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wannabe의 등록된 링크

 wikiwannab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티비위키 ㅣ'커피프린스 1호점' - 사랑과 성장의 따뜻한 이야기 다시보기 [내부링크]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드라마에 대한 설명과 티비위키 다시보기 링크입니다. 2007년 7월 2일부터 8월 27일까지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은 커피숍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과 사랑의 성장을 그린 작품입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감독과 출연진. 이 드라마는 이정휘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으며, 윤은혜와 공유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줄거리 - 드라마 시작. '커피프린스 1호점'은 신입 대학생 고아라가 돈을 벌기 위해 남자로 변장하여 커피숍에서 일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커피프린스'라는 이름으로 유니크한 남성들이 모인 곳에서 일하게 되면서 다양한 사건과 로맨스를 경험하게 됩니다. 버스..

영화 아바타 (2009) - 신비로운 판타지의 세계로 ㅣ티비위키 다시보기 [내부링크]

2009년에 개봉한 영화 '아바타'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마스터피스로, 혁신적인 3D 기술과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영화는 기술적인 혁신과 함께 자연 환경 보호와 인간의 탐욕, 문화 간의 충돌을 다루며 시대적인 메시지를 담아내었습니다. 티비위키 사이트 tv8.wiki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감독과 출연진 이 영화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으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줄거리 - 영화 시작 '아바타'는 22세기 초반의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인류가 외계 행성 판도라에서 귀중한 광물 '언터니움'을 채굴하려고 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 잭 솔리는 무능한 다리를 가졌..

광해 왕이 된 남자: 역사와 감동이 만나는 명작ㅣ티비위키 [내부링크]

한국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역사와 감동이 만나는 명작 오늘은 한국 영화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중 하나인 '광해, 왕이 된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작품은 2012년에 개봉하여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조선시대의 제15대 왕 광해군의 생애와 뒤섞인 권력과 정치, 그리고 인간적인 감정을 다룬 역사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풍부한 시대 배경과 화려한 의상, 그리고 현실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한 편의 타임머신에 태워 실제로 그 시대에 몸 담은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광해군 역을 연기한 이병헌 배우의 연기력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탁월합니다. 그는 광해군의 왕위 계승과정에서의 갈등과 고민,..

폐렴 예방 접종 대상 시기 종류 가격 순서ㅣ65세이상 무료 [내부링크]

1. 폐렴 구균 예방 주사 개요: 2. 폐렴 예방접종 대상 시기 종류 가격 순서 그리고 65세이상 무료 제도: 3. 폐렴 예방 접종 종류 대상, 시기 그리고 순서는? 4. 폐렴 예방 접종 가격: 5. 의료 선진국 대한민국 65세 이상의 노인 무료 폐렴 23가 백신 예방 주사: 폐렴 구균 예방 주사 개요: 최근 고등학교 단톡방에 한 친구가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 중이라고 하여 그친구와 통화를 해보니 급성폐렴인데 2주정도 입원치료해야 한다고 한다. 친구가 한말는 "친구야 제발 한번만 맞으면 되는 폐렴백신 예방주사를 맞아라"였다. 요즘 현대 사회에서는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폐렴은 호흡기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드라마〈D.P.시즌2〉다시보기 ㅣ 티비위키 [내부링크]

드라마 〈D.P. 시즌2〉개요 2023년 7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 2021년에 공개되었던 〈D.P.〉의 후속작이다. 이번 D.P. 시즌 2는 군 내 부조리를 다루는 것은 동일하지만 지난 시즌 1에서는 옴니버스 형식을 빌려 탈영병의 서사에 집중하여 탈영 사건 하나하나를 다루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체포조인 안준호 일병과 박범구 중사, 그리고 임지섭 대위 등 헌병대 수사과 자체에 초점이 맞춰져 군 자체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내용이 대부분을 이룬다. 전편에 이어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그대로 출연하고, 이외에 김지현과 최현욱이 합류했으며 지진희는 특별출연으로 함께한다. 드라마 〈D.P. 시즌2〉공식 유튜브 예고편. https://youtu.be/WXLfyrmKQU..

킹더랜드 드라마 전편 다시보기 ㅣ 티비위키 [내부링크]

킹더랜드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OTT 티비위키. 이번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관한 정보들, 즉 몇부작인지 출연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등장인물, 무료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 개요 제목 : 킹더랜드 방송사 : JTBC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 시간 : 토 · 일 / 오후 10:30부터 방영 예정 기간 :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까지 총 방영 예정 회차 : 16화 제작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OTT스트리밍 : TVING, 넷플릭스, 티비위키 TVWIKI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과 출연진. 연출 : 임현욱. 극본 : 최롬 (팀 하리마오). 크리에이터 : 천성일. 출연진 :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外. 킹..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 티비위키 한글 다시보기 [내부링크]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좀100: 일본 좀비 영화 공식 유튜브 예고편 https://youtu.be/KLIlcWT64iU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제작진: 원작: 아소 하로 Haro Aso, 타카타 코타로 Kotaro Takata. 각본: 미시마 타츠로 Tatsuro Mishima. 음악: 데와 요시아키 Yoshiaki Dewa. 감독 : 이시다 유스케 Ishida Yusuke 주연 : 아카소 에이지 Akaso Eiji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영화 출연 배우들: 시라이시 마이 Shiraishi Mai 야나기 슌타로 Yanagi Shuntaro 이치카와 유이 Ichikawa Yui 카와사키 마요 Ma..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2023 한글자막 무료 보기 [내부링크]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로, 2023년 개봉한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는 2023년 개봉한 미국의 액션 모험 영화로 제임스 맨골드가 감독과 공동각본을 맡았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이후 15년 만의 속편이다. 영화감독과 출연 배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독은 제임스 맨골드. - 해리슨 포드 - 헨리 "인디아나" 존스 주니어 역 - 피비 월러브리지 - 헬레나 쇼 역 - 마스 미켈센 - 위르겐 폴러 역 - 이선 이지도어 - 테디 쿠마르 역 - ..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ㅣ한글자막 무료영화보기 티비위키 [내부링크]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영화 개요 개봉 2023.07.12 장르 액션/어드벤처/스릴러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63분 영화 시놉시스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영화 소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의 톰 크루즈를 필두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사이먼 페그, 헤일리..

티빙 킹더랜드 | 1화~6화 몰아보기 무료드마 티비위키 [내부링크]

티빙 킹더랜드 | 1화~6화 몰아보기 무료드마 티비위키 이번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관한 정보들, 즉 몇부작인지 출연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등장인물, 무료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 개요 제목 : 킹더랜드 방송사 : JTBC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 시간 : 토 · 일 / 오후 10:30부터 방영 예정 기간 :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까지 총 방영 예정 회차 : 16화 제작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OTT스트리밍 : TVING, 넷플릭스, 티비위키 TVWIKI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과 출연진. 연출 : 임현욱. 극본 : 최롬 (팀 하리마오). 크리에이터 : 천성일. 출연진 :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外. 킹더랜..

티비위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내부링크]

티비위키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개요 ' 너의 이름은(2016) ', ' 날씨의 아이(Weathering With You, 2019)' 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최신작인 "Suzume"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그의 본국인 일본과 중국에서도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말을 건 신카이의 작품은 무엇일까요? 첫째, 멋집니다. 그는 빛과 그림자의 대가로서 단순히 드라마를 더욱 매혹적으로 만드는 시각적 통찰력으로 그의 애니메이션 드라마를 음영 처리합니다. 그는 환상적 요소와 실제 이미지의 균형을 맞추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연 세계의 아름다움을 멋진 배경으로 삼고 단순히 아..

티비위키 TVWIKI DNS 우회 접속 방법 [내부링크]

티비위키 - 티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위키 TVWIKI : TV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위키(TVWIKI)서비스는 6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공중파, 케이블 방송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티비위키(TVWIKI)입니다. 티비위키(TVWIKI)우회 방법 티비위키(TVWIKI)는 도메인 숫자를 변경하는 대신 이용자로 하여금 DNS 우회 접속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티비위키(TVWIKI)에서는 유니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DNS를 변경하여 접속하도록 하고 있으나, PC와 스마트폰 모두 DNS 설정을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접속됩니다. PC 접속 설정 방법과 순서 1. 시작 - 설정 2. 네트워크 및 인터넷 (Wi-Fi, 비행기 모드, VPN) 3. 고급..

티비위키 https://tv.wiki 누누티비 대체 등장 2023년 6월 21일 [내부링크]

티비위키(TVWIKI) 등장 누누티비 서비스가 4월 종료되고 그동안 무료 드라마 영화 사이트를 찾던 사람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처럼 등장하였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1 - 광고가 전혀없다 티비위키(TVWIKI) 장점의 장점으로 첫번째는 광고가 전혀 없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2 - 회원가입 필요없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3 - 앱(어플)이용가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래 링크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 편하게 무료 영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https://app-download.request-support.com/TVWIKI.apk 티비위키(TVWIKI) 사업장 주소 TVWIKI사업장주소:RoelofvanScheve..

당구 3쿠션 비켜치기 뒤돌리기 적용 기울기 이동칸수 두께 [내부링크]

비켜치기 뒤돌리기 적용 기울기 이동칸수 두께 적용방법 기울기 칸수 이동칸수 두께 X/8 2칸 0 2/8 3칸 0.5 3/8 4칸 1 4/8 5칸 1.5 4/8 6칸 2 4/8 7칸 2.5 4/8 8칸 3 4/8 9칸 3.5 4/8 10칸 4 4/8 11칸 4.5 4/8 * 칸수 계산할 때 단축은 0.5칸이 장축 1칸 * 허공에 뜬 1적구는 1칸을 0.5칸으로 계산

전립선 비대증 ㅣ좋은 음식 ㅣ 생활습관 ㅣ 좋은 운동 [내부링크]

전립선이란? 전립선은 남성의 생식기에 위치한 기관으로, 남성의 성기에 근처에 있으며 요로생식기에 속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전립선의 주요 기능은 정자의 일부를 혼합하여 생성되는 전립선액(진액)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전립선액은 정자의 활동에 필요한 영양소와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정자의 생존률을 높이고, 정자의 움직임을 도와주는 등 정자의 운동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립선은 사이즈가 작아서 대부분의 남성들은 전립선의 존재를 몰라도 될만큼 조용하게 존재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에 관련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전립선 관련 건강 문제로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전립선암 등이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이 커지면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소변을 제대로 배출하기 ..

2efa8aa0280149d0a1b0f74898a0f119 [내부링크]

백링크는 백링크(backlink) 또는 역링크는 웹 리소스의 경우 웹 리소스를 가리키는 다른 일부 웹사이트로부터의 링크이다. 웹 리소스는 (이를테면) 웹사이트, 웹 페이지, 웹 디렉터리가 될 수 있다. 백링크는 인용에 상응하는 참조이다. 웹 페이지의 백링크의 양과 소스는 페이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가늠하기 위해 구글의 페이지랭크 알고리즘이 평가하는 요소에 속한다. 즉, 페이지랭크 점수는 얼마나 많이 웹 페이지가 검색 결과로 이동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구글 검색이 사용하는 변수들 가운데 하나이다. 백링크의 중요도는 서적, 학위 논문, 학술지의 인용 분석과 비슷하다. 백링크는 들어오는 링크(incoming link), 인바운드 링크(inbound link), 인링크(inlink), 인워드 링크(inward ..

저니 3: 프롬 더 얼스 투 더 문 (2016) 리뷰 [내부링크]

소제목: 저니 3: 프롬 더 얼스 투 더 문 (2016) - 달 탐험에 여러분을 데려가는 공상 과학 모험 영화 개요 저니 3: 프롬 더 얼스 투 더 문는 2016년에 개봉된 공상 과학 모험 영화입니다. 그것은 지구의 중심으로의 여행 (2008)과 여행 2: 신비한 섬 (2012)에 이어 여행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브래드 페이튼이 감독을 맡았고 드웨인 존슨, 조쉬 허처슨, 바네사 허드겐스, 마이클 케인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탐험가들이 달을 여행하고 그 신비를 밝히는 대담한 임무를 시작하면서 모험을 따라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이제 젊은 성인인 션이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할아버지 알렉산더 앤더슨이 아직 달에 살아있을지도 모른다고 믿게 하는 신비한 신호를 받는 것으로 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신비의 섬(2012) [내부링크]

제목: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Journey) 2: 신비의 섬(The Mysterious Island) (2012) 소개: 브래드 페이튼이 감독한 Journey 2: 신비의 섬은 2008년 영화 지구의 중심으로의 여행의 속편으로 사용되는 2012년 미국 모험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쥘 베른의 소설 "신비한 섬"에 느슨하게 기반을 두고 있으며 드웨인 존슨, 마이클 케인, 조쉬 허처슨, 바네사 허드겐스, 그리고 루이스 구스만이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액션, 코미디,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모험의 신나는 조화로, Journey 2: 신비한 섬은 관객들을 숨겨진 세계로 스릴 넘치는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영화 개요 영화는 실종된 할아버지 알렉산더 앤더슨(마이클 케인)으로부터 조난 신호를 받는 숀 앤더슨(조..

누누티비 noonoo tv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008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개요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는 2008년에 개봉된 공상 과학 모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동명의 고전 쥘 베른 소설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를 찾기 위해 지구의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이 영화에는 지질학 교수인 트레버 역의 브랜든 프레이저와 조시 허처슨이 연기한 그의 조카 션이 출연합니다. 아이슬란드 가이드 한나(아니타 브리엠)와 함께 위험한 지하 동굴과 그들이 상상하지 못한 위험으로 가득한 세상을 통해 위험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영화 시작 영화는 대학의 지질학 교수인 트레버가 지구의 중심부로 여행을 떠나던 중 동생의 실종에 대해 강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의..

누누티비 noonoo tv 앱 어플 ㅣ크롬 익스텐션 설치 안내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 tv 앱 다운로드 안내 최근 잦은 주소 차단과 "피싱 앱" 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자체 제작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2023.04.06 기준으로 현재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 PC 크롬 익스텐션이 개발 되어있으며 IOS 도 빠른 시일내에 제공 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특성상 공식 앱스토어에선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오니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다운로드를 진행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누누티비 noonoo tv 안드로이드 앱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누누에서 제작한 안드로이드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기기에 수동으로 설치 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아래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클릭후 APK 파일을 다운로드 진행해주세요. 버전 : 0.0.2 (202..

누누티비 noonoo tv 영화 아름다운 비행 1996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개요 "아름다운 비행(Fly Away Home)"은 1996년 캐롤 발라드 감독의 가족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교통사고로 어머니를 잃고 소원해진 아버지 토마스(제프 다니엘스)와 살기 위해 캐나다로 이주한 에이미(안나 파퀸)라는 어린 소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에이미는 버려진 거위알 무리를 발견하고, 아버지의 도움으로 거위알을 가져다가 기릅니다. 거위들이 부화하고 자라면서, 에이미와 그녀의 아버지는 거위들이 생존할 수 있도록 겨울 동안 남쪽으로 이주하도록 가르쳐야 합니다. 이 영화는 가족, 사랑, 그리고 인간과 동물 사이의 연결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영화 시작 영화는 에이미의 어머니의 목숨을 앗아가는 교통사고의 한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에이미가 10년 동안 보지 ..

누누티비 noonoo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 2006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개요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Letters From Iwo Jima)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2006년 미일 전쟁 영화로,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오지마 전투 당시 일본군이 보낸 편지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일본 군인들의 관점에서 전투를 묘사하고, 그들을 인간화하고, 전쟁 중 그들의 개인적인 경험과 투쟁을 보여줍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이오지마 섬의 동굴에 묻힌 편지들의 발견으로 시작합니다. 이 편지들은 일본의 젊은 군인 사이고(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전쟁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귀국에 대한 갈망을 표현한 것입니다. 영화는 이후 일본군을 지휘하는 쿠리바야시 다다미치 장군(와타나베 켄)의 섬 도착으로 옮겨갑니다. 쿠리바야시는 자국의 전통적인 군사 교리에 도전하는 ..

누누티비 noonootv 터미널(The Terminal) 2004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의 개요 "터미널(The Terminal) 2004"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톰 행크스, 캐서린 제타 존스, 스탠리 투치가 주연한 2004년 미국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가상의 동유럽 국가 크라코지아 출신의 남자 빅토르 나보르스키(톰 행크스)가 고국에서 쿠데타가 일어나 여권이 무효가 된 후 뉴욕 JFK 국제공항에 갇히게 되는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공항 터미널에서 무기한 거주할 수밖에 없었던 빅토르는 공항 직원과 다른 여행자들과 친구가 되는 동시에 곤경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영화의 시작 영화는 크라코지아에서 미국을 방문한 빅토르 나보르스키가 뉴욕 JFK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가 도착했을 때, 그는 그의 나라가 내전에 빠졌고, 그의 여권이 무..

쉰들러 리스트 (Schindler's List) 1993 [내부링크]

영화 개요 쉰들러 리스트 (Schindler's List)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제작한 1993년 미국의 역사 드라마 영화입니다. 그것은 홀로코스트 동안 1천 명 이상의 유대인 난민들의 생명을 구한 독일 사업가 오스카 쉰들러의 이야기를 다룬 호주 작가 토마스 케넬리의 소설 쉰들러의 방주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쉰들러 역의 리암 니슨, 유대인 회계사 역의 벤 킹슬리, 잔인한 친위대 장교 아몬 괴트 역의 랄프 파인즈가 출연합니다. 쉰들러 리스트는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각본상을 포함하여 7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으며, 지금까지 만들어진 영화 중 가장 위대한 영화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나치에 의해 유대인 가족들이 집에서 쫓겨나 크라쿠프 게토로 들어..

영화 2012, 2009년 [내부링크]

영화 개요 "2012"는 롤랜드 에머리히가 감독하고 2009년에 개봉한 재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세계가 2012년 12월 21일에 끝날 것이라고 예언한 마야인들의 세계 종말 예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는 존 쿠삭, 치웨텔 이지오포, 아만다 피트 등이 출연합니다. 오늘은 영화 "2012"의 개요, 시작, 전개, 그리고 결말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2012"는 세상의 종말을 묘사하는 액션이 가득한 재난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2012년에 세상이 끝날 것이라는 개념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현재 시간에 일어나고 있으며, 2012년에 세상이 끝날 것이라고 예언하는 마야의 예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영화는 세계의 종말을 알리는 지진, 화산 폭발, 쓰나미와 같은 일련..

말레피센트 (Maleficent), 2014 [내부링크]

영화 개요 말레피센트(Maleficent,2014)는 로버트 스트롬버그가 감독하고 월트 디즈니 픽처스가 제작한 2014년 판타지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고전 동화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반전이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적대자인 말레피센트의 관점에서 이야기되며, 관객들에게 전통적인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견해를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안젤리나 졸리가 말레피센트 역을, 엘 패닝이 오로라 공주 역을 맡아 사랑, 배신, 구원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무어인으로 알려진 마법의 왕국에 살고 있는 젊은 말레피센트로 시작합니다. 그녀는 큰 날개를 가진 강력한 요정으로 무어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보석을 훔칠 의도로 무어인으로 들어온 스테판이라는 인간 소년을 ..

누누티비 noonootv 다빈치 코드(2006) [내부링크]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2006)는 댄 브라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다. 론 하워드가 감독한 이 영화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톰 행크스가 성배, 가톨릭 교회, 그리고 시온의 수도원으로 알려진 비밀 사회와 관련된 복잡한 미스터리에 휘말린 자신을 발견하는 하버드의 상징학자 로버트 랭던 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전 세계적으로 7억 5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흥행에 성공했다. 2006년에 가장 많은 기대를 받았던 영화 중 하나로, 2006년 5월 17일 칸 영화제의 개막식 상연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영화 개요 이 영화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의 살인으로 시작된다. 박물관 큐레이터인 피해자는 랭던과 프랑스의 암호학자 소피 네베우(오드리 토..

누누티비 noonootv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2014 [내부링크]

영화 개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The Amazing Spider-Man, 2014)는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리부트된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자 전체 스파이더맨 영화 프랜차이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이 영화는 앤드루 가필드가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을, 엠마 스톤이 그웬 스테이시 역을, 제이미 폭스가 맥스 딜런/일렉트로 역을 맡았다. 이야기는 슈퍼히어로로서의 삶과 그웬과의 관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피터의 투쟁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악당인 일렉트로를 마주하게 된다. 영화 시작 영화는 피터의 부모님에게 그를 메이 숙모와 벤 삼촌과 함께 떠나는 플래시백으로 시작한다. 이야기는 피터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스파이더맨이 된 오늘날로 뛰어간다. 그는 아직도 벤 삼촌의 죽음을 애도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The Amazing Spider-Man) 2012 [내부링크]

영화 개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The Amazing Spider-Man)은 마크 웹이 감독하고 제임스 밴더빌트, 앨빈 서전트, 스티브 클로브스가 각본을 맡은 2012년 개봉한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이 영화는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리부트한 것으로, 앤드루 가필드가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을, 엠마 스톤이 그웬 스테이시 역을, 리스 아이판스가 박사 역을 맡았다. 커트 코너스/도마뱀, 그리고 캡틴 조지 스테이시 역의 데니스 리어리. 이 영화는 스파이더맨의 기원 이야기를 따르고, 피터와 그웬의 관계를 탐구한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어린 피터 파커가 그의 삼촌 벤과 그의 부모에 의해 남겨진 채 신비롭게 사라지는 것으로 시작한다. 피터가 그웬 스테이시를 짝사랑하는 사회적 왕따인 고등학교로 빨리 가라. 어느 날,..

스파이더맨(Spider-Man)3에 대하여 [내부링크]

스파이더맨(Spider-Man) 3는 2007년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샘 레이미가 감독하고 토비 맥과이어가 스파이더맨/피터 파커로 출연한 이 영화는 사랑받는 슈퍼히어로가 그의 도시를 위협하는 새로운 악당들과 맞서면서 그의 내면의 악마들과 싸우는 이야기를 따라간다. 139분의 런타임으로,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8억 9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블록버스터 히트작임이 입증되었다. 지금부터 영화의 개요, 시작, 전개, 결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개요 이 영화는 스파이더맨으로 알려진 피터 파커가 그의 게임 위에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그는 여자친구 메리 제인 왓슨(커스틴 던스트 분)과 행복해하며 범죄와의 싸움이 잘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외계인의 상징이 그의 ..

누누티비 noonootv 스파이더맨2 2004 다시보기 [내부링크]

스파이더맨Spiderman)2는 2004년에 개봉한 마블 코믹스 기반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토비 맥과이어(Tobey Maguire)가 주인공인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할을 재연하며, 알프레드 몰리나(Alfred Molina)가 악당 닥올록/옥토버너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스파이더맨이 자신의 역할과 책임, 그리고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영화는 스파이더맨이 닥올록과의 대결과 함께, 그와 그의 친구들과의 관계, 그리고 그가 갖는 특별한 능력과 그에 대한 책임에 대한 고민 등 다양한 측면을 다루면서, 전작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영화의 소개 2004년, 감독 샘 레이미와 배우 토비 맥과이어는 "스파이더맨 2"에서 스파이더맨..

누누티비 noonootv 스파이더맨 (Spider-Man) 2002 [내부링크]

스파이더맨Spider-Man)은 마블 코믹스에서 만들어진 슈퍼히어로이며, 피터 파커라는 고등학생이 방사능 거미에 물리면서 거미와 관련된 능력을 얻고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하는 이야기입니다. 스파이더맨은 거미 같은 능력으로 벽을 타고 올라다니고 건물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슈퍼 힘과 뛰어난 반사 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은 악당들과 싸우며 도시를 지킵니다. 스파이더맨은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만화책,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에서 많이 등장합니다. 장면 소개 및 설정 샘 레이미가 감독한 2002년 영화 스파이더맨은 슈퍼히어로 영화의 세계에서 전환점을 맞았다.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의 토비 맥과이어, 메리 제인 왓슨 역의 커스틴 던스트, 그리고 노먼 오스본/그린 ..

누누티비 noonootv 라이언 일병 구하기 1998 [내부링크]

라이언 일병 구하기( Saving Private Ryan 1998) 개요 제2차 세계대전의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배경으로 한 전쟁 영화입니다. 라이언 일병의 세 형제가 전사한 소식을 들은 미군 최고사령부는 그의 생존을 확인하고 집으로 보내기 위해 밀러 대위를 비롯한 8명의 구출팀을 파견합니다. 구출팀은 적진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라이언 일병을 찾아 나서고, 마지막에는 독일군의 반격에 맞서 저항합니다. 영화 속 현재인 1998년, 나이 든 라이언 일병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 기념관에서 자신을 구해준 밀러 대위의 이름판 앞에서 회상합니다. 영화의 오프닝 장면: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첫 장면은 지금까지 촬영된 전투의 가장 강렬하고 사실적인 묘사 중 하나로 널리 간주됩니다. 이 영화는 1944년 6월 6일 ..

누누티비 noonoo 워터호스 Water Horse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개요 "워터호스" (2007)는 상상력, 우정,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의 중요성을 탐구하는 마음이 따뜻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판타지 영화입니다. 또한 한 소년과 그의 마법 생물에 대한 성인이 된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환상과 현실을 성공적으로 혼합한 마음이 따뜻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영화입니다. 영화 소개: "워터 호스"는 2007년 제이 러셀 감독의 영화로 딕 킹-스미스의 소설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앵거스라는 이름의 어린 스코틀랜드 소년이 호숫가에서 신비한 알을 발견하는 이야기입니다. 그 알은 앵거스가 크루소라고 이름 지은 생물을 드러내기 위해 부화하는데, 이것은 켈피로 알려진 신화적인 "워터호스"인 것으로 밝혀집니다. 앵거스가 그 생물을 키우고 친구가 될 때, 그는 또한 그것을 그의 가족..

세 얼간이 : 코믹과 사회 비평 인도영화 [내부링크]

영화 개요: 《세 얼간이》는 교육, 사회적 압력, 개인의 자유라는 주제를 유머러스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탐구하는 주목할 만한 인도 만화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독특한 풍자, 슬랩스틱 유머, 감정적 깊이의 조화는 이 영화를 인도 영화의 고전으로 만들었고, 교육 시스템과 문화적 규범에 대한 그것의 논평은 2009년 영화가 개봉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영화 소개: 《세 얼간이》는 2009년에 개봉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인도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라즈쿠마르 히라니가 감독을 맡았고 비두 비노드 초프라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에는 아미르 칸, 카레나 카푸어, R. 마드하반, 샤르만 조시, 그리고 보만 이라니가 출연합니다. 그 영화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비..

애니메이션 OTT 스트리밍 라프텔(Laftel) [내부링크]

개 요 : 라프텔은 취향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합법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네이버북스의 108배 해당하는 사용자 평가 정보를 활용하는 애니메이션 추천 엔진과 월 300만명에게 만화 소식을 전하는 국내 최대의 애니메이션 정보 페이지를 무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만화 콘텐츠 공급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시장 진입 후, 사용자 취향과 작품 세부 정보에서 도출되는 타겟 광고 시스템을 통해 소비 단가를 낮추고 편의성 개선, 불법 콘텐츠 소비 시장을 정복하고자 합니다. 라프텔은 방대한 애니메이션 및 오리지널 콘텐츠 라이브러리,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한국 애니메이션 홍보에 대한 의지 등으로 국내외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소 개: 라프텔(라프..

OTT 스트리밍 쿠팡플레이(Coupang Play)에 대하여 [내부링크]

쿠팡플레이(Coupang Play)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음악, 오디오북, 팟캐스트 등을 들을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여 구독 후, 음악, 오디오북, 팟캐스트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와 언어의 음악, 오디오북, 팟캐스트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사용자의 개인화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음악, 오디오북, 팟캐스트 등을 추천해 줍니다. 쿠팡 플레이의 등장 한국의 미디어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중대한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OTT 플랫폼이 늘어나는 것은 이런 변화의 증거입니다. 이러한 플랫폼 중 쿠팡플레이(Coupang Play)가 한국 시장의 대표주자로 부상했습니다...

해외 고전 영화 타이타닉(Titanic)II 2010 [내부링크]

해외영화《타이타닉(Titanic)II》는 2010년의 저예산 재난 영화의 하나이다. 셰인 반 다이크가 주연, 감독, 극본을 맡았고 디 어사일럼이 배급하였다. 소개 II010년에 개봉된 타이타닉(Titanic)II는 1997년 고전 타이타닉의 속편 역할을 하는 직접 비디오 재난 영화입니다. 셰인 반 다이크가 감독한 타이타닉(Titanic)II는 새로운 호화 여객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이 여객선은 원래 타이타닉의 항해 100주년을 기념하여 출항합니다. 하지만, 그 배가 위험한 바다로 향하면서, 곧 역사가 반복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오늘은 타이타닉(Titanic)II를 독특하고 흥미로운 영화로 만드는 세 가지 주요 주제를 탐구할 것입니다: 향수, 재난, 그리고 구원. 향수가 강력..

해외 고전 영화 타이타닉 Titanic 1997 [내부링크]

해외영화 《타이타닉(Titanic)》은 1912년 4월 15일에 발생했던 RMS 타이타닉 침몰 사고를 각색하여 1997년 개봉한 미국의 재난, 로맨스 영화이다. 제임스 카메론이 감독을 맡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릿이 주연을 맡아 연기하였다. 개요 1997년에 개봉한 타이타닉은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사랑 받고 성공한 영화 중 하나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1912년 첫 항해에서 침몰한 것으로 유명한 호화로운 원양 정기선인 RMS 타이타닉의 불운한 항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타이타닉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을 포함한 올스타 출연진을 특징으로 하며 놀라운 시각적 효과, 매혹적인 이야기, 그리고 기억에 남는 사운드트랙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오늘 우리..

OTT 스트리밍 웨이브(WAVVE)에 대하여 [내부링크]

웨이브(WAVVE)는 SK브로드밴드가 운영하던 옥수수(oksusu)와 지상파 3사가 합작회사인 콘텐츠연합플랫폼을 통해 운영 중이던 푹(POOQ)을 합병하여 합작 운영하는 인터넷 기반 OTT 서비스이다. 웨이브는 2020년 한국에서 출시된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한국의 대표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SK텔레콤과 세 개의 주요 한국 방송사: KBS, MBC, SBS의 합작 회사입니다. 이 서비스는 TV 쇼, 영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Wavve의 역사와 진화, 현재 상태, 그리고 이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의 미래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웨이브의 시작 웨이브는 SK텔레콤과 KBS, MBC, SBS의 세 주요 한국 방송사들의 합작으로 20..

OTT 스트리밍 왓챠(Watcha)에 대하여 [내부링크]

왓챠(Watcha) 스트리밍 서비스 개요. 왓챠(Watcha)는 넷플릭스, 디즈니+와 같은 다른 거대 스트리밍 업체들과 경쟁하면서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한국 및 국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대한민국의 OTT 스트리밍 서비스로 영화 추천 서비스 왓챠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왓챠에서 운영한다. 2016년 1월 31일 웹 서비스를 오픈하고 5월 앱을 출시하였으며, 앱 출시 후 6개월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2016 올해의 앱'으로 동시 선정되었다. 왓챠(Watcha) 소개. 한국은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왓챠는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 설립된 스트리밍 플랫폼은 콘텐츠 큐레이션에 대한 독특한 접근과 개인화된..

OTT 스트리밍 Disney+에 대하여 [내부링크]

Disney+는 디즈니의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로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배급 부서가 운영하는 구독형 OTT 서비스다. 2019년 11월 12일 미국과 캐나다, 네덜란드에서 Disney+를 정식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마블, 스타워즈,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을 포함한 디즈니의 광범위한 부동산 컬렉션에서 나온 방대한 영화와 TV 쇼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면서 빠르게 스트리밍 산업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Disney+의 역사와 진화, 현재 상태, 그리고 이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isney+의 시작 Disney+는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디즈니의 전략적 계획의 일환으로 2018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마블과 스타워즈와 같..

OTT 스트리밍 CJ TVING에 대하여 [내부링크]

TVING은 CJ ENM의 계열사인 주식회사 티빙이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구독형 OTT 스트리밍 서비스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트리밍 산업은 한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선수 중 하나는 영화와 TV 쇼에서부터 스포츠와 음악 공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CJ TVING입니다. 오늘은 CJ ving의 역사와 진화, 현재 상태, 그리고 이 스트리밍 거인 TVING의 미래가 무엇인지에 대해 탐구할 것입니다. CJ TVING의 시작 CJ TVING은 한국에서 가장 큰 대기업 중 하나인 CJ 그룹의 자회사인 CJ E&M에 의해 201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당시, 플랫폼은 TVING으로 알려졌고, 그것의 주된 초점은 영화, TV 쇼, 웹 드라마를 포함한 다양..

넷플릭스(Netflix)의 역사와 차이점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우리가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영화, TV 프로그램 및 다큐멘터리의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갖춘 스트리밍 업계의 거인은 엔터테인먼트 환경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1997년에 출시된 이후, 넷플릭스는 190개국 이상에서 2억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미디어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역사와 넷플릭스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와 차별화되는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의 간략한 역사. 넷플릭스는 1997년 리드 헤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처음에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DVD를 주문하여 집으로 배달하는 우편 서비스로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

텔레그램 Telegram 메신저 기원과 사용 [내부링크]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의 출현은 우리가 서로 통신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다양한 메시징 앱 중 텔레그램은 최근 몇 년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앱입니다. 텔레그램은 사용자가 메시지를 보내고, 음성 및 영상 통화를 하고, 파일을 공유하고, 그룹을 만들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메시징 앱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텔레그램의 특징과 텔레그램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텔레그램의 기원 텔레그램은 러시아 기업가인 파벨 두로프가 2013년 설립했습니다. 파벨 두로프는 이전에 러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VK를 설립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검열과 사생활 문제에 대한 러시아 정부와의 의견 차이 때문에 VK를 떠났습니다. Pavel Durov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데..

어도비 포토샵의 역사와 사용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개요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라스터 그래픽(비트맵)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여 사진 보정, 크롭, 리사이즈, 텍스트 및 그래픽 요소 추가, 필터 및 효과 적용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은 또한 레이어, 마스크, 패스 등의 개념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조작할 수 있으며, 벡터 그래픽(선 그리기) 및 3D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은 포토샵을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출판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며, 이미지를 보정하거나 수정하는 작업에서는 굉장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어도비 포토샵의 역사 어도비 포토샵은 이미지 편집과 조작에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다. 그것..

스쿨 오브 락 School Of Rock 2003 [내부링크]

록 밴드에서 쫓겨난 듀이 핀은 불안한 초등학교의 대리 교사가 되지만 그의 수업을 록 밴드로 만들려고 한다. 스쿨 오브 락 School Of Rock 2003 감독 : 리처드 링클레이터 작가 : 마이크 화이트 출연 : 잭 블랙, 마이크 화이트, 조안 쿠삭 스쿨 오브 락 줄거리 록 밴드에서 쫓겨난 후 기타리스트 게으름뱅이 듀이 핀은 산더미 같은 빚과 우울증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지금은 대리 교사가 된 옛 밴드 멤버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Ned Schneebly와 아파트를 함께 사용합니다. 듀이 핀은 그의 태도와 하이 징크가 학생들에게 강력한 결과를 가져오는 속물적인 사립 초등학교의 대체 교사로 일자리를 수락합니다. 그는 그들이 재능 있는 젊은 음악가라는 것을 알게 되고 지역 밴드 경연 대회에서 $20,0..

인스타그램에 대하여 [내부링크]

Instagram은 전 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활성 사용자가 10억 명 이상인 이 플랫폼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Instagram은 사용자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아요, 댓글 및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다른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Instagram을 자세히 살펴보고 다양한 기능과 이점을 살펴봅니다. 인스타그램의 역사 Instagram은 2010년 10월 Kevin Systrom과 Mike Krieger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사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고 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사진 공유 앱이었습니다. 이 앱은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출시 2개월 만에 등록 사용자가 1..

폭풍 속으로 Point Break,1991 [내부링크]

FBI 요원이 은행 강도일 가능성이 있는 서핑 갱단을 잡기 위해 잠입합니다. 폭풍 속으로 Point Break,1991 감독 : 캐서린 비글로우. 출연 : 패트릭 스웨이지, 키아누 리브스, 게리 부시, 로리 페티, 존 C. 맥긴리 등... 기획 : 제임스 카메론 줄거리 파도 타기와 스카이 다이빙과 같은 모험적인 스포츠를 좋아하는 보디(패트릭 스웨이지)는 뜻이 맞는 사람들을 모아 전세계를 여행하는데, 여행 경비는 은행을 털어서 조달한다. 이들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은행을 털며 스스로를 The Ex-Presidents라고 부릅니다. 레이건, 카터, 닉슨, 존슨 전 대통령의 가면을 쓰고 범죄를 저지른다. FBI는 갱단의 구성원이 서퍼일 수 있다고 믿고 젊은 요원 Johnny Utah를 해변으로 잠복시켜..

사랑과 영혼 Ghost (1990년) [내부링크]

사랑과 영혼'은 30여 년이 지나도 여전히 로맨스 명작이다 사랑과 영혼 Ghost 1990 감독: 제리 주커. 출연: 패트릭 스웨이지 , 데미 무어, 우피 골드버그, 토니 골드윈. PG-13 :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와 동반해야 합니다. 오스카상 수상 분야: 여우조연; 오리지널 각본상 수상. 시놉시스 정서가 담긴 구식 판타지 영화인 "Ghost"는 유령이 성벽을 통과하는 것처럼 장르를 넘나듭니다 . 이 하트 모양의 스릴러는 희극과 유령 효과로 해소되며 이별의 슬픔과 그 이후의 애도를 다룬다. 출연진은 영화의 분위기만큼이나 절충적입니다. 팬텀 덩크인 패트릭 스웨이지(Patrick Swayze)는 가게 앞 심령술사 우피 골드버그(Woopi Goldberg)와 팀을 이루어 멸종 위기에 처한 전 애인 데미..

윈도우10 크롬 엣지 비교 기본 브라우저 설정 [내부링크]

오늘은 윈도우 10 인터넷 부라우저 마이크로소트트 엣지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윈도우 10을 설치하면 Microsoft Edge가 기본 브라우저인로 설정되며, 대체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정적인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용자들은 다른 브라우저와 비교했을 때 일부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Microsoft Edge가 다른 인기 있는 브라우저들보다 확장 기능의 수가 적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들은 Edge가 자신의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불편하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Edge가 기본적으로 Bing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Google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은 ..

PhotoScape X Pro 차세대 형식 이미지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으로 대표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편집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각 프로그램마다 각각의 특성이 있습니다. 포토샵은 고가이면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힘겨운 프로그램입니다. PhotoScape X Pro의 가장 큰 사용자 장점은 차세대 형식 webp 이미지 저장을 지원하므로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최적화(SEO) 작업 시 꼭 필요한 차세대 형식의 이미지로 바로 저장할 있습니다. 윈도우 기본 캡처 기능인 "윈도우키+shift+s"키로 필요한 화면을 캡처하여 PhotoScape X Pro에 붙여넣기 하여 편집 후 바로 webp 확장자로 저장할 수 있으며,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PhotoScape X Pro 기능 PhotoScape X Pro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유용한..

윈도우 10 글씨 크기 조절 방법 [내부링크]

노안으로 작은 글씨를 보기 어려운데 컴퓨터의 작은 글씨를 보려고 돋보기를 쓰고 힘들게 컴퓨터를 보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겁니다. 윈도우10은 해상도를 조절하지 않고 텍스트 글씨 크기와 항목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여 오늘은 윈도우 10 텍스트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윈도우 10에서 글씨 크기를 조절하는 이유 윈도우 10에서 글씨 크기를 조절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1. 시력이 나쁜 사람들이 글씨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갈수록 노안으로 시력이 약해지는 경우가 많아 이런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2. 글씨가 너무 작거나 커서 불편한 경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글씨가 작으면 눈이 피로해지고, 글씨가 크면 화면이 혼란스러워지는 경..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 - 카카오뱅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 보류 알림이 뜬 의미는? 이는 아주 반가운 문구이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가 되었으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할 계좌를 등록하라는 뜻입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면 블로그나 웹사이트 등에 광고를 게재하여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광고 수익이 100달러 이상일 때에만 지불을 합니다. 따라서 100달러 이상의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계좌 등록은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계좌 정보를 구글에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애드센스에서는 수익을 지급하기 위해 은행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계좌 등록을 완료하면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 이상이 되었을 때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구..

구글 애널리틱스 내부 트래픽 제외 [내부링크]

내부 트래픽 정의 내부 트래픽은 웹사이트 관리자가 직접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 관리자가 새로운 글을 게시하거나 웹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가 해당됩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 관리자의 행동은 일반적인 방문자와는 다른 행동으로 간주되어, 구글 애널리틱스의 보고서 결과에 왜곡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부 트래픽을 제외하는 것은 보고서 결과의 정확성을 보장하고 웹사이트 관리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행동이 웹사이트 트래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내부 트래픽이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에 포함되면, 이는 마케팅 전략이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분석 결과를 왜곡시키고, 이에 따라 잘못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내부 트래..

바이러스 악성코드 검사 사이트 [내부링크]

악성코드 개념과 종류 악성코드(malware)는 악의적인 목적으로 설계된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에 감염되면 컴퓨터 시스템과 데이터를 손상시키고, 민감한 개인 정보를 탈취하거나 악용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동의 없이 설치되거나 실행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악성코드가 있지만, 일부 일반적인 악성코드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바이러스(Virus): 프로그램 코드에 삽입되어 다른 프로그램에 복사되며, 감염된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악성 코드가 실행됩니다. 2. 웜(Worm): 네트워크를 통해 자동으로 전파되는 프로그램으로, 감염된 시스템이 다른 시스템으로 웜을 전파합니다. 3. 트로이목마(Trojan): 이름의 유래는 트로이 전쟁의 트로이 목마 이다. 유용한 프로그..

크롬 인터넷 전체 화면 캡처 [내부링크]

전체화면 캡처가 필요한 경우 전체화면 캡처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프리젠테이션 및 보고서 작성: 전체화면 캡처는 프리젠테이션이나 보고서 작성 시 화면을 그대로 캡처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전체화면 캡처를 사용하면 필요한 내용을 모두 포함한 스크린샷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및 문제 해결: 컴퓨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기술 지원에 문의할 때 스크린샷을 첨부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전체화면 캡처를 사용하면 발생한 문제를 자세히 기록할 수 있어 기술 지원에 도움이 됩니다. 웹 페이지나 소프트웨어 UI 디자인 분석: 전체화면 캡처는 웹 페이지나 소프트웨어 UI 디자인 분석 시 전체 디자인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캡처를 사용하면 UI 디자인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스마트폰 긴화면 스크롤 캡처 [내부링크]

스마트폰 한 화면을 캡처하는 일반적인 방법. 안드로이드 기종: 화면을 캡처하고 싶은 상황에서 전원 버튼과 볼륨 내리기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른 채로 잠시 기다리면 캡처된 화면이 저장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저장된 캡처 파일을 갤러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나 S22에서 S 펜을 이용하여 화면을 캡처하는 방법. 1. S 펜을 꺼내서 S 펜 메뉴를 엽니다. 2. S 펜 메뉴에서 "화면 메모" 또는 "스크린 캡처"를 선택합니다. 3. "화면 메모"를 선택한 경우, S 펜으로 화면에 그림을 그린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캡처합니다. "스크린 캡처"를 선택한 경우, S 펜으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완료" 버튼을 눌러 캡처합니다. 4. 캡처된 이미지를 확인하고 저장합니다. 이미..

내 와이파이 비번확인 방법 윈도우10/스마트폰 [내부링크]

우리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후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처음 한 번 입력하면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기에 다른 컴퓨터나 지인이 방문했을 때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알려주려고 하면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잘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접속 중인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으며 여기 소개합니다. CMD 명령프롬프트를 이용한 PC 내 WIFI 비번확인 방법 PC 내 Wi-Fi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Wi-Fi에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명령 프롬프트(Command Prompt)를 엽니다. - Windows 운영체제의 경우, 시작 메뉴에서 "cmd"를 검색하거나 ..

윈도우 최적화 컴퓨터 속도 빠르게 [내부링크]

Windows 10 최적화는 컴퓨터의 성능과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Windows 10 운영 체제를 설정하고 구성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컴퓨터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고,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며, 디스크 공간을 최적화하며, 기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indows 10을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최적화를 하지 않으면 성능 저하, 속도 감소, 앱 충돌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최적화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시작 프로그램을 최소화하며, 시스템 메모리와 CPU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디스크 정리 및 디스크 조각화, 레지스트리 청..

마우스 오른쪽 클릭 팝업 화면 캡처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팝업 메뉴가 뜨는데 그 팝업 메뉴가 뜬 상태로 화면 캡처하려고 프로그램을 누르면 그 팝업화면이 사라져 버려 캡처를 포기했습니다. 저는 10년 이상 유명한 Techsmith snagit v9.13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거의 모든 윈도우 화면을 캡처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버전이며 현재는 Techsmith snagit 2023까지 나와있어요. 이미지 캡처 뿐만 아니고 동영상까지 캡처할 수 있는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강력한 snagit으로도 마우스 오른쪽 팝업 화면을 캡처하지 못하였습니다. 챗GPT에 문의 오늘은 무슨 방법이 있을 것 같아 챗GPT에 문의하니 아래와 같은 아주 유용한 답변을 받았다. 1-1.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prt sc 키를 눌러도 ..

티스토리에 이모지 넣기 [내부링크]

이모지(Emoji)의 탄생과 발전 이모지(Emoji)는 이모티콘과는 다르게, 1990년대 후반 일본에서 처음 등장한 그림 문자이며 감정, 상황, 사물 등을 표현하는 기호입니다. 이모티콘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통신에서 사용되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키보드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모지라는 단어 자체가 일본어로 "그림 문자"를 의미합니다. 176개의 첫 번째 이모티콘 세트는 일본 전화 회사 NTT Docomo에서 근무한 Shigetaka Kurita가 만들었으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이모지가 생겨나면서 일본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고, 2010년대 들어서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대중문화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모지의 사용은 SNS나 채팅에서 뿐만 아니라..

구글 상단 노출 티스토리 속도 빠르게 [내부링크]

구글 콘솔 코어 웹 바이탈에서 블로그 로딩 속도가 느리면 문제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주로 CLS와 LCP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며 저 같은 초보 블로거들은 이들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보지만 마음처럼 개선되지 않습니다. 블로그 로딩 속도가 느린 페이지는 구글 검색에서 상위 노출이 어렵다고 합니다. 아래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블로그 속도를 확인하는 사이트 링크입니다. 티스토리 속도 측정 사이트 링크 https://pagespeed.web.dev/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자기 티스토리 게시물 주소를 넣고 옆에 있는 분석을 누르면 모바일과 데스크톱의 속도 점수가 아래 이미지처럼 표시됩니다. 속도 측정 결과 성능값이 데스크톱 90, 모바일 77로 측정되었습니다. 이 정도 점수라면 상당히 높은 점수이지..

누누티비 noonootv 쥬라기 공원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36tv 새주소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디렉션 주소 https://zzzz.gg/g 영화 쥬라기 공원은 마이클 크라이튼의 소설 쥬라기 공원을 원작으로 제작된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SF 영화 1993년 개봉했던 영화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공룡영화 시리즈는 다음과 같다. 1993년 - 쥬라기공원 1997년 - 잃어버린 세계: 쥬라기 공원 2001년 - 쥬라기 공원 3 2015년 - 쥬라기 월드 2018년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022년 -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줄거리 이 영..

누누티비 noonootv 파멜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파멜라 앤더슨이 자신의 유명세, 험난한 애정사 그리고 악명 높은 섹스 테이프 스캔들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개인적인 영상과 일기를 통해 공개되는 그녀의 진짜 이야기. 누누티비 noonootv | 영화 파멜라 러브스토리 다시보기 파멜라, 러브 스토리 다시보기 파멜라 앤더슨이 자신의 유명세, 험난한 애정사 그리고 악명 높은 섹스 테이프 스캔들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개인적인 영상과 일기를 통해 공개되는 그녀의 진짜 이야기.

누누티비 noonootv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한글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

누누티비 noonootv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스마트폰을 분실한 여자와 그것을 주운 위험한 남자. 남자는 여자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그녀의 삶을 흔들어 놓는다.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

누누티비 noonootv 모범택시 시즌2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tv/ https://noonoo4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40.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다시보기 https://zzzz.gg/g 모범택시 시즌2 1화 다시보기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누누티비 noonootv 마녀의 게임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거대 악에 의해 희생된 두 모녀의 처절한 모성애를 담은 연합 복수극 누누3tv noonoo36.tv | 드라마 마녀의 게임 다시보기 https://noonoo36.tv/drama/19560#3b0..

누누티비 noonootv 태풍의 신부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누누28tv noonoo36.tv | 드라마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https://noonoo36.tv/drama/19521#3b0ab0ab7k9MGYRJhttps://noonoo36.tv/drama/..

누누티비 noonootv 신체찾기 한글 [내부링크]

누누티비 접속 새 주소 2가지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7.tv/ https://noonoo37.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 zzzz.gg 누누티비 일본영화 다시보기 : 늦은 시간까지 학교에 혼자 남아있는 학생에게 붉은 사람이라 불리는 무언가가 나타나는데, 붉은 사람에게 죽은 학생이 친구 혹은 아는 사람들 6명에게 자신의 몸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누누티비 noonootv | 영화 신체찾기 한글자막 ht..

누누티비 noonootv 내눈에 콩깍지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 zzzz.gg 30년 전통 곰탕집에 불량 며느리가 나타났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내눈에 콩깍지 다시보기 https://noon..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법쩐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tv/ https://noonoo.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 zzzz.gg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법쩐 다시보기 https://noonoo.tv/drama/27865#3b0ab0abj5ljRt..

누누티비 noonootv 남이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9.tv/ https://noonoo29.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9.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20 zzzz.gg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noonoo.so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9.tv 이혼은 쉽고 이별..

누누티비 noonootv 성스러운 아이돌 [내부링크]

누누티비 접속 새 주소 3가지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9.tv/ https://noonoo29.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9.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20 zzzz.gg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noonoo.so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9.tv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성..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두뇌공조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tv에 접속되는 새 주소 2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 zzzz.gg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 누누티비 noonootv | 드라마 두뇌공조 다시보기 https://noonoo36.tv/drama/28208#3b0ab0abqt..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트롤리 [내부링크]

누누티비 접속 새 주소 3가지 .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8.tv/ https://noonoo28.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8.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20 zzzz.gg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noonoo.so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8.tv 누누티비 드라마 : 트롤리 다시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카지노 시즌2 [내부링크]

누누티비 접속 새 주소 2가지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20 zzzz.gg 카지노의 왕이 된 한 남자! 모든 것을 잃은 후 생존과 목숨을 걸고 게임의 세계로 다시 복귀한다. 드라마 카지노 시즌2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https://noonoo36.tv/drama/33006#3b0ab0ab5KykSrG3 카지노 시즌2 1화..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카지노 시즌1 [내부링크]

누누티비 접속 새 주소 3가지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36.tv/ https://noonoo36.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36.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 zzzz.gg 카지노의 왕이 된 한 남자! 모든 것을 잃은 후 생존과 목숨을 걸고 게임의 세계로 다시 복귀한다.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카지노 시즌1 https://noonoo36.tv/drama/25391 카지노 1화 다시보기 카지노의 왕이 된 한 남자! 모든 것을 잃은..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청춘월담 [내부링크]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누누티비 noonootv 드라마 청춘월담 다시보기 링크 https://noonoo29.tv/drama/31402 누누티비 드라마 청춘월담 다시보기 링크입니다. 현재 1화부터 4화까지 있습니다. 청춘월담 1화 다시보기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noonoo29.tv 여기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9.tv/ https://noonoo29.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드라마 허준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드라마 허준은 누누티비 noonootv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개요 1999녀 동의보감의 저자 허준을 주인공으로 하여, 1MBC에서 방영한 대한민국 역대 사극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다. 누누티비 허준 드라마 다시보기 주소 https://noonoo29.tv/old_drama/10612#3b0ab0abGmelSGws https://noonoo29.tv/old_drama/10612 허준 1화 다시보기 MBC 창사기념 특별기획 드라마로, 1999년 11월 22일부터 2000년 6월 27일까지 방영되었다. 조선시대 최고의 명의 허준의 삶을 그린 이은성의 《소설 동의보감》을 원작으로 했으며, 사극의 거장 이병 noonoo29.tv 줄거리 유의태와의 만남 평안북도 용천군수 허륜(주현 분)의 서자인 허준(..

드라마 동이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드라마 동이는 영조의 생모인 숙빈 최씨 극중 동이의 일대기를 그린 이병훈 PD의 작품이다. 드라마 동이의 상세한 이야기 허준, 대장금, 상도, 이산 등으로 유명한 이병훈의 작품. 영조의 생모인 숙빈 최씨의 일대기를 그린다. 어떤면에서는 전작인 이산의 프리퀄이다. 장희빈과 인현왕후에 비해 제대로 알려진 것이 적어 매체마다 조연으로만 오르내렸던 숙빈 최씨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그려낸다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주목을 받았고, 이로 인한 새로운 해석이 기대 되었다. 실제로 장희빈은 비슷한 소재의 타 사극들과는 차별성을 띤 인물로 그려졌다. 초반의 장희빈, 장옥정(이소연 분)은 천한 신분에도 높은 뜻을 지닌 강하고 영리한 여성으로 그려졌으며 후에 그녀의 적이 되는 주인공 동이도 그녀를 흠모하고 존경하는 모습을 보였..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드라마 이산은 2007년~2008년에 방영된 조선 22대 국왕 정조를 다룬 MBC 사극이다. 드라마 이산 줄거리 18세기 후반, 조선조 제22대 임금 정조 이산! 500년 왕조사에서 가장 파란만장하고 가장 굴곡진 인생을 살았던 임금! 가장 열린 생각을 갖고 가장 민주적인 방법으로 모두를 포용했던 현군. 그 극적인 인생의 기다림과 좌절, 성공과 회한, 빛나는 업적과 안타까운 사랑을 드라마로 엮는다. 이산이 그리는 이야기… 이산 정조대왕의 정치. 뛰어난 통치력과 포용력으로 수백 년 이어온 파당 정치를 해소하고 실물경제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18세기 조선 경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룩한 천재군주 정조임금! 드라마틱한 그의 일대기를 그리면서 그의 부국 강병책을 뒷받침한 명재상과 실학파 인재들의 다채로운 업적을..

드라마 대장금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대장금은 주인공 서장금(徐長今, 이영애의 배역)이 폐비 윤씨의 폐위 사건 당시 궁중 암투에 휘말려 부모를 잃고 수라간 궁녀로서 궁궐에 들어가 중종의 주치의인 최초 어의녀(御醫女)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리면서, 그 가운데 주인공 장금의 성공과 사랑을 그리고 있다. 시놉시스 가. 조선조 의녀 ‘장금’의 성공담 남존여비의 봉건적 체제하에서 무서운 집념과 의지로 궁중최고의 요리사(料理師)가 되고, 우여곡절 끝에 조선 최고의 의녀(醫女)가 되어 어의(御醫)를 비롯한 수많은 내의원(內醫院) 남자 의원들을 물리치고 조선조 유일한 임금 주치의가 되었던 역사상 실존인물, 의녀(醫女) “장금”(長今)! 조선조 중종(1506-1544)때 “대장금”(大長今)이라는 엄청난 칭호까지 받은 전설적인 인물인 장금(長今)의 파란만장한..

드라마 상도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드라마 상도는 누누티비 noonootv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개요 최인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MBC의 사극. 억울하게 아버지를 잃어 역관의 뜻을 접고 만상의 말단 사환으로 들어가 종국에는 만상의 대방에 올라 전국으로 상권을 확장하는 임상옥의 일대기를 그렸다. 2001년 10월 15일 ~ 2002년 4월 2일 방영. 참고로 드라마 허준의 후광과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 당시 최고의 인기작이었던 여인천하와의 대결에도 어느 정도 시청률은 이어갔지만 허준에 이은 이병훈 PD 작품이라는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다. 또한 드라마에 맞추어 개작 수준으로 원작의 내용을 바꾸어서 원작팬들의 입맛에도 맞지 않았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난 뒤에야 재평가받기 시작했으며, 드라마적 재미를 위..

누누티비 noonoo28.tv | 새 주소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tv는 넷플릭스로 대표되는 OTT서비스와 국내 해외 드라마 예능 영화 TV 무료 동영상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여기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2월 16일 업데이트 |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8.tv/ https://noonoo28.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8.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https://zzzz.gg/g%20 zzzz.gg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noonoo.so 누누(noonoo TV) ..

누누티비 noonootv | 새주소 2023. 2. 17 [내부링크]

누누티비에 접속되는 새 주소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https://noonoo28.tv/ https://noonoo28.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8.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zzzz.gg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noonoo.so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