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역 남미의 맛, 슈하스코 맛집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문기 (브라질 전통 바베큐 슈하스코 전문 스테이크 하우스)


방배역 남미의 맛, 슈하스코 맛집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문기 (브라질 전통 바베큐 슈하스코 전문 스테이크 하우스)

저는 최근 극심한 두통에 고생을 좀 했었어요. (아직 고생중이지만ㅎㅎ..) 그러면서 회사 근처 신경외과를 다니게 되었는데, 이번 토요일 새벽에 두통으로 잠이 깰 정도였어서 날이 밝자마자 다시 병원을 다녀왔답니다. 제가 혼자 운전하기 힘들어보였는지 서울까지 엄마가 데려다주셨어요. 간만에 엄마와의 서울 나들이니 좀 특별하고 맛난 음식을 드시게 하고 싶어서 병원 진료 후 찾아가게 된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문기입니다. 내부가 전체적으로 브라질 느낌이 낭낭해서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라니 (?) 하면서 인테리어 보는 재미, 맛보는 재미 가득했던 까르니브라질 그릴의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까르니브라질그릴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83-9 5층 까르니브라질그릴은 서울에 현재 총 2개의 지점이 있어요. 방배역과 사당역인데요, 저는 방배역 근처로 다녀왔습니다. 내부는 첫 썸네일의 무드에서도 엿보셨겠지만 이국적인 느낌이 낭낭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알록달록 남미의 컬러가 벽면 가득 보여지고요, 여기...


#가성비 #서초점심 #소고기 #슈하스코 #스테이크 #스테이크하우스 #연인이가기좋은 #이색데이트 #이색적인 #인테리어독특한 #주말나들이 #친구모임 #친절한 #컨셉있는 #서울점심 #서울모임 #가족외식 #모임장소 #바베큐 #방배동맛집 #방배맛집 #방배역맛집 #방배점심 #부모님대접 #부모님외식 #브라질음식 #서비스좋은 #서울데이트 #서울맛집 #합리적인

원문링크 : 방배역 남미의 맛, 슈하스코 맛집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문기 (브라질 전통 바베큐 슈하스코 전문 스테이크 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