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맛집] 황태포 가득한 진주 호탄동 황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육수에 마약을 넣었나... 끝내줘요 !


[냉면맛집] 황태포 가득한 진주 호탄동 황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육수에 마약을 넣었나... 끝내줘요 !

안녕하세요 지구별여행자 입니다 사실 냉면은 겨울철 음식이긴 하지만 냉면은 시원하게 또 여름에 먹어줘야 맛있잖아요? 제가 고향 내려 갔을때 어머니랑 같이 갔었던 냉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시원한 육수와 함께 아삭아삭한 배, 고소한 육전이 잘려서 같이 나오는 진주 호탄동 황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 10:30 ~ 오후 20:00 (주문마감은 19:3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주말과 공휴일은 15:30 ~ 17:00)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있었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꽉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당앞에 카센터가 있는데 그쪽이랑 같이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할수없이 옆 골..........

[냉면맛집] 황태포 가득한 진주 호탄동 황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육수에 마약을 넣었나... 끝내줘요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냉면맛집] 황태포 가득한 진주 호탄동 황포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육수에 마약을 넣었나... 끝내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