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lifesketch의 등록된 링크

 ylifesket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4건입니다.

다음 영어사전 바로이용 [내부링크]

인터넷 영어사전은 영어를 공부할 때 매우 편리하고 좋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단어의 의미와 활용예문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더 나아가 발음까지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타 포털 사이트에서도 어학사전..

엠비티아이 궁합 mbti 무료로 보는법 [내부링크]

지금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의 궁합은 어떨까 상상해보신 적이 있나요? 추억이 쌓이고 인생의 소중한 사람이 되었다면 상대방과의 궁합이 어떨까하는 생각이 조금씩 고개를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나눔스퀘어 폰트 다운 무료방법 [내부링크]

리포트를 작성하거나 블로그를 꾸밀 때 어떤 글씨체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곤 합니다.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궁서체를 사용한다던지 바르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나눔스..

갤럭시s8 강제종료 간단꿀팁 [내부링크]

삼성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는 안드로이폰의 대명사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는 S10까지 출시되었으나 아직도 많은 이들이 S8과 S9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8을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커플무료궁합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심심할때나 무료할때 사주풀이나 운세정보를 보곤 합니다. 이를 진지하게 믿는 사람도 있고 가볍게 재미로 즐기는 이들도 있지만 분명한 사실 하나는 운세, 사주, 궁합이 인기가 많은 소재라는..

아이폰 재난문자 다시보기 꿀팁 [내부링크]

코로나19 재난사태 이후로 우리는 많은 재난문자를 실시간으로 받고 있습니다. 국민의 건강보호와 권익향상을 위한 일환으로 국가와 각 지자체에서는 비상사태 및 재난상황이 발생했을때 신속하게 국민들에게 사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용방법 [내부링크]

돼지꿈, 돈꿈, 똥꿈, 누군가 죽는 꿈.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많은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는 기쁠 때도 있고 슬플 때도 있지요. 깨고 나면 이게 무슨 의미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석을 해보기도 합니다. 우리나..

이름 한자 찾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베이비부머 세대는 한자가 많이 익숙합니다. 학교에서도 한자를 공부했고 교과서나 다른 일반 도서에서도 한자를 자주 접했기 때문에 지금의 1980년생 이후 세대들에 비해 한자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습니다...

알바몬 부산 바로이용 [내부링크]

부산은 우리나라 남부권을 대표하는 광역자치단체이자 산업의 도시입니다. 인구가 많고 산업기반이 넉넉하다는 것은 그만큼 일자리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부산에는 다양한 종류의 아르바이트 공고도 많이..

OtvN 채널번호 바로보기 [내부링크]

tvN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드라마, 예능에서 공중파를 압도할만큼의 놀라운 성적을 보이고 있는 방송사가 바로 tvN인데요. 본방을 놓쳐도 OtvN에서 주기적으로 재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편성표 정보만 제대로 확..

뱁믹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이제는 어린 아이들도 동영상을 촬영하고 업로드하는 시대입니다. 어린 친구들은 TV보다는 유튜브를 더 많이 소비할 정도로 영상 매체에 대한 이용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김해시청 홈페이지 바로이용 [내부링크]

김해시를 상징하는 식물은 바로 매화입니다. 매화는 강인하고 곧은 성품, 기품을 의미하는데요. 철의 왕국 가양의 유산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 관광도시 김해시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김해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

원광만세력 다운받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원광만세력 앱은 이름 그대로 원광디지털대학에서 만든 사주를 풀이하는 어플입니다. 사주명리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즐겨찾는 이 어플은 최대 15인의 사주 정보 및 만세력 입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명리학에서..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이곳에서 [내부링크]

애니데스크(AnyDesk)는 탁월한 성능을 지닌 원격제어프로그램입니다. 원격제어라 함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지금 내 앞에 있는 PC를 실행하고 제어 및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의미하는데요. 이러한 원격제어 기능을..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이용 [내부링크]

지금은 온라인으로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많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에는 거의 대부분 신문이나 TV 뉴스를 통해 세상 돌아가는 정보를 얻곤 했습니다. 신문을 보다보면 한 귀퉁이에 나오는 오늘의 운세 코너는..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간단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라이프 패턴이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비대면 산업이 성장하고 있고 언택트 문화가 자리잡기 시작한 것입니다. 국가에서는 비상사태나 중요한 알림 사항을 재난문자 형식으로 국민들에게..

대구 알바천국 바로이용 [내부링크]

대구에서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알바를 찾고자 할 때는 일반 취업사이트를 뒤적거리는 것보다는 알바 전용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 곳에는 일반 채용정보 외에도 알바 후기나 직업별, 업..

아이폰11 램정리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 그 중 아이폰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활용범위가 무궁무진한데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이 매우 좋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일상이나 특별한 순..

갤럭시s8 공장초기화 1분 완성 [내부링크]

갤럭시s8은 장점이 많은 핸드폰입니다. 더 좋은 사양으로 중무장한 s8 이후의 제품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한 손 안에 쏙들어오는 크기와 깔끔한 디자인은 삼성전자가 괜히 글로벌기업이 아니구나 하는 감탄을 불..

알바몬 인천 바로이용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알바 전용 구인구직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잡코리아, 사람인, 스카우트 같은 대형 취업 플랫폼에서도 아르바이트 공고는 똑같이 제공이 되고 있지만 알바만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폰11 전원끄기 끄는법 [내부링크]

아이폰의 인기는 아직도 여전합니다. 우리나라에는 갤럭시를 생산하는 글로벌 대기업 삼성이 있지만 그래도 아이폰의 충성고객은 여전히 많은 편인데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과는 다르게 iOS 기반의 애플..

대전 알바몬 바로이용 [내부링크]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해서 아르바이트를 하기 참 좋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전은 광역자치단체인만큼 다양한 일자리가 있는 도시인데요. 대전에 알바를 찾고 있다면 대전 알바몬을 이용하면 편하게 일자리..

IBK기업은행 잔액조회 쉬운 방법 [내부링크]

IBK기업은행은 기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은행으로 유명합니다. 비단 기업 고객이 아니더라도 일반 개인도 기업은행을 이용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은행 업무도 영..

환경미화원 연봉 월급 정보 [내부링크]

경제 불황이 지속되면서 뜨고 있는 직장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안정적인 직장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는 공무원이 있죠. 해마다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의 숫자는 매년 늘고 있습니다. 공무원과 비슷..

알바몬 이력서 출력 10초 완성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을 때 많이 찾는 사이트로 알바몬이 있습니다. 알바몬은 파트타임 잡 정보를 제공하는 정말 유용한 플랫폼인데요.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하고 , 장기간, 단기간 일자리가 나뉘어 있어서 원하..

114114구인구직 좋은 일자리 얻는 방법 [내부링크]

세계적인 경기불황과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경제와 채용시장이 많이 얼어붙어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많은 생계형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과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이러한 채용에 관한..

클래스101 환불 탈퇴 방법 [내부링크]

유튜버 신사임당의 스마트스토어 강의 런칭 이후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클래스101은 현재 매우 많은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비즈니스 강의를 넘어 음악, 미술, 취미, 심리, 부동산 등 분야를 가리지..

치과잡 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치과에는 치과의사만 근무하는 것이 아닙니다. 의사를 보조하는 치위생사, 상담을 전담하는 코디네이터, 그리고 치기공사와 조무사도 있습니다. 이렇게 치과 분야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일자리를 찾고자 할 때는..

녹십자 비맥스 비타민 효능 가격 후기 [내부링크]

건강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비타민 하나쯤은 챙겨먹는 것은 상식입니다. 비타민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과 성분, 효능이 천차만별이라 어떠한 것을 고를지 애매하고 헷갈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1919잡 세신사 목욕탕 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공중 목욕탕을 한번 이상은 모두 이용해보셨을겁니다. 목용탕, 사우나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그 안에 다양한 인력들이 근무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목욕탕에는 때를 밀어주는 세신..

농협 벌초대행 가격 서비스 확인방법 [내부링크]

2020년 추석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입니다. 추석에 가족들을 만나기 이전에 꼭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벌초인데요. 무더운 여름에는 산소와 그 주변으로 잡초가 많이 자라기 때문에 추석을 지내기 이전..

파마메디잡 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제약회사, 의료기관의 취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의료 전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해 관련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취업 대형포털의 경우 사기업 들의 공채정보에 특화되어 있는 반면 의료분야..

2020년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 [내부링크]

가을에 접어들 무렵이면 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하게 됩니다. 2020년 현제 독감 예방접종이 확대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만19세 ~ 61세 이하 성인은 무료 접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활용 비법 [내부링크]

사랑방신문을 수도권 외 지역에서 지역 밀착형 생활정보를 전하는 지역 토착형 종합정보지입니다. 이 신문에는 자동차,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물품, 지역정보 등 다양한 생활정보가 담겨있는데요. 만약 군산 지..

강아지가 헥헥거려요 행동 이유 정리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운 경험이 있는 견주라면 강아지의 행동에는 이유가 있음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갑자기 하울링을 한다던가 헛짖음을 반복한다던가 평소와는 다르게 이상한 곳에 배변을 한다던가 할 때 강아지를 잘 살..

손가락 부었을때 통증 증상 붓기 빼기 [내부링크]

손가락은 발가락 보다 더 많이 사용을 하고 외부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서 상처를 입기 쉬운 부위입니다. 뜨거운 열기에 노출되어 손가락에 부었을때 통증을 느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손을 다..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나요 연골손상 [내부링크]

축구, 농구, 족구 등 격렬한 구기운동이나 스쿼트, 달리기 등 하체를 이용한 운동을 자주하는 사람들에게서 가끔씩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나요 라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운동을 하지 않는 이들도 종종 무릎에서..

로얄젤리 효능 먹는 법 [내부링크]

로얄젤리는 여왕벌의 음식물이자 건강에 정말 좋은 건강식품으로 명성이 자자한 음식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로얄젤리를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시지요. 그도 그럴것이 로얄젤리 효능은 고령자의 건강 유지..

포도즙 효능 효과 부작용 간단정리 [내부링크]

여름 끝나가는 시점의 제철 과일을 꼽자면 복숭아와 포도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늦여름, 초가을을 대표하는 포도는 과즙이 풍부하고 당분이 많아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과일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포..

입마름 원인 증상 대처법 꿀팁 [내부링크]

살면서 입이 바짝바짝 타들어가는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심리적으로 초조하거나 불안할 때 입이 타들어간다는 이야기를 자주하곤 하는데요. 건조함으로 인해 입마름 증상이 나타날 때도 입이 타들어..

진드기 물렸을때 증상 및 대처법 [내부링크]

산책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여름철 산이나 풀이 많은 곳을 산책하다가 진드기 물려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물리면 아프기도 하지만 진드기는 생각 외로 사람이나 동물에게 치명상을 안겨주기도 하기 때문..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활용꿀팁 [내부링크]

인천은 광역시이며 인구가 300만명이 넘는 수도권의 주요 중심지입니다. 인천에서 서울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들도 많고 인천 내에서도 많은 일자리가 있기 때문에 인천 지역에서의 취업을 희망하는 인구가 꽤 많습..

옷 정전기 없애는법 예방법 대꿀팁 [내부링크]

날씨가 건조한 겨울이 되면 정전기가 발생해서 불편한 것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옷에서 딱딱 거리는 불빛과 함께 따가운 정전기는 건조한 환경에서는 자주 나타나고 피부에도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급..

제천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꿀팁 [내부링크]

지역의 일자리는 지역밀착형 정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북 제천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제천 지역의 생활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제천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는 것이 취업정보를..

비티비 인터넷 장애 해결방법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의 IP TV 서비스 브랜드인 비티비 (Btv)를 쓰시는 분이라면 가끔씩 찾아오는 인터넷 장애로 인해 불편을 겪었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비단 Btv 뿐만 아니라 경쟁사의 IP TV도 상황에 따라 장애가 발..

ZOOM PC 버전 다운로드 이곳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등장 이후 비대면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회사, 학교, 단체 등 사람이 있는 곳은 어디서나 바이러스가 전파될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불필요한 모..

엣지 시작페이지 바꾸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시장에는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현재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롬부터 네이버가 야심 차게 출시한 웨일, 그리고 새롭게 업데이트된 엣지도 있습니다. 기존의 엣지는 익스플로러와 크게..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수도인 서울특별시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다양한 교육 관련 구인, 구직정보가 업데이트됩니다. 채용정보 외에도 입학, 진학, 학교 현황, 교원임용, 지방공무원 시험..

누끼 따는 사이트 remove.bg 강력추천 [내부링크]

이미지 작업을 하다 보면 배경을 제거하고 원하는 사물만 도려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배경을 제거하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에 이미지를 넣고 배경을 날리는 방법도 있고 포토샵으로 한 땀..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공공장소에서 친구들을 편하게 만나기도 쉽지 않고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코로나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마스..

2020년 백로 뜻 절기 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년 백로 뜻 절기 음식 알아보자 백로는 양력으로 대략 9월 7일 또는 8일에 해당하는데 2020년 올해는 9월 7일입니다.   1. 백로 뜻 백로(白露)를 한자 그대로 풀이해보자면 '하얀 이슬'을 뜻합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이곳에서 빠르게 [내부링크]

반디집은 알집과 더불어 대한민국 PC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무료압축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이 다양하고 작동이 빨라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반디집은 고급 기능을 탑재한 유료버전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오..

김해교차로 구인구직 활용비법 [내부링크]

경남 김해지역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대형 취업포탈 사이트를 참고하는 것보다 지역 생계밀착형 정보지를 검색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대형 업체의 경우 공기업이나 대기업, 중견기업의 공..

OBS Studio 다운로드 이곳에서 [내부링크]

최근 들어 비대면 방식의 화상을 이용한 교육, 회의 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실시간 방송 및 유튜브, 트위치 등의 동영상 관련 플랫폼의 이용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이러한 방송을 녹화하는 소프..

똥 잘싸는법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대변의 배설 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상태를 변비라고 합니다. 변비는 스트레스로 인해 대장의 운동기능이 느려지거나 식이섬유가 부족해서 생기곤 합니다. 또 똥을 자주 참아도 생기기도 하고 특정한 약 성분으로..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쉬운 채용정보 확인 [내부링크]

경주 지역에서 일자리 정보를 찾고 있거나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지역에 특화된 채용 정보지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취업사이트에서는 대기업 공채, 공기업 등의 정보가 실시간으로 자세히 반영되..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바로이용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정보지가 있다면 교차로와 벼룩시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무료로 배포되는 일간지로 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 중고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여전히 막강..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대구는 남부권을 대표하는 대도시로 많은 인구와 일자리가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 및 그 인근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취업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

상가114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최근 정부의 고강도 주택 규제정책으로 인해 투자자들은 수익형 부동산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불황의 시기에도 여전히 많은 건물들이 분양 중에 있고 이를 찾는 사람과 파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미 시중에는 많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나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부터 간단한 편집 시  활용되는 포토스케이프, 그림판까지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아이폰 카톡 알림음 추가 변경 및 무음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유용한 기능들이 하나 둘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단체방도 생기고 전체공지 기능도 생기면서 더욱 편리해졌는데요. 많은 이들이 사용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카톡방은 늘게 되고 이로..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와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취업난이 심한 것이 현실입니다. 이렇게 취업이 어려울 때일수록 조금 더 취업정보를 얻기 위해 부지런해져야 좋은 양질의 일자리를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오늘..

목포 유달정보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전남 목포의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서남권 대표 생활매거진 유달정보에서는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부동산, 자동차, 업체 홍보와 함께 채용소식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목포 지역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

장흥군청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취업정보는 주로 사람인, 잡코리아 같은 전문 채용관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용자가 많다 보니 우리나라의 주요 기업들이 대부분 이곳에 공고를 올리고 합니다. 하지만 일자리는 회사에서만 필요한 것이..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요즘 같은 불경기에 공무원 같은 안정적인 일자리는 지속적으로 선호도와 경쟁률이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이는 교육 분야도 마찬가지인데요. 정교사, 기간제 교사, 특수학교 강사 등 다양한 교육 분야 취업을 위해..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모든 생명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레 노화가 진행됩니다. 흰머리는 육안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한 노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노화가 진행되기 전인 10대, 20대 초반 연령대에서도 흰머리가 나는 경우가 종..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유용한 압축 해제 프로그램은 굉장히 많습니다. 거의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그중 제일 많이 사용되고 명성이 드높은 프로그램은 바로 알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알집은 다양한 파..

알송 다운로드 무료설치 [내부링크]

알송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현재 3.47 버전이 출시되어 있고 운영체제는 XP, Vista(32/64bit), 7(32/64bit), 8(32/64bit), 8.1(32/64bit), 10(32/64bit), 사용 환경은 인텔 펜티엄 3 70..

곰오디오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내부링크]

PC로 음악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뮤직 플레이어 하나쯤은 사용을 하고 계실 겁니다. 멜론, 지니, 벅스뮤직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더 좋은 음질로 자신만의 필청 트랙들을 만들어 감..

지식산업센터 분양 상담사 영업 노하우 방법론 정리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 이 글은 수년 간의 지식산업센터 분양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상가, 생활숙박시설, 빌라 등 각 부동산마다 분양 영업 방식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KBS World 채널번호 편성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KBS World 채널은 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편성된 위성채널입니다. 서울에서 방송을 내보내고 있으며 북미, 일본에서도 별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드라마 등 KBS의 주요 프로그램들을 방영하며..

아는 사람이 죽는꿈 어떤 의미일까 [내부링크]

사람이 죽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죽음을 경험하게 되면 두려움, 충격 등의 감정이 잠에서 깬 후에도 남아있게 되어 여운이 오래가곤 합니다. 꿈의 종류는 셀 수도 없이 많지만 그중 오랫동안 기억되는 꿈이..

청도군청 구인구직 바로확인 [내부링크]

경상북도의 최남단에 위치한 청도군은 인구 4만 3천 명이 넘는 도시입니다. 청도라는 지명이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소싸움 하면 청도를 떠올릴 수 있을 정도로 청도 쏘 싸움대회는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편입..

상암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이용안내 [내부링크]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주변에 거주하고 계신 분이시라면 영화 관람을 위해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상영관을 자주 이용하실 겁니다. 강북의 문화 랜드마크로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Meyer 사운드와 돌비 ATMOS..

reportxsvc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PC를 사용하다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업관리자 창을 띄워 살펴보면 이상한 프로그램들이 눈에 띌 것입니다. reportxsvc 역시 그중 하나입니다. 컴퓨터를 부팅하면 자동으로 실행되어 소중..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김해시나 밀양지역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김해벼룩시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직종별, 지역별로 분류가 잘되어 있는 데다 매일 신규 채용공고가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최신 정보를 빠르고 신속하게 확보..

JTBC2 채널번호 지역별 모음 [내부링크]

JTBC2는 '재미를 담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새롭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채널입니다. JTBC의 드라마나 예능 등을 재방송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JTBC2는 케이블 방송..

발트렉스정500mg 효능과 성분 바로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발트렉스정500mg은 대상포진 같은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증을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바이러스가 증식하는 것을 막아주는 전문의약품으로 글락소스미스클라인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발트렉스정50..

타이젬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온라인 바둑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시라면 타이젬바둑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넷마블, 한게임에서도 훌륭한 바둑게임은 있지만 타이젬바둑은 오랜 기간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PC 뿐만 아..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확인 [내부링크]

충남 서산시, 태안군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지역정보 전문 서비스 업체인 교차로에서는 서산/태안 교차로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여 해당 지역의 취업, 아..

픽셀 cm 변환 10초면 끝 [내부링크]

이미지 관련 작업을 자주 하다 보면 픽셀이라는 단위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픽셀은 Picture Element를 줄인 말로 화소라고 표현합니다. 디지털카메라 유저들에게는 화소라는 단어가 더욱 친근하게 들릴 것입니다...

부평 CGV 상영시간표 바로확인 [내부링크]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CGV 부평은 보유 좌석수가 1500석이 넘는 대형 영화상영관입니다. 이용객이 많은 만큼 상영관도 많은 CGV 부평점의 상영시간표 정보와 더불어 위치, 교통, 주차 관련 사항에 대해 알..

닥터라민주 성분과 효능 바로알고 사용하기 [내부링크]

닥터라민주는 아미노산 보급을 목적으로 하는 주사제로 뇌손상이나 간부전 또는 간성혼수를 치료할 때 사용되는 비타민 및 영양제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JW생명과학에서..

급똥 참는 법 및 효과 좋은 지압법 [내부링크]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매우 긴박한 상황일 것입니다. 더부룩한 아랫배에는 견디기 힘든 통증이 머물러 있을 것이고, 터져 나오려는 내용물을 혼신을 다해 막고자 혼신을 다하고 있는 상황일 것입니다. 하늘이..

엠비엔 편성표 및 채널안내 [내부링크]

MBN은 매일경제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방송입니다. 뉴스 프로그램이 유명하지만 드라마,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엠비엔은 케이블 채널이기때문에 지역마다 채널번호..

유튜브 자동재생 끄기 및 해제 방법 [내부링크]

다양한 콘텐츠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누릴 수 있는 세상입니다. 현시대에서 가장 핫한 동영상 플랫폼을 꼽으라면 모두 유튜브를 지목할 것입니다. 이용량이 많아서인지 유튜브도 이용자들을..

통영 CGV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통영시 원문로에 위치한 CGV 통영은 총 6개의 상영관과 700석이 넘는 좌석을 보유한 상영관입니다. 오늘은 통영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 살펴보고 교통, 주차, 요금정보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배꼽 옆 통증 이유, 원인 [내부링크]

우리는 배에 통증이 생기면 소화불량이나 체한 것으로 알고 소화제만 복용하고 가볍게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증이 조금 더 심한 장염 같은 경우에는 병원 진료를 받기도 하지만 배 부위에 나타나는 통증이..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 30초면 끝 [내부링크]

음악을 즐겨 듣는 마니아라면 내 취향에 맞는 곡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아 관리하곤 합니다. 듣고 싶은 음악을 매번 검색해서 재생하는 것보다는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활용하면 매우 간편하게 내가 좋아하는 곡들 즐..

멜론 스밍횟수 확인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음악 감상이 취미라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나쯤은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지니, 네이버 뮤직, 애플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많은 음악 감상 플랫폼이 있지만 여전히 점유율이 높은 스트리밍 서비스는 멜론이..

공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확인 [내부링크]

공주 시민이라면 2005년 초에 개관하여 충남 공주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메가박스 공주점을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전 좌석 스타디움 방식에 디지털 4K 3D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주 시민..

울산알바천국 바로이용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는 일반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알바천국 같은 전문 알바 일자리 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각 지역별로 알바에 대한 방대한 구인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이용을..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이제 현대인들의 필수 결제 수단이 되어 버린 지 오래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사용량이..

컴퓨터 램확인 쉬운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랜 기간 사용하다 보면 내 PC의 CPU가 intel i5인지 i7인지 메모리가 8GB 인지 16GB인지 헷갈리고 잊어버리게 됩니다. PC를 사용하다 보면 제법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만나게 되고 이..

발바닥이 뜨거워요 증상과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한의학에서는 몸에서 땀이나 혈액, 눈물, 소변 등이 고갈되면 열이 올라 허열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발바닥이 뜨겁게 느껴지는 이유는 매우 다양한데 면역력이 떨어진 경우에도 나타날..

종근당아목시실린캡슐500mg 효능과 부작용 확실히 알고 쓰자 [내부링크]

종근당아목시실린캡슐500mg은 세균 감염에 의해 나타나는 여러 감염질환에 항균작용을 통해 감염증을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종근당에서 제조, 판매..

강릉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정보 바로보기 [내부링크]

CGV 강릉점은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2D, 3D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좌석 정보와 상영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예매도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강릉 CGV 상영시간표 보는 법과..

생리전 배아픔 배통증 원인과 완화방법 [내부링크]

생리 전에 나타나는 증상은 사람마다 다양합니다. 그중 생리전 배아픔이나 배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콕콕 쑤시고 찌르는 듯한 통증과 배가 부른 듯한 느낌이 드는 등 나타나는 증상도 다양합니..

XtvN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XtvN은 오락 전문 채널을 표방한 오락 전문 콘텐츠를 방영하는 방송으로 실험적이고 통쾌한 예능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역마다 다른 XtvN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오락 ..

뉴트리헥스주 성분 및 효능 제대로 알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뉴트리헥스주는 단백아미노산제제로 분류되는 주사제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투여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이며 영양실조 또는 수술 전후에 투여하거나 저단백혈증이 있을 때도 사용이 되는 의약품입니다. 뉴..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법 및 원인 [내부링크]

성인은 딸꾹질이 나타나면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해야 사라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하고 견뎌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갓 태어난 신생아가 딸꾹질을 한다면 이야기가 조금 다를 것입..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교통, 주차정보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광산구 앰코로에 위치한 메가박스 첨단 지점은 리모델링을 통해 로얄석, 커플석, 일반석을 재정비하여 매우 좋아졌다는 평을 듣고 있는 극장입니다. 오늘은 첨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과 더불..

삼진디아제팜정2mg 성분, 효능 확실히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삼진디아제팜정2mg은 여러 불안장애 증상을 진정, 안정시키는 효능이 있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삼진제약에서 제조하는 제품입니다. 정신신경용제로 분류되는 이 약..

윗배 더부룩 그냥 넘기지 말자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은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윗배 더부룩 증상이 자주 반복되어도 이를 별일이 아닌 것으로 여기고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불편함이 지속되면 약국에 들러 가스활명수를 한 병 사 마시고..

png pdf 변환 제일 쉬운 방법 [내부링크]

문서 작업을 하다 보면 파일 확장자를 변경해야 할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보통 해당 프로그램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할 때 변환을 해주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png, jpg 등의 파일을 pdf로 변환하기 위해..

가스티인씨알정 성분, 효능, 부작용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가스티인씨알정은 소화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구역, 구토, 속쓰림 등의 증상을 치료하는 약입니다. 위장운동을 촉진시켜주어 소화장애를 고치는 전문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로스탄씨알정200mg 효능 및 부작용 바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실로스탄씨알정200mg은 혈소판 응집 억제 및 혈관을 확장하는 작용을 하는 혈액 및 체액용 의약품입니다. 구매, 사용을 위해서는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하는 전문의약품이며 한국유나이티드제약에서 판매 및..

초로기 치매 증상 간단정리 [내부링크]

인지 능력에 문제가 생겨 스스로 일상생활을 영위하지 못하는 상태를 치매라고 합니다. 알츠하이머나 파킨슨병의 경우 퇴행성 뇌질환이라는 한 가지 원인으로 인해 생겨나는 것이 일반적인 반면 치매는 다양한 원..

경산하양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확인 [내부링크]

영화를 예매할 때 제일 먼저 보게 되는 것은 상영시간입니다. 하지만 교통편과 주차 가능시간 그리고 요금정보까지 확실히 알고 가면 영화 관람이 더욱 편해집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엠피스정 성분, 효능 및 주의사항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엠피스정은 근육통, 신경통, 근경직 등의 질환을 개선하는 의약품입니다.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근경련을 줄여주어 진통을 감소시키는 이 약은 의사의 처방이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입이며..

진주탑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및 경남지역에서 신선한 생필 공산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진주탑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탑마트는 서원유통이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수퍼마켓입니다. 서원유통은 1981..

에소메졸캡슐20mg 성분과 효능 제대로 알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에소메졸캡슐20mg은 위산분비 과다로 인해 발생하는 역류성식도염 같은 증상의 위산 분비를 감소시키는 약입니다. 이 약음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으로, 한미약품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

거제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거제시민이라면 거제CGV를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인터넷이 발달하기 이전에는 직접 극장에서 예매를 해야 했지만 이제는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상영시간과 좌석 정보, 주차/교통 정보까지 손쉽..

덱시프린정400mg 성분 및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세요 [내부링크]

덱시프린정400mg는 열을 내려주고 염증을 가라앉히게 만들어 통증을 없애주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으로 만성 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관절증 등에 효과를 보이는 의약품입니다. 덱시프린..

입덧 끝나는 시기 및 완화방법 [내부링크]

여성이 아이를 갖게 되면 호르몬 분비의 변화로 인해 여러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중 겉으로 확연히 드러나는 증상 중 하나가 입덧입니다. 입덧을 하게 되면 불편함을 넘어 고통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입덧..

명인디아제팜정2mg 성분, 효능 알고 바르게 씁시다 [내부링크]

명인디아제팜정2mg은 항불안제의 일종으로 진정 및 안정 효과를 나타내어 불안장애 증상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정신신경용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투여가 가능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정신신경용제인..

세타마돌정 성분과 효능 바로 알고 쓰자 [내부링크]

세타마돌정은 중증의 급성/만성 통증을 줄여주기 위해 사용하는 진통제의 일종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 사용 및 복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일동제약에서 제조/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세타마돌정..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충청남도 최대 인구를 보유한 천안은 많은 일자리와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최근 구도심 지역의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고 여러 신축 아파트들이 입주하고 있고 인구가 다시 증가 추세에 있는 도시가 바로 천안인데요..

스토가정10mg 성분 및 효능 확실히 알고 쓰자 [내부링크]

스토가정10mg은 위산의 분비를 감소시켜 위산분비의 과다로 인한 소화기 장애 증상을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이 약은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 의약품이며 보령제약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토가..

magicline4nx 삭제해도 될까? [내부링크]

PC를 켜면 자동으로 실행되어 CPU와 Memory 등의 프로세스 점유율을 차지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magicline4nx도 그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이런 것들 하나 둘 쌓여가다 보면 어느 날 갑자기 PC의 속도..

프레나정 성분과 효능 바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프레나정은 면역을 억제하고 항염 작용 효과를 나타내는 호르몬제로 내분비장애로 인해 발생한 염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태극제약에서..

드라마H 채널번호 바로확인 [내부링크]

드라마 마니아라면 드라마 전문채널들을 많이 이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드라마 전문채널은 본방을 놓친 애청자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채널입니다. 24시간 내내 시청이 가능하고 휴식 시간에도 언제나..

펙소나딘정120mg 성분과 효능 잘 알고 쓰세요 [내부링크]

펙소나딘정120mg은 항히스타민제의 일종으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의 작용을 원천 차단하여 비염이나 재채기와 같은 알레르기로 인한 증상을 개선시키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없이도 구매 사용이 자유로..

ACI 배송조회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바야흐로 쇼핑하기 좋은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 시장의 전성기가 도래한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들 정도로 요즘은 각 가정에서 PC로 물건을 주문하고 반품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옥션, 지마켓..

애니코프캡슐300mg 성분 및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세요 [내부링크]

애니코프캡슐300mg은 백색의 분말이 캡슐에 충진된 형태의 진해거담제입니다. 기관지의 평활근 이완작용을 촉진시켜 기도성폐쇄 장애로 인한 호흡곤란 증세를 치료하는 약입니다. 이 약품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

stsess.exe 삭제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사용하여 웹서핑을 즐기고, 쇼핑도 하고, 은행업무도 보다 보면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내 PC에 깔리게 됩니다. 그리고 제대로 관리, 삭제를 하지 않으면 그대로 남아 부팅되는 순간부터 계속 실행이 되어..

대원디아제팜정2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합시다 [내부링크]

대원디아제팜정2mg은 불안감이나 긴장, 우울감 증상의 치료에 사용되는 의약품입니다. 신경증에서 비롯된 각종 증상들을 완화하고 안정을 시키는 효과를 나타내는 이 약은 전문의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한국콜마록소프로펜나트륨정 효능/효과 확실히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한국콜마록소프로펜나트륨정은 류마티스관절염 또는 퇴행성관절염 같은 질병의 염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줄여주는 약입니다. 한국콜마에서 제조 및 판매하며 전문의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

엄지발톱 세로줄 증상의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발톱 손질을 하다 우연찮게 엄지발톱 세로줄을 목격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매끈한 형태를 유지해야 할 발톱에 갑자기 울퉁불퉁한 줄 모양이 나타나면 신체에 이상이 생긴 건 아닌지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발톱과..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공고는 여기에서! [내부링크]

부산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남부권을 대표하는 제1의 광역시입니다. 그만큼 인구도 많고 일자리도 많기 때문에 일자리 정보를 얻기도 인근 도시에 비해 많이 수월한 편입니다. 지방의 취업정보는 해당 지자체..

미카르디스정40mg 효능과 효과 제대로 알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미카르디스정40mg은 고혈압이나 심혈관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품입니다. 혈관을 확장시킴으로 인해 혈압을 낮추어 심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베링거인겔하..

불키고 자면 나쁜 이유 [내부링크]

작은 자극에도 커다란 두려움이나 무서움을 느끼는 사람들 중에는 불을 켜놓고 잠을 청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변에서 전등이나 조명을 켜놓고 잠을 자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으실 텐..

리더스뱅크 답지 여기요 여기! [내부링크]

리더스뱅크 답지 여기요 여기! 흥미 있는 지문으로 영어 문법과 어휘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리더스뱅크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학습지 중 하나입니다. 이 교재는 예비 중학생부터 대입을..

한쪽귀 먹먹 원인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거나 제법 높은 산에 오르면 귀가 먹먹해지곤 합니다. 높은 곳은 기압이 낮기 때문에 귀가 답답해지고 먹먹한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우리의 귀는 고막 안과 바깥의 기압에 차이가 나게 되면 이러한..

손껍질 벗겨짐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법 [내부링크]

손에 물을 자주 묻히는 일을 하는 사람들은 습진에 자주 걸리곤 합니다. 설겆이를 자주 한다던지 맨손으로 물청소를 하다 보면 손껍질이 벗겨지기도 하고 물집이 잡히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적당히 건조를 시켜주..

성인 녹색변 설사 원인 [내부링크]

사람은 매일 음식물을 섭취하고 항문을 통해 찌꺼기를 배출합니다.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생리현상이며 배설 활동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은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약간씩 차이는 있..

턱수염 뽑으면 피부가 안 좋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턱수염은 남성성을 드러내는 상징임과 동시에 매일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운 부위이기도 합니다. 수염은 얼굴의 형태와 헤어스타일,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조금만 관리를..

목뼈 튀어나옴 원인 제대로 알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컴퓨터를 바라보며 일을 하거나 평소 PC 게임을 장시간 즐기거나 하면 목이나 허리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당장은 통증이 없더라도 이러한 생활습관이 반복되다 보면 피로가 누적된 부위..

턱아래 멍울 통증 원인분석 [내부링크]

우리 몸에 생기는 멍울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피로가 쌓이거나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기도 하지만 심한 감기 증상에서부터 더 나아가서는 암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멍울이 무엇인지 ..

침삼킬때 귀아픔 통증 원인 [내부링크]

귀가 아프면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닙니다. 귀는 굉장히 예민한 기관이어서 조금만 이상이 생겨도 머리가 아프고 턱도 아프고 온 몸에까지 통증을 전달하곤 합니다. 특히 침삼킬때 귀아픔이 나타난다면 주의를 해야..

대우슈도에페드린염산염정60mg 효과와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대우슈도에페드린염산염정60mg은 피가 비정상적으로 코로 쏠려 코가 막히는 증상을 개선하는 의약품입니다. 콧 속의 혈관을 수축시켜 동맥피가 쏠리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약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부산시대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남부에 위치한 인구 340만이 넘는 광역시가 바로 부산입니다. 부산은 인구밀도도 높고 우리나의 제2의 도시이자 국내 최대의 항구도시이기도 합니다. 인구도 많고 여러 산업이 발달해 있기 때문에 영남..

엠솔론정 효과 및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엠솔론정은 내분비 장애나 류마티스성 장애로 고통받은 환자들의 증상을 면역억제, 항염작용을 통해 개선시키는 약품입니다. 부신호르몬제의 일종이며 각종 염증질환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도 사용됩니다. 엠솔론..

btv 고객센터 바로가기 전화번호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 IP TV를 사용하는 가구가 대부분입니다. 인터넷 회선이 들어가지 않은 집을 찾는 것이 더 빠를 정도로 대부분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 결합한 TV 상품을 사용하는 가구가 매우 많은데요..

쿠팡맨 월급 연봉 근무조건 정리 [내부링크]

쿠팡맨 월급 연봉 근무조건 정리 코로나 이후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는 사례가 폭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 거주자들은 하루 한 번 이상 쿠팡맨들이 물건을 배송하는 모습을 목격하셨..

볼걸이 볼거리 증상 요약 정리 [내부링크]

볼걸이 볼거리 증상 요약 정리  볼거리의 정확한 명칭은 유행성 이하선염입니다. 주로 겨울에서 봄 사이에 걸리기 쉬운 바이러스성 전염병으로  기침이나 대화시 분비되는 타액 등의 호흡기로 전염되는 특징이..

트라젠타듀오정2.5/50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트라젠타듀오정2.5/500mg은 당뇨환자의 혈당조절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는 약입니다.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여 당 생성을 막고, 당의 사용량을 늘려 혈당을 낮추는 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바로이용 [내부링크]

만화방에서 짜장면이나 라면을 시켜놓고 책장을 넘기는 것만큼 신나는 일이 없습니다. 단무지를 아작아작 씹어대면서 재미있는 만화를 읽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을 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굳이 만화방을 가..

귀농지원금 신청 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삭막하고 바쁘게만 돌아가는 도시를 벗어나 맑은 공기가 넘치는 대자연으로의 회귀를 꿈꾸는 귀농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부는 농업의 장려와 농업생산인구의 확보를 위해 귀농인에게 정착지원금을 지원..

비트 보관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는 영어로 Beetroot이며, 명아주과 근대속의 식물입니다. 보통 잎을 먹는 비트는 '근대'라고 칭하고 뿌리를 먹는 채소를 일반적으로 비트(beet)라고 합니다. 비트는 날로 먹어도 단맛 나는 채소입니다. 즙이..

팍실CR정 1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팍실CR정 12.5mg은 인체의 신경전달 물질의 분비량을 조절하여 항우울 효과 나타냄으로 인해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같은 질환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없이는 구매가 불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글락소스..

보령메이액트정10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보령메이액트정100mg은 그람양성이나 음성균에 항균 작용을 하여 세균에 의해 발생한 감염증을 치료하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보령제약에서 제조/판매하고..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제도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경차의 보급을 늘리고, 경차를 이용하는 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유비에 포함된 유류세의 일부를 환급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경차 이용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헤르벤서방정9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헤르벤서방정90mg은 협심증 또는 고혈압을 치료하는 약입니다. 이 약은 혈관을 확장하여 혈압을 떨어뜨리고, 심장의 부담을 감소시켜 심장에 산소공급을 늘려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

액시마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액시마정은 기관지 천식이나 기관지염을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이 약은 기관지의 평활근을 이완 및 확장하여 기도 폐쇄성 장애로 인한 호흡 곤란 증상을 개선합니다. 부광약품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의사의..

사랑니 잇몸 부었을때 염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사랑니는 성인이 된 이후에 올라오는 영구치입니다. 보통 18세 전후로 나타나기 시작하면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1개에서 많으면 4개까지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 가리지 않고 나타나며 성인 중 90% 정도가 사..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및 방법 [내부링크]

삶의 질이 풍족해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필수요건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일 텐데요. 운동을 하면 컨디션도 좋아지고 신진대사도 원활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러..

자누메트정50/50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자누메트정50/500mg은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혈당조절 보조제입니다.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당의 생성을 막아 당 사용을 증가시킴으로 인해 혈당을 감소하는 약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 및 투여가 가..

그레이브스병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그레이브스병은 갑상선 질환의 일종입니다. 갑상선 질환은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이 정상보다 많이 분비되는 갑상샘 항진증과 적게 분비되는 갑상샘 기능저하증이 그것인데요. 호르몬이 많이..

과호흡 증상 증후군 원인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 갑작스레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호흡이 힘들어졌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복부에 불편한 통증이 지속되고 경련이 나타난다면 과호흡 증상 즉, 과호흡 증후군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우리 몸은 호..

후로스판디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후로스판디정은 소화기관 장애로 인한 통증이나 비뇨기계의 질환의 통증을 잡아주는 약입니다. 평활근 경축을 완화하여 항경련, 진통 효능을 보이는 약으로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입..

휴모사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휴모사정은 소화불량으로 인해 나타나는 구토나 가슴이 쓰린 증상을 개선하는 약품입니다. 위장의 운동을 활성화시켜 소화를 돕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 약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사용이..

휴로펜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휴로펜정은 퇴행성관절염이나 외상 후의 소염, 진통의 통증을 해소하고 염증을 완화시키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휴온스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휴로펜..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김천시에 거주하고 있다면 가까운 김천 율곡 CGV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실 텐데요. 오늘은 김천 CGV에서 영화 상영시간을 확인하는 방법과 좌석 예매, 이용요금 그리고 교통과 주차정보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블로그나 지식인이 대세였다면 현재는 동영상이 대세라고 할 정도로 많은 영상들이 제작되고 공유되고 있습니다. 여러 동영상 플랫폼이 존재하지만 단연 최고는 유튜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에는..

휴텍스에이에이피정3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휴텍스에이에이피정325mg은 감기로부터 발생한 방열이나 두통, 근육통 같은 증상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체온조절 중추를 조절하여 열을 내려주고 통증을 잡아주는 이 약은 의사의 처방 없이도 자유로이 구매가 가..

싸이베린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싸이베린정은 평활근의 경축을 완화하여 위통, 복통 등의 항경련, 진통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미래제약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싸이베린정의 ..

사이툴 한글판 설치 빠르고 쉬운 방법 [내부링크]

사이툴은 다양한 페인팅 기능을 제공하는 툴입니다. 다양한 브러시를 제공하고 사용방법도 쉽게 익힐 수 있어 그림의 취미 입문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프로몬크림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프로몬크림은 피부가 가렵거나 염증이 생겼을 때 항염, 항소양 작용을 일으켜 치료를 하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 및 구매가 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콜마파마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로..

엑소페린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엑소페린정은 근육의 경직도를 완화하여 근경련을 감소시켜주는 약품입니다. 시중에서 자유롭게 구매가 불가능하며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입니다. 한미약품에서 제조, 판매하는 ..

touchen nxweb 정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이 보편화되고 난 이후 자유롭게 웹사이트를 드나들며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편리해졌습니다. 인터넷이 지구를 하나로 묶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제 컴퓨터와 인터넷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조..

트라몰정3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트라몰정325mg은 감기로 인한 발열이나 통증 등을 해소하는 약품입니다. 체온조절 중추에 작용하는 이 약품은 의사의 처방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코오롱제약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터논연질캡슐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터논연질캡슐은 관절염이나 외상으로 인해 발생한 통증성 부종, 염증 등의 통증을 해소하고 열을 내려 염증을 가라앉히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없이도 약국에서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품..

겐트리손크림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겐트리손크림은 세균 감염이 우려되는 피부질환에 항염, 항진균 작용을 나타내어 치료를 돕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서 신풍제약에서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겐트리손..

가나칸정5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가나칸정50mg은 위장의 운동을 활성화시켜 소화장애로 인해 발생한 복부팽만, 복부통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제이더블유 중외제약에서 제조/..

스피자임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스피자임정은 음식물의 소화를 촉진시켜 과식, 체함 등과 같은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에이프로젠제약에서 제조/판매하..

스파부틴정 성분, 효능, 효과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스파부틴정은 위장관의 운동을 조절하여 경련을 완화시키고, 소화기능 이상으로 찾아오는 복통, 소화불량 등의 증상들을 개선시키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

markany webdrm 프로그램 용도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여러 프로그램이 깔리게 됩니다. 그중에는 설치를 해놓아도 크게 문제가 없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부팅을 하는 순간부터 실행이 되어 PC의 리소스를 잡아먹는 것도 있습니다. m..

세토펜정3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세토펜정325mg은 감기로 인해 열을 내리거나 두통, 신경통 같은 통증을 줄여주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없이도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삼아제약에서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세토..

베포탄정 성분, 효능, 효과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베포탄정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의 작용을 차단하여 비염, 두드러기와 같은 알레르기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을 개선하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동국제약에..

eml 파일뷰어 프로그램 및 여는 법 [내부링크]

중요한 메일을 PC에 따로 저장을 해놓으면 확장자가 eml 형식으로 남게 됩니다. eml 파일은 Microsoft사의 OutLook을 이용해야 열어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아웃룩을 사용하는 이용자가 많지는 않기 때문에 eml 파..

비모보정500/2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비모보정500/20mg은 골관절염, 류마티스성 관절염 등 염증을 완화하여 통증을 줄여주는 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한국아스트라제네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산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내부링크]

오산 CGV는 오산시 원동 763-21 오산 시네마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6개의 상영관과 363석의 관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 5 개관은 리클라이너석, 1 개관은 컴포트 석입니다. 오산 CGV 상영시간표..

wsappx 실행 중지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처리속도 느려진 것 같아 작업관리자를 들여다보면 정체를 알 수 없는 프로그램들이 구동 중인 것을 목격하셨을 겁니다.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라는 것은 CPU와 Memory 등의 PC 자원을 사용하고..

로닌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로닌정은 관절염이나 요통 같은 질병의 염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줄여주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으로 테라젠이텍스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로닌정의 성분과 효능, 부작용과..

삼아탄툼액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삼아탄툼액은 국소마취 및 소염진통 작용을 하여 구강, 인후의 염증을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자유롭게 구매하여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삼아제약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이용 [내부링크]

양산시는 부산 인근에 위치한 위성도시입니다. 부산이 조금 가깝기는 하지만 울산도 근처에 있어서 두 도시와 교류가 잦은 지역인데요. 두 광역자치단체 사이에 위치해 있다 보니 이러한 지리적인 이점을 살려 중..

알마겔정 성분, 효능, 효과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알마겔정은 위산을 중화하여 단백질분해효소의 작용을 감소시켜 위의 통증과 궤양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없이도 약국에서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제조사..

이토메드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이토메드정은 위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소화장애로 인해 발생한 각종의 소화기질환 증상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사용, 구매가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백색의 원형 필름코팅정의 형태를 가지..

interezen process 초간단 삭제방법 [내부링크]

PC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다 우연찮게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interezen process라는 프로그램을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정상적인 프로그램으로 가장한 악성코드와 바이러스가 넘쳐나기 때문에..

상가집 인사말 예절 모음 [내부링크]

나이를 먹게 되면서 점점 상가집에 방문할 일이 많아지게 됩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상주에게 위로의 한 마디를 건넨다면 많은 힘이 될텐데요. 장례식장을 처음 방문하다보면 어떻게 위로를 건네야할 지 몰라 당..

듀파락이지시럽(15mL) 성분, 효능, 효과 알고 씁시다 [내부링크]

듀파락이지시럽(15mL)은 장내의 삼투압을 끌어올려 연동운동을 원활하게 만들어 변비를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제이더블유중외제약에서 제조/판매하는 제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없어도 자유롭게 구매, 사용이 가능..

삼천당산화마그네슘정25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삼천당산화마그네슘정250mg은 위산을 조절하여 위산과다증, 위염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약입니다. 이와 더불어 장내에 있는 수분을 유도하여 변비를 치료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삼천당제약에서 판매, 제조하는 이..

휴클러캡슐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휴큘러캡슐은 세균으로 인해 발생한 각종 감염증을 항균작용을 일으켜 치료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 사용이 가능합니다. 캡슐 타입으로 ..

하이네콜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하이네콜정은 배뇨 증상을 개선시키는 의약품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소변을 잘 나오게 만들어주는 약으로 전립선 비대증으로 인해 배뇨의 곤란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처방되곤 합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세비카정5/2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세비카정5/20mg은 혈압강하제로 분류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낮추고, 심장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늘려주어 심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약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 사용할 수 있는..

네비레트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네비레트정은 한국메나리니에서 출시한 혈압강하제입니다. 심장박동수를 줄이고 혈관을 확장하여 혈압을 낮추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혈압 치료약으로 많이 사용되는..

알닥톤필름코팅정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알닥톤필름코팅정25mg은 고혈압과 부종 치료에 쓰이는 의약품입니다. 칼륨의 배설을 줄이고 나트륨과 수분 배출을 증가시켜 혈압을 낮추어 치료를 하는 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

epson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회사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캐너가 이제는 집에서도 한 대씩 구비가 되어 있을 정도로 보편화된 세상입니다. 그만큼 문서나 신분증 등 스캔할 일이 많아졌다는 뜻일 텐데요. 우편의 사용량이 적어지고 이메일이나..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침체로 인해 취업시장에 찬바람이 쌩쌩 불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 있는 곳에는 일자리가 있게 마련입니다. 힘든 불황의 시절을 겪고 있지만 찾아보면 나의 값진 노동력을 필요로 하는 곳들이 나타나게 마련..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곳 [내부링크]

게임에 있어서 음향은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음향은 게임의 긴장을 고조시키기도 하고 안정감을 주기도 합니다. 일반 스피커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지만 최근 게이머들은 풍부하고 입체..

딜라트렌정 12.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딜라트렌정 12.5mg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어 심박동수를 감소시켜 심장의 부담을 줄이는 약효가 있는 의약품입니다. 쉽게 풀이하자면 혈압을 낮춰주는 혈압강하제이며 의사의 처방에 의해 구매 사용할 수..

maepsbroker 정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PC를 이용하다 보면 낯선 프로그램명 때문에 이게 필요한 건지 악성코드인지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컴퓨터에 해가 되는 프로그램인 듯싶어 삭제를 해버렸더니 특정 기능이 작동되지 않아 곤란했던 기억이 다들 있..

elan touchpad 중지, 삭제 및 드라이버 재설치 방법 [내부링크]

엘란 터치패드 (elan touchpad)는 노트북 전용 터치패드를 제조하는 엘란(elan)사에서 만든 터치패드 전용 드라이버입니다. 터치패드를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노트북의 고장인 줄..

부동산책 '경매 권리분석 이렇게 쉬웠어?' 박희철 저, 도서리뷰 [내부링크]

부동산책 '경매 권리분석 이렇게 쉬웠어?' 박희철 저, 도서리뷰 직장생활을 하고 가정을 꾸리게 되면서 월급만으로는 힘들겠다는 생각을 슬슬 하게 되었습니다. 재테크를 통해 자산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여기저..

카나브정3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카나브정30mg은 보령제약에서 출시되는 혈압을 낮추는 혈압강하제입니다. 고혈압 환자의 혈관을 확장하여 혈압을 낮추어 심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판비콤프주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투여하자 [내부링크]

판비콤프주는 여러 신경성 통증을 줄여주는 약품입니다. 인체의 대사기능을 촉진시켜 신체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비타민 주사제입니다. 이 약품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 전문의약품이며..

아티반정0.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아티반정0.5mg은 여러 불안장애를 개선하는 약품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불안감이나 긴장, 우울감을 진정시키고 안정 효과를 주는 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전문 의약품은..

에스원엠프정2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에스원엠프정20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에스원엠프정20mg은 위산의 분비를 감소시켜 위산의 과다분비로 인해 발생하는 십이지장궤양, 위식도 역류질환 등의 각종 소화기관 질환을..

멕쿨주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멕쿨주는 위장이 운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구토나 구역질 등의 증상을 개선시키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주사기를 이용해 투여하는 주사제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투여할 수 있는 의약품입..

PDF 안열림 증상 해결법 [내부링크]

MS-Office와 더불어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읽기전용 프로그램이 바로 adobe PDF입니다. 우리나라 공공기관에서는 국내 프로그램 산업 보호를 위해 한컴오피스 같은 국산 제품만 사용을 하지만 PDF는 거의 전 국민..

대한극장 상영시간표 빠른 예매 [내부링크]

1958년에 개관한 충무로 대한극장은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영화를 상영하며 많은 서울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한 곳입니다. 90년대 후반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대형 업체들이 약진을 하..

훈민정음 뷰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일반 사기업에서는 문서작업 시 주로 ms-word, excel, ppt,  adobe pdf 등을 많이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문서가 이 프로그램들로 작성되며 외부로 반출될 때도 동일한 확장자로 사용되어질 때가 많은데요. 하지..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방법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우유는 유통기한 짧은 편입니다. 제조 후 10 ~ 11일 정도를 유통기한으로 보는데요. 개봉 후 오래 보관을 할 수 없는 음식이다 보니 필요할 때마다 매번 구입을 해서 먹어야 합니다. 집 근처에 마트가 있어 자주..

리비알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리비알정은 에스트로겐 등의 성호르몬 작용을 조절하여 골다공증이나 홍조와 같은 폐경 이후의 증상을 개선하는 의약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전문 의약품이며 단일성분으로 제조되고 있습..

큐자임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큐자임정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큐자임정은 식욕이 감퇴하거나 소화불량, 과식 등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일반의약품입니다.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이 없어도 약..

웅상소식 구인구직 정보 100% 활용방법 [내부링크]

웅상소식은 경남 양산, 서창, 덕계, 웅상, 웅촌의 지역 생활정보신문입니다. 일자리 정보뿐만 아니라 중고생활장터, 자동차 매매, 부동산 거래 등의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은 수도권으로 분류..

앱체크 AppCheck 안티 랜섬웨어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앱체크 안티 랜섬웨어는 엔드포인트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안 전문회사 체크멀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앱체크는 여타 안티 랜섬웨어 프로그램에 비해 신종 바이러스 탐지율이 빠르고, 손상..

란스톤엘에프디티정1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내부링크]

란스톤엘에프디티정15mg 효과, 효능 제대로 알고 복용하자 란스톤엘에프디티정15mg은 소화기관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으로 주로 위산과다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을 치료하는 소화성궤양용제로 분류됩..

PDF 인쇄 안됨 오류 1분 해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로 문서를 읽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일 확장자가 바로 PDF일 것입니다. 한글, 워드로 작업을 해도 외부로 반출할 때는 열에 아홉은 PDF 형식으로 읽기 전용 파일을 만들어 변환을 하는데요. PDF는 파일..

팝카드 잔액조회 POP 제일 쉬운 방법 [내부링크]

팝(POP) 카드를 교통카드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팝카드는 돈을 충전해놓고 사용하는 선불식 충전카드의 일종인데요. GS수퍼마켓 또는 GS25 편의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선불형 카드이다 보니 현재 남..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여기요! [내부링크]

쎈 중등 수학 3 상은 전국에서 출제된 중학교 내신 기출을 한데 모은 문제집입니다. 지난 2015년에 교육과정이 개정되었는데요. 새로운 교육과정에 걸맞은 문제를 수록하였고, 학습자의 수준에 맞추어 단계별로 학..

널스잡 간호조무사 요양원 취업하기 [내부링크]

널스잡은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병원 행정인력 등 의료업계에 종사하는 특수 전문 직군의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의료취업포털 서비스입니다.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취업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데스크톱, 노트북 어떤 형태의 PC를 사용하던 인터넷을 쓰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네트워크 카드(랜카드)가 필수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많은 종류의 랜카드가 있지만 가장 대중적이고 대다수의 PC에 설치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취업정보 [내부링크]

포항은 경상북도의 제일가는 도시입니다. 인구도 50만이 넘고 교육, 소비 수준이 모두 탑이며 특례시이기도 합니다. 포항 하면 떠오르는 기업과 학교가 있죠? 바로 포스코와 포항공대입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의..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적화 1분 완성! [내부링크]

윈도우 OS에서도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윈도우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구동이 가능하게 끔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것을 꼽자면 블루스택, NOX, 모모앱플레이어을 들 수 있..

internet webbora web 삭제 방법 [내부링크]

나도 모르는 사이 설치된 애드웨어로 인해 골머리를 썩힌 기억이 있진 않으신가요? 알고 계시겠지만 애드웨어는 사용자에게 귀찮고 매우 해로운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갑작스..

아이폰 심없음 sim 오류 빠른 해결책 [내부링크]

아이폰은 여전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지금의 애플을 위대한 기업의 반열에 올려놓은 제품이 아이폰이라는 사실을 그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겁니다. 언제나 다음 모델을 기다리게 만드는 아..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현대인의 일상에서 컴퓨터는 이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업무 수단이 되어 버렸습니다. 인터넷이 마비되면 업무가 중단이 되어버릴 정도이니까요. 이렇게 PC의 사용량이 증가하는 만큼 바이..

온라인 PSD 뷰어 바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의 대명사를 꼽자면 모두가 포토샵을 이야기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가부터 일반인들까지 폭넓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포토샵인데요.포토샵은 툴이 무거운 편이..

국제전화 00682 누구냐 너? [내부링크]

핸드폰을 처음으로 손에 넣었던 날 세상을 다 얻은 것 마냥 기뻤습니다. 친한 친구와 통화도 하고, 연인과 애틋한 이모티콘도 나누고, 심심할 때 웹서핑도 하고 핸드폰 하나로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아 좋았습니..

라미나지액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라미나지액 효능과 부작용 라미나지액은 역류성 식도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약입니다. 역류성 식도염이란 말 그대로 위 속에서 분비된 위액과 효소들이 다시 식도로 넘어와 염증이 생..

쉬운 유플러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넷플릭스 이용자가 꽤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주력 사업모델로 하는 기업인데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월정액만 지불하면 보고 싶은 영화, 예증..

아이폰 인싸체 글씨체 설정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많은 대화를 주고 받습니다. 문자를 주고 받을 때 적절한 이모티콘이나 글씨체을 사용하면 더욱 정감있고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인싸체 글씨체 설정방법을..

간호잡 간호조무사 간호사 채용정보 [내부링크]

의료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업무강도는 제법 있는 편이어도 복지와 급여가 좋아 만족도가 높은 직업군이 의료계열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병원에서는 아직도 간호사, 간호조무사 인력을 자주..

생리전 가슴커짐 뭉침 통증의 원인 [내부링크]

생리전 가슴커짐 뭉침 통증의 원인 여성은 매달 일정기간 몸의 변화를 경험합니다. 생리 전 신체적, 정서적으로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 가슴이 커지거나 뭉치거나 통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가..

마그밀 복용법과 부작용 간단정리 [내부링크]

변비 환자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았거나 복용해본 약이 바로 마그밀입니다. 변비로 인해 약국을 방문하거나 일반 가정의학과에서 진료받아도 마그밀을 추천해주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변비해소에..

귀에서 웅소리 삐소리 나는 이유 [내부링크]

가끔씩 귀에서 웅~ 도는 윙~ 하는 소리가 난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혹자는 삐~ 소리 같은 소음을 듣기도 하는데요. 갑작스레 귀에서 울리는 이 소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귀울림은 전문용어로 이명증이라고 ..

피망뉴맞고 탈퇴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고스톱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가장 유명한 맞고 게임을 꼽자면 아무래도 한게임 신맞고, 윈조이 대박맞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망뉴맞고일 것입니다. 사실 이 세 게임 중 피망..

온라인 갓피아 성경읽기 필사 [내부링크]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시편 119편 105절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리고 읽힌 책이 무엇일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Bible이라 일컬어지는 성경인데요. 성경은 2010년 기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빠른 일자리 검색방법 [내부링크]

대전은 명실상부 충청도에서 제일 큰 도시입니다. 광역자치단체로서 대덕연구단지와 여러 유망기업들이 몰려있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를 구축하고 있으며 중부와 영남, 호남 중간에 위치한 교통의 요지이기도 합..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쉬운 이용방법 [내부링크]

천안은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4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대전, 청주, 세종과 더불어 인구도 많고 교육기관 많으며 철도와 도로 교통이 발달한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산업 또한 매우 발달한 곳이기도 한데요. 대규모..

원양어선 연봉 월급 정보 [내부링크]

다랑어나 오징어, 새우 같은 어류들은 육지 인근의 바다보다는 먼바다 한가운데서 많이 잡힙니다. 이렇게 육지와 동떨어진 머나먼 바다로 나가 어획을 하는 어선을 원양어선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다랑어류 조업..

방광염 약국약과 증상 간단정리 [내부링크]

방광염은 말 그대로 방광에 염증이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소변을 볼 때 따끔거리고 아프며, 마치고 나서도 시원하지가 않습니다. 소변을 보고 나서도 다시 참기 어려울 정도로 마려운 ..

진주시청 구인구직 빠르고 쉽게 [내부링크]

창원, 김해, 양산에 이어 경상남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 진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문화 도시입니다. 삼국시대 초기 가야의 지배 권역에 속해 있다가 이후 신라시대 때에는 영남의 주요 도시로서..

이모넷 베이비시터 구인구직 이용방법 [내부링크]

연일 계속되는 경제 불황과 예기치 않은 질병 사태로 인해 걱정과 시름이 끊이지 않고 있는 현실입니다. 물가는 치솟고 월급은 오를 줄 모르고 이제는 맞벌이가 당연한 시대가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맞벌이 부..

송파사랑상품권 사용처 빨리 찾는 법 [내부링크]

2020년 1분기 예기치 않게 등장한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전 세계는 많은 경제적 타격을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닌데요. 많은 자영업자들은 손님이 없어 경제적으로 너무 어렵다며 하소연을 토..

쉬운 카카오톡 단체방 단톡방 만들기 [내부링크]

전 국민이 사용하는 국민 앱을 꼽으라면 단연 카카오톡이 1등일 것입니다. 해외에서는 사용량이 그다지 많은 편이 아닌데 국내에서는 독보적이죠. 카카오톡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검색 포털 다음을 인수하기도 하..

이재학 홈페이지 만화보기 [내부링크]

만화방에서 무협만화를 좀 즐겼다 하신 분들이라면 '검신검귀'라는 작품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80년대 무협만화의 정점으로 평가되는 작품인데 이 작품을 그린 작가가 바로 이재학입니다. 이재학 작가는 1939년..

인제군청 생활장터 이용하기 [내부링크]

강원도의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인제군은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두 번째로 면적이 큰 도시입니다. 1등 강원도 홍천에 이어 전국 면적 2위를 자랑하는 곳이지만 면적이 넓은 만큼 인구밀도는 전국적으로 매우 낮은..

역류성식도염 목통증 원인과 해결책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은 어떤 질병일까? 음식을 섭취했을 대 우리의 소화기관은 들어온 음식이 다시 밖으로 역류하지 못하도록 조절하는 근육이 작동을 하게 됩니다. 식도와 위 사이에 있는 근육이 이 역할을 담당하게..

쉬운 깐더덕 보관법과 손질방법 [내부링크]

지리산을 오르다 보면 많은 더덕구이 식당을 목격하게 됩니다. 들어가 보면 많은 깐더덕들이 보관되어 있는데요. 행여 맛이라도 보게 되면 고기와 흡사하게 양념으로 버무려진 더덕구이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빠른 확인방법 [내부링크]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를 할 때 흔히 만나게 되는 이름 중 하나가 KG이니시스입니다. 이 기업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 중 하나로 1998년에 설립되어 코스닥에 상장된 중견기업입니다...

쉬운 해피콘 사용방법과 사용처 찾기 [내부링크]

모바일로 감사나 축하의 메시지를 보낼 때 해피콘 선물을 많이 하지요. 해피콘은 빠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등 국내 굴지의 제과 대기업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샵에서 이용이 가능해 인기가 많..

목포사랑방신문 빠른 일자리 찾기 [내부링크]

목포 하면 '목포는 항구다'라는 노래가 떠오릅니다. 폭포는 전라남도에 위치한 인구 23만의 도시인데요. 군산, 광양과 함께 전라도의 대표 항구도시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항구도시로서 영화를 누리기도..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1분이면 끝! [내부링크]

운전을 해보셨다면 예기치 않게 속도위반이나 신호위반을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평소 안전운행을 하다가도 특별한 상황에 어쩔 수 없이 잠시 과속을 하게 되거나 주정차 금지구역에 잠시 파킹을 했다면 혹시..

머리색 바꾸는 어플 염색전 필수 [내부링크]

헤어스타일만큼 사람의 인상을 바꾸는 것이 또 있을까요? 외모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하거나 피부관리를 받거나 옷을 삽니다. 하지만 헤어스타일만큼 빠르고 확실하게 변화를 주는 일도 없을 겁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쉬운 이용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각 지역마다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해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존재하는데요. 지역 외에도 특정 직종에 몸담고 있는 사람들이 보다 빠르게 관련 업계의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직종에 따른 채용서..

농협 통장사본 출력 1분 완성! [내부링크]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해야 하는데 통장이 어디 있는지 도무지 기억이 나지 않았던 기억이 있을 겁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아직도 종이통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내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구영탄닷컴 무료만화 [내부링크]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행석이라는 이름을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고행석 작가는 식객, 타짜로 유명한 허영만 작가와도 같은 전라도 여수 출신인데요. 한국 만화의 산증인 중 한 명이 많은 작품을 발표해 인..

남원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남원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남원은 전라북도 동남쪽에 위치한 인구 8만 1천 명의 소도시입니다. 남원이라는 명칭은 통일신라 시대 당시의 행정구역명이었던 남원경에서 비..

배민 주소변경 30초면 끝!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줄여서 배민은 대한민국의 야식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배달 앱입니다. 배민은 요기요와 더불어 배달업계를 양분하고 있다가 2019년 말 요기요의 운영사인 독일 딜리버리히어로에..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내부링크]

창원시는 인구 100만이 넘는 경상남도의 중심지입니다. 공업 기반으로 많은 일자리가 있고 조선, 기계, 자동차 등 국가 산업의 주요 기업들이 대거 밀집되어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지방..

쉽게 PDF 따는법 [내부링크]

PDF는 업무상으로 정말 많이 사용되는 파일명인데요. 공공기관에서는 아직도 한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지만 점점 PDF 사용량이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민간기업에서의 활용도는 이루 말로 할 수 없을 정도죠...

편의점 화상연고 파나요?? [내부링크]

일요일이나 공휴일 몸이 아프면 참으로 곤란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생명이 위태로울 정도의 아픔이라면 병원 응급실이라도 갈 수 있지만 단순히 두통이나 복통이 찾아오면 어디 갈 데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동네..

성주군청 구인구직 쉽고 빠르다 [내부링크]

성주군은 경상북도 남서쪽에 우치한 인구 4만 5천여 명의 군입니다. 독용산성과 성주 대가천 무흘구곡, 그리고 성주참외가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성주군청에서는 지역 경제활성화의 일환으로 군청 홈페이지에서..

거사모 구인구직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거제도는 인구 약 25만 명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한 섬입니다. 거제도는 제주도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섬으로도 유명하지요. 섬이기는 하지만 배를 타고 들어가는..

옥천신문 구인구직 편리한 채용정보 [내부링크]

충북 중남부 지역에 위치한 옥천군은 인구 5만 1천여 명 정도의 중소도시입니다. 금강휴게소, 정지용 시인의 생가, 화인 산림욕장 등 다양한 명승지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옥천의 정보를 발빠르게 ..

2020 소방 체력표 간단정리 [내부링크]

※ 소방공무원이란? 화재를 진압하고 재난이나 재해가 발생했을 때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위해 구조업무를 수행하는 소방관을 지칭합니다. 소방관은 특정직 공무원으로 분류되며 역할에 따라 ..

카톡 이모티콘 환불 받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전 국민이 사용하는 국민 앱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 사이에서 카톡은 일상을 공유하는 수단으로써 삶의 한 부분이 되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회사나 모임 등 여러 공동체 안에서도 카톡은 정보를 공유..

정말 쉬운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확인 [내부링크]

여권에 영문이름으로 표기가 되어야 하는 이유 여권은 나라에서 나라를 오갈 때 쓰이는 신분증 역할을 합니다. 우리나라 안에서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신원증명을 갈음할 수 있..

번개장터 차단해제 1분이면 가능! [내부링크]

번개같이 빠르고 신속한 거래를 표방하며 중고거래의 돌풍을 일으켰던 번개장터는 현재 1,500만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인기 앱인데요. 사실 인터넷에는 중고나라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중고거래장터가 있어 PC..

꼬망세 구인구직 쉽고 빠른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하면 보통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처럼 취업이나 알바에 대해 전문적으로 제공을 하는 기업을 떠올리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는 다양한 분야의 직업이 있고 해당 직종에 대한 전문..

정말 쉬운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확인 방법 [내부링크]

춘천은 원주, 강릉과 더불어 강원도를 대표하는 3대 도시 중 한 곳인데요. 강원도청과 여러 공공기관의 지역본부 있는 강원도의 경제, 사회, 문화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구는 28..

황성 무료만화 이곳에서 [내부링크]

왕년에 그림책 좀 펼쳐보셨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황성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고 계실 겁니다. 지나치게 뾰족한 코를 가진 주인공 캐릭터를 앞세워 많은 작품을 발표하고 사랑을 받았던 작가죠. 무협 만화가 황성..

2020 연봉계산기 간단한 실수령액 확인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직장을 다닙니다. 어떤 이는 자아실현을 위해 또 다른 이는 생계를 위해 경제활동을 합니다. 아마 대다수의 직장인들에게 직장생활 중 제일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단연코 연봉일 것입니다...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서비스 [내부링크]

최근 지자체는 우수한 인력의 외부유출을 막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국의 각 시청에서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교육청..

노래방 40대 인기곡 차트순위 [내부링크]

한국사람들은 음주와 가무에 매우 능한 민족인데요. 그래서인지 남녀노소 연령고하를 막론하고 노래방을 찾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은 편입니다. 오늘은 40대를 보내고 있는 1981년생부터 1972..

2020년 연봉 실수령액표 총정리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매해 연봉 계약을 맺고 새로이 근로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연봉은 생계와 직결되는 일인 만큼 매번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중대 사안이지요. 집 대출금도 갚아야 하고 아이들 학원비, 식비, 보험료, 카..

두피 열 빨리 내리는 법 [내부링크]

두피열이란? 몸이 피곤하거나 강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올 때 머리와 얼굴이 뜨거워졌던 경험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얼굴 쪽 특히 머리 부분으로 열이 몰리는 증상을 두피열..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30초면 설정 가능!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친구의 생일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이 자동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친한 친구나 교류가 잦은 지인의 생일 정보가 뜨면 도움이 되지만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의 정보가 뜨면 당황스러울 때가 있죠. 개인..

엑셀 중복값 제거 찾기 30초면 가능! [내부링크]

엑셀은 참으로 어려우면서도 알아두면 매우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엑셀의 다양한 기능 중 많이 사용하는 것이 중복값을 찾고 제거하는 기능인데요. 엑셀 중복값 제거 및 찾기 30초면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드립니..

부산 저소득층 소비쿠폰 지급방법과 지원금액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각 지자체가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부산시는 생활이 가능하도록 저소득층에게 소비쿠폰을 지원하겠다고 지난 4월..

2020 장교 월급 장성급 연봉 대정리 [내부링크]

2020년도 직업군인과 군무원의 급여는 2019년 대비 평균 2.8% 인상이 되었습니다. 일반 사병은 33% 대폭 인상 되었습니다. 국방부에서는 해마다 직업군인의 급여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 2020년 장교월급 정..

2020 교육공무직 급여와 수당 정리 [내부링크]

교육공무직이 뭐죠? 학교에는 선생님들만 있는 것이 아니죠. 학생과 학교의 전반적인 운영을 위해 여러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각종 행정, 민원, 교무, 사서 등 공무원들의..

KDA 덴탈잡 구인구직 활용하는 법 [내부링크]

 KDA란? KDA는 대한치과의사협회(Korea Dental Association)를 말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구강 보건의 발전을 위한 치과의사들의 모임이며, 치과의료의 발전과 정책연구, 회원간의 권익을..

알PDF 용량 줄이기 쉽고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다들 어도비 아크로뱃리더 많이 사용하시죠. PDF 파일은 어도비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하게끔 만든 문서파일 유형인데요. 사용이 편리하고 거의 모든 운영체제에서 호환이 되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대중..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처와 특별할인 판매 [내부링크]

포항사랑상품권이란? 포항사랑상품권은 지자체가 발행하는 지역 상품권 중의 하나입니다. 포항시가 발행하며 유가증권의 일종이라 보시면 됩니다. 지역의 건전한 소비문화 육성과 해당지역의 소상공인의 경제..

우체국 준등기 조회 쉽고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전자메일이 대중화된 시대이지만 여전히 많은 우편물들이 우체국을 통해 발송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서류는 일반 우편으로 발송하기보다는 등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등기를 이용하다 보면 상대방이 잘 받..

20대 대통령 선거일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2020년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민주당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전국 투표율 66.2%로 지난 20대에 비해 투표에 참가하는 사람이 더욱 늘어났네요. 슈퍼 여당이 등장했는데 앞으로 대한민국 정치가 어떻..

한국 남자 여자 평균키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매력적인 외모를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가 신장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사람은 없을텐데요. 키가 큰 사람들은 팔과 다리도 상대적으로 긴 편이라 얼굴도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죠. 아무래도 키가 크고 마르면 어떤 옷..

남양주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신청 정보 [내부링크]

남양주지역화폐란? 소상공인과 지역상권의 발전을 위해 남양주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의 지역화폐를 말합니다. 2019년 4월 20일에 발행되었으며 화폐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종류 ▷ 일..

멜론캐쉬환불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음악이 필요한 순간,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시나요? 우리나라에는 멜론, 지니뮤직, 바이브, 벅스, 애플뮤직, 유튜브 등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운영시간 정보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을 돕는 유용한 서비스가 있다면 그 중 하나가 세탁 서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에는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코인빨래방도 많아져서 아무때나 세탁을 할 수 있어 참..

라디오 청취율 순위 영예의 1위는? [내부링크]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는 매 분기마다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을 집계하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차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 택시나 버스 운전기사님들도 라디오를 많이 들으시죠. T..

군대 공익 몸무게 판정기준 [내부링크]

건강한 남성이라면 피할 수 없는 신성한 의무가 있습니다. 바로 국방의 의무인데요. 큰 결격사유가 없다면 대부분 입대하게 되지만 군대에 가기위해선 의외로 많은 기준을 통과해야합니다...

오랄비 치실 발암 성분 정말 사실일까? [내부링크]

오랄비 치실은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인기제품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치실이 나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로는 노브랜드 제품들 빼고는 제일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시스..

영천시청 구인구직 확인하기 [내부링크]

부지런히 찾는 사람들이 좋은 일자리를 선점하기 마련입니다. 글로벌 경기의 침체 속에 괜찮은 일자리를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생계를 위한 경제활동 수단을 넘어 자아실현의 목적까지 달성하기 위해서는..

미세먼지 위험성과 대응법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나타나면 세상이 온통 뿌옇습니다. 흑백영화를 보고 있는 기분입니다. 눈은 따갑고 콜록콜록 기침만 나옵니다. 도대체 왜 이렇게 변해버린걸까요? 왜 자꾸 미세먼지가 우리를 괴..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가르보패치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시력이 나쁜 사람들에겐 안경은 분신과도 같습니다. 그들에겐 안경이 제2의 눈이나 다름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가 오고 눈이 와도 안경을 쓸 수밖에 없고, 뜨거운 라면을 먹을 때도 ..

군대 상근 뜻과 선발기준 [내부링크]

신체 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은 국방의 의무를 피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필연적으로 군대라는 곳을 경험하기 때문에 군 관련 용어나 문화에 대해 익숙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

2020년 유치원교사 호봉표 총정리 [내부링크]

유치원 교사는 유아들을 교육시키는 교사를 일컫습니다. 일반적인 보육교사와는 다르게 학부나 대학원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한 후 유치원 2급 정교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국공립..

집거미 퇴치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집에 거주하는 거미는 대부분 정주성 거미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둡고 습한 곳을 좋아하며 오래된 집이나 창고, 폐가 같은 곳에 특히 많습니다. 집거미는 일반 주택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데..

주무관 급수 월급 간단 정리 [내부링크]

주무관이란? 행정부 일반공무원 9급 ~ 6급까지를 주무관이고 부릅니다. 주무관 중 최고 계급인 6급이 되면 보통 직위가 생기기 때문에 직위로 불리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직책이나..

교통카드 돈빼기 편리한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대중교통이 매우 발전된 나라 중 하나입니다. 70, 80년대 경제가 한창 발전했던 시절에 도로, 항만 같은 사회간접시설을 많이 확충하기 시작했죠. 지금도 수도권 지하철 연장..

군적금해지 손쉬운 방법 [내부링크]

군 병사들의 월급이 오르면서 시중은행들도 군 고객군 유치를 위해 다양한 고금리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국방부는 내년(2020년) 국방예산 편성에서 병장 월급을 최저임금의 절..

권연벌레 퇴치법 원인 [내부링크]

위생과 청결이 좋아진 요즘 집 안에서 벌레를 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불과 20여 년 전만 해도 바퀴벌레나 쥐가 출몰하면 혼비백산하기 일수였지만 요즘은 그런 집을 찾기가 힘들 정도죠. ..

2020 공익 월급 연가 병가일수 [내부링크]

공익은 공익근무요원의 줄임말입니다. 지금은 공익근무요원이라는 명칭도 2013년에 사회복무요원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아직도 공익근무요원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익요원의..

부고 문자 답장 그리고 조문 감사 [내부링크]

부고(訃告)는 사람이 죽었음을 알리는 행위를 뜻합니다. 예전에는 부음이라고 해서 신문을 통해 부고 기사를 띄어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문자와 카톡이 신문을 대체하고 있는 상황입..

옴증상 치료법과 원인 [내부링크]

운이 정말 없거나 재수 나쁠 때 '재수 옴 붙었다'는 표현을 씁니다. 여기서 옴은 우리몸을 가렵게 만드는 옴 진드기를 이야기합니다. 옴은 무엇일까? 옴은 진드기 같은 기생충에 의해 ..

눈흰자 물집 부음 원인과 대응법 [내부링크]

눈흰자 물집 부음의 원인 자고 일어났더니 눈 주위가 부어있었던 적이 있진 않으셨나요? 멀쩡하던 눈이 부어오르면 눈을 제대로 뜨기도 힘들고 사물을 제대로 바라보는 것도 불편해지는데..

점 생기는 이유 빨간점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거울을 보다 없던 점이 느닷없이 생겨나 당황했던 기억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비단 얼굴만이 아니지요? 손에도 팔에도 목에도 생깁니다. 모두가 점 때문에 고생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찾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등 화폐를 대신하는 결제수단이 등장한 지 오래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현금결제가 일상이었는데 요즘은 지폐나 동전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줄고 있습니다. 결제를..

그림판 사진용량 줄이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그림판은 사진을 빠르고 쉽게 편집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편집기능만 모아놔서 편리하게 사진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그..

신생아 눈초점 시력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내 아이가 나를 잘 보고 있는건지 사물을 잘 인식하고 있는지 궁금할텐데요. 가끔씩 아기가 사시처럼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거나 이상한 곳을 바라본다..

나폴레옹 수면법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 전세계의 모든 야심가들을 흥분시켰던 최고의 명언을 남긴 나폴레옹 나폴레옹은 코르시카 출신의 하급 귀족이었으나 탁월한 능력과 노력으로 프랑스 최초 황제가 된 불세출의 영..

2020년 한식날 풍습과 유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식은 우리나라의 4대 전통 명절 중 하나입니다. 한식날은 4월5일 또는 6일인데요. 대다수는 이 날을 나무를 심는 날인 식목일로만 알고 있고 한식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와 더불어 연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세계경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주식시장은 연일 폭락 중이며 부동산 시장도 하락의 조짐이 보인다며 전문가들은 연일 폭락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콜렉트콜 차단 해지와 확인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군대에서도 휴대폰을 쓸 수 있지만 예전에는 외부와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부대에 있는 공중전화 뿐이었습니다. 군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콜렉트콜을 한 번쯤은 이용해보셨을텐에요. 오늘은 콜렉크콜..

손님꿈 풀이와 해몽 [내부링크]

손님은 다른 곳에 찾아온 사람을 높여 부르는 말입니다. 손님 중에는 반가운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반가운 손님은 즐거운과 기쁨을 남겨주지만 피하고 싶은 손님은..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2017년부터 영업을 개시했습니다. 국내 최초의 인터넷은행은 아니지만 국민 대다수가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만큼 출발부터 인지도..

2020년 기초생활수급비 신청자격과 기준 [내부링크]

불황의 시대에 모두가 어렵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그 중에서도 생계가 곤란한 정도의 저소득층에게 정부는 생활이 가능하게끔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GS슈퍼마켓 휴무일 정보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 기술의 발달로 인해 쇼핑문화가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불과 10여년 전만해도 가벼운 생필품은 동네슈퍼마켓을 이용했는데요. 요즘 마켓컬리, 오아시스, 쓱배송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가 나와..

번개장터 탈퇴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중고거래를 많이 하는 사람들이라면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번개장터 같은 앱을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중고거래가 잦은 사람들이라면 빈번히 이용을 하기 때문에 개인정보가 도용당할 일이 없지만 이..

2020년 병장월급 인상과 군복무기간 단축 [내부링크]

대한민국 헌번에는 국민의 4대 의무를 규정해놓고 있습니다. 바로 국방, 근로, 교육, 납세의 의무인데요. 신체건강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남성은 병역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한..

말빨 세지는 법 떨지 않고 말 잘하는 법 [내부링크]

주위를 둘러보면 말을 잘하는  사람이 한 두명 쯤은 꼭 있습니다. 어쩜 저렇게 화제도 다양하고 재미나게 이야기하는지 함께 대화를 나누다보면 두 세 시간이 훌쩍 지나곤  합니다. 집에서 ..

문자 발신번호 바꾸기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카카오톡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문자 메세지의 이용량이 꽤  많았습니다. 지금은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하여 사진, 이모티콘, 파일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주고 받을 수 있지만 불과 10여년 ..

불주사 맞는이유 불타는 통증과 흉터 [내부링크]

30대 이상 연령의 국민이라면 대부분 팔뚝에 괴이한 모양의  흉터자국이 있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바로 신생아 시절 맞았던 공포의  불주사 흔적인데요. 불주사는 맞을 때 엄청난 통증과..

RU21 복용법과 부작용에 대하여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원치 않는 회식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본 적이 있을것 입니다. 술을 좋아한다면야 회식이 반가울테지만 술을 잘 못하거나 숙취를 잘 견뎌내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다가오는 회식 시..

비자뜻 확실한 정리!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보편화된지 오래입니다. 항공산업의 발전으로 인해 마음만  먹으면 전세계 방방곡곡 어디든  넘나들 수 있는 세상인데요.   여행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비자(VISA)발..

전역자 군번조회 빠르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남성의 경우에는 아주 가끔씩  군번을 제출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기업에 입사지원을 한다던가  행정관련 서류를 작성하다보면 군필 유무에 대해 확인하는 절차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발코니, 베란다, 테라스 차이점은? [내부링크]

발코니, 베란다, 테라스 대충 실거주 면적에는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 면적인건 잘 알겠는데 무슨 차이냐고 물어보면 대답하기 힘든 용어지요. 오늘은 발코니와 베란다, 테라스는 무엇이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

알파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최근 몇 년 전부터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가보면 알파룸과 팬트리 등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상품들을 적극 홍보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같은 평형이라도 서비스 면적이 더 넓으면 분양이 잘 되는 트렌드..

인기동요 베스트 30 함께 불러봐요 [내부링크]

동요는 아이들의 정서와 교육에도 도움을 줍니다. 좋은 동요는 시대를 초월하여 불리워지는데요. 예쁜 노랫말과 쉬운 멜로디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감하며 부를수록 아이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

부동산 강제집행 절차 살펴보기 [내부링크]

강제집행은 명도에 불응하는  점유자에 대해 강제로  짐을 끌어내는 절차입니다.  일반 경매 투자자가 할 수 있는  마지막 단계라고 할 수 있죠.  경매에 경험이 많은 고수들은  남다른 ..

경찰 체력표 채점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경찰공무원 응시자격과 경찰 체력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경찰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신체검사를 통과해야합니다. 체격, 시력, 색신, 청력, 혈압, 사시, 문신 등으로 구분하여 일정 ..

밸류맵 토지/건물 시세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 부동산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와 앱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시스템이나 호갱노노  등을 사용하여..

마스크 요일제 (5부제)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라19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품귀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를 구입하고 싶어도 수요가 공급을 초과한지 오래인지라 정부에서는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의 일..

코호트 격리 뜻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그칠 기미가 아직 보이지 않고  있어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생소한 단어 하나가 이슈를  모으고 있는데요. 대구시에서..

전여빈 간신으로 데뷔한 차세대 유망주 [내부링크]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인 여배우를  꼽으라면 전여빈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간신으로 데뷔하여 여러 단역과 조연의 경험을 쌓다 영화 <죄 많은 소녀>와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최근 포텐..

투통 속울렁거림 원인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두통은 참으로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근육이 경직되어  발생하기도하고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의해 생기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환경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도 제각..

스티로폼 분리수거 헷갈리지 마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1990년대 초반에 쓰레기 분리수거를 의무화하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폐기물의 재활용 대상 여부와 재질에 따라 별도 분리하여 배출하는 것에  대한 기준이 생기게 되는데요. 재활..

볼펜자국 지우는 법 효과적인 방법은?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리면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밝은 색 의상들을 옷장에서  꺼내게 되는데요. 밝은 색 옷들은 화사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남겨주기때문에 보고만 있어도 ..

알아두면 유용한 운동화 세탁법 [내부링크]

어른, 아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랑받는 운동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셔니스타부터 와이프 등살에 못이겨 동네 슈퍼에 간장사러 나온 옆집 아저씨까지 모두가 한 켤레 정도는 가지고 있는..

사랑니 발치 후 흡연 절대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발치를 하거나 임플란트 수술을 하고나면 항상 치과의사가 당부하는 말이 있습니다. "담배피지 말고 술 드시면 안됩니다." 당장은 수술 직후이기 때문에 의사의 당부를 지키지만 이내 몇 시간이 지..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기대되는 스릴러 영화 [내부링크]

감독 : 존 크래신스키 출연 :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개봉 : 3.20 소리내면 죽는다. 팝콘조차 씹을 수가 없을만큼 숨죽이며 감상을 해야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SF 서스펜스 공포 스릴러..

미스터트롯 김호중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 [내부링크]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의 인기 무섭습니다. 지금이야 중국에서 건너온 코로나가 실검을 장악하고 있지만 그전까지만해도 미스터트롯의 방송이 끝나면 트롯트 신성들의 이름이 실검에 오르내..

강아지 귤 먹어도 될까? [내부링크]

사람에게는 괜찮지만 강아지에게는 치명적인 음식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포도, 초콜릿, 파, 양파와 염분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 외에도 몇 가지가 더 있는데요. 강아지가 이런 음식을 섭취했다면 자칫 생명..

강아지 감기증상과 예방책 [내부링크]

사람은 날씨가 추워지고 외부 스트레스 요인들이 겹치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에 걸립니다. 재채기를 하고 코가 막히고 눈물이 많아집니다. 겨울은 춥기때문에 사람은 외부활동을 줄이..

칼림바 인기비결이 뭘까? [내부링크]

음악은 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만국 공통의 언어라는 말이 있지요. 음악을 연주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누구나 악기 하나쯤은 멋지게 다루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입..

층간소음 복수 해도될까? [내부링크]

층간소음 복수 절대 하지맙시다! 이전 시간에 층간소음의 법적기준과 해결방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층간소음이라는 것이 사실 명확한 해결방안이 없다보니 중재자의 도움을 얻어도 상황이 해결되..

층간소음 경찰신고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공동주택의 소음문제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잊을만하면 뉴스에서 층간소음으로 인한 극단적인 사건을 보도할 정도로 일상적인 사건이지요. 대개는 윗층이 가해자가 되고 아랫층이 피해자가 될 것이라 생각..

층간소음의 법적기준 [내부링크]

계속되는 집값의 상승으로 인해  대한민국은 부동산 투자 열풍에 휩싸여 있습니다.  부동산 중에서도 아파트의 인기는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인데요.  단독이나 다가구, 다세대주택에 비해 ..

강아지 항문낭 짜기 왜 해야하나?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산책도 시켜야하고 제때 식사도 챙겨야 하고, 목욕, 미용, 교육 등 관리를 해주어야 할 것이 정말 많습니다. 정기적으로 동물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는 강아지도 많습..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로 봐야할까? [내부링크]

계란껍질과 닭뼈는 음식물 쓰레기가 아닌 일반 쓰레기로 분리 배출해야 한다는 사실은 이미 상식이 되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우리나라는 2005년부터 음식물 쓰레기의 분리배출을 법적으로 시행..

프로포폴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유명인사들의 프로포폴 투입의혹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잊을만하면 언론에 등장하는 프로포폴 대체 어떤 약품이길래 이렇게 주기적으로 논란의 대상이 되는걸까요? 프로포폴은 널리 쓰이고 있는..

영화 히말라야 겨울에 보기 참 좋은 재난영화 [내부링크]

감독 : 이석훈 출연 : 황정민, 정우, 조성하 다시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눈도 펑펑 내리기에 새하얀 설원이 배경인 그런 영화가 갑자기 땡기더군요. 어떤 영화를 볼까하다 재난영화가 좋겠다 싶어 골라본..

강아지 절뚝거림의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함께 살아가면서 인생의 활력소와 위안이 되어주는 우리의 반려견. 사람과 다르게 강아지들은 아파도 제대로 의사표현을 하는 경우가 드물어서 견주가 항상 관심을 가지고 강아지의 상태를..

영화 PMC 더 벙커 (Take Point, 2018) 후기 [내부링크]

감독/각본 : 김병우 주연 : 하정우, 이선균 장르 : 액션 줄거리 용병으로 구성된 글로벌 군사기업 블랙리저드 팀이 거액의 보수가 걸린 프로젝트를 CIA로부터 의뢰받게 됩니다. 팀의 리더이..

강아지가 초콜릿 먹었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는 분이시라면 절대 먹여서는 안되는 음식 중 하나가 초콜릿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그러나 초콜릿의 어떤 성분이 강아지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는지 알고 계시는 분은 드물어 정리를 해보..

강아지 마운팅 왜 하는걸까?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갑작스레 마운팅을 해서 주인을 곤란하게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도대체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낯선 손님이 왔는데 뜬금없이 손님에게 ..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 정말 암 치료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암은 정말 무서운 병입니다. 인류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사망의 원인 1위가 바로 암이라고 합니다. 의학의 발달로 인해 생존율이 비약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손소독제 집에서 만들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사태로 인해 최근 마스크나 손세정제를 사재기는 행태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정부는 사재기를 하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면 강경대응을 예고했는데요...

신종코로나 완치 판정 반가운 소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가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의 불안감은 이루 말할 수 가 없는데요. 신종 말 그대로 새롭게 등장한 감염병인큼 치료제도 백신도 없는 상태에서 확산을 막기..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의 차이점 [내부링크]

대다수의 단지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기숙사 등 다양한 용도의 건축물로 구성이 되는데요.  오늘은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린생활시설(이하 근생)은..

음악영화 위플래쉬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취미로 드럼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실력은 미천합니다. 꾸준히 연습을 하지만 실력이 도통 늘지 않아 좌절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이 영화를 다시 보..

영화 악질경찰 후기 <스포 가득> [내부링크]

장르 : 액션 감독 : 이정범 주연 : 이선균, 박해준, 전소니 <줄거리> “나보다 더 나쁜 놈을 만났다”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경찰 조필호(이선균), 급하게..

반려견의 잠자는 자세에 따른 심리상태 살펴보기 [내부링크]

사람은 수면자세가 다양합니다. 아기처럼 무릎을 가슴 쪽으로 끌어당겨 태아자세로 잠을 자기도 하고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기도 합니다. 반려견도 사람과 다르지 않죠. 엎드려서 자기도하고 뱀처럼 또아리를..

다가구주택도 발코니 확장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다세대, 연립,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은 발코니 확장 등의 구조변경이 합법입니다. 아파트 분양을 받을 때도 확장비를 내고 발코니를 확장해서 입주하는 것이 보편적이죠. 그러나 단독, ..

월세계약과 전세계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월세 계약 시 확인해야 할 것> 바야흐로 월세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전세가 많기는 하지만 1~2인 가구의 증가, 출산율의 감소, 집값 상승 등의 이유로 월세 계약이 점점 늘어나..

내 집을 빨리 파는 방법과 급매 [내부링크]

내 집을 빨리 파는 4가지 방법 집을 부동산에 내놓은지 꽤 됐는데 보러 온다는 사람은 없고, 답답한 마음에 중개업소에 전화를 넣었더니 좀 더 기다려보라는 핀잔을 받았던 경험이 있..

강아지가 풀을 먹는 이유 [내부링크]

개는 고양이와는 다르게 잡식동물입니다. 그러나 개의 이빨이나 소화기관을 보면 잡식이라고 단정 짓기엔 조금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초식동물은 장이 길고 육식동물은 짧은 편인데 개의 장은 초식동물에 비해 장..

전세계약 중도해지는 가능할까? [내부링크]

홀로 원룸 전세를 살고 있는 A 씨. 재직 중인 회사에서 갑자기 지방 발령 떨어져 두 달 후 내려가야 한다면 지금 살고 있는 집의 전세계약을 중도 해지할 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계약서 상 중도해지..

기획부동산 사기 구별방법 [내부링크]

뉴스나 신문 사회면에 심심찮게 등장하는 기사가 바로 기획부동산 사기 관련 소식입니다. 기획부동산의 본래 취지는 나쁜 것이 아닙니다. 사기꾼들이 이를 사기행위의 수단으로 활용하여 기..

부동산실거래가 조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를 준비하시는 분이시라면 내가 팔려고 하는 물건의 가격은 얼마인지 사려고 하는 매물의 시세는 어느 정도인지 확인부터 해야할텐데요. 이전에는 공인중개사에게만 전적으로 맡..

강아지 장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람도 동물도 언젠가는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반려동물을 잘 키우는 것만큼 중요한 일이 잘 떠나보내는 일일 텐데요. 오늘은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그리고 장례 방식에는 어..

반려견 강아지 보유세 논란 당신의 입장은?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대상으로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농림축산식품부가 1월 14일에 발표한 동물복지계획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에..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활용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과연 나의 부동산 공시가격은 얼마인지 궁금하실겁니다. 이럴 때는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부동산가격공시가 무엇인지 개념을 ..

부동산 디스코 앱 활용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관련 앱 하나 쯤은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보편화 되어 있는 호갱노노나 네이버부동산 만큼이나 괜찮은 앱이 있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 어..

반려견 배변훈련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제일 먼저 고민하는 것이 배변훈련이 아닐까 싶네요. 강아지들은 괄약근 조절이 힘들기 때문에 지정된 장소까지 가서 배변을 하기가 싶지 않은데요. 그대로 두었다간 자라서도 아..

기계식 키보드 입문기 COX CK87 황축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입문기 COX CK87 황축 유튜브에서 가성비 최강이라는 영상을 보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5만 원대 극강 가성비 제품이라 불리는 COX CK87 게이트론 황축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습니..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 - 힐링은 영화로만 누리자! [내부링크]

겨울마다 생각이 나는 힐링 영화의 대명사 리틀 포레스트 2 : 겨울과 봄을 다시 봤습니다. 영화 자체가 워낙 느긋느긋 잔잔한 편이라 영화가 끝날 때쯤이면 귀농을 결심하게 만드는 마법을 부리는 영..

브로콜리 너마저 <편지> [내부링크]

운전을 할 때면 늘 음악을 듣곤 합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 있을 때도 있지만 뭐 좋은 음악 없나 하고 여기 저기 스트리밍 사이트의 추천곡들을 눌러보다 만난 곡이 바로 브로콜리 너마저의 <편지>라는 곡이었습니..

지금 집을 사야하나? [내부링크]

서울은 투자 목적으로 사기엔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있는 상태입니다. 무주택자든 투자자든 그 누구도 진입이 힘든 상황이죠. 하지만 실거주 목적이라면 가급적 서울에 있는 주택을 사는 ..

부동산 투자 과연 나도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오를만한 곳만 콕콕 찍어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좋은 부동산을 선별해낼 수 있는 안목을 기르려면 먼저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목은 책이나 이론으..

티머니 잔액조회 쉬운 방법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현금을 지불하는 일이 거의 없어질 정도로 이제는 대부분 이용자들이 전자화폐나 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일반 신용카드, 체크카드도 교통결제 기능이 있어 많이들 사용하지만 카드사용을..

야놀자 고객센터 예약취소 환불 방법 [내부링크]

야놀자는 숙박업소 예약 시 매우 편리한 어플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전화로 예약을 해야했지만 이제는 앱으로 예매를 할 수도 있고 가격 할인을 받을 수도 있죠. 굳이 여행을 자주 다니지 않더라도 출장을 가거..

신한카드 고객센터 체크카드 분실신고 [내부링크]

이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현금을 대체하는 중요한 지불수단이 되어 버렸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할 때 뿐만 아니라 주차비를 계산할 때도 버스를 탈 때도 카드를 이용하는 것은 지극히 일상적..

모비잡 이동통신 구인구직 [내부링크]

각 분야마다 특정 직종을 대표하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동통신 분야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우리나라 같은 이동통신 강국에는 전국에 휴대폰 대리점이 굉장히 많은데요. 휴대폰 대리점에는 많은 인력들..

일요일 문여는 약국 병원찾기 검색방법 [내부링크]

몸이 아플 때 필수적을 가게 되는 곳이 약국과 병원입니다. 우리나라는 건강보험제도도 잘 발달되어 있고 약국과 병원도 많은 편이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면 언제 어디시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일에..

광주 사랑방잡 구인구직 활용비법 [내부링크]

광주시는 광역자치단체로서 많은 인구와 다양한 산업군을 보유하고 있는 거대도시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자연스레 일자리도 여타 중소도시에 비해 많은 편인데요. 광주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이시라면 광주 사..

야탑 CGV 상영시간표 및 요금, 주차정보 [내부링크]

성남 야탑은 맛집도 많고 다양한 상점이 몰려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한 지역입니다. 거기다 야탑 CGV에서 영화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들이 몰리는 곳인데요. 오늘은 야탑에서 자주 생활하시는 영화 애..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바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전북 익산시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취업 관련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수도권 이외의 지역들은 보통 채용 시 지역민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농후하기 때문에 지방신문이나 지..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울산은 인구 114만 명의 광역자치단체입니다. 부산, 대구에 이은 영남권 제3의 도시이자 현대중공업, 현대자동차, 현대제출 SK이노베이션 등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들의 공장들이 위치한 공업도시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