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delivery의 등록된 링크

 verydelive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캐논 EOS R후속, EOS R5 스펙 [내부링크]

현재 캐논의 풀 프레임 미러리스는 2018년 출시된 EOS R출시를 시작으로, EOS RP, EOS Ra가 있다. 기존 바디들이 출시때마다 혹평이였지만, 새로운 RF마운트 렌즈들의 상당한 스펙으로 출시되어 그나마 좋은 평을..

니콘 풀 프레임 d780 리뷰어 모집 니콘 코리아 [내부링크]

니콘 이미징 코리아에서 니콘 D780 리뷰어를 모집한다. 모집인원 6명 모집기간 2020년 1월 29일 ~ 2020년 2월 16일 지원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리뷰어 지원 니콘 d780 리뷰어 지원서 작성 항목 1. 자..

캐논 압구정 플렉스 영업종료 및 이전 공지. 캐논 언주 플렉스 [내부링크]

캐논 압구정 플렉스 영업을 종료하고 이전하여 새롭게 언주 플렉스를 운연 한다고 한다. 캐논 압구정 서비스센터는 수많은 캐논 유저들의 핀을 조정해주던 곳는데, 이전하는구나. 새로운 언주 플렉스 위치 서울..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A7s3 / A7sIII 출시 루머 [내부링크]

소니 A7s2의 후속 소니 A7s3 / A7sIII이 올해 4월 NABshow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소니 알파 루머스에서 NAB쇼에서 소니 A7 s3 / A7 sIII는 70% 정도로 출시 가능성을 이야기했다. 동영상 주력 기..

샤오미 피미 팜 (Fimi Palm) 짐벌카메라 가격, 비교, 초기불량? [내부링크]

샤오미 피미 팜 Fimi Palm 은 샤오미의 자회사인 Fimi에서 발표된 짐벌 카메라이다. 2018년 출시된 DJI의 osmo pocket과 같은 짐벌 일체형 핸드헬드 카메라이다. 기존에 osmo가 초기에 물량을 구하기 힘들 정도였..

코비 브라이언트 헬리콥터 사고, 사망 [내부링크]

오늘 전 NBA 농구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가 헬리콥터 사고로 사망했다. 2020년 1월 26일 코비 브라이언트는 LA 인근 칼라바스 상공에서 헬리콥터 추락으로 사망했다고 한다. 이번 사고를 통해서 5명이 사망했으며..

킹스턴 하이퍼엑스 기계식 키보드 청축 HyperX alloy fps Cherry MX Blue [내부링크]

지난 기계식 키보드 알아보자 포스팅에 이어서 처음으로 구입한 킹스턴 사의 하이퍼 엑스 기계식 키보드 청축 Hyperx alloy fps Cherry MX Blue 짧은 리뷰를 해보려 한다. 지난 포스팅 : 기계식 키보드 알아보자..

후지 x100f 후속 이야기 [내부링크]

사실 후지 필름이 요즘 인기의 시작은 x 100라인에서부터이다. 레트로라는 말이 익숙하지 않을 2010년쯤 RF 카메라의 디자인을 하고 x100 발표되고 2011에 출시되었다. 렌즈 교환식도 아니고 풀프레임도 아닌데,..

기계식 키보드 알아보자 입문 가이드 (장점, 단점, 축) [내부링크]

머나먼 옛날 5.25인치 디스켓 넣고 게임하던 시절, 동네 컴퓨터 학원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그곳에서 워드 치던 시절. 한글 프로그램을 컴퓨터라고 믿고, MS 오피스도 뭔지 모르던 시절. 피아노를 학원을 가면 무념..

캐논 eos r 후속과 2020년 캐논의 행보 대한 루머 [내부링크]

캐논 루머스의 캐논 eos r 후속에 대한 루머와 함께 올해 캐논에서 풀 프레임 사이즈 카메라를 4종이나 발표한다는 루머가 있다. 먼저 eos r 후속에 대한 스펙은 (EOS R Mark II) - 3200만 센서 - 바디 손떨림 보..

후지 x-t200 출시 [내부링크]

후지 필름의 t라인의 가장 저렴한 라인인 x-t100 라인의 후속인 x-t200이 출시되었다. t 라인 중 엔트리급 모델답게 6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현재도 x-t100이 바디만 499인데 저렴하긴 하다. x..

와콤 ctl 472 [내부링크]

지난해 사진 편집할 일이 많아서 종일 포토샵을 하다 보니 정말 마우스를 던지고 싶던 때가 많았다. 그래서 태블렛을 찾아보았다. 이런저런 제품도 많고 새로운 중국산 제품과 한국산도 많다 보니 선택이 더욱 어..

캐논 1dx mark3 가격 및 예약 판매 이벤트 [내부링크]

얼마 전에 bh카메라의 발표되었다고 했는데 며칠 되지 않아서 캐논 1dx mark3 가격이 공개되었다. 가격이 공개되고 예약 판매와 이벤트가 발표되었다. 한국의 캐논 1dx mark3 가격은 8,699,000원 지난 1dx mark3..

캐논 m6 mark 2 [내부링크]

사실 dslr 아닌 카메라엔 큰 관심이 없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젠 미러리스 시장 dslr시장 보다 더 커지고 성능도 고성능을 자랑한다. 풀프레임 똑딱이가 나오고 이미 너무나도 오래전이지만,, 시간은 흘러서..

크레아틴 이야기와 복용법 (feat. 옵티멈 크레아틴) [내부링크]

크레아틴 이야기 아미노산으로 단백질의 기본구조로 근육 속에 저장되어 있는 에너지 물질인 ATP과 함께 저장되어 고강도 훈련 시 사용이 된다. 효과는 지구력 운동하는 사람들보다 스트렝스 훈련에 적합하다. 크..

블로그 구글 서치콘솔로 구글 등록 및 최적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는 시작하고 매일 1일 1 포스팅을 목표하면서 그와 함께 1,2명의 늘어나는 방문자 수도 늘고 블로그 다마고치를 하던 중에 블로그 관리에 방문 통계를 보니, 네이버, 구글 등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들어오..

니콘 미러리스 z50 [내부링크]

니콘 z50은 니콘의 새로운 미러리스 라인 z라인의 새로운 기종으로 기존에 풀프레임 z7과 z6에 이어서 나왔다. 과거의 미러리스의 아픈 기억이 있고 또 풀프레임의 z6, z7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서 z50의 대한..

크릴 오일 부작용과 직구 [내부링크]

몇 주전에 어머니에게 크릴 오일 좀 사서 보내라는 이야기에 전혀 아는 쪽이라 아니라서 응 오일? 오메가 3 먹음 되는 거 아닌가? 기름인데 부작용 잘 알아보고 드셔야 할 텐데, 어머니를 설득하기 위해선 확실한..

라이카 CL [내부링크]

라이카 CL은 캠핑 클럽에서 이효리가 사용한 카메라로 이슈화 돼서 이효리 카메라로 불리는 카메라이다. 사실 기사를 읽고 응? 필름 카메라 라이카 cl? 이거라고 생각했다. 카메라질 시작하던 시절 칼짜이즈 렌..

니콘 D780 vs D750 상세스팩 및 가격 비교 [내부링크]

니콘 D780 포스팅을 하고 나니 D750과 상세적인 부분 비교와 현재 가격 비교를 해보고 싶어졌다. D700 라인으로 출시일부터 비교를 하자면 2008년 D700 출시 2014년 D750 출시 D780 2020년 출시 6년을 두고 꾸준..

니콘 D780 [내부링크]

캐논 1DX 부터 시작되어 관심이 가는 기종들에 대해 알아보다보니 이렇게 계속 출시예정인 카메라들의 포스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선 스팩부터 확인하고 1. 2400만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촬상면 위상차 AF 지..

니콘 D6 니콘루머스닷컴 [내부링크]

캐논 1dx mark3를 포스팅하고보니 니콘 D6 스팩 비교해보고 싶어서 찾아보니 1DX와는 다르게 지난 개발발표만 있을뿐 자세한 스펙은 발표되지 않았다. 니콘루머스를 가서 찾아보니 루머로 돌고있는 예상 스팩만..

캐논 1DX mark3 [내부링크]

첫 포스팅은 1DX mark 3 소식! 1DX mark3 출시가 BH camera 포스팅되었다. 2001년부터 올림픽 기간에 맞춰서 4년마다 플래그쉽 발표 전통이 2020년도 도쿄올림픽에 맞춰 출시된다고 알려졌다. 필자는 2004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