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해] 4. 상가분양만 피하면 중간은 간다(분양상가 위험, 상가분양가 책정, 선임대, 인테리어지원, 상가보다 상갓집간다)


[상상해] 4. 상가분양만 피하면 중간은 간다(분양상가 위험, 상가분양가 책정, 선임대, 인테리어지원, 상가보다 상갓집간다)

안녕하십니까, 돈돈입니다. 오랜만에 '상상해'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은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두려워하는 '분양상가'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정 업체나 집단을 비방하려는 글은 아니며 저의 개인적 생각이니 재.미.로. 가볍게 읽으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분양상가란? 시행사가 땅을 매입해 새롭기 지은 상가건물을 분양상가라 칭합니다. 그것을 여러 개 나누어 일반인들에게 분양을 하게 됩니다. 그 과정을 위해 시행사는 분양사에게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일반인에게 매각을 맡기게 됩니다. 본 포스팅과 관련 없는 사진입니다. 혹하는 이유 일단 당장 투자를 하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막상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으면 내용도 익숙치 않고 어렵습니다. 게다가, 처음부터 너무 비싸거나 어려운 물건은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건을 찾아보게 될 텐데, 저렴한 물건은 생각 이상으로 매력이 없을 것입니다. '이게 임대가 될까?' '나중에 시세가 오르겠어?' '나라도 여기서...


#꼬마빌딩 #초보꼬마빌딩 #인테리어지원 #알짜분양상가 #선임대 #상가투자 #상가분양가책정 #상가분양가 #상가분양 #분양상가할인 #분양상가위험 #분양상가수법 #분양상가 #분양가 #꼬마빌딩투자 #초보상가

원문링크 : [상상해] 4. 상가분양만 피하면 중간은 간다(분양상가 위험, 상가분양가 책정, 선임대, 인테리어지원, 상가보다 상갓집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