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포에트 우디 호텔침대,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함께 내추럴하게 완성하는 호텔 침실 인테리어 (* 서랍장 손잡이 교체 방법 포함)


한샘 포에트 우디 호텔침대,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함께 내추럴하게 완성하는 호텔 침실 인테리어 (* 서랍장 손잡이 교체 방법 포함)

온 몸의 긴장을 풀고 가장 꾸며지지 않은 모습으로 머무는 공간, 침실. 하루의 마무리가 되기도 하지만 하루의 시작이 되기도 하죠.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는 의미에서 맹모삼천지교란 말이 있을만큼, 하루의 시작과 끝점인 침실은 그래서 더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부모님 침대로 선택하게 된, 한샘 포에트 우디 호텔침대. 왜 포에트여야만 했는지 소개합니다. 이번에 아버지께서 이사를 하시게 되면서 가구 인테리어는 제가 도맡아서 해드리게 되었어요. 비용까지 도맡아 드릴 수 있었다면 참 좋았겠지만 아직 열심히 돈을 벌어야하는 일개미라 차마 그러진 못하고 대신 정말 공을 들여서 공간을 설계해드렸답니다. 그 중 제가 제일 공을 들인 공간은 침실인데요, 우선 저는 은퇴하신 아버지께서 매일 아침 산뜻한 기분으로 일어나셨으면 좋겠었어요. 그리고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고급스러운 침실 공간으로 인해 뭔가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드시길 바랬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한샘 포에트 우디 호텔침대는 내추럴한 우디톤 덕분...


#내추럴모던인테리어 #포에트우디서랍장 #포에트우디서랍장손잡이교체 #포에트우디손잡이 #포에트우디와이드서랍장 #포에트침대 #한샘인테리어 #한샘침대 #한샘침대추천 #한샘침실 #한샘포에트 #한샘포에트우디 #한샘포에트우디침대 #한샘호텔침대 #포에트우디3단와이드서랍장 #포에트우디3단서랍장 #내추럴인테리어 #부모님침대 #부모님침실 #신혼침대 #신혼침실 #인테리어 #인테리어가구 #인테리어팁 #침대인테리어 #침대추천 #침실인테리어 #포에트 #포에트우디 #한샘호텔침실

원문링크 : 한샘 포에트 우디 호텔침대,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함께 내추럴하게 완성하는 호텔 침실 인테리어 (* 서랍장 손잡이 교체 방법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