤럭시북 학생용 [내부링크]

고등학생, 대학생 선물을 위해서 노트북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너무 비싼 제품을 찾는것도 부담이 될 수도 있고 그렇다고 해외 제조사 노트북을 구매해주는 것을 꺼리끼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입니..

갤럭시탭S7 FE WiFi 128GB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개인당 태블릿을 하나씩을 들고 다니시는 것이더라구요. 그 중에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갤럭시탭S7 FE 입니다. 아무래도 최신 제품은 갤럭시탭S8 버전이지만 아직은 인기가 많은 제품은 갤럭..

베이스어스 무선 보조배터리 PD 충전에 맥세이프 지원까지 강추 [내부링크]

우리는 많은 전자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단점이 아무래도 배터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보통 보조배터리는 하나씩은 가지고 디니시죠? 보조배터리도 최근에는 많은 편의성들이 탑재된 제품이 늘어..

APPLE 아이맥 MJV93KH/A 디자인 성능까지 완벽한 데스크탑 [내부링크]

애플하면 어떤 생각을 드시나요? 저는 예전에는 디자인이 좋은 제품이라 생각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잡아가는 모양새 입니다. 특히 2021년 발표한 아이맥은 이전부터 이어져 오던 애플의..

레노버 요가 Slim7 Carbon 14ACN6 그래픽작업용 대학생 추천 노트북 [내부링크]

요즘은 대학생들이 그래픽작업으로 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CAD나 스케치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땐 그냥 사무용 노트북으로는 작업을 하기가 조금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MSI 모던시리즈 모던14 B5M-R 60만원 이하 가성비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노트북은 최근 많은 분들이 꼭 비싼제품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많이 찾으십니다. 아무래도 전자제품의 경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굳이 비싼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만큼 사용을 할 수 있..

50만원대 창문형 에어컨 삼성전자 윈도우핏 스펙 및 추천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고 이제 따뜻한 봄이 오는 계절입니다. 이렇게 따뜻해지면서 준비해야하는 것이 바로 여름 필수 가전제품인 에어컨입니다. 에어컨은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가전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 그런데 에..

삼성전자 갤럭시북2 프로360 대학생 노트북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북2가 발매되었습니다. 갤럭시북2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 360 제품을 추천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분들에게 노트북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노..

레노버 P11 샤오신패드 동영상용 가성비 태블릿 추천 [내부링크]

레노버 P11 샤오신패드는 가성비 제품으로 오랜시간 왕자의 자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오랜시간 가성비 태블릿으로 자리를 잡고 있을까요? 바로 10만원 초반대의 제품치고는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게임용 웹서핑용 최고 추천 기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발표 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화면 스마트폰이 많은 시대에 어떻게 8인치의 태블릿이 인기가 끌게 되었을 까요?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아이패드 시리즈 중 가장 저렴한 모델라..

ASUS 비보북 프로 15 외장그래픽 탑재 노트북 추천 이유 [내부링크]

ASUS 비보북 프로 15의 인기가 좋습니다. 왜 이렇게 인기가 많고 추천을 드리는지 간단하게 스펙을 점검하고 추천하는 이유를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데스크탑의 이용도가 이전보다 많이 낮아..

필수 가전제품 로봇청소기 인기순위 Top 3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필수 가전제품은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라고 합니다. 그중에서 로봇청소기는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데에 좋은 기기입니다. 아침에 출근할때 켜놓고 가면 퇴근했을 때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는 집을..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역대급 스펙 및 추천 이유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2022년 초 출시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추측이 있었는데 대부분은 비슷하게 맞춰졌습니다. 글엄에도 불구하고 이번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추천하는 이유와 함께 스펙을 간단히 알아보도록..

샤오미 미에어4 라이트 10만원대 공기청정기 스펙 및 추천 [내부링크]

봄이 되면 필수 가전제품은 바로 공기청정기죠. 그런데 요즘은 공기청정기도 엄청나게 비싸지는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비싸면 비쌀수록 좋은 기능이 있는 것은 맞지만 공기청정기능만 필요하다면 굳이 비싼 제품은..

알파스캔 AOC Q32V3S QHD IPS 75 스펙 및 추천 [내부링크]

알파스캔 AOC Q32V3S QHD IPS 75 스펙 요즘 모니터의 크기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모니터의 크기가 22인치, 24인치가 주크기였는데 화면이 점점 커지더니 지금은 32인치 모니터가 인기가 가장 많..

다나와 70만원대 가성비 노트북 Top3 [내부링크]

노트북 물론 비싸면 비쌀수록 좋은 것은 맞습니다. 다만 전자기기의 경우 내가 사용하는 것에 따라 알맞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이됩니다.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

2022년 3월 국내 태블릿 인기순위 Top 3 [내부링크]

2022년 3월 기준 국내 태블릿 인기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태블릿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시고 계십니다. 그런데 무작정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사용하는 부분과 성능을 참고..

레노버 게이밍3 15ACH R5 3050 외장그래픽 장착 80만원대 노트북 [내부링크]

레노버 게이밍3 15ACH R5 3050 노트북 스펙 최근 외장그래픽 카드 가격이 비싸다보니 노트북에 외장그래픽이 탑재된 모델들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외장그래픽에 120Hz까지 지원하는 노트북이 있다면 믿으..

2022년 대학생 노트북 추천 LG그램16 16ZD95P-GX50K [내부링크]

2022년 대학생 노트북 추천 LG그램16 16ZD95P-GX50K  2022년 대학생 노트북 추천 두번째 모델은 바로 엘지의 그램 시리즈입니다. 엘지 그램은 신학생에게 사주는 노트북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엘지의 그..

2022년 대학생 추천 노트북 애플 맥북에어 m1 추천 이유 [내부링크]

2022년 대학생 추천 노트북 애플 맥북에어 m1 일단 2022년을 맞이하여 대학생이 된 신입생들분들 축하드립니다. 대학생이 되면 꼭 필요한 필수품이 노트북입니다. 이제는 노트북은 예전의 책과 공책의 역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