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고3 남학생 닷새째 실종 중 김휘성군을 찾습니다.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사용 내역이 전혀 없다는 상황.


분당 고3 남학생 닷새째 실종 중 김휘성군을 찾습니다.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사용 내역이 전혀 없다는 상황.

분당에 사는 고3 남학생이 닷새째 실종 중이라고 합니다. 6월 23일 서현고등학교 3학년생인 김모군이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22일 이후 연락이 두절된 상황. 4시 44분에 하교를 한 것을 보면 상당히 시간이 흐른 것으로 보입니다. 서현 영풍문고에서 책을 구입한 뒤에 AK프라자로 이동. 그 후에 행방이 묘연해졌다고 하는데요. 키는 180센티이며 서현고 교복을 입고 있었고 하얀색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있었다고. 휴대폰은 학교 서랍에 두고 나와 연락이 되지 않았고 다음날 학교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군의 행적을 파악하기 위해 현장에는 경찰 57명과 소방견 2마리가 긴급투입되었다는데. 실종 당시에 교통카드, 그리고 아버지 명..........

분당 고3 남학생 닷새째 실종 중 김휘성군을 찾습니다.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사용 내역이 전혀 없다는 상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분당 고3 남학생 닷새째 실종 중 김휘성군을 찾습니다.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사용 내역이 전혀 없다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