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 호텔같은 침구 완성 ! 헬로우슬립 이불/베개 커버 구매기 (인견/극세사 차렵이불/여름 이불/겨울 이불 추천)


가성비로 호텔같은 침구 완성 ! 헬로우슬립 이불/베개 커버 구매기 (인견/극세사 차렵이불/여름 이불/겨울 이불 추천)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바꿔주고 싶은건 침구류 아닐까요 :) 특히 저는 추위를 정말 정말 많이 타서 이불 교체가 너무나도 시급한 상황이었답니다. 11월 둘쨋주가 수능이라, 꼭 매년 수능 다가오면 갑자기 확 추워지곤 했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금새 추워져버렸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오늘의집에서 다양한 이불들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겨울용 이불을 샀는데, 배송 받고 보니 제가 여름에 샀던 이불이랑 같은 브랜드거였더라고요. ㅎㅎ 브랜드를 크게 고려하지 않고 그냥 상세페이지 보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샀는데 같은 브랜드라니.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헬로우슬립 이불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유기농 순면 인견시어서커 여름 차렵이불세트 먼저 제가 여름에 사서 사용해오던 이불이에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제가 여름에 골랐던건 약간 공주풍의 샤랄랄라한 레이스가 달린 이불이었어요. 확실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게 완전히 덮고 자도 갑갑한 느낌이 들지 않고 굉장히 가벼웠어요. 저는 집먼...


#겨울용이불 #인테리어침구 #자취방이불 #자취방인테리어 #차렵이불추천 #촉감좋은 #침구추천 #침대꾸미기 #통기성좋은 #헬로우슬립 #홈테리어 #인테리어이불 #인테리어 #극세사이불 #나노화이바 #내돈내산 #마이크로극세사 #베개커버 #사계절이불 #알러지케어이불 #여름용이불 #원룸꾸미기 #이불추천 #흡습성

원문링크 : 가성비로 호텔같은 침구 완성 ! 헬로우슬립 이불/베개 커버 구매기 (인견/극세사 차렵이불/여름 이불/겨울 이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