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he-does의 등록된 링크

 what-he-do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서평) [도파민형 인간]: 천재인가 미치광이인가 [내부링크]

목차 프롤로그: 더 많은 것, 더 자극적인 것, 더 놀라운 것에 미치는 도파민형 인간 책을 읽기 전에 Chapter 1 우리는 왜 자꾸 사랑하고 중독될까? Chapter 2 인간은 어떻게 스스로를 파괴하는가? Chapter 3 파멸..

(서평) [10퍼센트 인간]: 미생물의 과학 [내부링크]

정확한 부제는 인간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로 보는 미생물의 과학이다. 목차 들어가며_ 미생물과 함께 살다 머리말_ 나머지 90퍼센트 1장_ 정상의 탈을 쓴 21세기형 질병들 2장_ 모든 병은 장에서 시작된다 3장..

운동 목표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 헬스장 다니다가 만기가 되었다. 연장하지 않았다. 날씨가 선선해졌고 나는 주로 야외에서 맨몸운동을 해왔기 때문이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가능성도 실외가 보다 낮을 것이다. 맨몸운동 장점과 한..

내가 가본 바버샵 (서울) [내부링크]

바버샵 딱 3곳 가봤다. 추천할만한 곳 2곳을 제시한다. 한 곳은 지금 바버 구성이 바뀌었을 가능성이 있다. 잘 모르므로 추천하지 않는다. 타 블로거로부터 바버샵 추천에서 도움을 받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나도..

About Barbershop [내부링크]

사람은 생물이므로 머리카락은 지속적으로 자란다. 남녀 구분 없이 언젠가는 머리카락을 다듬게 되기 마련이다. 안 자를 수 있으면 안 자르고 싶다. 비용이 자꾸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기 때..

월.19.09.2022: 계획과 다짐 [내부링크]

처음으로 티스토리에 가입한다. 이 블로그 제목대로 월 300이상 달성해보자. 검색해보면 많은 부업/재테크 수단이 있다. 전통적인 재테크는 부동산 투자, 주식 채권 등 투자상품 투자, 예적금 투자 등이 있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