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지마의 특별한 음식, 수제버거 가게 하코부네(HAKOBUNE) - 이렇게 거대한 목이버섯 본 적 있으신가요?


메기지마의 특별한 음식, 수제버거 가게 하코부네(HAKOBUNE) - 이렇게 거대한 목이버섯 본 적 있으신가요?

방주(方舟)라는 이름의 하코부네 외관, 구글 : 4.2 타베로그 : 없음 메기지마에 가기 위해 사전 조사 단계에서 발견한 가게인데, 커다란 목이버섯을 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버거입니다. 타베로그의 평점이 없는 이유는 2022년 세토우치 국제예술제에 맞춰 개업을 한 가게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위치 위치는 메기지마 항구로부터 도보 7분 거리입니다. 작은 섬이니만큼 주요 시설들은 항구 주변에 몰려 있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 일 : 11:00 - 15:00 마감이 오후 3시로 이른 편입니다. 메기지마 일정을 오후로 잡으셨다면 섬에 도착하자마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버거에 사용되는 재료는 이 섬에서 재배한 농산물이며, 주 재료인 목이버섯도 하코부네의 주인이 직접 재배하여 키운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이버섯 하면 짬뽕이나 탕수육에 들어가는 사이즈의 작은 목이버섯밖에 보신 적이 없으실 텐데요. 저 역시도 이렇게 큰 목이버섯은 처음 봤어요. 버거를 들어보니 목이버섯이 모습을 ...


#맛집 #일본음식 #일본여행 #일본소도시 #일본섬마을 #일본 #시코쿠 #수제버거 #메기지마 #맛집추천 #카가와현

원문링크 : 메기지마의 특별한 음식, 수제버거 가게 하코부네(HAKOBUNE) - 이렇게 거대한 목이버섯 본 적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