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alth의 등록된 링크

 wh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생리전 생리중 떡볶이가 먹고 싶은 이유는? [내부링크]

생리기간에는 왜 떡볶이가 먹고 싶을까요? 생리전에는 에스트로겐 수치가 올라가면서 세로토닌 균형이 무너지게 됩니다. 세로토닌은 감정행동, 기분, 수면에 관여하는 호르몬인데요. 호르몬 불균형 때문에 감정..

생리통에 좋은 과일 3가지, 바나나 석류 마지막 하나는 [내부링크]

생리통에 좋은 과일 어떤게 있을까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알려드릴게요. 1. 바나나 생리통에 좋은 과일 첫번째는 바나나입니다. 바나나에는 세로토닌과 마그네슘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성분이 어..

생리전증후군 극복하는 법, 기분전환의 시작 [내부링크]

생리전증후군 극복하는 법, 기분전환의 시작 바쁜 현대인들은 누구나 평소 일과가 비슷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같은 수업과 강의, 직장과 퇴근, 휴식 같은 시간대에 일어나서, 같은 업무를 하고, 같은 지하철..

생리, 매일 먹는 과일 때문에 배란기 두통이 생긴다면 [내부링크]

배란기에 우울감이나 배란기 증상이 있는 분들도 있고, 아무렇지 않게 지나가는 분들도 있는데요. 특히 배란기 때 많이 겪는 증상 중 하나가 두통입니다. 학계에서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호르몬 변화..

기초체온으로 배란일을 아는 1가지 방법 [내부링크]

대부분의 여성들이 생리주기가 불규칙하거나, 바빠서 나의 생리주기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겉으로 시작했다는 걸 알 수 있는 생리도 이런데, 나의 배란일을 아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요?? 배란일을..

생리통과 생리전증후군 이 글 하나로 끝 [내부링크]

많은 여성들이 생리통과 생리전증후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글들은 읽어보지만 온갖 정보의 홍수 속에서 우리의 판단력이 흐려지고 있죠. 그래서 이지우먼헬스가 여성들이 고민..

배란기 붓기 미열 우울 식욕증가에 고기가 도움된다면 (2) [내부링크]

whealth.tistory.com/20 이 글을 보기 전 함께 읽으면 좋은글 생리전증후군 극복하는 법, 기분전환의 시작 생리전증후군 극복하는 법, 기분전환의 시작 바쁜 현대인들은 누구나 평소 일과가 비슷한 삶을 살고..

생리통 때문에 힘들면 마그네슘 섭취하자 [내부링크]

생리통 때문에 힘들면 마그네슘 섭취하자 출산 후 생리통이 있어서 몇달 끙끙 앓다가 산부인과에 갔었어요. 크게 이상은 없는데 쌤이 마그네슘 한번 꾸준히 먹어보라고 하셨어요. 병원에서 판매하는 약은 좀 꺼림..

배란기 증상 우울 저만 이런가요 [내부링크]

배란기 증상 우울 저만 이런가요 저만 그런건지 배란일즈음 급 우울해져서 내년까지 걱정하고 있어요. 생각이 평소 많은 사람이라 더 그렇겠지만 조울증도 아니고 급 우울증이 오네요. 결혼 전에는 그런거 전혀 몰..

배란기 붓기 미열 우울 식욕증가 원인은 (1) [내부링크]

배란기 붓기 미열 우울 식욕증가 원인은 많은 여성들은 생리 전 증후군 증상으로 힘들어한다. 특히 다이어트를 할 때 더 심하다. 배란기 때 급격한 체중 증가와 복부팽만 증상으로 몸매 관리가 힘들어지기 때..

차전자피 먹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차전자피 먹는법 총정리 차전자피 변비에 좋다는건 알겠는데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맛도 없고 먹기가 싫어져요. 차전자피는 크게 3가지 형태로 나뉘어지는데요. 가장 많은 형태인 가루형과 정제형태, 환,..

여자친구 생리할때 자상한 남친되기 [내부링크]

여자친구 생리할때 자상한 남친되기 모든 여자들이 한달에 한번씩 대자연을 겪는데, 남자친구 입장에서 뭘 해야할지 모르고 막막하다면 이 글을 읽어주세요. 남자들은 모를거에요. 직접 겪어보지 않은 그날의..

생리통 완화 음식 베스트 3 [내부링크]

생리통 완화 음식 베스트 3 한달에 한번씩 잊어질만하면 찾아와 여성들을 힘들게하는 생리통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질병까지는 아니지만, 극심한 고통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평소..

PMS증후군 바나나가 좋다 [내부링크]

PMS증후군 바나나가 좋다 생리 전에 항상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몸이 많이 붓는 편이에요. 이런 심정도 모르고 누가 건들이기라도 하면 화딱지부터 나죠 ㅠㅠ 혹시, 어 이거 내 이야기인데 싶다면 아래 글을 필독..

변비 차전자피 좋다는데 알아보고 선택하자 [내부링크]

변비 차전자피 좋다는데 알아보고 선택하자 안녕하세요. 저는 이십대 대학생입니다. 평소 변비가 심한편인데 생리 기간이 되면 더 변비가 심해지네요. 이거 해결방법 없을까요? 차전자피는 차전자(질경이 씨앗)의..

변비 식이섬유 섭취하자 [내부링크]

변비 식이섬유 섭취하자 여러분 하루에 한번 화장실 잘 가시나요?? 저는 1일 1장실 가는게 참 부럽더라구요. 직장 다니면서 식습관도 불규칙하고 물도 잘 안마시고 공공화장실 가는게 꺼려져서 배 아플때 참기도..

생리 전 증후군에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내부링크]

생리 전 증후군에는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대학을 졸업하고 취직에 성공한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직업은 세무사입니다. 사실 지금 굉장히 큰 고민거리가 하나 있어요. 바로 제 생리 전 증후..

생리주기 40일, 배란일 계산하기 [내부링크]

배란일 계산하기 Q. 생리주기가 40일 정도인데요. 배란일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생리주기가 길어도 14일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A. 간단하게 말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생리주기가 35일 넘어가게 되면..

키토제닉을 실천해도 생리전증후군으로 힘들다면 도움되는 1가지 방법 [내부링크]

키토제닉을 실천해도 생리전증후군으로 힘들다면 도움되는 1가지 방법 " 저번달에는 한달내내 배가 부른데도 달달한거 생각이 계속 나서 괴로웠어요,,, 진짜 배부르게 먹고 밥도 먹고 했는데 ㅜㅜ 진짜 미친듯이..

월경전 불쾌 기분 장애(PMDD)란? [내부링크]

월경전 불쾌 기분 장애 PMDD란? 건강한 여성이라도 약 30 %의 여성은 생리전이 되면 진찰할 정도는 아니지만, 불쾌한 기분을 느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월경전 증후군 (PMS)는 월경 7-10 일 전부터 나타나는..

월경전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월경전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한 3가지 방법 월경전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한 3가지 방법 오늘은 월경전증후군을 극복 방법을 알아보자. "막상 생리 시작하면 괜찮은데 생리전이 더 힘들고 짜증나요." 30대 여성 B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