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자매수산에서 오랜만에 옛 직장 동료들과 제철 대방어회를 안주 삼다.


강남역 맛집 자매수산에서 오랜만에 옛 직장 동료들과 제철 대방어회를 안주 삼다.

주관적인맛집 강남역 맛집 자매수산에서 오랜만에 옛 직장 동료들과 제철 대방어회를 안주 삼다. 검은잠비 2018. 11. 24. 19:5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자매수산 오랜만에 이전 직장동료를 만나러 잠비는 강남역 자매수산에 도착했다. 시간은 평일 저녁 7시. 웬 사람이 평일에 이리 많은가. 이런 알림을 다 만들어놨다. 짐작하기에 강남역 근처에 대방어회를 취급하는 음식점이 별로 없어서 인거 같다. 약 40분 웨이팅 후 입장. 메뉴판을 둘러보긴 하자. 성인 3명이라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한 것도 잠시 제철이니 방어회 중자로 합의 보았다. 모자라면 더 시키지 모. 기본 찬은 콘버터 백김치 완두콩과 김 그리고 쌈 싸 먹는 깻잎. 마늘과 고추 미역국이 다이다. 횟집이 그렇지 뭐. 자매수산은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우린 2호점에 방문했다. 그리고 간장종지 쌈장과 기름장이 나오면 끝. 참이슬까지 나오니 달릴 준비는 끝이 났다. 반가운 마음에 콘버터에 일 잔을 하는 사이 대방어가 나왔다. ...


#강남역 #대방어회맛집 #대방어회 #강남역횟집 #강남역회맛집 #강남역자매수산 #강남역맛집추천 #강남역맛집 #강남역대방어회 #자매수산

원문링크 : 강남역 맛집 자매수산에서 오랜만에 옛 직장 동료들과 제철 대방어회를 안주 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