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goni-1의 등록된 링크

 younggoni-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초파리 없애는 퇴치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 집안에 생기는 초파리는 매우 골칫거리가 됩니다. 한번 들어온 초파리는 쉽게 집을 벗어나지 않고 과일과 음식 쓰레기 근처에서 모여있게 됩니다. 계속해서 생기는 초파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효과적으로 퇴치하고 예방하는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초파리 트랩설치하기 1. 빈병 혹은 그릇 이용하기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pet병이나 공병을 구합니다. 가능한 긴병이면서 입구가 넓은 것을 이용하는 게 초파리를 효율적으로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pet병을 이용한다면 윗부분을 잘라 사용하고 공병의 경우에는 입구가 넓은 파스타용기 같은 것을 이용합니다. 만약 집에 이런 것들이 없다면 단지 국그릇과 같은 깊이가 있는 그릇을 이용해서도 좋습니다. 그 후 빈병이나 그릇에 단성분의 물질을 ..

세면대 막혔을때 뚫는법 [내부링크]

세면대가 막혔을 때는 일상에 불편함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세면대가 막히는 경우는 긴 머리카락이나 작은 비누 조각일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작은 플라스틱 장난감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전화를 하기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에는 무엇들이 있을까요? 너무나 간단히 시원한 물 빠짐을 볼 수 있습니다. 배수구 클리너부터 간단한 막대를 이용하는 방법까지, 막힌 세면대를 뚫는 가장 많이 쓰는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에 보이는 이물질을 제거하기 1. 가장 먼저 배수구를 막고 있을 수 있는 눈에 보이는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요즘은 간단히 세면대 배수구 분해할 수 있습니다. 배수구 뚜껑을 물기 없는 손이나 장갑을 끼고 왼쪽으로 돌리면 배수관이 보이게 됩니다...

화장실 변기 막혔을때 쉽게 뚫는법 [내부링크]

화장실 변기가 막히면 볼일을 보는데 불편할 뿐만 아니라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역겨움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변기 뚫는 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막힌 정도나 내용물에 따라 뚫는 법은 달라질 수도 있으니 다음에 안내되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뚫어뻥이나 대체 물을 이용해 봅니다. 뚫어뻥은 막힌 변기를 뚫는 가장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뚫어뻥을 사용하려면 뚫어뻥을 변기 바닥의 구멍 위에 놓고 부드럽게 눌러 밀봉합니다. 그런 다음 뚫어뻥을 위아래로 힘차게 밀고 당기면 흡입력이 생기고 배수구를 통해 막힘을 밀어냅니다. 만약 집에 뚫어뻥이 없다면 화장실 세척솔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세척솔 위에 비닐봉지를 감고 밀봉합니다. 이렇게 하면 뚫어뻥과..

타일 얼룩 제거 청소하는 법 [내부링크]

집안에서 청소를 하다 보면 타일의 물 때와 찌든 때를 지우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특히 현관 타일 및 대리석의 찌든 때와 화장실 타일 그리고 베란다 타일이 다를 때는 각각에 맞는 청소하는 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타일 얼룩 제거 방법들과 청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일 얼룩 제거 전에 할 일 항상 타일의 작고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세척액을 먼저 테스트하여 타일이 손상되거나 변색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청소하는 동안 세정제의 안 좋은 화학성분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장갑과 보안경을 착용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만약 타일에 껌이나 접착제와 같은 끈적이는 물질이 검은색으로 변해 붙어 있다면 헤라와 같은 제거기를 이용해 띄어냅..

염증수치가 높으면? 원인과 신체 반응 [내부링크]

염증이란 신체에 바이러스나 질병에 감염되었을 때 몸에서 발생하는 치료 물질로서 부상 및 질병과 싸우는데 도움이 되는 정상적인 면역 반응입니다. 그러나 만성적인 염증으로 변하거나 과도하게 염증수치가 높으면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염증수치가 높으면 일어나는 신체 반응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자신의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주요 원인을 미리 알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그럼 염증수치가 높아지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먼저 감염에 의해 염증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바이러스 또는 진균 감염은 면역 체계가 침입하는 병원균과 싸우면서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병이 완쾌되면서 보통은 염증수치가 낮아지지만 적절한 치료가 되지 ..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 음식 [내부링크]

염증수치를 낮추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염증은 신체에 저항성을 키우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몸이 아플 때 염증이 병균을 막아주는 면역체계의 반응입니다. 하지만 염증이 치료를 끝내고도 사라지지 않으면 만성염증으로 변형되어 신체에 해루운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염증이 만성이 되면 심장병, 당뇨병 및 암과 같은 건강 상태를 악화시킵니다. 그래서 염증수치를 낮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고 그중 식단에 필요한 음식도 알아보겠습니다.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 가공식품이 아닌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완전체 식품을 섭취하면서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으로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공식품이나 튀김류와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