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diamond의 등록된 링크

 viodiamo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아현역 붕어빵/ 붕세권 / 마포 붕어빵 파는 곳 [내부링크]

아현역 붕어빵 나는 붕세권에 산다. 퇴근길 아현역 앞에는 붕어빵을 팔아요. 요즘 붕어빵/ 잉어빵 찾기 어려워졌는데 행복해요. 겨울에 붕어빵 먹을 현금 지갑속에 품고 다니잖아요. 가끔 슈크림붕어빵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지난번에 슈크림은 없다고 하셔서 매번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슈크림이 딱 보이지 뭐에요! 바로 가서 슈크림 2 팥 2 구매했어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앙금을 가득 넣어주세요. 2마리 천원이에요.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치만 괜찮아요. 우리는 많이 먹지 않으니까요. 따끈한 붕어빵이 내손에. 참을 수 없어서 길가는 도중에 꺼내 먹어보아요. 머리부터 꼬리까지 앙금이 꽉 차 있어요. 행복해요. 집에와서 퇴근한 남편도 두마리 줬어요. 식어서 물렁해졌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빼빼로데이] 눈사람, 루피 빼빼로 만들기 [내부링크]

잔망루피 /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내일은 빼빼로데이에요. 얼마전에 인스타 돌아다니다가 재밌는걸 봤거든요. 바로 잔망루피 / 눈사람 빼빼로 만들기 ! 갑자기 해보고싶어서 급 방산시장가서 재료 사왔어요. (방산시장 방문기는 아래 확인) 2022.11.10 - [사부작 사부작] - 빼빼로데이 준비하러 방산시장 탐방기 빼빼로데이 준비하러 방산시장 탐방기 방산시장 빼빼로 DIY 재료 사러 가기 초콜렛 / 초코펜 / 중탕기 / 포장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 금요일 빼빼로데이 (11.11) 을 맞아 오랜만에 뭔가 만들어보려고 방산시장을 다녀왔어요. 사실, viodiamond.tistory.com 제가 산 재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초콜렛 200g 2,500원 *2 / 초코펜 1,000원 *5 / 크리..

방산시장 아이러브초코 방문후기 (빼빼로데이) [내부링크]

방산시장 아이러브초코 초콜렛 / 초코펜 / 중탕기 / 포장지 빼빼로 DIY 재료 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 금요일 빼빼로데이 (11.11) 을 맞아 오랜만에 뭔가 만들어보려고 방산시장을 다녀왔어요. 사실, 사고싶었던 재료들이 다이소에 다 판다는 소식을 들어서 이곳 저곳 다이소만 몇군데 다녀와봤는데 DIY 보다는 완제품 쪽에 가깝게 제품 구비가 되어있어서 필요한 걸 찾지 못했어요 ㅠ 인터넷으로 시킬까 했는데 배송날짜 고려하면 일정이 약간 빠듯하더라구요. (빼빼로 데이가 다음주 월요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번주 금요일이어서 마음 급함) 그래서, 회사에서 약 3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방산시장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했어요. 을지로 4가역에서 조금 더 걸어가니 방산시장 간판이 나오네요. 예전에, 초..

마포래미안푸르지오[마래푸,아현동] 화요장 구경하기 [내부링크]

마포래미안푸르지오 화요장 맛집 많아서 너무 좋아요. 어제는 저희동네 화요장이 열리는 날이었어요. 매주 화요일마다 이렇게 화요장이 열리는데요, 제가 퇴근하는 아현역을 나와 동네로 조금 걸어오면 이렇게 밤 조명이 가득한 포장마차들이 줄서서 반겨줍니다. 길 초입부터 끝까지 쫙~ 다양한 음식 포장마차들이 줄서있어서 매번 배고픈 퇴근길에 입맛을 자극하는데요.... 맛있는 족발도 있고요. 잔치국수 (따뜻한거/ 차가운거) , 묵사발 (따뜻한거/차가운거) , 김치말이국수 (따뜻한거/ 차가운거) 그리고 그외 묵 같은 재료들도 별도로 살 수 있어요. 저는 임신 초기 입덧 너무 심할 때 속이 너무 울렁거려서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았을 때 여기 지나가면서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발견하곤 이거다! 싶어서 사서 먹었는데 넘 시원하고 ..

[임신중기] 영양제 종류와 먹는 순서 (비타민D/철분/유산균/오메가3/칼슘) [내부링크]

임신 중기 영양제 엽산 / 유산균 / 비타민D / 철분 / 오메가3 / 칼마디 오늘은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임신 전에는 엽산과 질유산균, 종합영양제를 먹고있었는데요, 임신 후에 피검사 등을 통해 필요한 영양제를 추가로 챙겨먹고 있어요. 임신초기 ~ 15주까지 임신 초기에 위와 같이 4가지를 챙겨먹었어요. 하나씩 볼께요. 1. 엽산 입니다. 임신 초기에 가장 중요한 영양제이죠. 태아의 신경 결손을 막아준다고 하여 임신준비중부터 꾸준히 먹는게 좋데요. 저는 솔가 400짜리 한알씩 먹다가 임신하고부터는 2알씩, 총 800을 먹었어요. 2. 유산균이에요. 질염 등 여성에게 좋다고 해서 질유산균을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유한양행 엘레나 제품인데요, 매일 아침 공복에 한알씩 먹고 출근하고 ..

[후기] 이케아 DEJSA (데이사) 조명 너무 이쁘다 [내부링크]

이케아 DEJSA (데이사) 28cm 베이지 / 오팔 화이트 유리 일요일 아침 느즈막히 자다 일어나서 오늘 뭐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이케아 가보자고 하니 오빠가 유투브에서 이케아 조명 추천 영상을 틀어주더라구요. 이케아 조명은 갈때마다 혹하는데도 막상 사려니 예쁜게 없어서 패스해왔는데. 영상에 나오는 것중에 생각보다 괜찮은게 몇개 보이네요 ? 구경하러 고고. 인파속에서 돌아다니다 보니 조명 코너가 나왔고... 영상에 나오는 몇몇 조명들을 발견하고 구경해보는데. 베이지색의 모던한 디자인의 데이사 발견! 오... 예쁘네요. 느낌이 오네요. 바로 구매 완료. 알고보니 한때 엄청만 인기로 품절사태.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이었다는. ㅎㅎ 유리 수공업자가 직접 입으로 불어서 만든 제품이라 수량이 또 넉넉하지 않았다고..

[임신16주]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220V/국내판) 후기 [내부링크]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eEE-DCH35K / 3.1L / 국내용(220V) 드디어 마음에 드는 가습기 샀어요!!! 결혼하고 가습기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던게 벌써 4년째네요. 아침에 일어날 때 약간의 코막힘만 견디면 괜찮았던, 그리 예민하지는 않았던(?) 우리 부부. 임신하고나서 이제는 때가 된 것 같아 가습기를 열심히 알아보게 시작했어요. 초음파식.. 기화식.. 가열식.. 다양한 종류들 여러 장점과 단점들을 보며,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다들 추천하는 '가열식 가습기'를 사기로 결정하고 또 가열식 브랜드 중에서도 뭐가 있나 열심히 찾아보았죠. 그중에 '르젠 과 '조지루시' 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둘다 가열식에 세척하기 편리하고 뚜껑 고정장치 있고 성능도 괜찮고. 다만 끝판왕이라는 조지루시가 그동안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