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해] 상가투자의 상식을 해설하다!(intro. 초보 상가투자자 특집)


[상상해] 상가투자의 상식을 해설하다!(intro. 초보 상가투자자 특집)

상가투자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물 갔다? 돈이 많이 필요하다? 중장년층의 노년대비 상품이다? 누구나 한번쯤 건물주를 상상해보지만, 실제 상가투자의 인기는 그렇게 높지 않은것 같습니다. 아마 어렵다는, 투자금이 많이 들어간다는 인식이 강하기 때문인가 봅니다. 그렇다면, 단점을 해결했다고 상상해 봅시다. 10년에 한번 써먹는 어려운 내용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자주 접하는 실용적인 내용을 쉽고 편하게 배운다면? 투자금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 물건을 쉽고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면?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의외로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막연히 외면하던 상가라는 투자를 좋은지 나쁜지 스스로 알고나서 결정하는건 어떤가요? 상가투자는 공법과 세법, 그리고 상가임대차보호법(이하 상임법)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종합 예술입니다. 공법을 알아야 본연의 가치와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고, 세법을 알아야 예상치 못한 지출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셀 수 ...


#건물주 #상상해 #상가투자비용 #상가투자공부 #상가투자 #상가주의점 #상가임대차보호법 #상가수익률 #상가세법 #상가공부하는법 #상가공부 #상가공법 #상가경매 #꼬미발딩 #꼬마빌딩공부 #상임법

원문링크 : [상상해] 상가투자의 상식을 해설하다!(intro. 초보 상가투자자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