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지금 가볼만한곳,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가을 주말 나들이 여행 추천 ( feat. 평화의 공원 )


가을 지금 가볼만한곳,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가을 주말 나들이 여행 추천 ( feat. 평화의 공원 )

가을 지금 가볼만한곳,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가을 주말 나들이 단풍 여행 추천 ( feat. 평화의 공원 ) 알록달록 단풍이 물든 완연한 가을의 정점이다. 망원한강공원에서 스텔스차박을 하기 위해 망원 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을 지나 평화의 공원을 거쳐 하늘공원 억새축제 트레킹을 나선다. 난지한강공원, 평화의 공원, 난지천공원, 하늘공원까지 총 4개의 공원을 월드컵공원이라고 부르는데 이곳은 매년 계절의 색을 감상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망원한강공원에서 성산대교를 지나면 난지한강공원이 나온다. 다른 공원들도 나들이 산책로 조정이 상당히 잘되어 있지만 난지한강공원은 한강을 따라 걷는 길이..........

가을 지금 가볼만한곳,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가을 주말 나들이 여행 추천 ( feat. 평화의 공원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을 지금 가볼만한곳, 서울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가을 주말 나들이 여행 추천 ( feat. 평화의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