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s2685의 등록된 링크

 yks26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3건입니다.

버거킹 디아블로4 콜라보 형상변환 아이템 증정 [내부링크]

버거킹 디아블로4 콜라보레이션 형상변환 코드 블리자드는 6월 6일 디아블로4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으로 디아블로4의 상징적 존재인 릴리트와 이나리우스의 이름을 딴 신제품 버거를 선보인다. 디아블로4의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었다.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제품을 구입하면 게임 형상변환 아이템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또는 헬로 릴리트 와퍼를 구입하는 경우, 6월 5일부터 18일까지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하며, 19일부터 7월 2일까지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이후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추후 공개될 또 하나..

출산장려정책 - 부모급여, 첫 만남 이용권, 육아휴직, 영아수당 + 임신 서비스 통합신청 [내부링크]

2023년 출산장려정책 대한민국의 출산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으로 OECD평균의 절반 수준도 안 되는 상태로 아직도 상당히 빠른 속도로 출산율이 감소하고 있다. 저출산으로 인해 문제 되는 것들은 국민연금이나 징병 가능 청년 남성이 점점 줄어들어 뉴스를 통해서 자주 볼 수 있는 문제이다. 현재는 어린이집이나 학교였던 건물들이 요양원이 되고 산부인과등이 요양병원이 되어 버린 현실을 마주할 수 있다. 이에 따라서 정부에서는 출산장려정책을 여러 가지 내놓았는데 부모급여, 첫 만남 이용권, 육아휴직, 영아수당 등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목차 1. 부모급여 부모급여는 부모의 양육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만 0세~1세 영아에게 지원금을 지원하는 정책입니다. 만 0세에는 월 70만 원, 22년 이후..

대전 청년내일상담소 소개, 지원내용, 신청방법, 문의 [내부링크]

청년내일 상담소 청년내일상담소는 여러 가지 이유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와의 상담 연결을 통해 사회적 안전망을 지원하고자 하는 곳에 목적이 있습니다. 사업기간 2023.05~2023.11 지원내용 - 지원대상: 대전광역시에 주소를 두거나 대전시 소재의 학교직장에 다니는 청년(만 18~39세) - 상담분야: 세입자 상담, 금융신용 상담, 홈스타일링 상담, 반려견 상담, 의사소통 상담 - 상담방식: 온라인(화상) 상담: 상담소별 상담시간이 사이하므로 확인필요(하단 상담소 소개참고) 절차 *단, 신청 시 구체적인 시간은 내담자와 상호 협의 후 확정함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1. 상담 신청 및 취소는 상담일 기준 1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ex) 5월 3일 상담 예정일인 경..

청년도전지원사업 안내(2023) 최대 300만원 지원사업 [내부링크]

2023년 청년도전지원사업 신청기간 2023.2.10 ~ 12.30 신정자격 - (구직단념청년) 최근 6개월간 취업 및 교육직업훈련 참여이력이 없고, 구직단념청년 문답표 확인 결과 21점(30점 만점) 이상인 청년(만18~34세)등 - 자립준비청년, 청소년 쉼터 등 입퇴소 청년, 북한 이탈 청년 - 지원의 필요성이 있다고 인정받은 청년(지역특화) 지원내용 도전프로그램 - 최소 4주 이상, 40시간 이상 맞춤형 프로그램 - 상담, 사례관리, 자신감회복, 진로 탐색, 취업역량강화 - 도전 프로그램 이수 시 1인당 50만원 지급 - 프로그램 이수 후 고용서비스 연계를 통한 종합 취업지원 서비스 제공 도전+ 프로그램 - 최소 5개월이상, 총 200시간 이상 맞춤형 프로그램 - 상담, 사례관리, 자신감회복, 진로..

맥도날드 할인 앱 추천 [내부링크]

맥도날드 할인 오늘은 저는 예전부터 사용하는 할인 앱인데 다들 모르고 계신 것 같아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 중에서 맥도날드를 자주 먹고 좋아하는데 버거킹의 할인 혜택을 보면서 맥도날드도 할인받는 방법이 없을까? 하면서 찾아보던 도중 맥도날드 어플이 있고 그곳에서 엄청난 할인 혜택이 있는 걸 확인하고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어떻게든 식비도 줄이고 허리띠를 졸라매는게 중요한데 맥도날드도 할인받아서 조금 더 저려함 가격에 즐겨 봅시다. 각 다운로드 링크는 맨 아래 남겨 두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후 접속한 화면입니다. 가입 후 천원에 불고기 버거를 즐길 수 있는 가입 축하 행사를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한데 가입절차가 워낙 간..

티스토리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안녕하십니까? 지난 5월 17일 첫 게시글 작성 이후 제가 5월 19일쯤 애드센스 신청을 바로 시작했는데요. 거의 2주가 지난 시점에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따로 글재주가 뛰어난 편도 아니었고 정보공유 글을 위주로 작성했는데 사실 워드프레스도 같이 지원하고 있는데 워드프레스 글이 훨씬 많은 상태입니다. 워드프레스는 거의 40개가 넘는 글을 작성중이지만 아직도 승인이 안난 반면 티스토리는 정확히 오늘 오후 2시쯤 승인메일을 받았는데요 글은 정확하게 24개 작성한 상태입니다. 최초 작성일은 5월 17일부터 정확하게 시작했습니다. 따로 글재주는 없고 과거에 맛집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해서 하루 평균 1달러까지 만들었었는데 그냥 냅두고 타 블로그로 옮겼어야했는데 글작성을 그만두고 옮기는게 쉽지 않아서..

워드프레스 시작하기 설치형 구매하기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설치형이란? 요즘 티스토리 이용자들분들께서 이런저런 소식 때문에 워드프레스에 대해서 관심이 점점 올라가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워드프레스는 유료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겁도 나고 내가 모든 걸 다 꾸며야 한다던데 라는 걱정만 앞서실 겁니다. 티스토리 당장 수입 안 나오는 것도 아니고 병행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티스토리에서 번 수익 중 극히 일부면 일단 워드프레스 맛만 충분히 보실 수 있어요. 일단 워드프레스에는 가입형과 설치형이 있습니다. 가입형은 내가 귀찮은 일들을 단순히 가입만 하면 끝나는 코스라 가격이 엄청 비쌉니다. 하지만 설치형은 그 귀찮은 일을 내가 일일이 찾아서 설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설명방법이야 인터넷에 널리고 널렸으니 우린 설치형으로 가보자고요. 설치형을 사용하기..

AI 구글 바드 사용해보기 [내부링크]

구글 바드 사용 요즘 ChatGPT로 인해서 AI시장이 뜨겁습니다. 이에 따라서 구글에서도 급하게 AI를 접목시킨 바드(Bard)를 내놓았습니다. 창의적이고 유용한 파트너라는 바드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다는데 한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아직은 실험버전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바드란 구글 AI에서 만든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텍스트와 코드의 방대한 데이터 세트로 훈련되었다고 합니다. 텍스트 생성, 번역, 창의적 콘텐츠 작성 및 질문에 정보를 제공하는 식으로 chatGPT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드바로가기 Google의 AI 실험 버전인 Bard 사용해 보기 Bard는 창의적이고 유용한 파트너로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아이디어를 ..

디아블로 4 오픈소식 및 주요 특징, 컴퓨터 사양, 이용연령, 가격 [내부링크]

디아블로 4 오픈소식 2023년 6월 6일, 지옥의 봉인 해제 - 디아블로 바로가기 RPG게임인 디아블로4가 드디어 오픈소식을 알렸는데요. 제 주위에서도 이번 오픈에 참여한다고 지금부터 연차를 사용하고 금요일부터 달린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로써 게임의 인기를 알 수 있었는데 최근 새로운 게임 오픈 소식보다는 리뉴얼되는 소식을 많이 들었었는데 새로운 게임 오픈소식으로 게이머들이 모두 축제 분위기 입니다. 이번 디아블로4에서는 다양한 능력을 습득하며 수없는 악마를 학살고 악몽 같은 던전을 공량해 전설적인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캠패인에서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을 만나며 아릅답지만 암울하고 어두운 배경을 누비면서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에 빠져들 수 있고 방대한 게임 종반 컨텐..

싸이 흠뻑쇼 2023 예매방법 일정 티켓팅 SUMMER SWAG 서울 부산 인천 익산 [내부링크]

2023 싸이 흠뻑쇼 콘서트 정보 코로나 마스크 해제로 3년 만에 재개된 싸이의 흠뻑쇼라 그만큼 올해 관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에도 이런저런 이슈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고 논란 속에서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콘서트에 참여했다. 싸이의 흠뻑쇼는 여름 하면 당연하게 생각나는 문화로 자리 잡았고 나도 한번 참여해 볼까?라는 생각을 당연하게 만들었다. 이번 싸이 흠뻑쇼는 하루에 모든 티켓이 오픈되므로 사이트가 먹통이 될 수 도 있는데 다들 꼭 원하는 티켓예매에 성공하길 바란다. 일정: 2023. 06. 30~ 08.27 장소: 서울,부산,대구,수원, 여수, 원주, 보령, 익산, 인천 예매티켓팅 오픈: 6월 7일 수요일 오후 8시 가격: 추후 공개(14만원 이상 예상) 흠뻑쇼는 한국을 ..

무주산골영화제 예매 및 기본정보 및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무주산골영화제 바로가기 일정: 2023. 06. 02. (금) ~ 2023. 06. 06. (화) 개막식 2023. 06. 02 금요일 저녁 19:00 야외상영(무주등나무운동상) 예매 안내 영화제 기간 중 무주등나무운동장의 프로그래(공연/영화)에 한해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한 1일권입니다. 티켓가격티켓종류장소금액야외상영(무주등나무운동장)무주등나무운동장20,000원(1일입장권)*6월 2일(금) 개막일 및 6월 6일(화)은 무료로 등나무운동장 입장이 가능합니다.온라인 예매- 예매기간: 2023.5.12.(금) 17:00 ~ 관람 전일 24:00까지 - 예매처: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 - 결제수단 :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현장구매- 예매기간 : 2023.6.3(토) ~ 6.5(월) 10:0..

2023년 알바몬 이력서 작성 및 지역별 지원하기 [내부링크]

알바몬 이력서 작성 및 지역별 알바확인 및 지원하기 요즘 알바자리도 구하시 쉽지 않고 일자리 구하기도 쉽지 않아서 알바몬에서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이력서 작성 방법과 지역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알바몬은 대한민국의 알바 구인 구직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알바몬은 알바생듥과 알바를 구하는 기업 및 사업장들을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아르바이트생들은 자신의 관심 분야, 원하는 근무시간, 장소 등을 설정하여 적합한 알바 구인정보를 찾을 수 있고, 기업 및 사업장들은 적합한 아르바이트생을 구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런 플랫폼이 생기기 전에는 직접 돌아다니거나 신문등을 통해서 구했었는데 시대가 편리하게 많이 변화된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 먼저, 알바몬에서 알바를 찾기 위해서는..

보령시 탈모 치료비 지원사업 추진 및 지원조건, 신청기준(2023년) [내부링크]

보령시 탈모 치료비 지원사업 추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현대인들이 아직도 풀지 못한 문제인 탈모에 대해서 상대적으로 젊은 사람들이 정신적, 육체정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그 부분을 위해서 만 49세 이하 시민들을 대상으로 탈모 치료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령시 탈모 진료 인원수는 2019년 479명, 2020년 490명, 2021년 595명으로 점점 증가하고는 추세입니다. 탈모가 진행 중인데 아직 병원에 가서 진료받지 않는 인원까지 포함한다면 더 많은 인원이 해당되는데요 이는 전국에 많은 탈모인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저희 가족도 탈모력이 있어서 저도 걱정이 엄청 많이 되기도 하고 친구도 20대 후반에 머리도 심고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습니다. 보령에서 쏘아 올린 작은 공..

2023년 시니어 만65세이상 혜택 안내 [내부링크]

65세 이상 시니어 혜택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점점 신생아는 줄고 고령인구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관심이 많아지긴 하지만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정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교통혜택 - 지하철 무료 이용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하철에서 만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을 준비하시면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매번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확인하시는 분들도 번거롭고 타시는 분들도 번거로울 수 있어서 시니어패스라는걸 발급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시니어패스 발급방법 1) 주거래 은행에서 발급 2) 주민센터에 가서 선불충전 카드 발급 - 기차요금 할인 혜택 새마을호, 무궁화호 열차, KTX, SRT의 이용 요금 3..

서울시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 신청방법 및 내용확인 [내부링크]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에서 진행하고있는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사업에 대해서 소개하고 신청방법 및 내용확인을 다뤄보겠습니다. 사업목적은 목돈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임차보증금 대출 및 이자를 지원함으로서 소득대비 높은 주거비용의 부담 경감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신청대상자만 19 ~ 39세 이하의 청년 융자지원조건- 융자취급은행: 하나은행 - 융자최대한도: 최대 2억원(임차보증금의 90% 이내) ※2023.05.02 신규신청건부터 적용 - 서울시 지원 금리 : 대출금의 연 2.0% ※본인부담 금리: 신잔액 COFIX(6개월 기준금리) + 1.45%(가산금리) - 2%(서울시 지원금리) ex) 23. 04. 17기준, 3.08% + 1.45% -2% = 2.53%(6개월 ..

Trello: 팀 협업을 위한 시각적인 프로젝트 관리 도구 [내부링크]

프로젝트 관리는 팀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팀원 간의 업무 협업과 진행 상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Trello는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프로젝트 관리 도구로, 간단한 사용법과 유연한 구성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앱입니다. 이번에는 Trello의 사용법과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 Trello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치 후 다음과 같은 사용법을 따라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드, 리스트, 카드 생성: Trello는 보드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구성합니다. 보드 안에는 리스트를 생성하고, 각 리스트에는 카드를 추가하여 업무를 구분합니다. 각 카드는 업무의..

Todoist 사용법 및 장단점 [내부링크]

Todoist사용법 및 장단점 할 일 관리는 우리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효과적인 할 일 관리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에 Todoist는 할 일 관리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도구로, 간편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앱입니다. 이번에는 Todoist의 사용법과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사용법Todoist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치 후 다음과 같은 사용법을 따라 할 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할 일 추가: Todoist에 할 일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할 일의 제목, 마감일, 우선순위 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트 가입방법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가 무엇이고 어떻게 가입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중국 구매대행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런 구매대행을 하는 사이트중 하나가 알리익스프레스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한국의 쿠팡과 같이 링크를 올릴 수 있고 링크를 통해서 구매까지 이어졌을 때 판매금액의 7~15 %까지 수수료로 챙겨줍니다. 아무래도 이용자도 많고 상품도 정말 많기때문에 물품을 잘만 고른다면 큰수익을 얻을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링크를 만들기위한 첫단계입니다. 바로 가입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가입하기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해야합니다. https://portals.aliexpress.com AliExpr..

청와대, 밤의 산책 신청정보 및 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청와대 밤의 산책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문화재단과 함께 청와대 야간관람 ' 청와대, 밤의 산책'을 2023년 6월 8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합니다. 2022년에도 진행했었는데 그때는 코로나등으로 회당 관람할 수 있는 인원을 50명으로 제한했었는데요. 올해는 하루 최대 관람 인원을 2,000명으로 하였고 관람시간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고 입장마감은 9시이다. 기존 휴관일인 6월 13일은 오픈하지 않는데 기간이 짧은 만큼 많은 인원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야간관람 입장권은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청와대 국민개방 누리집을 통해 1인 6매까지 예약할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 1.성명, 전화번호, 관람일자, 관람인원 기입, 약관 동의 후 예약신청 2. 예매 완료시, 예약한 연락처로 입장 ..

chatGPT 가입방법, 사용법 및 작성팁 [내부링크]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강력한 언어 모델로, 자연어 이해와 생성에 탁월한 성능을 보입니다. 여기에는 ChatGPT의 사용법을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점 인공지능의 시대가 다가오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고 사용하는지 그리고 작성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 가입 방법 ChatGPT를 사용하려면 OpenAI의 API를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가입 절차입니다. - OpenAI 웹사이트(https://openai.com)에 접속합니다. - Get started 또는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구글아이디가 있거나 애플 아이디가 있다면 Continue w..

중소기업 전세 대출에서 신혼부부 전용 전세자금대출로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갬식입니다. 오늘은 중소기업 전세대출에서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 신혼부부 전용 전세자금 대출로 변경하는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작년 10월정도에 생긴 상품으로써 인터넷에 정보를 찾아봐도 잘 나오지 않고 그렇다고 은행에 가서 물어보니 잘 모른다는 답변만 받은 기억이 있습니다... 중소기업 전세대출이 1.2%인데 아무래도 집이 좁기도 하고 결혼하면서 새로운 집으로 옮기려고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전환이 안된다고 하면 중소기업 전세대출이 끝나고 일단 집에서 나와서 원룸이나 이런 곳에서 생활하다가 집을 다시 구해야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동시에 진행하려고 저희도 알아봤습니다. 저는 농협에서 먼저 중기청 대출을 받은 상황이었는데요 확인해 보니 먼저 대출받은 은행에서만 변경이 ..

카카오톡 다운로드 & PC버전 다운로드 +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신저 앱 중 하나인 '카카오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쉽고 편리한 사용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메신저 앱입니다. 이제 함께 카카오톡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다운로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주세요.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를 엽니다. 검색 창에 '카카오톡'을 입력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카카오톡' 앱을 찾아 클릭합니다. 앱 정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홈 화면 또는 앱 메뉴에서 카카오톡 아이콘을 찾아 실행합니다. 대부분 카카오톡 앱은 받으셨을 텐데 PC버전이 헷갈릴 수 있으니 아래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

여행 가는 달 혜택 6월 여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은 여행 가는 달로 2023년 6월 1-30일까지로 지정했는데요 ㅎㅎ목적은 국내여행활성화를 통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지자체와 관광업계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여행프로그램과 이벤트,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ㅎㅎ 여행 가는 달(여가달) 혜택 여행가는 달의 혜택에는 총 3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교통혜택 철도할인 프로모션 (1) 지역관광 결합형 Ktx할인으로 최대 주중 50%, 주말 30% 혜택을 볼 수 있지만 열차와 여행품목(지역숙박,입장•체험권,연계차량) 결합구매시(OTA 또는 여행사 상품으로 구매)에만 가능합니다 (2) 관광열차 할인으로 6개 노선 대상 주말 주중 최대 50%할인입니다. 대상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해금빛..

원노트 사용법 및 기능: 디지털 노트 테이킹을 위한 완벽한 도구 [내부링크]

디지털 시대에 우리의 노트 테이킹 방식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종이와 펜만으로는 제한된 용량과 제약 사항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노트(OneNote)는 디지털 노트 테이킹을 위한 완벽한 도구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노트는 사용자가 노트, 메모, 아이디어를 쉽게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원노트의 주요 기능과 사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 생성 원노트를 실행하면 노트북이라고 불리는 작업 영역이 생성됩니다. 이 작업 영역은 여러 주제나 프로젝트별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제로 노트북을 생성하려면 "파일" 메뉴에서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고 "노트북"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를 클릭하면 새로운 노트북..

에버노트 사용법 및 주요기능 [내부링크]

에버노트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노트 앱입니다. 에버노트를 사용하여 메모, 일정, 아이디어, 사진, 웹페이지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일상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에버노트 사용법 에버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에버노트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에버노트 앱은 모바일 기기와 데스크탑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하면, 노트를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노트 생성하기 에버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노트를 생성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에버노트 앱을 실행한 후, "노트 추가" 버튼을 눌러 새로운 노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노트의 제목과 본문을 입력한 후, 저장하면 새로운 노트가 생성됩니다. 노트는 ..

노션 시작하기 노션의 주요기능,장단점 [내부링크]

노션이란? 프로젝트 관리 및 기록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슷한 프로그램으로는 메모장, 윈도우의 onenote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했던 때는 개발자로 업무하고 있는데 전회사에서 처음 사용했는데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처럼 접근성이 너무 좋고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요즘 주목을 많이 받고 가장 장점이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협업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더 관심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션 바로접속하기 Your wiki, docs & projects. Together. A new tool that blends your ev..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를 위해 꼭 설정해줘야하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지난 블로그 이용을 하다가 해킹이슈로 접고 다시 시작하게된 갬식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함에 있어서 수익화를 다들 목표로 하실텐데 그 수익화를 위해서 설정해줘야하는 설정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설정을 하나 하나 뽑아서 알아보고 적용시켜보는 것까지 해보는 시간으로 준비했습니다.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주소변경: 숫자-> 문자로일단 티스토리 글을 작성하고 주소가 기본으로는 1,2,3,4 차례대로 1씩 커지는 주소를 기본적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좋아하는 SEO를 최적화 하기위해서는 문자열로 바꿔줘야합니다. 그를 위해서 블로그 설정 페이지로 이동 해야합니다.위 페이지 많이들 보셨죵? ㅎㅎ 오른쪽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면 설..

코딩배우기 - 저렴한 방법으로 배워보자 내일배움카드,k디지털아카데미, 국비지원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갬식이가 알려주는 저렴한 방법으로 코딩배우기입니다. 코딩이 요즘 대세인데요 다들 한번쯤은 나도 한번 코딩을 배워볼까라는 생각해보셨을 겁니다. 특히 문과생들은 첫 입사한 회사에서 이직을 한다면 경력을 인정받기도 쉽지 않고 이직할 자리 찾기도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개발자 쪽은 일단 개발자 뽑는 회사도 엄청 많고 이직도 맘만 먹으면 할 수 있어서 극단적인 예로 회사 상사가 맘에 안든다? 바로 때려치고 나올 수 있습니다. ㅋㅋ 뽑는 사람도 많고 연봉도 많다던데? 라는 소문 듣고 이직을 꿈꾸신분들 많은데 결국 회사에 들어가서가 문제입니다. 단기로 배우긴해도 학원에 첫 수업을 들었는데 무슨말인지도 모르는 분들이 태반이라 강의 환불을 요구하는 사람도 많고 처음은 그래도 들을만한데 어느순간부터 내적성이 아..

[2023년 청년 정책] 청년도약계좌, 작전명 청년 목돈마련을 지원해라 [내부링크]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요즘 청년들의 어깨나 어려움이 점점 많아지는데요 이에 따라 정부에서 내놓는 정책중 6월 출시 예정인 상품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바로 청년도약 계좌입니다. 아래에서 청년도약계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란? 만 19~34세 청년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상품으로 최대 월 70만원씩 5년동안 납입시, 만기에 5,000만원이라는 큰돈을 모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가입조건 연령조건 청년도약계좌 연령 조건은 만 19~35세 청년입니다. 2004년~ 1989년생이 그 대상이고 군대에 다녀온경우 2년 까지 늘어납니다 따라서 남성분이 가입하실 땐 37살 정도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소득조건 개인소득 연 6,000만원 이하이면서 가구 소득이 중위소득의 180%이하인 ..

청년내일저축계좌 정보 [내부링크]

근로빈곤층 청년의 생계수급자 등으로의 하락을 사전에 예방하고, 일하는 중간계층 청년이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자산형성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 연령, 소득기준, 가구소득, 가구재산 4가지를 모두 충족한 청년을 지원합니다. * (가입연령) 신청 당시 만 19세 ~ 만34세(신청 월의 전월에 만 19세가 된자 ~ 신청월에 만 35세가 되는자) 단, 수급자, 차상위자,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자는 만 15세 ~만 39세까지 허용 *(근로사업소득) 현재 근로활동 중이며, 근로사업소득이 월 50만원 초과 ~월 220만원 이하 *(가구소득) 소득인정액 기준 중위소득 100%이하 *(가구재산)대도시 3.5억원, 중소도시 2억원, 농어촌 1.7억원 이하 서비스내용 - 매월 본인 저축 납입자에 한하여 본인저축액 1..

장기렌트 비용 대비 최고의 선택, 가격비교 필수! 2023년 [내부링크]

과거엔 렌트카 하면 단기로 사고처리하면서 잠시 빌리는 것에 그친 것이나 여행에 필요한차량을 현지에서 조달하기 위해서 빌렸던 렌트종류였다면 최근에는 사업하시는 분들이 비용처리를 위해 사용하며 년단위를 넘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며 가격대도 낮아져서 차를 구매하는 것과 렌트카를 비교하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장기렌터카는 약정기간동안 주행거리의 제한이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중고차 매물로 나오는 것만봐도 몇년안된 거의 신차에 가까운 차량들이 엄청난 km수와 함께 팔리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뭐 장기렌터카 업체가 아니니까 장점만 바라보면 되겠죠? ㅎㅎ 오늘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하기 장기렌터카는 보통 48개월, 60개월로 4년 5년 계..

신상라면 신라면 볶음면 !!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랜만에 리뷰로 돌아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2021년 7월 16일에 농심에서 나온 신라면 볶음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라면은 신라면 밖에 먹지 않을 정도로 신라면의 팬..

대흥동 한식집 “만석꾼” 대흥동밥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오늘은 대흥동 백반집 만석꾼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소울카츠 라는 곳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소:대전광역시 중구 보문로260번길 15 주차공간은 역시 찾기 어..

대전 부대찌개 맛집 ~[땅스 부대찌개] 중앙시장점 부대찌개테이크아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형태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장소: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194번길 36 영업시간 : 오전 10~ 오후 9시 입니다. 주말에 가서 신한은행 옆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했어요..

대전 등촌샤브 칼국수 드디어 대전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근처에서는 세종시에서 인기가 많았던 샤브칼국수집이 대전에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장소:대전 서구 도안북로 101 매일 11:00 - 23:00 지하에 주차장 있어요 ㅎㅎ..

대전 마라탕 맛집~![탕화쿵푸 마라탕] 둔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마라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개인적으로 대전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탕화 쿵푸 마라탕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 뭐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일 수 있지만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대흥동 맛집 “크라운 호프” 한잔하기 좋은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흥동에서 사쿠**라는 집에서 밥을 먹었는데 직원의 태도와 말투가 너무 맘에 안 들어서 블로그 포스팅은 안 하고 다신 안 가려고요!! 대신 밥 먹은 후 다녀온 [크라운 호프]라는..

대전 맛집! 적덕식당~ 가양동찐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식당 중 맛집으로 줄서서 먹는다는 적덕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장소 : 대전 동구 가양동 343-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연중무휴 주차장이 바로 앞에 크게 있..

[JDBC] Java DB접속 [내부링크]

private Connection conn; private Statement stmt; private PreparedStatement pstmt; private ResultSet rs; executeUpdate- INSERT, DELETE, UPDATE 명령을 전달하고 명령이 실행되면 변경된 행의 수(..

대전 갑동 카페 "자작나무" 힐링되는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공주의 노가드네라는 고깃집 https://yks2685.tistory.com/119에 갔다가 공주 고기맛집 “노가드네” 친절한 직원분과 맛있는 고기 추천!!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요즘 삼겹살 맛집에..

공주 고기맛집 “노가드네” 친절한 직원분과 맛있는 고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요즘 삼겹살 맛집에 자주 다니고 있는데요 여러 맛집중 인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노가드네”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큰칡골길 14-13 영업시간 주말 11:00..

대흥동 카페 “BIYORY” 비요리카페 소품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흥동에 위치한 카페 카페비요리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전 중구 대흥동 469-3 1층 중구청 바로 앞 골목입니다 ㅎㅎ 소품샵이지만 밖에서 볼 땐 평범해보이죵?ㅋㅋ..

대전가양동 찐맛집 “전주식당”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복합터미널 근처에 있는 맛집 전주식당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전라도 음식은 예전부터 맛있기로 유명했죠? 그래서 이름도 전주식당으로 했나 봐요 복합터미널이랑도 가까워서 걸어..

대전 하늘공원 카페 “5%” 예쁜카페[파이브퍼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대전 유명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인 하늘공원에 있는 5%라는 카페입니다. [파이브퍼센트]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110번길 177 영업시간: 매일 11:50 - 22:30 가격대는 조금 비싼 것..

대전 칼국수 맛집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칼국수집중 [공주칼국수]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대전롯데 백화점 뒤쪽에 위치한 공주칼국수 괴정점이에요!! 주소:대전광역시 서구 용문로 32 매일 10:30..

대전복터근처 고깃집”양연화로” 대전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에 있는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주소: 대전 동구 한밭대로 1322 T에비뉴 102호 영업시간: 매일 12:00 - 03:00 연중무휴 인데 코로나로..

역전 우동 신메뉴탐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우동집이죠 ㅎㅎ 역전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전 동구 대전로 812 영업시간: 07:30 - 23:00 일요일만 8시 시작입니다. 역전우동이라는 이름답게 ㅋㅋ 대전역 앞에 있..

대전 “시크릿 룸카페” 충대 룸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많은 카페 중 룸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시크릿룸카페] 주소: 대전 유성구 대학로155번길 21 킹스크로소빌딩 7층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3:00 - 23:00 토요일-일요일 1..

이삭토스트 신메뉴 “더블치즈리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더블치즈리챔”에 대해서 리뷰해 볼게요 이삭토스트는 제 최애 토스트거든요!! 배가 너무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 중 눈에 들어온 이삭토스트입니다 ㅎㅎ 대..

대전 가양동 떡볶이 ,닭발 맛집 "통불" 우송대맛집,가양동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배고파서 야식 좀 먹으러 왔습니다. 주소:대전광역시 동구 대성2길 93 영업시간 매일 17:00 - 05:00 매주 수요일 휴무 [현재는 코로나로 23시까지 영업한대요] 현재 간판위에 삼..

대전 고기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대전 봉명점 전국3대 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고깃집을 찾아보는 중 맛찬들이라는 집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전국 3대 고깃집이라네요 ㅎㅎ [맛찬들]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북로13번길 35..

아토피 전용 로션 및 바디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아토피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요즘 아토피가 심해졌을 때 사용했더니 개선된 제품들이 있어서 같은 아토피 피부가 지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블로그를 적게..

대전 대동 커피맛집 “흔한 남매” 카페 대동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대동역 근처에 있는 카페 "흔한남매"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장소: 대전 동구 동대전로 105-7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가정용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아요 ㅎ..

대전 맛집 “소울카츠 " 대흥동 돈까스맛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ㅎㅎ 오늘은 대흥동 돈까스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전 중구 보문로260번길 15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토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대전맛집 "감자 바위골" 감자전맛집 줄서서 먹는집 문창시장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감자 전집에 다녀왔습니다!! 장소: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로20번길 14-4 영업시간 : 매일 11:30 ~21:00 워낙 유명한집이라서 토요일에 방문했었는데 ㅎㅎ 줄 서..

은행동 포장마차 “먹고갈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포장마차 분식집을 소개해 볼까해요 위치는 대략적으로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인 성심당 앞쪽에 쭉 있어요 ㅎㅎ 위생상태 생각하면 절대 못먹지만 과거 추억..

JAVA 숫자에 콤마 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오늘은 자바를 사용하다 보면 숫자를 사용할 때가 많은데 그중 금액관련된 부분은 ,(COMMA)를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면 1000원을 표현하는데 1,000원과 같이 표현을 하는데요!! 자..

안녕,닭 둔산동맛집 안녕!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있는 안녕, 닭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안녕 닭]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195번길 58 영업시간 11:30-00:00 깔끔하네여 ㅎㅎ 추가 의자..

대전 옛터 카페편 대전핫플레이스 대전예쁜카페 꼭가봐야하는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핫한 카페 옛터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양식과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이곳 안에 있지만 오늘은 제가 대전카페중 제일 좋아하는 곳이라 다녀왔습니다. 주..

얀센 백신 실제 후기 예비군 민방위 백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토요일 12일에 맞은 얀센후기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ㅎㅎ 지난번 얀센을 신청하고 드디어 맞는 날이되었는데 접종인원이 너무 많다고 9시 예약을 했는데 12시에 오라고 하..

대전 파스타 맛집 [도프차일드 키친 ] 대전맛집 줄서서 먹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흥동 많고 많은 맛집 중 항상 웨이팅 있는 파스타 맛집인 도프차일드 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 대전 중구 대흥로121번길 30-3 매일 11:30 - 21:30 월요일휴무, 3시-5시브레..

양파링 +짜파게티신상 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gs마트 신상 과자인 [짜파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긴건 양파링인데 미니라고 하네요 가격은 1200원이에요 평소 양파링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써는 양파링에서 개발하려는..

대전 대흥동 맛집!!양지분식 숨찐맛 대전 성모병원 근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성모병원 근처에 있는 양지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에는 양지 분식이라고 나오더라고요!! [양지 분식]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로 69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피자스쿨” 더블갈릭바베큐 피자 리뷰!!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국민 피자점이죠!!! "피자스쿨" 더블 갈릭 바비큐 피자 리븊입니다. 메뉴는 나온 지 오래된 것 같은데 아직 피자스쿨에서는 신메뉴 같아 보이네요 ㅎㅎ 사진은 매우 먹음직스러..

맥도날드 신메뉴 “트리플치즈버거” 맥도널드 추천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자주 가는 곳이지만 새롭게 나온 메뉴들을 리뷰해보고자 하는 첫 리뷰예요ㅎ 멕도날드편- 트리플 치즈버거인데요 예전에는 버거라고 하면 상하이 맥스파이시만 먹었는데 새로운..

대전 핫플예정 카페 블루부코 드라마촬영지!! 대전 카페맛집[경찰수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앞으로 핫하고 유명해질(?) 카페에 다녀왔어요 [블루부코] 주소: 대전 동구 동광장로 16 영업시간: 매일 09:30 - 23:20 현재 카페에서 드라마 촬영 중이라고 하네요 ㅋㅋ..

경주 드라이브 첨성대, 동궁과 월지, 대릉원 당일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동안 다녀온 경주 가볼 만한 곳 포스팅할게용 경주 ic를 지나니 서라벌이라는 곳이 저희를 맞아줬는데요 거기 가기 전에 로드킬 당한 동물을 봤었는데ㅜㅜ 여자 친구한..

대전 대청호 카페 “Lake 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청호에 있는 카페 레이크 뷰에 다녀왔어요!! 벚꽃이 다 지고 사람들이 점점 발걸음이 줄어든 대청호에 다시 방문해보자 해서 퇴근시간에 다녀왔는데욥!! 대청호에 많은 유명한 카..

대전 둔산동 고기맛집” 오늘고기” 오늘 고기서먹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대전 시청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오늘고기”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ㅎㅎ 주소: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6번길 22 매일 11:00부터~23:00 연중무휴 주차장은 따로 있구요 ㅎㅎ 점심엔 1..

대전 대흥동 맛집”사뭇진지” 진지하게 묻습니다 진지 드실분?!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학원 근처에 있는 여러 식당 중 “사뭇진지”라는 식당에 가게 되었어요 ㅎㅎ 딱히 추천은 받지 않았고 밥 먹을 곳 지나가면서 쳐다보다가 급하게 들어갔습니다 주소:대전광역시..

대전 대흥동 텐동 맛집 “요우란” 어디서먹를지 모를땐 요우란!! 요기로 우란말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흥동 텐동 맛집 요우란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남겨볼까 합니다. [요우란] 주소:대전 중구 선화서로 34 한국빌딩 1층 평일 11:30 - 20:00 14:00~17:30 브레이크 타임 주말 12:0..

실업급여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ㅜㅜ 실업급여 신청하는 인원이 엄청 늘고 있다하는데요 2021년동안 1개월당 1조원이 넘었다고 해요 ㅜ 그만큼 많은 사람..

대전 한남대 맛집!!”맛존” 맛있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한남대에 있는 닭갈비 맛집 “맛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좋아해서 진짜 많이 오는 곳 중 하나인데 공유합니다!! [맛존 매콤 닭불고기] 주소:대전광역시 대덕..

예비군, 민방위 백신 신청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ㅎㅎ 사전 예약 기간 : 6월 1일 - 6월 11일 얀센접종기간 :6월 10일 - 20일 얀센 백신 접종대상자 1.  만 30세 이상 예비군 2.  만 30세 이상 민방위 대원 3.  만30세 이강 군 관련..

코로나 시대에 좋은 "대전 자동차 극장" 파이프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영화관에 가서 팝콘을 못 먹어서 너무 졸리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생각한 게 자동차 극장인데요 생애 첫 자동차 극장 간다는 생각에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ㅎㅎ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우송대맛집 "쌍둥이네 떡볶이" 학교앞 분식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믿고 먹는 여자친구 추천 맛집이에요 ㅎ 주소: 대전 동구 백룡로 13 1층 영업시간 오후3시~새벽 1시 토•일은 휴무 제가 요즘 학원 다니는데 학원 끝나고는 역시 분식집 아니겠어..

대전 떡볶이 무조건 여기"바로그집" 대전떡볶이 짱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주소: 중구 중앙로 145 지하상가 C나 61호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1:00 - 21:30 셋째 주 화요일 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집입니다. 다른곳과는 전혀 다른 떡볶이..

대전 대흥동 맛집 "복수분식" 전참시 이영자 방문한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중구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복수분식본점"에 다녀왔어요 장소: 중구 중교로 27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00분~4시까지 일요일 11:00 - 16:00 브레이크..

대전 소제동 맛집 “FOUND” 파운드 파스타 피자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쉭이에요!! 오늘은 대전 소제동에 위치한 "FOUND"라는 식당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 주소: 대전 동구 수향길 25 파운드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점심 11:30~14:45 (마지막주문 14:00), #저녁..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볕 ] 태국스타일 음식& 수플레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동구 소제동에 다녀왔습니다!! 대전역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차로 데이트하시는 분들은 잠깐 들렸다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주소:  동구 철갑3길 8 [치앙마이..

대전 작지만 예쁜 카페[수리브라운] Suri Brown 강추!! 대전 복터 근처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복합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끔 복합터미널 걸어갈 때 내부가 예쁘게 생겨서 꼭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고 후기 남깁니다!! [수리 브라운] 주..

대전 고기 맛집 !! [백제식당] 존맛집!! 방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있는 고기 맛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백제 식당] 주소: 대전 동구 산서로 1615번 길 87 매일 11:00 - 00:00 추석 연휴 정상영업(11시~12시) 인스타 홍보글..

전주 한옥마을 맛집 [교동석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에 다녀왔던 전주 한옥마을 맛집!! [교동 석갈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벌써 2주가 넘게 지나가버렸어요ㅜㅜ 한옥마을에 데이트 갔는데 어린이..

대전와서 꼭 먹어야 하는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대전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블로그 글을 올리기 위해서 바쁘게 살고 있었는데 티스토리에 드디어!! 이모티콘이 개방되었네요 ㅎㅎ 좀 더 깔끔해질 것 같아 기쁩니다 오늘은 대전의 맛집 중에서도 끝판왕인 [오문창 순..

대전 대흥동 족발맛집[잭아저씨족발&보쌈] 대흥동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매일 먹은 밥 대신 야식으로 족발을 먹으러 왔습니다 요즘 퇴사 후 학원을 다녀 늦게 끝나기 때문에 늦게 야식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잭 아저씨 족발 & 보쌈] 주소: 대전광역..

대전 맛집 [대전 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맛집중 치킨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대전통닭]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53-1 영업시간: 오후 5시~새벽 2시 마지막주문 새벽1시 메뉴는 유명한 양..

대전 찐맛집 [원조 황소집] 꼼장어, 숯불구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맛집중 돼지숯불구이, 꼼장어구이로 유명한 [원조 황소집]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원조황소집으로 검색하면 총 두곳이 나오는데 저희는 여기로 갔어요 위치: 대전..

대전 맛집 [할머니딸 생양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할머니딸 생양 곱창 본점입니다. 바로 옆쪽에 분점도 있으니 본점과 분점 잘 구분해서 가는 게 좋아용 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역로 10 두양..

대전 맛집[동소예] 연탄생선구이집!! 어서오소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한밭종합운동장 근처에있는 맛집인 동소예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대전 중구 충무로 125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마지막 주문: 21:00 방문한 당일에 한화 경기가..

대전근교 나들이 [서천, 해미읍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근교 서천에 드라이브를 갔다가 바로근처에 있는 해미읍성까지 다녀왔습니다. 처음 방문한곳은 [유기방가옥]입니다 코로나 시국임에도 저와 같이 꽃보러 오신분들이 조금 계..

대전 국밥 맛집 [태평소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의 유명 국밥집중 한곳인 태평소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점은 태평동에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용운동에있는 곳으로 방문했어요 !! 국밥이름도 처음에는 태평소 국밥인줄..

대전 짬뽕 맛집 [이비가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 이비가짬뽕집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은 유성에 있지만... 제가 있는 곳에서 멀어서 출퇴근 시간에는 갈 수가 없어서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용전점..

대전 갈마동 텐동맛집 [와타요업] 이집 맛이 와따요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많은 텐동 맛집 중 한 곳인 [와타요업]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전 서구 갈마역로25번길 9-8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Break time15:00~17:30 (마지막주문 14:30) 연..

세계여행#19 베트남 다낭 여행중 필수코스 [호이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촬영만 하면 그림이 되는 사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ㅎ 제가 여행 중 제일 많은 예쁜 사진을 남긴 곳이에요 [호이안] 낮의 도시보다는 밤의 도시 같은..

대전 소제동 맛집 데이트 [슈니첼 &여행지] : 독일가정식돈까스&굴라쉬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대전에서 요즘 핫한 지역인 소제동 맛집 중 슈니첼이라는 곳과 여행지라는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철갑2길 16 매일 11:30~21:00 런치 11:30-15:..

대전 우동&소바 맛집 [겐로쿠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있는 맛집인데 오늘은 색다르게 프랜차이즈 맛집입니다. 위치는 대전에서 버스를 타면 귀를 의심하게 된다는 서대전역네거리 -서대전네거리역 중 서대전네거리역에 위치하고..

대전 성남동 백반집,기사식당 [동부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주말점심 밥을 하기싫어서 ㅋㅋㅋ 집주변 백반전문집 중 줄서서 먹는 집으로 가봤습니다!! 주소: 대전 동구 가양로 115[동부식당]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매..

대전맛집 [카오삐약&비래키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 데이트 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대전ic 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송촌동입니다. 계족산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말동안 등산객들도 많이 보이더라..

대전 전통맛집[오씨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대전의 오래된 전통 찐 맛집 [오씨칼국수]입니다. 대전을 돌아다녀보면 유난히 칼국수 집이 정말 많은데 여러 가지 설이 존재하는데 서울과 부산을 잇는 기차의 중간지점으로 6.25..

대전 고기뷔페 맛집 [신세카이 오정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대전 오정동 한남대에 위치하고 있는 신세카이라는 고기뷔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17번길 16-5[신세카이] 시간: 17:00~23:00 가격 : 13,800원(삼겹살,..

세계여행#18 베트남 / 나트랑에서 다낭 가는길 ~! 다사다낭한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나트랑(나쨩)에서 4박5일 형과의 일정을 끝내고 저는 다시 혼자가 되었습니다!! 나트랑은 휴양도시라 그런지 많이 쉬는 느낌이 많았어요 도시도 조용했지만 저녁이 되면 한국인들이 성관..

대전 벚꽃 드라이브 [세상에서가장긴벚꽃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벚꽃 드라이브 쓰루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장소는 대청호오백리길인데 특이하게도 이모 추천으로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안 그래도 꽃구경 가고 싶다 어..

대전 맛집[이성수 왕짬뽕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위치한 숨은 맛집을 공유하기 위하여 컴퓨터를 켰습니다. [왕짬뽕순두부]라는 집입니다. 대전IC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전에 잠깐 오가면서 방문하기 좋은 맛집입니다. 위..

4차 재난 지원금 대상 및 신청 정보[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4차 재난 지원금 신청에서 대상까지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사업목적 코로나19 3차 확산에 따라 정부의 방역조치 강화 또는 매출 감소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

근로장려금 신청해서 꼭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2021년 근로장려금인데요~~!! 근로장려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은 제외) 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

세계여행#17 베트남 [나트랑] 여행기~! 나랑갈래? 나트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세계여행기 다시 올리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여행다녀온지도 벌써 1년이 조금 넘었더라구욧 ㅎㅎ 오늘은 세계여행일정중!! 친한 형이 제 일정에 맞춰 베트남 나트랑으로..

논산 맛집[황룡숯닭갈비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 키보드를 두드리게 된건 주말동안 대전에서 가까운 논산 탑정호에 다녀왔는데요 초보 블로거 티나게 탑정호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ㅜㅜ 방문은 2021년 3월 27일 (토)에 했는데요 비가..

법인명의 자동차 명의 이전[법인->개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회사 업무를 하다 보니 얻게된 정보를 나누고 싶어 키보드를 두드려 봅니다 뭐 등록대행에 맡기면 정말 편리하고 좋지만 비용이 발생하니 대행보다는 직접 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공주 [신불향 쭈꾸미볶음],[공산성],[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이 입니다 오늘은 주말동안 다녀온 충남 공주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비소식도 있고 해서 가볍게 갔다올 곳 찾아보던중 아는분이 추천해준 맛집 [신불향 쭈꾸미볶음]으로 맛집부터 정하고 그곳에서..

Msi 이벤트 럭키박스 당첨 후기!! [내부링크]

msi노트북을 가지고있던중 와이파이가 잡히지 않아서 cafe.naver.com/msicom 카페에 가입해서 열심히 질의를 남겼지만... 결국 원하는 대답은 얻지 못했어요... 포멧하고 와이파이가 안잡혔었는데 현재엔 어떻게..

대전 동구 맛집 [홍가짜장] [내부링크]

대전 동구 가양동에 위치한 홍가짜장 주소: 대전 동구 동대전로 27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수요일 휴무) 동구쪽으로 이사하는날 친척동생들이 집청소를 도와줬었는데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근처하는 동생..

샤오미 인바디 체지방계 후기 [내부링크]

새해에 목표로 다이어트를 계획했지만 집에 가장중요한 체중계가 없네요 ㅜㅜ 인터넷에도 저렴한 체중계들이 많이 있지만 인바디가 된다기에... 한번찾아봤습니다 인바디 원리는 체중계에 동그란 쇠부분이 있는데..

중소기업 80% 전세대출 후기 [내부링크]

중소기업 80% 전세대출 후기입니다 제출서류로는 소속기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주업종코드 확인자료- 홈텍스에서 출력가능하고 회사 직인 아무곳에서 찍어오라해서 한번 다시 갔다왔습니다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주말 드라이브 맛집&카페 [대전-대청호편] 부부농장&동굴옆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지금 어디갈까 고민이 되는데 백신접종도 곧 시작되어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운 날이 되었으 좋겠네요 이번 주말동안 대청호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 대전에서 40~50분 거리에 있..

“폴몬드” 무주 예쁜 카페 [내부링크]

전북 무주의 설천 작은 동네에서 라제통문을 지나 차로5분정도를 가다보면 "폴몬드" 라는 카페를 만날 수 있어요 도심지역과는 많이 떨어져있어 유명할까 싶었지만 인스타나 많은 블로그에서 추천하여 많은 사람들..

[대전]전국에서 삼겹살 가격 제일 저렴한 집 <왕순대> [내부링크]

전국에서 제일 저렴한 삼겹살 집이란 곳이 대전에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저렴한 이유가 있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지만 일단 직접 경험해보자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대전 은행동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변에..

무주 맛집#오뚜기식당 피순대국밥 [내부링크]

무주에 가게되면 매번 들리는 식당이 있습니다 ㅎㅎ 오뚜기식당 피순대를 팔고 국밥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에요 ㅎㅎ 오늘 가보니 가격도 저렴해진것같은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원래 8000원 이었던 같은데...

대전 매일 먹고싶은 괴정동 라멘, 계란초밥맛집!![라멘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맛집중에서 매달 생각나는 집이 있어서 리뷰할까 해서 가져왔습니다. 원래는 배가 안고파서 산책만 하려고 나왔는데 걷다보니 롯대백화점 앞까지 오게되어 생각난김에 들렸습니다. 프랜..

독일 현지인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ㅋㅋ [내부링크]

코로나로 집에만 박혀있어 우울한 요즘 해외 여행중 만났던 친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ㅎㅎ 어떻게 지내냐는 연락을 하다가 다른 나라 사람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 너무 궁금했는데 잘됐네요 오늘 날짜12.09..

프로그래밍#2 html 기초 목록&이미지추가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웹에서 목록을 만드는 법과 이미지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처음으로는 목록만드는 법부터 알아볼텐데요 목록 태그에는 ul 태그와 ol태그가 있습니다. ul은 unordered list 순서 없는..

프로그래밍#1 html에 대한 기초 및 적용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전문적인 분야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원래 직장에 들어오기전에 관심있게 보던 프로그래밍을 다시 열심히 찾아보는데 직장인에게는 국비지원으로 하는 수업이 있긴하지만 수업시..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 [내부링크]

 고향이 근처라서 여행갈때 산은 안가게 될줄 알았지만 근처에 있다보니 멀리 갈필요 없어서 머리식히로 한번씩 가다보니 계절마다 가게되었고 계절마다 가다보니 자연의 아름다움에 알 게 되었죠 요즘은 스마트..

일일 체험 삶의 현장...[대한통운 택배 편] 대전 택배 알바 후기 [내부링크]

국내 대형 택배사인 대한통운 알바 후기 코로나로 일자리에 대한 고민을 할때 구인구직에서 제일 찾기 쉬운 택배 업무 하지만 선뜻 하고 싶단 생각이 많이 안 드는데 많은 경험담들을 주위 사람들을 통해 들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