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일자목) 교정을 하고 싶다면? 목견인기를 사용해보세요 ! (현대메디칼 디스크팡 서비칼트렉션2 사용법 - 공기압 방식 / 영상有)


거북목(일자목) 교정을 하고 싶다면? 목견인기를 사용해보세요 ! (현대메디칼 디스크팡 서비칼트렉션2 사용법 - 공기압 방식 / 영상有)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비중으로 근육/척추/관절 등의 문제가 두통을 유발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는 2주 전 화요일부터 미약한 두통이 시작되서 해당 주차 수요일에 팀 워크샵 후 서서히 심해지다가, 토요일날 가족들과 김장 끝내고 나서는 진통제도 안듣는 수준이 되더라구요. 일요일 내내 머리통 부여잡고 끙끙대다 목 근육까지 경직되는 느낌이 들어 지난주 월요일 되자마자 신경외과를 가보았더니 제가 거북목(일자목)에 등쪽 근육과 우측 어깨~팔 근육이 전체적으로 일반인에 비해 많이 경직되어 이와 같은 통증이 발생된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의외로 등쪽 흉부 근육이 머리쪽 근육에 연결/영향을 많이 준대요. (참고로 목 견인기 사용법이 간단하게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영상을 먼저 보시면 됩니다!) 척추나 등쪽 근육이 문제가 생기는 것은 교통사고 급의 큰 사건이 아닌 이상 수개월, 많게는 수년에 걸쳐 생활 습관 등에 의해 서서히 진행이 되오는 것이라서 치료도 하루 이틀 만에 끝나지는 않더라고요...


#거북목 #목디스크 #목아플때 #뼈주사 #서비칼트렉션 #어깨저린증상 #올바른자세 #일자목 #일자목교정 #자세교정 #정수리두통이있을때 #팔저린증상 #팔저림증상 #편두통이심한원인 #목교정 #목견인기추천 #거북목교정 #극심한두통 #근육통 #두통심할때 #두통원인 #두통이심한이유 #두통이심할때 #두통진통제안들을때 #두통진통제효과없을때 #디스크팡 #머리가아픈이유 #목견인공기압 #목견인기 #현대메디칼

원문링크 : 거북목(일자목) 교정을 하고 싶다면? 목견인기를 사용해보세요 ! (현대메디칼 디스크팡 서비칼트렉션2 사용법 - 공기압 방식 / 영상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