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역세권 고시원(텔)인 e-residence는 입실자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서 해결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면역세권 고시원(텔)인 e-residence는 입실자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서 해결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옥상에서 쓰레기 정리를 하고 있는데, 평소에 말수도 적지만, 내가 이래저래 친근감 있게 다가가서 이런저럴 이야기를 하면서 지내는 입실자분 중에 한분이다. 물론, 단둘이 이야기를 할 때는 동생으로서 대하면서 편하게 대하는 그런 사이이다. 딱! 보기에도, 이 동생은 몸이 마른 타입이며, 보기에도 추위를 많이 탈 거 같아 보이기도 한다. 부산 날씨 중에 그닥 춥지도 않은 날씨에도 항상 두꺼운 파카를 입고 다니면서, 옥상에서 담배를 필때 덜~덜~ 떨면서 담배를 태우는 것을 여러번 목격했기때문이다. 이 동생이 화장실에서 큰일을 볼 때, 파카같은 옷을 입고 가다 보면 옷을 걸어 놓을 때가 없어서 너무 불편하다고 하면서, 화장실에 옷걸이 설치를 부탁해 왔다. 그래도, 이 동생은 매너가 있는 것이 나에게 설치를 요구하기 전에 본인이 구매해서 설치를 해 놓아도 되냐고 먼저 물어보는 것이 고맙기만 했다. 그래서, 나는 " 당연히 내가 설치를 해야지, 이런것들 직접 말해 준 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워......


#doorhook #residence #다이소 #도어후크 #문에걸어쓰는도어후크 #서면레지던스 #서면역고시원 #서면역고시텔 #서면역레지던스

원문링크 : 서면역세권 고시원(텔)인 e-residence는 입실자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서 해결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