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동행] 서해 서천 앞 바다 낙조 및 파도소리를 마음에 담아가지고 오다. (feat :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 주말 여행)


[일상/동행] 서해 서천 앞 바다 낙조 및 파도소리를 마음에 담아가지고 오다. (feat :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 주말 여행)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토요일, 일요일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 객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토요일, 일요일 서천에 있는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에 저희 가족과 그리고 어머님과 본가 식구를 모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대 가족들이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는 여건도 안 되었고, 매년 저희 5월에 본가 식구들과 가족단위로 국내 여행을 함께 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 정도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코로나19도 좀 사그러 들고, 그리고 저희 둘째 매형이 공무원인 관계로 공무원 연수원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 계획과 숙소 등 많은 부분을 둘째 누나와 매형이 신경을 써서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고맙다는 말을 다시 전해 드립니다.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 시설이 일반 펜션보다 월등이 좋습니다.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고, 연수원이다 보니 숙소 또한 여러 몇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연수원 시설 안에...


#가족나들이 #펜션 #주말날씨 #주말나들이 #여행 #소소한행복 #서천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 #바다 #노을관 #낙조좋은장소 #낙조 #행복한추억

원문링크 : [일상/동행] 서해 서천 앞 바다 낙조 및 파도소리를 마음에 담아가지고 오다. (feat : 서울공무원서천연수원 주말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