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teller의 등록된 링크

 soultel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마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늘은 매우 건강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마늘에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건강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마늘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늘에는 항균 및 항염 작용을 하는 화학 물질인 알리신이 포함되어 있어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혈압 강화 마늘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늘에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학 물질인 알리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감소 마늘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늘에는 심장 건강에 유익한 화학 물질인 알리신과 설탕 분해 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항산화 작용 마늘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화학 물질인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도서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을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줄거리 “하나의 문이 닫히면 또 하나의 문이 열린다. 그러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그냥 재미있게 살아라!” 라고 말하는 김혜남 작가의 에세이 30년 동안 정신분석 전문의로 일해 온 김혜남이 벌써 마흔이 된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들을 담은 책이다. 그녀는 지금껏 살면서 한 가지 후회하는 게 있다면 스스로를 너무 닦달하며 인생을 숙제처럼 산 것이라고 말한다. 의사로, 엄마로, 아내로, 며느리로, 딸로 살면서 늘 의무와 책임감에 치여 어떻게든 그 모든 역할을 잘해 내려 애썼고 그러다 보니 정작 ..

유아 감기예방법 [내부링크]

유아 감기예방법 유아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손 씻기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해 전파되므로, 아이가 손을 자주 씻는 것은 중요합니다. 아이가 머리카락을 만지거나 코를 터는 등의 행동은 감기 바이러스를 전파시킬 수 있으므로, 손 씻기를 권장합니다. 옷 따뜻하게 입히기 아이의 몸은 체온 조절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감기 예방을 위해서는 따뜻하게 입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바깥으로 나갈 때는 목에 스카프나 모자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식습관 유지 아이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도 감기 예방에 중요합니다. 영양가가 높은 식품을 섭취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며, 규칙적인 생활 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수건, 의류 등 개인물품 공유하지 않기 아이들이 손..

아버지의 해방일지 도서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정지아의 아버지의 해방일지를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버지의 해방일지 줄거리 김유정문학상 심훈문학대상 이효석문학상 등을 수상하며 문학성을 두루 입증받은 ‘리얼리스트’ 정지아가 무려 32년 만에 장편소설을 발표했다. 소설은 ‘전직 빨치산’ 아버지의 죽음 이후 3일간의 시간만을 현재적 배경으로 다루지만, 장례식장에서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따라가다보면 해방 이후 70년 현대사의 질곡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이러한 웅장한 스케일과 함께 손을 놓을 수 없는 몰입감을 동시에 안겨주는 것은 정지아만이 가능한 서사적 역량이다. 그러나 이 소설의 진정한 묘미는 어쩌면 ‘가벼움’에 있다. “아버지가 ..

자청의 역행자 도서줄거리,저자소개,느낀점 소개 [내부링크]

자청의 역행자를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역행자 줄거리 절대 읽지 마라! 죽을 때까지 순리자로 살고 싶다면! 라는 타이틀로 역행자는 시작한다. 오타쿠 흙수저에서 월 1억 자동 수익을 실현한 무자본 연쇄창업마, 라이프해커 자청의 인생 역주행 공식 대공개하는 책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고 하지만 정작 자신은 이를 모른 채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 합리화에 빠져 살아갑니다. 스스로가 얼마나 많은 정신적, 심리적 오류를 저지르는지 알지 못한 채 매일 똑같은 쳇바퀴를 돌 뿐입다.왜 우리는 진짜 자유를..

세이노의 가르침(피보다 진하게 살아라)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세이노의 가르침(피보다 진하게 살아라)을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세이노의 가르침 줄거리 이 책은 부자 되는 법을 가르치는 책이 아니다. 목차를 훑어보자. 재테크 기법 같은 것은 전혀 나오지 않는다. 이 책의 저자는 돈이 삶의 우열을 결정하지 않는다고 설파한다. 대신,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 삶의 자세부터 바로잡고, ‘피보다 진하게 살라’ 한다. 세이노 사전에서 ‘노력’이란, 힘들고 어려운 일일수록 치열하게 열심히 해내는 것이다. 하기 싫었던 일조차 좋아질 만큼! 돈에 기죽지 마라! 저자는 돈에 대해서는 물론, 직접 겪은 자만이 알 수 ..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도서줄거리,저자소개,느낀점 [내부링크]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를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줄거리 이 책 우리는 모두 죽는다는 것을 기억하라는 웨인 다이어 박사가 이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기고 간 작품입니다. 삶의 현자들로 불리는 작가, 철학자, 영성가, 명성가 등등 다양한 인물들의 뜨거운 목소리가 담겨 있다. 아울러 삶의 다른 답, 다른 방식을 찾아낸 사람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바로 이것이, 이 책을 우리가 읽어야 하는 이유다. 우리는 늘 영원히 살 것처럼 시간을 보내는 데 너무나 익숙해져 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영원히 살지 못한다. 영원하지 않은 삶..

불편한 편의점 도서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불편한편의점을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불편한편의점 줄거리 서울역에서 노숙인 생활을 하던 독고라는 남자가 어느 날 70대 여성의 지갑을 주워준 인연으로 그녀가 운영하는 편의점에서 야간 알바를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덩치가 곰 같은 이 사내는 알코올성 치매로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는 데다 말도 어눌하고 행동도 굼떠 과연 손님을 제대로 상대할 수 있을까 의구심을 갖게 하는데 웬걸, 의외로 그는 일을 꽤 잘해낼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묘하게 사로잡으면서 편의점의 밤을 지키는 든든한 일꾼이 되어간다.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와 그들 간의 상호작용을 점입가경으로 형상화하는 데 일가견이 있는..

지무비의 유튜브엑시트 도서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지무비의 유튜브엑시트를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지무비의 유튜브엑시트 줄거리 누적 조회수 10억 뷰, 평균 조회수 241만 뷰, 월수입 억대 달성! 평범한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마지막 출구 전략은 ‘유튜브’에 있다 대한민국에서 영화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유튜브 ‘지무비’ 채널을 알고 있을 것이다. 지무비는 레드오션이라 평가받던 영화 분야에서 단 2년 만에 정상에 오른 유튜버이다. 유튜브만으로 억대 월수입을 달성한 성공한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영화 유튜브 1위 크리에이터인 지무비가 자본금 단 24만 원으로 억대 월수입을 이루기까지의 과정과 노하우를 『지무비..

아토피를 조심해 도서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내부링크]

아토피를 조심해를 읽고 느낀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 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아이들도서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정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아토피를 조심해 줄거리 온몸이 가려워 정신 없는 아이, 속상한 부모님! 모두 아토피 때문이랍니다. 동화를 읽으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토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많이 일어나는 아토피 피부병에 알려주어요. 이 책은 엄마, 아빠, 아이가 아토피를 이해하고 같이 극복하려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주는 동화에요. 동화에 등장하는 강희는 아토피에 걸렸는데, 항상 온몸을 긁으며 괴로워해요. 지점토 놀이를 하다가 몸이 가렵고 근질근질하여 벅벅긁고, 기차 놀이를 하다가도 근질근질하여 벅벅긁고, 온몸을 벅벅 긁느라 제..

온라인 래퍼경영대회 [내부링크]

대회명 : 글로벌 품바 온라인 래퍼 경연대회 신청기간 : 2020.9.1 ~ 10.5 18:00 까지참가대상 : 국내/해외 누구나 참여 가능문의 : 축제나우 ([email protected] / 010-7503-0375) 응모방법1. www.pumba21.com (공지사항 - 제 21회 음성품바축제 글로벌 품바 온라인 래퍼경연대회. 참가신청하기 클릭)2. 랩 영상은 3분 이내로 작업 (신규 창작물에 한함) 참가신청 2020년 9월 1일 ~ 10월 5일 18:00 까지 주제 음성, 품바, 나눔, 사랑, 풍자, 해학 키워드 활용심사기준1) 직접 부르는 창작 영상 2) 배점 : 랩(가사, 플로우) 50%, 영상(25%), 창의력(25%)심사의원긱스-릴보이, 테이크원, 뉴올 결과발표2020년 10월 12일 ..

음성명작 페스티벌 문예 공모전 [내부링크]

공모기간 : 2020.9.21 ~ 2020.11.20 18:00 공모부문 : 문학분야 시, 수필 / 미술분야 회화 소재 사진, 참여 소감, 작품 해설 등의 글, 사진, 동영상 제출할 경우 가산점 공모소재 : 음성 명품 작물(충북 음성군 관련 주제 가능) 참가방법 : 이메일 접수 [email protected] 우편접수 충북 음성군 음성읍 반기문로 27 2층 음성명작페스티벌 사업단 응모자격 : 전국 초중고 학생(학교 밖 청소년 포함), 일반인(기성작가 제외) 시상내역 : 총 800만원 (분야별 금상 1 100만원, 은상 2 50만원, 동상 10 20만원) 문의 : 음성명작페스티벌 사업단 (043)873-8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