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tte의 등록된 링크

 valet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구글맵 100% 활용하기, 길찾기, 버스, 지하철노선 찾기, 맛집 찾기, 배낭여행 [내부링크]

드디어 당신은 한국에서 날아와 유럽의 어느 나라 혹은 몰타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럼 어떻게 내 숙소를 찾아갈까? 걱정이 되시겠죠. 하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훌륭한 비서가 있다는 사실을 잠시 잊고 계신 겁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공무원 시험 방역 대책, 취업성공과 유럽여행 [내부링크]

드디어 결전의 시간이 다가욌다. 13일에 공무원 시험이 있다. 내 주위의 많은 지인, 지인의 친인척이 공무원 시험을 친다. 그들은 내일 하루를 위해 고시원에서, 도서관에서 혹은 산사에서(ㅋㅋ) 1년간 열심히 준..

몰타 음식 토끼고기, 파스티찌 전통요리, 주빌리에, 맘마미아, 타크리스 레스토랑 등 맛집 [내부링크]

몰타의 전통음식도 그 역사 만큼이나 다양합니다. 지중해식 음식이나 이슬람스타일의 음식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니 그렇겠죠. 해외에 나오면 모든 것이 도전이니 여러분도 이제 거리를 거닐다 눈에 띄는 새로운..

몰타 운전하며 자유 여행하기, 몰타 렌트카 대여, 몰타 운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을 여행하려면 대중교통만으로는 한계가 있죠. 특히, 성수기인 여름에 오게 되면 버스 기다리는 데 1시간은 그냥 지나가고, Sight-Seeing 버스는 내가 원하는 곳을 모두 데려다 주지도 않으면..

몰타의 대중교통 이용하기, 버스카드, 학생카드 [내부링크]

몰타 현지인들의 주 교통수단은 자가용입니다. 집집마다 1~3대의 차를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저희 같은 외국인 연수생이나 직장인은 거의 뚜벅이거나 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어요. 버스요금은 평소에 1.5유로,..

몰타의 자동차 문화, 몰타에서 렌트카로 운전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몰타는 땅은 좁으나, 자동차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몰타의 인구는 약 44만명인데요, 한 가구당 1-3대 정도의 차가 있다고 합니다. 몰타의 대중교통 현황 나라 전체가 강화도 보다 조금 큰 나라이지만, 지하철이..

몰타에서 식료품 구입하기, 파마, 리들, 스마트, 그린마켓, 컨비니언스, 야채트럭 등 몰타 장보기 [내부링크]

몰타에 도착하면 이제 우린 아프리카 고원지대의 하이에나 처럼 먹을 걸 찾아 나서야 합니다. 굶주린 하이에나 처럼... 동네마다 널린 컨비니언스 스토어 몰타에는 동네마다 우리나라 동네 슈퍼 같은 컨비니언스..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갤럭시워치3 스펙, 출시일, 여행갈 때 가지고 싶은 스마트밴드 [내부링크]

오늘은 해외여행 갈 때 가지고 싶은 갤럭시워치3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현재 갤럭시워치2가 출시되어 있는데요, 갤럭시 워치3 신제품이 나온다고 해서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몰타에서 비자신청하기, 쉥겐비자, 레지던스비자 [내부링크]

몰타는 단기간 여행하러 오시는 분의 경우 비지없이 90일간 마물수 있는 나라입니다. 하지만, 몰타에서 장기간 거주할려면 비자가 필요합니다. 먼저, 결론적으로 몰타의 비자제도에 말씀드리면 정말 편리한 편입니..

지상낙원 몰타에서 숙소 구하기, 아파트, 쉐어룸, 기숙사 [내부링크]

한 여름에 몰타에 도착하신 분과 겨울에 도착하신 분의 경우 감정이 정말로 많이 틀릴 겁니다. 몰타도 한국의 3한4온 처럼 3년에 한 번 정도는 크레이지한 겨울을 맞이합니다. 제가 어떻게 알았냐면은 제작년 겨울..

분양권 불법 전매의 처벌과 법적 효력, 판례를 중심으로 [내부링크]

그저께 동탄역 헤리엇 평균 경쟁률이 149.46:1로 마감하였습니다. GTX역이 인근에 위치한 수혜지역으로 인근시세의 절반가격에 분양되고 있는 곳이죠. 이와 같이 정부가 비규제 지역의 청약시장이 과열되는 일들이..

한국에서 몰타로 떠나기, 어학연수 출발 [내부링크]

이제 몰타로 가기로 나는 결심했습니다. 어학연수도 하고, 유럽여행을 한꺼번에 하는 일거양득 작전에 돌입하기로 하였습니다. 몰타로 어학연수를 가기로 한 가장 큰 이유는 인종차별이 없는 나라이고, 유럽여행의..

몰타 어학연수, 여행이나 갈까? 몰타는 어떤 나라? [내부링크]

요즈음 코로나바이러스사태로 거의 해외 어학 연수나 유학이 중지된 상태이지요. 하지만, 우리는 미래를 준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한국의 학생들에게 어학 연수지로 핫하게 떠오른 곳이 있습니다. 바로 지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