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만에 생긴 에픽하이 공식 응원봉 박규봉 개봉기 (EPIK HIGH Park Kyu Bong)


20년 만에 생긴 에픽하이 공식 응원봉 박규봉 개봉기 (EPIK HIGH Park Kyu Bong)

Park Kyu is LOVE "여러분 박규의 진짜 의미는요, 사랑이에요." 20주년 콘서트에서 타블로가 알려준 박규봉의 진짜 의미. 믿기 어렵겠지만, 아니 믿을 리 없겠지만 '박규=사랑'이라고 합니다. 무려 쌍박규봉으로 개봉하면서 불량도 하나 얻어걸린 에픽하이를 향한 저의 사랑, 박규봉 개봉기를 소개합니다. 저에게는 오래도록 마음으로 품어온, 응원하는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랄 수 있다는 건 어찌 보면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또 다른 기쁨, 새로운 동력이 된다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이에요. 제 '최애' 아티스트, 에픽하이. 2023년에 20주년을 맞이하여 드디어 공식 응원봉이 생겼답니다. 이런 고급 진 박규는 없었다. 살면서 '박규'를 이렇게 많이 말하고, 또 설명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이리도 고급 진 욕설(?!), 박규를 결국 최애 아티스트 덕분에 만나 고야 말았습니다. 내재되어 있던 내면의 분노 에너지를 귀여운 박규로 있는 힘껏 흔들게 된 요즘이...


#20주년 #에픽하이20주년콘서트 #에픽하이굿즈 #에픽하이박규봉 #에픽하이응원봉 #응원봉 #응원봉개봉기 #응원봉디자인 #일상 #콘서트굿즈 #타블로 #투컷 #팬심 #에픽하이20주년 #에픽하이 #서이추 #epikhigh #epikhighgoods #epikhighishere #goods #highskoolishere #개봉기 #덕질 #미쓰라 #박규 #박규봉 #박규봉개봉기 #서로이웃추가 #하이스쿨

원문링크 : 20년 만에 생긴 에픽하이 공식 응원봉 박규봉 개봉기 (EPIK HIGH Park Kyu B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