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hy의 등록된 링크

 troph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7건입니다.

기초일본어/아뇨 그 정도는... [내부링크]

안나는 가라오케에서 일본 노래를 불렀습니다. 사쿠라가 잘한다고 칭찬합니다. アンナ、上手だね。 안나 잘하네. ANNA, JÔZU DA NE. いいえ、それほどでも。 아뇨, 그 정도는. IIE, SOREHODODEMO. あっ、もうこん..

기초일본어/일본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습니까? [내부링크]

안나는 친구들과 가라오케, 노래방에 갔습니다. アンナさんは日本の歌を歌ったことがありますか。 안나 씨는 일본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습니까? ANNA-SAN WA NIHON NO UTA O UTATTA KOTO GA ARIMASU KA. はい、あ..

해피이어스 귀마개 사용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윗집이나 옆집 아랫집의 층간소음때문에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아닌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건물을 잘못진건지, 이웃이 매너가없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차피 우리가 이웃을 원할때바꾸거나, 쉽게 이사갈수가없..

기초일본어/늦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나는 친구와 가라오케에서 노래를 부르다 그만 기숙사 귀가시간인 11시를 넘어 귀가했습니다. お母さん、ごめんなさい。遅くなりました。 어머니, 죄송해요. 늦었습니다. OKÂSAN, GOMENNASAI. OSOKU NARIMASHIT..

기초일본어/어머니에게 혼났습니다. [내부링크]

안나가 대학교에서 사쿠라하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기숙사에 늦게 돌아간 날이 화제가 됩니다. この間は門限に間に合った? 요전에는 귀가시간에 맞추었어? KONOAIDA WA MONGEN NI MANIATTA? いいえ。間に合いませ..

기초일본어/다행이야 [내부링크]

안나는 친구들과 길이 엇갈려서 전화로 사쿠라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안나는 무사히 사쿠라나 로드리고와 만날 수 있을 까요? おーい、アンナさん。 어이, 안나 씨. ÔI, ANNA-SAN. みんな。 다들. MINNA. よ..

기초일본어/다행이야. [내부링크]

안나는 친구들과 길이 엇갈려서 전화로 사쿠라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안나는 무사히 사쿠라나 로드리고와 만날 수 있을 까요? おーい、アンナさん。 어이, 안나 씨. ÔI, ANNA-SAN. みんな。 다들. MINNA. よ..

기초일본어/길을 잃어버렸습니다. [내부링크]

지금부터 올리는것은 발음을 영어로 써놓겠습니다. 한글로 써놓을경우 읽는 방법에대한 통일성이 부족해서,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기때문입니다. 기본은 반이상왔으니 끝나가는 시점이니 한자부분만 주의해서 읽..

기초일본어/추천할 것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서점에는 재미있어 보이는 만화가 많이 있습니다. 안나는 어떤 책을 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あ、この本いいなあ。あれも面白そう。 아, 이 책 좋네!. 저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 아 고노 홍 이이까나아. 아레모..

기초일본어/계단을 올라가 오른쪽으로 가주세요. [내부링크]

안나는 친구와 함께 서점에 왔습니다. 점원에게 만화 매장이 어딘지를 묻고 있습니다. いらっしゃいませ。 어서오세요. 이랏샤이마세. あのう、マンガ売り場はどこですか。 저, 만화 매장은 어디입니까? 아노, 망..

기초일본어/자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나는 사쿠라, 로드리고와 서점에 갔습니다. 3명이 탄 전철은 곧 신주쿠 역에 도착합니다. 次は新宿駅です。さあ、降りましょう。 다음은 신주쿠역입니다. 자, 내립시다. 쯔기와 신쥬큐에끼데스. 사아. 오리마쇼...

기초일본어/여기에 쓰레기를 버려도 됩니까? [내부링크]

안나는 기숙사에서 파티가 끝나고 뒷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お母さん、ここにゴミを捨ててもいいですか。 어머니, 여기에 쓰레기를 버려도 됩니까? 오카상, 고꼬니 고미오 스테테모 이이데스까. そうねえ。缶は別..

기초일본어/언제 일본에 왔습니까 [내부링크]

안나가 사는 기숙사에서 파티가 열리고 있습니다. 안나는 사쿠라를 멕시코인 유학생인 로드리고에게 소개합니다. ロドリゴさんはいつ日本に来ましたか。 로드리고 씨는 언제 일본에 왔습니까? 로드리고상와 이쯔..

기초일본어/꼭 오세요 [내부링크]

한자읽는건 일단 대충대충 넘어가면서 하시면됩니다. 안나가 사는 유학생 기숙사에서 파티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안나는 사쿠라를 파티에 초대합니다. 今週の土曜日に寮でパーティーを開きます。 さくらさん、ぜひ..

기초일본어/전원 있습니까?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에서 건강진단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회장에 모였습니다. はじめに身長と体重をはかります。 全員いますか。 먼저 키와 몸무게를 잽니다. 전원 있습니까? 하지메니 신쬬니 또 타이쥬우오 와카리마스...

기초일본어/몇시부터입니까? [내부링크]

지루해도 반복학습이 필요합니다. 최소한의 반복학습이 몇십학과만 지나면 그때부터는 호랑이가 날개돋혀 날듯이 진도가 쉽게 나갑니다. 오늘은 스즈키 교수의 수업에서 뭔가 안내가 있는 것 같습니다. 明日、健康..

기초일본어/다시 한번 부탁합니다. [내부링크]

안나는 대학에서 스즈키교수의 일본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先生교수学生학생들アンナ안나 みなさん、これを覚えてください。 試験によく出ます。 여러분, 이것을 외워주세요. 시험에 자주 나옵니다. 미나상, 고..

기초일본어/슈크림은 있습니까? [내부링크]

답답하셔도....어거지로 읽어가면서 해보십시오.... 이 블로그만 따라오시면 공항이나 간단한 비즈니스 일본어로 상대방에게 멋진점수를 따낼수있게까지는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영어가짱이라지만 일본쪽과 거..

기초일본어 / 전화번호는 몇 번입니까? [내부링크]

안나와 사쿠라는 안나의 방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쿠라가 안나에게 전화번호를 묻습니다. ところでアンナさん。 電話番号は何番ですか。 그런데, 안나 씨. 전화번호는 몇 번 입니까? 도꼬로데 안나 상...

기초일본어 / 그것은 저의 보물입니다. [내부링크]

안나가 살고 있는 기숙사 방으로 사쿠라가 놀러왔습니다. 방으로 들어온 사쿠라는 뭔가를 발견했습니다. 私の部屋はこちらです。どうぞ。 제 방은 이쪽입니다. 들어오세요. 와타시노 헤야와 고찌라데스. 도오죠...

기초일본어 /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사전에서 쉽게 찾아볼수있도록 텍스트도 같이올려드리겠습니다. 안나가 사쿠라와 함께 자신이 사는 기숙사에 귀가했습니다. 마중 나온 사람은 사감입니다. ただいま。 다녀왔습니다. 타다이마 お帰りなさい。 다녀..

기초일본어 / 화장실은 어디입니까? [내부링크]

일본어 위에 한자가 나오지요. 그것은 요미가나라고 하는데요. 한자읽기 어려운 어린아이들을위해 위에 한자 읽는법을 써놓은것입니다. 우리도 예전 신문(新聞)에보면 종종 한자(漢字)로 써있고 옆에 괄호쳤던거..

기초일본어 / 이것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글 중간중간에 한자(漢字)가 나오지요? 그건 이번과에선 간단히 무시해주세요. 태국인 유학생 안나가 튜터인 사쿠라에게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안나가 사쿠라에게 무엇인가를 건넵니다. アンナ안나さくら사쿠라ア..

기초일본어 시작1 / 처음뵙겠습니다 [내부링크]

이 블로그의 무료일본어 게시판의 목적에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가겠습니다. 바쁜세상 공부할것도 많고, 익혀야할외국어도 영어,중국어,일어,스페인어등등 아주 많은 시대입니다. 영어 하나만 파도 너무너무 힘들고..

산적 밥굽남의 모든것을 까발립니다. [내부링크]

유튜버 밥군남수입, 아내, 나이, 자녀, 과거,핀셋, 토마호크 스테이크, 뉴스출연, 고기숯구매처 등등 모든것을 공개합니다. 별명은 육즈비 입니다. 고기를 먹을때 육즙이 흘러내린다해서, 육즈비 ㅋㅋ ㅅㅂ 일단..

기초일본어회화 오늘은 일단 오십음도 [내부링크]

취업을위해 사업을위해 또는 취미를위해, 여러가지 경우가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다른 복잡한생각은 다 떨쳐버리시고, 일단 이 오십음도부터 외워주세요. 오십음도(五十音圖)라는것은, 우리나라의 한..

Last Oasis 라스트 오아시스, 앞서해보는게임. [내부링크]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있는 이 세계에서 움직임을 멈추지 마세요! 이 유목 서바이벌 MMO에서는 걸어 다니는 이동식 기지를 만들어 미지의 땅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클랜에 합류해 영역 점령전에 참가해 보..

7월 토렌트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간결하게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제 블로그의 '인기순위사이트' 게시판을 즐겨찾기해놓으시면 항상 최신의 토렌트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보다 나은 토렌트는 우리의 사랑입니다. https://trophy.tistory.com/..

다산신도시 택배, 막장의 끝판왕을 보여주마 [내부링크]

후진하던 택배차량에 아이가 치일뻔한뒤, 택배차량의 지상출입을 막은 입주민들. 택배회사 몇개 되지도 않는데 좀 단합해서 저런 아파트 택배 배달 안한다고 선언해버려야하는거 아닙니까 아파트에서 알아서 하겠..

원로배우, 이순재선생님 기자회견까지열어. [내부링크]

원로배우 이순재가 가족의 허드렛일까지 하다가 두 달만에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주장함. 이순재선생께서는 지나치게 과장된 편파보도라며 7월 2일 기자회견을함. 배우 이순재 측이 "머슴살이 표현은 과장돼 있다"..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의 명확한 차이점 [내부링크]

소시오패스와 사이코패스가 기본적으로는 비슷한 모습을 보인다고 말한다 사이코패스는 감정이 결여돼 스스로의 행동(범죄)에 대한 심각성 자체를 인지하지 못한다. 이 때문에 소시오패스의 수는사이코패스보다..

장사익 꽃구경 만개하다. [내부링크]

장사익 꽃구경도 좋지만, 계절별 꽃종류를 기억해두고 철따라 계절따라 세상을떠도는것도 참 좋지요. 여행가기 참 좋은날씨입니다.

에어팟 프로 6개월 사용해보니 장단점이있네요. [내부링크]

apple에서 요즘 여기저기 할인해서 사도 좋겠냐. 는 이메일을 여러번 받아서 올립니다. 각인만아니라면, 다른 쇼핑몰을 통해 사는 것도 좋겠네요. 각인은 껍데기 투명만 사야합니다. 아이폰 쓰시는 분은 필수템입..

국궁 배워본 후기. 전국 활터가 많습니다. [내부링크]

국궁을 접하면서 느꼈던 장단점을 공유해봅니다 장점: 1. 전국 어느 활터에서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구글맵에서 "활터" 라고 검색) 정확히 말하면 정식으로 집궁례를 마치고 나서부터이지만 (집궁례란 궁도인..

스마트스토어 이름짓기, 하면안돼는 5가지. [내부링크]

아이디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지마세요. 어차피 그 의미를 고객은 알고싶어하지도않습니다. 아이디 만드시는것처럼 숫자를막넣으신다던가, 생일같은거 넣지마세요 영어로짓지마세요. 안외워집니다. 영어스펠링으로..

간결하게 글만쓰겠습니다. 웹사이트가 차단되는경우 프록시설정 [내부링크]

웹사이트가 차단되는 경우에도 피치 못하게 접속을 해서 확인을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장 쉽게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은 웹프락시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에 보시면 “before..

창호 창문형 에어컨 설치해보기 [내부링크]

사정상 작은방에 에어컨 추가가 힘든구조라 작년인가 부터 핫한 창문형 에어컨을 달려고 하니...모두 상품설명에 미닫이창호에 가능한걸로 나옵니다. 여러 후기를 봐도 모두 미닫이창에 단것 뿐이 없고, 여닫이 창..

블루투스 무선 기계식 키보드 사용기 [내부링크]

필코의 기계식 키보드를 15년전에 10년정도 사용을 하고 버렸는데 아직도 그것만한 제품이 없는듯 합니다. 10만원에 구매 했는데 꽤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다만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시끄러워서 접촉면에 일..

목공이라는 취미에 대한 오해 [내부링크]

수년간 목공에 관심이 있어 열심히 머리속으로, 컴퓨터로만 즐기다가.. 목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세 달 되었네요. 작업실을 만들어 개인적으로도 하고 있고 목공방을 다니며 교육도 받고 있습니다. 목공을 유튜..

53년 경력의 포마드 장인 바버샵 [내부링크]

ㅇ 바버샵을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바버샵을 한 번 정도 방문해보고 싶기도 했고, 마침 머리 자를 때도 도래한데다가 영상에 나온 바버샵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겠다 이발소가 아닌 바버샵은..

제주도 식당 서비스 열전 [내부링크]

제주도 식당들 경험을 말하고자 써봅니다 1 대ㅊ해장국 노형점 원래 추천한 곳이 본점이고 제가 간곳은 아들이 하는 집이랍니다 비가 와서 그냥 들어갔습니다 중국사람?이 서빙을 해주시고 나름 친절하십니다 평..

무료 일본만화, 번역만화 사이트모음 [내부링크]

마루마루(marumaru)가 짱먹었었고, 그다음은 장시시(zangsisi)가 대표적인 만화번역 사이트였죠. (위 2개의 사이트는 국내 웹툰은 절대로 건들지 않았기에 나름 애국자ㅋ) 사이트들을 아무리 즐겨찾기해놔도 계속..

검색어 분석을 통한 사업 결정 방법 [내부링크]

인생은 탄생(Birth)과 죽음(Death) 사이의 선택(Choice)이다. 프랑스의 철학가 장폴 샤르트가 한 유명한 말이다. 마찬가지로 기업 또는 조직이 성장하고 살아남는 모든 것은 작은 의사결정들로부터 시작된다고 할..

부의 미래,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혁명 [내부링크]

<부의 미래, 누가 주도할 것인가>는 블록체인과 토큰경제의 원리, 그리고 그것이 가져올 경제적 충격에 관해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쓴 책이다. 공저자인 인호 교수(고려대 블록체인연구소장)와 오준호..

기록하고 정리하는 확실한 한가지 법칙 [내부링크]

자료정리, 노트정리, 메모 등 생산성 관련 도구 활용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도구가 있어 소개합니다. '롬 리서치(Roam Research)'라는 도구이게 줄여서 롬(roam)이라고 부릅니다. 필자도 그동안..

중국 광군제, 광군절, 대륙의 쇼핑 축제 [내부링크]

‘광군제’란 중국에서 11 월 11 일을 가리키는 말로 광군(光棍)은 중국어로 독신을 뜻한다. 1990 년 난징에서 싱글족들끼리 서로 선물을 주고 받은 것에서 시작되었고 영어로는 single’s day 이다. 2009 년 타오..

외부 공공장소, 공용PC에서 안전하게 카카오톡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PC를 외부PC에서 사용해야 할 때나 개인PC에서 이따금 필요할 때만 사용하고 싶을 때 좋은 선택 중에 하나는 카카오톡PC프로그램을 USB메모리에 담아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설치할 필요..

스마트폰, 휴대폰으로 토렌트 사용하기. PC안켜도되니까 편합니다.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도 직접 토렌트를 이용한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사용법도 쉽고, 케이블을 이용하여 따로 파일을 이동시킬 필요도 없으니 훨씬 간편하답니다. 스마트폰을 wifi에 연결하시면..

PDF파일 보안을 해제 한방에 풀어버리기. [내부링크]

오늘은 쉽고 빠르게 PDF의 보안을 해제하는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PDF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호환성이 우수한 문서포맷이며 인터넷으로 문서를 배포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PDF파일에는 암호 또는 복사 방지등..

애드센스라는것은 뭔지 간단히 설명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애드센스란 내가 만든 블로그나 웹사이트 또는 동영상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입니다. 구글과 일련의 계약을 맺고 광고를 송출하는 자리를 빌려주고, 광고주가 성과를 내면 수익금을 배분받는 형태의 서..

항미원조전쟁 18-8 제5차전역, 중국군의 4월 22 - 23일 공격상황 [내부링크]

4월 22일 상황 서부전선의 유엔군은 계속 철원, 금화 방향으로 진격 기타방향에서는 여전히 방어태세를 취하고 있었음 중국군의 공격 4월 22일 황혼 무렵, 중국군의 각 돌격병단은 예정계획에 따라 적을 향해 전..

독서일기/ 오늘 나에게 약이 되는 말 [내부링크]

저자 : 한설 책에는 저자에 대한 소개가 없다.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서 책을 검색 후 저자 소개란을 봤지만, 그곳에도 별 언급이 없다. 그저 10년쯤 회사를 다녔고 어쩌다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는 소개 정도. 스테..

30년간 교회다녔으며, 목사였던 나의 인생 후기... [내부링크]

우선 개인적인 종교적 소견이라 분란의 소지가 있으면 정정하겠습니다. 그리고 전체 교회가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교단 시스템과 지극히 제가 개인적으로 겪은 일을 기반으로 작성됨을 말씀드립니다. 외할아버지..

핵인싸템? 비오는 날 신발 방수 커버 씌우고 자전거 타보기 [내부링크]

비오는 날 자전거를 탈 때는 상하의 우비를 입고 대비를 합니다. 하지만 무방비로 노출되는 부분이 있는데 그게 신발입니다. 가끔 검은 비닐 봉다리로 감싸고 타기도 하는데 외형적으로 너무 꼴보기 싫습니다. 그..

공기업가면 편하다?? [내부링크]

공기업은 안정적이며, 급여수준 공무원보다 좋고, 당연히 대형사기업에 비해 떨어집니다. 다만, 복지, 업무강도, 근무환경, 근로 체계는 생각보다 열악해 “이런데 다니려고 이렇게 해서 들어왔나”하는 생각이 쉽..

Bose 보스 이어폰 후기 [내부링크]

Bose Hearphones는 2년전에 나온 QC30과 똑같이 생긴 제품입니다. QC30의 노캔기능에 보청기(?) 기능이 더해진 놈인데요, 보캔기능 추가라고 부릅시다. Hear Better, Conversation enhancing 이라는 식으로 사람..

한때 북미 판매 1위였다는 사운드바, Signa S2 [내부링크]

몇 달 전 20만원 할인 때 산 코스트코 TCL65인치 티브의 자체 사운드도 제법 충분했습니다. 정말싸게하긴햇지요 하지만 좀 더 좋은 아름다운 티브 소리를 듣고자 블루투스 스피커인 캠브리지오디오 요요M으로 연..

토렌트 순위 업데이트입니다. 2020년6월25일 [내부링크]

순위 선정은 찾아보기 편리하고, 정리된 사이트의 순위를 위로올렸습니다. 광고가 많이 붙어 있거나하는것은 밑으로 내렸구요. 마그넷만 제공하는 경우또한 순위를 낮추었습니다. 또 비슷한 조건이라면 웹사이트..

유튜버로 누릴수있는 수익6가지.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구독자가 늘어갈 수록 수익창출하는 여러가지 방법이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요약해서 5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유튜브 고객센터에 가면 자세한 내용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수익창출하는 5가지 방..

5초 이하의 음원 사용은 저작권료 무시해도된다. 유튜브 NEW정책 [내부링크]

유튜브가 어처구니없는 저작권 신고를 막기 위해 나섰다. 유튜브는 지난 16일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저작권 정책을 발표했다. 공표된 내용에 따르면, 앞으로 유튜브에 사용된 5초 이하의 짧은 음원 클립에 대해 저..

노트북 및 PC의 시리얼 번호 프로그램상으로 윈도우안에서 확인하는법. 아주쉬워요. [내부링크]

노트북이나 PC의 시리얼번호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시리얼번호 라벨이 떨어지거나 희미해졌다거나 확인이 어려운 부분에 부착되어 있거나 한 경우가 있지요… 이럴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파일명, 파일이름만가지고 화질 및 음질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파일명만으로  동영상화질과 음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동영상 파일을 인터넷으로부터  받는 경우가 있는데  다 받고 나서  감상을 하려니 화질이 나빠서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맘도..

KBS 인간극장 스마트폰과 PC로 무료로 바로 보는방법. [내부링크]

인간극장 많이들 보시죠? 특히 부모님들이 무진장 좋아한답니다. 드라마 같은 삶의 무대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 특별한 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비롯한 치열한 삶의 바다에서 건져..

Utorrent 토렌트 사이트 안전하게 이용하는법.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기위해  토렌트를 많이들 사용하시죠.. 예전엔 유료P2P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activeX방식의 에이전트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 것이 맘에 들지 않았었죠.. 거기다  Ddos공격..

루악 MR1 MK2 음질평 리뷰입니다 [내부링크]

PC-FI용이니 루악이 디자인이나 사이즈가 제일 맘에 들더군요. 덕분에 루악 MR1 MK2로 지르게 되었습니다. 루악은 피시파이도 좋지만, 스마트폰fi도 좋아요. 편리성 갑 !! 가격은 PC용 스피커치고는 많이 비싼 65..

PC 포맷후 필히 설치해야할 프로그램 [내부링크]

언급하는 프로그램은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부분이므로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썼던글이라 요새는 시대가 변하였기때문에, 프로그램 소개후 옆에 다시 새롭게 추천하는 프로그램 이름을 쓸께요 이..

소니 알백이 사용기 RX100 m4 [내부링크]

일명 알백이라고도 불리는 이 카메라는, 저와 같이 휴대성이 중요하면서도 화질을 포기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강력한 휴대성 때문에 여행용이나 서브용으로도 많이 들고들 다녔죠. (가격 상승..

손실없이 고해상도 이미지로 확대 25초만에. 러싱머닝기반. [내부링크]

웹상에 이미지 확대 해주는 곳은 여럿 있는데, 그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진 곳입니다. 초강력한 터미네이터식 기계학습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지 손실없이 해상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스마트폰PC로 무료로 바로보기. [내부링크]

동네마다 고여있는 이야기와 역사, 그 동네를 비추는 불빛 같은 사람들을 만나는 여정을 통해 도시가 품고 있는 가치를 재발견하는, 아날로그 감성 도시기행 다큐멘터리. 궁예,김두환역으로 인기절정의 배우 김영..

인터넷으로 공중파TV, 종편TV, 케이블TV 방송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공중파TV및 종편TV,케이블채널을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합니다.   대부분 회원가입없이 온에어 방송을 보실수 있고 일부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고화질시청을..

간편한 파일완전삭제 프로그램 [내부링크]

Eraserdrop portble은 USB메모리에 가지고 다면서 사용할 수 있는 완전삭제 프로그램으로서 드래그앤 드롭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aser portable이란 프로그램과 거의 유사한 프로그램이라고 보..

포토샵 없이 투명 로고 1분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보고서 등을 작성하다 보면 로고를 넣어야 하는데 배경이미지 때문에 투명로고가 꼭 필요한 일이 생깁니다. 다행히 해당 기관이나 회사에서 CI를 제공해준다면 간단하게 해결되지만 제공되지 않는다면 직접 투명..

구글DNS서버로 변경해서 차단된 사이트 접속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아래 글은 국내 통신사 DNS를 사용하는 경우 접속이 잘 되지 않은 사이트를 접속할 때 구글DNS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글은 Firefox외의 크롬 같은 타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sni차단우회] sni 차단된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SNI차단으로 인해 다수의 사이트가 차단되고 있습니다.   웹브라우저는 사이트 접속에 앞서 dns통신을 하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는 암호화통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특성을 이용하여 d..

홍짜장 맛리뷰 해봅니다. 짧은글이니 읽어보세요 [내부링크]

홍짜장이라는 중국집프랜차이즈를 아시나요? 짜장면 한그릇에3천원이고요. 퀄리티는 심각하게떨어집니다. 3천원짜리에 뭘 바라냐고요? 3천원이라는 가격을생각해도 퀄리티가 많이떨어져요. 그냥 편의점에서 불닭볶..

8K TV 4년 뒤에도 점유율 1% 예상 [내부링크]

24일 업계에 따르면 IT 시장조사업체 옴디아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올해 전 세계 TV 시장에서 8K TV의 판매량 기준 점유율이 0.1%에 불과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내년에는 0.3%, 이후에도 0%대 점유율을 이어가..

Lenovo M75q 간단 사용기 및 Windows10 이사하기. [내부링크]

기존에 NUC5i5RYK를 사서 잘 쓰고 있었습니다. 작은 크기에 성능도 노트북보다 좋아서 만족했었는데 가상화를 사용하니까 성능 부족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더군다나 epic에서 무료로 게임을 푸는데 PC 사양이 낮..

미니 냉장고 '올리(Olly)' 사용 소감 [내부링크]

오픈마켓에서 18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미니 냉장고입니다. 냉동칸이 없는 냉장only 제품이고, 서랍식으로 위에서 물건을 넣고 꺼내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판매처의 제품설명에 치수가 기재되어 있는데도 디자인..

개인연금 10여년 투자 공개합니다. 개인연금투자 리뷰라해야하나요 ㅎ [내부링크]

간에 상품을 갈아타는 바람에 언제 처음 만들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요. 정말 투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를때에 시작했어요. 하지만 예금보단 꼭 투자를 하고싶어서 미래에셋에서 주식 펀드투자 가능한 상품으로..

라스트 오브 어스, 스토리와 엔딩결말이 궁금하신분~ [내부링크]

1. 타당성이 부족한 갑작스런 애비(조엘에게 부모님을 살해당했다는 이유로 조엘에게 복수하는 캐릭터)의 동료 학살( 만난지 얼마안된 아이 하나 때문에 갑자기 동료들을 다 죽입니다.) 2. 적어도 조엘이 애비한테..

삼성, 평택에 신규 반도체 팹 'P3' 건설…9월 착공, 삼성이 안성에 사놓은 비밀의40만평땅 [내부링크]

평택은 부동산 대박나는거 아닌가모르겠네요. 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9월 착공을 목표로 평택 P3 건설을 준비하고 있다. 작업이 이미 상당하게 이뤄진 것으로 파악됐다. P3는 삼성전자 최신 팹인 P2..

베이징에서 발견된, 전염 10배 강해진 '변종 코로나' [내부링크]

2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충칭의과대학의 황아일롱 교수가 이끄는 연구팀은 논문 사전 게재 사이트인 '바이오 아카이브'에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들은 최근 베이징 농수..

'한국판 넷플릭스' 만들어 미디어 시장 10조로 키운다 [내부링크]

22일 정부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범정부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 발전방안'을 발표했다. 이태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네트워크정책실장은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이용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하지만)..

다이슨, 신형 청소기 digital slim 발표 [내부링크]

다이슨은 신형 무선청소기 digital slim을 발표했습니다. 기존 v11 청소기보다 25% 가벼우며 20% 작아졌습니다. 또한 플로피 모터헤드는 40% 작아졌습니다. 오늘부터 일본에 발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64,900 엔 ~ 9..

에어팟3,에어팟 프로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내년 상반기 출시 [내부링크]

애플은 2021년 상반기에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의 폼팩터로 "3세대 에어팟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제 불과 몇 시간 뒤 공식 발표를 앞둔 애플의 ARM Mac 전환 로드맵을 공개했다. 그리고 오늘 TF..

타이어가게 바가지, 사기수법. 특히 타이어 ㅂㅋ, 타이어은행 ㅋ [내부링크]

지금 이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신분들은 태어나서 처음 타이어갈아본분들은 아닐거라 거의 확신합니다. 타이어가게중에 굉장히 사기칠려는곳에서 당할뻔하거나 당해보신분들만이 직접 검색에 검색을해서 정보좀 얻으..

극장영화 추천, 나이트크롤러...냉혹하면서도 애절한 직업 [내부링크]

1. 접하게 된 계기 소스코드와는 또 다른 느낌을 가진 눈빛을 하고 있더군요. 배우에 대한 호기심이라고 할까요? '이 배우는 어떻게 또 연기를 했나?' 라는 호기심으로 이 영화의 첫 시작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레트로 게임기 뭘 사야하나? 답정너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게임기. [내부링크]

레트로 게임기 뭘 사야하나? 오랜 년수에 걸쳐서 게임을 하다보니 실기를 여럿 보유하고 있게 됩니다. 패미콤/슈퍼패미콤/플스2/세가세턴/게임보이/게임보이어드밴스 등등 브라운관 티비에 연결도 다 해놓았..

자전거 후레쉬 전조등의 끝판왕 체험 사용기 [내부링크]

요즘 자전거 열풍이 불어와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즐기고 계셔서 도움이 되고자 자전거 전조등(라이트) 사용기를 공유합니다^^ 저는 요즘 코로나19로 자출이 증가하고 있기도 합니다. 평소 자출과 주말라이딩을 즐..

욕실슬리퍼의 숨은 보석,,,,,'앞뒤로' [내부링크]

이런제품이 사실 이게 처음은 아닌데요. 그냥 이거저거 써보다가 이것만 리뷰를 올리게되었네요 이제품을 써보신분들도 있을겁니다. 혹여나 아직 써보지않은분들에게  참고가 될까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이제품..

페북 쇼핑, 인스타쇼핑 국내 상륙!…네이버쇼핑,옥션,지마켓등 깜짝놀라겠네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샵스’가 이번 주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19일부터 국내 사용자 일부(10%)에게만 서비스가 노출되도록 시범 운영됐다. 이번주 본격 서비스 개시를 알리고 순차적으로 전 사용자에게 공개된다. 페이스..

2020년6월20일 토렌트 순위목록 주소. [내부링크]

앞으로도 여기저기 토렌트사이트들을 헤메시지않도록. 토렌트 인기순위사이트 업데이트해놓은 게시판입니다. 아래의 주소를 즐겨찾기하시면 편해진답니다. 주기적으로 새로운정보를 업데이트해놓을테니 심심하면..

인스타그램, 노출에 반응하는 ‘살’ 스타그램. 노출많을시 피드에 추천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내부링크]

19일 일부 외신 보도에 따르면 독일 비영리단체인 ‘알고리즘 와치’가 유럽 데이터 저널리즘 네트워크와 협업해 인스타그램 피드를 분석한 결과 노출이 많은 사진이 그렇지 않은 사진보다 사용자의 피드에 추천될..

'갤럭시S20 36만원 파격 할인'…또 호구 호갱 된 국내 소비자들ㅋㅋ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해외시장에서 과감한 할인율과 고가의 판촉상품으로 주력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있어 국내 소비자 '역차별' 논란이 또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 아..

RTX 3080, RTX 3090, TITAN RTX 2세대 스펙 [내부링크]

TITAN RTX 2세대 (암페어) - GA102-400-A1 - 5376개 CUDA - 24GB VRAM, 17Gbps - 메모리 버스 384bit, 대역폭 816GB/s RTX 3090 - GA102-300-A1 - 5248개 CUDA - 12GB VRAM, 21Gbps - 메모리 버스 384bit, 대역폭..

인기 많던 갤럭시 Z플립 가격 100만원 밑으로 떨어졌네요... [내부링크]

이동통신3사가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이 출시된 지 약 4개월 만에 출고가를 일제히 낮춘 데 이어 공시지원금까지 인상했네요. 오는 8월 초 공개가 유력한 5세대(5G) 이동통신 전용 갤럭시Z플립과..

“기온 87 돼야 코로나 소멸”… 여름이라고 없어질거라 기대는 금지... [내부링크]

“4월이 되면 코로나바이러스는 기적처럼 사라질 것이다 ?" 지난 2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렇게 호언장담했다. 고온다습한 여름이 도래하면 독감(인플루엔자)처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옥션 개인정보 노출된 이유는 정말 어처구니없을정도로 허망합니다.. [내부링크]

옥션 개인정보 노출은 '코딩 오류' 때문인 것으로 확인됐다. 오류 인지부터 수정 완료까지 약 9일이 소요된 점은 문제로 지적된다. 개인정보 노출로 문제가 된 옥션 '상품문의' 게시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 이용..

과학기술부 장관 코로나19 치료제, 2개월 안에 나올 수도있다. [내부링크]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가 이르면 2달 내에 나올 수 있다고 예측했다. 최 장관은 이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임상시험을 거치면 시간이 굉장..

GM '괴물 전기트럭' LG 배터리장착. [내부링크]

지난 17일 콘퍼런스 콜(전화 회의)로 진행된 국제 기자 간담회에 참가한 GM의 켄 모리스(Ken Morris) 자율주행· 전기차 부문 부사장은 앞으로 선보일 주력 전기차 신차에 대해 “2021년 후반부터 생산될 ‘GMC..

북한이 개성연락사무소를 폭파한이유와 한국에 삐라를 뿌리는 이유. [내부링크]

시진핑 방북 1주년 맞춰 쌀 60만t, 옥수수 20만t 지원 "배편으로 최근 남포항 도착" 대남 비방 거세진 배경 분석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중국이 최근 북한에 80만t에 이르는 식량을 지원했다고 중국 내 정통한 대북..

골목식당 냉면집 먹어본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골목식당에 나왔을 당시엔 숙대 인근 청파동에 있었는데 자리를 옮겼더군요. 임대료를 갑자기 올려서 옮겼다는 소리도 있던데 오늘 클량 중고장터 물건 직수령 하러 가는길에 다녀와 봤습니다. 가기전에 인터넷을..

사무라이처럼 무릎 꿇고 하는 청소기 관리 서비스... [내부링크]

보고만있어도 쌍욕나오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직원이 직접 방문해 청소기를 점검하고 청소하는 서비스를 내놓은 LG전자의 무선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 측이 매니저들이 고객 집에서 청소기..

민간요법으로 사마귀 치료한 옛 기억. [내부링크]

전 국딩 시절부터 손등과 검지 가운데 쯤에 큰 사마귀가 두 개 있었는데요, 보기 싫어 물어 뜯기도 하고...그래도 잘 안없어지더군요. 더우기 큰 놈들 주변에는 조그만 놈들이 생기다가 없어졌다가 생기기도 하고...

넷플릭스 이용료 50% 싸게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국가별로 결제에 관한 정책은 앞으로도 바뀔 가능성은 많다고 생각됩니다. 일단 현재는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의 양질의 영상컨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

타이어ㅂㅋ 에서 타이어 교체기(강한 비추) 미치겠다 진짜... [내부링크]

4개 모두 바꿨습니다. 다나와로 검색해서 최저가로 장착하기는 했는데, 장착점도 잘 보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용기를 올립니다. 우선 4줄 요약 1.  인터넷에서 휠 교체 유도 문제로 회자되는 타이어 체..

코로나19는 면역불가능사람도 많고, A형은 중증 증상 나타낼 가능성 높다 [내부링크]

우한대 종난병원의 왕신환 교수가 주도하고 미국 텍사스대 과학자들이 참가한 연구진은 코로나19 발원지인 중국 우한의 병원들에서 일하는 2만3000여명을 조사했다. 이 가운데 4분의1은 바이러스에 직접 노출됐을..

PS5 플스5 실물 크기 사진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누구는 절망적이다. 라고들 많이 하시지만. 절대 그렇지않습니다. 단...정말정말 공간이 좁아서, 책상위에 모니터랑 노트북등 딱 맞게 셋팅되어있는데, 더이상 놓을자리가없어서 책상을 통째로 바꾸고 굉장히 귀찮..

쇼핑몰 분석솔루션 다모아 프로그램. 키워드, 빅데이터, 실시간검색어등. [내부링크]

개발자 카페에서만 직접 배포하는것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dasearch/614 [필독] 다모아, 다찾아 프로그램에 ...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여기로 들어가시면 나와요. 카페는..

숨겨진 불법카메라 찾아내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개당 2천원이지만 "효과 있다" "어! 저기 반짝인다." 19일 오전 서울 성북구 국민대 캠퍼스의 학생 종합복지관 내 샤워실. 동영상 촬영 모드를 켠 휴대전화 앵글을 화장지가 담긴 종이상자에 들이대고 플래시 버튼..

사람 유전자를 원숭이 수정란에 끼워 넣은후 후덜덜한 결과. [내부링크]

아주 흥미로운 실험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어떻게보면 끔찍하고, 어떻게보면 종과 종의 경계를넘는 흥미로운 결과인데요. 아래 사진과 자세한 한번보세요!!

한국 묶음할인 전세계최초 금지시행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묶음할인 금지법이라고 '단독'기사라는게 많이보이지요? '마트에서 다시 판촉물을 넣어 재포장하는 행위'를 금지하는거군요. 즉 기사에서 라면묶음할인도 안된다. 한건 공장에서부터 묶음이라 해당이 없음...

실험 결과 "실내 바이러스 제거에 효과" 바이러스 자외선 조명에 3초 노출시 95% 박멸 [내부링크]

조명회사 시그니파이 실험 결과 "실내 바이러스 제거에 효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일으키는 바이러스가 자외선 조명에 3초간 노출되면 95%가량 박멸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미 경제매체..

넷플릭스까지 녹화 가능 PC동영상 캡처프로그램 [내부링크]

오늘은 오캠(oCam)라는 동영상캡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캠은 PC에서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 화면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캠은 PC프로그램의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만들..

포토샵 없이 투명 로고 35초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보고서 등을 작성하다 보면 로고를 넣어야 하는데 배경이미지 때문에 투명로고가 꼭 필요한 일이 생깁니다. 다행히 해당 기관이나 회사에서 CI를 제공해준다면 간단하게 해결되지만 제공되지 않는다면 직접 투명..

PC에 저장된 Wifi 비밀번호 확인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Wifi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는 ‘Wifi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내 노트북에 Wifi를 분명히 세팅했었는데 다시 연결해야 하거나 다른 사람의 기기를 새로 연결..

바둑인공지능 카타고를 간편하게 체험 [내부링크]

알파고 이후로 비슷한 방식의 인공지능들이 여럿 등장하고 모두 인간 수준을 크게 능가하게 됩니다만, 대부분 접바둑에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형세가 크게 불리하면 최선을 다해 쫒아가는게 아니라 이상한 수를 두..

코로나 가을대유행 전조. 전국 유행 대비하라. [내부링크]

수도권에 이어서 대전까지, 감염이 계속 확산이 되면서 신규 확진자 수, 엿새만에 또다시 50명을 넘겼습니다. 서울 노인 요양시설에서는 처음으로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이 시설의 첫 확진자인 82살 남성으로 아내..

교통사고 경험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얻은 교훈 나눔 [내부링크]

비싼 경험에서 얻은 개인적인 교훈을 나누고자 글을 남깁니다. 황색점멸 신호 교차로에서의 사고였는데, 상대방이 고속으로 (과속인지 이런건 잘 몰겠음) 달려와서 저희차 뒤쪽?옆쪽?을 박은 상황입니다. 처음엔..

혈압 측정을 드디어 스마트워치로 합니다 ~ [내부링크]

오늘부터 업데이트가 되었다는 글을 보고 1. 스마트워치를 혈압측정이 가능한 최신으로 업데이트 후 2. 폰에는 삼성 헬스 모니터 앱 설치 (Samsung health monitor) 3. 스마트워치를 차고 비교적 정확한 팔뚝 측정..

"3백미터 쫓아가 추돌"..'경주 스쿨존 사고' 결론났네요. [내부링크]

지난달 경북 경주시에서 발생한 스쿨존 초등학생 추돌 사고, 고의성 논란이 있었죠. 결국 국과수의 조사 결과, 운전자의 고의성이 있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경찰은 이 운전자에 대해서 특수 상해 혐의로 구속..

박나래, 된장녀 표현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나래가 경솔한 단어 사용으로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그간 여성 팬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은 박나래인 만큼 팬들의 아쉬움은 커져가고 있다. 박나래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된장녀. 명품녀. 루..

손님에 '마스크 착용' 부탁했더니.."그냥 넘어가라" 난리부르스 [내부링크]

마스크를 쓰지 않은 손님한테 좀 써달라고 말했다가 유흥주점 직원이 폭행을 당했습니다. 들고 있던 마스크를 던지면서 때리는 모습이 CCTV에 담겼습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은 남성이 직원에게 손가락질을 하더니..

자동차 탈 때 네비게이션 동작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질게에도 문의했었는데.. 슬프게도 답변을 아무도 안주셨습니다. 그래서 못먹어도 고라는 심정으로 NFC TAG를 구입했습니다. 국내에서 출시하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NFC를 탑제하고 있습니다. NFC는..

택시 이용기 : 택시 타고 다닐 때 정말 짜증나는 것들 [내부링크]

지난 5년간의 택시 서비스 '사용기'니까요... 업무상 택시탈 일이 좀 잦은데, 타면서 항상 느끼는 것들이 있습니다. 결론은 빨리 이 직업군이 몰락하고, 무인으로 대체돼야 한다는 거죠.. 잠깐 일화를 소개하자면..

더 뉴 그랜져 3,000km 사용기 [내부링크]

더 뉴 그랜져 3,000km 사용기 간단히 남겨드립니다. 이전에 그랜져 TG를 몰았었고, 출장용으로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낮은 2.5 가솔린 프리미엄에 몇개 옵션(타이어, 주행, 편의사항 관련 옵션들)만 넣고..

집에서 티본 스테이크를 구워먹어보자 [내부링크]

육식동물이고싶은 잡식동물인 난 고기굽기를 좋아한다. 불현듯 비교적 쉽게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안심, 등심이 아닌 레스토랑을 가야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먹고싶어졌다. 그래서 스테이크 비쥬..

창문형 에어컨 설치, 소음만족도 !! [내부링크]

매년 여름마다 더위로 힘들었습니다. 물론 진작에 벽걸이 에어컨이 가능했다면 했었겠지만, 집 구조 및 여러사정상 실외기 설치가 어렵습니다. 작년에는 소위 말하는 냉풍기(얼음팩이용, 보x전자)도 구입해봤지만..

비만치료제 삭센다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오늘 하루 시간이 나서 그동안 쓰고 싶었던 삭센다 사용기를 적어 봅니다 1. 삭센다? 많은 분들이 이미 들어 보셨을 테니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인체에서 생산되는 식욕 억제 호르몬(GLP-1)의..

KF80 마스크 쓰고 달리기 가능한지 뛰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3년동안 주말과 공휴일만 빼고 체육관을 다니며 꾸준히 하던 운동을 2월 20일부터 전혀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웨이트+유산소) 당연하게도 컨디션은 엉망이 됐습니다. 몸은 무거워지고 체력은 떨어지는 느낌이 너..

샤오미 모기퇴치기 사용기입니다. [내부링크]

슬슬 모기가 날라다니기 시작하고, 최근에 딸아이가 연속 며칠간 모기에 물리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미 홈매트 리퀴드형 제품이 있긴 합니다만, 사용중 다소 불만이 있었기 때문에 샤오미 제품으로 시험삼아..

대륙의 실수 샤오미 스마트미 3세대 무선 선풍기 [내부링크]

사실 샤오미는 더이상 "실수" 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안돼는것같습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고 디자인이 좋은 제품을 만들기에요 ㅎ 디자인 때문에 옛날부터 사고 싶었지만 각 방 선풍기가 다 있어서 엄두를 내지 못..

무슨일을 시작하기전에 게으름때문에 시작조차 못하고계시다구요? 마법의 주문이 한가지있습니다 [내부링크]

무슨 일을 실행으로 옮기는데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처음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느낀 점이 있었습니다. 너무 모르는 것이 많다는 것이었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알면 알수록 모르는 것도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

에어컨 기사들의 바가지는 올해도 계속되는군요. 눈탱이를 피하는 깨알팁 공유 [내부링크]

엊그제 2in1 에어컨을 새로 들였습니다. 기존에 2in1이 달려 있던 장소라 타공 다 되어 있고, 앵글 이미 달려 있었습니다. 눈탱이를 조심합시다 ㅠㅠ 기사분 사전 전화왔을 때 앵글 달려있다고 하니, 잠시 침묵 -..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이후 북한의 군사위협 분석 [내부링크]

북한 인사들의 언사는 거칩니다만, 오늘 총참모부 담화로 실질적인 군사위협은 걱정했던 것보다는 좀 완화되는 모양새입니다. 시간 없으신 분은 끝 부분의 평가 부분만 읽으셔도 될거에요. 어지간하면, 여기서 끝..

영국 일본등, 좌측통행인 나라에서 운전하는법.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우측통행이지만, 이시국이나 영연방국가에서는 좌측통행을 합니다. 제작년즈음에 모리셔스 출장 다녀오면서 좌측통행으로 4박5일간 운전한 경험을 되살려 좌측통행 운전의 팁을 남겨봅니다. (+ 이벤트..

꼰대의 특징에대해서 유영만심리학교수의 말씀. 혹시 내가 꼰대??? [내부링크]

꼰대의 특징에대해서 유영만심리학교수의 말씀. 꼰대와 리더의 차이점은, 꼰대는 과거 지향적이며 리더는 미래지향적입니다. 꼰대는 과거에 사로잡혀서 옛날에 자신이 가장 잘나갔던때만을 회상하며 젖어있습니..

북한, 개성 연락사무소 폭파 사진 248억짜리 건물 폭식주자앉아버려 -_-; [내부링크]

북한은 개성의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장면을 공개했다. 이날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전날 남북공동연락사무소의 폭파 장면을 사진으로 보도했다. 사진에는 지상 4층, 지하 1층에 연 면적 4500 (1361평) 규모의..

9·19 군사합의 파기임박. 개성·금강산 주둔 코앞. [내부링크]

북한이 남북합의에 따라 '비무장화 지대'에 군 병력을 진출시켜 요새화하겠다 예고한 지 하루 만에 구체적인 장소로 '금강산'과 '개성공단'을 지목했다. 또한 북한은 9·19 군사합의에 따라 비무장지대에서 철수..

발라스퍼머스 공략맵. [내부링크]

생각보다 맵이 크지요? ㅎ 즐거운 게임하세요 !

생활코딩 사용기(feat. 웹프로그래밍 배우기) [내부링크]

언젠가 기회(?)가 되면 웹프로그래밍을 꼭 배워야겠다 벼르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그 기회란.. if(원하던공부못함 and 늙음 and 미래가안보임 and 백수) 어차피 굶어죽을 것 같은데 하고 싶은거나 해라; 네 뭐 기..

물을 100리터 흘렸을때 유용한 후버 청소기 [내부링크]

몇 일전 집에 어항 물갈이를 하다가 배수를 베란다에 연결한 것이 풀려서 그만 안방으로 배수를 시켰습니다. 거실에 있는 어항에 물을 갈고 있었는데 물이 안방에서 거실까지 흘러 넘칠때까지 몰랐습니다. 대략 어..

스마트폰 게임패드 S1 사용기 [내부링크]

왜 샀을까? 요즘 집에서만 놀다보니 브롤스타즈를 많이 하는데 너무 불편해 보이기도 하고, 뭔가 핸드폰을 떨어뜨릴 것 같은 불안함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쓰고, 사실 제가 브롤스타즈를 하는데 화면을 계..

B&O Beolit17 스타더스트 블루. 뱅앤올룹슨. [내부링크]

옛날 청담 B&O 매장에 들어가 A8을 사서 들었을 때의 신선함 때문에 B&O에는 비교적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고 스피커 하나 사야지 하면서 제일 먼저 검색한 것도 B&O 스피커 였습니다. 뭐.. 당연히 가격은 저 위..

애플워치3 GPS 2년간 사용기 [내부링크]

애플워치3 GPS 42mm 모델 사용기입니다 2018년 봄에 연수교육에서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했으니 2년정도 썼습니다 구매는 올레샵에서 포인트 쓰고 40 초반대에 구입했고 셀룰러 모델은 아닙니다 1) 배터리 : 금요..

아름다운 탄산수 제조기: AARKE - CARBONATOR II 사용기 [내부링크]

꼭 필요한건 아닌데, 어쩌다 보니 사게 되는 그런거....  "사게 되면 " 주로 마이너한걸 사게 됩니다. 지난번 펠로톤도 그렇고요. 그리고 좋은 디자인을 사랑합니다. 이것도 소다 스트림 사러 갔다가 플라스틱..

불면증 탈출기 (부제: 카페인 끊기) [내부링크]

반년쯤 전부터 불면증으로 고생을 좀 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커피를 끊은 후로 아이처럼 정신없이 자게되었다는 외국 잡지 기고글을 보고, 한번 카페인을 끊어보기로 결심해봤습니다. 커피를 많이..

3D 프린터로 뭘하지? 인형그네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부 활동도 못하고 집에서 아이들과 놀며 일하며 간간히 작업실만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바로 모델링 (최대한 원래 디자인 의도를 담아) 작업을 시작합니다! 모델일 완료 후 컨펌미팅! 긴..

계층사회에 던지는 메시지 [더 플랫폼] [내부링크]

1. 접하게 된 계기 TV에서 방영해주는 영화소개 코너를 보고 이 영화를 봐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재밌는 부분만 보여줘서 낚이는 경우도 매번 있지만요..) 영화소재가 참 특이하더군요. 이런 류의 영화는 높은 확..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4WK95C 사용기 [내부링크]

지금은 단종되서 파는곳도 없긴 하지만 간단하게 써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게이밍 모니터가 주류이지만 게임자체를 많이 하지 않고 멀티미디어에 특화된 제품을 고르자니 이제품을 골랐는데요 비교군이 없기는 하..

캠핑 타프용 선풍기 실링팬 실내 사용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는 타프를 치더라도 더운것을 피할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뚫려 있다고 해도 타프내 공기가 순환되냐 안되냐의 차이는 쾌적함의 정도에서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뜨거운 공기가 타프천장으로 올라가서..

일본이 막은 '초고순도 불화수소'…SK가 양산 시작 [내부링크]

SK머티리얼즈는 지난해 말 초고순도 불화수소 가스 시제품 개발에 성공한 후 경북 영주 공장 내 15톤 규모 생산시설을 건설하는 등 국산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초고순도 불화수소 가스는 반도체 제조에 쓰이는 세..

가성비 SSD 추천, Seagate 바라쿠다 Q1(960GB) 리뷰 [내부링크]

최근 집에서 게임 플레이 시간이 많아지면서 PC에 설치하는 게임이 상당히 많아졌고, 동시에 영상과 사진편집을 병행해서 하다보니, PC의 용량이 금방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사실 SSD라는 저장장치..

다크소울2 텍스트 스토리 진행 공략 DLC포함 [내부링크]

즐겨찾기나 구독해주시고 오셔서 자주보아주세요. 다만 이건 오리지날 공략이라서 닥소2 스콜라랑 몹배치랑 템위치는 아주 살짝 다를겁니다. 하지만 엔딩보기엔 무난합니다. 보물 상자를 한 대 때렸을 때 HP바가..

나들이 지도 / 데이트 지도 입니다. 코로나시국이긴합니다만 ㅠ [내부링크]

나들이 지도 / 데이트 지도 입니다. 코로나시국이긴합니다만 ㅠ 내수경제가 완전 죽어도 안되겠지여... 다만 사회적거리두기와 서로간의 밀착금지등을 잘 지켜주시면 큰문제없을거라고생각합니다. 아무리..

세계 최초의 5G 노트북 Flex 5G [내부링크]

레노버는 세계 최초의 5G 노트북 Flex 5G 출시. 이 제품은 퀄컴 스냅드래곤 8cx를 탑재한 Windows on ARM 노트북으로, 퀄컴 X55 5G 모뎀을 탑재해 세계 최초로 5G USIM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60..

신박한 SF스릴러 영화 소스코드 감상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던칸 존스 감독의 더 문의 차기작 SF스릴러 소스코드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이 영화는 예전에 본 영화이지만 지금 다시한번 봐도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드..

무료 중국어 회화 학습 사이트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xuanzhen83/221883307563 짧지만 유용한 중국어표현 #12 DAY 12짧지만 유용한 중국어표현 안녕하세요 중국어덕후 박현정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짧지만 유용한 중... blog.naver.com 사실 사..

목공. 목수 유튜브 한곳에 모아놨습니다. [내부링크]

목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직접 해보고 싶으신 분들.. 그냥 보고 싶으신 분들 보시면 좋을 유튜브 채널들입니다. 1. 쑤니르 : https://www.youtube.com/channel/UCdTEBQczdztYw4yBFiJmEGw 부산에서 목공방을 운..

무료나눔 공짜를 원하신다면 제가 다 모아놨습니다. [내부링크]

중고거래앱들의 무료나눔 게시판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무료로 물품을 구하기 쉽게 위 중고앱들의 무료나눔 게시판을 모아 놓았습니다. https://bit.ly/2LUd08L 여기에 가보시면 각각 게시판의 링크들을 걸어 놓았..

테슬라 모델3 시승기입니다. 하남스타필드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시승하고 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시승이 약 2주 정도 밀려있고, 저도 보름 전에 신청 했습니다 어제 오후에 방문 확인 전화 왔습니다 오늘 매장을 가니, 면허증 확인하고 서명을 받습니다 원래 시승이 다 그런..

"나 몰래 1억 대출"..공인인증서, 쉽게 털리는 아주 간단한 과정. [내부링크]

비대면이 참 편하고좋긴한데, 허점이있네요. 1. 사기대출 피해자 A의 신분증(운전면허증) 정보를 획득한 위조범은 먼저 본인확인용으로 쓸 수 있는 A씨 명의의 알뜰폰을 개설했다. 2. 이후 사진을 바꿔치기한 위조..

닌텐도, 스위치용 무료게임 '줄넘기 챌린지' ㅋㅋ 대박 ㅋㅋ 링피트같은 다이어트 게임. [내부링크]

자자. 닌텐도 스위치게임하면 뭐가 떠오를까요 일단 유명한 동숲이겠지요. 그리고 그다음엔 링피트, 피트니스복싱, 저스트댄스 같은 다이어트 게임들이겠지요. 그리고 이번에 무료게임 줄넘기챌린지가 나왔네요...

우리은하에만 최소 36개 외계문명 존재합니다만, 거리가멀어서 소통이 현재로썬 힘듭니다. [내부링크]

생명체 형성에 40억~55억년 걸린다는 가설 적용 지구가 속한 우리은하에 외계문명이 최소 36개 이상 존재할 것으로 추산된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다만 이들 외계 문명과 지구의 거리가 너무 멀어 쌍방향..

안드로이드폰, 갤럭시나 LG폰에서 유튜브 광고없애는법. 아주 쉬워요.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충분히 따라할수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드로이드(삼성,엘지,소니등등 아이뺀빼고 그외 휴대폰을말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광고제거하는 방법. 모바일브라우저에서, vanced.appdmf  위의 주소로 들어가주세요.

[단독] 국민 메신저 '카톡' 으로는 'QR 출입' 못하게 됐다 [내부링크]

방역 당국은 이에 지난달부터 국내 최대 인터넷 업체인 네이버, 카카오에 참여를 요청했다. 가입자 기반이 큰 업체들의 서비스를 통해 QR코드를 발급해야 실효를 거둘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네이버는 초기부터..

레벨 3 자율 주행 사고, 운전자 vs 제조사 잘잘못 가린다. [내부링크]

앞으로 자율 주행차에 주행 정보 기록 장치 설치가 의무화되고 기록 장치에는 자율 주행-수동운전 전환에 관한 정보가 담기게 된다. 국토교통부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을 오는 10일부터..

LG전자-배민, 자율주행로봇 식당에 배치. [내부링크]

4차산업혁명에 맞추어서 AI인공지능 자율주행로봇을 식당에 배치하기로 전격 합의를 봤다고합니다. LG전자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오는 11월 서빙로봇을 함께 선보인다. LG전자는 국내 로봇..

북한 김책공대 학생, 국제 프로그래밍 나란히 1·2위. 북뽕에 취해보자. [내부링크]

북한 김책공업종합대학(이하 김책공대) 소속 학생들이 국제 프로그래밍대회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2일 김책공대 강철룡(응용수학부·4학년)과 김성은(정보과학기술학부·2학..

코로나19, 3단계로 뇌 공격한다. 뇌 피트니스센터 의료 실장 마지드 포투히 박사 [내부링크]

미국의 저명한 신경과학자인 뉴로그로우 뇌 피트니스센터(NeuroGrow Brain Fitness Center) 의료 실장 마지드 포투히 박사는 코로나19가 뇌 신경계에 미치는 영향을 정리한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메..

기이한 인터넷 '닷' 오류가 공짜유튜브로 광고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내부링크]

".com" 뒤에 "."을 추가로 더해주면 유튜브 및 다른 동영상 사이트의 광고를 피할 수 있고 많은 유료 사이트의 공짜 기사 숫자 제한을 건너 뛸 수 있다. 레딧 사용자 unicorn4sale이 처음 이를 발견해 알렸는데 (..

신형 아이맥,10.8인치 아이패드 에어,신형 아이패드 미니 출시 시기. [내부링크]

디지타임즈 내용 애플의 2020년 하반기 신제품에는 10.8인치 아이패드 에어와 23인치 아이맥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으며, 2021년 상반기에 8.x인치 아이패드 미니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5G 통화 너무 안터지는 이유... [내부링크]

5G 통화 너무 안터져'…상용화 1년간 소비자상담 2천건 넘어. 안터지는 이유는 맨밑에... 국내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가 국내에서 상용화된 지 1년이 지났지만 고가 요금제 대비 낮은 통화 품질 문제에 대한..

실물 보고 샀던 노인들, 이젠 온라인쇼핑의 큰손으로 됐네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고령층도 온라인 쇼핑에 나서고 있다. 정보기술(IT) 기기와 인터넷 사용에 능숙한 '실버 서퍼'가 이제는 전자상거래의 중요 고객층으로 부상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50% 확대…코로나 딛고 수익 극대화중... [내부링크]

14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PC·모바일 쇼핑검색에 뜨는 광고 개수를 현재 4~8개에서 15일부터 6~12개로 늘리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쇼핑검색광고는 네이버가 2016년 11월 내놓은 광고 상품으로, 이용자가 갈비..

너나 나나 다털렸다. 카드정보 412억건 규모.. 휴대전화 간편결제 서비스 악용 무방비 [내부링크]

이번 유출 사건은 하나은행 해킹 혐의로 지난해 6월 구속된 이모(42)씨의 추가 범행과 공범 수사 과정에서 1.5테라바이트(TB) 분량의 외장하드를 확보하면서 불거졌다. 은행 보안 관련 일을 하는 이씨는 2012년 커..

테슬라자동차가 미국에서 생산하는 모델3 차종에 스마트폰 무선충전과 USB-C 단자를 지원 [내부링크]

테슬라자동차가 미국에서 생산하는 모델3 차종에 스마트폰 무선충전과 USB-C 단자를 지원한다고 6월 14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가 캐나다 매체들을 인용해 보도했다. 테슬라는 앞서 중국 상하이 소재 공장에서..

보통 사람들의 일자리가 사라지고 있다 - 책)보통 사람들의 전쟁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의 전쟁 - 앤드류 양 가까운 미래에 완전자율주행 자동차가 나와서 사람이 운전할 필요가 없어지면 행복한 사회가 될까? 분명한 건 그 미래가 머지않았다는 것과 그 기술 때문에 버스, 택시, 트럭 등..

제철 꽃게찜 리뷰, 마장도꽃게거리와 수산시장 전격비교 !! [내부링크]

보통 가을에 꽃게를 챙겨 먹는데 가을에는 숫놈이 제철이라 알이 없는게 아쉬워서 이번에는 봄에 좀 챙겨 먹었습니다. 보통은 서울 마장동에 꽃게 집 모여 있는 곳을 가는데요.(그 중 제일 인기 있는 곳은 줄서야..

튼튼하고 오래쓰는 빨랫줄, 빨래줄 설치하기 [내부링크]

- 준비물 - 1. 와이어클립(줄 하나당 2개 또는 4개면 충분) 2. 코팅와이어로프(인터넷에서 구매할 때 기본 미터단위 재단이나, 요청할 시 cm 단위까지 가능합니다.) 3. 몽키스패너 4. 턴버클(가정집 환경에 따라..

중국어 공부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2가지 실사용 어플 [내부링크]

솔직히 영어처럼 잘되어 있는 앱들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사용 할만한 중국어 공부 어플 2개를 추천 드립니다! 물론 중급자 이상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1. 꾸매중 제가 영어 공부하면서 가장 많이 사..

안마의자 11개 브랜드 체험기 [내부링크]

안마의자에 관련된 글을 찾아보니 무조건 비교체험 해봐야한다는게 공통된 의견이더군요. 그래서 시간나는대로 직접 다녀보고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체험한 내용과 더불어 새롭게 알게된 썰도 풀어봅니다. 직접 체..

Android 에서 iOS 이사 후기 [내부링크]

아이팟 터치 1세대가 처음 나오는날 바로 구매해서 한동안 쓴이후 iOS와는 거리를 두고 살아왔었고, 최근에 경품으로 당첨된 아이패드 미니4를 사용해왔지만 거의 집에 두고 다니고 들고다니던 태블릿도 안드로이..

경주 오능 후문에 있는 교리김밥 싸가지없는집 후기. 카드가랑 현금가도 다름. 국세청은 왜 가만히있나요? [내부링크]

경주 오능 후문에 있는 교리김밥 방문 후기를 남깁니다. 후기 쓰기전에 일단 여긴 국세청에서 한번 털어야함 카드가랑 현금가를 다르게받음. 0. 첫인상 50년 역사와는 관계 없는 새로 지은 현대식 거대한 콘크리트..

차량용 아이폰, 아이패드 자석거치대 사용기 [내부링크]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리즘 차량용 태블릿거치대 아이패드거치대 마그네틱거치대.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이 제품의 장점으로는 자동차 대쉬보드 위에 붙이지 않아도 되서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로보락S5 Max 간단 언박싱 및 사용기. [내부링크]

한 50만원 초반대로 지른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Max 입니다. 아주아주 간단 종합해서 설명 드리자면, 돌아당기면서 진공청소기처럼 먼지를 빨아들이는 기능, 물걸레 기능 요 2가지가 메인인듯 합니다. 어제 처음..

스마일 라식 후기 (서울 / 40대) [내부링크]

월 1일자로 수술을 하고 왔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안경을 써서 거의 30년 동안 안경을 써왔는데 너무 불편해서 10년 전부터 라식 같은걸 생각은 했지만 무섭고 비싸고 해서 생각만 했습니다. 그러다 코로나19 사..

빵덕후들의 성지. 인천 호불호없는 강력추천 빵가게. [내부링크]

저는 빵 덕후입니다. 대전 성심당을 물론이고, 안동 맘모스빵집까지 전국에 맛있는 빵집은 많이 가보았다고 자부합니다. 두번째로 저는 위 빵집과 관계가 없습니다. 이건 입증하기 힘들겠네요. 그런데 가보시면 납..

스마트 화분 aerogarden 사용기 [내부링크]

늘 식물을 키우고 싶은데 잘 죽여서 자동으로 빛과 물을 주는 스마트 화분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세일할 때 100불 정도에 에어로가든 스마트 화분을 샀습니다. 아마존에서 스마트가든 치면 클릭앤그..

무료 유튜브 영어 강의. 영어는 마라톤입니다. 포기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영어의단점: 발음따라하기가 어렵고 문법도 우리랑 달라서 어렵다. 영어의장점: 대신에 여러나라말 배울필요없이 이거 하나면 통한다. 1. 교포가 만든 최고의 영어 강의 라이브 아카데미 일명 빨간 모자쌤이라고..

제부도물때시간표 통행시간표 6월. [내부링크]

2020. 6. 1 월요일 계속 ~ 10:58 13:58 ~ 23:58 2020. 6. 2 화요일 2:28 ~ 12:00 15:15 ~ 0:31 2020. 6. 3 수요일 4:05 ~ 12:52 16:19 ~ 1:09 2020. 6. 4 목요일 5:18 ~ 13:42 17:12 ~ 1:50 2020. 6. 5 금요일 6..

고질적인 사마귀 치료기 (장문) 그리고 치료제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질적인 사마귀로 10년 넘게 고생한 경험이 있어 후기로 남겨 봅니다. 의학지식이 없는 일반인의 글이란 점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제가 사마귀가 처음 생긴 건 2009년 경입니다. 직장 다니면서 야간 교대근무를 한..

PS5 플스5 역대 플스4 와 크기 비교 사진입니다. 거대해지긴해졌네요 ㅋ [내부링크]

PS5 플스5 역대 플스4 와 크기 비교 사진입니다. 거대해지긴해졌네요 ㅋ 어차피 휴대용이아니니 커져도 큰 상관은없지만 책상구조나 이런거에따라서 놓기좀 불편해진부분도있네요. 다만 커서좋은점은 발..

올해 말 코로나 백신 나온다…미국 7월부터 임상3상 돌입 [내부링크]

미국 백악관 코로나19대응 태스크포스(TF) 핵심인물인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은 10일(현지시간) CNN과 인터뷰에서 오는 7월 모더나를 시작으로 8월엔 옥스퍼드-아스트라제네카, 9..

나이스그룹이란 대체 어떤회사일까? 속속이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이번에 나이스그룹의 부회장 아들이, 이등병으로써 황제군대생활을 하고있다는 뉴스가 여기저기서 순위권에 올라오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딱 거기까지만 올라와있고 더이상 별 특이동향은없는 상태입..

불난 포스코, 화재원인 공개 .수사본부 [내부링크]

소방본부에 따르면 13일 낮 12시 30분께 포항 남구 동촌동 포스코 포항제철소 스테인레스 공장 소둔산세라인에서 불이 났다. 불이 나자 검은 연기가 치솟았고 포항제철소 인근 주택가에서 화재신고가 접수됐다...

지방직가답안 전체 사진으로 바로볼수있게 올려요. [내부링크]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대박나세요 !!! 여러분의 문운을 빕니다 !!! 장원급제 !

애프터스쿨이었던 꿀벅지의 시초 유이 뱃살 초근접사진 모음 [내부링크]

말랑말랑한 유이의 뱃살 모음입니다. 한때 꿀벅지란 단어의 발상지였던 유이입니다. 그당시에 꿀벅지라는 말이 생소해서, 나이드신분들은 "꿀허벅지" 라는 단어를 썼는데... 처음듣고 얼매나 웃겼는지 ㅋㅋㅋ

가수 박혜경근황, 열애 결혼준...전재산 잃고 목소리까지 잃은 생활... [내부링크]

박혜경이 열애 소식을 알렸다. 박혜경은 3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는 중이다. 두 사람은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3개월째 연애중이다.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만큼 박혜경은..

나이스그룹 부회장 아들, 이등병 '황제복무' 논란 [내부링크]

나이스그룹이란 무슨 회사일까? 나이스그룹(NICE Group, National Information & Credit Evaluation -)은 대한민국의 금융인프라 기업집단이다. 1986년 설립된 한국신용정보를 모태로 하며, 총 26개 계열사를..

김돈규 근황, 지주막하출혈 수술후 “솔직히 먹고살수 없어서 나왔다” [내부링크]

13일 재방영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돈규가 출연해 지주막하출혈 수술 근황을 고백했다. 이날 김돈규는 “어깨가 다친 날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수술을 당장 받아야 해서 3일장을 반깁스 하고 치렀다. ..

2020년6월 대한민국 토렌트 사이트 순위결과. [내부링크]

no토렌트명사이트주소특징 1 토렌트씨 https://torrentsee28.com  TOP10 2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34.com  주간B 3 토렌트다이아 https://torrentdia.com  인..

이재명 "푼돈 벌겠다고 삐라 매단 풍선 살포..국민생명 위협 용서못해" [내부링크]

 "대북 전단 살포자 현행범 체포..사회재난 유발 행위" 경기도, 위험구역 대북전단 살포자 출임금지고발 등 추진중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3일 “푼돈을 벌겠다고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자들..

PS5 외형 2가지 모델로 출시 공개했네요. odd 없는모델과 가격차이. [내부링크]

퓨쳐 오브 게이밍 쇼를 통해 자사의 신규 콘솔 기기 ‘플레이스테이션 5’의 외형을 최초 공개했다. 전면부에는 컨트롤러 연결을 위한 USB 포트가 자리했고, USB 타입A와 USB C타입의 포트가 각 1개씩 배치됐다. O..

에어컨설치시 바가지 안당하는법, 가스충전 사기. [내부링크]

---전직 에어컨 기사의 처절하고 진솔한 가이드 --- 에어컨 설치시 몰라서 뒤통수맞고 눈탱이맞고, 바가지 당하는게 매년 관례가 되었습니다. 매년 돌아오는 생일이나 제사보다 더욱 친근하지요. 오히려 에어컨..

불법 스팸 광고물 잡아내는 '폭탄전화'.."다시는 안 하겠다" 통사정 [내부링크]

거리에 뿌려지는 불법 광고 전단지를 없애기 위해서, 이른바 '폭탄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는 지자체들이 늘고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 자동으로 계속 전화를 걸어서, 해당 번호를 아예 쓸 수 없게 만드는 건데요...

'55인치 29만 원'..화웨이·샤오미, TV 가격전쟁 [내부링크]

중국 모바일 공룡 기업들이 TV 시장에 진출하면서 낮은 가격의 TV를 잇따라 출시해 가격 전쟁에 불을 붙이고 있다. 이는 TV의 저가격화를 동반하면서 TV 공급망 전반에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27일 중관춘온..

수리산 도립공원 탐방로 [내부링크]

수리산은 도립공원이라 매우 정비가 잘되어있습니다. 주차장은 매우 협소하지만 대신 길가에 세워도 되기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국민세금으로 만든건데 주차장좀 크게해주징... 여튼 녹음이 푸르게 우거져 새소..

36세 남자 제부도 매바위 익사. 오후7시30분경 시신으로 발견. 2020년5월21일. [내부링크]

2020년 5월 21일. 결론부터 말하면 실종자는 오후7:40분 찾았습니다. 경기소방헬기 2대가 끊임없이 수색했습니다 삼형제촛대바위 매바위에서 사람이 실종되었습니다. 실종자는 30대 남성입니다. 이날 오후 1시께..

석양이지는 시화나래휴게소 / 티라이트 [내부링크]

시화나래휴게소 / 티라이트 아마 모르시는분은없을꺼구요. 석양이 질때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마라샹궈는 어떤 맛일까? [내부링크]

양꼬치집은 참 많이도 들락거렸었는데 이상하게도 마라샹궈는 안먹었었네요. 야채와 고기가 어우러지고 매콤한게 정말 맛있지요. 다만 중국 특유의 향신료를 싫어하시는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수도있겠는데요. 자..

재벌회장님의 상견례장소 돈까스클럽 맛후기 [내부링크]

아시다시피 유명한 재벌회장님들도 상견례를 한다는 그 장소입니다. 드라마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병원장과 재벌의 접견장소로 쓰이고있지요. 돈까스클럽이야 어딜가든 다 똑같겠지만, 전 북수원쪽엘 갔었네요...

옥스포드 독립군 레고. 국뽕 블럭 ! [내부링크]

옥스포드 독립군컨셉이 나왔네요 !! ㅎ

동네어귀마다 있는 노랑통닭체인점 메뉴판 총공개및 맛평가 [내부링크]

요새 동네마다 노랑통닭이 많이 보일꺼에요. 노랑통닭은 뭐랄까 나름 신박한 스타일이긴합니다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치킨계에서 좀 맛이 확실히 떨어집니다. 담백한듯한 껍질과 향이 강하지않고 노랑빛을띄는..

인생게임 부르마블/ 주르마블 [내부링크]

크게 인쇄해서 술자리에서 사용들하세요 !!

호매실 스시노칸노 [내부링크]

뙇 대로변에 보이는집. 눈에 띄어서 들어갔더니.... 일본식으로 좌로 정렬 테이블. 사람이 좀 있을땐 무척이나 답답한 스타일.... 군대에서 사격하듯이 일렬로 줄지어않는건 언제가도 답답 ㅠ 일단 종류는 많은것..

지금은 없어진 술집 알근달근 [내부링크]

분위기 나름 좋았는데 어느샌가 조용히 사라진 골목길의 술집

지나가다 들린 바다향기테마파크, 제부도, 궁평항 [내부링크]

먼저 바다향기테마파크는 공룡알 화석지랑 느낌이 정말 비슷합니다. 공룡알은 많이 갔었는데, 이상하게 바다향기테마파크는 잘 안가게됐었네요. 공원안도 잘되어있고, 공원밖에서는 오토바이같은것도 빌릴수도있게..

정통 미국식 프랭크버거 [내부링크]

어디선가 후기를 읽었었고, 궁금해하던차에 지나는길에 보여서 들어가보았지요. 딱 후기랑 맞는 맛이더군요. 그 맛의기준은 쉑쉑버거와 맥도날드를 일단 기준점으로 잡고 이야기를하면 쉬워질것같습니다 일단 쉑쉑..

쉐프의 부대찌게 [내부링크]

부대찌게 2인을 시키면 돈까스 하나가 공짜에요. 근데 그 돈까스가 6천원짜리였나? 그 이하 금액만 해당되구요. 매운돈까스 7천원넘고 이런건 안돼더라구요. 그럼 6천원빼고 나머지 금액만 청구되느냐? 그건 아닙..

명륜진사갈비 솔직한 맛... (결과적으로는 맛없음) [내부링크]

요새 광고가 참 많이나왔었죠. 어디서나 들리는 명륜진사갈비. 일단 반찬은 직접가서 셋팅을 스스로 해야합니다. 직원께서 가져다주시는건 딱 고기뿐입니다. 고기는 다 먹으면 무한리필인데, 직접 퍼다먹는게 아니..

스시노칸노 땡기는 초밥종류가 별로없음.... [내부링크]

스시는 일반적으로 밥에 소금과 식초, 설탕을 섞은 ‘초밥’ 위에 신선한 생선을 얹어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다. 스시를 먹기 시작한 시기는 정확하지 않으나 생선을 먹기 시작하면서 생선을 저장하기 위해 도입..

강릉 엄지네 꼬막집...정말 맛없었어요ㅠㅠ [내부링크]

꼬막 중에서도 벌교산이 최고로 대접받는 것은 벌교 앞바다의 지리적 특성 때문이다. 고흥반도와 여수반도가 감싸는 벌교 앞바다 여자만(汝自灣)의 갯벌은 모래가 섞이지 않는데다 오염되지 않아 꼬막 서식에는..

치어스 맥주와 안주. [내부링크]

맥주를 뜻하는 비어(beer)의 어원은 두 가지 설이 있다. ‘마시다’는 뜻을 가진 라틴어 비베레(bibere)와 ‘곡물’을 뜻하는 게르만어 베오레(bior)에서 나왔다는 설이다. 2013년 현재 한국 주세법에서 맥주는..

오리와 도깨비불 재미있지만 어렵다... [내부링크]

장점 아름답고도 몽환적인 손그림 그래픽 ASMR 뺨따구 후려치는 감성적인 배경음악 전작의 단점을 보완한 액션과 훌륭한 타격감 단점 여전히 숲에 가시 겁나게 많음 다소 추상적인 길안내와 퀘스트 자잘한 버그와..

Dying Light 다잉라이트 좀비게임중 갓게임 !!! [내부링크]

한줄로 요약하자면, 파쿠르와 아포칼립스의 환상적인 조합임과 동시에, 서브퀘스트를 자발적으로 하게만듭니다. 좀비 게임중에 최고 스토리도 괜찮고 게임성도 3년이 지난음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네요다른 어떤 공..

스팀, 블라스퍼머스(Blasphemous) 게임의 재미는 어떨까요? 2D판 다크소울이라 불리우는... [내부링크]

마지막 보스 만나러 가는 길에 있는 크리산타 이 아줌마한테 패링 타이밍 못 찾아서 3시간을 내리 맞아죽다 포기합니다. 다른 보스들은 다 3트 안에 잡았는데 얘는 못 잡겠네요. ㅠㅠ 끝은 비록 못 봤지만 매트로..

다크디보션 Dark devotion 2D 도트 다크소울 [내부링크]

소울라이크 + 로그라이크 스타일의 메트로베니아. 사실 소울라이크와 로그라이크는 이름만 비슷하지 캐릭터보다 플레이어의 실력이 성장하고 굉장히 도전적인 난이도라는 점 외에는 그닥 공통점이 없습니다. 소울..

Outward 아웃워드 리뷰소감 [내부링크]

지금까지 4하고 느낀점이라면 즐길만한 컨텐츠와 각자의 취향에따라 갈수있는 직업선택이라는 점에서는 되게 해볼만한 게임이다. 하지만컨텐츠를 다깨면 할게 없어지고 같은 몬스터들 같은 스폰위치 솔직히말해 게..

호매실 죠스떡볶이 [내부링크]

죠스떡볶이는 칠보마을5단지 맞은편이기도 하면서, 스타벅스 호매실 맞은편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이 지하로 들어가야해서 정말 갑갑한면은있습니다. 물론 그옆에 대로변에도 있는데, 거긴 주정차 단속카메라가있고..

코로나19 전염병에대한 대처방법, 역병조심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는 예상을깨는 뛰어넘는 규모로 감염병위기경보가 심각단계이며,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상태인데요. 유럽에서조차 국경봉쇄까지 이어지고있는 현상황입니다. 1. 비누로 손을빡빡씻어야하고요. 2. 더..

탑동 피자스쿨 가성비 굳 [내부링크]

1만300원에 피자한판,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피클에 500미리 콜라까지 줍니다. 그런데 이 가격이 세금포함 가격이라는것 !!! 정말 놀랍습니다. 한입먹으면 꽤 먹을만해요. 정말 가성비하나는 우주킹갓입니다. 그..

탑동 곱창주점 [내부링크]

곱창주점 드셔보셨나요? 여기가 곱창1인분13,000원인가 15,000인가 기억이 안나네요 ㅎ 여튼 가격대비 맛은 괜찮습니다. 요즘 너무 창렬한 가격의 곱창들이 많아져서. 이정도 가격이면 만족하네요. 이곳의 맛은 짭..

탑동 치어스 [내부링크]

퓨전음식으로 꽤 괜찮긴한데요. 저는 이런식의 나쵸식이 너무 맛있습니다. 하이볼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 소스는 입맛대로 뿌려드시고요. 바삭함과 치즈의 조합이 매우 내 스톼일입니다 ㅎ 교차로쪽이라 나름..

실시간 마스크 최저가 보여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https://maskprice.com/mask 마스크 프라이스 : 실시간 마스크, 세정제 재고 정보 코비드-19(우한폐렴, 코로나-19) 마스크 및 세정제 판매업체 정보 및 실시간 질병 현황 maskprice.com 마스크 프라이스라는 곳입..

서울시 코로나 상황판 [내부링크]

서울시 홈페이지를 들어가 봤는데 코로나 상황판 정리가 깔끔하네요. 지난 한 달간 다양한 개인 사이트와 앱들이 많이 나오긴했습니다만, 정부에서도 발 빠르게 만들어주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제야 나왔네..

공적 마스크 판매처 지도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데이터가 공개 되었는데요. 공적 마스크파는곳 지도를 보는 사이트입니다. 요새같은 시기에 필수 정보가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단축 주소 : http://na.to/findmask 주소 :  https://machroad.githu..

태안 5코스 노을길의 추억 [내부링크]

사진만으로도 노을이 강하게 느껴지지요? 삼봉해수욕장과 기지포해수욕장 중간에 위치한 태안5코스 노을길입니다. 여기 정말 좋아요. 여름에도 아련한 느낌으로 좋고 가을은 가을의 맛이있고 봄도 좋습니다. 겨울..

탑동 욜로 양꼬치 羊肉串 [내부링크]

욜로와 양꼬치입니다. 양꼬치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도 한번가보세요, 크게 거창한 음식때문에 부담스러우시다구요? 포차처럼 조금씩 조금씩 이거저거 시켜서 먹고싶으신분들께 추천하는 집입니다. 그리고 배달..

탑동 빠바, 파리바게뜨 [내부링크]

전국 어디서나 쉽게 갈수있는 빠바. 이름은 바게뜨이지만 실제로 바게뜨는 별로 맛이없는 빠바, 프랑스 사람들이 이 빵집에 들어왓을때는 어떤느낌을 받을까? 이제는 빵집 겸 카페로 동네의 소소한구석을 담당하..

탑동 활어직판장 횟집 밑반찬 굳 !! [내부링크]

탑동이라고하면 , 오산, 동두천, 청주, 경주, 제주, 수원등등 탑동이 전국에 참으로 많습니다만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는 탑동은, 수원시 권선구에 있는 탑동을 말씀드리는것이오니, 착오없으시길ㅎ 이날은 우럭을..

화성시 공룡알 화석지, 넓은 평야가 인상적임. [내부링크]

갑갑할때 한번씩 가면 좋아요. 안에들어가면 산책로가 있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추울때는 바람불어서 비추이고요. 봄 가을에 가면 딱좋습니다. 공룡알화석지센터에는 무료주차가 가능하오니 세우시면되고요. 공룡..

스핀타이어 머드러너 인생 게임. [내부링크]

레이싱 게임을 정말 혐오할정도 수준으로 싫어하는데 이게임은 예외입니다. 머드러너.  말그대로 주로 진흙위를 달리는 게임입니다. 러시아 숲속의 뻘밭과 진흙탕을 달리는 게임인데요, 목적지까지 화물을 운송하..

솔직한 노랑통닭 맛 리뷰 [내부링크]

솔직한 맛을 전달해드리자면,,, 속알맹이는없이 껍때기만 바삭바삭하게 엄청 두꺼운 느낌입니다. 좀 느끼하긴하구요.  껍때기 바삭한거 좋아하시는분께는 추천입니다만, 속살이 너무 없이 껍때기가 주를 이루는..

불국사와 다보탑 [내부링크]

불국사는 신라인이 그린 불국(佛國), 즉 이상적 피안(彼岸)의 세계 그 자체라 하겠다. 이 불국을 향한 염원은 대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으니, 하나는 《법화경(法華經)》에 근거한 석가여래의 사바세계(娑婆世界)..

천마총 석빙고 방문 후기 [내부링크]

딱 1년전에 갔다온 사진입니다. 작년 이맘때네요. 저땐 코로나가 없었던 시절이었지...ㅎ 먼저 이 안은 석빙고 안인데, 이곳은 여름에 봐야만 진가를 알수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겨울이라서 원래 추운건지 ㅎㅎ..

첨성대 천마총 방문 후기 - 빛꾸리 카페 [내부링크]

경주에는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천문대인 신라 첨성대(국보 제31호)입니다. 선덕여왕 2년인 633년에 제작된 신라 첨성대는 호리병 모양으로 만들어졌으며 남쪽 방향으로 중간 높이에 있는 창문의 아래쪽..

포항 호미곶 여행 [내부링크]

포항 호미곶 !! 한반도 최동단 호미곶. 등대 역사관 다녀왔던것을 이제야 올려보네요. 호미곶은 뻥뚫린 경치가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호미곶에 있는 등대역사관은 입장료 무료인데 볼게 상당히 많았습니다. 일..

드라이브 쓰루 진료소 검사 후기 [내부링크]

지난 수요일부터 경미한 발열과 피로감 등 이상 증상을 느꼈습니다. 밤에만 증상이 심해지고 낮에는 조금 좋아져서 감기일 거라고 생각하며 큰 걱정을 안 했는데, 오늘 새벽에 참을 수 없이 심하게 터지는 마른기..

회원가입 없는 온라인 도구 모음 사이트 [내부링크]

특수문자표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charMap/ 움직이는 GIF생성기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aniGifGen/ 아스키아트 생성기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asciiArtGen/ 바코..

전국 스크린 골프장과 실외 골프 연습장 정보 [내부링크]

전국 스크린 골프장과 실외 골프 연습장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공유합니다. https://teetime.cc 제가 필요해서 개발을 시작했고 주말과 퇴근 후 자기계발 삼아 꾸준히 보완하고 있습니다. 여러 소스에서 주기..

브롤스타즈(Brawl Stars) 메타 확인하는 사이트 [내부링크]

이벤트가 변경될 때마다 어떤 캐릭터를 해야 빨리 스타토큰을 얻을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런 고민을 할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해당 맵을 플레이한 유저들의 캐릭터별..

모바일 데이터 기반 유동인구 지도 서비스 [내부링크]

통신사(SKT)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유동인구를 지도로 보여주는 사이트가 있네요. http://175.119.227.174/cartoweb/kostat/index.html 시/군/구별로 유입/유출인구를 시각적으로 보여줘서 좋은데, 데이터를 볼때..

2020년 5월 토렌트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해두시면 카테고리쪽을 보시면, 언제든지,,, 토렌트 순위, 무료만화책, 야구동영상등이 항상 최신주소가 업데이트 되어있습니다. 즐겨찾기는 사랑입니다. 1 토렌트뷰 https://torrentview10...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음성? 증상등을 한줄 요약 !!! [내부링크]

긴글 읽기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짧게 요약했습니다. 양성 = 바이러스에 걸렸다. 음성 = 바이러스에 걸리지않았다. 코로나 증상 = 감기에 걸렸을 때는 콧물과 가래가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콧물이 없고 마른..

한국 국산화 성공하자… 일본 ‘액체 불화수소’ 뒤늦게 수출 허가 [내부링크]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은 일본 화학업체인 모리타화학이 8일 고순도 불화수소를 한국에 수출했다고 10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모리타화학은 지난달 24일 일본 정부로부터 수출 허가를 받아, 지난해 7월 이..

넷플릭스 위쳐의 알기쉬운 세계관 한방정리. [내부링크]

아래로 들어가시면 알기쉽게 정리되어있답니다. https://bbs.ruliweb.com/news/board/17/read/57

펭수 다이어리 개봉 및 사용기 [내부링크]

장안의 화제라는 펭수 다이어리를 사보았습니다. 전 사실 대학교 이후로는 다이어리를 써본적이 없어요(그때도 폼잡고 다이어리 가지고 다니다가 맨날 술먹고 잃어버려서...) 어쨌든 궁금하기도 하고, 디자인을..

12월 토렌트 사이트 추천순위 [내부링크]

1 토렌트씨 https://torrentsee9.com TOP10 2 토렌트맥스 https://torrentmax.net   일/주/월간 3 토렌트뷰 https://torrentview.net   인기자료 4 유토파일 https://utofile...

라이카, 신제품 Leica SL2 발표 [내부링크]

라이카는 새 풀프레임 미러리스 Leica SL2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라이카Q2/파나소닉S1R과 유사한 4700만화소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제품으로, 5축 바디 손떨림방지 기구를 탑재했습니다. 센서쉬프트를 활용..

마소인체공학어고노믹마우스4 손목에 무리안가는 마우스 리뷰/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마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소인체공학어고노믹마우스4입니다. 이름은 마이크로 소프트 인체공학 어고노믹 마우스였고 가격은 택배비 포함 4만원 정도였는데 이것도 역대가라고 하더군요.. 가장 좋은 것은 보증기간 내에 묻지마..

21센추리 창문형 에어컨(CYW-720AR) 구매기 및 간단 후기 [내부링크]

1. 원룸 자취 시절 LG 구형 창문 형 에어컨을 중고로 사서 잘 쓴 경험이 있습니다. 소음은 무척 컸지만 시원하게 잘 보냈던 경험이 있습니다. 2. 방마다 에어컨 옵션 있는 집에서 잘 살다가 새집으로 이사 오게..

니로EV 당일치기 용인-대구 왕복 주행기 [내부링크]

작년9월에 니로전기차 출시해서 신나게 타고 어느새 2.6만키로 넘게 달리고 있네요. 어제는 용인에서 대구 당일치기 왕복했는데 간단히 사용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모 대학에서 세미나가 있어서 가려는데 시간..

에어팟 2 간단사용기 [내부링크]

에어팟 1세대를 사용한지도 2년이 흘렀습니다 (중간에 잃어버려서 2번산건 안자랑...) 2세대 가 사실상 AirPods 1S 느낌으로 나왔길래 안사려고했다가.... 화노가 없어졌단 소리듣고 동기꺼 써보고 난 후 질러서...

스마일라식 후기 (2년 반 경과) [내부링크]

왼 눈 -7.5, 오른 눈 -10.5의 고도근시였습니다. 점점 도수를 높여도 글씨가 작아 보이는 탓에 결국 칠판이 잘 안 보이더군요. 앞자리에 자리 못 맡으면 하루 종일 짜증.. 안경 렌즈 압축을 3~4번이나 하다 보니..

개인사업자에 유용한 매출관리 사이트 "캐시노트" [내부링크]

http://appcashnote.kr 개인사업자분들은 아시는 분들도 꽤 있던데요 카드 매출 결제, 입금 조회되고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조회도 되고 매출 리포트도 뽑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이런 거 있었으면 정말 좋..

2020년 6월 토렌트 사이트 총집합 순위. [내부링크]

지금 보고계시는 페이지를 즐겨찾기 등록해놓으시면, 계속 본 페이지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겠사오니, 편하게 이 페이지에서 모든걸 끝내세요 ↓↓토렌트 인기순위사이트 게시판 즐겨찾기↓↓ https://trophy.tis..

극한의 다이어트 40일 후기 [내부링크]

조금 이른 여름휴가 4일 전 아침이자, 다이어트 시작한지(체중계 구입한지) 40일이 된 기념으로 다이어트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발단 다들 소싯적엔 잘생기지 않고, 날씬하지 않았던 사람 없었겠습니다만, 사실 저..

LG X4 사용후기 [내부링크]

원래 음악을 좋아해서  엘지폰을  처음으로 구입했읍니다 프리미엄폰이 아닌  후속품으로 싸게 나온거라  혹시 영 후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외로  음질이  좋읍니다 주로 벅스에서 스트리밍으로 듣는데..

삼성 노트북 9 2019 always 13인치 사용기 [내부링크]

1. 선정과정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이 레노버 y520 이었습니다. 무게와 부피가 상당하고 어댑터마저도 벽돌만해서 차를 갖고 다니지만 원래 좋아하던 작은 노트북을 갖고싶어서 요즘은 그램이 대세라 알아보니 전..

코나 EV 1만km 운행기, 평가 [내부링크]

그간 계기판 트립 컴퓨터는 저라면 매일 쓰지 못 할 일기마냥 주행 기록을 차곡 차곡 기록해두었고 어느덧 그 숫자는 어느새 훌쩍 자란 아이처럼, 다섯자리가 넘어버렸습니다. 내 키가 이만큼 컸다고. 고맙고 기특..

영화 기생충 후기 리뷰 [내부링크]

숙주는, 기생충 없이는 살수 없는, 공생의 관계 (요리, 가정일, 운전 등등) 서로 물고 뜯고 싸우는건, 숙주 vs 기생충 이 아닌, 숙주를 서로 차지하려는 기생충끼리의 쌈 기생충에게 선을 넘지 말라는 숙주 하지만..

노보텔 독산 후기 [내부링크]

97년에 오픈한 호텔이고 저렴한 룸레잇 ( 하위룸이 평균 7~9 )과 수영장,사우나가 딸린호텔이라 저렴하게 투숙하기 좋은호텔이라 한번 투숙해보고 싶었는데 올해에 광명쪽 노인병원에 입소하신 친할머니 문안드리..

유튜브 음악앨범을 광고 없이 정리한 사이트 [내부링크]

- 전세계의 유명 팝아티스트의 유튜브 앨범을 광고없이 들을수 있도록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사실 광고가 없는것은 아니고, 음악들을때 편하도록 배너광고로 변환됩니다.) - 회원이 아니어도 모든 앨범을 다 들을..

천국 봤다는 임사체험, 마취제효과와 똑같다는 체험기... [내부링크]

임종 자리에서는 말을 조심하라고들 한다. 혼수상태지만 다 듣고 있다는 거다. 게다가 어떤 사람은 죽는 순간, 빛나는 터널을 지나 죽은 가족을 만난다고 한다. 정말일까.   유체이탈, 밝은 빛 터널 통과 …임사..

토요토미 세로형 실외기없는 에어컨 후기 [내부링크]

1. 모델: TIW-AS180J 2. 설치장소: 복도식 아파트 작은방 (실외기 설치 불가) 3. 창틀높이: 76cm (세로형 에어컨중에 해당 스펙에 장착 가능한건 토요토미 에어컨 밖에 없음) 4. 설치이유: 작년 일반 창문형 에어..

이산화탄소 공기측정기 "미세미세 s3" 사용기 [내부링크]

공기측정기를 구입하려고 해서 가격이 싼 샤오미 공기측정기를 사려고 했으나 샤오미 제품은 CO2 측정센서가 없이 TVOC 측정값을 토대로 수치가 나온다는데 이게 상당히 부정확하고 pm10은 측정안되서 포기했습니..

재밌고 즐거운 이상형 월드컵 ㅋㅋ [내부링크]

사이트에서 간단하고 재밌게 해볼수있습니다. 친구들과 하시면 더욱더 웃겨요 ㅎ 움짤 보시고 아이돌 / BJ 월드컵 해보세요 ㅋ 아... 사이트주소는 이곳이랍니다. http://supercup.co.kr

완전무료 가입X , 성격검사, 적성검사 [내부링크]

일단 무료입니다. 가입없습니다. 사이트 들어가서 클릭하는순간 바로 테스트 시작이구요. 제가 테스트해본결과 3분정도면 테스트 완료입니다. 사이트에선30분이라고 나왔는데, 절대 그렇지않아요. 문항이 몇십개..

갤럭시 S10용 배경화면 [내부링크]

갤럭시s10 즐거운 배경화면을 소개시켜드립니다 https://www.reddit.com/r/s10wallpapers 에 S10용 배경화면들이 공유되고 있습니다(카메라홀을 가려주는 배경화면들). Chainfire는 이곳에 공유된 이미지들을 다..

랜섬웨어 복구와 관련된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NMR(No More Ransom) 제공 랜섬웨어 복구 프로그램 랜섬웨어 최근 동향 및 복구프로그램 제공 - https://www.nomoreransom.org/co/index.html NMR은 2016년 7월 세계 각국 사법기관과 민간 보안 기업 등이 파트너..

윈도우 화면캡처 무료프로그램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화면 캡처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툴입니다. 찾아보니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가볍고 쉽습니다. http://captureplus.net

광고, 권유전화 없는 보험비교 사이트(자동차, 연금, 여행, 실손 등) [내부링크]

아시는분들이 많을수도 있는 보험 다모아 사이트입니다. 이번에 자동차보험 갱신하려고 찾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운영주체가 민간에서 하는게 아니라 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 즉 협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

에어컨 신규설치 이동시 바가지 안당하는 방법 [내부링크]

에어컨설치 합리적인 소비하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보통 에어컨 신규 및 이동 설치시 비용 많이 나오는 게 동관 연장, 자바라 배관, 배관 용접, 기타 위험수당 등등 일 것 같은데요. 제 기준으로 이사로 인한 벽..

신라면 건면 팔팔끓여서 먹어봤습니당 ㅋ [내부링크]

면발은 예전 풀무원 건면의 그 느낌이었습니다. 스프 봉지는 총 3개로 분말, 건더기, 액상입니다. 건더기 봉지는 기존 신라면 보다 커서.. 워 농심 정신 차렸나 했는데 역시나.. 기존 신라면 보다도 건더기는 적게..

갤럭시S10 플러스 편리한 기능 4가지 [내부링크]

노트FE 사용하다가 이번에 갤럭시S10 플러스로 바꿨습니다. 그 동안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사용자 UI/UX 부분에 있어서는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었고 실제로 UI/UX 부분에 있어서 개선은 말처럼 쉽지 않은 부분이..

Veil 전기 미니벨로 자전거 주행기 [내부링크]

퀄리 Q2라는 자전거와 동일 모델이라고 합니다. 동일한 모델을 두 수입사에서 들여오면서 무슨 사정이 있는지 이름을 바꾸어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20인치 미니벨로이고, 접이식 자전거입니다. 전기 자전거치..

LG 식기세척기 DFB22M 생생한 실사용기 [내부링크]

1. 구매배경 맞벌이를 합니다만 일상적인 집안일은 제가 안하는 편입니다. 매일 하는 것들은 마눌님이 하시고 전 그외의 것들을 주로 하지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살다 보니 집안일 중에 설거지가 은근 시간을..

모발이식 후기 [내부링크]

간혹 티비에서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 때문에 젊은층에서도 탈모가 심하다는 뉴스를 접할 때마다 탈모인들이 많긴 많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제 주변에도 관심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더군요. 약 먹..

V50 일주일 사용기 [내부링크]

이전 폰은 엘지 G6썼습니다(고통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싸게 풀렸길레 점원앞에서 "엘또속!"이라 외치며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비교 대상은 G6입니다. 1.확실히 G6에 비해 빠릿빠릿합니다. 소녀전선, 브라운..

레트로 게임기 Meowbit 개봉 [내부링크]

최근 몇년 사이에 미성년자의 코딩 교육을 위한 도구가 스크래치를 필두로 하여 엄청나게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플랫폼은 microsoft의 makecode 플랫폼인것 같습니다...

플레이엑스포. 매우 흥미로운 게임쇼 !! [내부링크]

일단 장소는 일산 킨텍스였구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는 게임쇼 중 하나인 '플레이엑스포'가 열렸습니다. 저는 10일날 다녀왔는데요. 처음 다녀온 플레이엑스포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합니..

블루보틀 성수점 커피맛 후기 [내부링크]

꽤 궁금했습니다 이들의 서비스가 한국에선 어떻게 보일까? 샌프란시스코에서 도쿄에서 각각 다녀봤지만 지금의 서울은 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꽤 정교해지고 있다고나 할까요? 수년 전 샌프란시스코에서는 푸..

비트코인 급등하는 이유, 스타벅스등 암호화폐 지급결정 !!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연일 연중 최고점을 경신하고 있다.   14일 비트코인 가격이 900만원대로 뛰어오른 것은 대형 호재로 꼽히는 미국 선물거래소 백트(Bakkt)와 스타벅스가 각각 비트코인 선물거래, 결제지원 등에 나선..

2019년5월 토렌트 사이트 총집합 순위. [내부링크]

토렌트를 이용한다해도 항상 저작권에 힘쓰는 문화시민이 되어보자구요 !! 요새는 넷플릭스(원하는 영화가 별루없지만ㅠ)도 저렴하고 게임들도 세일할때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수있기때문에 귀찮아져서 토렌트를..

정신의 황폐화, 이대로 둘 것인가 [내부링크]

지금 우리사회가 얼마나 정신적 황폐 속에서 신음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이루 열거할 수 없을 정도다. 그중에서 언론에 오른 것만 간추려 보기로 하자. 엄하게 다스리겠다고 해도 좀체 줄어들지 않는 음주운전과..

매일 글쓰는 습관을 들이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매일 글쓰는 습관을 들이는 6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해당 내용은 최호진님(하단링크)이 매일 글쓰기 하면서 얻은 좋은 경험이 있어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매일 글쓰기는 직장생활에서 얻지 못하는 자..

세이코의 베스트 셀러 다이버워치 SKX009 입니다. [내부링크]

시계에 입문해서 다이버 시계에 관심을 가지셨던 분이면 대부분 한번씩 보셨던 모델일텐데요 일단 시계의 간단한 스펙만 쓰자면 케이스 사이즈 대 략 42mm 두께 13mm   무게는 스틸 풀사이즈 착용시 대략 140그람..

17인치 슬림형 노트북! DELL 에일리언웨어 M17 게이밍 노트북 !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일리언웨어 게이밍 LAPTOP입니다! 무려 17인치의 DELL 에일리언웨어 M17은,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게이밍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RGB LED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인텔 8세..

예쁜 조약돌, CREATIVE PEBBLE 2.0 화이트 2채널 미니 PC스피커 [내부링크]

CREATIVE PEBBLE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간략한 특징으로는 PC Magazine - Best Computer Speakers 2018에 선정된 예쁜 디자인과 앉은 자세에서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45 각도로 설계된 유닛, 패시..

레노버 요가북 C930 노트북, 전자잉크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기능들과 실사용기를 나열하다보니 글이 좀 딱딱합니다만, 그래도 정보습득차원에서 즐겁게 읽어주세요 레노버 요가북 C930 노트북은 전자잉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듀얼 디스플레이 노트북입니다. 상단은 QHD I..

전국 꽃축제 지도로 한눈에 정리. 1월~12월. [내부링크]

계절별 꽃축제 일정 봄꽃축제 동백꽃축제. 개나리축제. 튤립축제. 산수유축제. 매화축제. 산수유축제. 장미축제. 복사꽃축제. 벚꽃축제. 진달래축제. 유채꽃축제. 여름꽃축제  연꽃축제. 해바라기축제. 무궁..

경기도 봄꽃축제 군포철쭉축제. 철쭉동산에서 개장합니다 !! 완전무료 !! [내부링크]

4월24~ 4월28일이지만, 그냥 사진찍으러 오실때는 이때쯤 아무때나 오셔도되요. 입장료 : 없음 주소 : 군포시 산본동 1152-10 주차 : 주변에 눈치껏할곳 많음. 특히 주말단속은 없는게 확실해보임. 주변 아파트에..

전국 월별 꽃축제/꽃출사지/ 먹거리축제/ 전통문화축제 [내부링크]

전국의 월별 꽃축제/꽃출사지/ 먹거리축제/ 전통문화축제를 싸그리 모아보겠습니다. 계속 업데이트중... 경남 창원시 진해군항제 군항도시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최대 벚꽃축제 <진해군항제>가 2019 4월 1일부..

토렌트 사이트 순위 4월. [내부링크]

토렌트 리서치 결과입니다.개인마다 의견차이는 있을수있습니다만, 대부분 다 아실만한곳이라고 생각이됩니다. 1 토렌트뷰 https://torrentview8.net  인기자료 2 토렌트씨 https://torrentsee23...

엑스페리아 XZ2 1개월 사용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씁니다. 메인폰으로 계속 사용했습니다. XZ2 사용하기 전엔 12월 말까지 XZ를 쓰다가 배터리 광탈이랑 잔렉이 너무 심해 잠깐 외도해서 픽셀 XL을 사용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쓰고 있습니다. 느낀점..

블랙베리 키2 리뷰 [내부링크]

키보드를 가졌던 모토쿼티나 삼성의 바형 쿼티스마트폰을 쓴적은 있지만 블랙베리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얼마전에 잠시 구매했던 키원이 있긴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딱 일주일만에 정리했었었죠..

갤럭시S10e 구매한지 20일만에 아이폰XR 기변한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S10e를 구매한지 약20일만에 아이폰XR로 기변한 이유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서론 저는 아이폰3gs를 시작으로 최근에 출시한 아이폰XS Max까지 사용하고 있다가 iOS의 지루함, XS Max의 무식한 무게, 애플..

와이파이로 휴대폰 배터리를 충전하는 시대 곧 다가온다. [내부링크]

약2만개의 전국 공공 와이파이 설치 개수. 개인 카페나 음식점에 설치된 와이파이까지 더하면 그 수는 셀수없다. 그뿐이랴, 각 수많은 골목들의 주택사이 아파트사이의 와이파이까지하면, 와이파이없는곳이라면..

인간의 목소리까지 따라하는 AI로봇 [내부링크]

지난 4월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미국 비영리재단이 운영하는 ‘TED 강연’ 강단에 선 수파손 수와자나콘 구글 브레인 과학자는 화면에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의 연설 영상 4개를 틀었다. 목소리도, 얼굴..

4차 산업혁명 시대 화두는 '로봇세'…사회적 논의 시급 [내부링크]

컴퓨터가 다 하는 세상이 오면 사람은 뭘 먹고 사나? 아마 이 생각하신 분들 많을 겁니다. 그래서 로봇, 인공지능한테도 사람한테 소득세 걷듯이 세금 걷어야 된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이게 '로봇세'입니다. IT ..

무선청소기 삼성vs다이슨vsLG, 비교분석 [내부링크]

삼성 제트(왼쪽)는 무게와 소음, 다이슨 V10(가운데)은 디자인과 배터리 성능이 뛰어났다. LG코드제로 A9(오른쪽)은 가격에 강점이 있었다. 50% vs 40% vs 10% 다이슨, LG전자, 삼성전자 무선청소기의 지난..

간편하고 업데이트가 신속한 국내 TV다시보기 [내부링크]

http://www.marutv.com/ 간편하고 업데이트가 신속하고 광고도 거슬리지않습니다. 무료TV 추천합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공유합니다 2019.03 [내부링크]

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선정하여 소개해봅니다.  각 토렌트 사이트들의 장단점을 쉽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특징을 기호의 형태로 기록해보았습니다. 검색및 자료 찾기에 편리하고 업데이트가 잘 되는 사이트..

갤럭시 폴드, 5월3일 유럽 출시…256만원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26일부터 유럽 15개국에서 갤럭시 폴드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 5월3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폴드의 출고가는 유럽에서 2천유로(약 256만원), 영국에서 1천799파운드(약 269만원)으로 책..

웹에서 작동하는 무료 포토샵 [내부링크]

29살 개발자가 학업을 병행하며 3년 6개월, 7000시간을 들여 제작한 웹에서 작동하는 무료포토샵입니다. 실력도 대단하고 끈기와 열정도 대단합니다 https://www.photopea.com

택시-카풀 합의..출퇴근시간 허용 [내부링크]

택시-카풀 사회적대타협기구 합의합의문택시-카풀 사회적 대타협기구는 다음과 같이 합의한다. 1. 플랫폼 기술을 자가용이 아닌 택시와 결합하여 국민들에게 편리한 택시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택시산업과 공..

터넷검열, 과잉규제 논란을 불러일으킨 https·SNI 차단 방식이 OECD 국가에서 단 한곳도 없는 곳으로 확인됐다 [내부링크]

인터넷검열, 과잉규제 논란을 불러일으킨 https·SNI 차단 방식이 OECD 국가에서 단 한곳도 없는 곳으로 확인됐다. SNI 차단방식은 유일하게 한국만 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중국과 러시아는 SNI보다 강화된 불..

무료VPN 유료VPN 전문 리뷰 사이트 [내부링크]

수많은 유무료 VPN 을 전부 사용해본후 리뷰를 적어놓은곳입니다. 깔끔하게 정리 잘되어있네요. 결론은 무료보다는 유료를 강력추천한다. 어떤블로거나, 유료사용 강력추천이라는글이 지배적입니다. https://vpnv..

눈으로 직접보고 확인하는 미세먼지 실시간 지도 사이트 [내부링크]

https://earth.nullschool.net/#current/particulates/surface/level/overlay=pm10/orthographic=-228.25,36.15,1196

갤럭시s10 장단점 [내부링크]

갤럭시S9+는 카메라 1개를 추가한 S8+였고 갤럭시S10+는 카메라S9+에서 다시 1개가 더 추가되었다. 따라서 S8+에서 업그레이드한다면 2개의 카메라가 추가된다. 그것만으로도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다.  S9+에..

유튜브에서 음원과 영상 다운로드하기방법 [내부링크]

먼제 네이버에서 1그램이라고 검색하면 유튜브 다운받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안에 설명서도 있습니다. 단언컨데 단1분이면 다운받는방법 숙지할수있습니다. ----------------------------..

인공지능 합성 오스타그램, 딥드림과 비슷하지만 다른느낌입니다. [내부링크]

먼저 사이트 주소부터 공개하겠습니다 https://www.ostagram.me/ Sign Up을 누르거나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Process an image 버튼을 누르게 되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때 상단의 " I accept th..

구글 딥드림, 그림을 합성하여 새로운 예술작품으로 탄생시키는법. [내부링크]

아주 간단한 사용법을 알기전에 먼저, 다른사람들이 합성한 사진을 잠깐 감상해봐요. 어때요 정말 그럴듯하지않나요. 저 두사진을 합성하면 우측의 사진과같은 결과물을 얻는것이지요. 사이트가 한글은 지원하지..

워즈니악 애플 공동창업자: 애플도 폴더블폰 내놔야 할텐데... [내부링크]

워즈니악 “나는 누구보다 폴더블 아이폰 원한다” 워즈니악은 26일(현지시간) 블룸버그TV와의 인터뷰에서 “애플은 지난 몇 십년간 지문인식, 얼굴인식 및 모바일 간편결제 등 여러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달려왔..

2D 만화 캐릭터 만들수있는 사이트입니다 [내부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3595 2D 만화캐릭터를 만들수있는 사이트입니다. 2D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분이라면 즐겁게 즐기실수있습니다. 마음에 드실꺼에요 분명.

일본 닛케이트렌디, 갤럭시폴드 일본반응 [내부링크]

접는 스마트 폰"Galaxy Fold"는 사양도 가격도 최고급 본체를 열면 7.3인치 대형 화면 한국 삼성 전자는 미국 시간 2019년 2월 20일"Galaxy Fold"를 발표했다.스마트 폰의 새로운 형태로 주목된다" 접는 스마트 폰..

무료운세 볼 수 있는곳. 회원가입없음. [내부링크]

올해는 운수들 대통하셔요 ! https://saju.kimdosa.kr/

삼성 갤럭시 폴드 실제 구동영상 [내부링크]

삼성전자 뉴스룸 채널을 통해 갤럭시 폴드 실제 구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밑의주소를 누르시면 유튜브로 보실수있습니다. https://youtu.be/gS9CWfLg1zg

中國 화웨이, 폴더블 5G 폰 Mate X 전격발표 / 동영상첨부 [내부링크]

화웨이는 폴더블 폰 Mate X를 발표했습니다. (동영상은 최하단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제품은 기린980과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Baolong 5000 모뎀을 탑재한 5G 스마트폰입니다. 아웃폴딩 방식의 폴더블 디스플레이..

T블랙베리 키2의 레드 에디션을 출시. [내부링크]

TCL은 블랙베리 키2의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전면 일부를 포함하여 알루미늄 7000 계열의 프레임이 레드로 도색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키보드와 후면 부분은 블랙 색상입니다. 이 제품은 128GB..

한예슬나이 전격공개 [내부링크]

2019년2월 현재, 1981년 39살입니다. 네이버급상승에보면 글만 엄청많고, 결론글만없고 주구장창 긴글만있네요. 2줄요약 2019년2월 현재, 1981년 39살입니다. 김종국은 올해 44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이..

노버, 씽크패드와 요가 브랜드로 블루투스 헤드폰을 발표. [내부링크]

레노버는 씽크패드와 요가 브랜드로 블루투스 헤드폰을 발표했습니다. X1 ANC와 Yoga ANC는 각각 블랙과 실버 컬러의 헤드폰으로, 디자인 자체는 동일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며, 블..

G전자, 2세대 인공지능 기술 탑재 2019년형 올레드 TV 전격 출시 [내부링크]

LG전자는 LG 올레드 TV AI ThinQ (모델명: 77/65/55C9), LG 슈퍼 울트라HD TV AI ThinQ(65/55SM96) 등 LG 인공지능 TV 5종을 먼저 내놓고 프리미엄 TV 수요 잡기에 나섰다. 대형 올레드 TV 가운데 최고 인기 모델..

앱 하나로 '내 모든 은행 계좌' 결제·송금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전 은행권과 모든 핀테크 결제사업자가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결제시스템이 올해 안에 구축된다. 이렇게 되면 A은행 계좌를 가진 고객이 B은행 애플리케이션(앱)이나 C핀테크 앱에서도 A은행 계좌에 들어있는..

30년 이내 80%의 확률로 일어난다”고 알려진 일본 난카이대지진 [내부링크]

“30년 이내 80%의 확률로 일어난다”고 알려진 일본 난카이 트로프(남해 해저협곡) 대지진은 이미 일어나고 있다고 닛칸겐다이가 최근 보도했다. 난카이 트로프는 시즈오카현 쓰루가만에서 규슈 동쪽 태평양 연안..

천안명물 호두과자 [내부링크]

할머니의 웃음이 인자한 천안호두과자, 겉봉투는 오래전통인것같지만 조금 촌스러운느낌은 어쩔수없네요. 한알한알 쌓여있는 호두과자는 정말 고급스러워보이고 맛도있습니다. 특히 안에 호두가 팥과함께 씹히는맛..

떡볶이뷔페 두끼 [내부링크]

떡볶이뷔페 두끼 지극히 평범한 떡볶이. 떡볶이를 뷔페로 승화시켰지만, 그냥 튀김집에서 이거저거 무제한으로 먹는것과 아무런차이가없음. 게다가 이상하게 떡볶이는 프랜차이즈보다는 동네 어귀에있는 떡튀순이..

엔비디아, 지포스 GTX1660Ti 발표 [내부링크]

엔비디아, 레이트레이싱 뺀 지포스 GTX1660Ti 발표. 엔비디아는 새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1660Ti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최신 튜링 아키텍쳐 기반이지만, RTX 시리즈와 달리 레이트레이싱 기능을 제거한 버전..

갤럭시S10e VS 아이폰XR 프리뷰 [내부링크]

미국IT매체 폰아레나에서는 삼성의 갤럭시S10e , 애플의 아이폰XR을 간단히 비교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두 모델 모두 $750(84만 3,750 원)로 "저렴한"갤럭시 S10e가 "저렴한" 아이폰XR의 가격과 정확하게 일치한..

PC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쉽게하기. [내부링크]

사이트가 영어라고 지레겁먹지마세요. 어차피 우리에겐 구글크롬과 네이버웨일 브라우져가 있잖아요 ! 구글크롬이나 네이버웨일 브라우져로 마우스클릭한번으로 번역이 가능하니까요. 유튜브 링크에서  "..

미국이 미터법을 사용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이 미터법 사용에 대해 고민하지 않았을까요? 사실 미국도 여러 차례 미터법으로 바꾸려고 노력했지만 번번이 좌절됐다고 합니다. 미국의 3대 대통령이었던 토마스 제퍼슨이 미터법을 처음 도입하려 했지만..

웃긴이야기 모음집 [내부링크]

광고효과 친구 둘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한 친구가 물었다. “야간경비 구한다는 직원 구인 광고는 효과가 있었나?” 그러자 다른 친구가 대답했다. “광고효과 100%였어...광고를 낸 그 날.....도둑이 들었..

해외직구족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직구족을 위한 사이트 추천하나 드립니다. 직구 자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 하나 추천합니다~ 통관 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세청에서 통관 조회를 했던 저는 간편하게 볼수있네요. 스마트폰으로..

포토샵없이 배경지워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https://www.remove.bg   해보니 인물만 가능. 신기방기 !!!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아놓은 게시판이 있으니 잠깐이라도 둘러보고 가세요. 혹시 또 필요한 사이트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

세계 경제지표 예측 사이트 [내부링크]

트레이딩이코노믹스 https://ko.tradingeconomics.com 한국외에도, 전 세계 경제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네요.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엄청남. 투자예측 정보로 사용해도 좋을듯 !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

허블 우주망원경, 우주사진입니다. [내부링크]

허블 우주망원경으로 찍은 사진이집합 사이트입니다. 우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수 사이트 !!! https://www.spacetelescope.org/images/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아놓은 게시판이 있으니 잠깐이라도..

미국반응 갤럭시 폴드, 접히는 스마트폰 /동영상 [내부링크]

“아이폰을 쓰지만 갤럭시 폴드라면 한 번 써보고 싶어요” 삼성전자 ‘갤럭시언팩 2019’가 개최된 다음날인 2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유니온스퀘어에 위치한 애플 스토어에서 만난 20대 리오씨는 언..

핵인싸 아이템, 아이폰보다 잘나가는 에어팟 [내부링크]

20일(현지시간) 미국 월스트리트저널등 외신은 에어팟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비결을 조명했다. 애플은 지난해 4분기 아이폰 매출이 519억8000만달러로..

갤럭시s10 카메라성능이 훌륭. [내부링크]

갤럭시 S10 +의 트리플 카메라는 매우 유용 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없이 트리플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초보자와 프로 사진 작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망원 등 듀얼 카메라만 있는 노트9와 아이폰 X..

삼성 갤럭시S10, 코인 지갑탑재,카메라최고성능테스트1위 [내부링크]

갤럭시S10 플러스 전·후면 카메라 '역대급' 성능…DxOMark 테스트 1위 삼성 갤럭시 S10,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탑재 21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갤럭시S10 플러스'는 디엑스오마크 테스트에서 총점 10..

넷플릭스 기능 확장 프로그램, 자막2개 띄울수있습니다. 외국어공부에 좋아요. [내부링크]

꼭필요한 정보이실테니 길게 안쓰고 짧게쓰겠습니다. 외국어공부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할꺼에요. 솔직히 외국어 문법필요할까요? 일단 그냥 미친듯이 듣는거밖에 답이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무슨 공부방법이 존재..

나름대로 맛집찾는법입니다 [내부링크]

맛집이라고 찾아서 가면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름의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글을 썼습니다. 저의 방법일 뿐이지 정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맛집이란 주관적이며 상..

책싸게사는 방법 팁입니다. [내부링크]

책구매팁이 있어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책을 종종 구입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이 방법은 인터파크 도서 사이트에서만 이용 가능함. 2. 인터파크 도서에서는 매일 '도서..

노트북,책상,침대등 잡리뷰, [내부링크]

스카이미디어, 4k는 아니고 풀HD 레노버 Y700에 연결 y700에서 오버워치 중옵션으로 60프레임나옴. 잘돌아감. 외부 모니터 연결해도 아주 잘돌아감.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로 무선 시스템, 키보드 마우스 셋트로 2..

Corando,Wrangler,Niro [내부링크]

일단 먼저 Corando 부터 이야기해볼께요. Corando 연비는 별로 안좋음. 경유가 기껏해야 현재100원싸지만, 무의미함. 승차감이야 원래 이런차는 안좋은건 당연. 5만원 주유하면 300키로 간신히 탈까말까. 환경오염..

태안의 경치2, 태안도 아주 가볼만하죠. [내부링크]

강원도 가기엔 부담되고, 바다는 보고싶고, 월미도나 제부도는 죽어도 싫고, 이런분들을위해 태안을 추천합니다. 주소는 태안해변길인데. 태안해변길이 엄청 깁니다. 일단 기지포해수욕장을 시작점으로 잡아도 좋..

태안의 경치, 영상첨부, 태안도 아주 가볼만하죠. [내부링크]

태안은 강원도까지 가기 먼경우에 차선책으로 많이 가는곳입니다. 물론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태안해변길은 엄청 길어요 기지포해수욕장을 시작점으로 잡아도 좋습니다. 남해같은 분위기가나고, 아..

덕산 해수욕장 바다 동영상 초강추.... [내부링크]

덕산 읍내 공무원들은 진짜 반성해야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광인데 관광객을 못끌어당긴다??? 이렇게 자연풍공이 아름다운데, 왜 홍보를 그렇게 못하나요? 덕산해수욕장은 바닷가가 완전히 탁트이지않았어요...

강원도 여행입니다. 강원도는 사랑입니다. [내부링크]

강원도... 정말 살고싶고, 아름다운곳입니다. 한국사람들 살기좋다고 캐나다나 호주로 이민많이가지만, 먹고 살게있다면 갈필요가 없겠지요... 말도안통하고,,,말이 통한다해도 수십년간 한국에살다가 뒤늦게간경..

수원등불축제 [내부링크]

수원 등불축제입니다. 뭐 딱히 할말이없어서,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한번쯤 오시기 추천합니다. 이런 한지 안에 불켜놓고 등불축제 하는것은 아시아 공통인것같습니다. 이런 축제는 중국과 일본도 똑같이 있더..

정조대왕행차, 떠들썩하니 흥겹습니다. [내부링크]

엄청난 인파 경찰들이 고생하는날. 화장을 무당같이 하셨어 ㅋㅋ 선비와 도령의 차이는 화장법에 따라 다르다고봄 ㅋ 꼬마 도령들 ㅋㅋ 주리트는 포졸들 ㅋㅋ 바퀴좀 안보이게 셋팅좀하짘ㅋㅋ 행렬..

초원사진관 친절합니다. [내부링크]

초원사진관입니다. 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다리~ 여기 앞에서 사진찍으려하니 관리해주시는분이 나와서 빨간티코앞에서도 찍어봐라, 들어와서도 맘껏 사진찍어라..등등 정말 친절하십니다. 여기 불량식품 많이..

일본온천, 아키하바라 [내부링크]

, 진곡온천 (진야온센) 여긴 리뷰가 아마 거의없을거라고 생각되요. 여름이었는데 오래된집이라 틈사이로 이상한 벌레들도 많이들어오더군요 ㅠ 요샌 다들 극세사풍을 많이덥는데, 저 무거운이불있잖아요. 옛날이..

대만여행2 - 타이베이,지우펀,단수이,예류등 [내부링크]

날씨가습하고, 한국처럼 재건축을 많이하지는않는듯합니다. 그래서 건물이 오래돼보이고그렇지만, 안전이 확보된상태라면 그런 비쥬얼적인건 큰의미가없어보여요. 일단 거리가 청결하고 관리가 잘됐습니다. 주차문..

대만여행 - 타이베이,지우펀,단수이,예류등 [내부링크]

봇짐하나 메고 대만갔다왔던때를 떠올리며 올려봅니다. 짐을 최대한 줄일려고 가방하나에 최대한때려박았는데, 너무 작다보니 물건찾을때도힘들더군요 두서없이 사진올리네요... 이곳은 지우펀. 이라고 다들 관광..

송산 그린시티 전망대 [내부링크]

꼭 가보세요. 입장료는 없구요. 주차공간완비. 꼭대기에 올라가면 경치 상당히 볼만해요. 아주 기분좋은 추억이 생겼습니다. 탑위에서 바라본 주변 경치가 아파트가없이, 자연적이라 너무 맘에들었습니다.

호명호수, 무조건 추천여행지. [내부링크]

주소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5 여기 강력추천합니다. 무조건가십시오. 갔다오고 일이년있으면 또생각나요. 미세먼지없는날로 골라가세요. 물론 추운날도 패스하시구요. 호명호수밑에는 주차는 무료구요. 주..

꼼보포차. 저렴한테 퓨전음식점으로써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듯 [내부링크]

구운지하차도 처음 만들어졌을때... 이곳은 차는 못다니고 처음엔, 배달오토바이들의 천국이었음 ㅋ 씨티백으로 100km 넘게 달리는 오도방구도 보았음... 꼼보포차 가는길... 걸어서 가는길입니다. 아직 개통전이..

팔당호 주변. 비추천. [내부링크]

팔당호주변사진찍어봤어요. 옆에 큰 탑도있는데. 거긴 VR체험관있습니다. 물론 화질구린 VR이에요. 좀넓게 트여서 걸을수있는곳이 있다면 좋겠는데, 찻길옆 보도로 걷는곳이라, 뭔가 심신의 안정은 안되는느낌. 그..

구름스타그램 한번 올려봅니다. [내부링크]

제가 찍은 사진들 한번 감상해보세요~

맥도날드와 사천짜장만드는법. [내부링크]

맥도날드. 하도많이갔더니 더이상먹을 메뉴가 않보인다 ㅠㅠ 신메뉴가 않나오고있는 상태. 몇번 나왔었지만 쫄딱망했는지 신메뉴는 요새 조용하다. 구관이 명관이라했던가, 신메뉴보다는 기존의 메뉴가 큰 거부감..

일월저수지. 시민들의 운동코스. [내부링크]

주위 주민들이 많이 나와서 운동하는곳. 저수지를 중심으로 한바퀴돌면 20분정도소요. 3바퀴돌면 운동하기에 딱인듯. 화장실도 2개나있고. 옆에 도서관도 크게 있습니다. 일월도서관, 잘꾸며져있더군요...

신천무궁화아파트. 오래된동네같아서 더 고즈넉합니다. [내부링크]

충남 홍성읍 오관리 무궁화아파트. 주위가 고요해서 정말 살기좋게 느껴짐. 가게 사장님성격이야 모르겠습니다만, 오래된 가게도 푸근하고 정감있어보이고, 지나가다 너무 멋져서 찍어봤어요.

아산 신정호수, 한바퀴돌기좋아요. [내부링크]

단한번정돈 가볼만한곳. 생각나면 또한번정도 더가도 괜츈한곳. 호수를 중심으로 크게 한바퀴 돌수가있는데 한바퀴크게돌면, 한시간반에서 두시간정도? 거리입니다. 주차는 무료이며, 주변에 이쁜 커피숍이 몇군대..

안산갈대습지공원 사진찍기 예술인곳 [내부링크]

안산에 있는 안산갈대습지공원. 근교에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붐빌것같지만, 평일에는 정말 정말 한산그자체. (매주월요일은 휴무임) 이곳은 AI 때문에 겨울에는 닫을때가많아요. 알파고 같은 신경회로망가진, 인공..

문경새재 추천합니다 !! [내부링크]

꼭한번가보시길 !!! 문경시에 위치한 문경새재 일단 입구부터가 풍경이좋아요. 굉장히 추천합니다. 퍼질까말까 조마조마하며 타고갔던 명차. 가스차인데 연비는 극악임. 탱크수준입니다. jeep보다 기름많이먹..

독립기념관의 멋진 풍경 [내부링크]

안개구름 자욱한날가면 경치 죽여줍니다. 그런날을 골라서 간건아니에요ㅎ 건물도 웅장하고, 넓구 좋아요. 역사에 조금이라도 관심이있다면, 안에들어가서 볼거리도 흥미로워요. 한번쯤은 반드시 가볼만합니다. 주..

티티카카 자전거 100km주행-철인경기 [내부링크]

인간승리의 날. 티티카카 자전거. P7 이 자전거는 접을수있어서좋은데, 문제는 차에 실기가 힘듭니다. 반으로접고 자전거 운전대도 접고해야 간신히 들어가더군요. 그 과정이 굉장히 귀찮습니다. 그냥 스타렉스같..

필리핀 산중턱 모래찜질 [내부링크]

기억에남는곳은 어떤산에올라갔는데, 집짜타고 강도건너고 바위도건너고 올라갔어요. 운전사 실력이 좋더군요. 오프로드의 황제라할만했습니다. 팁문화가있어서 팁몇천원드렸는데, 가방까지들고 따라올라오셔서 민..

자연별곡 [내부링크]

이름은 참 몸에 좋을것같지만, 음식이 느끼하고 달고 짜고, 이런쪽으로 간이되어있음. 이름에 속지맙시다.

태영생막창 - 호매실,금곡동 [내부링크]

호매실 태영생막창. 사람많습니다. 친절합니다. 처음엔 많이갔습니다. 그리고 질려서 이젠못갑니다 ㅠ 맛은 생막창을 구우면 노린네가나요. 그리고 어느정도 구워지면 쫄깃해지구요. 조금만 타이밍 늦어지면 과자..

세월호 누워있는 사진, [내부링크]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근데 폰카라 화질이 ㅠ

도담삼봉 - 고수동굴 삼봉정도전의 호. [내부링크]

동굴이라는 자연환경옆에... 저 말도안되는 디자인의 간판들... 장사하는건좋은데, 간판센스들좀ㅠ 주변 경관을 다말아먹습니다. 도담삼봉, 삼봉 정도전의 호는 이곳에서 따왔다고 전해집니다. 주변에 주차불가,..

궁평항, 경기도민의 지긋지긋한 바림쐬는곳. [내부링크]

아마 가까이 사시는분들은 갈데가없어서 수십번씩 갔다오셨을 겁니다. 궁평항 가는길...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여기도 제부도만큼이나 지겨우실텐데요. 주말에 가는건 비추에요. 주말에 갈바에야 그냥 동네 공원가..

대부둑 공원의 비오는 날... [내부링크]

빗소리 감상하고 가세요~

호매실 금곡동 막창도둑 [내부링크]

다음지도나 네이버지도에 막창도둑, 이라고 검색하시면 그냥 뜹니다. 그리고 간판이 도둑 얼굴이 걸려있어요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고기는 두텁지않고 좁 얇은데, 부담스러운거 싫어하시면, 입에 맞으실꺼에요..

수덕사 - 여자들만 산다는 전설의 절. [내부링크]

수덕사에는 여자중, 비구니들만 기거한다는 소문들 듣고 부리나케 달려가보았습니다. 사진을 끝까지 보시다보면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입장료 있습니다.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주차비도 받습니다. 그런데..

남해여행, 남택이횟집 [내부링크]

조용한 바닷가 남해. 참 좋지만, 멀어서 못가겠다 ㅠ 크아..경치 좋고~ 바닷가옆 언덕배기 집도 나름 이쁘당... 남해를 표현하자면.... 적막하면서 아스라하니 떠있는 수많은 섬들과 물결? 이라고 표현하면 어..

마카오여행 [내부링크]

빌딩들이 엄청나게 빽빽하다... 단지마다 공원이 의무적으로 조성되어있는 한국아파트는 여기에비하면 성냥갑이라고 하기엔 너무 쾌적한것같다. 좁지만 무진장 비싸겠지 마카오는... 너무 좁아서 오래된건물 부수..

칠보산. 호매실. [내부링크]

칠보산. 七寶山 . 일곱개의 보물이 뭍여있다는 전설의산. 그 보물을 본자는 아무도없고, 아무로도 없을것입니다 ㅎ 자..... 이곳은 그리높진않지만, 경사가 좀 있는 산입니다. 운동코스로 좋습니다. 단 밤늦게나..

홍콩야경, 피크트램, 산책 [내부링크]

홍콩 밤거리 걷는 가벼운 글입니다. 홍콩을 한자로, 香港 이라고 하는데, 이 말의 유래가 언제부터인는 모르겠네요. 향기나는 항구라는 뜻이니 이름은멋져요. 홍콩의 큰 맛있는 생선구이가 생각나는 그런이름입니..

홍콩 스타의거리 [내부링크]

심심하네요...더운날 터벅터벅 걷기.... 여기온 이유는 바닥에 유명인이름이 관광컨텐츠라해서 찾아옴. 자....보자... 이소룡씨를 필두로해서.... 성룡...장만옥...양조위, 왕가위, 주성치등등... 여튼 딱 이름만..

홍콩 디즈니랜드 [내부링크]

홍콩 디즈니랜드. 지하철이 디즈니풍으로되있어요!! 알록달록해요. 디즈니랜드의 최악의단점이있어요. 놀이기구타려면 1시간씩걸림. 홍콩날씨가 또 좀덥습니까. 서서 기다리면 쪄죽고 다리아픔. 자유이용권 우리돈..

휴휴암 낙산사 [내부링크]

사진을 이렇게 여러개찍고 지우고하다보면, 낙산사랑 휴휴암이 헷갈린다... 둘다 좋은곳... 다만 낙산사는 주차가 유료이다. 하지만 길가, 뒷골목에 대놓는사람들도많다. 주말이나 휴가철 아니라면 사실 뒷골목에..

다산생태공원 [내부링크]

남양주시가볼만한곳으로는 다산생태공원입니다. 이곳도 매우 추천할만한곳입니다. 정말 조용하고 넓구요. 주변 큰 주택굴뚝에선 밥짓는 연기도나오고 ㅋㅋ 정말 노스텔지어느낌 납니다. 조용한거 좋아하시는분은..

LG PF1000U / 엘지빔프로젝터 초단초점 [내부링크]

LG PF1000U 지금은 이 다음모델도 나왔습니다. 이모델은 다 좋은데 화면이 살짝 어두워요. 그래서 커튼까지 달았네요. 솔직히 낮에는 보기힘들어요. 암막커튼없으면, 그리고 오래보면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두통이..

추억의3DS 동물의숲에디션 [내부링크]

너무 이쁜기기라 사진을 안남길수가없네요 ㅠㅠ 특히 리듬천국은 우주최강 갓게임 !!!

공룡알화석지, 자연을만끽하셔요 [내부링크]

공룡알화석지를 소개합니다. 일단 이곳은 추천할만한곳입니다. 이곳하면 탁트인 미개발지역의 자연을 느낄수있어요. 성냥갑아파트나 빌딩이 없는자체만으로도 청량함을 느낄수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쉬는날이니..

화서공원 [내부링크]

빨간열차도 탈수있는 화서공원. 시민들의 휴식공간이라 하기에는 주변에 차들이 너무 시끄럽고 어수선합니다. 노인분들 많이 나와계시구요. 뽕짝메들리에 춤도 추는곳이에요. 공원이 길다랗게 찻길옆에 쭈욱 늘어..

제부도 마실, 제부도물때 [내부링크]

아주그냥 경기남부 거주민들에게 지긋지긋한 여행지를 하나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이건 뭐랄까...올드보이에서 최민식이 군만두만 먹는것처럼, 지겨운 ㅋㅋ 여행지는커녕 동네마실취급당하고있는 제부도를 소개하고..

융건릉, 시민종각 [내부링크]

융건릉. 경기도남부 도민들이 가기가 가까운곳. 한번쯤은 반드시 가볼만합니다. 입장료도 1,000원인가로 매우저렴하구요. 안에도 산책하기 매우 좋습니다. 나무들도 우거지고, 넓어요. 이가격에 이정도 만족감주는..

Ruark [내부링크]

Ruark 좀더 큰 2채널이 나왔으면좋겠다... Ruark에서 파는건 대부분 일체형.... 보컬은 정말 괜찮다. 다만 그밖의 악기소리가 너무 뒤로가서, 뭔가 공간장악력이 매우 부족하다... 보컬의 공간감은 좋은데, (보통..

무중력의자 [내부링크]

리뷰 카테고리가않보여서 일단 글을 취미로 분류해놓았네요. 무중력의자입니다. 옥션이나 지마켓등에 검색하시면 엄청나게 많은 사진과 쓰임새가 나옵니다. 저도 반신반의하며 샀었는데, 정말 쇼핑으로 이렇게 만..

스테이크와 닭꼬치 [내부링크]

인천어딘가에서 먹었던 만몇천원대의 썰어먹는고기. 난 썰어놓고 젓가락으로 우아하게먹는다 ㅎ 배고플때 먹었는데 먹을만했다. 예전에 먹었던건데요. 수원역뒤편 꼬치집입니다. 수원역뒤편이아니라. 앰배서더호..

오산 궐동, 궐리사옆쪽 신당동떡실신 [내부링크]

여기로 말씀드릴것같으면, 오산궐동에 위치한, 궐리사 절을 다들 아실거라고,,, 모르면 검색하시면 나옵니다만 ㅎ 궐리사 절앞에는 작은 무료주차장이있고, 궐리사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언덕 좌측길로 조금만가면..

원할머니보쌈 [내부링크]

안먹어보신분이있다면 간첩이겠죠? 대부분 한번이상은 다들 드셔보셨을거라 생각듭니다. 그냥 그냥 평타수준의 맛.. 그냥 동네에 하나쯤은 다 있으니 가까워서, 눈에 띄어서 가는 집이라고해야할까요 ㅡㅡ?

하늘 바람 꽃 [내부링크]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하늘을 바라보면서, 흩어지는 구름처럼 우리네 정신도 언젠가는 흩어져 없어지겠지요 흩어저 없어지기전에 자연을만끽해봅시다. 참고로 영상은 궁남지에서 찍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서호..

길고양이 [내부링크]

걷다가 싸늘한 시선이 느껴지는곳으로 문득 고개를 돌려보니, 나에게 눈빛을 건네는 작은 고양이 한마리. 아무도 모르게 윙크를 날려주고 그자리를 떠났다...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

나혜석 거리 히말라야정원 / 수원인도요리전문점 [내부링크]

카레에 찍어먹는빵이 너무 먹고싶어서간 히말라야정원. 뭐하나 시켰는데 양이 무진장많았다. 반은 버리고 온듯.... 인도사람들은 한끼에 이렇게 많이먹나보다... 가격을 낮추더라도 양을좀 적게 단촐하게 했더라면..

유튜브 저작권 무료/ 이미지,영상,음원 공짜로 안전하게 쓰는법 [내부링크]

음악이나 동영상이 무료입니다. 모두는 아니니, CCL 잘 확인하셔야해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만든 사이트. http://gongu.copyright.or.kr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아놓은 게시판이 있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분석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제공 !! [내부링크]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분석을 제공 국내 사이트의 빅데이터. 빅터뉴스 http://www.wordmeter.net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아놓은 게시판이 있으니 잠깐이라도 둘러보고 가세요. 혹시 또 필요한 사이트가 있을..

전국5일장 지도 [내부링크]

전국5일장 지도입니다. 이거 하나면 전국 장터는 내손안에있소이다 ! 현재 사업구상중이기도한데요, 전국 장터를 따라다니며, 장터의 끝자락에서 옥수수팔기 ㅎㅎ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 댓..

오픈마켓 셀러를 고객분석 팁. 고객유입팁. [내부링크]

오픈마켓 셀러를 고객분석 팁. 고객유입팁. 관련정보가 찾아보니 전무한것같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스토어팜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제공. BUT 다른 마켓들은 제공이 없음. 오픈셀러..

대만의 코인세탁소 [내부링크]

타이완/대만의 코인 세탁소입니다 3년전 사진입니다 안에가 뻥 뚫려서 문이 없네요 날씨가 대부분 덥게 일정해서 그런것같습니다. 코인세탁가격은 한국의 30%정도 저렴했던걸로기억함. 다른건물들은 경비가 철저하..

수원 고색동 짬뽕타임 - 짬뽕인가 갈비인가 [내부링크]

여기 짜장면은 별로에요. 평범함보다 좀 떨어지는 느낌. 짬뽕은 국물이 부드러워서 좋은데, 얼~~큰 하지는않아요. 뭐랄까 살짝 느끼하고 부드럽다고 표현해야하나... 여긴 탕수육 추천해요. 탕수육이 찹쌀스러워서..

호매실 동영상 어린양꼬치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런맛은없었다. 꼬치인가 갈비인가 양꼬치집을넘어 호매실 고기집을 통털어 아주 훌륭한 집입니다. 어린양꼬치. 양꼬치집중에 상위권. 사장님도 친절하심. 테이블셋팅도 잘돼있음. 직원분들도 빠릿빠릿..

수원 호매실 곱창집 / 황소곱창 굽는 동영상. [내부링크]

수원 호매실/금곡동 황소곱창 가온마을3단지 맞은편에 있다. 주변에 칠보중학교와 칠보고등학교, 그리고 금곡저수지, 롯데리아가있다. 호매실에서 몇군대 가봤지만 여기가 그나마 제일 짭조름해서 중독성은 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연결 총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로 큰돈벌 생각하면 안될꺼에요 ㅠ 그래서 현실적인 사진을 걸어보았습니다 ㅎㅎ 제 블로그에 꿀팁사이트만 모아놓은 게시판이 있으니 잠깐이라도 둘러보고 가세요. 혹시 또 필요한..

취두부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냄새때문에 많이들 못드시는데요. 뭔가 눅눅하고 오래된 삭은 냄새로인해 쉽게 목넘길수없는 음식이기도하지요. 물론 이건 문화마다 다르겠지만요 ㅎ 개인적으로는 고수보다는 훨씬 먹기편하더군요. 고수를 먹을줄..

팽목항 갔었을때 찍은 사진 [내부링크]

재작년쯤인가...바람은 추웠고, 고요하고 적막했던 기억만 남아있네요 고요하고 적막한느낌좋아하시는분은 가볼만하고 추천할만합니다.

다크소울1 리마스터 텍스트 간결한 공략입니다. [내부링크]

닥소1 리마스터 초단순 길만 알려주는 공략입니다. 다크소울 시리즈는 역시 인생갓게임입니다 ㅎ 제 공략만봐도 충분히 엔딩보실수있습니다 동영상공략은 게임의 재미를떨어뜨립니다. 찾다찾다가 대부분 유튜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