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고우가, 프라이빗한 오마카세 코스 요리로 서울 도심 속 특별한 하루를!


광화문 맛집 고우가, 프라이빗한 오마카세 코스 요리로 서울 도심 속 특별한 하루를!

#내돈내산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하루를, 우마카세 맛집 '고우가' 고급 진 공간에서 품질 좋은 음식 메뉴로 맛있는 식사 한상을 대접하고 싶으신 상대가 있으신가요? 한정식 식당의 금액대보다는 살짝 낮거나 비슷한 금액대에서 좀 더 품질 좋은 한 끼를 찾고 계실 분들을 위해, 프라이빗 한 우마카세 식당 ‘고우가’를 소개 드립니다. 요즘 오마카세가 정말 핫하죠. 고품격 오마카세, 그중 특히나 소고기로 구성되어 생긴 신조어 우마카세. 프라이빗하고 품질 좋은 우마카세 식당을 혹시 찾고 계셨다면 정답은 '고우가'입니다. 목차 위치 및 정보 고우가만의 식재료 소개 각 코스별 음식 후기 소감 1. 위치 및 정보 우마카세 맛집 고우가는 현재 여의도점과 광화문점 2곳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광화문점으로 방문을 하였어요. 여의도점의 경우 여의도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광화문점의 경우 시청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시청역에서 좀 더 가까웠습니다. (도보 약 6분) Imfo...


#고우가광화문점 #서울명동가볼만한곳 #서울상견례식당 #서울오마카세 #서울우마카세 #서울중구맛집 #서이추 #오마카세맛집 #오마카세식당 #오마카세식당추천 #우마카세 #을지로놀거리 #을지로맛집 #일상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광화문고우가 #광화문놀거리 #광화문맛집 #기념일데이트 #기념일식당 #내돈내산 #맛집추천 #명동가볼만한곳 #명동맛집 #상견례 #상견례식당 #서울가볼만한곳 #서울기념일식당 #프라이빗한

원문링크 : 광화문 맛집 고우가, 프라이빗한 오마카세 코스 요리로 서울 도심 속 특별한 하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