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eey의 등록된 링크

 wille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제가 우울한건가요#7 [내부링크]

무언갈 꾸준히 했지만 무언가는 시작조차 못했고, 좋아서 꾸준히 하던 것은 즐거웠던 감정 대신 살기 위해 붙잡은 동아줄처럼 하루를 버티기 위한 수단이 되었다. 나에겐 그중 하나가 운동이었는데 운동을 하지..

제가 우울한건가요#6 [내부링크]

내가 느끼는 생각과 마음, 감정은 더 이상 누군가와 이야기하지 못했다. ‘아 힘들어, 피곤해~’같은 말이 아니기에 이야기하면 상대가 나의 감정 쓰레기통이 된 것 같다고 생각할까 봐 두려웠다. 그리고 살면서..

제가 우울한건가요#5 [내부링크]

자잘한 층간소음도 잦아든 새벽. 평소에는 머리만 대면 잠들었는데, 나에게서만 잠이 사라진건지 1시간이 지나도 2시간, 3시간이 지나도 눈은 멀뚱멀뚱했다. 분명 너무 피곤해서 푹 잠들고 싶었는데 침대에 눕고..

제가 우울한건가요#4 [내부링크]

혼자 결정하는게 익숙한 나.였지만, 이날은 언제부터 였을까 몇 년 전, 몇 달, 몇 주 아니 오늘까지 조금씩 하던 고민을 모아 번호를 눌렀다. 그동안 번호를 누르기 위해 쌓아올린 마음보다 신호음이 울리고 상대..

제가 우울한건가요#3 [내부링크]

모든 게 그저 그랬다. 좋아하는 것들도 감흥이 없어지고 눈동자는 계속 초점을 잃었다. 나는 잔잔했지만 아주 작은 바람도 나에게 닿지 않은 듯 무감각했다. 마음에 이어 머릿속에 쌓였던 기억과 지식이 휘발되어..

제가 우울한건가요#2 [내부링크]

툭하며 눈물이 떨어졌다. 길을 걷다가 밥을 먹다가 멍하니 있다가 자려고 누워있다가 운동을 하다가 툭. 그러면 속 안의 무언가가 깊이 가라앉고 그러다 시간을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지나간 시간은 기억이..

제가 우울한건가요#1 [내부링크]

먹통이 된 날, 걷고 있는 길 위로 펼쳐진 눈앞에 보이는 것과 달리 내면은 더없이 깊이, 끝없이 파고들어 꺼져버릴 거 같았다. 보고 있는데 보이지 않았던 순간.

서울우유 카페 밀크홀1937 종로점 공부하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할리스 가려는 길에 눈에 띈 하얀 배경의 서울우유 마크 오? 서울우유에서 만든 카페인가? 가보자!!! 하며 방문 큰 외관과 다르게 매장 입구는 밀크홀이라는 간판이었다. 하얗고 커다란 우유병이 반기고 있다!..

홍대 연남동 갓잇(GOD EAT) 타코 맛집 [내부링크]

연남동 GOD EAT(갓잇)에 타코를 먹으러 갔다. 하얀 벽돌 건물 1층에 있다. 계단으로 올라갔기 때문에 살짝 1.5층 느낌 난다. 갓잇! 석촌호수가 있는 송리단길이 본점이고 올림픽공원, 성수동 그리고 연남동까지~..

용산 콘타이 태국보다 더 맛있는 태국 음식점 [내부링크]

용산에서 아마 제일 자주 가는 태국 음식점 콘타이 이번에도 최애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다. 아모레퍼시픽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 매장 입구만 봐도 설렌다. 문 앞에 달려있는 귀여운 소품..

서촌/광화문 카페 겸 가죽공방 폴키 FOLKI [내부링크]

오랜만의 서촌 나들이. 우리는 다 계획이 있었고, 친구의 친구가 추천해줬다는 카페를 갔다.ㅋㅋ 바로바로 가죽 공방 겸 카페 폴키 FOLKI! 어둑어둑 해질무렵 찾아갔는데 세어나오는 불빛과 깔끔..

광화문 아우어베이커리 나의 최애 빨미까레 [내부링크]

강남으로 회사 다닐 때 신사동이 가까워서 종종 아우어 가로수길점으로 빨미까레를 사 먹으러 갔었다. 이직을 하고는 한동안 못갔었는데 광화문 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아우어가 생겼다며 매번 빨미까레 사 먹을 때..

안국역 인사동 두부마을 순두부와 콩비지찌개 [내부링크]

인사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 먹을 시간이 돼서 들어간 곳이다. 친구가 순두부찌개가 너무 먹고 싶다고해서 두부 음식점을 검색했더니 제일 먼저 나온 곳이 바로 인사동 두부마을이었다. 내부는 정감가고..

홍대 연남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Little PAPA Pho [내부링크]

얼큰하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친구들과 연남동을 몇 바퀴 돌고 돌다 들어간 연남동 베트남 음식점 리틀 파파포 가을 저녁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와 오픈 테라스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았지만 이미 만석이라 남은..

홍대 연남동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맛집 오스테리아 레스또 Osteria Resto [내부링크]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가볍게 와인 한 잔 하고 싶어서 연남동 골목을 두리번 거리다가 들어간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레스또(Osteria Resto) 이름이 착 붙지는 않지만 입구부터 분위기 뿜뿜. 기대가 된다. 홍대 연..

홍대 성산동 카페 Kalas Coffee 칼라스커피 [내부링크]

홍대 성산동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칼라스커피 매장 앞 깔끔한 타이포그래피의 간판 마음에 든다. 주거공간이 가득한 성산동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너무 반갑다. 각종 원두와 더치커피들도 매장 한편..

마라탕과 꿔바로우가 먹고 싶을 땐 노량진 라화쿵부~ [내부링크]

마라탕이 너무 먹고 싶었던 어느 날 친구와 함께 노량진 라화쿵부에 갔다. 라화쿵부 노량진점 1,2층이 있는데 1층에선 마라탕, 마라샹궈 등을 먹고 2층에서는 양꼬치를 먹는 것 같다. 다양한 재료들~ 다 넣고 싶..

다노샵 100%통곡물시트로 건강한 한끼 만들어봄 [내부링크]

다노샵에서 구매한 것들 중 참으로 신기한 것이 있었는데, 마성의 통곡물 독일 발효빵이라고 하는 100% 통곡물시트이다. 생김새로 봤을 때 빵이라기보다 시트에 가까운 비주얼이며 만지면 바스러져버리는 이것. 처..

운동+먹방=유튜브 추천! 오늘부터 운동뚱!(feat. 맛있는 녀석들) [내부링크]

어쩌면 상반된 주제일 수도 있는 운동과 먹방 2마리 토끼를 다 잡은 유튜브가 있어 즐겨보고 있는데 그건 바로바로~ 오늘부터 운동뚱!(feat. 맛있는 녀석들) 과식주의와 식욕자제를 달고 살아야 하는 나에게 가장..

tvn 일요일 예능! 대탈출 시즌1 시즌2 지금! 정주행 다시보기 [내부링크]

3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에 대탈출 시즌3가 진행되고 있었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월 초까지 결방이 결정되어, 지난 일요일(12일)에는 스페셜 편이 방송되었다.ㅠㅠ 다음 예고편을 보아하니 놀이공원에서..

다이소 가성비 취미템 프렌치프레스(커피여과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커피를 마시려고 프렌치 프레스를 구매한 건 아니고, 잎차도 종종 마시는데 원래 사용하던 티 인퓨져가 휘어져서 잎이 세어 나오길 반복해서 수명이 끝나버렸다. 새로운 걸 알아보다가 킨토 티 거름망이 사용하기..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4주차(한 달) 솔직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3월이 지나가며 마무리된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4주 차, 한 달 후기.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3주 차 후기는 요기에서)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3주차 식단,운동기록/후기 마이다노 온라인PT..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3주차 식단,운동기록/후기 [내부링크]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3주 차 일반식으로 돌아온 후의 식단과 운동 기록.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2주 차 후기는 요기에서)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식단세트 2주차 기록/후기 마이다노 온라..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식단세트 2주차 기록/후기 [내부링크]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2주 차 +다노샵 식단세트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고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1주 차 후기는 요기에서)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식단세..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식단세트 1주차 기록/후기 [내부링크]

3월 한 달간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를 어쩌다 시작하게 되었고 곧 수강이 끝나간다.(예~~~?!!!) 중간중간 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머리와 손이 따로 놀아 끝나가는 무렵에 부랴부랴 1주 차부터 후기를 남겨본..

다이어트 식단관리 중 먹어도 살 안찌는 저칼로리 생채소 간식 추천 [내부링크]

마이다노 다노샵 다노언니 10일 식단세트:초급 세트를 구매 후, 10일이 지나 다시 일반식으로 돌아왔다. (마이다노 식단세트 구매후기는 여기로) 다이어트 식단 고민 끝! 마이다노 식단세트로 준비완료~ 홈트..

홈트는 장비빨! 올리브영 가성비갑 추천템! 바디쇼 덤벨 1kg 구매후기 [내부링크]

마이다노 홈트 운동을 따라 하면서 필요한 대표적인 준비물 2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층간소음, 부상 방지를 위한 홈트매트이고, 두 번째는 근력운동을 위한 덤벨! 본가에 덤벨이 있지만 가족들이 사용하고 있어..

수요일 존잼 예능추천! tvn 유퀴즈 온더블럭 지금 정주행 다시보기! [내부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럭 ! 매번 찾아보는 예능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사람 사는 이야기를 볼 수 있고 퀴즈를 풀면 상금을 바로 일시불 현금으로 지급해주는 행복하고 따뜻한 예능이라 가끔 유튜브 클립이나 본가에 가..

홈카페 필수품! 킨토(kinto) oct 커피 드립세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집순이 모드에 최적화된 요즘 유튜브 브이로그를 보다 보면 너도 나도 야나도~ 나도 홈카페를 위한 커피 장비들이 구비돼있는 걸 보니 나도 갖고 싶어지는 그것들! 홈카페 장비! '물 끓여서 카누 타마시면 되지~..

일요일 존잼 예능 추천! tvn 대탈출 시즌3 [내부링크]

옛날 옛적 토요일 저녁을 책임지던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이 2018년 막을 내린 이후로 예능 떠돌이가 되었던 나. 근래 유튜브에서 뭐 재밌는 거 없다 찾아보다가 tvn 예능 대탈출 시즌1, 시즌2 전편 정주행 스트리..

다이어트 식단 고민 끝! 마이다노 식단세트로 준비완료~ [내부링크]

홈트용 매트를 구매한 이후, 운동은 무슨 의지와 함께 매트는 집 어딘가에 고이 모셔두고 배부른 생활을 해오던 중. (마이다노 홈트매트 구매후기는 여기로) 홈트는 장비빨! 제일 중요한 홈트 매트(마이다노)..

홈트는 장비빨! 제일 중요한 홈트 매트(마이다노)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갑자기 매트는 왜 구매했나? 평소에 밖에서 운동(수영, 걷기)을 하고 들어오니 홈트는 크게 생각이 없었다.(집은 쉬는 공간이지 운동하는 공간이 아니야! 라며ㅋㅋ) 하지만 몸이 뻣뻣하거나 운동을 못 가는 날은..

homebody life. 집콕 일상 취미 기록 시이작:-) [내부링크]

일상의 목표점을 찾기를 어느덧 하루하루의 경계가 흐릿해져 가는 것 같아 목표점을 찾고 나아가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해본다. 일기는 나만의 노트에만 기록하는 '나'이지만 스스로를 돌보는 독거인의 건강과 체..

마이다노 온라인PT 토탈케어 3월 수강시작-진행중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야금야금 먹다 보니 군살도 늘어나다 보니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욕이 치솟아 홈트용 매트와 식단에 꽂혀서 마이다노 다노샵에서 홀린 듯 구매해버린 덕분일까? 구매한 식..

상상초월의 스케일! tvn 예능 대탈출3 본방시간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영하는 대탈출3(great escape3). 현재 매주 tvn에서 방영 중인 방탈출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엄청난 스케일과 고퀄리티의 세트장 구조와 디테일한 시나리오, 등장인물들의 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