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momlife의 등록된 링크

 ultramom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8건입니다.

학습게임 프로그램 KAHOOT.IT 카훗잇 가입방법 간단하게 성공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학교나 학원에서도 디지털 매체(스마트폰, 태블릿 PC, 컴퓨터등)을 사용한 학습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영어사이트지만 한글도 지원되어 수업시간에 아이들 학습용 퀴즈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매체를..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맵으로 간단하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확진자 수가 점점 늘어나며 중국 코로나바이러스(일명 우한 폐렴)가 수그러들줄을 모르네요.ㅠㅠ 지역 학교들은 휴교에 들어가고 공공시설도 휴관에 들어가서 더욱 걱정이 되고 있습니다. 뉴스를 들으면 어느 지역..

다이슨 정품등록 간단해요~ [내부링크]

해외전자제품 같은 경우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해야 A/S 를 받을수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슨 제품을 구매했을 때 간단하게 정품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다이슨 코리아 홈페이지로 가세요..

중국 우한 폐렴 치사율 세계현황 정보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중국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으로 널리 알려진)로 인하여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 뉴스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국내 실시간 뉴스를 보면서도 다른나라 상황은 어떤지 정보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삼성전자 SL-J3570FW 팩스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구매 개봉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프린터 정품 토너를 사용해야 해서 유지비가 꽤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기술이 발달하면서 토너통을 재생해서 사용하거나 무한토너잉크를 사용하는 무한프린터나 복합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또..

대학생 입학선물로 인기 좋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 시리즈 [내부링크]

삼성과 애플의 소리없는 전쟁은 항상 이슈를 몰고 오는 편입니다. 작년 출시되어 많은 호평을 받고 판매되고 있는 맥북의 대항마인 삼성전자의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 시리즈. 요즘 대학들 신학기 입학 선물로도 인..

내 보험금 찾아줌으로 휴면보험금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은행같은 일반 금융기관에서 잠자고 있는 돈을 찾아주는 계좌통합관리(휴면계좌조회) 서비스처럼 보험회사에서 잠자고 있는 내 숨은 보험금을 찾아 주는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저도 얼마전에서야 인터넷 기사를..

2018년 설 연휴 TV 특선영화 편성표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올해 2018년은 설날이 금요일이라 2월15일~18일까지 겨우 4일의 휴일밖에 안되어 연휴라기에는 너무 짧죠. 그래서 거리가 먼 친인척 집을 방문해야 하는 분들은 이동하느라 힘든 명절이 되어 아쉬울텐데요. 작년..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일정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드디어 평창 동계올림픽이 강원도 평창에서 오늘 개막되네요. 남의 나라에서 하던 동계 경기를 우리나라에서 직접 볼 수 있게되어 팬분들은 정말 기대가 크시겠지만 시간이나 거리등 여러가지 이유로 가실수 없는..

로또 1등 당첨지역/판매점 조회 간편 확인 팁~ [내부링크]

돈없는 서민들이 가장 많이 꿈꾸는 것 중 하나가 대박꿈일 텐데요. 작은 금액으로 건전하게 대박을 꿈꿀수 있는 것중의 하나라면 아무래도 로또당첨이겠지요. 저같은 경우 당첨 최고액이 겨우 1만원이었지만 저희..

내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만18세 이상~ 60세 미만의 경제활동을 하는 국민이 더 이상 일을 못하게 되어 소득활동을 할 수 없어 경제력이 없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소득활동을 할 동안 납부했던 보험료를 기반으로 국가에서 정기..

핸드폰 요금 25% 할인 대상 단말기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 기술발전이 빠르게 되면서 새로운 모델이 나오자마자 바로 신형 스마트폰이나 휴대폰으로 바꾸시는 분들도 많지만 어르신들같은 경우에는 전화를 받는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폰을 사는 것보..

인천 공항철도 일반/직통 시간표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인천공항을 갈 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시는 분들은 리무진버스나 공항철도를 많이 이용하게 되실 텐데요. 교통이 혼잡할때는 리무진 버스보다 공항철도가 훨씬 빠르고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게..

홍천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강원도 홍천에는 눈썰매나 스키즐길 수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외에도 은행나무숲, 삼봉자연휴양림, 수타사등 각종 휴양시설이 있어 많은 광광객들이 찾는 곳이죠. 그리고, 홍천 주변에는 군부대가 많다..

필립스 AS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한눈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전기면도기, 전기주전자,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전동칫솔, 믹서기, 진공청소기,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기,토스터, 전기그릴, 다리미, 청소기, 에어프라이어,정수기, 오디오, 카세트, 홈시어터, TV, DVD, 등..

2017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사이트 정보 팁~ [내부링크]

매년 미국의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는 추수감사절(11월 4번째 목요일) 다음날 전후로 물건들은 엄청나게 싸게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하는데요. 올해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한국 시간으로 11월 2..

지적도 무료열람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토지나 건물 같은 경우 구매를 하거나 건물을 지을 때는 금액이 많이 들기 때문에 미리 지적도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적도에는 토지의 위치, 소유권, 면적, 형질, 지목, 지번, 도시계획, 지번 경계등 여러..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통신사 할인 정보 한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요즘 영화를 보러 극장에 갈 때는 미리 할인 혜택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가면 좋지만 현장할인밖에 안되는 경우에는 영화관에 가서 직접 티켓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본..

아시아나 항공/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 공제표 한눈에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예전보다 연휴가 많아지면서 비행기를 타고 국내외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게 되면 각 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 마일리지를 지급하게 되는데요...

다이슨 AS 서비스센터 / 영업시간 정보 한번에 찾기~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 걱정때문에 주부들에게 인기 많은 청소기 브랜드중 하나를 꼽는다면 바로 다이슨일텐데요. 고가의 제품이지만 흡입력이 좋고 미세먼지도 배출되지 않는데다 고장도 잘나지 않아 인기가 좋습니다...

노래방 노래번호 검색 한번에 찾기 팁~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흥도 많은 민족이라 그런지 노래를 부르거나 듣는 것을 좋아하죠. 노래를 부를때는 집보다는 아무래도 방음이 잘되고 반주가 나오는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훨씬 좋기 때문에 가족,..

캐논 프린터/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프린터기나 잉크토너가 워낙 비싸다보니 가정에서 프린터기를 사용하기 많이 부담스러웠는데요. 요즘 여러 제조사에서 저렴한 무한잉크복합기를 판매하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부담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

윈도우 버전/운영체제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컴퓨터에 여러 관련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버전( 운영체제) 정보가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본인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알고 있으면 바로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를 다..

한강 유람선 가격/시간 한 눈에 확인해요~ [내부링크]

서울에 있는 한강에서는 4계절내내 유람선을 탑승 할 수 있는데요. 유람선의 운행 시간에 따라 운행노선이나 가격이 다르고 여러가지 다양한 주제로 크루즈를 운행하기 때문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시기 전에..

분당 서울대병원 주차장/주차요금 한눈에 보세요~ [내부링크]

아프지 않는 것이 제일 좋지만 가족이나 아는 지인이 아프게되면 병원에 입원해 있으면 어쩔수 없이 병원에 가야 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가야 하게되면 요즘은 주차요금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미리 주차장이..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제휴 항공사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신용카드사에서 포인트를 받는 것처럼 항공사의 제휴카드 사용, 제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 비행기 탑승 이용시 받게 되는 항공사 마일리지도 일정 포인트가 모이면 해당 항공사나..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사용방법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은 1천원미만의 소액도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가입한 신용카드사에서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포인트를 누적시켜 주는데요. 이..

남이섬 배시간표/입장료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지난번글에서는 남이섬에 가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남이섬은 글자 그대로 섬이다 보니 가평나루터에서 배를 타고 가야 하기 때문에 배가 운항되는 시간을 알고 있어야 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남이섬 가는 방법/셔틀버스 정보 팁 ~^^ [내부링크]

청춘과 낭만의 섬으로 유명한 남이섬. 한류 드라마 겨울연가로 인해 해외에도 많이 알려져서 외국분들도 많이 가시는 곳이죠. 연인들한테도 엄청 인기가 많아 저도 결혼전에 여러번 다녀왔었는데요. 예전에는 버..

에어아시아 수화물 규정 2017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저가항공사들이 우리나라에 많이 취항하고 있어 해외여행시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항공사별로 무료 기내 수화물의 허용량, 위탁수화물 가격, 위..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가입방법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 용품, 생활용품, 화장품, 영양제, 전자제품등 많은 제품을 미국(아마존, 이베이 등), 중국(타오바오, 알릭익스프레스, 알리바바 등), 일본(라쿠텐, 조조타운, 큐텐), 유럽(이베이, 아마존)등 여러나..

광주공항 주차장/주차요금 할인정보 간편하게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 지방에도 많은 공항들이 생기면서 출장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빠르게 이동하시려는 분들은 비행기 탑승을 하기 위해 공항으로 가게 됩니다. 급할 경우 아무래도 대중교통보다 자가용을 이용해..

코엑스 주차 요금/무료 주차 이용정보 알려 드려요~ [내부링크]

코엑스에서는 다양한 전시회, 설명회등이 많이 열려서 많은 분들이 찾게 되는 곳입니다. 저도 작년에 저희 아이 인강 설명회 참석때문에 가보았는데 정말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그런데 이렇게 서울 강..

2017 단풍시기 단풍명소 정보 알려 드려요~~ [내부링크]

10월이 되면서 아침 저녁으로 약간 쌀쌀해지고 가을이 깊어가면서 전국에 있는 산들이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들어가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각 인터넷 포털에서 보여지는 2017년 단풍시기 정보가 빨리 가을 나들이..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간편하게 설치하기~ [내부링크]

대량의 문서를 프린트 해야 하는 관공서나 큰 기업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형 복사기, 프린터기, 복합기 메이커인 후지제록스. 기존에 사용하던 프린터기나 복합기와 제품이 다를 경우에는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

쿠쿠 서비스 센터 위치/영업시간 간편 확인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은 여러가지 간식거리가 많아져서 예전보다 밥을 많이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국인이라면 주식인 밥을 편하게 하기위해 전기밥솥을 사용하게 되죠. 우리나라의 유명한 밥솥 브랜드중 하나인 쿠쿠전자에서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요금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 자가용을 이용해서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간편하게 여행하고 싶을때는 버스가 훨씬 편하게 느껴지죠. 이번글에서는 여러 도시를 연결해주는 시외 버스 노선중 충청북도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

도시가스 요금조회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요. 저희집도 지난주 부터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일러를 새벽에 한 번씩 돌리고 따뜻한 물을 많이 쓰기 시작하다보니 가스비가 많이 걱정됩니다. 요..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 이용요금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택배로 보내기 힘든 무거운 물건이나 부피가 큰 물건들 같은 경우 화물로 보내는 것이 편리한데요. 화물을 많이 이용하는 회사같은 경우에는 영업사원이 방문하여 픽업해가지만 픽업 시간을 맞출 수 없는 개인같..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기위해 공항을 갈때는 자동차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주차 걱정도 없고 이동하기 편하죠. 요즘은 부산 김해공항에서 국내선 뿐만 아니라 국제선도 이용..

대신화물 지점(영업소)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거래가 많다보니 물건을 다른지역으로 보내야 할때 보통은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택배를 이용하기 힘든 지역, 택배를 보관할 장소가 없거나, 집에 사람이 없거나, 택배 포장이..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무료충전 정보 팁~~^^ [내부링크]

자동차의 탄소 배출로 인하여 환경이 오염되고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되면서 요즘 전세계적으로 친환경차인 전기차에 대한 인기가 높아가고 있습니다. 자연경관이 빼어나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주도..

반전세 계산 간편하게 계산기로~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전세라는 특이한 제도가 있는 나라가 우리나라밖에 없다지만 집을 살돈은 없고 비싼 월세를 내기 힘든 서민들 같은 경우에는 전세제도가 정말 좋은데요. 요즘 우리나라 은행 예적금 이자율이 미국의..

부동산 중개수수료/복비 계산기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를 통하여 집(아파트, 빌라, 다세대주택, 주거용 오피스텔등)이나 건물(빌딩, 오피스텔,상가등), 토지등의 부동산을 매매하거나 임대 계약을 하게 되면 일정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번글에서는 그..

의정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정보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의정부 하면 일반분들은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유명한 부대찌개일텐데요. 하지만 2~30대 남자분들은 306보충대가 가장 많이 생각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의정부는 인구 50만이 넘는 대도시로 의정부시민뿐..

무료 영어 만화 동영상 사이트 정보 팁~~ [내부링크]

요즘 부모님들은 아이들 사교육비로 인한 부담이 엄청난데요. 그중에서 제일 많은 사교육비로 드는 과목이라면 바로 영어죠. 저같은 경우도 큰아이는 영어과외를 시키고 있지만 첫째아이한테 들어가는 사교육비가..

2017 어린이 TV 만화채널 애니메이션 편성표 정보확인 팁~~ [내부링크]

명절이나 연휴에는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 유아들이나 아이들도 평소보다 TV 프로그램을 많이 시청하게 되는데요. 케이블 TV를 보면 굉장히 많은 어린이/유아 채널이 있어 채널이나 프로그램 선택에 어려움이 있..

2017 추석 영화 편성표 정보 간편 확인 팁~ [내부링크]

올 추석은 9월 30일~10월 9일까지 장장 10일간으로 예년과 달리 엄청나게 긴 연휴라서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지만 오랜만에 집에서 TV를 보면서 편안하게 쉬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추석에..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사용방법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한글이나 워드로 만들어진 문서가 많았지만 요즘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맥, 유닉스등 대부분의 운영체제에서 문제없이 파일을 읽고 출력할 수 있는 PDF 프로그램으로 문서를 만들다 보니 회사나 관공서..

여의도 성모병원 셔틀버스 2017 정보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여의도 성모병원은 가톨릭대학병원으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해 있는 대형병원이죠. 하지만 지하철역에서 약간 먼 곳에 위치해 있는 관계로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거나 직접 가는 버스노선이 없으면 버스를 여러번..

한글 영어 변환기/번역기 사용팁~ [내부링크]

성인들 같은 경우 업무로 인하여 해외 거래처에 영어로 이메일을 보내야 하거나 학생들은 영어 작문숙제로 영작을 해야할때 아무래도 인터넷을 사용해서 번역을 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이번글에서는 이..

수서 SRT 열차 시간표/요금 2017 정보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16년 12월에 개통한 SRT(Super Rapid Train) 는 시속 300Km 고속으로 빠르게 운행되는 열차로 고속철도 운영사인 SR에서 운영중인 열차입니다. 강남 수서역에서 출발하는 SRT는 경기도 동탄역에서 광역급행철..

신한은행 ATM 이용시간/위치 간편확인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뱅킹으로 계좌이체, 공과금납부등 거의 웬만한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은행에 갈일이 많지 않은데요.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거나 반드시 은행이나 ATM(자동화기기)에서만 업무가 있을때는 자동화기..

ABC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각종 메이커 신발을 몽땅 모아 판매하기로 유명한 세상의 모든 신발 판매업체 ABC마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에 보고 비교해불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죠. ABC마트 같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사용방법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하고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면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카드사, 카드 종류별, 사용금액에 따라 보너스포인트를..

김포공항 시외버스 시간표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국내여행이나 가까운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김포공항은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철이나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가실 수 있지만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시외버스를 이용하여 공항으로 가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이용 방법 팁^^ [내부링크]

요즘은 5천원 이하의 소액도 카드결재가 가능하기 때문에 분실하게 되면 거의 찾기 힘든 현금을 가지고 다니기 보다는 신용카드를 가지고 다니며 물건을 구매하고 신용카드로 결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렇게..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지방세 납세증명서는 지방세 완납증명서로도 불리지만 정식 서류명은 지방세 납세증명서가 맞습니다. 일반 개인이나 사업자(개인, 법인사업자)등은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시, 은행 대출신청, 관공서 제출 등의 여러..

전기차 충전소 전국 위치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미세먼지,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 보호를 하기 위해서 각국에서 친환경자동차 운행을 권장하고 있죠. 우리나라 서울, 수도권등에서 운행되는 자동차에서 나오는 배출가스로 인한 미세먼지 발생률이 30%가 넘는..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2017 정보 팁 알려 드려요~ [내부링크]

지구 온난화로 세계 여러나라에서는 여러가지 환경보호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대기오염을 심각하게 유발하는 주범중 하나인 자동차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자동차인 전기차를..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기름 한방울 생산되지 않는 우리나라에서는 새로 자동차를 사거나 교체하게 될때 가격다음으로 제일 고민하게 되는 점이 바로 연비 문제 일텐데요. 연비가 좋은 차를 알아보다 보면 아무래도 하이브리드 차에 관..

한국주소 영문주소변환/변환기 정보 알려 드려요~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이 발달하면서 국내가 비싼 물건들을 구매하거나 해외 세일시즌(블랙프라이데이, 박싱데이등)에 해외 쇼핑몰에서 물건을 직구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런데 직구를 할때 제일 필요한 정보가 바..

3천만원대 수입차 정보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요즘 수입차 가격이 많이 내려가면서 수입차 구매에 관심 있으신분들이 많으시죠? 예전에는 애국심으로 무조건 국산차만 고잡하시던 분들 중에서도 요즘은 수입차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수입차같은..

필리핀항공 수화물 규정 정보 2017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영어 연수를 가기 위해서나 여행을 가기 위해서 필리핀에 가시는 분들중에 필리핀 에어라인 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자주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아니거나 처음 이용하는 항공사 같은 경우 미..

저축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확인 간편하게 ~ [내부링크]

저금리로 인해 은행에 예금을 해도 예전에 비해 이자가 굉장이 적은 편이죠. 그래서 요즘은 0.1%의 이자라도 더 많이 주는 저축은행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축은행도 시중은행과 동일하게 5천만원까..

토다이 9월 할인 쿠폰 2017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싱싱한 씨푸드를 좋아해서 맘껏 드시고 싶은 분들은 토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씨푸드 뷔페라 그런지 다른 뷔페 전문점보다 가격대가 약간 있는 편이지만 맛은 정말 좋은 곳이죠. 그래도 여럿이 갈때는..

KTX 열차시간표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자동차로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학생들이나 결혼전인 미혼인 분들은 아무래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차를 이용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갑나기 출장으로 KTX 기차표를 예매해야 하거나 여행계획..

신주소 구주소 변환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신주소가 정식으로 사용되기 시작한지 몇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신주소보다 구주소를 편하게 느끼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저도 신주소로는 저희 동네 구분을 잘못해서 구주소를 찾아본 다음 길을 찾아..

카히스토리 조회로 중고 자동차 사고 이력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새차를 사는 경우엔 필요가 없지만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자동차의 사고 이력, 침수이력등의 정보를 조회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새차는 공장 출고 가격이 정해져 있지만 중고차 같은..

중국남방항공 수화물 규정 간편하게 확인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국내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주말휴가나 연휴를 이용하여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저렴한 중저가 항공사나 해외항공사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여행시 이용..

최종학력증명서 민원24 인터넷발급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필요한 서류를 떼기 위해 직접 관공서에 가지 않고도 인터넷만 사용가능하다면 원하는 곳에서 민원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그리고 민원서류 뿐만 아니라 학교 졸업증명서, 성..

해외직구 관세 계산 계산기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에는 해외 쇼핑몰인 아마존, 이베이, 알리바바등에서 직구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이 직구가 처음에는 어렵지만 한번 두번 하다보면 노하우가 생겨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한가지 직구 10년이 넘는..

서울 아산병원 셔틀버스 정보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가벼운 질병을 진료받기 위해서는 동네 의원을 이용하지만 많이 아플경우에는 대학병원 같은 대형병원을 이용해야 합니다. 서울에 있는 대형병원 같은 경우 셔틀버스를 대중교통과 연계하여 운영하기 때문에 승차..

학점계산기로 학점계산 간편하게~ [내부링크]

저같은 경우 대학때 제대로 학점 관리를 잘못하는 바람에 중간에 하는수 없이 외국어 스펙을 쌓기 위해 어학연수라는 방법을 사용했지만 요즘은 외국어 뿐만 아니라 각종 자격증, 인턴경험등등 정말 많은 스펙을..

해피머니 사용처 온라인/오프라인 정보 팁^^ [내부링크]

예전에는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물건을 많이 구매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종이상품권 외에 모바일쿠폰, 모바일캐시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들을 사용하여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워..

컬쳐랜드/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충전 간편 팁~^^ [내부링크]

요즘 알뜰 소비자분들은 물건을 살때 오프라인과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을 비교해 본 후 구매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이때 여러 가격비교 사이트중 네이버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결제를 할 때 신용카드나..

pdf 엑셀 변환 프로그램 무료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개인,회사, 학교등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중 서식, 문서 작성용으로 pdf 프로그램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pdf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평상시에는 별 불편함이 없지만 저같은 경우 회사에서 견적의뢰서나 주문..

이스타항공 수화물 규정 간편 확인 팁~ [내부링크]

여행을 갈때 제일 많이 신경쓰게 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짐인데요. 출발할때는 괜찮았던 짐이 올때는 선물을 사거나 기념품을 사는 바람에 너무 많아져공항에서 고생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항공사에 따라 그..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요즘에는 주말이나 연휴에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전에는 비싼 대형 항공사밖에 이용을 못해서 비싸게 항공권을 구매해야 했지만 요즘에는 저가 항공사들이 많이 생겨 비행기를 이용하여 여행하시..

우체국 당일특급 가능지역/시간 정보 팁~ [내부링크]

요즘 물건을 보내기 위하여 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급한 물건을 보내는 당일날 받을수 있도록 보내야 하는데 퀵으로 보내기에는 너무 비싸다면 우체국 당일 특급을 이용하면 퀵서비스보다 저렴..

미국/해외 신발 사이즈표 정보 팁~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에서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중에서 신발을 직구할때 제일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우리나라와 다른 사이즈 표기법 때문인데요. 신발 직구를 처음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 미국, 영국,유..

고속도로 통행료/할인정보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에는 집은 없어도 자동차가 없는 집은 없을 정도로 1가구 1차량이상인 시대이다 보니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갈때 자동차로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많이 다니게 되면 아무래도 궁금한 사항중 하나가 고속도료 통..

컴퓨터 전기절약 방법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현대인이 생활을 하면서 제일 편리하게 사용하는 전자제품을 꼽으라면 먼저 컴퓨터를 떠울리게 되는데요. 이 컴퓨터를 이용하면 관공서, 은행업무, 서류업무, 아이들 공부등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연비 좋은 차 순위 국산차/수입차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기름한방울 나지 않는 우리나라에서는 차를 살때 자동차의 가격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펴보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자동차의 연비입니다. 저희 가족도 아이들이 크면서 요즘 새로 차를 바꾸기 위..

은행 적금 이자계산기로 간편하게 계산하기 [내부링크]

이런 저런 복잡한 재테크를 하기 힘든 서민들은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5천만원까지는 예금보호가 되는 안전한 일반 은행에서 적금을 많이 들게 되는데요. 서민들의 적은 월급으로 빠듯한 살림을 하는 와중에 조금..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이용시간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이 쇼핑과 레저를 즐기면서 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 종합 쇼핑 테마파크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에 가시는 분들께 필요한 주차요금, 이용시간, 주차장 관련 정보등을..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영수증 출력 간편 팁 [내부링크]

예전에는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톨게이트에서 현금이나 카드로 결재하는 분들로 인하여 톨게이트 부근이 많이 혼잡했지만 요즘은 차량을 멈추지 않고 하이패스로 자동결재를 하면서 통과하게 되어 시간도 절약되..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수수료 정보 팁 [내부링크]

요즘은 오랜시간이 걸래는 은행창구보다는 자동화기기(ATM/CD)를 이용하여 현금인출, 계좌이체, 공과금결재, 무통장입금, 무통장 계좌이체등 여러가지 일을 처리하는 것이 편리해서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만일..

부안댐에 물놀이 왔어요~~^^ [내부링크]

혹시 부안댐에 물놀이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부안에 사시는 분들이라도 관심이 없다면 모르시는 분들은 안가보셨겠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이들과함께 피서를 바닷가가 아닌 부안댐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사용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결재를 하다보니 간편하게 결재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거래되고 이용되는 상품권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하면 전통시장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은 상점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

전기요금 계산기로 전기세 간편하게 계산하기~~ [내부링크]

여름에는 에어컨과 선풍기등의 냉방제품 사용으로 겨울에는 온풍기, 온열기, 전기장판등의 난방제품을 사용해서 전기세가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어쩔수 없이 사용하면서도 여름이나 겨울에는 많은 전기 사용으로..

농협 ATM 이용시간 위치 수수료 간편확인 팁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현금을 거의 가지고 다니지 않는데 가끔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게 되면 주변에 있는 자동화기기인 ATM/CD 기를 찾게 되죠. 가까운 곳에 주거래 은행 ATM기가 있..

오션월드 셔틀버스 시간표 예약 간편하게 [내부링크]

오션월드는 사시사철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복합 레저시설로 가족이나 연인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죠. 저희 가족도 여름이 아닌 한겨울에 갔었는데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놀다 온 기억이 있습니다.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용인 에버랜드와 함께 많이 이용하시는 캐리비안베이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가까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어 더운 여름철 많은 분들이 더위를 잊기 위한 물놀이 장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인기가 많은 곳이..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가격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햄버거도 배달 서비스가 되다 보니 집이 아닌 공원이나 해수욕장 같은 야외에서 햄버거가 먹고 싶을때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여 드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여러 브랜드중 롯데리..

소비자보호법 환불규정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면서 식품, 가전제품, 의류, 자동차등의 여러가지 물건을 사거나 이용시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피해 구제를 받을..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간편확인하기 [내부링크]

우리 가정에서는 다양한 가전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가전 제품중 하나 정도는 LG전자의 제품을 사용중이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중 LG 전자 제품에 이상이 있..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차가 없어도 성인이 되면 가장 먼저 취득하고 싶은 자격증을 꼽을 정도로 자동차 운전면허증은 우리나라의 소득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시험을 보고 취득을 하는 국민자격증이 되었습니다. 요즘 필기시험은 각..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블루핸즈 영업시간 간편확인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중 평소에 거래하는 서비스센터가 없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현대차에서 정식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거난 검사를 받는 것이 맘이 편하지요. 특히 모르는 지역으로..

코스트코 영업시간 간편하게 확인해요~ [내부링크]

물건을 한번에 구매해야 해서 양이 많지만 품질좋고 가격 싸기로 유명해서 알뜰한 한국 소비자들한테 인기인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저희집도 아이들이 아직 어려 많이 먹는 편이 아닌지라 자주 가지 못하지..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기아차를 운전하는 분들은 잘아는 서비스 센터가 없는 경우 기아자동차에서 운영하는 정식 서비스센터인 오토큐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이 아무래도 마음이 편하고 안심이 되지요. 요즘은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간편하게 확인해요~ [내부링크]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하면서 제품의 가격은 싸고 품질 좋기로 유명한 코스트코를 따라서 만든 국내 브랜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쟁사인 코스트코 같은 경우 1년에 3만원이 넘는 연회비를 내야하는 부담, 대량 포..

버거킹 7월행사 할인쿠폰 정보 2017 [내부링크]

버거킹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할인받아 살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겠지요? 이미 매달 나오는 할인 이벤트 정보를 알아보고 이용해보셨을 듯 한데요. 각종 이벤트 할..

휴면계좌 통합조회 전국은행연합회 시스템 간편조회 [내부링크]

휴면계좌란 은행, 보험사, 우체국등이 보유하고 있는 예금이나 보험금 등에 대한 소멸시효가 지났으나 고객이 찾아가지 않은 휴면예금 이나 휴면보험금을 말합니다. 이러한 은행이나 보험회사에 예금이나 보험금..

피자헛 1+1 메뉴 방문할인 정보드려요 [내부링크]

친구나 지인들이 많이 모여 있을때 피자를 시켜야 한다면 피자가 그닥 싸지 않은 배달음식이라 고민되는데요. 사람은 많고 돈이 한정되어 있을때 싸게 양을 많이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은데요. 오..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정보 2017 [내부링크]

요즘 불금이나 주말이 되면 아무래도 평일보다 외식 특히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게 되는데요. 그중 치킨과 함께 자주 배달시켜 먹게 되는 음식이 바로 피자입니다. 저도 피자를 엄청 좋아해서 예전에는 일주일..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 정보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햄버거는 먹고 싶은데 혼자 가기 싫을때, 밖에 나가기 귀찮을 때, 덥거나 추울때, 집에서 가기 애매한 위치에 있을때는 차라리 전화로 주문해서 먹는 것이 훨씬 편리하고 좋은데요. 오늘은 햄버거나 사이드메뉴를..

빠른길찾기 쉽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처음으로 가야하는 곳이 있을때 어떻게 가야할지 고민스러울텐데요. 이때 인터넷을 이용하면 잘 모르는 곳이라도 길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인터넷으로 빠르게 길찾기를 할 수 있는..

맥도날드 7월 행사 프리 커피데이 2017 정보 [내부링크]

벌써 무더운 7월이 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곳에서 얼음이 들어간 시원한 아이스커피나 음료를 마시는 것이 더울때는 너무 좋죠.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시원한 7월 행사 프로모션 정보가 있어 알려 드..

계절밥상 7월 할인 쿠폰 받으세요~~ [내부링크]

계절 밥상 자주 가시는 분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계절밥상 1만원권 90% 할인된 1천원에 구매하거나 선물하세요. 저는 아침에 일하는중이었는데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카톡이 왔는데 그냥 무시하고 일을 하고 있었..

알PDF 무료 다운로드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으로 자료를 보면 PDF 양식으로 되어 있는 문서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어제는 저희 아이 인터넷 강의 자료 파일을 다운 받고 보니 예전처럼 MS나 워드 파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PDF 파일로 되..

인터넷 무료사주 이용정보 [내부링크]

저같은 경우 꿈에서 로또번호를 보았거나 유명인을 만났을때 혹시나 하고 로또를 사본적이 있는데요. 겨우 5천원에 당첨 되었던 것이 제일 큰 당첨금액이었습니다.ㅠㅠ 하지만 주변 지인들중에는 유난히 꿈이 잘..

우체국 인터넷뱅킹 이용정보 간단 팁 [내부링크]

은행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우리나라의 공기업인 우체국에서도 우편이나 택배 업무외에 은행거래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우체국 인터넷뱅킹 이용시 필요한 정보를 알..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시원하게 즐겨요~ [내부링크]

올 여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무더위를 날려보는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힘들게 바닷가나 계곡에 가지 않고도 서울 도심의 한강변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여행을 가거나 먼 지역을 갈때 차가 있다면 자가용을 이용해서 다니겠지만 직장에 취직하기 전이나 학생일때는 아무래도 기차나 고속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우리나라 도시중에는 기차역이 없는 곳이 많다보니..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간편 사용법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 잦은 외래어나 은어 사용 그리고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비속어, 줄임말 사용으로 인하여 취업, 학교 진학, 논문, 보고서 등의 목적으로 글을 써서 제출해야 할 때 아무래도 신경 써서 해야 할 일이 띄..

2017 한강공원 야외수영장 개장일 입장료 할인 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지난주부터 본격적으로 물놀이 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가까운 한강공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찾기 쉬운 한강공원 야외수영장들도 지난주부터 일부는 개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

망원 한강공원 주차장 정보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 특히 강서지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마포구에 있는 망원동 한강공원에 가보신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망원 한강공원에 가실때 필요한 주차장과 그외 필요한 정보를 알려..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간편확인 방법 [내부링크]

해외를 가시는 경우 많이 이용하게 되는 인천공항. 해외여행이라는 것이 하루 이틀 다녀오는 것이 아니다보니 주차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해서 공항으로 가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게 되는..

기초노령연금 신청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 웬만한 신청은 관공서에 직접 가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수 있는데요.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이 받으시는 기초연금은 부모님이 건강하시다면 직접 읍면동 주민센터에 가셔서 직접 신청이..

우체국택배 배송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택배를 이용하여 물건을 받거나 보내고 계시는데요. 중요한 물건을 보내야 할때 제일 걱정되는 것이 혹시라도 생길지 모르는 배송문제,분실/파손문제들 입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중요한 물건을..

노령연금 수급자격 간편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이제 우리나라도 선진국처럼 노인인구가 점점 늘어나면서 노인복지관련 제도에 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2014년 7월부터는 국민연금을 가입하지 못하거나 가입기간이 짧은 노인분들에게도 혜택을 드리기..

DTI 계산기 사용방법 간편하게 [내부링크]

DTI(Debt To Income,총부채상환비율)란 자기 소득 대비 부채 상환 비율로서 본인의 총소득대비 상환능력을 계산하는 것으로 은행이나 금융권에서 빌릴수 있는 돈의 한도를 정하는 계산비율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

신한은행 공인인증센터 이용 팁 [내부링크]

우리가 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은행용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고 할때 꼭 금융결제원 공인인증센터에서 받지 않고 본인의 거래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

주휴수당 계산기 간편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아르바이트 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휴수당을 간단하게 계산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할 계획이거나 이미 하고계신 분들은 주휴수당에 대하여 들어보셨겠죠? 만일 모르고..

안랩 랜섬웨어 툴 다운로드 간단하게 [내부링크]

얼마전 한 호스팅업체의 랜섬웨어 사건으로 인하여 컴퓨터 사용자들이나 기업들이 많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데요. 내가 다음 피해자가 될수도 있기에 정말 걱정될수 밖에 없지만 컴퓨터를 사용해야하는 분들은 최..

V3무료백신다운로드 간단하게^^ [내부링크]

요즘 진화하는 컴퓨터 바이러스로 인한 문제나 소식을 뉴스나 신문에서 자주 들을수 있는데요. 바이러스에 감염되더라도 치료가 가능하다고 해도 파일을 복구하거나 할수 없는 문제등 여러가지 문제에 시달릴수도..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간편 팁 [내부링크]

국민연금 가입자가 퇴직,장애, 사망, 나이가 들어 소득이 없을 경우 국가가 연금 당사자 나 유족들의 기초 생활보장을 위하여 수익활동을 하는 하는 국민이나 수익활동이 없으나 가입한 국민들이 20년 이상 납입..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간편 팁 [내부링크]

공시지가란 국토해양부장관이 매년 1월 1일및 6월1일에 부동산가격 공시에 관한 법류에 따라 공동주택(아파트·연립·다세대)이나 표준주택에 대하여 매년 공시기준일 현재 적정가격을 조사·산정하여 중앙부동산..

부동산 취득세 계산기 위택스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내집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준비가 필요하지만 그중에서도 부동산 소재지를 관할하는 시/군/구 납부하여야 하는 세금도 있기에 집값 마련을 위한 계산을 할때 세금도 항상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보통 부동..

국토부아파트실거래가조회 간단 팁 [내부링크]

요즘 전세가 적어지고 월세가 늘어나고 전세값이 고공행진을 하면서 아예을 매매를 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금액이 큰 아파트나 주택을 구매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알아봐야 하는 정보가 아무래도 매매하려는 주..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간편 팁 [내부링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하여 한글 타자 연습을 해야 하거나 처음으로 컴퓨터를 배우기 위한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이죠. 여러가지 타자연습프로그램중에서도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지도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우리가 부동산의 실거래가를 확인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국토교통부의 실거래가 공개시 스템을 이용하여 조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조회하고자 하는 지역의 주소나 주변에 대하여 잘알고 있다면..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요즘 청소년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마이크래프트.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즐길수 있기에 정말 인기 폭발인 게임이죠. 절대 무료로 다운받으려고 하지 마세요. 마인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에..

넷플릭스 한달무료 시청해보고 가입하기 [내부링크]

미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의 영어공부를 위해서 미국 프로그램 시청을 원하는 경우 넷플릭스 가입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넷플릭스 서비스는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시청할수..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간편하게 [내부링크]

컴퓨터나 프린터기를 새로 구매하게되면 프린터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요즘 새로나오는 신형컴퓨터나 프린터의 경우 새로운 장치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인식을 하여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되지만 가..

마우저 전자부품쇼핑몰 부품구매 간편해요~ [내부링크]

날로 커져가는 인터넷의 영향력. 반도체 부품시장에서도 인터넷을 이용한 각종 판매와 서비스전쟁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 전쟁중 부품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전자부품쇼핑몰 디지키(Digikey)..

디지키 전자부품쇼핑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디지키(DIGIKEY) 전자부품쇼핑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에는 적게는 수십개~수백개의 전자부품(저항, 캐패시터,IC, LED, 센서, 모듈등)이 사용되는데요. 가끔 신문이나 뉴스에서 중국제 가짜제품(..

수도권 아파트 분양정보 간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주택자 분들이 내집마련을 위해서 가장 많이 필요한 정보가 국가의 임대주택분양정보 일텐데요. 이런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는 LH에서 분양하는 서울 아파트 분양정보, 국민임대주택 분양정보,수도권아파트분양..

삼성 프린트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컴퓨터와 함께 많이 사용하게 되는 기기가 바로 프린터기인데요. 이 프린터기를 이용하기위해서는 각 브랜드별 기기별로 따로 사용하기위한 드라이버(컴퓨터에서 프린터기로 정보를 전송하여 주는 소프트..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독립하기위한분들, 무주택자분들이 내집 마련을 하기위해서 제일 먼저 알아보게 되는 사항이 보통 본인이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시세가 얼마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때 부동산에 가지 않더..

주말 지하철 시간표 [내부링크]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거나 모임이 있으게 되면 아무래도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게 되죠. 이때 제일 필요한 정보가 편하게 탑승가능한 지하철이나 시내버스인데요. 인터넷에서 손쉽게 지하철 첫차 막차시간..

주택청약통장 1순위 아파트 청약 가점조건 [내부링크]

요즘 집값과 전세가격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어 이사나 결혼으로 인하여 내집이 필요하신 분들은 걱정이 많을텐데요. 내집마련 특히 아파트를 구매하고 싶다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미래를 보고 청약통장을 우선 만..

아이들과 가고싶은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5월27~6월11일 [내부링크]

따뜻한 봄이되니 전국 각지에서 각종 봄축제들이 많이 열리고 있는데요. 5월의 황금연휴가 끝나고나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 같은 경우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먼 지방에서 열리는 축제는 가기가 힘들죠. 그래서 서..

파란만장 영국 어학연수 이야기 2번째 [내부링크]

지난번 영국 공항이야기에서 끝났었는데요. 공항에서 비자를 받기위해서 공항에서 심사를 받는 중 앞에 같이 비행기를 타고 온 일행중 한명이 입국심사를 받는데 엄청 까다롭게 심사하는 입국심사관한테 걸려서 심..

핸드폰 분실신고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일반 2G폰부터 스마트폰까지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스마트폰 같은 경우 아무리 저렴한 폰을 사용한다고 해도 최소 몇십만원부터 100만원이 넘는 폰도 있어 분실하면 금전적인 피해도 엄..

전남 담양 가족여행 이야기 [내부링크]

황금연휴의 첫날 낙안읍성에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낸후 마땅한 숙소를 찾지못해 그냥 담양으로 출발했답니다. 저희 가족이 대가족이다보니 숙식비용만해도 어마어마해서 일반 펜션이나 민박을 하게 되면..

봄의 꽃축제를 즐길수 있는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에는 각종 봄꽃들인 진달래, 튤립,산수유, 매화, 수선화, 개나리, 벚꽃, 철쭉등이 가득 피어 있어 봄꽃들의 아름다운 향연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라고 합니다. 가평의 축령..

순천 낙안읍성 가족여행 2탄 [내부링크]

지난번 못다한 낙안읍성여행이야기 2탄입니다. ^^ 여기저기 정신없이 다니다보니 조랑말이 보여서 사진 찍었는데요. 요녀석이 어찌나 투레질을 해대던지 사진 찍기 어려웠어요. 아이들이 첨엔 신기해서 다가가다가..

연휴에 아이들과 순천 낙안읍성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5월의 황금연휴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ㅎㅎ 꼬맹이들이 자주 아파서 제대로된 가족여행을 몇년동안 못하다가 날좋은 5월에 황금연휴가 5일 쭉~ 있어서 올해 달력이 나오자마자 여기저기 가고 싶은 곳을..

가정의 달에 롯데월드에서 누릴수 있는 5월의 할인혜택 [내부링크]

황금연휴와 함께 가정의 달인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놀이공원으로 놀러가기 좋은 봄이라 낮에는 따뜻하지만 아직 밤에는 쌀쌀하여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랫동안 즐길수 없는 아쉬움이 있는..

황금연휴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고양국제꽃박람회 4월28일 개막 [내부링크]

주말부터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아무래도 봄이다 보니 꽃들의 축제가 많은데 오늘은 4월28일(금) 오늘부터 시작하는 2017년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료 출처 : 고양꽃박람회..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물품 리스트 [내부링크]

여행을 가기위해서는 여러가지 준비가 필요한데요. 여행 목적에 따라 해외 배낭여행, 어학연수, 유학을 가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들은 개인별로 각자 틀리지만 공통적으로 필요한 해외여행 준비시 짐싸기 편리하도..

1000GB 를 무료로 사용가능한 플리커앱(Flickr App) [내부링크]

요즘은 각종 스마트폰이나 탭을 이용하여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저장을 하게되는데 가끔 저장용량이 부족하여 어쩔수 없이 사진이나 동영상을을 지우거나 앱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때 너무 유용하게..

파란만장 영국 어학연수 이야기 첫장 ~~^^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먼저 지역과 국가를 선택하고 이동수단을 선택하게 되죠. 저도 벌써 15여 년 전에 난생처음 해외를 유럽으로 가게 되면서 한 달 동안 준비를 했는데도 막상 현지에 가서는 어리바리하다..

5월의 지역축제 부안마실축제가 5월4일 시작됩니다^^ [내부링크]

5월의 황금연휴기간중인 5월4~6일 3일간 전북 부안에서 부안마실축제가 열리는데 아래 보시면 청자 장인 체험, 마실투어, 감자수확체험, 갯벌체험,미션 러닝체험등을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하시면 가셔서 참여하실..

가정용 보일러 가격비교해보고 교체하기 [내부링크]

가정에서 보일러를 사용하다보면 고장이 잦아서든 아니면 이사하면서 새로 교체를 하게되는데 이때 제일 궁금한것이 보일러 교체비용이죠. 보일러 같은 경우 2~3년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아무래도 신중하게..

2017 경기 세계도자비엔날레가 4월22일 이천, 여주, 광주에서 개막^^ [내부링크]

2017년 세계도자기 비엔날레(Gyeonggi International Ceramic Biennale 2017)가 경기도 이천, 여주, 광주에서 4월22일~5월28일까지 총37일간 열립니다. 이번 도자비엔날레는 "서사 삶을 노래하다" 를 주제로 세계..

2017년 일본의 마지막 벚꽃축제 아오모리 히로사키 벚꽃축제가 4월22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벚꽃 축제는 지난주말을 끝으로 끝났는데요. 올해 마지막 일본의 벚꽃축제가 북쪽지역에 있는 아오모리 히로사키 벚꽃축제가 이번주 4월22일(토)~ 5월7일(일)까지 합니다. 아오모리현에 있는 히로사키..

무료로 사용가능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내부링크]

새로운 직장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 입사지원을 하기위해서 누구나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입니다. 하지만 돈을 주고 사서 작성을 하는 것은 시간도 낭비되고 여러군데 지원을 하다보면 그 사용..

무료로 수거해주는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내부링크]

가전 제품을 사용하다가 새로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새로 구매하는 업체에서 무료로 폐가전제품을 수거해주지만 친인척이나 지인들에게 받는 경우에는 폐가전 제품들을 아파트관리사무소나 구청에 돈을 내고 스티..

제휴카드로 에버랜드 최대 50% 할인 받아보기 [내부링크]

에버랜드 제휴카드외 최대할인정보 만개하는 봄꽃들과 함께 지역별로 각종 축제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4~5월에 활짝 피는 튤립의 축제가 펼쳐지는 에버랜드를 싸게갈수 있는방법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

스마트예약으로 에버랜드 이용권 싸게 구매는 방법 [내부링크]

가족들과 함께 놀러가게 되는 에버랜드나 케리비안베이의 이용권을 조금이라도 할인받아 구매할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으로 제휴할인 카드 할인우대를 받을수 있는 방법..

노란물결의 2017 부산 낙동강 유채꽃축제가 4월15일부터 시작됩니다~ [내부링크]

제 6회 부산 낙동강 유채꽃축제 Busan Nakdong River Yuchae(Canola) Flower Festival 봄의 전령사 꽃중의 하나인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2017년 4월15일(토) ~ 4월23일(일) 총9일간 낙동강변의 대저 생태공..

인천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축제가 4월12일 부터 시작됩니다^^ [내부링크]

봄의 전령사 꽃중의 하나인 진달래꽃의 축제가 이번주부터 시작되는데요. 인천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축제에서 멋진 축제와 강화도의 특산물을 함께 맛보고 즐길수 있다니 주말에라도 놓치지 말고 가보시길 강추합..

2017 충남 태안 세계 튤립축제시작 4월13일~5월10일 [내부링크]

지난주까지는 전국적으로 벚꽃행사가 많았는데 이번주부터는 봄의 꽃 튤립 축제가 태안, 에버랜드,울산등에서 시작된답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이번주 4월13일 목요일에 시작되는 태안 세계 튤립 축제를 먼저..

5월연휴 가족나들이로 좋은 31회 이천도자기축제 [내부링크]

5월연휴에 가족나들이가 고민되신다면 수도권에서 가까운 이천도자기축제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 31회 이천도자기축제 (The 31st Icheon Ceramics Festival)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이천 도자기축제는 이천의..

2017 18회 이천 백사 산수유꽃축제가 4월7일부터 합니다~^^ [내부링크]

이천 백사 산수유꽃축제 2017 알록달록 꽃피는 3월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봄축제의 시즌이 4월부터 시작되었는데요. 그 봄꽃축제중에서도 노란꽃이 아주 건강하고 예쁜 산수유축제가 시작되는 이천 백사 산수유꽃축..

2017년 4월7일 안양충훈 벚꽃축제가 시작됩니다^^ [내부링크]

안양충훈 벚꽃축제 2017 2003년부터 시작된 안양충훈벚꽃축제는 석수3동 충훈2교 주변 1.5Km 구간에 이르는 안양천 주변의 산책로를 따라 핀 벚꽃과 여러가지 문화행사체험을 할수있는 안양시의 대표적인 봄축제..

스타벅스 이용시 유용한 이동통신사 할인정보 [내부링크]

지난글에서는 스타벅스 이용시 최대할인 가능한 카드와 사이렌오더에 관하여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스타벅스 이동통신사 할인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017년에는 LG U+ 와 KT 가 스타벅스와 제휴할..

영등포구 제13회 여의도 봄꽃축제를 즐겨봐요. [내부링크]

따뜻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면서 지난주부터 서울 여의도 벚꽃축제등 전국적으로 벚꽃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벚꽃축제중 제가 살고 있는 서울에서 열리는 봄꽃축제에 대하여 소개..

[송파구]2017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즐기러 가요~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가고 예쁜 꽃망울이 3월중순부터 피어나기 시작하더니 지난주부터 전국적으로 봄꽃축제가 시작되었죠. 봄에만 피어나는 꽃들의 향연을 즐길수 있는 봄꽃축제중 오늘은 먼저 제가 살고 있는 서울지역의..

스타벅스 최대50% 할인카드 정보 [내부링크]

커피매장중 제일 핫한 곳이라 할수 있는 스타벅스. 약속장소나 프리랜서들의 작업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커피숍이지만 가격이 다른 브랜드보다 비싸다보니 약간 부담스러울때도 있죠. 하지만 할인정보를 잘 활용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내부링크]

자주 가는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면 사이렌오더로 50%의 할인과 빠른 주문 서비스 혜택을 받아보세요. 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 매장에서와 동일하게 샷추가, 휘핑추가,사이즈업, 카드사 할인, 통신사 할인, 포인트..

환율조회시 유용하고 편리한 환율계산기앱 [내부링크]

요즘에는 해외 여행시에도 본인이 국내에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가지고 여행을 가는 경우가 많죠은데요. 그러다보니 여행시 필요한 어플들을 미리 다운받아 가지고 가면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다닐수 있죠. 그중에..

영화를 5천원에 즐길수 있는 문화가 있는날 제도 [내부링크]

영화나 공연등을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문화가 있는 날 이벤트. 정부에서 2014년부터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시행하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은 일반국민들이 다양한 공연, 영화,..

포토스케이프로 작업시 필요한 글씨체 폰트 추가해보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포토스케이프로 작업을 할때 처음 다운받은 상태로 사용중이라면 마음에 드는 글자체(폰트)가 없어 아쉬울때가 있죠. 이때 필요한 것이 글씨체(폰트) 추가인데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바로..

아이들과 함께한 부안 격포해수욕장 주말나들이~ [내부링크]

부안 채석강에 가게되면 으레 들르는 곳이 격포해수욕장인거 같습니다. 채석강 바로 옆이라 그냥 오면 서운하거든요. 아이들도 채석강과 달리 모래에 발이 푹푹 빠지는데도 바닷물에 손한번 담궈보겠다고 하는데..

최초 고생대의 지층을 볼수 있는 변산반도 부안 채석강 [내부링크]

남편의 고향이 전라북도 부안이다 보니 시댁에 내려가서 시간이 될때마다 아이들을 데리고 부안에 근처에있는 여러 관광지를 돌아보는 편입니다. 지난 주말에도 시어머님 생신을 맞아 내려간김에 오랜만에 아이들..

스탑오버(Stopover)로 항공권 싸게 구매하여 알뜰하게 해외여행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나라를 여행하고나 먼 나라를 여행시 스탑오버(Stopover)로 항공권을 싸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5여년전에 제가 처음으로 해외를 나가려고 했을때는 지금처럼 인터넷으로 가격 비..

블로그로 성공을 원한다면 애드센스스쿨 가입을 하세요^^ [내부링크]

FM형인 저도 가끔 로또같은 일확천금의 꿈을 꾸고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고 있다고 할수 있는데요. 그런데 내가 자거나 쉬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주는 머신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

대만 여행 쇼핑시 선물 리스트 추천 [내부링크]

여행과 쇼핑은 즐거우나 선물을 고를때는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이되죠. 대만에서 쇼핑할때 도움이 될만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펑리수 오리지널인 파인애플 맛, 크랜베리, 블루베리등이 있습니..

아이들체험학습으로 좋은 부안 곰소염전 [내부링크]

도심에서 자라는 아이들을 위해 시골 시댁에 내려올때마다 이곳 저곳 많이 체험가능한곳들을 같이 다니는데 오늘은 부안 채석강에 들렀다가 곰소염전에 들렀습니다. 곰소염전 덕분에 염전에서 1키로 근방에는 2..

대만 타이베이 맛집 추천 2탄^^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 대만 타이베이 맛집 추천 2탄입니다. 1. 더탑(The Top) - No. 33, Alley 4, Lane 61, Kaixuan Road, Shili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1 웹사이트 - www.compei.com 운영시간 월~금 5:00 ~ 새..

대만 타이베이 추천 맛집과 대만 3대 빙수맛집 정보 [내부링크]

어느 나라에 여행을 가던지 맛집 투어는 빠질수가 없죠.^^ 대만 타이베이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여행할때 안가면 서운할 수도 있는 유명한 맛집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딘타이펑(Din Tai Fun..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지 추천코스- 2탄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서 타이베이 자유여행 추천코스 2탄입니다.^^ 1. 스펀 폭포(Shifen waterfall) - No.10 Ganken Road, Nanshan Li, Pingxi Dist, Xinbei 226, Taiwan 운영시간 : 9:00~16:30 동양의 나이아가라 폭포로..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시 유용한 앱과 자유여행 추천코스 - 1편 [내부링크]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코스 추천 대만 혹은 타이완으로 부르는 대만은 일본,홍콩, 중국과 같이 가까운 나라의 여행지로 꼽히는 나라중 하나인데요. 짧은 휴일에 편하게 둘러보기 좋아서 대만은 2박3일로도 많이..

대만, 홍콩, 마카오 여행시 유용한 유심칩과 포켓 와이파이대여 예약 [내부링크]

요즘에는 로밍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밖에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5~6년 전만해도 저희 남편이 중국으로 해외 출장을 갈때는 중국에서 사용 가능한 폰을 대여받거나 중국에서 제일 저럼한 휴대..

딸내미의 말레이시아 배낭여행기~뒷이야기 [내부링크]

초등 6학년딸이 중학교 가기전에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로 아빠와 함께 아시아3개국 배낭여행 2번째 나라였던 말레이시아. 깍두기로 5학년 조카까지 갔었죠. 한여름 더위에 지쳐 많이 돌아다니지 못해 아쉬워 했지..

말레이시아 쇼핑,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해외 여행을 가게 되면 가족, 친인척, 주변 지인들 선물을 사게 마련인데요. 미리 여행가는 나라의 유명한 제품과 구매할 선물 리스트를 준비해 가게 되면 편리하답니다. 가서 싸고 좋은 제품이 있다면 충동구매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추천코스 [내부링크]

작년에 남편이랑 큰딸이 여행하면서 미리 여러 계획을 세웠지만 막상 현지에 도착하니 날씨가 너무 더운데다 자주 비가 내려서 계획을 바꿀수밖에 없어 못가본 곳들이 많았답니다. 초등학생인 아이들을 데리고 배..

13살 딸내미의 배낭여행이야기 쿠알라룸푸르편^^ [내부링크]

아시아 투어를 할경우 많이 가게 되는 나라중 하나인 말레이시아. 저희 딸도 작년 여름에 아빠, 사촌과 함께 아시아 4개국 배낭 여행을 다녀왔더랬죠. 남편이 사진을 발로 찍었는지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어 올릴..

홍콩 세일정보와 아웃렛 쇼핑 정보 [내부링크]

홍콩 세일기간 정보와 아웃렛 쇼핑 정보 매년 홍콩에서는 대대적으로 세일을 하는 메가세일 기간이 있는데요. 보통 계절이 바뀌기전 1년에 2번 합니다. 12월부터 2월까지 창고세일, 패밀리세일, 봄과 여름의 신상..

마카오여행 추천 맛집 [내부링크]

어딜가나 여행해서 빠질수 없는 것이 먹거리와 맛집 투어겠죠?^^ 그래서 제가 마카오에 갔을때 가보고 싶은 맛집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올가을에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 정말 이 맛집들을 다 돌아 볼수 있을런지??..

마카오 추천 자유여행코스와 각종 축제 [내부링크]

마카오(Macau) 정식 명칭은 중화인민공화국 마카오 특별행정구역으로 1999년에 포르투갈이 중국에 반환한 도시입니다. 16세기 중반부터 포르투갈의 통치를 받던 곳이라 그런지 많은 유럽풍 건물들과 동양적이 건축..

마카오 오픈탑 시티투어 버스로 자유여행을 알뜰하게 [내부링크]

마카오에서 여러곳을 자유롭게 다니며 관광을 하고 싶다면 오픈탑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다니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1일권을 구매시 아침 9:30~ 저녁 5:45분까지 무제한 승차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알뜰..

마카오에서 꼭 맛봐야 하는 먹거리(음식) [내부링크]

마카오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먹거리와 간식들 추천해봅니다. 어느 나라를 여행가던 그나라의 유명한 음식은 먹어봐야 기억에 더 잘 남지 않을까요? ㅎㅎ 너무 제 개인적인 취향일지도? 유럽 여행했을때 제일..

해외 항공권과 호텔 예약 가격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해외 여행정보를 알아보면서 점점 크게 느끼게 되는 것이 인터넷을 잘만 활용하면 값싸게 여행도 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얻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불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는게 더 어려운것 같네..

홍콩여행시 사면 좋은 선물리스트와 맛집 리스트외 [내부링크]

가까운 나라로의 해외여행 생각하면 제일 먼저 나라중에 한곳인 홍콩은 정말 쇼핑, 맛집, 볼거리 천국의 나라이죠. 쇼핑하기 위해 일부러 가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홍콩은 다양한 유명 먹거리 제품과 세일시즌에..

허리디스크 예방과 근육강화에 좋은 맥켄지 운동 [내부링크]

아시나요? 디스크라는 병은 직립보행을 하는 인간에게만 있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2다리나 4다리로 다니는 동물들의 경우에는 없는 질환인 이유는 직립보행을 하면서 허리와 목의 요추와 경추가 많은 힘과 충격을..

새로운 신학기문구용품을 도매문구점에서 [내부링크]

이제 다음달이면 벌써 새학년 신학기가 시작되죠. 저희 집 딸도 이제 중학교에 올라가게 되다보니 여러가지 새로 장만해야 새학년 새학기 학용품들이 너무 많네요. 중학교에 가서 사용할 문구류를 알아보니 직접..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나 상한우유 활용법 [내부링크]

저희집 아이들이 좋아해서 거의 냉장고에 떨어뜨리지 않는데요. 가끔 집안행사가 있거나 아이들이 바쁠때는 유통기한을 넘기는 경우가 가끔생깁니다. 미개봉된 우유 같은 경우 냉장보관을 했을때 유통기한 날짜로..

비데의 기능과 종류 순간온수식, 연속온수식, 저탕식 [내부링크]

요즘 비데사용하는 가정이 많죠. 저희 신랑도 비데 예찬론자중의 한명이라 비데를 알아보던 중 요즘은 방수비데가 좋다고 해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세척, 세정, 건조등의 기본 기능만 있었..

나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취나물을~^^ [내부링크]

명절이 끝나고 오늘 오랜만에 장을 보러갔는데 말린 취나물이 보이기에 나물을 좋아하는 5살 아들을 위하여 취나물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신기하게도 제 5살짜리 아들은 고사리, 숙주, 시금치등 각종 나물을 좋아..

면역력을 높여주는 감잎차 [내부링크]

워낙 약골이라 그런지 감기와 평생친구처럼 지내는 저와 자주 감기에 걸리는 아이들때문에 저는 면역력에 관해서 관심이 많은편입니다. 그래서 면역력을 길러주는 여러 건강제품을을 알아보고 먹여도 보았지만 아..

생활에서 아주 유용한 베이킹소다 사용법 [내부링크]

직장맘인 저는 집안에서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베이킹소다와 과탄산나트륨(과탄산소다)를 아예 20키로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답니다. 20키로용량이 보통 택배비 포함하여 35,000~39,000원 정도 하는데..

아기들 잠못자는 야경증, 야제증, 기체증등 소아 수면장애 [내부링크]

지난 설 연휴동안 시댁에 다녀왔는데 지난 추석보다 너무 힘들었습니다. 시댁에 일이 많아서 힘든거라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겠지만 시댁이 큰집이 아니어서 집안일도 그리 많지 않고 시어머님이 음식을 많이 하시..

다이어트의 적 식탐을 줄이기 위한 팁 [내부링크]

이번 명절에도 각종 명절 음식과 가족들의 권유로 식탐을 이기지 못하고 다이어트를 포기하신 분들이 계시겠죠? 저도 몇년전까지만해도 명절이나 휴일이 지나고 나면 불어난 체중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지역 전통시장과 수도권 상설 전통시장 정보 [내부링크]

매년 명절이나 시댁 경조사때면 시댁에 내려가게 되는데 이번 설에도 내려갔다가 시어머님이 장사하시는 시장에 들렀습니다. 그런데 시장이 갈때마다 많이 죽어가는 모습이 보여 마음 한편으로 슬프더군요. 사진을..

명절증후근 없는 명절을 위해 서로 존중해주기를~ [내부링크]

명절이 되면 며느리나 사위 모두 스트레스가 많다고 뉴스에 많이 나오고 명절이 끝나고 이혼하는 부부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한 사람들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니고 미혼자들, 취업준비생, 수험생들등..

명절에 함께 즐길수 잇는 가족게임 [내부링크]

명절이 되면 오랜만에 친인척 가족들이 모두 모이게되는데 그럴경우 연령이 모두 다르다보니 함께 즐길만한 놀이를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면서 할수 있는 명절 놀이를..

설이나 추석 명절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 [내부링크]

요즘에는 명절에 가족이나 연인들끼리 여행을 가는 일이 흔하게 된듯 합니다. 저희도 막내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큰아이들을 데리고 긴명절때는 명절전에 내려가서 며칠 여행을 하고 명절 전날 시댁에 간적이 많은..

티스토리블로그를 BING 웹마스터도구 검색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그냥 두어도 네이버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수집을 해가지만 다른 사이트들은 그렇지 않은듯 합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의 글이 검색이 잘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최대한 많은..

티스토리블로그를 여러 검색사이트에 사이트 검색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만들고 나서 처음부터 방문자가 많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평범한 경우 차근차근 쌓여 나가겠죠. 그러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블로그를 조금더 빠르게 알릴수 방법이 있으니 시도해보는 것도 좋..

아이들과 함께 무료시사회를 이용해서 영화보기 [내부링크]

작년 여름에 저는 아이들과 시사회를 통하여 정말 많은 만화영화ㅠㅠ를 봤습니다. 시사회를 통하여 영화를 보게 되면 무료로 볼수 있다는 점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잘하면 감독이나 출연한 배우들을 직접볼수 있고..

우리나라 연예인 지망생이 100만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오늘 방송에서 나온 기사중에 우리나라의 연예인 지망생들이 100만명이 된다고 나왔는데요. 갑자기 예전에 뉴스 기사에서 본적이 있는데 미인 공화국이라는 별칭을 가진 베네수엘라가 갑자기 생각났습니다. 베네수..

구글 애드센스 빠른 2차승인을 위한 개인적인 팁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단계부터 글을 쓰면 좋았을텐데 승인글을 먼저 올리고 생각나는 대로 글을 올리게 되네요. 저도 구글 애드센스 1,2차 승인을 거치면서 우여곡절 사건이 많았지만 저나름대로 새벽잠도 설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화면의 필명 변경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다보면 1개가 아닌 2개이상의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게 운영을 하다가 깜놀한적이 있었네요. 서로 다른 주제로 각각의 개성으로 운영하기를 원해서 따로 운영을 하는 것..

잊을만하니 또 물티슈 문제가~~ [내부링크]

저희집에도 아직 기저귀를 떼지 못한 녀석이 있어 물티슈를 사용중이라 이런 기사가 뜰때마다 참 슬픕니다. 오늘은 하기스 물티슈때문에 실시간 검색어가 난리였었네요. 하기스물티슈에서 메탄올이 기준치인 0.002..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링크형 광고 삽입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나서 맨먼저 반응형 광고를 설정했었는데요. 이제는 링크형 광고를 설정하기로 하고 여기저기 정보를 검색하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쉽지 않더군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채널에 광고 도입 [내부링크]

온라인상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이제 광고를 게재할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수 있는 기사가 오늘 나왔네요. 또하나의 수익원이 생기는 거니까요..

우여곡절 구글 애드센스 유튜브 우회 승인이야기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을 생각하다가 발견한 애드센스 관련 정보 저에겐 행운이라고 해야 할까요? N사의 블로그보다 좋은 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제일 좋은 점은 나만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도 함께 얻을..

달걀과 소상인의 애환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동네 카페나 동네 벼룩카페에 자주 놀러가는 편입니다. 물물교환 그리고 판매나 나눔도 하지만 주목적은 동네 정보를 얻기위해서 이죠. 그런데 어제 2개의 글을 보곤 하루종일 그글들 생각이..

인터넷 강의로 아이 교육 시키기 [내부링크]

요즘 저는 아이들 인터넷 강의로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이것저것 추천을 하고 동생한테는 같이 이용하자고 하고 있는데 동생도 효과가 좋으면 앞으로는 인강으로 아이들을 교육 시키고 싶다..

엄마라는 이름으로 슈퍼우먼되기 [내부링크]

친구보다 늦은 결혼으로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처음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힘들다는 말을 달고 살았는데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서 보니 저보다 열심히 살고 직장다니면서 아이를 돌보는 엄마들을 보면서..

명절이 코앞인데 계란파동 [내부링크]

이제 2주후면 민족의 명절중 하나인 설이 다가오는데 걱정입니다. 바로 조류 독감인 AI 때문이죠. 보통 명절때 많이 사용하는 달걀은 1판 가격이 마트나 제품따라 다르지만 3000~5000원 내외였습니다. 그렇지만 지..

아줌마의 주절주절 이야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계속 올리는 것도 하나의 노동이네요. 너무 쉽게 생각한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냥 생각없이 이것저것 잡다하게 주절주절 얘기나 해보렵니다. 아마 두서없이 이것저것 쓰게 될지도 모르니 그냥..

유튜브 동영상 보는 정보팁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로 동영상 보거나 데이터 때문에 다운받아서 보는 경우가 많죠. 대부분 유튜브로 동영상을 보시는 경우 기본적으로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은 아시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 다른 정보 팁과 같이 정보에 같..

지하철 환승 노하우 [내부링크]

나같은 경우 장롱면허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그럴경우 되도록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렇게 자동차가 없는 경우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는데 제일 불편것이 환승을 해야 하는 경우..

도심에서 별을 보는 건 힘든가보다 [내부링크]

어제 별똥별쇼(유성우) 보겠다고 11시까지 애들 안재우고 버텼겄만 결국 못봤다. 이런 슬픈일이. 자세히 관찰해도 3~4개 밖에 못본다지만 그래도 다른 별들이라도 보이는 것과 안보이 는 것은 기분이 다르다. 몇번..

과연 오늘은 사분의자리를 볼수 있을까?? [내부링크]

오늘 그러니까 2017년1월3일 밤11시경에 사분의자리 유성의 별똥별쇼를 볼수 있다고 작년에 뉴스에서 봤었는데 과연 볼수 있을런지??^^ 작년에 매스컴에서 그렇게 떠들어댈때도 못봤었는데 오늘은 볼수 있을지 모..

충치균과 치아관리 [내부링크]

아이들을 나이대별로 여럿 키우다보니 제일 힘든일이 아플때와 치아 관리 문제인것 같다. 큰아이는 이미 유치가 거의 다 빠져서 영구치로 바뀌었고 둘째는 이제 11살이 되었는데 어제 양치를 하다가 송곳니 하나가..

나의 2017년 버킷리스트 [내부링크]

오늘이 2016년의 마지막날이다.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면 2017년 ~ 나이가 30이 넘고 부터는 나이먹는 것이 약간 서운하다. 하지만 흐르는 세월을 멈출수없고 누구나 먹는 나이를 나만 안먹을수 없으니 최대한 하루..

소화에 좋은 매실 [내부링크]

내가 직접 만들어 먹지는 못하지만 친정엄마가 매년 담가서 주시는 것이 바로 매실로 만든 액기스이다. 친정엄마는 액기스나 청을 담그시는 것을 좋아하시 는데 매년 매실이나, 복숭아, 오미자등등을 사셔서 청이..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나무 [내부링크]

내 남편은 한약이든 양약이든 약 종류 먹는 것를 너무 싫어라 한다. 결혼해서 여러번 시어머니께서 한약을 해주셨었 는데 그때마다 엄청 화를 내며 돌려 보내려고 하 였다. 하지만 우리 시어머니께서 워낙 고집이..

독감으로인한 타미플루 품귀현상 [내부링크]

며칠전에 여동생의 딸이 많이 아파서 밤새 열이 많이 나고 토하는 바람에 변기까지 막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얼마나 많이 토했으면 변기가 다 막혔을까 싶었다. 다음날 학교에도 못가고 병원에 갔는데 독감일수..

졸업선물로 산 부기보드 8.5인치 [내부링크]

큰딸아이가 벌써 6학년을 끝내고 2월이면 졸업을 하게 된다. 엊그제 태어난 거 같은데 벌써 졸업을 한다니 감회가 새롭다. 아직도 아기 같은 아이라 중학교에 올라가서 잘 적응을 할지 너무 걱정이지만 그래도 믿..

자기주도 학습으로 하는 인터넷영어 [내부링크]

작년 초 까지 나는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 영어는 학교 방과후 영어로만 교육을 시켰었다. 하지만 큰아이가 초등 5학년이 되자 나도 슬슬 걱정이 되어 어쩔수 사교육을 시키게 되었다. 직장맘이다 보니 내가 직..

페이스북과 사생활 [내부링크]

나는 아는 지인들과는 대부분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하고 지낸다. 거의 불편함없이 지내는 편이라 페이스북을 활용하고 싶다는 생각은 해보지 않았다. 성격이 조금 소심한 편이라 잘 알고 있는 사람 들도 아닌데 소..

학습 발표회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 [내부링크]

얼마전 동네 카페에 올라왔던 글때문에 카페글에 댓글들이 많이 달렸는데 나중에 보니 원글자가 삭제를 하였다. 아마도 그렇게 파문이 일거라고는 생각 안했는데 너무 이슈화 되니 부담스럽기도 하고 다른 어린이..

일본의 집단적 자위권 [내부링크]

일본의 헌법9조에 의하면 집단적 자위권을 행사 없다고 해석 되어졌었지만 2014년7월 아베내각에서 집단적자위권을 제한적으로 행사할수도 있다고 헌법의 해석을 변경하는 의결을 냈다. 이런 일본의 변화는 일본을..

피망과 파프리카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피망과 파프리카가 다른 채소라고 알고 있지만 실상 유럽이나 원산지인 남아메리카에서는 똑같이 파프리카로 불린다. 일본이 피망을 상업화 시키면서 단만이 나는 것을 파프리카라고 부르고 매..

슈퍼 푸드 달걀(계란) [내부링크]

요즘 달걀(계란)이 아닌 금란이 되어 버렸다. 우리집 막내딸이 매 끼니마다 챙겨 먹던 달걀인지라 엄청 걱정했는데 웬일인지 따님이 금란 사태가 일어나기 몇주전부터 달걀을 찾지 않고 있다. 에헤라 ~~ㅎㅎ 이전..

후안무치의 의미가 생각나는 요즘 [내부링크]

요즘 그냥 아무때나 생각나는 단어가 하나 있는데 바로 후안무치 라는 단어다. 사전적 의미로는 낯이 두꺼워 부끄러움을 모른다는 뜻인데. 요근래 우리나라에는 그런 사람들이 너무 많아져 나도 그런 사람중에 한..

한국의 역사 1- 고조선~ 고구려편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시작 고조선 건국사 - 우리가 학교에 다니면서 많이 배웠듯이 하늘에서 환인의 아들인 환웅이 내려와 태백산 꼭대기의 신단수로 내려와 인간들에게 여러가지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가르쳤다..

연예인 김종 연예대상 수상을 보면서 [내부링크]

아이들때문에 TV를 끊은지 오래지만 인터넷 기사를 매일 보고 가끔 친인척 집을 방문하게 되면 보는 친근한 연예인 중 한명인 김종민. 그가 KBS 연예대상을 받았다고 한다. 사람들이 바보같이 착한 연예인중 한명..

면역력이 약해지면 오는 대상포진 [내부링크]

몇년전 여동생이 대상포진에 걸려 1달을 넘게 고생한 적이 있다. 처음엔 그냥 요통인줄 알고 2주가량을 한의원에 침을 맞으러 다녔는데 차도가 없어서 힘들어하다가 피부에 뾰루지처럼 뭔가 올라오고 나서야 부랴..

간경변( 일명간경화) [내부링크]

나의 친정 엄마는 현재 간견병(간경화) 초기를 이미 지나 거의 중기에 다다르셨는지 예전에 비하여 피로를 심하게 느끼시고 관절염으로 고생중이신지라 치료를 위하여 주사를 맞으셨는데 얼굴이 심하게 붓고 음식..

알뜰하게 자동차 타이어 교체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타이어 교체 관련 정보 자동차의 타이어는 보통 6~7년 되면 교체시기가 되는데 교체 시기가 다되었다고 해서 무조건 교체할 필요는 없고 우선 자동차 타이어의 마모도와 그외 사항을 알아보고 교체 결정을..

인도의 국민여신 아이쉬와라 라이 [내부링크]

언젠가 동네 카페에서 누군가 인도에서 나온 최고의 미인이라며 아이쉬와라 라이(Aishwarya Rai)를 이야기하기에 사진을 보곤 조금 예쁘긴 한테 설마하면서 인터넷으로 그녀의 기사를 찾으며 보니 대단한 여자였다..

별들의 잔치 별똥별 우주쇼 [내부링크]

올 2016년은 별을 연구하거나 관심있는 동호인 사람들을 기쁘게 했던 한해였지 않나 싶다. 1월부터 별똥별이 쏟아져 우주나 행성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흥분하게 만들더니 8월12일에는 시간당 150개가 쏟아지는..

갑상선암 착시로 인한 암환자수 감소 기사를 보니 친구 생각이나네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신규 암환자수가 2013년 22만7천여명에서 2014년 22만7천여명으로 1만여명정도 줄었다고 한다. 그런데 이것이 갑상샘암 착시 현상으로 인한 것이라고 조사 되었다고 한다. 갑상샘암은 과잉진료 논란이..

건강지킴이 양파의 효과 [내부링크]

양파가 가진 많은 효능에 대해 알고 나니 정말 놀라웠다.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되었다니 인류가 섭취한 농작물중 가장 오래된 먹거리라고 할수 있지 않을까? 양파는 양배추, 올리브, 요쿠르트와 같이 세계 4대..

운명이란 정말 존재하는 걸까? [내부링크]

운명이란 정말 존재하는 걸까? 그래서 믿거나 말거나 심심풀이로 우리 집안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한다. 가끔 헷갈린다. 나는 종교가 따로 없다. 우리 부모님들중에서도 엄마만 종교가 있으시다. 엄청 신실?하신..

중고차구매시 유의점과 중고차 관리 [내부링크]

새차를 많이 사기도 하지만 초보운전자이거나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하여 중고차를 매매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경우 일단 구매전에 확인을 해보겠지만 그래도 구매하고 나서도 미리 운행전 차의 상태를 확인해보는..

자동차 배터리 수명과 교체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여러가지 교체할 일이 많이 생기는데 이번에는 자동차 배터리 이야기다. 보통 배터리의 수명은 2~3년정도 이고 주행거리 5만키로 전후정도에 많이 갈게 되는데 이것도 운전자의 운전습관에..

겨울철 자동차관리 [내부링크]

겨울이 오면 추워지면서 자동차에도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겨울용와이퍼,스노우타이어,스노우체인교체, 히터, 배터리, 부동액, 워셔액 등등 눈이 오거나 혹한이 오기전에 미리 미리 점검하고 준비해야 사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