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우 학교폭력 총정리 피해자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눈 후 떠올리게 된 과거 " 3월25일 소속사와 그 친구 가족과의 만남이 이뤄져"


심은우 학교폭력 총정리 피해자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눈 후 떠올리게 된 과거 " 3월25일  소속사와 그 친구 가족과의 만남이 이뤄져"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데이트 폭력 당한 민서현 역할로대중에게 좋은 반응을받았던 그녀, 심은우.학교폭력 폭로에 대해뒤늦게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그동안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지만피해자를 직접 만나고해당 사실을 기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어떤 과정이 있었는지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처음에 올라온 학교폭력 폭로 글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 폭력 용기내어 고발합니다.저는 북평여자중학교(북여중) 1학년때 박소리로 인해 왕따를 당했습니다.앞에 나왔던 학교 폭력에 비해선 신체적 폭력도 없었기에 묻으려고 했고, 부부의 세계에는 나왔지만 이후에는 이렇다 할 활동이 없어서 그냥 덮으려..........

심은우 학교폭력 총정리 피해자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눈 후 떠올리게 된 과거 " 3월25일 소속사와 그 친구 가족과의 만남이 이뤄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심은우 학교폭력 총정리 피해자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눈 후 떠올리게 된 과거 " 3월25일 소속사와 그 친구 가족과의 만남이 이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