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다고 주문한 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아내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다고 주문한 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우리 피자 안 먹은 지 오래되었지. 그래서 배달시켰다. 요새 나온 피자헛 신메뉴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요새 피자헛이 신메뉴 포함 홍보 중인지 배달/매장 30%, 방문포장 40% 할인 중이다. 사이드 콤보 박스는 무려 최대 55%. 아내는 운동을 마치고 온 터라 식욕이 엄청난지 피자헛에 피자에 사이드 박스(베스트 콤보)까지 주문했다. 지하철에도 광고하는거 보면 급하긴 한가 보다. 아내가 어차피 피자는 다 못 먹으면 비닐봉지에 나눠 담아 얼리면 된다고 한다. 저녁 먹은 나를 위해 하는 적당히 먹어도 된다는 말 같다. 배달 시에 함께 오는 핫 소스와 피클. 아내는 피자보다 사이드 메뉴로 선택한 사이드 콤보 박스에 손이 가나 보다. 피자헛에서 사이스 콤보 박스를 최대 55%를 할인하고 있더라. 이 아이는 그중에 베스트 콤보 박스로 리치 치즈 파스타 + 감자튀김을 구성으로 하는 아이다. 55% 할인. 피자헛도 가격대가 점점 내려가는 것 같다. 어렸을 땐 비싸서 안 먹었는데... 그리고 피...


#갈릭마블스테이크 #피자헛이벤트 #피자헛살아있네 #피자헛배달 #피자헛가락점 #피자헛 #피자맛집 #문정역피자 #문정법조단지피자 #문정동피자 #피자헛포장

원문링크 : 아내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다고 주문한 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