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영금정-칠성조선소-코코넛그루브-우동당-씨엘로 (Feat. 자차)


[#1.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영금정-칠성조선소-코코넛그루브-우동당-씨엘로 (Feat. 자차)

안녕하세요! 블로거 꼼꼼이 입니다. 지난여름 데이트했던 코스를 정리해 포스팅해 보려 해요 실제로 데이트 코스를 짜고 방문했던 곳들이 하나같이 마음에 들었었어요 저와 흰둥이의 경우 무엇을 하던 계획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진행하는 편이기에 편하게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계획을 짜던 초반에 작성해두었던 방문지들이에요 가고 싶었던 곳을 위치별로 정리하여 메모해두었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지방으로 여행을 하게 되면 강릉 쪽을 많이 가시더라고요? 저희도 마찬가지로 여름휴가를 가게 되었을 때 생각난 우선순위가 강릉이 되었습니다. 강릉의 경우 이전에도 여행한 적이 있었는데 저희도 사람..........

[#1.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영금정-칠성조선소-코코넛그루브-우동당-씨엘로 (Feat. 자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1.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영금정-칠성조선소-코코넛그루브-우동당-씨엘로 (Feat. 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