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동생살해 경찰 부모도 살해 가능성 수사 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4년 전 부모가 남겼다는 40억 유산의 행방은?


지적장애동생살해 경찰 부모도 살해 가능성 수사 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4년 전 부모가 남겼다는 40억 유산의 행방은?

1. 지적장애 2급 동생의 죽음 "지적장애 2급인 동생이 집에 들어오질 않았어요. 영화를 본다면서 오후 3시쯤 나갔는데 저녁 7시부터 전화도 안 받고요." 이씨가 경찰에 신고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경찰에게 침착하게 동생의 인상착의와 더불어 말투가 어눌하다는 점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는데. 모두 거짓말로 드러났습니다. 동생 시신에서 발견된 것은 수면제. 동생을 한강으로 데려가는 모습이 CCTV에 찍혔습니다. 동생을 한강에 유기한 것은 바로 신고를 한 형이었습니다. 최근 검색어도 마취, 수면 등. 2. 범행동기 4년 전 부모가 남긴 약 40억 원 상당의 유산. 유산을 나눠 가져야 하는 동생을 없애버리기 위해 실종으로 포..........

지적장애동생살해 경찰 부모도 살해 가능성 수사 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4년 전 부모가 남겼다는 40억 유산의 행방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지적장애동생살해 경찰 부모도 살해 가능성 수사 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4년 전 부모가 남겼다는 40억 유산의 행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