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 정자동 맛집 더진국 정자역점. 처음 먹어보는 문어국밥으로 해장.


성남 분당 정자동 맛집 더진국 정자역점. 처음 먹어보는 문어국밥으로 해장.

주관적인맛집 성남 분당 정자동 맛집 더진국 정자역점. 처음 먹어보는 문어국밥으로 해장. 검은잠비 2018. 11. 21. 9:23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우리가 자주 가는 국밥집. 더진국 정자역점. 자주 가는 이유는 뻔하다. 대체적으로 먹을 만하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 낮에는 국밥도 팔지만 저녁에는 문어 순대볶음 등 술안주도 판매하니 와서 술 한잔하기에도 무방할 거 같다. 아직 술을 마셔보진 않았다. 더진국 가성비갑 세트메뉴가 있으니 다음에 와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이른 점심시간 아직 손님이 많지 않지만 곧 사람들이 줄지어 들어온다. 곧이어 기본 반찬이 나온다. 부추 그리고 겉절이 양파절임. 그리고 공깃밥. 복자가 한자로 새겨져 있다. 왠지 복받을 거 같다. 그리고 처음 시켜본 문어국밥이 나온다. 양념을 풀면서 휘적거려보니 문어가 이렇게 들어가 있다. 양도 적지 않고 꽤 들어있다. 수육국밥에 문어 넣은 느낌이다. 국밥에 부추를 잔뜩 넣고 김치를 얹어서 한입 하면 해장에 정말 그만...



원문링크 : 성남 분당 정자동 맛집 더진국 정자역점. 처음 먹어보는 문어국밥으로 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