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종합반 1주차 개발일지(2일차)


[스파르타코딩클럽] 게임개발종합반 1주차 개발일지(2일차)

매주 월요일 저녁 8시~11시는 그 주에 해당하는 강의 듣기 매주 일요일 오후 14시~19시는 월요일 수업 복습하기 수업은 매일 출석 체크를 해놓아서 흐름이 끊기지 않게, 수강 제한 없이 들을 수 있게 되었음. 바로 다음 강의를 들을까 하다가 복습하는 게 좋을 듯해서 복습하는 것으로 땅땅. (대신 강의 자료만 보고 혼자서 해보고 안되면 영상 자료를 참고하는 방식으로 진행해보겠음) 프로젝트 생성 2D 2. 환경 설정 Window > Layouts > 2 by 3 * 유니티란? 충돌/중력/탄성/카메라 이런 것들을 쉽게 코딩할 수 있는 툴 게임 개발에 최적화된 개발 환경. 대부분의 2D 게임 개발 툴 * 뷰의 종류 Scene : 실제 게임의 구성요소를 보는 곳. Game : 게임이 실제 보여지는 곳. Hierachy : 게임 내 구성요소를 볼 수 있는 곳. Project : 프로젝트에 포함된 파일을 모아볼 수 있는 곳. Inspector : 클릭한 요소의 속성과 정보를 보여주는 곳.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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