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몬스터즈 BEHEUNOFR 암막 양산 우양산 개봉기 (파우치 가방 세트)


블링몬스터즈 BEHEUNOFR 암막 양산 우양산 개봉기 (파우치 가방 세트)

올해는 유난히 봄이 길었던 느낌이었어요. 계획적이지 못한 저는, 여름의 필수템 ! 레인부츠와 양산 사는 것을 아주 열과 성을 다해 미루고 또 미루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게으른건 아닌데 무언갈 살 때 엄~~~청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 레인부츠는 이런 저의 P 성향을 너무 잘 아는 J 친구가 링크까지 챙겨줘서 주문을 했는데, 양산은 계속 마음 속으로 생각만 하면서 시간이 하루~~이틀~~ 지나고 있었는데요 ! 요즘 의류 쇼핑할 때 에이블리 어플을 이용하고 있어서, 에이블리에 입점한 여러 업체를 구경하다가 블링몬스터즈라는 업체에서 판매하는 요 양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한살 두살 나이를 먹어가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관리를 정말 잘해야겠다 싶더라구요 !! 나이에 비해 피부가 정말 고우신 인생 슨배님들께도 여쭤보니 다른건 몰라도 항상 선크림을 필수로 바르고 양산을 늘 챙기고 다니셨다더라구요 ! 제가 산 양산은 바로 이 것 !! 가격은 26,900원 ! 가볍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포켓식 가방...


#기미로부터 #피부지키기 #태양을피하는방법 #코디아이템 #캠핑필수템 #일상 #여름양산 #여름아이템 #양우산 #양산추천 #쇼핑일지 #소통 #데일리양산 #데일리아이템 #더위피하기 #내돈내산 #나들이아이템 #햇빛차단

원문링크 : 블링몬스터즈 BEHEUNOFR 암막 양산 우양산 개봉기 (파우치 가방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