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율곡습지공원에서는 만개한 코스모스가 한가득. 볼거리가 한가득인 파주 당일치기여행.


파주 율곡습지공원에서는 만개한 코스모스가 한가득. 볼거리가 한가득인 파주 당일치기여행.

가을 그리고 겨울 파주 율곡습지공원에서는 만개한 코스모스가 한가득. 볼거리가 한가득인 파주 당일치기여행. 검은잠비 2018. 10. 7. 7:3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율곡습지공원 태풍이 지나간 율곡습지공원 주차장 한가하다 초입부터 만개한 코스모스들이 환영해준다. 구리한강공원에서 본 코스모스들보다 만개 그녀의 좋아하는것을 보니 나도 좋다 해가 늬엿늬엿 지고있다. 저 방향은 DMZ 초입을 조금만 지나면 먹거리를 팔고 있다. 이쯤오니 그래도 사람이 있다 싶다 스탬프도 찍을 수 있으니 아이들과오면 좋겠다 평화누리길 스탬프투어 먹거리장터에서 아래쪽에 있는 초가집 이쪽에는 갈대도 있고 연잎도 있더라 여전히 코스모스는 이쁘다 나무판의 간격이 짧지 않다. 어느덧 해가 진 하늘에 구름이.걷히고 있다 흔들그네에 앉아 사진도 찍는다. 석양에 물든 니가 이쁘다. 벌 어디갔지... 차로 가는길 한 커플이 데이트 중이다. 우린 허기진 배를 채우러 은하장 가즈아 율곡습지공원 안내도 자연은 위대한 화가...


#검은잠비 #코스모스축제 #코스모스 #일요일 #율곡습지공원 #여행에미치다 #신혼부부 #당일치기 #국내여행 #파주여행

원문링크 : 파주 율곡습지공원에서는 만개한 코스모스가 한가득. 볼거리가 한가득인 파주 당일치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