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 통화긴축의 그늘 속에서 허우적... 투지심리는 점점 두려움과 공포로 시장을 장악.


미국 증시 통화긴축의 그늘 속에서 허우적... 투지심리는 점점 두려움과 공포로 시장을 장악.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국제금융경제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입니다. 아직도 미국 증시는 통화긴축이라는 두려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4거래일 연속 하락을 하였습니다. 통화긴축을 위한 빠른 금리 인상 속도가 미국 및 세계경제에 많은 문제점을 야기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술적 반등이 나올 수 있는 구간 이긴 하지만 투자 시장의 두려움과 공포가 저가 매수라는 투자 용기마저 억압하고 있는 듯합니다. 8월을 마지막을 끝나고 3분기 마직막 달인 9월의 시작은 좋은 소식과 함께 주식시장에도 훈풍이 조금씩 불어 주면 좋겠네요. 시장이 변동성에 흔들기 투자 심리라 불안하실 텐데요. 이럴 때일수록 투자시장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증시 헤드라인 뉴스 2022.09.01 Fed 긴축 행보 지속에 4거래일 연속 하락... 다우 0.88%↓ 간밤 뉴욕증시에서 주요지수는 미국 중앙은행(Fed)의 긴축행보가 지속되면서 4거래일 연속 하락했다. 8월...


#국제금융 #금리인상 #미국증시 #통화긴축

원문링크 : 미국 증시 통화긴축의 그늘 속에서 허우적... 투지심리는 점점 두려움과 공포로 시장을 장악.