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김밥' 상암점 테이크아웃 해도 식감 최상! (3가지 맛 모두 맛본 후기)


'오토김밥' 상암점 테이크아웃 해도 식감 최상! (3가지 맛 모두 맛본 후기)

근래에 하늘을 한번 올려다보신 적 있나요? 애국가 3절에 나오는 '광활하다'라는 말이 참 잘 어울릴 정도로 푸르고 예뻐요. 이런 날은 나들이를 한번 나갔다 오는 게 오히려 충전이 되기도 해요. 나들이하면? 공원, 피크닉이죠. 피크닉 하면? 도시락! 김밥이 딱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주말에 친구와 함께 상암 월드컵 경기장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함께 다녀온 친구가 최근에 추천해 준 김밥 맛집이 있어서 이번에도 테이크아웃으로 포장을 했답니다. 바로 <오토 김밥(Otto)>인데요, 추천해 준 당시에도 맛있어서 2번이나 포장해서 먹고 이번 나들이에도 역시나 함께한! 오토 김밥 후기를 소개합니다. :) 피크닉 메뉴로 딱! 이번에 월드컵 경기장을 가게 된 이유는 아이돌 라디오 콘서트 이벤트 표에 친구가 당첨되어서에요. 타임 테이블상 여러 가수들이 나오기 때문에 미리 배를 두둑이 챙겨야 했어요. 저희가 입장 전, 자리 잡은 벤치에요. 그늘이 딱 들어선 곳이라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 너무 좋았어요. 공...


#고추냉이김밥 #스팸김밥 #오토김밥 #닭강정 #오토김밥상암 #오토김밥후기 #가을 #서이추환영 #소통 #월드컵경기장 #일상 #좋아요 #테이크아웃 #포장메뉴추천 #피크닉 #서이추 #서울맛집 #가을나들이 #가을데이트 #김밥 #나들이 #데이트코스 #도시락 #도시락포장 #맛집 #상암맛집 #상암월드컵공원 #서울나들이 #서울데이트 #피크닉메뉴

원문링크 : '오토김밥' 상암점 테이크아웃 해도 식감 최상! (3가지 맛 모두 맛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