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근처 카페콤마(COMMA). 네비 잘못찍어서 빙빙 돌았다. 카페인지 잡화점인지... 커피맛은 좋다.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근처 카페콤마(COMMA). 네비 잘못찍어서 빙빙 돌았다. 카페인지 잡화점인지... 커피맛은 좋다.

주관적인맛집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근처 카페콤마(COMMA). 네비 잘못찍어서 빙빙 돌았다. 카페인지 잡화점인지... 커피맛은 좋다. 검은잠비 2018. 11. 3. 7:3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카페콤마 케옥이 순정네게이션이 업데이트를 안했더니 우리를 빙빙 돌렸다. 덕분에 그녀가 잘 시간을 10분은 벌었다. 아내는 급체를 했는지 컨디션이 별루였다 원래 가려고 했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는 주차조차 할 수 없어서 근처 카페로 왔다. 1층 뒷편에 공간이 따로있어 이야기 하기 좋겠더라 카페의 기본인 담요도 잘 구비되어 있다. 용인에 사는 아내친구부부의 집들이겸 용인에 놀러온건데 에버랜드 근처라 그런지 산도 많고 카페도 많더라. 잡화점 마냥 이것저것 이쁜 디자인 소품이 한가득이다. 그 중에 나는 요 로봇 시계가 마음에 드는데 아내는 이 귀요미 포크가 더 맘에.드나 보다. 구경 어느정도 했으니 커피 주문 해야겠다. 아내가 속이 안 좋으므로 우린 그냥 커피만 주문했다. 아이스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투어 #카페콤마 #카페라떼 #집들이 #용인커피맛집 #용인카페 #용인가볼만힌곳 #용인 #커피맛집

원문링크 :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 근처 카페콤마(COMMA). 네비 잘못찍어서 빙빙 돌았다. 카페인지 잡화점인지... 커피맛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